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Posted by 마리쉐
2016. 2. 26. 10:35 ALL

**yo나도 밴쿠버...떠나곳 ㅍ다...
**고기밴쿠버의 연아는 머리카락 한올도 흔들리지 않겠다라는 다짐이 정말 그대로 보이는 것만큼 강해보였다. 멋있어. 내가 본 사람들 중에 제일 멋있는 사람은 역시 연느가 아닐까? 주저없이 꼽을 수 있을거야ㅠㅠ
**샤 Mysha소치 때는 목표가 있긴 했어도 밴쿠버 때만큼 강렬한 동기부여가 되진 않았을 테고 그렇기에 더욱 자신과 치열하게 싸웠어야 했을 텐데, 자기 자신을 비롯한 모든 것을 이겨내고 다시 정점에 선 그녀의 모습은 어느 때보다 빛났던 것 같다.
**밴쿠버 그 부담감과 압박 생각하면 아무리 상상해도 상상이 안되는 것.. 그때나 지금이나 물론 마냥 좋은데 아주 나중에 '밴쿠버에서 나는 금메달을 위해 죽을 수도 있었다' 했을땐 나왔을땐 진짜 내 심장.. ㅜㅜ 연아 사랑해..
**YLVIA연느 밴쿠버 프리 댓글에 한 소녀의 이야기가 있었다. 내가 7살에 이 경기를 봤고 기억하게 되었어. 이게 6년 전인데도 정확하게 이걸 기억하고 있어. 이제 내가 스케이트를 타니깐 그녀가 내게 가장 큰 영감을 주는 사람들 중 하나지 .
**ちょのんくん밴쿠버에서 유학중입니다! 한국보다 17시간 느릴거에요. 썸머타임땐 16시간 느리답니다 \ ' -' / 때문에 답멘이라던가 여러가지 늦을수도 있으니 시차 고려해주세요 #two_thousandwon
** 아뇨 표준미국발음입니다 밴쿠버.....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lump___

From Twitter

**티움 히히히 그리고 저녁은 제가 아는게 별루 없어서8ㅂ8 가격대두 잘모르고 제가 밴쿠버에서 먹은 밖의 밥이라곤 푸드코트와 장모집뿐... 심각
**빛놀이밴쿠버가는데 이 짓중ㅋㅋㅋㅋ #혁크롱
**이블]] 태평양따위부시고덕질 나 계속 돌려보고 있구요..달라스 밴쿠버 엘에이가 없는게 원통하다...
**밀댈러스-밴쿠버-LA-뉴욕👏👏👏 이렇게 우린 함께 또.. 한 페이지를 같이 그렸네❤
**쥬블❤우리 고미니 포즈천재😍유일하게 웃는게 밴쿠버ㅋㅋㅋ순서대로 밴쿱-엘에이-시카고-뉴욕!
**쥬블❤순서대로 달라스-밴쿠버-엘에이-뉴욕💋점점 대담해지는 포즈들😆😆
**기의 미국주부미국과 캐나다 트친분들로부터 쇄도하는 제보로 나는 이미 시애틀과 밴쿠버까지 다녀옴. 이 뿌듯한 기분은 모지...

**기의 미국주부 우와 감사합니다. 어떤 분은 밴쿠버 가서 온천여행 했다고 하더라구요. 온천이 유명한가봐요.
**기의 미국주부 네네 지금 밴쿠버 또 막 찾아보고 있어요. 아들녀석 설득하는게 관건이지만 가게 되면 밴쿠버도 찍어야겠네요!
**기의 미국주부 밴쿠버 좋을까요? 토론토에 한번 갔다가 실망한 기억이 아직 있어서...포틀랜드보다 가깝고 만만 ? 하긴 한데 ㅎㅎ
**3:32밴쿠버 공항에서는 비행기 너머로 눈 덮인 산들이 보인다...... 산 하나 아니고 눈 덮인 여러개 산들..... 개쩔어... 역시 넻튜럴의나라 ?
**글밴쿠버 공항 다 중국판이다......
**멜P 밴쿠버에서 오래전에 사왔던건데 생각보다 맘에 들어서 저거 직구할까 생각중입니다
**멜P 사실 오래전 밴쿠버에서 사온거예요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glblfitwrldwide

From Twitter

**검정파 움 저도 시애틀에 한달 있어봤어요 움.. 포틀랜드도 좋지만 밴쿠버를 다녀오시는게 어떨까요ㅋㅋ
**ちょのんくん한국에서 살다가, 고등학교 3년간 UAE에 살고 있었고 지금은 캐나다 살고 있습니다. 밴쿠버 사는 분 없나요? 밴쿠버 사는 분??? #two_thousandwon
**뇽! 난 써미!헉 밴쿠버 .. 밴쿠버...밴쿠버
**HE 잘생긴 디언니예전에 인기를 끌었던 24 라는 미드가 있었는데, 한국에서 안 보다가 밴쿠버 가서 친구들과 함께 에피 하나를 보다가 깜짝놀랐다. 잭 바우어가 테러 용의자라며 무고한 사람을 데려다 고문해도 다들 좋아한다는 점때문이었다.
**어휘쇼 저거 투표하는데 리스트에는 토론토, 캐나다라고 올라와있는데 정작 투표할 때는 밴쿠버, 캐나다라고 뜨는.. 이런 사소한 실수 싫엌ㅋㅋㅋㅋ
**ㅣㅇㄱㅐ근데 울 엄빠 경상도 토박이인데 ㅅㄴㄹㄷ 진짜 극혐함,,,맨날 뉴스 보면서 욕하시는데 이제 저거 통과되면 울 엄빠 뉴스보다가 잡혀갈지도 모르니가 밴쿠버 와서 같이 살자고 해야게따ㅠ
**lex 밴쿠버 사시는데 친하게 지내요 ㅎㅎ 멜섭입니다

