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2:02 ALL

**꼬기다음주얘고에서 전소미랑 김도연 지렷다 대박임 진짜ㅠ
**봄꽃 전소미 화이팅 전소미 고마워 전소미 미안해ㅜㅜ 투표 열심히 할게 후원도 열심히 해서 100퍼 찍고 밥차 꼭 줄게 ? 미안해...!!!
**몬정채연 전소미 전소연 이름도 다 비슷해가꽄ㅋㅋㅋㅋ
**키가 결경이해💞메 인 트 윗💞 프로듀스 101 플디걸즈외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응원합니다💞🙈 편하게 다가와주세욤🙈💫🙌
**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내가 고정멤버 말을 안해썼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변함없다
**몬다 됐고 빨리 정채연 보름달 전소미 뱅뱅 전소연 거북선 보여줘
**ㅇ연존나 전소미 식스틴할때도 영어로 말할때 ㄹ 심정지왔는데 이번에듀 그럴삘 ㅠ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only_somi

From Twitter

**은2 최유정 4 전소미 8 김도연 9 유연정 10 정채연 20 윤채경 23 한혜리 30 김소희 38 박해영 41 조시윤 47 추예진 응원하는 11명 모두 35위 안에 들었으면 좋겠는데 ⌯˃̶̥̆д˂̶̥̥̥̆ ू 투표 열심히 🙏🏻🙏🏻
**찌💘 최유정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전소미 박소연 전소연 💘
**둥#전소미사랑해 #전소미 #소미 #쏨 💕 다음주엔 꼭 1등하자 💕
**리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박시연 박해영 유연정 윤채경 응씨카이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기 앞 대동단결! 그러나 전소미. . . . 분명 나 애기청순 좋아하는데 . . . 그러나 전소미
**랜의 삼구이해인 전소미 끝까지 밀고 간다 ㅠㅠ
**미유101 김세정,김나영,강미나,유연정,박가을,임나영,강예빈,정은우,최유정,김도연,전소미!!! ㅎㅎ 나의 순위는 변하지 않는다... 오늘 진짜 유연정 이미지 까내리려고 암넷... 너무 티났다... 뜨니까 이제 손좀 보겠다?! 아오

**세유새로 들고온 취향표,,,,!! 전소미 젤 좋아하구요 취향표에 언급하진 않았지만 현재 7위분 좋아하시는분은 블언블 해주세요
** 참여 감쟈합니다 ㅠㅁㅠb 흑흑 전소미에 자바칩 최고죠 우리 열투표해욤!
**하는 쿱스☆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박소연 전소연 강예빈 한혜리 유연정
**말미잘전소연 전소미 데뷔해ㅠㅠ
**녀의 靑春 아닛 청춘 님이 이 글을 좋아합니다 👍🏻 전소미에 자바칩이요 ? 살짝 아주 살짝 기분 좋아지려고 그래요 이대로 소미가 다시 자기 자리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ㅜㅁㅜ 우리 열일해요 !
**다정#전소미 #전소미 너때문에 #PRODUCE101 본다.... . 하지만 이젠 안보려해... 댓글조차도... 보고있음 복장이 터저셔 #갓소미 하지만 투표는 꼬박꼬박 열심히할께~
**연 전소미최고 갓소미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zzang_btsvt

From Twitter

**리젤피즈와 전소미 팬들 순위가지고 지금 싸우는거 봐도 아무 생각이 없따...혜리가 데뷔했음 조켔다....흡흑...
**연 전소미최고
** 남 준 세 주 ♡전소미 4위임? 이게 무슨
**지규빠❤아난다들김세정전소미최유정팔때난강미나팔래 미나언니넘나귀여운것
**O, ME !개인적으로 박소연 내기준 탑5안에 있는데 프듀로 데뷔하진 말고 로엔에서 데뷔했음 좋겠다 입덕은 아니어도 쭉 호감 가지고 볼듯 결론은 우리 소미 투표하세요 님덜 #프로듀스101 #전소미 #박소연
** ❤️전소미 유연정❤️
**리 ❣ 데뷔하자 ❣ 🍓전소미 정채연 김나영 김청하 윤채경 김세정 김도연 이해인 최유정 이수현 김소희🍓

