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21:22 ALL

**내 덜덜,,,어,,,어,...여름쟈마 같이하자
**♥정희재♥분명 여름에 이렇게 말라있었는데
**부코/일] 유클란 근데 지금 여름에 한다고 발표해봤자 손 진짜 빠른 존잘님들 말고는 낼 사람 없을테니까… 근데 그넝 참관객 할 사람들은 그런 사정 생각않고 빨리 열렸으면 좋겠으니까 여름 제일 빠른때 넣지 않았을까… 주최자는 것땜에 고민중?
**IN A그것 참 신기하다. 너랑 같이 비 맞은게 뭐라고 여름비가 기다려지네.
**멘 여름이 아니라서 다행인 것 같아요 ㅠㅠ 아마 후쿠오카에서부터 도쿄까지 쭉 올라갔다가 내려온 여행이었어요 지금 생각하면 그 일정을 소화해낼 수 있을까 신기하기도 하고... 성형수술도 하고 예뻐지면 코코 님을 뵈러 갈 수 있을 거예요
**투니징송R=VD2년수능대박인피니트♡ 진짜올해여름에 모두의생각을깨고 그해안하고 전국을한다면....
**쿠루PR떴다!!♥우니네? 여름에 스타즈 극장판도 나오고 아이카츠 극장판도 나온다거? 아 설마 스타즈 앞에 짤막한 단편나오고 아카제네 극장판이겠지!!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R_gyu0428

From Twitter

**akery 이글 추운 건 싫지만.. 추위 핑계로 릭한테 안길 수 있는 건 좋아. 여름엔 붙으면 힘들어할거야?
**레(ღˇ◡ˇ*)♡ 짐 동페 서클리스트에서 동아리컷 보고 왔어요! 개구본이구나! 꾸금 내실줄 ?? 일이 너무 바빠서 행사는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담달부터 실직자가 되어서..여름에 뭔가 내보려고 계획중이에요! 행사 참가 꾸준히 해주세요?! 현금준비
**루 하ㅏ진짜제가하루종일밤튜님에스코트해드리겠습니다ㅠㅠㅠㅜㅜㅠㅠ제가맛집도다찾아두고ㅠㅠㅠㅠㅜㅠ맛난것도들고가고여름이니시원한물도준지하고하루종일밤큐님챙겨드릴거에요!!88
**하˘3˘벼리 아 정말요?! 그러니깐 저두 더 막 반갑네여! 벌써 데뷔래요... 여름에 좋아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로마츠 사랑해❤ 특유松❤ (ゆか) ㅋㅋㅋㅋㅋㅋ 12월이나 내년이면 짧은 단편집이나 내볼 생각이긴 한데 여름이면 포기ㅋㅋㅋㅋㅋ
**쿠여름엔... 삼계탕. 소름
**샤 얘두 나랑 같이 취업나갔다가 작년여름까지 벌고 그만두고 슝~~~✈✈

**판하츠다시정주행☆윤슬하✧ 음ㅁ...근데 이쁘잖ㅎ아?..근데 사실 여름에 가면 우리 모기한테 밥주러가는거야...정말....
**덕 젤 미워 아..5월여름아직안나오네여ㅠㅜ 네네네 꼭알려드릴게여!!
**...뭉뭉...인가보다... 걔 : ..여름씨.. 여기는 어쩐일이예요..? ..응.. 아직 졸려서요.. ..그러지 마요.. 밖에.. 체셔가 있을지도 모르는데 같이 놀아주세요.. 저도.. 조금만 더 자고 갈테니까. ..응. 체셔가 좋아하는 육포들고 갈거예요 이러구
**덕모드 사예/紗刈 겨울에는 난로 대신이라며 치히로를 꼭 끌어안고 있으면 좋겠네요^~^♡ 여름에 더워서 땀이 나더라도 꼭 안고있을 것 같은데 싫어하려나요? 그런 모습도 귀여울 것 같은데...!!!^///^!!!!
**졉가을겨울봄여름 너무 좋아서 세상사람들이 다 들어줫으면조켓다
**빵⛅오늘 친구가 노는거 밥먹는거 다 사주고... 🙊🙊 방학때까지 면허 따놓는대 여름에는 교외까지 여기저기 데려가준대 고마워라.. 그리고 원래 19분에 출발예정인 기차인데 왜 기차 아직도 안오는 것....
** 세은 여름..! 재미있겠다!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paper_muse

From Twitter

**이다봄은 환절기라 비염이 심해지고 여름은 비염이 심하고 가을은 환절기라서 비염이 심하고 겨울은 춥고 건조해서 비염이 심하다
**시 류 앓이하는 림이나따시... 여름 쿨톤이 아니라 봄 웜 브라이트인걸까?!?
**찌 젠장 이 해시 뭐야 ㅠ ㅠㅜㅜㅠ ㅜㅠ,,,,백여름이요,,,,,,,,
**! 카톡 V팸 찾아요 !! 작년 여름에 카톡 V팸 아시는분 B1A4가 팸장부팸 했고! 멀티톡 있을때... V팸에 있었다면 연락좀 줘!!♡
**한 칫시는 다트꺼 그렇게 안 무서워요!!! 게임도 어렵지.. 않을... 아마... 지금 작년 여름에 설치했는데 귀찮아서 안 하다 오랜만에 하니깐 너무 재밌네요 타봄소프트 게임 다 재밌어요 영업 ㅍ카톡 친구 찾아서 톡하면 받아줍니다!!! 저도몰랐어요!
** 세은 여름에 하면 재미있을텐데!
**Me+U] 레몬 여름때 가져와!!!

