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Posted by 마리쉐
2016. 2. 26. 10:38 ALL

**pszk오오...3월 말에 토론토에 다이나믹 듀오 온다 ㅋㅋㅋ 친구인 언니랑 같이 가기!
**백간조쉬 도널슨은 토론토 가서 진짜 펄펄 날아다니더니 MVP까지 타가는 기염을 토했지
**나누나. 같이 갈 수 있다면 좋겠다ㅠㅠ 그래도 토론토에 애들 볼 수 있으니까 너무 슬퍼하지마ㅠㅠ
**란개그마귀 신난당토론은 토론토에서 ! BLHZ 제보
**unji Kim 가면 지원하게 될? 일할 가능성이 젤 높은 곳이 저기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자면서도 살짝 깨면 고민이 되고 혼자 난리 부르스 췄고여…? 오늘 나가는거 말씀 드려볼라구염… 계산도 겁나 두드렸쟈나…토론토가면 물욕 생길텐데 쇼핑 못하겠져
**oronto Korean Film제3회 #캐나다 미스춘향 선발대회가 다가옵니다! 자세한 사항은 모집요강을 확인해주세요 #토론토
**am 잘지내? 아직 토론토살아?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Burberry_Korea

From Twitter

**자몽(출국 D-27) 학교때문에 캐나다 토론토로 가요 ㅎㅎㅎㅎㅎㅎ 지금 사는 곳에서 차로 4-5시간 걸리는 곳이긴하지만 다른나라라서 ㅋㅋㅋㅋ 3년후엔 다시 미국으로 ㅎㅎㅎ
**젵토론토에서는 했지...ㅎ
**가 스막에어 리그없스래!! Théo10. 각 도시에 처음 이사하고 먹은 음식들을 기억하는데 벤쿠버테리야끼 / 토론토중국집 카레치킨 / 더블린파스타 였다
**anada"오늘 마치고 ___앞에서 보자." Gooderham Building은 토론토의 유명한 랜드마크입니다. 별명도 다양한데요, 캐벗님들은 뭐라고 부르셨나요? 사진doncharleone at #온타리오 주
**unji Kim 뭔가 이렇게 딱딱 맞는데 이건 갈 운명인가 보다하고 토론토 방 구경 중이쟈나. 보통 4-500이 평균 방값이긔? 다운타운 내에 살아도 결국 교통패스 없이는 생활하기 힘든거져? 거리가 감이 안잡히쟈나..가면 자전거 사고싶고요?
**unji Kim 보경님 토론토에서 어느 동네 사셨긔? 알고보니 제 친구 친구가 지금 토론토 스벅에서 일하는데 3월 말에 한국 들어가고요? 자기네 매장 지원하라고 했쟈나..토론토오면 연락하라고여ㅠㅠㅠㅠ
**유학중)노라님 토론토요!

**리져ㅋㅋㅋㅋㅋㅋ 바티스타가 1억 5천만달러를 요구했다니 토론토를 떠나겠다는 의지인가..
**돌말링토론토 바가들끼리는 저거 돼지기행이라고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런 좋다 우리도 쓰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의 미국주부 밴쿠버 좋을까요? 토론토에 한번 갔다가 실망한 기억이 아직 있어서...포틀랜드보다 가깝고 만만 ? 하긴 한데 ㅎㅎ
**거대제이콥덕후] ✨프로학살왕칠리✨ 미안하다...날짜를안봤네...토론토 아직 24일이다 슈ㅣ발.......
**거대제이콥덕후] ✨프로학살왕칠리✨ 토론토 이제 세시인데 오후 세시에 한다고 했으니 곧 하지않을까 ㅁ!!!!
**mil 드디어 토론토다
**mil 토론토에 도착했네요 ㅋㅋ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ExploringCanada

From Twitter

**햨 토론토에서 기다리겠습니다 어이
**어휘쇼 저거 투표하는데 리스트에는 토론토, 캐나다라고 올라와있는데 정작 투표할 때는 밴쿠버, 캐나다라고 뜨는.. 이런 사소한 실수 싫엌ㅋㅋㅋㅋ
**oongji근데 토론토대학...진짜 지린다 내 남친ㅋㅋㅋㅋㅋㅋㅋ 어휴
** 저는 되면 토론토에 일년 있을꺼애뇽
**그냥 숙소간다고 얘기하는데 아 이 토론토 정말
**unnybunny어제 토론토 총리님이 지뢰를 투척하셨는데 이것도 하나의 징조였던 것일까.
**이판보고싶다♥ㅎㅏ 나도 토론토에 있고싶다.. 나도 캐네디언할래 8ㅅ8 그럼 농구도 직관하고 판이도 보러갈텐데