**렙원오원 못봤는데 전소미 순위 말도x ㅋㅋ
**함시✿주결경 김소희 전소미 윤채경 유연정 정채연 한혜리 김나영 성혜민 박하이 김세정
**지규빠❤내가투표항상하는 전소미김세정강미나최유정김도연주결경임나영유연정 +3 3명은항상바뀌는데누구투표하지
**ress It. 도담뀽뭐야 왜 소미4등? 세정이 1등인거좋은데 왜 소미 4등이냐? 전소미,김세정 며냐고 ~ 왜 ~ 나 아직 못봤는데 아 ㅅ.. 막 덕질하는건 아닌데 아 응원하는애들인데 왜 이러냐,,,,, 소혜는 어떻게됬지 .. 김세정,전소미,김소혜
**고존엄 오빠 ㅜ.ㅜ 전소미
**지나 첸첸 나네악의캡쳐한다음에 소미팬들이 이렇네 저렇네 하지좀 말아요 ㅠ 다잘못 했잖아 ~ 너네가 한건 1도없니 ? 소미가 4위니깐 전소미 투표
**WICE & Somi Jokbal!박소연 어떡해..26순위 위험하는데...소미야 울지마...소미랑 박소연 같이 투표해주세요!!😭😭 #프로듀스101 #로엔 #전소미 #LOEN #JYP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always_som_

From Twitter

**랜의 삼구 애들은 잘 뽑으면서 왜 관리를 못해? 매니저먼트의 뜻이 뭐에요 제이와이피??? 엠넷은 진짜 전생에 전소미한테 차인 것처럼 굴면서 왜 맨날 예고엔 소미 쓰고 소미로 어그로 끌어요??????
** 퐁 전소미 김세정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ㅠㅠㅠㅠ
**레임♥오늘부터 전소미 투표 더 열심히 해야지 !
**,,예삧,,!! (๑•̀∀•́ฅ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형은 전소미 권은빈 김소혜 좋아ㅏ했는데 이번에 한혜리 타격이 너무 컸다ㅠㅠㅠㅠㅠㅠㅠㅠ 우우우우욱 덕쿠 주거벌임
**현지윤°오늘의픽 김세정 정은우 전소미 정채연 김도연 임나영 강시라 강미나 황수연 이해인 이수현
**월✌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정은우 이수민 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김서경 주결경
**결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김나영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1715727in

From Twitter

**소지미 점수보고 눈을 의심했네요 전소미 1등하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덕하자전소미 임나영 윤채경 정은우 한혜리 이해인 정채연 ㄷㅂㅎㅈ
**O, ME !#프로듀스101 사실 다 구별없이 호감이긴 한데 ,, 한번에 확 꽃히면 그대로 입덕하는 스타일이면서 또 한번에 확 꽃히는 아이돌이 별루 엄서요,, 💖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
**랑 ☁내 마음 속 F4... 김도연 윤채경 임나영 전소미...
**전소미 졵나예브네
**삼구 인정 지금 11명 뽑으라는데 지금 아는 연습생 11명도 안되구요 얼굴만 알구요.. 인원수 11명인데 전소미 센터 안해줄꺼면 진심 엠넷 존나 팰꺼구요 지금 젤피즈도 싫어질것 같은데 진짜
**짝정은우 임나영 윤채경 김소희 전소미 한혜리 박시연 유연정 강미나 주결경 정해림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_k__n____

From Twitter

**도미키하여튼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은 Top5에서 떨어지느일 절대 없을듯 ㄹ 별들의전쟁 스타워즈 ㅎ
**적 어째 몬가 둘 다일 것 같기도 해여 8ㅅ8 .. 운동화 신고 까불대던 모습이 딱 리얼 전소미인데.... 초반에 참 행복했어요 유정이도 나오고 ㅠㅠㅠㅠ
**i Nu 미누 みぬ 강에빈 박시연 김세정 임나영 최유정 김다니 정채연 전소미 전소연 정은우 김민경 tìm đi nha
**두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정채연 기희현 말곤 딱히 일레븐 했음 좋겠는 애들 없..
**복숭 전소미죠
**네임근데전소미 4등좀에바인대
**인확인)중콘이벤트하는 미네 엠넷너무했네 전소미 많이 내보내주지!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ForMN0002

