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2:06 ALL

**라오늘의 11픽 권은빈 강예빈 김민경 김소희 유연정 윤채경 이해인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선량최유정 김도연화이팅! 유정도연세정채연해영 다힘내고 데뷔하자! 내가 꼭 4차가서응원할게요 모두상처받지말고 열심히하기ㅜㅠ 믿어요 흔들리지마요 앞만보고 꿈이루자 얼마안남았어요화이팅! #4차방청#응원글#프로듀스101
**EW솜 ˢᴬᴱˢᴼᴹ 그리고 프듀 본다 X 최유정 판다 ? X 최유정 귀엽다 O
**Gloss 그건 아닌듯...? 같이 꽂혔을걸 나 프듀 첫화부터 봄... 아 난 네가 프듀를 보는지도 오늘 알았고 최유정 좋아하는 겋도 오늘 알았어...
**정빈#프로듀스101 방송 너무 재밌고 얼른 11명 정해져서 데뷔하는거 보고 싶네요 프로듀스101 화이팅!! 최유정도 화이팅! 데뷔하자
**질용#프로듀스101 모든 연습생들 화이팅이에용❤ 그중에 유정이 ㅜㅜ제일 화이티튜ㅠ 유정아 데뷔하자❤💙💚💛💜💓💕💖💗💘💝💞💟 매일매일 잊지않고 투표하고있으니 더더 힘내서 화이팅❤ #프로듀스101 #최유정
**ㄴㅔ내가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민 다음으로 여자사진 많은 저장 해본 게 최유정잉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정쨘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Sunaebo_twt

From Twitter

**열#프로듀스101 최유정 데뷔하자 꼭 !! 응원합니다
**켓 없이 죽어가는 어부슈 살려주세요이거 좀 걔 프듀 원오원에 최유정 닮은 것 같은데...
**캐 세봉이랑룰루 럿⭐ 2등이 최유정이구 3등이 강미나!!
**키가 결경이해💞메 인 트 윗💞 프로듀스 101 플디걸즈외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응원합니다💞🙈 편하게 다가와주세욤🙈💫🙌
**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내가 고정멤버 말을 안해썼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변함없다
**인트 봐주세요)나솜김소희, 한혜리, 이해인, 윤서형, 최유정->호감 but 본방 달릴 때 아니면 언급 잘 안함. 젤리피쉬, 김소혜, 박시연, 김다니, 허찬미->취존x 성향 맞지 않으면 블언블해주세요
**은2 최유정 4 전소미 8 김도연 9 유연정 10 정채연 20 윤채경 23 한혜리 30 김소희 38 박해영 41 조시윤 47 추예진 응원하는 11명 모두 35위 안에 들었으면 좋겠는데 ⌯˃̶̥̆д˂̶̥̥̥̆ ू 투표 열심히 🙏🏻🙏🏻

**찌💘 최유정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전소미 박소연 전소연 💘
**리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박시연 박해영 유연정 윤채경 응씨카이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미유101 김세정,김나영,강미나,유연정,박가을,임나영,강예빈,정은우,최유정,김도연,전소미!!! ㅎㅎ 나의 순위는 변하지 않는다... 오늘 진짜 유연정 이미지 까내리려고 암넷... 너무 티났다... 뜨니까 이제 손좀 보겠다?! 아오
**하는 쿱스☆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박소연 전소연 강예빈 한혜리 유연정
**지규빠❤아난다들김세정전소미최유정팔때난강미나팔래 미나언니넘나귀여운것
**01분의 x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정은우 강시현 이수현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정채연 임나영 투표하세요😁
**리 ❣ 데뷔하자 ❣ 🍓전소미 정채연 김나영 김청하 윤채경 김세정 김도연 이해인 최유정 이수현 김소희🍓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xodud5969

