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Posted by 마리쉐
2016. 2. 26. 10:32 ALL

**7x0+3걍 캐나다 산맥의 품에 폭 싸여서 숨겨져 있었다는 뜻이고 작가가 쓴 palm은 종려나무가 아니라 손바닥인 것 같음
**조아, 전문직이면 대우 진짜 잘해줍니다. 이민 인생이 편해집니다. 캐나다는 다른 사람들 몇 년씩 기다릴때, 몇 개월만에 샥샥 처리되고 그래요. 경험자
**7x0+3이게 종려나무 palm 임 캐나다에서 자랄 것 같지 않음 그것도 산맥에서?
**어헉 캐나다에서 소포받음ㅋㅋㅋㅋㅋ
**반동결]요정✨CUMA어..이민 가려면 1년동안 캐나다를 왔다갔다 해야된단소린데.......?
**7x0+3루이즈 페니 <가장 잔인한 달> 9p '스리 파인스는 수백 년 동안 굴곡이 심한 캐나다 산맥의 종려나무들에 둘러싸여 보호받고 숨겨져 있었기에 사고도 거의 일어나지 않았다.'
**아 * 헐 캐나다 유학?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saveseorak

From Twitter

**ion진짜 열심히 돈모아서 캐나다가서살까 ..한 오천있으면 살수있지않을까?
**샌즈에 퐁당한 랑뿌❀ㅠㅠ 캐나다 빅토리아이신분 나좀 도와줘ㅜㅜㅜㅜ정보를 내놓아라 ㅜㅜㅜㅜㅜ
**iruKiru군대? 캐나다 간다며
**朴 1명은 가서 산지 10년도 더 됐고 대학 졸업하자마자 감 1명은 그 언니의 친언니인데 한국에서 의류디자인을 하다가 퇴직하고 캐나다에 사는 동생한테 감
**朴 나 사촌언니 2명이 모두 캐나다에서 살아
**朴 우리도 캐나다 같은데 가서 살까?
**오르제아로 이주중인 티텐캐나다채거..캐나다가거싶다..

**헠헠헠RT 우리가 지지하는 것, 우리가 지키려는 것은 캐나다 사회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는 것을 대표하는 것이어야 한다. 인간에 대한 예의가 있는 나라. 진심으로 우리가 본받아야 한다. 그런데 우린 지금 무슨 60년대로 돌아간 느낌
**한캐나다대사관에릭 월시 캐나다 대사의 캘리그래피 솜씨를 확인해 보세요! 3-4월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통일서예축전> 출품작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r. White Hand 지금까지의 행동을 보고 대충 짐작을 마친다. 직업병 같은 거라. 눈을 꿈벅인다. ...캐나다요.
**포리아 쎄비언니랑은 여행을 하고싶어요 배낭 하나에 지도 하나만 들고서! 국내여행도 좋지만 해외도 좋을거같아요 호주라던가 캐나다라던가 일본같은. 길잃기도 하고 기차를 놓치기도 하고 그렇게 무작정 배낭여행을 가고싶어요
**파엘 아죠시 캐나다국방의의무...
** @~3.12 공부해라 쓰레기야 아캐나다ㅋㅋㅋㅋ 또가넹
**太(Matthew 마태)빨강머리 앤 Anne of Green Gables 1 캐나다 여성작가 루시 모드 몽고메리 1908 《그린게이블즈의 앤》 2 감성이 풍부하고 말이 많은 소녀의 몸과 마음이 성장해 가는 과정 풍부한 어휘력과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gkgkgk1223

From Twitter

**수한 프리 헉.. 캐나다는 수인 모임도 있나영 ;ㅁ; 부럽
**The빈품■ 2014.4.16야당과 국민이하는 필리버스터가 세계 어디에도 없는 해괴한 짓이라며 광분한 박근혜씨! Filibuster는 미국 영국 프랑스 캐나다에서 쓴다는걸 아시나?뭘 좀 알고 화를 내시지요! 대학생들도 반대하는거 아시나?
**진백 (3/6사망)캐나다가요
**D-5] SIN캐나다 덕질하기 힘들다.... ㅠㅜ
**한항공오늘은 금요일 #불금 을 기념하여 시원하게 캐나다 #나이아가라폭포 상공에서 이륙인사 드립니다✈️ 모든 일을 사이다처럼 촥~ 해결하시고 즐거운 주말을 준비하세요 오늘도 화이팅!🌠
**조캐나다 하늘은 진짜 이쁜 것 같아.
**랸듀랸단체 필리버스터 세계기록 우리나라가 깼구나...58시간 캐나다 기록이 있었는데 우리가 이번에 깼고 경신 중이니.

**조아 맞아 캐나다도 한번 로드트립가고 싶다. 혼자말고 두명이나 세네명 정도로.
**핑 ㅠㅠㅠㅠ ㅠ ㅠ 졸라 필요한건 남자모델읹디 맨날 여자몸만ㄷ그리구잇음 ㄱ그래도못그리ㄴ긴하지만ㅁ 마저 너뭊둥글둥글해....선을둥근선만쓰는것도아닌데 계속ㄱ글케그리려니가 질린다 ㅋ ㅋ ㅋ ㄴ 캐나다가서 할거생김 라이프드로잉
**yo ㅋㅋㅋㅋㅋㅋㅋㅋ옹 그렇군 캐나다 학교는 대체로 다 있고 미국은 없는거같아서 나라마다 다른가 하고있었는뎈ㅋㅋㅋㅋㅋ
**린나래 챙겨드신다니 다행이네여. 제가 가보고싶은 나라중 하나가 캐나다인데...언제 가볼지...흐우 .ㅠ
**린나래 우리 마조님은 챙겨드세요? 전에 얼핏 봤는데 캐나다? 사신다고! 지금은 거기 몇시죠오~
**에서 탈출하고픈 또기파이도 너 이새끼들 이렇게 큰심을 보내주면 어쩌라는거야 내가주문한건 이게아니라고 캐나다 살면 이런류의 빡치는일이 정말많다
**레용#총선승리#정권교체 지금 시간이면 캐나다의 58 시간을 넘어 서겠어요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msmkr