**과자연합/ 반❄️] 고삼 다연이에오아잠만 전국투어를 내년 말고 올해 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에 하면 갈 수 있을거 같은데 솔직히 부산에서 하면 거짓말이라도 쳐서 간다 고삼이 뭐얌? ^^ ㅎㅎ
**INGLE11월달에 막 2쿨결정난 거 아녔나? 그럼 3분기에 2기내주세요 제작진들...여름에 수영복벤좀 보자
**(죽어있음)참치배포전에서 책한권도 겨우나올거같은디 여름가을쯤에 딱 한둰만 더내고싶으
**렌커션님 여름에 만나면 제 회중시계도 드려야직
**부코/B23] 시지야/シジヤ 흐흡 막 기대돼요ㅠㅠㅠ 외부음식도 반입되나요 완전 좋구8m8 여름에 와봐야겠어요 메모메모... 이북리더 즈희는 이제 슬슬 숙소로 돌아가려구요 차 맛나게 드시구 오늘 피곤하실텐데 푹 쉬세요...!!>_<
** 향 죽부인?! 여름에 쓰는 그거요???
**트넬 음...어두워졌다가 겨울로 가서 겨울이 잠으로가서 잠이 여름으로 가서 여름이 벌레로가서...벌레에서 모기로...왔지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paper_muse

From Twitter

**울엔 쉬는 제리 막 알라바스타버전 같은걸로 해보고싶은데 이제곧 여름이네요^ㅠ^..껄껀
** 집입니다. I am a Home. 이번년도는 여름전에는 이게 마지막이여....
**other lilith 릴리스밤의 열기는 여름의 그 어느 열기보다 배는 뜨겁단다^^
**비빅탑 내게 밤샘과 다래끼를 주고 간 12월의 여름..잘가라
**...걔 묻은 누리여름에 녹아서 싸둔 종이에 다 늘러붙었었다. 다섯개? 좀 못 먹었은게 아까워서 울상하다가 결국 버렸었다. 그 때 이후로 단 것을 좋아하게 됐다. 막 단 거 먹으면 조금쯤은 행복한 것 같은 기분이 들어 좋은 모양
**동하자, 하정님 (수강신청) ㅋㅋㅋ헉 나랑 같이할래? 나 여름에 찝을껀데 쌍수는 싸지않음?
**비빅탑통판 안합니다! 재판도 없습니다! 12월의 여름은 이제 안녕안녕~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veryvery_bear

From Twitter

**는7ㅏ사다공상의 어둠을 지나 지독하게 눈부신 여름을 등지고 뒤쫓았던 한낮의 달, 한숨을 토하는 하늘의 드높음에 The brilliant green-Hello another day
**키 미노리코여름이랑 겨울은 쓸데없이 너무 길다니까!
**른안개무슨 이 겨울에 여름 퀘스트야 어벤어카는ㅋㅋㅋㅋㅋ 그래도 토니는 귀엽군
**4. '과거사'라고 하면 대부분 어두운 기억을 떠올리듯, 어두운 분위기가 많다. 유일하게 밝은 편인 캐릭터는 사계절 남매. 초기설정은 네쌍둥이였으나, 설정이 도무지 풀리지 않아 나이를 정했다. 아무튼, 봄•여름•가을•겨울. 이 네 남매는 행복하다.
**렛그러고 보니까 작년 여름 캠프 생각난다ㅋㅋㅋ 다들 맥주 들이키는데 혼자서 사과주스만 시키는 여자애 있었어
**을 올려라노트북의 좋은점은..열기가 나와서 손이 시렵지않아..: .. 여름엔 너무 뜨거워져서 픽 꺼지지만..
**KHR/KRBS/HQ] 사삐아지부코는 약 10만원이라는 돈과 주말에서 이른 기상을 했어야했지만 즐거운 소비였고 코스하신분들보며 친구와 발광하며 마이웨이로 돌아다니기도했지만 좋은 부코경험이었다! 하이큐 위주였으나 큼..다음기회는 여름에/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paper_muse

From Twitter

**임하는 너구리그러고보니 마가렛씨는 여동생과 달리 커뮤도 있는데 여름축제 이벤트를 못본다..
**risk 음, 저도 그리 좋아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가끔은 괜찮은것 같아요! 운치도 있고 여름에는 기온도 낮춰주고.
**eil McCormick나는 계속해서 자위를 했었다 하지만 내가 하기 전 까지… 그 여름에 내가 자위를 할 때마다 정액이 뿜어져 나왔다 코치가 보고싶었다 오, 아마도 시작 조차 하지 말았어야 했다
**кїм휴트떠히кѦї❄ 응응 교복입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름때!! 스타킹도 안신었는데................흑흑
**료 정리 화온스 주문 쭈륵.. 여름에라도..
**석율 난 여름이 너무 싫어...
**ㅈㅅ"저녁을 먹으며 우리가 무엇을 믿느냐에 관해 얘기를 나눴던 모양이다. 그러고 나서 펀트 선착장으로 가려고 그 아름다운 여름 저녁 내내 풀밭을 걸을 때, 내가 그동안 믿으라고 배웠던 신은 믿을 수 없다 해도 제일원인 같은 건 인정해야 하지 않겠느냐고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WJSN_YRM

From Twitter

**수능음 아마 여름누나 남자친구?
**커미션]단하님시미즈 선배는 왜 여름에도 스웨터에다가 검은스타킹이야????? 철벽은 ㅌ다테공이 아니라 시미즈선ㅈ배잖아ㅓ
**수님 : 진행해. 저 전에 카민님이 말씀해주셔가꾸 가입 신청은 예에전에...작년 여름쯤에? ㅋㅋㅋㅋㅋ해놨었어욬ㅋㅋㅋㅋ 그 이후에 매일같이 가서 확인해보다가 지쳐서 어느순간부터 확인을 안했는데 ... 좀따 들어가볼게요ㅋㅋㅋㅋㅋ
**호소봉사 갱신해 얀다선유도공원, 여름.
**리규와 레드설 은♡유 엉엉 올꺼면 여름에와라 진짜ㅜㅜㅜㅜ생일선물로 가게ㅜㅜㅜㅜ
**aza올해 여름까지 참을수있을까 누군가에게 말하고싶은데
**법소녀 되고 싶음여름 아침에 교문에서 학교 건물까지 올라가는 오르막은 솔직히 존나 힘들고 다시 겪고 싶지도 않지만 그 졸리고 힘든 와중에도 뒷산에서 내려오는 산내음이랑 안개냄새 이런건 좀 좋았다.. 돌아가고 싶다는 말과는 다름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dldnjsrlfwkd