From Twitter

** 자전소미 투표해주세요..
**니용101에대해글올라오는거보니까 진짜유연정이랑김주나화해한건안보여주는건가 엠넷도참..전소미표정굳은것만방송올리고악마편집자제했으면..보고있으면 아,여긴악마편집인가 혼자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
**챙ㄹ 전소미 11명이엇스면..
**차나 전소미 팬들이 막 인기 많은 멤버 다 몰려서 불공평하다고 다른 애들보다 유리하지 않다고 머라고 하는 거 봤는데... 멤버 구성은 걔네가 한 거고 같은 곡 하는 도연이나 유정이도 팬덤 있는데 걔네 팬들은 가만히 있던데 왜 늘 쟤만 불공평하다고 하는지
**다정#PRODUCE101 #전소미 가 짱!!! 소미에게 투표해요!!! 이게 말이됩니까? 저 저번주에 투표안했는데도 3등이랑 10만표 차이 났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주에 꼬박꼬박 투표했는데 근데 4등이라뇨!! #JYP 군단님들... 한표행사부탁드릴게요ㅠ
**ryBaby김소혜 한혜리 김소희 강시원 김도연 강미나 전소미 김세정 이게 진짜 아무 생각없이 고정투표하는 사람인거 같아요 남는자리는 그때 그때 달라지는..
**라쏨아 차라리 전소미 11명 뽑고싶다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sweet_somi0309

From Twitter

**미미전소미 1위시켜주고싶었는데 망했네이제
**얀밤플듀 픽 전적으로 내가 안 까먹으려고... ★순서 무관★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박세희 나머지는 자유픽 ㅅ
**츠디~*강예빈 기희현 김민경 윤채경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얘네끼리 그룹 내주세요 하악
** 101%#전소미 #프로듀스101 #PRODUCE101 6화 다운받으면서 5화 못한것까지 싹 풀어놔야져... 허허
**지안아ㅏㅏㅏㅏㅣ너무 빡쳐 전소미 꽃길도 못걷게 하고싶은데요 제 심정으로는 애기여신님 땅 안 딛게 근두운이라도 되어드리고 싶은 심정~~// 근데 왜 자꾸 내새끼 앞길 갈아엎어요?!????
**니전소미 1등하고 박해영 다음순위발표때 통과하면 매우 행복할거같다
**대여신내가 말햇잖아 김세정 전소미는 메시 호날두 느낌이라니까...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Candyfloss__U

From Twitter

**omi 수아야 안녕!! 전소미 입니다아앙 ㅅ ㅋㅋㅋ
**둥이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꼭 데뷔하자♡
**소미학🎀 전소미❗️강예빈 김도연 주결경 정은우 정채연 기희연 박소연 🎀
**의원김도연 김세정 안예슬 정은우 전소미 김나영 주결경 강미나 최유정 김소혜 김소희 데뷔해라 니네 진지 ...........♡
**미베어아아ㅏ아ㅏ 소미야 ㅠㅜㅠㅜㅠㅜㅜㅠ 전소미 ㅠㅠㅠㅠ
**빈여러분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나영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김소희 정채연 유연정 이해인 박시연 강미나 투표ㅜㅜㅜㅜㅜㅜㅜㅜ구ㅜㅜ국ㄱㄱ
**연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김소혜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강미나 💕💕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Dream_920320

From Twitter

**보리 내기준 괜찮은애들은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이정도 근데 ㄱㅖ속 말하는데 김소혜는 ㄹ 오바임 걘 배우길이 창창한데 걍 배우하라그래 왜 아이돌하냐 실력이 없는것도 아니꼽지만 저게 더 아니꼬움
**삼구 전소미 아니면 진심 엎을꺼임
**카블리 멍자★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최유정 임나영 주결경 이수민 김주나 박소연 한혜리
**드 / 킹왕챵오늘 픽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정은우 임나영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한혜리
**죰 조아전소미 올해 16 박시연 17 유연정 18 아니었어요......? 다 애기들인데 욕하는 거 보면 맴찢 ㅠ
**희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주결경 정은우 이 9명은 데뷔해쓰면..
**차솔직히 저번 순위에서 이해 안 갔던 애ㄷㄹ 전소연 전소미 김소혜 김다니... 킄...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0616S21123

From Twitter

**소지미전소미 내놔라 엠넷놈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비⭐내가 프듀 응원하는 멤버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유연정 정채연 황인선 김도연 응원해요!!
**차진심 나는 솔직히 전소미 매력도 모르겠고... 아니 그래 이건 인정 근데 걔네 팬들은 왜 그렇게 나서서 얘 피해자 만드는 것임? 피해는 애들 다 보던데 늘 빼애애애액 하는 건 걔 팬들 ㅋㅋㅋㅋㅋㅋ
**비김청하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이수민 new 요정도 맘에 들어와... 그치만 투표는 안함ㅋㅋㅋㅋ 오늘 뱅뱅하는 줄 알고 봤는데 노잼ㅜㅜ
** 세정아, 세정해 ♡김세정 김나영 김도연 강미나 박해영 임나영 유연정 정은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꽃길만걷게해줄래
**이빙강시현 강예빈 김나영 김도연 김민경 성혜민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랜의 삼구 예고엔 맨날 전소미 갖다쓰고^^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bcbvz