From Twitter

**明洙최유정 김도연 유연정 데뷔해!!!!!!!!!!!!!!!!!!!!!!
**재야윤채경 조시윤 김소혜 한혜리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김시현 김소희 안예슬 베스트11 평가좀
**지규빠❤내가투표항상하는 전소미김세정강미나최유정김도연주결경임나영유연정 +3 3명은항상바뀌는데누구투표하지
**유보곺아 리 ♡ 규심심해서 해봄 그냥 갓유정 유정짱 최유정 파새오!!!!!
**재수준비중인 퐁두↗ 나도방금 투표하면서 도연이랑 주결경 최유정 황아영 말고 찍을사람없어서 다다다다 찍움..
**ARANG❤최유정이 프로듀스101에서 젤 좋은데 ㅋㅋㅋㅋ 얘 파면 걍 평화롭게 방송볼수있음ㅋㅋㅋㅋㅋ 1위라고 견제당하지도않고 후려치기도 안당하고 팬들기싸움에 엮일일이 거의없어 ㅋㅋㅋㅋㅋㅋㅋ 아 초반에 왜 센터냐고 후려치기당했구나...그래도 그이후론 없어 ㅋㅋ
**롬 ლ(´ڡ`ლ) 최유정 데뷔하자!

** 퐁 전소미 김세정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ㅠㅠㅠㅠ
**솦 ๑•́ ₃•̀๑판타지오는 한명한명 나올수록 보석이니...? 최유정 김도연 이수민 ...개쩖...
**월✌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정은우 이수민 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김서경 주결경
**꽃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정채연 강미나 한혜리 이수민 윤채경 김소혜 추예진 오늘부터 이렇게 투표한다...
**결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김나영
**088¥최유정이 끝내 1위하는 드라마 보고 싶기도...
**O, ME !#프로듀스101 사실 다 구별없이 호감이긴 한데 ,, 한번에 확 꽃히면 그대로 입덕하는 스타일이면서 또 한번에 확 꽃히는 아이돌이 별루 엄서요,, 💖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HiHezle

From Twitter

**리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임나영 +는 국민프로듀서님들의 선택에 맡길게요 10명은 있었으면..ㅎ
**라씌인생챙기러감 최유정도 ㅠㅠㅠ참 어쩌다가 내가 101을.....
**도미키하여튼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은 Top5에서 떨어지느일 절대 없을듯 ㄹ 별들의전쟁 스타워즈 ㅎ
**i Nu 미누 みぬ 강에빈 박시연 김세정 임나영 최유정 김다니 정채연 전소미 전소연 정은우 김민경 tìm đi nha
**세젤예 최유정 개구ㅏ여움.. 그거 자주 안보고 가끔 보는데 레알 개귀염다구..뿌뿌해
**두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정채연 기희현 말곤 딱히 일레븐 했음 좋겠는 애들 없..
**에리김세정 1등 최유정 2등 김소혜 7등 소혜만 쭉 오르면 되겠닿ㅎㅎ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hev__v

From Twitter

**현강미나 김도연 김소혜 김세정 김소희 김주나 안예슬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리누 룰루~최유정 넘흐 좋아요 ㅜㅜㅜ
**얀밤플듀 픽 전적으로 내가 안 까먹으려고... ★순서 무관★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박세희 나머지는 자유픽 ㅅ
**데렐라 예쁜 사람들... 최유정은 너무 귀엽고 착하고ㅠㅠㅠㅠ
**도미키김세정 전소미가 메시 호날두라면 최유정은 네이마르인 부분 ㅈ ㅋㅋㅋㅋ 김세정이 없으면 최유정이 왕이 된다는 뜻 ㅎ
**매* 성혜민 임나영 최유정 해주세요 ㅠ
**욧트ㅅㅇ프듀101에서 김세정하구 김소혜하고 최유정?이 젤조음ㅎㅎ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yoojungiexx_