From Twitter

**51013 야 예전트윗보는데 너 트윗떳어 프사는 왜 여름에 멈춰잇냐 근데 내 목소리 들리니 ? 계정 잃어버렷니 ? 탈퇴햇니 ?
**정국섹시해 공감합니다 여름엔대구죠 절레
**hebeatTime 한정 엶이랑 교환한거 동근오빠꺼 있는데ㅠㅠ 섭오빠랑 교환하고 싶어요! 여름아고마워..💓
**(아)름다운지금 제 닉이 아름다운 생각하고 여름다운 한건데 다른면에서 보면 여름down이라서 ..안좋은 뜻으로 읽힐까봐 고민즁이에요... 닉을바꿀까말까ㅜㅠㅠ
**무날 AC1314 구하는 르네이런 느낌으로 건강하게 타고 탄탄한 몸의 서퍼 존대랑 도시에서 살다가 별채로 놀러온 도련님 찬녈의 싱그럽고 톡톡 튀는 여름 로맨스 보고싶다 이곳 저곳 뛰어다니고 갑자기 쏟아지는 비에 젖고 키스하고 그런
**est미남들(입학전 답멘 원츄♡) 아아 ㅜㅜ 아예 여름 방학쯤에 하던지..학기중에는 셤때문에 ㅜ
**삼치/37⋰ 해시태그모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마도 평생없을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여름님에게 쌀국스타벅스md를 요구할지도 여름님:꺼져라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seha_0321

From Twitter

**과자연합/ 반❄️] 고삼 다연이에오 왴ㅋㅋㅋㅋㅋㅋ 올해 할 수도 있지 그해여름 대신
**lisa개인무대 다 멋져 멤버들 모두 이번 또 사야지 아 ㅜㅜ 진짜ㅜㅜ보고싶어ㅜㅜ 또 우리쫑이 굿모닝 생각나ㅜㅜ 여름콘 아닌데ㅜㅜ 왜나 대만있지ㅜㅜ
**이 음.... 여름에 슴콘 있는 년도라 아마 가을 즈음에 하지 않을까 싶어영... 겨울 되기 전쯤...? 아님 겨울일 수도 있구 ;ㅅ;
**ଘ(੭*ˊᵕˋ)੭*ੈ{로라✨)내가 생각해도 어이없는데 우부메의 여름을 삼
**리리제작년에 널찍하게 할때는 서코랑 겹쳐서 텅텅비고 그랬는데 왜 갑자기 저번여름 이번거 쫍은데서 하니까 사람 개짱많은거죠
**미전진여름아...부탁해...^^! #알티
**oVA이번 겨울 넘 파란만장했는데 여름에는 또 뭐가 날 기다리고 있을까 ^_^ 기대된다....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Benefit1O3

From Twitter

**냐여름이 어디갔는지 방방돌아다니면서 찾았는데 내 의자 바로 뒤에 앉아있었다^^;;
**리산 Skylake사랑은 뜨겁게 여름처럼
**아스리엘이 너무좋은] 니뉴여름에 긴옷 다 챙겨입고 더워서 죽으려하는 펨토한테 아리귤라가 펨토 사과머리 해주거나 머리 높게 묶어주는거 네티:긴머리 높게묶고♬ 양갈래 머리도 괜찮은데 ^q^.. 침딲 아니면 한국식으로 중고등학생들이 하는 똥머리해주고ㅋㅋ 실삔도배하기 개따가움
**에님 그만 먹어 우리 여름 방학 중에 부산에서 만나서 놀아오 치킨도 먹고 🙌🙌
**dkfnhohlr 4/19 토 청주 공개강연회 여름휴가를 즐겁게 보낼 종
**ade여름에 독일 말고 어디가야할지 지금 거민즁. 한달이 남는데 말이지.
**ATAM ㅜㅜ드뎌 올라왔군요 ㅠㅜ// 사랑스러운 여름님의 란보 설탕물이 뚝뚝흐르는것 같아요 흑흑 깨알같이 다른애기들도 나온게 넘 귀엽구 단체로 모여있는곳의 복작함을 뒤로하구 둘만 나와서 조용조용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둘이 너무좋아요 ㅠㅠ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__minty00

From Twitter

**료 정리 화온스 주문 업더요 ,, 여름 ,, 휴가?
**롱루꺄리 여름에 NBA가서 옷살꺼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도 예뻐 뱀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즈팔아요인피니트 그해여름 카드지갑 팔아요 멘션 주세요 돈이 필요해서 팔게 되었어요 ㅠㅠ 플미 많이 안 붙여요 제시해 주세요~
**림 여름의 수풀 같은 상큼한 기분 ㅋㅋㅋㅋㅋㅋ 아니 봄이는 어휘라던가 예쁜 말 학원이라도 따로 다니나요..¿? 말 이뿌게 하는건 어디서 배웠어요..¿ 천성이야?¿,,
**금별 오 이거 뭔가 여름님이랑 잘 맞는 문장이에요
**봄 흑 칭찬 너무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내 기분이 여름의 수풀같은 상큼한 기분이 되어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
** 언제..짐질방가요... 여름에어딘갈가는건 지키새요.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Bora0604

From Twitter

** 제가 이렇게 선수입니다 ? 후후 꼬댕님 어디 못가십니다 반나절 안에 미새먼지의 포로로 만들어버릴것...♡♡👥 크으 여름 빨리왔음 조켔어요 방학 어서 오니라 쾅쾅!!!♡♡♡♡
**노✨/조개✨ ㅋㅋㅋㅋ반달님 술멕여서 나한테 애교부리게 해야지 ㅠ 우리 아직 ㅠ 입시생들 ㅠ많나요 ㅠ ㅠ 으엥 ㅠ ㅠ 여름 ㅠ여릉에 진짜 다시 ㅠ하면 좋을것같아요 ㅠ히키들을 ㅠ 밖으로 나오게하는 ㅠ정모
**시 코미케 재작년 여름에 갔다온적있는데 그냥 사람이......너무...... 절레절레....
**! 카톡 V팸 찾아요 !!작년 여름에 카톡 V팸 아시는분 B1A4가 팸장부팸 했고! 멀티톡 있을때... V팸에 있었다면 연락좀 줘!!
**아스리엘이 너무좋은] 니뉴 존잘님들이 포니테일 펨토랑 긴생머리 펨토 그린게 가끔 보여서 넘나 행복한것이다.. 정작 펨토는 별생각없이 그 머리 하고 바깥 나돌아다니거나 옆으로스치는 머리카락없고 거치적거리지 않고 시원해서 여름에 은근 맘에 들어하는걸롴ㅋㅋ
**傘 (일산) 요 사진 1점을 송경에게 주노라 여름에 죽부인 인듯 안고 주무슈 ㅎ
**브여름엔 가구 페인트칠이나 해야겠다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nyongsukssu