From Twitter

**차야 나 진심 전소미 왜 4위인지 개궁금함
**몽오렌지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소혜 8등 김도연 10등 정채연 11등 임나영 #프로듀스101_순위_1_11
**과자연합/ 반❄️] 고삼 다연이에오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마전소미는...뭐....안타깝다...그래도 11등안에 들었으니까 다행~~~~
**미모아오 상비타민 전소미 데뷔시켜주고싶긴한데 내맘은 그냥 울 소미 12등했음 좋겠다 엠넷 지금 그건데,발암인데 보니까?
**니야 엥 전소미 매우조음 해놧는데ㅜ
**킨투표해 전소미 투표하라고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Kimmijal

From Twitter

**르기김나영 임나영 한혜리 전소미 개좋아!!!!!!!!!!!!!!!!!!!!!!!!!
**자사람 ??????원래 세정이랑 얼마 차이 안 났었자나.... 전소미김세정>>>>>>>>>>>>>>>나머지였는데
** ㅠㅜㅠㅜ우랴기 매번 우는가 볼때마다 맘이 넘 아프다....ㅠㅜ 전소미 한번 입덕하면 헤어나올 수 없는데....
**콘 종대 타임건 나눔 스타몰라 공부할ㄹ거야..... 김세정 전소연 박시연 정은우 김도연 황인선 전소미 강미나 김청하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응원해~~~~~~~~~~~~~
**ㄴㅏ김세정 김도연 전소미 김나영 최유정 강예빈 김민경 주결경 김청하 황수연 박시연
**루(엠죠)전소미 한혜리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 정채연 김소혜 박시연
**            芹菜❤#️정은우 #전소미 #박해영 #유연정 #황아영 #허찬미 #박시연 #박가을 #임정민 #한혜리 #김세정 꼭 데뷔 하자 ~~ !!><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allmygirlish

From Twitter

**EW솜 ˢᴬᴱˢᴼᴹ 난 최유정밖에 모른다능...? 김세정이랑 전소미랑? 프듀 안 본다는 사실을 잊지 말게
**롱카정채연 김세정 김나영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기희현 좋아!!!!!!!!!!!! 겁나 좋아
**근강시라 김도연 김소희 김주나 김태하 박시연 이수민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한혜리
**아(LIATRIS)전소연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한혜리 유연정 정은우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데뷔하자ㅠㅠㅠ 은우 제발 데뷔하자ㅠㅠㅠ
**두내 취향은 너무나 메이져 인가봐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만두의 마음속으로 이동해줘.
**eolim Kang전소미 투표 하라고!!!!! 난 지금 소미 1등 시켜주려고 세정이 표도 다 거르고 열투 중인데 이러기 있냐ㅜㅜㅜㅠ 여러분 소미 투표해야합니다 투표 열심히 해주세요ㅠ.
**대디김세정 김도연 한혜리 김소희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성혜민 또누구해 따긔없음....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SOME_0309

From Twitter

**͛p͛r͛i͛n͛g͛ 전소미 이등? 많이 내려가면 삼등 까지만 내려갈줄
**니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내가 조아해서 그래..? 왜 세명다 순위 2개씩 떨어지구 그래 막...?
**제전소미 별명도 벌써 정했다고...소미>솜>솜뭉치....솜사탕...
**기 앞 대동단결!아무리봐도 식스틴때부터 전소미. . . . . 눈에 한번 띄면 끝까지 간다
**콘 가고 싶은 후니럽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희 정채연 김소혜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박시연 김시현 제가 미는 애들이에오ㅠㅠㅠㅠ
**이소혜보고팠는데..강시라 투표해야겠어 김세정 김소혜 강시라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안예슬 김나영 주결경 정채연 기희연 11명 정해진듯ㅎ
**ONEY✨SOSEJUNG아니 세정팬인 친구한테 들었는데 전소미가 1등하는꼴못본다고 투표수 낮은 연습생들한테 투표하고 전소미한테 투표하지 말라고 그러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정팬이지만, 엠넷 악마의편집이건 뭐건 소미한테 그렇게 대하지 맙시다!여러분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TWICEjokbal