**복한 햄::幸せな ハム토론토 있는 시의 대학 학사석사 다 하면 시민권 나온다던데
**벨 어느 회사냐면 제가 트위터 들어온 초창기부터 알고 지내던 분들은 아실겁니다 T회사입니다 스승님은 현재 캐나다 어느 국립공원으로 안식을 찾아 떠나셨는데 몇 달 전에 "죽으러 갔는데 살아있어ㅠ"하시면서 토론토에서연락주심보급받고있대
**루미 상해도 아부다비도 안 가네! 토론토만 가는 것으로... 아마도 저땐 활동을 하게찌...?
**물컹 참고로 토론토 지방신문 선정 변호사 200명 가운데 가장 똑똑한 사람이었다고.
**물컹고층 빌딩 유리창의 견고도를 시험해 보려던 토론토의 변호사 29살 게리 씨는 그의 후배 변호사들에게 창문이 튼튼하다고 자랑하면서 힘차게 달려가 어깨로 창문에 부딪혔다가 창문을 뚫고 24층 높이에서 추락하여 즉사했다.
**섭이토론토는 또 지고있습니다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B ParkRoom숨겨진 보물. 작년, 올해 본 영화 중 제일 좋았다. 토론토 영화제 관객상 받을만 하다. 거리가 뭔가 익숙하다 했더니 토론토에서 촬영했다고 한다. 역시 토론토 거리는 뭔가 익숙한 분위기가 있다.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tkfffilmfest

From Twitter

**ine ・ Ani그나저나 저번에 선댄스에서 화제가 됐다고 했는데 토론토 영화제였음.
**aron BerkowitzLove me a good #selfie #RT 시멘트 개시🎶 . . #캐나다 #유학 #웰랜드 #토론토 #데일리룩 #데일리 #조던 #조던4 #셀카 #슈겜인 #슈겜코 #슈겜 #나매 #개시 #canada #we…
**없는쵸코맛 그러면 토론토 그쪽인가요?
**딕헉 이거 이쁘다 토론토영화제 갔을 땐데 교포화장을 했었나
**46Pro 에뚜왈P EtoileP 이게 5~6월에 열리던가요? 작년엔 토론토에서 열렸고 아시퐁이 갔다는 건 기억합니다.
**웅이 지금 토론토 마이클 샌더스 -신시내티 제이브루스 -에인절스 유망주 삼각트레이드 논의 중인데 마이클 샌더스의 메디컬테스트에서 문제가 생겨서 좌절될 수도 있다네요...
**이트 블란쳇 데일리<캐롤>의 감독 토드 헤인즈, 나우토론토 NOW Toronto 지와의 인터뷰 중에서: "사람들은 영화 속 여자들을 꺼려 하고 레즈비언 영화에 그 두려움이 배가 된다. 레즈비언은 기껏해야 자극제일 텐데 거기에 남자 주연이 없으면 문제가 된다.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foodb0t_tweets

From Twitter

**조 추우면 제가 안아줄게요 😉😉 벌링턴이라고 토론토에서 1시간정도 걸리는 도시에 살아요.
**IA 헉 /손덥썩 천사님......토론토 꼭 오세요 제가 애니메 노스 오시면 진짜 손 꼬옥 잡고 제가 와 밥도 사고 좋아하는 피규어 하나 사드릴것
**틀꿈틀안녕하세요, 토론토!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첫 곡은 ‘수중 모터 스쿠터’!
**화 성애자 신꺾 ㄹ....상반기면 나 벌써 토론토에서 죽었을것ㅎㅎㅎㅎㅎ 하반기 컴백이 사람 여럿 살리십니다. 그리고 그 전에 저희도 돈 좀 모아둘개오..
**ᵛᴱᴿᵞᵀᴵᴹᴱ ᴮᴸᴵᴺᴳ 종대 ㅌㅣ저나온날ㅋㅋㅋ저그랫는데 토론토아침10시에 나오는데 10시출근이라 출근해서 바로막회의하고뭐하고해서 못보고 거의 울것같은심정으로 12시에 화장실가서보곸ㅋㅋㅋ 하루종일 정신놓곸ㅋㅋㅋ
**큼발랄향이씨토..토론토..가 어디붙어있더라..캐나다? 호주?
**PGyou 토론토는 꿀잼구경이네요 ㅎㅎ 동부 2위인데 로터리 에서 7,8번픽 받는건..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vigorstrength

From Twitter

**ran 제발도 캐나다 토론토에서에서 당신을 보고 싶어
**이블 에.. 마니토바주는 올 일이 없지 아늘까..?ㅋㅋㅋㅠㅠㅠㅠ 토론토에 여행이라도 가지 않을까 싶은데 꼭 연락할게!
**퓨 토론토 혹시 놀러오면 얘기해 ㅠㅠ 아니면 내가 가면 얘기할게 ㅠㅠ
**ran 나도 캐나다 토론토에서에서 당신을 보고 싶어
** 아 글쿠나.... 토론토에는 해변따위 기대도 하면 안돼는데...☆
** 뭐 토론토도 그러긴하는데 완전도시들은 11시정도까지는 사람 다니던디...? 막 맥도에 모여있고 밖에도 있고..ㅋㅋㅋㅋㅋ
**ong-Hyun Kim토론토가 삼각 트레이드로 제이 브루스를 데려올 계획이라고 한다. 더이상의 핵실험은 Naver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admireJJ_bot