From Twitter

**반동결] 청아 너무수고했어오빠ㅠㅠㅜㅠㅜㅠㅜㅠ멋있다ㅠㅜㅜㅠㅜㅠㅠ다음여름콘에선 우리 꼭 봐ㅠㅠ♥
**디 ...0ㅁ 하도 삥을 당당히 뜯다보니 삥이란 단어말고 생각이 안나요 어쩌죠 여름님...0ㅁ 이거 아님 ...0ㅁ 소설 표지나 연재용 이미지 이런걸로는 안될까요 /0ㅁ / 점점
**ㄴㅇ저기 삿포로구나 여름에 저기 갔다 와여징
**로 저도 단발 해보고 싶은데 주변에서 장발령ㅋㅋㅋㅋㅋㅋ을 내려주면서 머리 짧으면 안만나준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살이라도 어릴때 해야하는데 전 이미 늦은거 같아요 여름님이라도 혼자 가세요 …??
**미츠✨ ㄱ ㄱㄱ ㄱㄱㄱㄱㄱㄱㅋ ㅋㄱㄱㄱㄱㄱㄱ 온ㄹㅕ름 최고의공포를가져다줄갤털공포
**멜P 작문은 정말... 하.. 뭐 올해까지 안따도 내년 여름까지 따면 되는거니까 넓게 내다보고 하렵니다 감사합니다
** 에테 (エテ) ✧ 헉 마자요 여름에 많이 모여서... ;ㅅ; 훌쩎...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apricot_log

From Twitter

**달 앵슷 Lv.11 산이 생일 여름이라고만 정했는ㄷㅔ 헉..도해 자기생일아닌듯지나간단거 왠지 그럴느낌이었어서 좋지만 슬프다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엥 도해오라버니 생일 챙겨줄테다 도해는 생일정하셨나요?!
**o Name계절은 변해가는 것 여름이 끝나기 전에 예쁜 하늘로 지나간 슬픔을 내던져버리자 아아 밤에는 깊은 산들바람이 눈물을 준 나팔꽃 질 무렵에
**꼬맘마 뚜왓/ルワッ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여름에 회 먹은면 위험하다고 들었던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EW! 린 하이 슼페 가챠 뮤즈/아쿠아 분리한다는모양입니다... 근데 아쿠아가 들어오는 여름이 딱 뮤즈 세트울레 한바퀴 끝나는시점이라... 아마 뮤즈가 새카드가 안나올거같아요... 가끔 이벤트로몇개풀지는몰라도..?? ? ...ㅠ
**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여여름에는 회 먹는 거 아니랫지만... 뚜왓님과 함께라면..!
**꼬맘마 뚜왓/ルワ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곧 여름..여름이면 회..소장님이랑 회데이트..
**무날 AC1314 구하는 르네여름 새벽에 야외 상영으로 her 보면 좋을텐데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404error_nhhhi

From Twitter

**12시!!!!!!!!] 에이요우후 이렇게 오랫동안 스케치만 붙잡고 있는거 되게 오랜만인데... 우여름이 나하테 엿을 줬어
**hem. 도담 ด 마자요ㅠㅠㅠㅠㅠ 마침 여름이라 저거처럼 반팔 와이셔츠에 멜빵 메고 조금 붙는 짧은 바지 입구 있었는데ㅠㅠㅠㅠ 운동 못하는 오스카느 허우적 거렸음 좋겠어요...
**로 음 .. 음 ... 시선을 회피한다 ! 음 여름아이 할래요 비치파티가 보고싶어요 핵노답
**사무설현 주식 팝니다★좀비고 광장은 막 새학기 시작한 초봄이고 기타 게임모드 배경이 여름인거구나
**키아 아하 ㅎㅎㅎ 여름이군... 머엉
**표 저도 원래 얼굴 온통 기름투성이였는뎅.. 나이먹으니까 티존만 지성으로 변했어여.. 여름에는 여전히 온 얼굴이 기름투성이..ㅋㅋ
**비 나는 내가 고딩때 쓰던 가방 쓰다가 여름에 에코백 하나 샀었어ㅎㅅㅎ....... 클러치같은거도 죠아 놀러갈 때 필요한 것만 챙겨나가고....한쪽에 매는 가방 같은 것도 죠치 물건꺼내기 편하구ㅅ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juseok_kkantong

From Twitter

**재호.더민주 부산남구(을) 국민에게 답이있다 작년 여름, 19대 총선 패한 후 3년째,이웃 주민에게 전화가 걸려왔었죠.하수관문제였고, 제가 떠올라 전화 주셨다고.. 가서 돕고 나니,한번만 더 나가보라 하셨지예.바꿔보자고.#야도부산
**언텔스포주의]칸나마옹 heh!겨울엔 전기장판에 녹아있고 여름엔 바닥에 녹아있는 걸 볼 수 있을거야!!!
**누스부인입니다여름사키
**를로..너의 눈망울에cheer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볶쨔마....😂😂😂 마자요...제가 그거였어요 딱 ㅜㅠㅜㅠ여름애 더운거하거 겨울에 추운거하는...😢😢😢 헉......0////0♡♡♡♡♡♡♡ 두....그은...! 저두저ㅜ!! 이쁜 볶쨔마 옆에서 꼬옥ㄱ...♡♡
**식이니δvδ태민이 정글은 싯코 평온하고 아름다운 스위스 좋아 계절은 여름δvδ 좌 코스모폴리탄 15년 8월호 우 싱글즈 16년 3월호
**희주로 개명한 나부랭 ㅋㅋㅋㅋㅋㅋ여름이 짱머거
**INT여름엔 보일러를 틀고 설렁탕을 먹자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KARAb_DR