From Twitter

**ㄴ❤️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김소혜 유연정입니다 여러분 ❤️
**규규규규규규제왚은 소미 프듀 내보내지 말았어야했어 전소미 암넷땜에 이미지 나빠지기만 하는거같아😂
**͛p͛r͛i͛n͛g͛ 전소미 엄청 내려갔넹
**탠딩 가는 여리한여리프로듀스 101 전소미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 전소미 데뷔하자!!!근데 4등이 말이돼?????? 투표더 열심히 해야징!!다음주 으르렁!
**네임전소미순위존나떨어짐
**리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박시연 응 씨 카이 그냥 이렇게 소녀시대 하면 안되니?
**보김세정 강미나 너무 이쁘다..전소미..하아....아 한혜리인가 귀엽던데...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bnm0791

From Twitter

**콘 가는 경수맘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강미나 안예슬 유연정 김나영 김주나 이제 내 고정 투표멤버다
**컨셉 키링 팔아요] 삼사즈내가 투표 할 11명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유연정 최유정 전소미 성혜민 김소혜 김청하 김소희 이해인
** 미연헐 전소미4위!?!?!?!?!?!?!?!?!?!
**O, ME !나한텐 일등이야 소미야❤ 선팔 선멘 혹은 디엠 =맞팔💕 #전소미 #프로듀스101
**oming_SSoon `ㅅ´ 진짜 진짜 진짜로 내 주변사람들 다 전소미 김세정 만 알고 이 둘만 파고 남자애들은 김소혜니 최유정이니 막 이런애들 좋아함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ㅋ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 전소미 순위 내려감 댕꿀ㅋㅋㅋㅋㅋㅋㅋ
**식깡패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박해영 전소미 최유정 유연정 김형은 윤채경 조시윤 나으 고정 망태기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SOME_0309

From Twitter

** DAY - 18나 오늘 프듀 5번바께 투표 안해ㅛ어 전소미 1등 길만 걸어
**르기투표 할 사람 없으면 한혜리 임나영 김나영 전소미 투표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김세정 김소혜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최유정 성혜민 김나영 김서경 이수민 조아해요...💕 데뷔해요...😘
**toile☄에뚜왈전소미 김세정 한혜리 주결경 최유정 김소혜
** 아껴 쓰자강미나 강시라 기희현 김소혜 김주나 김청하 김형은 전소미 고정으로 하고 나머지는 그냥 삘가는데러 해야지 오늘은 리사 이해인
** 1 김세정 2 최유정 3 강미나 4 전소미까지는 아는ㄷ... 9 유연정 10 정채연 11 임나영
**링뷔링링 1. 김세정 2. 최유정 4. 전소미 8.김도연 11. 임나영 이정도밖에 기억이....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only_somi

From Twitter

**RT,,부탁., 우래기 소미 등수에 충격받아서 이벤또 엽니다,,, 알티+ 소미 투표 인증해주신 분들 중 한 분께 자바칩 프라푸치노 드릴게욤,, #소미 #전소미
**봄꽃전소미 투표 해주세요... 열투표 ㄱㄱ #전소미 #갓소미
**미학#소미 #전소미 #프로듀스101 소미 맘이에요 친하게 지내요 .⭐⭐⭐⭐⭐
**[弄]✨ノン뱅뱅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와..우.... 할말잃음
**주디 영업러 리밍어서 담주나 빨리 왔음 좋겠다 전소미 김도연 투샷이 나올 마지막 기회임
**O, ME ! SIXTEEN 1,2화 본진 가수 말고는 단 한번도 본적 없던 데뷔 프로그램을 소미가 보게 했어 ,,,, 어떤 이유에서든 소미는 옳다 ❤ #전소미 #식스틴 내일은 못본 프듀나 봐야지,,
**율이야☪ 헐 전소미 왤케 내려갓지...?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HyeRVely

From Twitter

** 도쿠비 럿난 갠적으로 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강미나 주결경 김도연 강시라 임나영 김다니 정채연 김청하...ㅠㅠㅠㅠㅠ김주나도ㅠㅠ
**학생만족여러분 전소미 투표좀...
**르기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황인선 최유정 유연정 간다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청하 정채연 정은우 김나영 박해영 시현,,,?! 이수현 윤채경
**김나영 이해인 김세정 김형은 강미나 성혜민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임나영 한혜리 데뷔하자ㅠ
**말로 르설이 콘서트 못가요? 네.전소미 보면 볼수록 매력있어
**채형연♡ 윤서형 정채연 ♡ 윤채경 전소미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이해인 한혜리 김태하 이수민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somi2mo