From Twitter

**의원김도연 김세정 안예슬 정은우 전소미 김나영 주결경 강미나 최유정 김소혜 김소희 데뷔해라 니네 진지 ...........♡
**ㅉ강미나 강시라 기희현 김나영 김세정 유연정 윤채경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빈여러분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나영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김소희 정채연 유연정 이해인 박시연 강미나 투표ㅜㅜㅜㅜㅜㅜㅜㅜ구ㅜㅜ국ㄱㄱ
**슬람(구제불능)최유정 한혜리 ?소희야!
**연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김소혜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강미나 💕💕
**보리 내기준 괜찮은애들은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이정도 근데 ㄱㅖ속 말하는데 김소혜는 ㄹ 오바임 걘 배우길이 창창한데 걍 배우하라그래 왜 아이돌하냐 실력이 없는것도 아니꼽지만 저게 더 아니꼬움
**카블리 멍자★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최유정 임나영 주결경 이수민 김주나 박소연 한혜리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huing_a

From Twitter

**삐쨘☁ 김도연 최유정 정채연 부탁드림다....ㅜ.ㅜ
**드 / 킹왕챵오늘 픽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정은우 임나영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한혜리
**희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주결경 정은우 이 9명은 데뷔해쓰면..
**은비⭐내가 프듀 응원하는 멤버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유연정 정채연 황인선 김도연 응원해요!!
**정스럽유정아 2등 너무너무 축하해 긴 시간동안 노력한만큼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널 응원하길 바래 항상 너 뒤엔 너를 응원하는 팬들이 많다는걸 느꼈으면 좋겠다 글구 너의 팬이라는게 오늘 넘 자랑스럽더♡ #최유정
**매*김도연 김민정 김세정 김소혜 김시현 성혜민 이수현 임나영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걍 마지막 선택.. 어차피 내가 투표해봤자....
**비김청하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이수민 new 요정도 맘에 들어와... 그치만 투표는 안함ㅋㅋㅋㅋ 오늘 뱅뱅하는 줄 알고 봤는데 노잼ㅜㅜ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gkrwhd5

From Twitter

** 세정아, 세정해 ♡김세정 김나영 김도연 강미나 박해영 임나영 유연정 정은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꽃길만걷게해줄래
**주하는연주김세정김나영강미나전소미한혜리최유정주결경정채연박소연김도연김소희 응원해요ㅠㅠㅠㅠㅠ
**미공주 솔직히 최유정,강미나 보다 소미가 인기많다고 훨씬 많다고 생각하는데요 !
**광등 최유정은 백퍼 데뷔조 무조건 ㅋㅋㅋㅋ
**몽오렌지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소혜 8등 김도연 10등 정채연 11등 임나영 #프로듀스101_순위_1_11
**에리김세정 순위유지♡ 최유정 김소혜 쭉쭉오르자!!!☆☆
**과자연합/ 반❄️] 고삼 다연이에오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bts101322

From Twitter

**쨩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정채연 김다니 권은빈 정은우 이해인 윤채경 한혜리 강예빈
**도미키최유정 ㄹ 목소리개꿀인데
**림 *´▽`*아 몰라 최유정 개짱
**댕이 나르샤우리 유정이 2등💕 사람들이 네가 흘린 시간들과 땀을 인정해주는 것 같아 나도 너무 기쁘다 데뷔하자 유정아 오늘도 수고했어🙆🏼 #프로듀스101 #최유정
**룹(≥∀≤)/♡최유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미 뒤에 서는데 키작ㄱ은거 넘 귀여워ㅠㅠㅜㅜㅜ
**뗌므 우왕 나눈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유연정 최유정 김청하 김주나 언니들ㄹㅠㅠㅠㅜㅜㅜ
**자☺사라다내가 돈이 500억 정도 있으면. 강미나, 김도연, 최유정, 김청하, 정은우, 한혜리에... 랩퍼가 없으니 뜬금없이 육지담 넣어서 7인조 그룹 만들 것.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1715727in