From Twitter

**타리우스 신도[곰곰] 헉 넹! 혹시 여름에 잡히시면 저두 알랴주세여!
**크렌베리요거트✿ ㅋㅋㅋㅋㅋㅋ 너 근데 왜 한국 여름에 옴 ㅜㅜ? 나 일본어 공부해야돼 일본가야돼가지고..
** 리 한 소년은 느리게 눈을 깜박였다. 여름의 낮은 길어 시간이 더욱 천천히 흐르는 기분이었다. 날이 저물고 해가 모습을 감추자 머리를 정돈하여 모자를 푹 눌러쓰고는 밖으로 나섰다. 조용히 걸음을 옮겨 쉽게 발견할 수 없도록 교외 구석진 곳으로 향했다.
**ieslov보면 윤하님 클래식 재즈 스탠다드보컬아님 무대 있기힘들것같습니다라는 생각을 2015년 여름즈음엔 했었습니다 2013년여름즈음 제 친구들은 알기시작했던것같습니다 2013년 달리함께를 부르신 정준영님을 프레젠테이션때 운으로 띄웠었거든요
**一うちわ の 히로코❤ 초신성은 내 인생을 바꿔 주었습니다. 오빠 덕분에 2016년 여름 한국 유학하기로 했습니다. 정말 초신성은 나에게 둘도 없는 존재입니다. 정말 고마워 한국어 많이 공부를 하고 할 수 있게 되면 저와 얘기해 줄래?ㅋㅋ
**EW! 린 아쿠아... 빠르면 내년에 바로있을거같은데... 2집이 빠르게 이번4월 애니가 아마 이번 7월일거같고 슼페에도 여름에 들어오고....하아............
**사히나 히요리「 ' 여름 '은 히비야와 지낸 소중한 시간이야. 」 「 그런 날들을 싫어할 수 없어. 」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G9_boom

From Twitter

**노✨/조개✨아 넘 잼썼다 근데 ㅋㅋㅋㅋㄱ카뱀 ㅠ 여름 ㅠ 캠프는 제가 주최할게요 ㅠ ㅠ 사과님 ㅠ넘 수고하셨어 ㅜ ㅠ ㅠ 일박이일로 ㅠ수영장 딸린곳 가서 놀면 좋겠다 ㅠ 우리집 뒤에 ㅠ싸고 좋은데 있는데 ㅠ 경남끝자락임
**로♡프린여름이 커미션 만자 써야한다,,, 하예언니 커미션 팔천자 써야한다,,, 동하가 계속 보라는 페이트도 봐야한다,,,, 해리포터 텍본도 보고 싶다,,,, 마감이 넘나 귀찮다,,,,
**시안되겠다 나 못견디겠다 어 나 안되겠어 3월에 내가 고시원 구해서!!!!!!!!!!! 간다 서울!!!!!!!!!!!!!!! 달린다 찍덕!!!! 싀팔 안되도 여름엔 진짜 그럴것같다
**또✨(Ato of Light) 여름언니만나자
**ㅜㅣㄷㅗㄱㅡㄱㄷㅓㅁ 에쿠레이 등신대도 있겠죠...? 예를 들어 레이른 아 증말 최고예요 일본 행사 보면서 울던게 엊그제 같은데 흑흑 모든 행사 꼭 갈거예요 소비 왕창하고 다닐 예정인 여름... o ㅠㅠ o
**12시!!!!!!!!] 에이요우아 우여름 너무 짜증나네 왤케 안그려지냐고!!!!!
**라키타 야스토모정말이지, 이 쪽은 너덜너덜한 신카이를 생고생하며 마감 쳐서 녹초라고. 정말 여름에 동인행사따위 하지 말란 말이야! 피곤 하니까!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blanknoose

From Twitter

**합작 모집중]경만o(〃'▽'〃)o♪ 여름님 달달한 란보라니.. 이 단물 떨어지는 커플이라니.... 안절부절 못하는 보리스가 귀엽고 달달한 말을 하는 란지에..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선물 주는 것도 너무 사랑스럽고.. 오늘은 여기가 저의 누울 자리인가 봅니다
**구라자카 시키여름은 시큼한 레몬의 맛
**즈라온] 세랑올해여름에... 더지니어스4 때문에... 1부터다챙겨보다가 입덕..
**곰 ㅠㅠ올해 여름에 완성시키기로 했는데 그전에 하나 하고싶어서 ㅋㅋ
**즈라온] 세랑콩이...어... 올해여름부터팠구나
**씨빨리 여름이 왔으면 좋겠다...겨울 옷 그리는건 늘 힘들거든 반팔티 얼마나 좋니 아니 그냥 벗으라고~ 옷 그리는거 싫어
**새신랑여름의 해처럼 되고싶다는 생각을 엄청 많이 하는것 같다. 여름의 해처럼 빛나고 싶다는 생각을 엄청나게 하는것 같다.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FULLxCRESCENT

From Twitter

**미왓이즈라떼☕ 머시써요....조는 여름네는 플레인요거트..!
**READYㅋㅋㅋ헤에에ㅔㅔㅔ 짱좋지 그거 여름에 했던거! 와쥐형 군대가가지구 유닛 다시짜려다가 일정 다시짰자나'ㅁ'!
**hronoSphere역시 여름보다 겨울이 전기세나 가스비가 더 많이 나와...
**굿즈 판매중] 블랑킷 난 이거 여름에 학교 갖고 다녓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 뭔가 조심스럽다...
**곰 헐 대박 ㅠㅠ 내꺼는 완전 여름용이라.. ㅂㄷㅂㄷ 우리 둘이 따로 하나해서 랩소디로 낼까 ㅋㅋㅋㅋ?
**고하세요아낙네( ͡╥ ͜ʖ ͡╥) 여름이면 남자들 겨드랑이 냄새를 맡고...
**호오빠가왜 몸살 났나 했더니 어제 날씨 좀 풀렸길래 전기장판만 커고 보일러 끄고 자서 그런들😂ㅋㅋㅋㅋ 여름에도 전기장판 켜고자야 하는 몸인데 내가 너무 나를 믿었다😂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sellsgoodss