From Twitter

**레쟈몽(비익배앵)가서공부해!!!!! 잉??왱 토론토는 안그래?? 벤쿠버는 내가 제대로 안다녀봐서 모르겟구 뉴질랜드는 8시정도만 되도 길에 사람 별루 없엉..완전 도시아닌이상..ㅋㅋㅋㅋㅋ 식당이런데 빼곤 7시정도면 문닫구
**LACEBO bot데뷔 이후 15년 동안 음반 업계에 있다 보니 우리도 레이블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새 앨범 '배틀 포 더 선' Battle For The Sun 은 캐나다 토론토에서 그 누구에게도 간섭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녹음 작업을 한 음반이다.
**ㅣㅇㄱㅐ캐나다 밴쿠버에서 토론토 쪽으로 돌돌 말아서 메이플 시럽 뿌려서 썰어먹을꺼야ㅠ싯팔ㅠ
**르면 오는 김개 헉.. 말만으로도 감사해여ㅠㅠ!! 리아님두 부둥부둥토다규ㅠ♡♡ 아마자 저 토론토쪽에 원서넣은거 오퍼왔는데 지금 어케해야할지 머르겟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씨 로또됐음좋겟어여
**IA토론토에 돼지국밥 파는데 있다는데 가서 청주 한병 시켜서 먹고싶다 크으
**ran 제발 토론토 캐나다에와 서
**ich :: 믹올해 라이브 계획이 존나 빵빵하다 4월 11일 라섀퍼 6월 30일 돌장미 7월 5일 노엘 그리고 7월 10일 토론토 노엘 계획중;;; 페스티발까지 추가하면 진짜 파산이겠다; 가버너스볼 라인업에 안낚인게 다행인걸지도...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TO_Anthropol

From Twitter

**une`` (유네) 쟈몽찌 토론토 거주해서 시간대가 저희랑 달라용. 쟈몽찌 아마 정오 그쯤 됬을 꺼에용.
**가 엡실리제 파겠다는데… 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 사실 한 70~80%는 제가 세수를 깨끗이 안 해서 … 라고 추측중이긴 해요 럄님:아 더러워; 캐나다 토론토 오시면 제가 버선발로 마중나가드릴게여 ㅠㅁㅠ … 럄님:너무 멀어요; 패스;
**즁 우와;!!!!!!!!!!토론토다!!!!!
**런치랑 초코라떼 주세요 아 정말요?ㅋㅋㅋㅋㅋㅋㅋㅋ토론토에선 감자탕이 명물이란 소리를 들었는데.... 하긴 캐나다는 넓으니까 지역마다 다르겠군요. gif 방금 보고왔어요! 프리스크가 정말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고마워요!
**와 헉 이에셀 ㄱㅏ시눈거에여??? 워홀? 캐나다 어디로 가세여!!!!! 언제!!!! 지금가시면 죽어요 얼어서!!!!! ???? 토론토로 ㄱㅏ시면 가격대비 괜찬은 펍 열심히 소개시켜드릴게요!!!! 중요
**밀촌 네^^ 지난주 금요일 밤에 토론토 돌아와서, 일요일 새벽에 라스베가스로 ✈️ 돌아가면 일주일은 몸져 누울듯 합니다.
** ㅋㅋㅋㅋjyj가 왜 토론토여ㅋㅋㅋ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would_you_be