From Twitter

**콘 종대 타임건 나눔 스타몰라 공부할ㄹ거야..... 김세정 전소연 박시연 정은우 김도연 황인선 전소미 강미나 김청하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응원해~~~~~~~~~~~~~
**ㄴㅏ김세정 김도연 전소미 김나영 최유정 강예빈 김민경 주결경 김청하 황수연 박시연
**루(엠죠)전소미 한혜리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 정채연 김소혜 박시연
**도삐 •ω•❄김도연 11위 기념을 열어야 될지 이수현 투표 독려를 열어야 될지 강시라 투표 독려를 열어야 될지 최유정 2위 기념을 열어야 될지 깊티콘 하나 쏘고 싶은데 고민이 많다 😤
**EW솜 ˢᴬᴱˢᴼᴹ 난 최유정밖에 모른다능...? 김세정이랑 전소미랑? 프듀 안 본다는 사실을 잊지 말게
**찌유정방송에서 대놓고 덕질하는 연습생.jpg ㅋㅋㅋㅋㅋㅋㅋ최유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롱카정채연 김세정 김나영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기희현 좋아!!!!!!!!!!!! 겁나 좋아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choiyoojung_kr

From Twitter

**아(LIATRIS)전소연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한혜리 유연정 정은우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데뷔하자ㅠㅠㅠ 은우 제발 데뷔하자ㅠㅠㅠ
**두내 취향은 너무나 메이져 인가봐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만두의 마음속으로 이동해줘.
**마최유정 2등이구나~~! 매일 투표한 보람이있다ㅠㅁㅠ 본방 넘 잼써
**도미키일단 최유정이랑 강미나랑 김도연은 무조건 데뷔해야한다 ㄹ
**대디김세정 김도연 한혜리 김소희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성혜민 또누구해 따긔없음....
**콘 가고 싶은 후니럽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희 정채연 김소혜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박시연 김시현 제가 미는 애들이에오ㅠㅠㅠㅠ
**ㅑ ㄹ ㅣㄴ한혜리 김소혜 김서경 최유정 김세정 +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hev__v

From Twitter

**( 헝정 )و 했지당근! 나도 그분들 좋아 최유정진짜 귀여워
**이소혜보고팠는데..강시라 투표해야겠어 김세정 김소혜 강시라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안예슬 김나영 주결경 정채연 기희연 11명 정해진듯ㅎ
**쁘네, 세정눈웃음 최강인 세정이랑 귀여운 우리혜 매력많은 유댕이 최유정 삐약삐약 한혜리 너무 조ㅠ아합니다,,, 지금 입덕 시키는 거예요 입덕 하세요 여러분ㅠㅠㅠㅠ8^8
**ㄴ❤️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김소혜 유연정입니다 여러분 ❤️
**광등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이수민 임나영 유연정 좋다
**딘ㅇ한혜리 강시현 김소희 김세정 정채연 SS이수현 강예빈 김민경 최유정 조시윤 김도연 하세요♡
**금해 등번호61번 됴램밍굴배송지바꿔최유정 존나 잘됐으면 좋겠어서ㅜ우선 투표를 시도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Narin_826

From Twitter

**니코 ㄴㄴ 매일매일 하루에 열한명씩 가능 그거 하고 마이돌투표도 해 최유정 ㄱㄱ 링크줄게
**호❤ 강예빈 김도연 김소희 김청하 유연정 윤채경 이해인 임나영 응씨카이 주결경 최유정 ❤
**리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박시연 응 씨 카이 그냥 이렇게 소녀시대 하면 안되니?
**콘 가는 경수맘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강미나 안예슬 유연정 김나영 김주나 이제 내 고정 투표멤버다
**늬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김세정 강미나 유연정 정은우 정채연 응원하는데 이제 정은우만 11위안에 들면 된다...!
**컨셉 키링 팔아요] 삼사즈내가 투표 할 11명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유연정 최유정 전소미 성혜민 김소혜 김청하 김소희 이해인
**솔루션가고싶은 오월이번주 픽 김세정 김나영 윤채경 유연정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이수민 강시라 김태하 + 최유정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hj_dk_