From Twitter

**란밤낮 바뀌어 지내는데 더 신기한건 몬지알아? 캐나다가도 똑같이 지내더라ㅏ 새벽까지 놀다가 아침에 자고 쑻
**은머리_랙곰캐나다산 랙곰입니다! 편하게 랙곰이라 불러주세요! =자동=
**늘그네[FGO❌空の境界]단체 필리버스터 세계기록 깨졌네요 캐나다의 신민주당이 세운 58시간을 더불어 민주당이 깼습니다
**성희캐나다 시골에서도 필리버스터 생중계를 시청하며 하루를 시작했다.
**결발수출되며 독일, 영국, 캐나다, 노르웨이,
**L 루렌캐나다에 사는 회색곰 루렌입니다~ 핳하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물어봐주세요~ 어..; 누군가의 트윗을 복사 붙여넣기 한 것 같지만 그런거 신경 쓰면 지는겁니다 핳하~ #bot
**ernard Taylor 아이슬란드에서도 볼 수 있어. 붙은 몸을 다시 도닥인다. 캐나다도.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halfema

From Twitter

**치 보체티파파, 감비노 솔져가 날 미행하고 있어, 죽을때까지 쫓아오겠지. 아메리카 대륙횡단 캐나다 벤쿠버, 리우데자네이루, 그리고 언젠가 이탈리아 시실리!
**마비 존킴내가 꿈꾸는 이번 총선 환타지는 국민의당이 캐나다 자유당처럼 제1당이 되는거야. 여론조사에서 뒤쳐지다가 막판에 쭉쭉 치고올라가는거지. 막무가내 여당과 감성팔이 야당을 둘 다 골로 보내는 걸 꿈꾼다. 기적이 일어나길!
**오님 캐나다왔다Yeeeeeeee캐나다다
**호동 캐나다의 단풍잎 은행의 은행잎의 빛나는 지혜의 경호대책 거국적 KSEES1.2.에 의한 광화문광장영어교정으로 교육부추천 영어교사인데 학교에서 채용을 않하는 건 뭐에요?? 애라누나,, 삼라도는 신애라 채시라 하희라씨인데요
**캎냥갈비필리버스터 이제 한국은 슬슬 잘 시간이라서 해외분들이 바톤 받으심ㅋㅋㅋ.... 캐나다 미국 등등 여러곳에서 보고 계시더라구요
**망과 번민의 갈고리달캐나다이민 넘 빡세지면 어쩌지.. 조건 따지면 쬲에서 내가 젤 불안할건데 슈벌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탱님 ㅍ ㅏ판 하는중난 쥭어도 캐나다에서 디질ㄹ련다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Jihoon_KK

From Twitter

**oronto Korean Film제3회 #캐나다 미스춘향 선발대회가 다가옵니다! 자세한 사항은 모집요강을 확인해주세요 #토론토
**라비(2.22-3.10캐나다)으어 일어나서 지금까지 멈추지않고 하이큐를 보고이써..... 캐나다에서 마스터하겠다
**계 웬디 손승완 레드벨벳메인보컬 캐나다출신 94년생
**회방송릴레이 #필리버스터 역대 최장 기록은 2011년 6월 캐나다 NDP가 세운 58시간이다. 당시 NDP는 103명의 의원이 릴레이로 나서 의사진행을 지연시켰다. - 현재 한국 필리버스터는 55시간 18분을 넘어서고 있다. 3월 10일까지의 14.22%.
**anbin KIM (201系)배경은 아프간이긴 하지만 캐나다군이 주역인 것을 보니 캐나다 드라마인가 싶다.
**anbin KIM (201系)TV켜고 채널 돌리다보니 국방TV에서 "컴뱃 호스피탈"이라는 제목의 외국 드라마를 방송해주고 있는데, 잠깐 봤는데 나름 재밌네... 제목으로 얼추 짐작이 가능하듯 아프간에서 활동하는 캐나다군 의무대와 야전병원 이야기인데, 퀄리티가 꽤 괜찮은 것 같다.
**악한 정 무너 캐나다..!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youngnXIA

From Twitter

** liashu 제가 캐나다에있을때 이거보고 딸을..
**후 전 IB도 안밟구있어용ㅋㅋㅋㅋㅋ 미국대학을 가지않는이상 캐나다에선 무용지물이거든여... 근ㄷㅔ 미국으로 대학가거싶러서 커뮤니티 컬리지들어가서 편입준비하려구여
**️녹차 머리카락 포송포송♥️난 일단 유학자금 만들고 캐나다나 유럽쪽 오빠랑 같이 갈생각하고있는데 그러면 30대 넘어서 직업얻는건가ㅋㅋㅋㅋ
**김쟝님 부산은 함 왓다가 캐나다가야해욧 막무가내
**김쟝나도 귀님 벌써 캐나다감ㅁ???? 할랫는뎈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쿤 저분 또 써울 가는군
** ㅜㅁㅠ 같이 캐나다 가오 !!!!! 우리 지옥불반도를 벗어나요 ㅜㅜㅜㅜ무ㅜㅜ
** 전 ... 어...... 캐나다 메이플 시럽을 먹어봣어 !~!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Canada_RN