From Twitter

**ris페미니즘 3차 운동에서 Slut walk가 전개됐었다. 그때 토론토를 거쳐 뉴욕에서 사람들이 외쳤던 게 "Blame the system, not the victim!"이었다. 세상이 조금은 변한 줄 알았다. 역겹고 슬프다. #FreeKesha
**보경 만약 토론토가서 방을 구한다고 했을때 정말 딱 1000불 나갈거같긔 방값이 400불이라고 했을때요. 첫달+막달 디파짓 +메트로패스 이렇게요.ㅜㅜ
**보경 움..만약에 저라면..아..모르겠긔ㅠㅜㅜ어차피 토론토가서 정착할 비용과 쿠바가는 비용이 비슷하게 들거같쟈나. 토론토가서 정착해도 시골만큼은 못 벌지만 여러가지 것들을 즐길수가 있구요 시골에서는 안정적인 수입이 있으니..ㅠㅠ
**unji Kim 하필 4월에 놀러오기로 한 친구가 7월 말로 바꾸면서 예… 제가 더 답답함을 느끼게 되었는지도 모르겠긔. 그래도 4월되면 미국 땅 한 번 밟겠다!했는데 넘나 미뤄진 것… 토론토가면 친구랑 미서부 로드트립 못할거같은게 걸리고여? 힝
**보경 아니면 팔월까지 있다가 관광비자 받고 토론토에서 한달 생활...! 그러기엔 은지님이 많이 답답하실거 같쟈나ㅠㅠ사모님이랑 많이 정 들었나보네요. 근데 시골에선 그런 부탁 ? 하나하나 들어주다가 진짜 이도저도 못하는거 같쟈나..
**烈風(열풍)・맠포です。어둠, 토론토 여긴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ㅠㅠ 새벽 1:33AM. 어둠 속에서 암약중.
**enten 넹넹 리커 스토어 가면 가끔 있으니 한번 마셔보세요! 저는 토론토 살다와서 맥주는 밀스트릿 오가닉만 마셨거든요.. 밴쿠버와서 갈길 못찾고 미국맥주 ... 같은거나 사다두다가 그랜빌 브루잉이 있다는것도 최근에 알게되었네요 ㅠㅠ;;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BerkowitzAaron

From Twitter

**한٩( ᐛ )و귀찮아서 토론토 코믹콘 안갔지만 미국캐나다는 저런사람들 진짜 많다. 일단 판매 가격단위가 달라서...마감라운딩도 안된 포스터 쪼가리 한장에 5천원씩 받고 파는 나라니까, 무조건 잘팔리고 인기있는거 위주로 공장처럼 찍어내는 애들 많음. 내친구들도 그랬고
**isha Collins-수 없어요. Q그들은, 그건 사실이죠. 밴쿠버, 몬트리얼, 토론토... M그건 진실을 기반으로 하는 고정관념이죠.
**믐#자기가_살아온_지역들을_말해보자 오 이거좀길게할수잇겟다 전주 평촌 안양 토론토 산본 천안 아산 부천
**umi텀블러의 발츠팬들이 왜 발츠 어디가서 숨었는지 안보이냐고 아우성이다ㅠㅠ 베를린 영화제에는 참석할줄 알았는데 거기도 안왔다고... 어느 팬 업데이트를 보니 2주후에 발츠가 감독하는 '조지타운 최악의 결혼식'이 토론토에서 촬영을 시작한다고. 으앙!!
** babyhyun 계속 꼭 와 대현아! 그다음에 꼭 연락해줘 ㅎㅎㅎ 준홍이 여기에 왔잖아! 헐 비에피가 토론토에 진짜 오면 미칠거야ㅠ "어이가 없네~" ㅎㅎㅎㅎ 암튼 밤이 늦어서 잘거야 이제~ 사랑한다 대현아 ❤️ 진짜 넘 사랑한다 ❤️❤️❤
** babyhyun 계속 수고 많이 했어요 다들~~~ 20일부터 21일까지 서울에서 콘서트 있었는데 전세계 베이비들도 경험할 수있었잖아. 모든 걸 줘서 고마워요 비에피 ❤️ 그.리.고~~~ 캐나다에 온다면서~ 헐ㅜ 토론토에 오면 소리칠거야ㅠㅠㅠ
**u이번 주말 날씨 꽤 좋음. 토론토에도 봄이 오는군.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ExploringCanada

From Twitter

**太(Matthew 마태)U of Toronto 2 토론토 大學 2 For 170 years progressive leader in Reformed theological education 칼뱅 개혁신학
**太(Matthew 마태)U of Toronto 토론토 大學 낙스 신학대학 1 Knox for Christian ministry & to study theology for today’s changing world
**enten토론토에 밀스트릿이 있다면 밴쿠버엔 그랜빌아일랜드가 있다...! 밀스트릿 자주 구하기가 힘들어서 요즘엔 그랜빌 허니라거만 사다놓음 ..
**unji Kim 저 토론토 가겠다고 하고도 며칠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쟈나.. 계속 밤만 되면 여기 있어야해 아침되면 그래 가는거야!!! 일주일동안 난리도 아니었긔 .. ㅋㅋㅋ토론토 병을 잠재우고자 일부러 여행병 일으키려고 온갖 남미 여행 블로그
**민! 기보 헉 은님 토론토 사셨엇군여!!! 여기 토론토 아일랜드예용 ~.~ 봄여름에 오면 로저스센터까지 보여서 더 예뿌다는데 전 겨울에 온 관계로 흑흑! ㅜㅜ
**민! 기보토론토에서 야경 젤 예쁘다는데 왓는데 얼어뒤지겟고 다음페리는 30분뒤에 온다 ...
**烈風(열풍)・맠포です。 바다를 볼수없고 추운 미동부나 토론토에선 참 부러운 사진입니다 ^^ 미서부 캘리나 밴쿠버가 따뜻한 기온도 그렇고 바다 때문에 언젠간 그쪽에서 지내고 싶네요 ㅎㅎ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tkfffilmfest