From Twitter

** ✨ 맞ㅈ음맞음 근데 최유정이랑 강미나 다 오를만한 사람들이 맞긴한데 전소미가 4등이라니 넘나 충격인것
**oming_SSoon `ㅅ´ 진짜 진짜 진짜로 내 주변사람들 다 전소미 김세정 만 알고 이 둘만 파고 남자애들은 김소혜니 최유정이니 막 이런애들 좋아함
**EW솜 ˢᴬᴱˢᴼᴹ 최유정 뱅뱅 언제하는겅미
**식깡패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박해영 전소미 최유정 유연정 김형은 윤채경 조시윤 나으 고정 망태기
**inYoojung is no. #2 최유정 화이팅!
**은✌나는 프듀 최유정땜에 봤던건데 의도치 않게 다른애들한테 치이네.. 그래도 최유정하세요
**반)꿀드림☀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임나영 밀겠어,,, 아 김세정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내가 너무좋아하는 목소리야ㅠㅠㅠㅠㅠㅠ 마냥 소녀스럽지만은 않은목소리ㅠㅠㅠㅠ 앵앵거리는 목소리 되게싫어하는데 고음도 앵앵안거려서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폭트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RotaIe

From Twitter

**등 강미나 팬 미나의 예쁨오늘 미쁨 최고의 쾌거들 김세정1위 김나영, 강미나 순위 원상복귀 5,3 최유정2위 김소혜7위 김도연8위 임나영11위 말다니박멸
**마김세정 김소혜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최유정 성혜민 김나영 김서경 이수민 조아해요...💕 데뷔해요...😘
**toile☄에뚜왈전소미 김세정 한혜리 주결경 최유정 김소혜
**도미키ㄹ 최유정vs백종원 구도인건가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유정이 2위고 강미나가 3등 4등이 소미 😂😂
**da 김소혜.최유정.강미나.김서경.박하이.유연정 뽑아
**수한여덕정채연 정은우 최유정 김소희 윤채경 김도연 김민경 이수현 한혜리 박시연 기희현 이거야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babyoh_Y

From Twitter

** 1 김세정 2 최유정 3 강미나 4 전소미까지는 아는ㄷ... 9 유연정 10 정채연 11 임나영
**링뷔링링 1. 김세정 2. 최유정 4. 전소미 8.김도연 11. 임나영 이정도밖에 기억이....
** 도쿠비 럿 으앙 최유정 ㅠㅠㅠㅠ최유정이랑 응ㅁ시카이ㅜㅜㅠㅠ
**렇게 이쁘면 반칙이지.세정언니 1위 해따😂 유정언니도 하나 올라갔엉ㅠㅠㅠ 세정언니 진짜 잘했어 양화대교!!!! 항상 그렇게 이쁘게만 웃고, 좋은 목소리 들려줘요❤️ #세정아사랑해 #세정아1위축하해 #프로듀스101 #최유정 #사랑해
**최유정2등이라고여...? 손덜덜
**[弄]✨ノン뱅뱅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와..우.... 할말잃음
**[弄]✨ノン뭐야 뱅뱅에 최유정도있었어...???????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GODtwojung

From Twitter

**르기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황인선 최유정 유연정 간다
**김나영 이해인 김세정 김형은 강미나 성혜민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임나영 한혜리 데뷔하자ㅠ
**하전체적으로 이번 화는 재미 자체는 무난무난한 화였음 얌전한 애들 위주기도 하고 보컬 경연이다보니 끼 폭발 이런게 아니다보니.. 개인적으로 제일 좋은 무대는 My Best였음. 다음주 김소혜 전소미 최유정 등등 등장하는 댄스&랩 경연이 꿀잼 예약
**@11th잘못봤네... 최유정✨이 2등이구나.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김도연 이렇게 ㄷㅔ뷔 짝짝
**니코 김도연 김소혜 박시연 성혜민 이수민 임나영 전소미 정해림 주결경 최유정 추예진
**소 앙콘 티켓팅 성공할 콩팥❤️전소미 박가을 유연정 이수현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이수민 정채연 이해인 윤채경 일단은 요로케.....?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moorim118

From Twitter

**페라🙌🙌🙌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유연정 한혜리 주결경 김소혜 강미나 응 씨 카이 김소희 박세희 🙌🙌🙌
**디 (♡크롱)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주결경 데뷔하자 ㅠ0ㅠ........
**서영김세정언니 전소미언니 최유정언니 주결경언니 힘내라ㅜ
**요섭지은✌️ 나도... 근데 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이렇게 셋이 좋긴함...!
**도미키본인 고정픽:백종원 전소연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김소희 김소혜 ㄹ ㅅㄱ^^
**dorable❇프듀 3명 투표하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응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를 하게ㅛ지 물론 ㄴㅏ도
**배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안예슬 강미나 김소혜 김주나 한혜리 권은빈 김도연 박소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101heartyou