From Twitter

**it《탐라에서꺼져헉ㄱ뭐여 귀님ㅁ 짐챙기신다니 ㅁ벌서 캐나다가세요?
**롤 스포하는 주버웬디 캐나다 유학 얘기하니까... 배주현씨는 대구출싱이며 대구는..... 서울을 제외하고 유일하게... 웁웁
**트 1.호칭:제이누나 2.첫인상:친구분들이랑 재밌게논당 ㅂ 3.현인상:캐나다에서 즐거워보인당 ㅅ 4.생각나는 동물:개...? 5.어울리는 색:남색 6.같이 먹고싶은거:닭갈비 7.한마디:빨리돌아와 같이놀자ㅠㅠ
**보에타놀나 캐나다 애국가 첫 마디도 알아요 하키겜에서 만이 들엇어..!!
**애니♥에루님 캐나다 영어+불어 공용어
**보에타놀 후...트럼프가 당선된다면 캐나다땅에서 뵙겟습니다 호파님...... 흐릿
**랄을 사랑하는 양양이 폴시!!!!폴시 개짱이에요!!!!키스미를 만나기 전 캐나다 살던 저의 인생 마스카라였던 폴시!!!폴시 제발 사새오!!!!!!!!!!!! 아 근데 언더에 바르면 좀 번지긴해여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tkfffilmfest

From Twitter

**웬디가 미국-캐나다 유학을 다녀왔는데 어? 거기는 말야~~
**l_subi..페어몬트 샤토 레이크 루이스 호텔 캐나다 알버타 주
**보에타놀 캐나다가면...프랑스어도 할 줄 알아야하지 안나요...? 퀘벡이 가장 가까운데 흑흑
**깨취캐나다 어학연수 갔을 때 홈스테이 하던 집에 아들만 셋인데 19/17/15세, 다 겜타쿠들임 나한테 막한국 온라인 게임 물어봄 라그나로크 스티커 선물로 주니까 개좋아함 1층에는 컴터게임방 지하에는 콘솔게임방 따로 있었음...
**꽃4개] 딩거!!현재 단체 필리버스터 최장기록이 캐나다의 신민주당이 세운 58시간 인데 우리나라가 곧 기록 깰 것 같다!!!!!!!!!!!!! 캐나다는 103명이 20분씩 발언했음!!!
**넨 앗싴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진짜 외국 가고시퍼여 캐나다 이런데..
**ㅡ앙사람들이 캐나다 할거없다고 재미없다고 까는데 그게 겜덕에게 얼마나 최적의 환경인진 아냐 ㅂㄷㅂㄷ 주말에 부르는 사람 없어 걱정거리도 없어 공기도 좋아 난 그냥 겜하며 트잉만 하면 된다구ㅠㅠㅠ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KoreanAir

From Twitter

**살이 솔솔☆&°€※¥♡$아이솔캐나다 참 좋은나라
**보에타놀 흑흑 전 스페인어 1도 몰라섴ㅋ큐ㅠㅠㅠ 캐나다가 유일한 희망이라구 합니드아...ㅠ..ㅠㅠㅠ캐나다 시민권 잇는 친구에게 말을 꺼내본다..! 졸라
**보에타놀침착하게 캐나다 이민 루트를 알아본다
**록한 게꾸보(꾸보) 미국과 캐나다의 암곰들이 몰려와서 아이들 42명을..
**완후 캐나다 잘생남과 결국 입학식 마치고 보기로 함 ㅋㅋㅋㅋㅋㅋ 귀국 일주일 적응 완료 했다고 님부터 만나겠다는데 안만날수는 없고..
**굴쿤(마감까지 D-4)캐나다 이민가기 힘들다던데...
**ew 와조 누군질 모르니까 설명을 못 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캐나다가 최고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bwkim2

From Twitter

**위터 하는 고양이 루나 조직검사랑 내시경도 받아야되는데... 지 못 쉬니까, 아니 자기 3주나 캐나다 가서 쉬고왔는데도 병가 안줘 병가내놔........ ㅋㅋㅋㅋㅋ 여즘 그래서 좀 까칠하게 하는중이여 맘에안들어섴ㅋㅋㅋㅋㅋ
**화아 그거 생각난다 미국이랑 캐나다 막 축구 경기에서 내기하는데 상품 저스틴 비버 건다며 ㅋ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 미친 존나 웃겨 ㅋㅋㅋ
**지진남아프리카공화국, 캐나다
**은캐나다홍콩도하
**찡 1.숨님 2.다리아푼스태푸쨔마ㅠㅠ 3.아아..그대이름은 일노예.. 4.야돈.. 5.블랙? 6.숨님의 쏘야 7.숨님...흑흑..이제 캐나다가버릴숨님...흑흑...아푸지말구..이제 일노예에서 해방되어라ㅠㅠ
**IDA/アイダ 스리는 캐나다 갓궁 나두 다 보고 싶당 ㅠㅠ한 번 만나기 넘 힘듬
**ᵛᴱᴿᵞᵀᴵᴹᴱ ᴮᴸᴵᴺᴳ폰이 하루종일 뜨거워 그게 넘 행복해💕 사실 최행때 이렇게 열심히 스밍 안했었는데 캐나다에 있기도 했고 아 모르겠어 종대야 사랑해♡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CanEmbROK