From Twitter

**.제이토론토의 Neo Coffee Bar. 춐춐한 롤케이크에 맛있는 커피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 넘나 좋은것... 😍☕️💕
**틀꿈틀고마워요, 토론토. 옛 친구를 위한 신곡을 부를게요.
**까 6.4월은 너의 거짓말-나 이거 진짜 좋아해ㅠ내가 클래식을 워낙 좋아해서..토론토에서 비행기 놓쳐서 하루 공항 노숙하던날 있었는데 그 때 한번에 다본애닠ㅋㅋ그래서 좀더 특별함. 이거보고 낫쨩입덕..카네키성우..카지도나옴!
**ㅇㄴ뉴욕에서 아바나 가는 티켓이 80만원대인데 토론토에선 30만원대 퍼킹 ㅠㅠㅠㅠㅠ
**소울은 토론토니까 한국 시간으로 내일까지 생일인 걸로 하자
** 세영 캐나다, 토론토 다운타운으로! 슬퍼한다...달래주고싶어!!
**§ 재중찬양 §§캐나다 토론토 공공도서관 Young Voices Magazine 2015에 #김재중 그림 ☆ #Kimjaejoong #Jaejoong #ジェジュン #재중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Fly_Eunji

From Twitter

**즈즈★자막쟁이가될예정와아 진서 끝나고 난 뒨 못봤는데 순위보고😮😱😈 이렇게됨ㅋㅋㅋ 😮 옹? 내가 잘못봤나? 😱 쇼마 어디 갔니ㅠㅠ 근데 얀한찡 꺄아아아아♥ 😈 월드남싱존잼예약... 토론토에 있을 누군가가 불타오르는게 보인다 끄앙ㅋㅋㅋ
**론토승냥이올해 SC는 토론토!!! 꼭 가야쥣
**와 토론토랑 급이 다르네
**igor And Strength토론토 잇을때는 1주일에 적어도 5일 이상은 꼭 운동햇눈뎅 한국 온 이후로 정말 1도 안한댜..... ㅠㅠ 바쁘다는 핑계로.. 이제 일 시작하니깐 하루 절반을 앉아만 잇구 달달구리로 맨날 당충전하규... 살…
**리 아니 어째서..? 저 엄청 동쪽인ㄷ 토론토서
**이아 토론토말리스 하키유니폼 넘 예뻐... 기념품 사고싶었는데 기념품샵을 찾을수가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トスト 저 이번에 샌프 - 토론토 직항 타는데 비행시간 5시간나옴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BARAM710

From Twitter

**uni 응ㅋㅋㅋㅋㅋㅋㅋ토론토 사는 친구랑 거기서 만나는거였는데 내가 놓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돈 왕창 내고 다음 비행기 타고 가는중ㅋㅋㅋ
**년필굿모닝 뉴욕 굿모닝 런던 굿모닝 서울 굿모닝 베이징 굿모닝 토론토 굿모닝 파리 굿모닝 로마 굿모닝 도쿄 미침
**애니♥#자기가_살아온_지역들을_말해보자 광명-인천-토론토-베리.
**양있는 인케이스 ㅋㅋㅋㅋ 아로마꺼 진짜 좋아여 ㅋㅋ 근데 체인 자체가 본국인 이스라엘을 제외하고는 미국 11개 뉴욕4, 뉴져지1, 매릴랜드1, 플로리다5 캐나다 33개 오타와1, 나이아가라1, 토론토 31...;; 개 뿐이니깐영...
**국가기실타(다엿중)경북 경주 > 경기도 용인 >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 > 캐나다 PEI주 샬럿타운 ?! #자기가_살아온_지역을_말해보자
**글웬디날 토론토 승완시😚🐹
**글토론토 슬기시....😭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pingovio

From Twitter

**수대제독 H-Modeler RT 광역토론토 지역 스시집들도 마....많이 저렇습니다.ㅋ 대부분 이동네 득실대는 한국계 아니면 중국계가 하는지라......;;;
**담한자연 토론토에도 2달 지냈는데 그전보다 더 어렸을때라 그런지 기억이 썩 좋지 못함 나이아가라가 미국~캐나다 걸쳐있는데 캐나다쪽에선 그냥 볼수있고 미국쪽에선 잘 안보여서 미국은 다리를 반절만 만들어놓고 거기나와서 본다곸ㅋㅋㅋㅋㅋㅋ
**창훈. 커피 내리는 사람추억팔이를 조금 더 하자면 5일에 한번 로저 클레멘츠다 토론토 유니폼을 입고 미친듯이 불공을 뿌려대는 걸 볼 수 있었고 거의 모든 저녁에 켄 그리피 쥬니어의 스윙을 감상할 수 있었다. 그레츠키와 메시에는 나이들었으나 여전히 아름다웠다. 1997년 만세
**이라시아토론토 거친 분들이 탐라에 많다 코쓱
**어강남 토론토 일산 파주 은평 #자기가_살아온_지역들을_말해보자
**ill Lee 토론토의 후반기 조루는... 클리블랜드한테 사실상 어렵다고 봅니다 라우리도 후반기 심각한 조루죠
**PGyou 토론토랑 또 모를걸요.. 토론토가 4번 보강했으면 컨파에서 만날경우 해볼만하다 생각했는데..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funnybunny_k