From Twitter

**먹고옴 여름이라앙ㄴ릴리너무귀엽다!!!!!!!!하하!!!!!!하!!!!!!
**콘가고싶은 7ㅣ쁨땽 여름에 더울때 시원하고 체고지 ~! 캬
**️이 분과 결혼함 탈주닌자 썬 여름에 와!담번엔 부스 좀더 많으면 좋긌드
**나미시마 호시 에~ 그러니까, 온도차이를 즐기는? 여름은 하루종일 머리부터 발끝까지 더운데.. 에! 우리 학교가 온천이 있었다면 앗쨩의 출석체크는 올 클리어였을지도 모르는거야?
**강예"이 세상에는 이상한 일 같은 건 아무것도 없다네, 세키구치 군." - 우부메의 여름, 교고쿠 나츠히코님
**끼 미친 여름에 우리집에서 켄리에 온리전 열껀데 등신대 협력좀
**3주인공여름 축제엔 누구랑 갈까...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skylove0310

From Twitter

**토피아영업사원 유카히 2기가 여름~가을쯤에 나온다면 가능할 것같아용 후욱후욱..
**28 (오이팔)비 소나기 생각나서. 보쿠아카 보쿠토 졸업하고난 뒤 여름. 비오는 날 혼자 걷던 아카아시가 문득 보쿠토 생각하며 조용히 그 감정을 느끼는. 걸으면서 회상하는 것! 그리우면서도 따뜻한, 잔잔한 글 보고싶어서.
**승언여름 언젠가 시드 앤 낸시에서 찍었던 사진이다. 지금은 사라진 술집임.
**₊̣̇.ෆ해바ෆ.₊̣̇. 엩 여름님 어울리쟝 ㅅ
**치나루미야는 월래 가을에 약하구나ㅋㅋㅋㅋㅋ 여름에 이기면 몰랔ㅋㅋ 1학년때도 저랬구나
**lanc_222 인증샷이요📷. 저도 사진 찍었어요☺ 그다지 이쁜 손톱이.아니라 쪼메 부끄럽군요😅 지금은 손톱정리하는.단계라서 여름쯤되면 한층 더 길어져 있지않을까:
** 읽는 나빛나그대가 처연히 휘날려 내 몸과 마음이 어지러울 때 단 한 번도 나는 봄 여름 가을 겨울 흘러가는 나의 사랑을 의심하지 않았으므로 기억을 만나면 기억을 죽이고 불안을 만나면 불안을 죽이고 <이장욱, 꽃잎, 꽃잎, 꽃잎> #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nyanya_ssiba

From Twitter

**블리죠뚀♡봄을 닮은 사람인 줄 알았는데 그래서 여름이 오면 잊을 줄 알았는데 또 이렇게 네 생각이 나는 걸 보면 너는 여름이었나 이러다 네가 가을도 닮아있을까 겁나 하얀 겨울에도 네가 있을까 두려워 다시 봄이 오면 너는 또 봄일까
**옵님✨ ㅠㅠㅠㅠ올해 겨울이나 여름이얐으면 좋겠 ㅠㅠ 아니면 신선하게 가을
**ㅔ 크으으..반존대 넘나 설레는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청춘만화가타여ㅠㅠㅠㅠ흐윽...ㅠ.ㅠㅠ하복입은것두 넘 이쁘구...ㅠㅠㅠㅠ여름날둘만의하교길...ㅠㅠbbb크으으...석양비치고..여름바람불고...크으..크으으...
**치바나 마코토 (橘 真琴) 올해 여름 대회가 끝나면 우리 3학년은 은퇴잖아. 그러니까 그 전에 하루와 진검승부를 해보고 싶었어.
**숯찡 *`ㅁ´* 어디서 따뜻하지도 않은 것들이 설치고들 있어!! 나 숯지야 숯지!! 천하의 숯지란!!!! 내가 제일 따땃하단...! 여름엔 시원함 소근 #
**行하는 나그네 師徒이종완[서천랑]김유정/클로저스NPC 1st /범용계님, 봄 지나고 여름이 오면 뭐하고지낼생각이세요?
**리아머리가 길어서 불편하진 않답니다..그저 여름이나 봄에는 조금 답답할 뿐이에요..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kstar_liptool

From Twitter

**깽여름 브라이트 진단 받았는데 나야 뭐 한동안 옷도 화장품도 안 사서 아무 생각없이 신기하다 이러고 있는데 자신이 빼박 가을웜이라 믿던 코스메 덕후 친구는 여름 라이트 진단 받아서 지금 사형선고 받은 표정으로 여라 제품 검색중.....
**우연 @목표: 올해 안에 자살하기✿여름... 기대하죠...
**쓰는 화예랑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술 마시는게.뭐! 하루이틀도 아니고! 여름이면 아이스크림을 찾겠지.....
**알택운콤 4~5년 만에 만났는데 어제 만난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가 언니는 두암동 간다 ^^! 여름이나 가을에 또 봐 이제 집으로 가 추워 나 때문에 나온다고 고생했다
**생은 윤른이지 非少年#자기가_살아온_지역들을_말해보자 대구는 여름에 오지 맙시다 그리고 그 옆에 있는 경북 경산에서는 더더욱 오지 마세요 대구보다 더움 작년 오월부터 더워 디지는줄 알았습니다 대구에 미인이 많다는건 개인차인거같음 저는 저 빼고 다 예뻐보이더라고요^^..
**마저는 잊지 않았읍니다 올해 여름 전까지 치 뉴짤과 아인이 뉴짤을 딜한 것을 화르륵 찜기가 달각달각
**컴v(o´∀`o)v━━★ 이곳분위긴 여름바다 걸리적거리난ㄴ 윗도리 탈의해!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aficionada1121