From Twitter

**방울맨전소미님 1차평가 2위했을때 자기가 방송에서 우는모습을 많이보여서 그럴거라고 웃는모습 많이보여주면 사람들이 좋아해줄거라고..ㅠㅠ 어리고착한얘기ㅠ 마음이짠했음 이미잘됐지만 더잘되세요......
**기자프로듀스101 봤다 난 소미가 그렇게 매력있더라 전소미 짱 언니가 응원할게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호홓ㅎㅎㄹㅎㅎㅎㅎㄹㄹㄹㄹ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ㄹㄹㄹㅎㅎㄹㄹ
**쓰 '◡'전소미 으ㅏ어아ㅓ아ㅓ아ㅏ
**하전체적으로 이번 화는 재미 자체는 무난무난한 화였음 얌전한 애들 위주기도 하고 보컬 경연이다보니 끼 폭발 이런게 아니다보니.. 개인적으로 제일 좋은 무대는 My Best였음. 다음주 김소혜 전소미 최유정 등등 등장하는 댄스&랩 경연이 꿀잼 예약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김도연 이렇게 ㄷㅔ뷔 짝짝
**니코 김도연 김소혜 박시연 성혜민 이수민 임나영 전소미 정해림 주결경 최유정 추예진
**소 앙콘 티켓팅 성공할 콩팥❤️전소미 박가을 유연정 이수현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이수민 정채연 이해인 윤채경 일단은 요로케.....?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SOME_0309

From Twitter

**원 나는 세미나 판다…. 전소미랑… 근데 소미는 일단 그래도 5등 아래로는 안 떨어지지 않을까..?
**페라🙌🙌🙌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유연정 한혜리 주결경 김소혜 강미나 응 씨 카이 김소희 박세희 🙌🙌🙌
**디 (♡크롱)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주결경 데뷔하자 ㅠ0ㅠ........
**UGAR김소혜 전소미 한혜리 임나영 김소희
**dorable❇프듀 3명 투표하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응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를 하게ㅛ지 물론 ㄴㅏ도
**oming_SSoon `ㅅ´내가 파는 프듀는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이다 정말 죤나 호감이고 소미는 식스틴때부터 좋았어
**듀 전소연 응원하는 예원기자 참고로 어마마마께선 김세정이랑 전소미 응원하심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alerts__

From Twitter

**배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안예슬 강미나 김소혜 김주나 한혜리 권은빈 김도연 박소연
**020와...전소미 4등이래... 혈압
**미여러분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이 넷이 진리이고 인생입니다
**뿡이유정이2등되고 미나3등됬는데 소미4등되서 기분이별루... 오늘 프듀에 전소미 한번도안나옴.. 엠넷 편집개같다
**인쟝(´▽`) 헐 전소미 좋아하니😣😣 으 진짜 말도안되게 순위가 이상한걸ㅋㅋㅋㅋㅋ 실력이 없는데 너무 상위권인애들이 많아
**OUMA님들 우리 열투표가 필요함.ㅋㅋ #전소미 #소미 #PRODUCE101
**니4위가 전소미...?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SOME_0309

From Twitter

**반동결] 캐 부 씨 럿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주결경 유연정 임나영 김나영 김도연 헐 두명 누구더라
**냠♡오늘자 데뷔 예측 명단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젤피 최유정 김도연 판타 전소미 제왑 주결경 임나영 플디 유연정 스타쉽 김소혜 레드라인 정채연 MBK
**미전소미 김나영 한혜리 정채연 김도연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연 박소연 데뷔해....
**든(신상진)ㅋㅋㅋㅋ전소미는 왜떨어졌닠ㅋㅋ
**이홀릭전소미 뱅뱅보고싶넜는데 아쉽...
**전소미 공기쩌는데 솔직히ㅎㅎ
**이훈~♡아 솔직히 전소미한테 사람들 개너무함ㅠㅠㅠㅠㅠㅠ개 꼬인새끼들 소미가 뭘잘못했냐!!!!!!!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evol4dam