From Twitter

**olar bearNHL 올해 캐나다팀들 전멸이네.. 하키 성지인 토론토팀이 꼴찌이니... 깝쭉대던 몬트리얼도 ㅋㅋ
**린제아(반동결) 토론토에 한국인 많기는 함
**린제아(반동결) yes 토론토쪽 미친 겁나 추워
**누나#자기가_살아온_지역들을_말해보자 서울 안산 서울 토론토
**토피아인 조기서울 토론토 고담 #자기가_살아온_지역들을_말해보자
**/27 클램프카페⭐️~엔~탈리 굿맨서울 온양 아산 인천 도쿄 인천 토론토 인천 ㅁ #자기가_살아온_지역들을_말해보자
**야가 제일 좋은 일 향 헐 나도 토론토 살았었는데!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Sport_US_Sport

From Twitter

**갱#자기가_살아온_지역들을_말해보자 경기도 마닐라 토론토 도쿄 서울!
**now서울-경기도-인디애나-경기도-서울-푸와티에-서울-천안-테네시-토론토-시드니-멜번 #자기가_살아온_지역들을_말해보자
**규어아 담달에 토론토나 갈껄.. 난 왜 한 치 앞을 못보는 외노자인걸까 9ㅅ9
**뚱끄뚱이거 ㄹ인게 토론토 겨울에도 습도 높아서 한국보다 겨울나기 편하고 남미 여름도 한국보다 시원함ㅋㅋㅋㅋㅋ
**ント *박하*스바루P쇼P*#자기가_살아온_지역들을_말해보자 잠실 6살까지 >> 서울 목동 중1의 5월까지 >> 캐나다 토론토 대학교 2년제 졸업까지 >> 잠실 작년까지 >> 익산 현재진행형
**에좋고맛좋은리챔#자기가_살아온_지역들을_말해보자 강북 어딘가 -> 센 디에고 -> 토론토 ->송파->경기도
**루비목포 토론토 빅토리아 섬 광주 #자기가_살아온_지역들을_말해보자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bwkim2

From Twitter

**윤희 토론토 토론토♡
**강이구나... 프리하디뉴독일 프랑크푸르트 한국 서울 캐나다 밴쿠버 한국 용인 캐나다 토론토 캐나다 미시사가 다시 한국 서울 #자기가_살아온_지역들을_말해보자
**m99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이름이 토론토에여?ㅋ ㅋ ㅋ ㅋㅋ ㅋㅋ
**글토론토 슬기시😂
**닉러브♡ 짜장면먹으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들이랑ㅎㅎㅎ...토론토하니까 그거생각난다...한빈이가 캐나다수도가 토론토라고했었을땤ㅋㅋㅋ 그거보고빵터졌었는뎈ㅋㅋㅋㅋ
**닉러브♡ 아잇ㅋㅋㅋㅋㅋㅋ모른척해줄게!!! 내일 아침에 토론토가는데 내가 이 시간까지 뭐하고 있는거지....
**라비(2.22-3.10캐나다) 움 아마 토론토?엿던거같오 한국인많은곳!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bwkim2

From Twitter

**희 대왕 귀요미❣ 나 바보야,,, 아니 벤쿠버 존나멀아,,, 토론토로 한시간30분가거 토런터에서 벤쿠버까지 4시간30분 비행해야됨
**유아빠 종철 캐나다2, 브라질2, 아르헨티나1, 리투아니아1, 콩고민주공화국 1 빼고 전부 미국이네요. 95년에 캐나다팀 토론토랑 밴쿠버가 생겼지만 01년에 멤피스로 옮겼죠.
**´-ι_-`) 네, 야구도 그렇고 연고지만 토론토이고 선수구성은 차이가 없습니다. 캐나다 선수들이 미국연고지 팀에서 뛰는 것도 마찬가지구요. ㅋ 원래 멤피스도 캐나다팀이었는데 이사갔지요.
**와눈 저돜ㅋㅋㅋㅋ 토론토가 캐나다에 있는건데 무슨 소리인가 하곸ㅋㅋㅋㅋㅋㅋ
**기의 미국주부불스랑 랩터스 경기 보는중인데 리그 2등이 내내 10점차로 앞서다가 리그 7등이 갑자기 뒤집어버려 랩터스 완전 멘붕. 역시 농구는 3쿼터에서 승부가 결정됨. 근데 랩터스는 토론토 팀인데 선수들은 미국 선수들인가?
**erde난 탬파베이 응원하는데 뭘 보고 토론토 바티스타가 팔로잉을 하는가 궁금한 토요일 아침..
**lexxx 진짜 매력적고 토론토에 살아워 😅 also pls feel free to correct my prolly atrocious korean roflmao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cpt_sunstark