From Twitter

**자간호사한국에선 동지 지나면 낮이 토끼 꼬리만큼 길어진다고 하는데, 캐나다는 위도가 높아서 그 꼬리가 참 길다. 열흘 전만 해도 데이 출근할 때 밤이었는데, 지금은 파란 하늘 보며 출근 중. 이렇게 봄이 오나보다.
**관리가 안되는 학자낚시하지맙시다 분노한포덕들은이번엔진짜캐나다멸망시켜버릴수도잇음 캐나다:왜;;
**자몽(출국 D-27) 학교때문에 캐나다 토론토로 가요 ㅎㅎㅎㅎㅎㅎ 지금 사는 곳에서 차로 4-5시간 걸리는 곳이긴하지만 다른나라라서 ㅋㅋㅋㅋ 3년후엔 다시 미국으로 ㅎㅎㅎ
**완아 지금 캐나다 갔다 돌아온 잘생남이 카톡와서 시간 나면 커피나 밥먹자고 했는데 강기정한테 정신 팔려서 그러든가! 이랬음 ㅋㅋㅋㅋㅋㅋㅋ 아 남자가 귀찮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화깅해라_영생각해보니까 인사이드아웃은 캐나다에서 봤었당
**커미션받아요]두부 캐나다가 미국보다 좀더 좋은거같애...
**욕,경기침체 원인이번에 한국 야당이 ‘릴레이 필리버스터’ 역대 최장기록을 깰지 관심. 현재 필리버스터 역대 최장 기록은 2011년 6월 캐나다 의회에서 신민주당이 세운 58시간. 당시 신민주당은 우편노동자 노동계약 관련법안을 막기위해 103명의 의원이 릴레이로 나섰다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BARAM710

From Twitter

**yungsoo 랑 대학까지..라니 .. 빨리 졸업하고 캐나다 가서 언니보거싶다 😭
**찌‎♥(▰˘◡˘▰)♥ 캐나다 좀 보내주새오 ㅜㅜ 흑
**une. 제이님 지금 바쁘신가....! 지금쯤이면 캐나다 아침시간이려나...요....? 헷갈림 아까 디엠 보내뒀어요 확인 부탁드려요~!
**희 대왕 귀요미❣ 아녀 ㅋㅋㅋㅋㅋ한국인이야ㅑ 캐나다가서 부산사투리듣ㄱ는다ㅋㅋㅋㅋㅋ
**yungsoo 랑 남친 캐나다사람이야 ??
**희 대왕 귀요미❣ 캐나다가ㅏㅏ무섭긴 보단 그쪽 다운타운이 흙
**모화깅해라_영캐나다 영쓰가 다니던 학교 앞 풍경 완전 평_화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kakkoijasaru

From Twitter

**커미션받아요]두부 캐나다 가자 거기 사람 좋드라
**달력판매중)김밥홀릭 미국이나 캐나다가면 아이콘 잘못봐서....ㅠㅜ
**ari아 술마시니까 단거먹고싶다...다른건몰라도 캐나다있을때 도넛만큼은 엄청맛있었는데
**희 대왕 귀요미❣진짜로 다운타운 무서웅게 캐나다는 복지가 진짜 잘되어있어서 노숙자인경우 10명중에 9.9명은 마약한다고
**쵸로링즈] 연성러 넨님 캐나다!!ㅋㅋㅋㅋㅋㅋ
**블리빛나Jennifer๑•ิ3•ั๑ 호곡...그런가요!!! 저 아는 언니 캐나다에서 어학연수인가 하는데 한국가기전에 뉴욕여행 하고싶다던데....돈이 없으셔서...쩝..끼리님 파이팅!!! 그나마 뉴욕보다 덜비싼 디씨 오시지 그래욧?😕
**정주 야! 이 멍청♡^^ 캐나다는 몇년전에 53시간 했단다. 외국가서 패션쇼나 하지말고 그런거나 배워라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KOREAMANS

From Twitter

** 세영 큰 소리에 조금 움츠리며 ..캐나다라고 부르는거 보니까, 현수구나- 작게 한숨 안경, 벗었다기 보다는 잃어버려서,
**uni캐나다 해병들이 쭈압쭈압하는 영상봤는데 미군들이 게이 동영상찍은 거 보단 건전한 편이라 별 생각이 안드네
**겁나 활발]김현수 어이--!!! 캐나다!! 뭐야, 안경 벗었네?? 싱글
**증필리버스터 보고 있으면 우리나라 넘나 선진민주국 같아서 기분이 이상한것... 언변...성비...정의감...이력... 이곳이 캐나다인가
**ろな In ソウル나 놀란게 미국인들은 평상시 돈 좀 없을때 가는데가 캐나다 유럽이고 돈 좀 많이 들게 호화 여행가는게 일본이라더라 영국친구 말로는 일본 오가는데만 200만원 넘게 든다고...
**ろな In ソウル 후... 역시 답은 캐나다다
**늡][퍼시 뒤][이름]믕엉 일음이... 그... 물소.... 존나 큰 물소 그거 있잖아 검은 거 그거.. 아님 캐나다에 돌아다니는 순록... 오월은 어.. 모르겠다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ddoji5959

From Twitter

**烈風(열풍)・맠포です。어제 캐나다 마트 안의 스시 부스 독특하고 예뻐서 찍어봄.
**페새기 마감 3개 남았댑니다캐나다는 왜 안해주는데 ㅠ
**바테인경향신문에 따르면 26일 오전 3시, 즉 앞으로 4시간 30분만 하면 필리버스터 세계 기록 2011년 6월 캐나다 의회 신민주당의 58시간 깬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onite사람이 눈이 이렇게 풀려있는데도, 수술 후 환자가 의사의 만류에도 퇴원하고 일탈을 즐겼다고 둘러대던 그 미친의사새끼. 오늘도 뉴스보니 캐나다 환자가 그 병원에서 수술받은 후로 합병증 얻었다더만. 실력 없어, 비양심적이야, 돈만 밝혀.. 최악의 의사다.
**미션 열었습니다 [모부] 헉 아니에요ㅠㅠㅠㅠㅠ 그리고 오신다면...... 정말 좋을것같은데ㅠㅠㅠ 제가 캐나다 놀러가고 후잉님은 시애틀놀러오고ㅠㅠㅠ
**감개판매중)후잉후잉 ㅜ.ㅜ제가 캐나다만 된다며능..
** 가장 좋고 바람직한건 국회의원이 뭐하는지도 모르는 사회인게 좋겠죠 호주나 캐나다처럼 돼지가 시장인 그런거처럼ㅎ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Gojak00