From Twitter

**야유연정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다섯명 더…!
**드(쥬)다음주에 전소연 잘 할 것 같다 ㅋㅋㄱㄱ 전소연 전소미 주결경이 다 할 듯 뱅뱅은 다 잘했는데 소미가 쩔었다는 반응이 많아쓰니..
**지우투표하러 가야지 주섬주섬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유연정 김소희 기희현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임나영... 사랑함다....
**갑성규 is 뭔들] 소리 김세정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정채연 김나영 강미나 박소연? 로엔 얘네 꼭 데뷔해쓰명...
** 서현님을 살앙하는 뚈 ✿김세정 유연정 임나영 전소연 전소미 최유정
**랑 ☁ㅋㅋㅋㅋㅋ 아 근데 전소미 4위 진짜 납득불가;
**088¥다음 무대에서 인상 못남기면 전소미는 탑2 진입 못할 것 같다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somideoma

From Twitter

**강은 따뜻한가? 랭두부와 허찬미에서 당황 전소미에서 더 당황...
**정맘세덕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5위 김나영 6위 주결경 7위 김소혜 8위 김도연 9위 유연정 10위 정채연 11위 임나영 #프로듀스101 #암넷
**ecretspace1위 말고 순위가 막 바뀌네 ㄷㄷ 전소미 활약이 없어서 훅가는구만.. #김세정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에리전소미 뭐땨문에 4등...?
**댕너네 덕분에 이 밤에 을면서 손이 부들부즐 거린다 진짜 암넷 전소미 어까지 추락 시키나 보자
**[弄]✨ノン육룡이나르샤 언급,알티많음 트와이스 언급,알티많음 전소미 언급,알티많음 YD 언급없음 알티없음 자캐 언급없음 알티없음
**반동결]꽃보다학연그나저나 전소미 어케 ... 나 전소미도 개좋은데 4등 ...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Secretspaceu

From Twitter

**이군비슷한 순위지만 변동은 있네 전소미 2단계 하락 젤리피쉬연합 상승 소혜 도연 연정 상승 돌부처의 급상승 캬.. 순위밖에서 2명 들어왔네 MBK에서 2명 빠지고
**엠넷 장난하내 딘짜 걍 전소미 데뷔하지말고 제왚에 있어라 ㅆㅂ 씨제이 밀어주는거 죤나 티나구욤 ㄹㅎ ㅋㅋㅋㅋ 걍 그럴 바에 가지마 소미 ㅋ ㅆㅂ 개욕처나오네
**융님 영어 해 탈출하자전소미 투표하러간다.. 요즘 투표 안했더니..
** ✨1등이 김세정이고 2등이 누구더라 ? 최유정인가 강미나인가 ? 3등도 둘중에 한명이고 4등이 전소미 ,,,, 소미 왜케 내려갔어 ,,,
**랜의 삼구 전소미는 안정적이라고 거르는 사람 많잖아ㅋㅋㅋㅋㅋㅋㅋ 님들 이제 소미도 투표해주세요.......ㅜㅜㅜㅠㅠㅠ
**시력상승↗아니 진심 김소혜가 7위인건 말이 안되잖앜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미는 왜 4위곸ㅋㅋㅋㅋㅋㅋ 존나 주작듀스ㄷㄷ
**신머리없음전소미 김다니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cralearz

From Twitter

**️XXXX알티&마음XXXX❤️전소미 개떨어짐 안돼
** 영서치해보니까 전소미님 혼자 jyp로 들어가서 맘고생하는것 같은데 다른 연습생들이랑 둥글게 잘지내는 것 같고 착하고 예쁘고 춤도 잘추고 노래도 잘하던데. 뭐 어쨋든 전소미님 극호 👍💘
**세정전소미 4등..??????????????
**?? 인기 멤버가 많은 그룹은 자기들이 조를 그렇게 짠 거고 그래서 멤버 수 적은 조가 유리할까 봐 투표 안 해도 된다고 기권 가능하다고도 했었음 뭐만 하면 전소미는 다 피해자래
**디 ʕ•ᴥ•ʔ전소미 어캄ㅋㅋㅋㅋㅋ4위
**삐전소미 사랑해
**제내가 오늘보고 응원하는건 김새정...김새정...그리고 김새정과 전소미...소미와 안예슬씨...한혜리씨...이수현씨... 정도?.. 그럼 다섯명이죠? 이거 한 11명 데뷔하는거아님?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boramoo

From Twitter

**구규구전소미 왤케 많이 떨어짐?,?
**WALK] 에디✨소미야....소미야...전소미.....우리소미..
**키와 근데 전소미 확내려갔네.. 최유정2등 강미나3등
**대, 유정에게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소혜 8등 김도연 9등 유연정 10등 정채연 11등 임나영
**훈이발 말랑말랑 우유전소미체고야 ㅎ
**연ㄷㄷㄷ 전소미 4위라니
**티플전소미 김세정 2인구도 계속갈줄알았는데 한주만에 뒤집하는구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sweet_somi0309