**en밴쿠버에서 유명하다는 맛집탐방후 너무너무너무 배가불러서 그랜빌브리짓을 걸어옴... 다리알배김.. 나 굽높은 워커 신었었는디ㅜㅜ
**#WinterSoldier 김쭈✨ 밴쿠버 밴쿠버 발ㄹ리
**#WinterSoldier 김쭈✨#같은지역_덕후를_찾아보자_같은지역_멘션_트친_rt 밴쿠버 디씨데미안 웨인. 뱃가 중심 마블MCU위주. 윈솔. 로켓. 올캐러 자캐 게임언더테일, 그외 잡다하게 많이 랑야방 몽지. 비류. 올캐러 더 있겠지만 모르겠다
**거지새끼들 죽어도 공식 안올리더니 밴쿠버 영상을 이제야 ㅋㅋㅋㅋㅋㅗㅗㅗㅗㅗㅗㅗㅗ 거쉰도 내놔라!!!!!
**ehunRT seokmyballsRT exovyrl EXO 글로벌 대세 #엑소, 북미 사로잡다! 뉴욕 공연 끝으로 첫 북미 투어 화려한 피날레! 댈러스, 밴쿠버, LA, 시카고, 뉴욕까지 대 성공! …
**슷 오우 부럽습니다, 가시는 길에 밴쿠버 들리시죠!
**쥬블❤ 진짜 쵝오 아니예여👍🙊💕🙊밴쿠버 후디랑 메이플쿠키들고 후다닥 달려가겠습니다!!!!!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rolenamja

From Twitter

** 카톡으로 보내준거랑 쥬브리꺼 맨날 돌려보는데 맨날 발려....... 😭 수트입은거 너무 발려서 제명에 못살다갈거같ㅏ...... 쥬브리마음들어가서 밴쿠버콘 기억 되찾아가는데 엓오 너무 예쁘고...💕
**요다 1.호칭엑님 2.첫인상BC러 3.현인상하이큐 덕후 4.생각나는 동물개구리 5.어울리는 색하늘 6.같이 먹고싶은거구운 소시지 7.한마디밴쿠버 오세여....
**tern Besucherin6년만에 연아 밴쿠버 올림픽 공식 쇼트 영상이 풀렸다고 한다. 오랜만에 봤더니 밴쿠버는 참 축제의 분위기였다. 영상이 또 삭제될까 걱정되어 미리 받아둬야겠다는 생각밖엔 안 든다.
**JL밴쿠버쇼트가 인제서야 풀리다니 ㅋㅋ
**YLVIA밴쿠버 올림픽 공식 영상 ❤️ 신난다
**haron카렌첸 연아 밴쿠버 쇼트 영상에 하트♥
**쥬블❤얘들아 북미 와줘서 밴쿠버 와줘서 정말 고마웠어...다신 오지마...너희에게 부끄럽다..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_for9488

From Twitter

**D-65] 아보카도 김치킨밴쿠버 가면 친구들도 있고 날씨도 좋고 크헝헝 ㅠㅠ
**문가캐나다에서 깜빡이 얘기에 좀 웃었다. 뭐 중국인들이 보면 캐나다인들이 더 상식적이긴 하겠지만, 십년 전만 해도 밴쿠버는 밤이 되면 불법 스트리트 레이스가 판을 치는 곳이었다. 지금은 어떻게 됐는지 모르겠지만...
**즈트위터 보다가 밴쿠버 사진들이 보여서...참 하늘이 멋진 도시라고 생각한다.
**쏘난 한국의 초밥가게들을 싸그리 뒤엎고 싶음 ㅋㅋㅋㅋㅋ 그게 무슨 초밥이냐 그냥 쌀에 생선 올린거지 ㅋㅋㅋㅋㅋㅋ 진심 어딜가도 완전 맛없져 반성해라 ㅗㅗ 밴쿠버 스시가 짱임
**lobal Fitness다이어트 해야되눈디 🍗 #닭다리같다 #하체운동 #스쿼트 #운동 #헬스 #헬스타그램 #운스타그램 #데일리 #셀카 #셀피 #다이어트 #밴쿠버 #fit #fitness #lifting #workout #squa…
**오인천>밴쿠버>캘거리 일캐 경유해서 갈때 밴쿠버공항 밖으로 나갈슈있나....
**탁흐데드풀도 밴쿠버 촬영 맞군ㅋㅋㅋ어제 보면서 싸이언스 월드랑 구 직장&학원 건물이 자꾸 보이는 거 같은데 저기 다리 캠비브릿지 아닌가 내가 밴쿠버 너무 가고 싶어서 도랐나 이러고 있었닼ㅋㅋㅋㅋㅋㅋㅋ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godbless_exo

From Twitter

**en오늘 밴쿠버날씨 짱짱좋다 좀 춥긴하지만 하늘이 완전 깨끗하고 햇볕 듬ㅎㅎㅎ 이번주 내내 맑을 예정. 신난다!!
**미션 열었습니다 [모부] 마무리 캐나다 밴쿠버




밴쿠버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freude_osh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freude_osh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ohsecretlove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shiiii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CanEmbROK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play_starlight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godbless_exo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ds1apf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BARAM710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charon0506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digdalaz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

밴쿠버 캐나다 뉴스 올림픽 익스프레스 연아 북미 사로잡다 뉴욕까지 쇼트 엑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