From Twitter

**ec | tkc16Now I have to memorize how to say this "캐나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린캐나다ㅏ도 좋을 것 같다
**썸먀의 괴물인간☆ 죽지마ㅋㅋㅋㅋㅋ캐나다에서 죽으면 어떡해ㅋㅋㅋㅋㅋ 살림
**통의 굴레캐나다 쌤들ㅋㅋㅋㅋㅋㅋㅋ 저스틴비버 캐나다 사람이라는데 그 사실에 너무나도 화나고 캐나다 사람이라고 안믿고 싶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통의 굴레캐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모전 1차합격☆ 조슈하 캐나다는 어떠니..☆
**aneuver동네 아주머니 분들은 거의 캐나다 구스나 몽클레어를 입고 계신데 고급화 마케팅 브랜드들이 한국에 집중하는 이유가 나온다. 나는 동네에서는 어릴 때 입던 관리 잘 된 나이키 패딩을 주로 입는데 핏이나 스타일이나 보온이나 문제 없는듯하다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slsubi

From Twitter

**ᵛᴱᴿᵞᵀᴵᴹᴱ ᴮᴸᴵᴺᴳ아침에 내가 지하철에서 크게 EVERYTIME 틀고싶다는 트윗 올린거보고 친구가 어제 캐나다에서 같이 일하는 사람이 버스탔는데 누가 크게 노래를 틀어놔서 혼자들으라니까 "이 노래를 모두에게 들려주고싶어서 그래" 라고 했다곸ㅋㅋ 수...순딩이니...?
**이이래서 내가ㅜ영ㄱ국에 가고싶었던건데 막말 하지만 난 캐나다도 좋아 넘 예뿌고 평화로운 곳인즛
**썸먀의 괴물인간☆ 캐나다는 어때? 부빗
**보민(Micaela) 심지어 니코씨랑 동갑인 존잘 캐나다 총리님인 쥐스탱 트뤼도란 분도....덕후들의 텀블러가 발견된걸.ㅎ
**eadpool- 내가 캐나다 사람이라 다행인 줄 아셔. 미국인이었으면 어떤 일을 저질렀겠어. 뉴욕 사람이었으면 최악이지.
**묘일팔뚝에 타투를 하고 난 후 부터 캐나다 친구들이 베이비~ 라고 불러주는 데 너무 귀엽다
**팃_UNTIT메이플시럽이 맛있는 캐나다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c584637

From Twitter

**은머리_랙곰-랙곰 프로필- 94년에 태어난 캐나다산 무지개색 곰이며 영어 중간 한국어 일반곰 불어 쵸큼 *언어 교환됩니다 본인 필요 =자동=
**팃_UNTIT아 진짜 캐나다갈거야
**ocoon밖구글 음성검색 언어를 캐나다영어로 했더니 기가막히게 잘알아듣는다..!! 캐나다 악센트가 남아있나보다!!
** 오너 달무리꽃 아...... 인터넷이 느리다니 살아갈 수 없어요..!!! 아 잠시만 어차피 한국 사람든 캐나다에 많이 이민 간다면 곧 나아지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몇년만 참고 기다리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얌 !!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디지몬을 열심히 앓았나봐요....왠지 뿌듯하다... 로테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지금 캐나다는 아침이니까 아마 아침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먹다가 할머니께 혼나고 있을거예요!
**YJ의 업적 NOquoteRT어제 쟈철역에서 나오는데 앞에 외구긴 어빠 둘 캐나다라고 써진 패딩을 입고 있어따 이 유리문 열어둔채로 잡고 있길래 누구기다리나?? 했는데 나 오는거 보고 문 잡아준거여쑴ㅜㅜㅜ스윗ㅜㅜㅜ
** 오너 달무리꽃 ㅋㅋㅋㅋㅋ하면 받아줄 거 같아서 무섭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ㅈ저 캐나다 밑 미국에 아는 원어민 쌤이 계셔요ㅋㅋㅋ 저 미국으로 가도 좀 버틸 수 있을 듯 진지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DiorJuneB

From Twitter

**샌이 보고 싶은 돼끼⎝(ㆁωㆁ)⎠ 캐나다 퀘백주인가 어디는 프랑스어 쓰는데 옛날엔 불어만 잘해도 이민 하게 해줫는데 지금은 어떤지 캐나다는 영어랑 불어로 나뉘어져 잇으니 잘보시고 하셔야 돼요. 워홀 조건은.. 정확힌 모르겟는데 막 미칠듯 높진 않앗어요.
** 오너 달무리꽃 그래요 아직은 지켜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냠냠님 캐나다가 그렇게 좋대요..... 캐나다 같이 가실래요...?
**šᴏɴɢʀᴜ 월요일은 영어 금요일은 일본어 이케해서 로테이션 돌려서 영어는 생활영어+듣기 위주로 하고 금요일은 일본어 자격증 따야하니까 책사서 3급부터 공부하면 댐..은 일본워홀은 아는데 캐나다 워홀 이쪽은 영어 조건이 어케되는지 모름
**ちょのんくん캐나다 살면 다 좋은데 내가 즐기는 문화생활을 여기서는 누리기 힘들다는게 좀 그렇다. 일본 가서 살아야 하나
**참치캐나다 목수가 되는 일에 대해 생각했다
**운헤테로캐나다에 가서 한글로 쓰인 내가 좋아하는 책들과 아직 번역 안 된 페미니즘&퀴어이론 책들과 한글 동화책들을 비치한 퀴어*꼴페미*빨갱이*한글 등의 정체성을 가진 북카페를 차리고 싶다. 각종 스터디/소모임/공연도 언제나 가능하고 창작예술가들도 후원하는!!
**Charge- 구워진 채로 나올수는 있어. 캐나다, 울버린풍이야.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YUNKAI0114