From Twitter

**라무김세정-최유정-강미나-전소미 순이 됐네.
**메리✨아니 잠만 소미... 전소미... 4 등? 잠만 나 새끼 존나 당황스럽다 존나 존나 아니...
**어어트 해라 :: 인우刃雨???????전소미??????4등이요???????
**나그리고 댄스경연 넘나 기대되는 것 전소미 개 이뻐보이는데??그리고 kim소hye 왤케 못 생기게 나온 것 같지....
**김브남 입금기간 D - 2] 에노시오늘 걸로 내가 투표할 11명 대충 추려진듯 김세정 김소혜 전소미 강미나 김나영 성혜민 안예슬 김주나 윤채경 최유정 강시라
**리니얌내가 아무리 보ㅏ도 호감 안가는애가 정채연 전소미
**펠전소미 주결경 다 내려갔어 아 진짜 개빡쳐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Candyfloss__U

From Twitter

**오방금 뱅뱅 소미 나온 거 봤어요..? 여러분 전소미 하셍ㅎ
**세원 헌??????????? 전소미님이긴거얘???
** 영아무리 암넷에서 전소미님이 이미지 안좋게 나와도 기본적으로 팬들이 있는데 4위라는게 말이안됨 😞 프로그램 홍보할때는 국민들..프로듀서..이러더니 뒤에서 조작할거면 왜 그렇게 말했는지 이해노...참나
**끅헐 대박 전소미 4등으로 내려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정아 미나야ㅠㅠㅠㅠ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데뷔길만 걸어 🌸 데 🌸 🌸 뷔 🌸 🌸 길 🌸 🌸👭 🌸
** DAY - 18전소미 투표 좀 하자..
**콘스탠딩가는 큥찌빠 사랑슝이❤️임나영 정채연 이수민 기희현 유연정 정은우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심채은 이 조아 난...☆
**하❇전소미가4등이라고?나오늘그도존ㄴ나 세정언니어ㅏ전소미를ㄹ투표열심히하는데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somideoma

From Twitter

**rightKyu프듀 망태기 강미나 김도연 김소혜 김주나 김청하 이수민 이해인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허찬미
**더님 짱 영구난 퓨드에 전소미?랑 김세정바께 모륨....
**르쯔와 프듀 순위변동 쩐다 전소미 4위야 ㅁㅊㅁㅊ 김세정 부동의 1위..
**발 막콘가자 종인은행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주결경 11등 안이야 다 어떡해 개좋아ㅠㅠㅠㅠ
**진사슈밤 기희현 12등됬어 정채연 10등되고 전소미 4등됨 슈밤
**우주는너야전소미 4위라니
**외출금지라니..] 지율 3. 덕질많ㅣ하는 장르 몇 개만 쓰겄다 김재중 JyJ , 심창민 동방신기 , 전소미 프로듀스101 , 신타로 카겦 , 유비트 리겜 , 츳키 하이큐 ,이치마츠 육둥이 ᆞᆞᆞ 인간이 아닌 뭔가가 거슬린다면 기분탓임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DU_FOREST

From Twitter

**지런한이빨전소미 4등?????????? ㅎㅎ?
**정맘세덕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이거맞나요?!
**65日2월 27일 선발강시라 김민경 김주나 김태하 박소연 박시연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허찬미 in강시라 김주나 김태하 정은우 한혜리 out강경원 김소혜 윤서형 정해림 황수연
**리⚡헐 전소미 4등으로 밀렸어
** ✨전소미 4등 미친 개충격
**겨울왕쟈❄야 전소미 4등했다고 미침거아냐
** 현전소미 4등ㅁ....?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somideoma

From Twitter

**듕미틴!!!!!! 담주 전소미 겁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소미야ㅠㅠㅠㅠㅠㅠㅠㅠ😍😍
**ू˃̣̣̣̣̣̣︿˂̣̣̣̣̣̣ ू앓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팅정채연 10위.....????전소미 4위.....?????
**Sl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미 4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eet롱리다ㄷㄷ 전소미4등됫네
**이홀릭전소미 4등..? 에에에ㅔㅔ에에?




전소미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somideoma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somideoma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asdfty0506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only_somi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somu0705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only_somi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only_somi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dhwlddj10akfl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dhwlddj10akfl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so_mthing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pinkboys_0419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SOME_0309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godsomi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MintWH1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임나영 한혜리 _SOMIY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