From Twitter

**월한혜리 최유정 김도연 데뷔하자,,
**앙콘 가는 내꼬순딩이백숙❤️ 1위가 김세정 2위가 최유정 3위는 못봤어ㅠㅠㅠㅠㅠ 소미가 4위라니ㅠㅠㅠㅠㅠ
**미여러분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이 넷이 진리이고 인생입니다
**개 덕후 💕 김세정 김나영 김청하 유연정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주결경 윤채경 💕
** 나최유정 데뷔하자 ㅠㅠㅠㅠㅠㅠ
**기ᙏ̤̫와 와 최유정 유정아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유정이 아ㅠㅜㅠㅠ
**당한 2위 최유정의시작♥최유정최유정최유정최유정최유정2위2위2위 바바바바바바바바바바바바바밤♥♥♥♥♥ 유정아 축하해♥♥♥ 사랑해 나 닉네임 바구러 가께♥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CYJ_991112

From Twitter

**중콘가는 부천발전기'ㅅ'⭐최유정 존나착ㄱ햐ㅠ 누나가애낀다...
**반동결] 캐 부 씨 럿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주결경 유연정 임나영 김나영 김도연 헐 두명 누구더라
**냠♡오늘자 데뷔 예측 명단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젤피 최유정 김도연 판타 전소미 제왑 주결경 임나영 플디 유연정 스타쉽 김소혜 레드라인 정채연 MBK
**미전소미 김나영 한혜리 정채연 김도연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연 박소연 데뷔해....
**얏asdasdfs 최유정 2위!!!!!!!!!!!!!!!!!!!!!!!!!!!!!!!!!!!!!!!!!!
**채원헐 최유정2등ㄷㄷㄷ
** 승 전 겸아 졸라 최유정 2등 아 대ㅣ친 짱조아...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ofxiuuuu_0326

From Twitter

**무빈쥬 전소연최유정라인 기대해봅니다
**돌최유정.....2등...쵝오......
**지우투표하러 가야지 주섬주섬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유연정 김소희 기희현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임나영... 사랑함다....
**낄ㄹㄹㄹ낄낄강미나 강시라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유연정 이수민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갑성규 is 뭔들] 소리 김세정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정채연 김나영 강미나 박소연? 로엔 얘네 꼭 데뷔해쓰명...
**자장수최유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최유정 2등진짜 넘좋고ㅠㅠㅠ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beenyouj0

From Twitter

**삐 앵행몰라 나 그냥 다 좋아ㅠㅠㅠㅠ 김세정도 좋고 한혜리,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이해인, 전소연 다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서현님을 살앙하는 뚈 ✿김세정 유연정 임나영 전소연 전소미 최유정
**명최유정2등ㅜㅠㅠㅠ김도연7등도랏서ㅜㅠㅠㅠㅠㅠㅠㅠㅠ넘사랑스러운것ㅜ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맘세덕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5위 김나영 6위 주결경 7위 김소혜 8위 김도연 9위 유연정 10위 정채연 11위 임나영 #프로듀스101 #암넷
**유✋최유정 뱅뱅 보여주세요....으앙
**ㅅ휴헐 최유정 2위다 유정아ㅠㅠ
**한콩(ᴮᴱᴬᴺ)️ ✨ 2등 최유정!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epqnlgkwkdbwjdd