From Twitter

**계 설기님 요약 짱잘한다,,, 짱이내요,,, 아니 저라케 신날일ㅋㅋㅋㅋㅋㅋㅋ 캐나다는 동성연애합헌국아닌가요
**설기 ㅠㅠㅠㅠㅠㅠ세상에..캐나다 공항면세점에서 항국에서 8처넌에 판매중인 개나다 과자 2+1행사중이엿슴 을 사는 참새입니다.. 참열이는 여기에서.. 중국술을 삿다고함다
**#WinterSoldier 김쭈✨여러분 캐나다입니다 아무렇게 막ㅎ 홍보
**명대사 캐나다!!!!!!!!!!!!!
**Hailey ✨캐나다총리조으다
** 오오 같ㅣ 캐나다가자
**+ ㅋㅋㅋㅋ 왜 시무룩이양 돈 많이 모이면 캐나다도 갈게! 진짜로ㅋㅋㅋ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secretsof21

From Twitter

**llie Hwang 크 진짜 가는구나.... 캐나다로 오지 시무룩 캐나다 lgbt퍼레이드도 쩌는데...
**끼리물범 이거 안 되면 그냥 캐나다에서 화이트칼라/블루칼라라도 하고 싶당.
**샌이 보고 싶은 돼끼⎝(ㆁωㆁ)⎠ 요즘 애플맹고가 맛있고 싼 대만이나 태국이 땡겨요... 구태여 미국 캐나다 유럽 아니어도 될거 같은ㅋㅋ..
**ㅣㅇㄱㅐ동아시아만 나라였구나,,,동아시아 사람들만 눈있고,,,,그렇구나,,,,캐나다는 짜져야겠다,,,,^^
**타로커미션중~ 타로토끼 지니!!!아 내 친구 넘 부러워 일시적 탈출 성공이야ㅠ 캐나다 유학가버려ㅠ
**덕휴고 오오....캐나다 정말 살기 좋다는데! 핡
**타로커미션중~ 타로토끼 지니!!! 참고로 저는 탈조선이 안된다구 나와씁니다... 제 친구는 일시적 탈출로 나와서 지굼 캐나다 유학 준비 중이에여 털썩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From Twitter

**착 커미션 받고있는 이엘 아참! 나라마다 시민권의 조건이 다르겠네요 영주권은 몰라도 시민권은 미국 내에서 상당히 발급받기 어렵다고... 일본이나 캐나다나 유럽 쪽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GG바이러스로 보통 깨는거 넘 어렵ㅂ다 캐나다 안 먹혔는데 장기부전찍으면 죽을거같음
**치 ㅋㅋㅋ우와..맞아요 샤샤는 나무열매 먹고자랐겠다..ㅠㅠㅠ 릭샤샤 캐나다집근처 숲에도 먹을만한 열매열린 나무잇어서,, 둘이 산책하면서 따오는것도좋아요..나누크도주고 릭샤샤도먹고..ㅋㅋ ㅠ샤샤가먹여주는거 다먹어서 릭 뚱돼지되겠다
**베베ㅔ갑자기 생각났는데 캐나다에 있었을당시 홈스테이 주인분이 목사님이셨고, 어쩌다가 한번씩 화를 불같이? 크게 내시는 분이었다. 온지 얼마 되지 않은때라 많이 당황스러웠고 그리고 난 뒤에 사과를 하셔서 괜찮겠지 했는데 그게 아니었어..
**화보는비글 로꼬 찾아보니 1986년 카더버리 이미 슈웹스 브랜드가 편입된 상태 에서 캐나다 드라이 회사를 매입하면서 한식구가 되었네요! 카더버리에서 음료수 사업부를 매각하면서 닥터페퍼-스내플과 한 가족이 되었고요! 땡큐 위키피디아!
**짜 미친...캐나다 어느방향이야 나 지금 머리박고이써...
**아(◝ω◜) ㅋㅋㅋㅋ이모티콘이 넘 적절해요ㅋㅋㅋ닌자 퐁이님...!ㅋㅋㅋ남자 피겨선수들 몸매가 유연성이랑 근력이 적당히 발달된 몸이라서 침흘리면서 보게 되는 것 같아요^ㅠ^ 캐나다 선수들은 특히 미남들이 많아요...!! 얼굴과 스킬을 고루 갖춘bb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From Twitter

**사이보그맛쿠키]페쓰 저도 그래요 ㅋㅋㅋㅋ 같이 스웨덴/캐나다나 핀란드로 이민 갑시다 ㅋㅋ
**이/ぽん 어딜 보시는 거죠? 그건 제 잔상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육체가 넘나 탄탄해요 전 예전에 캐나다 어떤 선수가 너무 꽃미남이었던게 기억에 남네요ㅠㅠ 이름을 까먹은..
**주닌자 메리타치시부엉 이제캐나다가는데 이벤ㄴ트를 하냐
**변학파 쟈니잭캐나다에 갈생각이면 성인되서는 너무 늦고 학생때 유학가서 스피킹 연습이랑 다 외우는게 좋단다 그 뭐시기냐 영주권 시험 계속봐서 이민 신청하는것도있고 제일 빠른 방법은 성인되자마자 캐나다인이랑 결혼하래
**주토피아 보세요!!꼭!!]에그몽오 캐나다
**변학파 쟈니잭사촌오빠가 꼭 이민가랬다 내가 캐나다 가고싶다니까 친구 불러서 설명 꼼꼼히해줌
**라이시 쿠라노스케인슐린은 캐나다의 밴팅과 베스트가 발견해서 1923년 노벨상을 받게 됐데이. 덕분에 당뇨병 환자들이 고통을 덜게 됐지. 다행 아니가?^^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From Twitter