From Twitter

**이J 놀라서 찾아봤는데 1200가 제일싼거같았어오.....그쪽 비행기값싸네요 ㅜㅜㅜ부러워요 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제쪽은 1400정도ㅠㅜㅠ아마 700은 토론토에거 벤쿠버가격이그정도될거같네요... 흐릿
**이J ㅠㅜㅠㅜ..그르게여 ㅠ ㅜ ㅜ ㅜ ㅜㅜ ㅜ ㅜ ㅜ 토론토에서도 한국가려면 벤쿠버 거쳐가야되요?? 아님 걍 직행이있나요?
**렛/パン 캐나다 갈 때에는토론토로 가자 갈 일이 없음
**애니♥벤쿠버랑 비행기로 5시간 떨어진 토론토요
**oodb0tAfter club 먹방✔️ #먹방 #먹스타그램 #redparty #club #foodie #해장 #toronto #yum #yummy #instagram #토론토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금요일 #데일리…
**알✨ 같이 토론토 날라와서 살면 조을텐데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아쉽쓰.. 그래요 어떤 일이든 화이팅입니다 울 홍재..💕
**알✨ 나 8월쯤에 토론토로 가려고하는데ㅜㅠ 언제 내 룸메가 되어줄거ㅠㅠ? ㅠㅠㅠㅠㅠ 기다리구잇숨다ㅠㅠ❤️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givvo123

From Twitter

**oronto Korean Film<검사외전> #토론토 상륙! 절찬리 상영중 #황정민 #검사외전 #한국영화
**리성 가르치는 솩 선생님지금 토론토받는데
**/1 내에 엔딩나는 트커 찾음 오우 토론토 투.....
**강자바티스타 끝내기' 토론토, 연장 19회 승부DET 제압
**ypemachine공항해외 여행을 많이 다녀본 편은 아닌데 토론토의 피어슨 공항이 젤 편하다. 라스 베가스 공항에는 슬롯 머신이 있다. 푸에르토 플라타 공항에서 영어 못하는 직원이 내가 한국 사람이라고 하자 북한이냐 남한이냐 계속 물어봐서 출국 못할 뻔한 적 있다.
**완 나 캐나다 토론토
**ypemachine토론토처음에 별 생각 없이 왔다가 이 곳이 좋아 아예 눌러 살게 됐다. 애물단지 취급 받지만 나는 스트리트카도 너무 좋아하고. 싸고 좋은 카페들 많고 헌책방 많아서 좋고. 공원들도 많고. 다양한 미인들도 많고.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ds1apf

From Twitter

**자몽(출국 D-27) 나 4월1일에 토론토로 가는데 그 날 야구 개막이라며!!!! 느낌좋다좋아
**내년엔 토론토랑 워싱턴 재방문하리라! 내인생에서죽어도다시가기싫었는데 #시간이해결해줬어
**뢰요정 미도토론토 공항 갔을 땐 기다린 팬들 몰래 다른 길로 나온걸 우연히 나만 발견해서 그냥 편하게 봤고...
**IA내 생각에 만화카페를 토론토에 도입하면 큰성공을 거둘수 있을것이라고 장담한다 이거 기막힌 사업 아이디어인것 /망해버림
**agicarpediem이번에 지산 가면 7년만에 가는거네. 토론토에서 본 RHCP도 쩔었지만 야외에서 보는것도 쩔거같에. 기대
**수대제독 H-Modeler 아니면 상당수가 프랜차이즈 아닌 독립편의점들입죠. 보통 이민자, 토론토와 근방에선 상당한 점포가 한인들이 많이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인트윗확인)달 앗 ㅋㅋㅋㅋㅋ 아 아니에여...! 토론토 아니에여! 위..위니펙.... 쭈굴 저거보다 한시간 느려요 히히힣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MV6382725

From Twitter

**긴다이스키 나 예전에 친구 토론토 오는거 마중나가러 버스타고 공항가는데 폰에 슈퍼플라이 노래 띄운거 보고 일본사람이 말검ㅋㅋㅋ 유명하긴 한가봄
**B Park 시카고가 토론토에게 깁슨 <-> 패터슨 제시했다는 것으로 봐선,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요
**PGyou 토론토도 올해 적기라 보는 모양이네요.. 클블이 작년 후반기보다는 약해보이는건 사실이니
**바지그나저나 나 4년전에 알던사람 그저께 일하는데 손님으로 와서 마주치고 어제 토론토가는길에 버스갈아타다가 마주쳤는데 방금 영사관에서 또봄......
**살이 솔솔☆&°€※¥♡$아이솔첫번째사진에 보이는게 토론토고 두번째 섬같은게 미국이래!
**바지토론토 올라오면 제일 싫은점집에 돌아갈생각하면 매우 귀찮음이다
**거노인완이랑 결혼하면 신혼여행 토론토로가면될듯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777nora