From Twitter

**이덴티티 최유정 강미나 나 넏 충격
**ㅇ연 최유정
** ✨1등이 김세정이고 2등이 누구더라 ? 최유정인가 강미나인가 ? 3등도 둘중에 한명이고 4등이 전소미 ,,,, 소미 왜케 내려갔어 ,,,
**메트 RT이벤트 중]소연애기✌우아아애ㅏ아ㅣ아최유정 2위야ㅠㅠㅜㅠㅠㅜ최유정 넘나 좋음
**바다1위 김세정 2위 최유정이라니ㅠㅠㅠㅠㅠㅠ사랑해 이대로 쭉 계속 가자ㅠㅠㅠ젤피즈랑 김도연 ㅠㅠㅠㅠㅠㅠㅠ
**꺼야최유정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
**바심지어 같은조 애들도 최유정 김다니 김도연 이렇고만 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소미ㅠㅜㅜㅜㅜㅜ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WULHOSHI

From Twitter

**井*후지이김소혜 강미나 최유정 덕후들 진짜 무서워...
**스트로크유징와 최유정 2등ㅜㅜㅜㅜㅜㅜ
**니하 프로듀스101 내 최애들 ㅠㅠ 투표 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흐엉어어어엉어어엉 이대로 다음 순위발표까지^^.....
**꺼야아 최유정 강미나 ㅈㅈ 그래도 전ㅅ미 불쌍 하락세
**지충김도연 최유정 데뷔하면 됬지 뭘더바람
** 요 미 씨 (๑´•.̫ • `๑)최유정 2드유ㅠㅠㅠ이삐야ㅠㅠ
**개 덕후💕 김세정 김나영 김청하 유연정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주결경 윤채경 💕 내 새끼들 꽃길만 걷자!!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428523_kyu

From Twitter

**살이✌️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잘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올라간거봐ㅜㅠㅠㅠㅠㅠ
**수한여덕최유정 정채연 박시연 정은우 김소희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김다니 강시라 음 자리비네 한명 추천ㄱ
**키와 근데 전소미 확내려갔네.. 최유정2등 강미나3등
**️현ㄴ정❤️최유정2위ㅜㅜㅜㅜㅜㅜㅜ유정아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데뷔하자ㅜㅜㅜㅜㅜ
**대, 유정에게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소혜 8등 김도연 9등 유연정 10등 정채연 11등 임나영
**히수니힝 최유정 2위래 ,,
**이최유정 2등했대 오늘!!!!!!!!!!!!!!!!!!!!!!!!!!!!!!!!!!!!!!!!!!!!!!!!!!!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SOME_0309

From Twitter

**라무김세정-최유정-강미나-전소미 순이 됐네.
**나❄유정쟌 순위 올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ㅜㅠㅠㅠㅠㅠ최유정 데뷔하자 귀염디ㅠㅠㅜㅠㅠ
**어최유정 2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김브남 입금기간 D - 2] 에노시오늘 걸로 내가 투표할 11명 대충 추려진듯 김세정 김소혜 전소미 강미나 김나영 성혜민 안예슬 김주나 윤채경 최유정 강시라
**딩오 최유정 한칸더올라갔네
**이비오✨헐.. 넘나 자랑스러운 것..❤ 유정아 2위 축하해ㅠㅠㅠ 최유정 짱이다 정말🙆 #최유정 #판타지오 #2등 #프로듀스101
**당한 2위 최유정의시작♥최유정2위 김도연8윔ㅁㅁㅁㅁㅁㅁㅁ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HyeRVely

From Twitter

**da 최유정2위데스
**️첫늉❄️최유정 다 다음주야?
**맘난ㄴ 젤피랑 최유정만 밈 ㅎ 울 아카들 김나영 사랑해여ㅠ
**rightKyu프듀 망태기 강미나 김도연 김소혜 김주나 김청하 이수민 이해인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허찬미
**발 막콘가자 종인은행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주결경 11등 안이야 다 어떡해 개좋아ㅠㅠㅠㅠ
**공 (* ॑꒳ ॑* )☀️#최유정 #프로듀스101 #판타지오 우리 아긔 2등이시조 😘
** 늘 솜 ´▽` ❀ 최유정 강미나인 듯 !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mochi1112yj