**RED] Robin 내가 너무 쉽게 캐나다에서 베이스까지 왔다는거-?
**하레기 공부 좀 해 캐나다 갔다 온 영이
**D-7 다도 #JB17 웅님 프사와 어울리는 멘션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왠지 캐나다하면 추위와 메이플 시럽 먼저 생각나요
**수 로이킴 단점중에 하나를 미리 말하면 전 캐나다 거주하고 있습니다.
**어캐나다도... 거기 가면 코알라 많냐고 하는 사람 되게 많음....
**록한 게꾸보(꾸보)100명당 총기소지 미국 112정 스위스 45정 스웨덴 노르웨이 31정 캐나다 아이슬란드 오스트리아 독일 30정!!!
**수 로이킴캐나다 달러 환율도 오랜만에 900원 돌파했다.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From Twitter

**통의 굴레일본애들 내가 김 갖다주니까 캐나다갔을때 엄마가 챙겨줬으나 내가 김을 안좋아함 넘 좋다면서 맥주랑 먹던데 그 담날부터 코리안 시위드 최고ㅅ라고 동네방네 자랑하고 다님 ㅋㅋㄱㄱㅋㄱㅋㅋㄱㅅㄱㅅㄱㄱㄱ
**식의 문청와대 바끄네는 필리버스터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되도록 안밣히는 게 자신의 무식을 감추는 길이다..자꾸 어줍잖은 무지스런 언급은 지지자들과 국민들 스트레스만 가중시킨다..미국,프랑스,캐나다,영국 대부분의 선진국에서 시행하는 필리버스터다! 바끄네씨~.
**향(墨香)™저기 파란집에 사시는분한테 전달해주세요. 필리버스터제로란? 의회 안에서 다수파의 독주를 막기위해서 이뤄지는 합법적 의사진행 방해행위를 말하며, 미국, 영국, 프랑스, 캐나다등에서 시해되고 있음.
**슷 땡기는데...? 그러나 캐나다는 환율 ㄱㅈ...
**NcubuS 미국은 주별로 부가세 정책이 달라서 ㅎ 캐나다도 그렇고
**이 ò◇ó 캐나다랑 가까운곳은 제가 그리로 간 다음에-!! 헤에. 맞아요. 한곳에 머무르는것은 좀 지루하고 따분하고 재미없긴하죠. 우웅. 그런날씨면 산책하기 좋겠네요. ò◇ó.
**RED] Robin 실험소에서! 캐나다에서 저기까지는 어떤 사람이 도와줬어!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From Twitter

**만먹는푸팀홀튼 프렌치바닐라 먹을때마다 캐나다가 그립다
** 요리는 가미야 히로시 ♡캐나다에서 연락이 초큼 늦게 와서 영 불안하면 스페인 갈 수도 있다구,,,,, 근데 난 스페인도 쪼아 영어나 스페인어나 못하는 건 매한가지라😏
**솔 헐 캐나다 좋나요?? 말 편하게 하고 친하게 지내요 우리!
** 소라 (니콜 스프라우트) 그러고보면 나도 캐나다에 있었을때는 머리 되게 길었었어. 지금이야 짧긴한데- 맨날 목이 간질간질 하긴하던데 하하.
**쥬블❤ 제가 사실 표를 아는 지인분 도움을 통해 구매를 하게되었는데 취소 수수료가 장난 아니래여ㅠㅜㅜㅜㅜㅜ엉엉 저 에어 캐나다 타본적이 없엇.....!
**.더푼(月)@사과팔이물거품소녀 아롱이가 놀러올지는 모르겠지만 호주나 캐나다 놀러오면 내가 집에 바 차려놔서 칵테일 하나 해주지 ㅋㅋㅋㅋㅋㅋ
**격 멘붕한 Tao저스틴 Bieber가 아니라 Beaver라니 실례다. Beaver한테 실례야. Beaver는 캐나다를 대표하는 동물이지만 저스틴 Bieber는 만인의 적이야.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From Twitter

**간!! 난 모피얌!!!! 근데..이민해두 다 비슷비슷한거같아요..ㅠㅠ 캐나다는 이미 감시법 통과되서 지금되고있다구..ㅠㅠ
**콘가는 늘보 백춘이 캐나다야?
**릴러트위터 적당히 하는게 좋다. 이민이니 어쩌니 떠들어대도 할 수 있는 사람은 적고 외국 생활에 대한 환상도 부풀려졌다. 물론 나도 복지 국가나 선진국에서 살고싶고 캐나다 유학이나 교환학생으로 미국 사립 고등학교에서 지낼 생각도 진지하게 해봤었다.
**넘..... 끊긴다....... 화가 난다........ 캐나다 와이파이 주것으면............
**후영허창수 회장 "한-캐나다 FTA체결, 경제협력 전환점"
**이린 엌ㅋㅋㅋㅋㅋㅋㅋ갔다가 금방 오지만요! 헤헤 캐나다 사진 이래봤자 별것 없을... 많이 찍어 올릴 거예요
**illow_gatto캐나다 동전 10센트 정도는 콧구멍에 제대로 끼워질 수 있을 것 같고, 요즘 한국에 50원짜리 동전이 쓰이는지 모르겠지만 그 정도도 잘만 하면 끼워 맞춰질 거 같다~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From Twitter

**카혼타스. F 외국인. 캐나다에서 살다 왔고, 이름은 포카혼타스 폭스. 길지? 편한대로 불러.
**gdalyeowoonim 헐…ㅠㅠㅠ 캐나다는 미국이랑 더 가까운 거 아니었니
**Energizerㅂ*님 잘받았나요? 안효진한테 꼭꼭 줘요...그거 총 10kg던데요. 그거를 들고 캐나다에서부터 한국까지 뱅기 세번탔는데 죽는줄았았어오.
**독이캐나다 가ㅚ고싶다 가서살고싶다
**혜정 자신를 던져 세상에 거름 되는 은의원 부럽습니다. 언제 소주 한잔 함께 할수 있으면 영광.캐나다 에서.
**램존꿈나무 이민은 미국말고 캐나다
**any캐나다 취업 관련해서 한번 교수한테 물어봐야겠다.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From Twitter