From Twitter

**세 동부라면 만날지도 모르겠네요 캐나다토론토예정 코믹콘 있지 않습니까!
**자몽(출국 D-27)요런 라이프가 토론토에 기다리고있음!!
**rixie토론토백페이지닷컴은 bbw 언니들을 보고 기가 죽어옴 왜 가슴에 내 엉덩이요
**3님의 진기아가씨토론토 씨앤타워 풍경멋정
**뢰요정 미도내가 살면서 연예인 입국 보러 공항 간 적 딱 한 번 있지 토론토에 이준호 왔을 때
**가 스막에어 리그없스래!! Théo병원은 정말 인간적으로 너무 더웠습니다... 코트때문에 더 덥고 토론토에서도 더웠지만 더블린 병원은 더더더 더웠다;;
**nvierno #영호야고마워 그 변현우 탑테란 소리 들으면서 페이스 좋다가 gsl-ssl 결과가 좀 안좋게나왓자나여 그거랑 영호 토론토 우승하고 바로 gsl 탈락한거하고 같은 맥락으로 놨쟝 ㅋㅋㅋ 유쾌하진않네염 ㅎ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HeoE_zzya

From Twitter

** 토론토는 스노우스톰안왔어? 오타와 죽을뻔ㅠㅠㅠㅠㅠ
**뢰요정 미도ㅁㅣ도님 감시자들 5번째 보고있군 곧 킹스맨이랑 타이기록 될 듯...근데 감시자들은 토론토 영화제 때 한번 돈 내고 보고 다음은 일케 티비에서 하는 거만 봤지만 킹스맨은 여섯번 다 돈 내고 봄
**릐✨ 켈라님 어디 사셨드라 ㅋㅋ 토론토였나요?ㅋㅋ
**버리 Burberry Korea지난 토요일, 버버리 아우터웨어와 트랙 수트 재킷을 입고 토론토에서 열린 #NBAAllStarTO 경기에 참석한 크리스 우
**영희지난주에 손자의 댄스파티에 갔었는데 그곳에서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맞춰 유치원 꼬마들이 추는데 놀랬어요 이곳은 토론토이고 이유치원은 한국인이 없어요 흐뭇하고 놀랬어요 니도 잘모르는데.......
**애니♥벤쿠버가 가장 부러운 이유는 역시....날씨....따듯하잖아 거기...8ㅁ8 그리고 산이 있다 ㅁ....토론토는 산같은거 없어서 벤쿠버가서 산봤을때 우와 산이다 ㅁ 이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J토론토는 뭔가 캐나다자연...을만끽하기엔 좀 대도시같은데 다른나라 대도시랑 비교하면 좀많이딸려서 좀 애매.....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oink646

From Twitter

**메구쥐에게 접근한 고양이는 그에게 토론토의 땅을 보여주며 투자를 권유하고 거액을 챙긴 후 파혼 쥐는 그 땅을 사느라 지불한 비용과 스튜디오를 짓기 위해 쓴 거액의 부채를 해결하기 위해 울트라와 아솟에 몸 팔고 마는데....
**하7-2. 어디든 좋으니 여기말고 다른 나라 구경 좀 하고싶네요 질려 여기... 토론토에서 존잘님 만나기도 좋구 뉴질랜드가서 호빗된 기분도 느껴보고 하고싶네...
**메구ㅋㅋㅋㅋㅋㅋㅋ지금 여러분은 토론토 출신의 쥐가 자본에 무릎 꿇은 현장을 보고 계십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켘ㅋㅋㅋ이불 속 안락함이 달아난닼ㅋㅋㅋㅋㅋㅋㅋ
**ason 당신이 토론토에 오는 것이 아주 좋습니. 내가 살고있는 곳 토론토입니다. 당신은 좋은 음악을. 나는 당신의 콘서트에 갈 수 있을지 모르겠어. 내가 할 수있는 경우, 그 달콤한 될 것입니다.
**PGyou휴스턴은 하워드, 로슨 다 보내고싶어하고 디트는 레지잭슨과 콘리딜 이야기 클블은 라앤도 원하고 벤맥도원하고 토론토는 타지깁슨 원한다고 이번 데드라인은 꽤 굵직한 이름, 팀들이 이야기나오네




토론토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mother_51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

토론토 캐나다 자기가살아온지역들을말해보자 서울 굿모닝 한국 온다 검사외전 한번 밴쿠버 스포츠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