From Twitter

**아 엶님ㅁ이 여름님도 계시다고햇지.. 민망함의 코쓱
**박향기 // スイカ제가 여름바람 해돋이 짱 좋다 그랳죠???!!?!!! 탐라:어쩌라고
**투는 에오르제아에 기공사는 3.0 아직 업뎃 안됏어여 이번 여름에 할걸! 잘못쓴거 있어! 격투 30에 창술사 15= 몽크 일거에여!
**7ㅑ하 딸7ㅣ 여름이: 하하하!!!!하하하ㅏ!!!! 릴리: 핳하하하ㅏ!!! 더남자다움 하루야: 하하.. 기1ㅜㄴ안좋을대 하하! 기분 좋을대 허허... 어이없을때 카스미:wwwwwwwwwww
**뭉비뭉 (u u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땐 나와 함께 오소마츠상을 뛰는게야.
**동결] Brittany Pierce“힘든 여름이었지. 산타나가 정말 그리워. 하지만 지금으로써 내가 할 말은, ‘It's Brittany, Bitch.’”
**行하는 나그네 師徒이종완[서천랑]이슬비 아마미야 미코토 님, 봄 지나고 여름이 오면 뭐하고지낼생각이세요?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mistletoe_R

From Twitter

**타리우스 신도[곰곰] 여름에두 서코오세여???
**망(후리온/죠스타일욜)히히히 오오후리 온리전 다시시작되는여름 다녀왔슴당 하마이즈흥해라
**둡우 ....5월이니까 곧 여름오겠지.....
**님★ 그롬 배가 안차게 여름에 까죠 ?
**行하는 나그네 師徒이종완[서천랑]케에님, 봄 지나고 여름이 오면 뭐하고지낼생각이세요?
**러그러게여... 여름이 없어지면 덥진 않겠져
**로.여름에 티퀴들 제대로 모아서 다시 가봐야지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popstill1234

From Twitter

**unjoo 겨울 시즌이라 프로젝터로 영화 본다고... 여름엔 날이 길고 거실창이 서향이라 엄두를 내기 어렵거든요. ㅎㅎ
**의지박약]먀 망 * ㅠㅠㄱ... 귀여워라 자주 나올까? * 요샌 해도 빨리지고 쌀쌀하니까 봄이나 여름쯤이면 매번 나올 수 있겠다 그렇지?
** 시여름이 제일 추워, 나는 없어질 거야 너는 눈물을 흘리며 웃지만 해가 뜰때까지만 같이 있어줄게 _김이듬, 섬머타임
**됴 (≥w≤)/⚡ 회색머리 여름아니였어?? 그 흰반팔티입고 폰하는사진!!!
**뚱끄뚱이거 ㄹ인게 토론토 겨울에도 습도 높아서 한국보다 겨울나기 편하고 남미 여름도 한국보다 시원함ㅋㅋㅋㅋㅋ
**래고래예화보고싶다,,, 예화야 바다 가자 겨울바다 여름바다 한번씩 ㅜ ㅜ
**arkblue 그렇게 불었나요? 오전엔 안그랬는데 😅 하늘이 여름바다마냥 이쁘게 화창했어요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yahandaramgee

From Twitter

**콘D 효 정 여름에도 그랬음.. ..근데난왜 다스탠딩만가는것 망할
**otta하이ㅣ큐 볼래 드디어ㅓ 여름 합숙에ㅔ서 벗어났어
**니스트룸 여름까지 같이 파이팅해요...! 부둥
**H_RINALDA 그 여름 보시고 휜화 장면 하나만 그려주세요ㅠㅅㅠ제발
** 여 름 진 이 ❤ 선팔해여 99 여름입니당
**달이✌ (트리)나레알 그해여름콘 꼭간다
**딕 -디쿠- (As We Are 저는 어렸을때 그네의자인가? 그거가 가장 기억에 나네여 여름엔 거서 빙수 사가지고 집으로 가서 다같이 먹고 그랬는데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playdarlingplay

From Twitter

**夢지긋지긋해. 그 해 여름에 술에 취해 나눈 키스나 열기 그런게 얼마나 행복했던지 지금은 행복을 벗어나 나에게 무감각만 주잖아.
**ATAM ㅠㅠㅜ...여름님.. 좀더 일찍끌올할걸그랬어요 흑흑 란보연성하셧나요?
**빵캐럿 더운 공깈ㅋㅋㅋㅋㅋㅋ너도 여름감기 조심해....
***부코 카게야마*) 티찌으헹 여름에는머할가남
**츠노 카라마츠 오우! 꼭 그 wish가 이루어지면 좋겠군, girl! 훗. 그리고 여름까지 함께 있는 것은 당연한 일 아니었나...?
**섹탈출넘버원 리리님아 마자 오늘 부코 다녀오신분 수고 많았어요 ㅎㅁㅎ / 이번 여름에는 리리도 부코 출몰 예정이라고 킈싯...
**쵸로링즈✨22일 오후2시아그냥일본여름에가야지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yhk9900

From Twitter

**월의 아이 ㅋㅋㅋㅋ논문 지지ㅋㅋ 그래도 전 휴학생이라 좀 나아여...ㅋㅋㅋ 하지만 여름에 논문 예비 발표 nono해ㅠㅠㅠㅠ
**콤봄 오ㅐ ㅠㅠ 그럼 7월에 일본가게? 일본 여름에 무지 덥데 ㅠㅠ
**ㅈ리오너까고✨모히코❤헐 버스카 칠십퍼 세일해서 여름 핫팬츠 육천원에 팜
**이팅 ✨인꼬✨ 엨ㅋㅋㅋㅋㅋㅋㅋㅋ 문학소녀여..? ㅎ..ㅎ..글은 쓰긴하는데 잘쓰는 편은 아니에오..ㅠㅠㅠㅠ....아 영원한 여름은 그....게이 얘긴데 좀 슬퍼여 ㅠㅠㅠㅠ ㅎㅂㅎ 별찌님 진짜 저랑 잘 통하시네여..!!
**ㅈㄹ 너네집도 가고싶은골? 오월초롱여름이랑 친해져서 주인도 못알아보는 고양이만들기 올해 목표
**월❤ 호~ 해드릴게여 여름님:극혐;;
**akimaki 케빈 오늘은 무슨 했습니까? 나는 ActionDVD 보았다. 여름 투어 즐거웠구나. 많이 케빈의 멋진 모습을 볼 수있어 행복했습니다♡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ourpark