From Twitter

**222아 진짜 최유정 뱅뱅 담주;;;;
**월✌유정아 2등ㅜㅜㅜㅜㅜㅜㅜㅜ뉴ㅜㅜ최유정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당이최유저우ㅜㅜㅜㅜ
**한콩(ᴮᴱᴬᴺ)️ ✨최유정 순위 오름 ㅠ 슈 💞
**정맘세덕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이거맞나요?!
**당이진짜최유정짱ㅜㅜㅜ
**덕최유정 2등 행복하다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YouuJ_

From Twitter

**맘김나영김세정강미나최유정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애기들
**이힌트최유정2등 강미나3등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7등 ㅋㅋㅋㅋㅋㅋㅋ
** 마댕 ❤아 최유정 2등 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 ㅠㅜ
**펙션아 존나 닥이벵 진짜 최유정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
**ू˃̣̣̣̣̣̣︿˂̣̣̣̣̣̣ ू앓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브김도연 13등 ➡ 8등 최유정 3등 ➡ 2등
**배전소미랑 최유정이랑 같이 춤추는걸 볼수있다니 ㅜㅜㅜㅜㅜㅜ 땅침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__Tinerno

From Twitter

**꽃최유정 김세정 투표하세요ㅠㅜㅜㅠㅜㅠㅜㅜㅜㅜㅠ
**코에몽이벵하는차차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퐁 ☄헐 투표 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미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일 투표한 보람이 있구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솦 ๑•́ ₃•̀๑대박 온라인투표 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ㅠㅠㅠㅠㅠㅠㅠ 내새끼들 이대로가자 ㅠㅁㅠ
**영최유정 2등 유연정 9등 신이시여..... 왜 저한테 이러시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워잡덕 피그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주결경 김소혜 까지가 7위인데 그다음이 기억이 안나네
** 마댕 ❤아 최유정 2등 미친 ㅠㅜㅜㅜㅜㅠㅠㅠㅠ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memill_gooksoo

From Twitter

**otale★☆★☆★☆★최유정2등★☆★☆★☆★
**현꽃와대박.. 전소미 4위됬어.. 최유정 2위로 올라갔어. 대박
**☄1.김세정 2.최유정 3.강미나 4.전소미
**큐최유정2위 강미나3위 ㅋㅋㅋㅋㅋㅋㅋ
**공 (* ॑꒳ ॑* )☀️2등 최유정 8등 김도연 ❤️❤️❤️
**로와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도연들엇어ㅠㅠㅠㅠ임나영도김나영고김솧메도최유정도 전소미도 갓세정도.. 다 잇어 내가 사랑하는애들..ㅠㅠ
**현와 최유정 2위 소혜 7위 ㅋㅋㅋㅋㅋㅋㅋ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boramoo

From Twitter

**더 3회차 가는 마루미친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행❄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수한여덕최유정 2등이야 세상에
**로⛄1김세정 2최유정 3강미나 미쳐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
**얀쓰헐 최유정이등
**리미온느헐 최유정 2등이야 대박ㄱ
**세시잘 최유정 2위야!!!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uvelysz

From Twitter

**구와 최유정 2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펙션헐 최유정
**와 최유정 강미나 2/3등
**미주의 풍선껌최유정 2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최유정 2등이야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핵징줍헐 최유정 2등이ㅣ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님의 벡페씨헤 최유정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choi2o

From Twitter

**펙션헐헐 최유정 이등
**르 ٩(๑❛ᴗ❛๑)۶미친 최유정 2ㅈ등
**예✿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김소혜 ㅅㅏ란해
**력소의 Emotion근데 왜 최유정이 니네가 뭔데 날 평가해 이거 나 못봤지 방송이 안된건가
**배이제 궁금한건 전소미 최유정 ㅜ^ㅜ♡
**재수준비중인 퐁두↗난 다른애들 예쁜건지1도모르겠고 황아영 주결경 최유정 밖에 눈에안들어와




최유정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Myung_Q_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choi2o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DU_FOREST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asdfty0506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ChoiYuJeongland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ChoiYuJeongland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yoojungxjra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loupds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bluepeach_056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leeppuri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DOYEONATM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pigitsme808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beenyouj0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ex_124809o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김나영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fantagiogroupS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