**고는잠수중세드님 등신대도 무사히 캐나다 건너가야 할텐데'.,'
**yuwen이민은 미국 말고 캐나다 가시는 편이 좀 더 좋은 것 같습니덬ㅋㅋㅋㅋ
**슬로건배송하고온]나무물줄시간캐나다 가고싶다ㅜ
**니(참사정부) 의원님의 노력이 이곳 캐나다에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쉬운 일이 아니셨을텐데 힘겨웠던 마라톤과 완주를 존경합니다. 그리고 응원합니다^^
**any아 오늘 교수가 캐나다 취업얘기했는데 너무 혹하는 것
**.더푼(月)@사과팔이물거품소녀 호주시민권!!!!! 하지만 캐나다 살고 싶어서 내년에 캐나다 일단 워홀로 들어갈려고 준비중이야 ㅋㅋㅋㅋㅋ
**.더푼(月)@사과팔이물거품소녀캐나다엔 코미케 같은거 있으면 좋겠다...퍼스엔 없어서.. 또르르

캐나다 필리버스터 미국 이민 최장 세운 한국 현재 밴쿠버 어떤 6월

From Twitter

**과맘 됼이건 캐나다 가 있는 짱구네 부모님 카톡이 넘 웃겨서ㅋㅋㅋㅋㅋㅋ 저기 아버님 짱구 안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갔어 확신
**마엥 이사람 소말리아사람인줄알앗는데 캐나다사람이엇엌ㅋㅋㅋㅋㅋㅋ
**daaro2015년 제일 부러웠던 외신 중 하나는 캐나다 트뤼도 총리 취임하면서 내각의 성비 50:50 된 것.....
**요나 이중 국적이긴 한데 어짜피 성인되면 둘중 하나 골라야 되서.... 캐나다를 고를꺼라 한국 대통령 선거는 못 한다
**기 벤쿠버콘 다녀오셨어요?? 씨큐 많이 난폭하지 않았나영ㅠㅠㅠㅠㅠ후기들이 무서워서,,,캐나다에서 입금을 하는 방법이라 진짜 어려울것 같아요ㅠㅠㅠㅠ
**ick Thomson 여행이라.. 흐음.일본,중국. 로마,영국,캐나다. ..이정도.다닌것같소.
**2월 29일 넷접《혜자 캐나다시간으로..
**유학중)노라님 라면 끓여먹어서 ㅋㅋㅋ 캐나다는 딱히 캐나다 음식이란게 없어성 ㅋㅋㅋㅋ
**erconyus 캐나다산 큿소스 어떤 맛인가요큿
**국가기실타(다엿중)와 캐나다 생리대땜에 캐나다 여혐인줄 알았음;; 별게 다 여혐이군
**리 [Rury/ルリ] 5/2~5日本캐나다 가서 존잘님 만나고 싶다ㅏㅏㅏ
**유학중)노라님 캐나다야 ㅋㅋㅋㅋㅋ
**(°˟°)⎠✨케르✨⎝(°˟°)⎠ 아니에여 캐나다에서는 통통했는데 영국오느라 고생+영국 적응하느라 고생+영국요리때문에 고생해서 그러케 말라버린게 분명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 넘
**✾⊂(゚Д゚⊂어젯밤 꿈에 초등학교 친구가 나왔다 걔가 애들한테 소외되었을 때 나는 그애를 피했는데 정말 미안해서 죽고 싶다 캐나다 가서 만나지도 못해 전화번호도 연결이 안 되는데.. 전화번호 바꿨으면 좀 알아볼걸 혹시 만나도 내가 피했던거땜에 나 싫어할거 같다
**키퍼"알았어. 받아적어. 네덜란드에는 사람보다 튤립이 많아. 캐나다는 설인 군단을 조직, 훈련 시키고 있고 붕어빵의 17%는 진짜 붕어로 만들어져 있다."
**유학중)노라님 캐나다데스ㅋㅋㅋㅋ
**ndrew Jung 늙은이 교육용으로 활용하시기바람 필리버스터filibuster 미국영국프랑스캐나다 등에서 시행하며 주로 소수파가 다수파의 독주를 막거나 기타 필요에 따라 의사진행을 저지하기 위하여 합법적인 수단을 동원해 의사진행을 고의적으로 방해하는 행위
**림-$':^/))))))} 어?? 캐나다 와?
**긴다이스키 캐나다라 돈을 드릴 방법이 없...
**고 싶은 AceNeetRT 작년 퀴퍼에서 캐나다인가 어디 대사관 부스에서 이민 관련 상담한 사람 있었다는데...ㅋㅋㅋㅋㅋ 역시 물 들어올 때 노 저으라 했다 무릎 탁
**카ฅʕ•ﻌ•ʔฅ우편함 확인하니까 캐나다에서 행운의편지가..는 아니고 찡찡회장님들께서 보내주셨다🙈 같이 못 가서 저듀 아쉬웠어요 흡 우르먹 모여요❤
**텝캐나다는 실제로 국회의원 성비가 50대50으로 같습니다.
**유학중)노라님 지금 캐나다에요~
**reeze루저가 뜨또를 갖는다ㅋㅋㅋㅋㅋㅋ이건 볼때마다 웃김ㅋㅋ 자국 가수를 거부하는 캐나다ㅋㅋㅋㅋㅋㅋㅋ
**캐나다에 세인트 프랜시스 이그재비어 유니버시티라는 대학이 있군요. 성 찰스 프랜시스 이그재비어 같은 게 떠오릅니다.
**일이/Kyle/カイル캐나다에서 동인굿즈 뭐라고 부르지? doujin goods?
**순❄캐나다 배켠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