From Twitter

**트넬 여름에도 마음먹음 오래잘순있지만 뭔가 더워서인지 벌레때문인지 자꾸 깨버리는바람에 깊게 못잔달까-
**탈로딩중48%☆xiho 전부 가야죠!! 전부!! 다 싹쓸어모으는거에요.. ~▼~ bbb 저도 여름이나 겨울에 기회 되면 진짜진짜 꼭 갈거에요..!!! 8ㅁ8
**닝테이 맞아요ㅜㅠㅠ 저는 땀이 많은 사람이라 여름이랑 안맞아요 헝
**휴트∞도공∞Q.어디로 여행가고 싶은가 A. 스위스의 동화 같은 풍경속에 빠져보고 싶다. 계절은 여름이 좋겠다. 오랜 시간이 주어진다면 도시보단 자연에 머무는게 좋겠지? 스위스처럼 아름답고 평온한 지역이면 좋겠다 정글처럼 험난한 지역은 싫어하는 태미니
**구미호] 북극여우 힝 같은 의견이시군요 ㅠㅠㅠ여름 너무 견디기 힘들어요 ㅠㅠㅠ
**hoi young sun(최영선)사잇 계절.. 누가 묻습니다 어느 계절이 좋으냐고.. 저는 대답합니다 "사잇계절이 좋아요" 계절과 계절사이.. 여름과 가을사이 겨울과 봄사이 긴긴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스한 기운을 느끼며 새봄을 기다리는 설레임을 사잇계절에 서서 느껴봅니다
**이치 엉덩이 집착 별찌 헉 역시 문학을 좋아하셨군여 인꼬님 보면 문학소녀 같아요 진짜 글 쓰시는 분 같은!! 영원한 여름 아직 안 봤는데 봐야겠네요 헤헤 퀴어영화는 감정선이 좋아서 저도 짱 좋아합니당♡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chiyonu_u

From Twitter

**나인 발냄새 없애주면서 좋은향도 같이남 조음 여름에땀찰땡
**모온 차프여름엔 파랑+민트 머리 해볼거시다
**ㅎ아냐 못 구하면 스탠딩에서 여름 신발 신고 열씨미 놀아야지!ㅋㅋㅋㄱㄲ
**콘가고싶은 7ㅣ쁨땽 우리학교 여름에 냉매실차 ..,, 늦게가는 날엔 없어소 넘 슬픈 ,, 흑
**치즈데이 앜ㅋㅋㅋㅋ 그 기분 맛보겠어요이제!! 너무 더운길 걷다가 어디 들어가면 에어컨에의해 시원해져서 기분도 좋아지고ㅠ 바다도 가고 .. 다르게보면 좋은여름 //////
**피이렇게 된 이상 다음 그해여름 꼭 간다
**! 카톡 V팸 찾아요 !!작년 여름에 카톡 V팸 아시는분 B1A4가 팸장부팸 했고! 멀티톡 있을때... V팸에 있었다면 연락좀 줘!! RT_LTEa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2hyunsun22

From Twitter

**릴때 가방챙겨발냄새.... 발냄새.... 나도 학교 끝나고 집에와서 신발벗으면 발냄새 쩔게 나는데 특히 여름엔 끔찍한 수준임
**찬이 집휴지다쓴 흰듸 ㅋㅋㅋㅋㅋㅋㅋ나야말로 이번 여름에 서울가서 자취하게되면 연락핚ㄱ게!!!!!!!
**кальций@다음년 여름세라..
**이팅 ✨인꼬✨ 헉....맞아여....저사실 퀴어영화나 문학 좋아해서 많이 찾아보고 보는편이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헿...그중에서도 따뜻한 색 블루랑 영원한 여름이 영화중에는 젤 기억에 남아여..ㅎ..ㅎ..
**러다니는 틴캔여름은 한참남았지만 걍 하림이 반팔보구싶어서낙서... 양심이 주겄다
**지님 운동해 넵 겨울보단 여름쪽ㅁ!!!! 몇분전 라벤더립 테스트해보고 상처만 받고 나왔슴니다....☆★
**12시!!!!!!!!] 에이요우으 모자 어려워 우여름 모자 왜 쓰고 있냐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dyodyo0

From Twitter

**모찌 저는 알바의 슬픔ㅠㅠㅠㅠㅠㅠㅠ그해여름 노릴 거예요ㅠㅠㅠㅠㅠㅠ
**지님 운동해 주륵 오렌지색 색조 좋아하는데.....보라색 조아하는데......버건디도 좋아하는데...... 현실:여름과 가을에 걸침
**/S KL 구럽시다 쿨 제 캐도 애기보단 좀 큰 애로 굴리는 게 좋겠어요 근데 요새 갑다기 팍 식었어여 마치 지난달까진 부농부농 봄이었는데 갑자기 여름가을을 전부 넘겨서 겨울이 된 칸지
**우야·투지그래도, 가끔은……. 생각날 때마다 관람차를 보러 가기도 해. 용건은 확실히 달라. 신념을 지키고 있는 사람이 있을까 해서. …무엇보다, 여름엔 안 가니까 오해는 마.
**이짱☆신아라 여름 ><
**₊̣̇.ෆ해바ෆ.₊̣̇. 크으 역시 여름님이 뭘 좀 알아




여름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vitamin_852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dodbidoo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alschdb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kkg1058m1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990110com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Comely_Kyung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goods_svt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sabbun__chu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Sehun_withing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WJSN_YRM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_hellojinx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WJSN_YRM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romanticgirl7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SCH_summers

여름 작년 것이 미리 겨울 두는 저렴하게 전자제품을 겨울에는 사용할 에어컨을 isura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