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2:09 ALL

**동탭으로 보름달 정채연 보니까 심장막힘
**구캐럿아 정채연 개좋은두ㅐ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몬정채연 전소미 전소연 이름도 다 비슷해가꽄ㅋㅋㅋㅋ
**클김세정 김소희 흙시현 이수현 정채연 주결경 우리빻 이해인 나머지 노관심
**두근데 정채연 얼굴 보고 소름... 너무 예뻐서...
**몬다 됐고 빨리 정채연 보름달 전소미 뱅뱅 전소연 거북선 보여줘
**동정채연!!!!!!!!!!!!!!!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10000sejeong

From Twitter

**정이네 할매정채연 개미친 존나 여신
**채정채연 진짜 어쩜 저렇게 생겼니 너무 예쁘다 채연아.... 예쁘다 한 마디로 표현 불가
**은2 최유정 4 전소미 8 김도연 9 유연정 10 정채연 20 윤채경 23 한혜리 30 김소희 38 박해영 41 조시윤 47 추예진 응원하는 11명 모두 35위 안에 들었으면 좋겠는데 ⌯˃̶̥̆д˂̶̥̥̥̆ ू 투표 열심히 🙏🏻🙏🏻
**찌💘 최유정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전소미 박소연 전소연 💘
**빈 기희현 정채연ㅠㅠㅠ
**몬아 정채연...
**ू˃̣̣̣̣̣̣︿˂̣̣̣̣̣̣ ू)권은빈 기희현 김도연 김소희 김시현 김청하 박해영 이수현 임나영 정채연 한혜리 이제 이렇게 투표해야지 ㅠ

**프듀 4회부터 보고있다 정채연 정은우 귀여워
**01분의 x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정은우 강시현 이수현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정채연 임나영 투표하세요😁
**리 ❣ 데뷔하자 ❣ 🍓전소미 정채연 김나영 김청하 윤채경 김세정 김도연 이해인 최유정 이수현 김소희🍓
**함시✿주결경 김소희 전소미 윤채경 유연정 정채연 한혜리 김나영 성혜민 박하이 김세정
**재야윤채경 조시윤 김소혜 한혜리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김시현 김소희 안예슬 베스트11 평가좀
**울 헉 구래여 정채연 꽃길만 걷자,,♥ 맞팔해써요!!
**❤진동생 나땜에 정채연은 꼭 투표한ㄷㅏㅋㅋㅋㅋㅋㅋㅋㅋ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fakkd1036

From Twitter

** 퐁 전소미 김세정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ㅠㅠㅠㅠ
**현지윤°오늘의픽 김세정 정은우 전소미 정채연 김도연 임나영 강시라 강미나 황수연 이해인 이수현
**름달 정채연정채연 왜 10위.. 여러분 채연이 투표해주세요
**꽃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정채연 강미나 한혜리 이수민 윤채경 김소혜 추예진 오늘부터 이렇게 투표한다...
**덕하자전소미 임나영 윤채경 정은우 한혜리 이해인 정채연 ㄷㅂㅎㅈ
**리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임나영 +는 국민프로듀서님들의 선택에 맡길게요 10명은 있었으면..ㅎ
**연아 꽃길만 걷자 선팔선멘하고갑니다💞 우리함께 🌸정채연 꽃길만 걷자🌸해봐여

**i Nu 미누 みぬ 강에빈 박시연 김세정 임나영 최유정 김다니 정채연 전소미 전소연 정은우 김민경 tìm đi nha
**두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정채연 기희현 말곤 딱히 일레븐 했음 좋겠는 애들 없..
**차불공평한 건 식스틴을 등에 업고 나온 전소미나 다이아 업고 나온 기희현 정채연이나 슈스케 안예슬이나 이런 애들이 불공평한 기준을 만드는 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쩝
**호컨✌김루다☆ 정채연 뀨
**대디 이해인박시연은잘모르게ㅛ고 김나영할거구 정채연은 투표하고싶은데 데뷔해짜나ㅜ
**현강미나 김도연 김소혜 김세정 김소희 김주나 안예슬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빈 정채연.....최강예뿜...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BEMPLOY

From Twitter

**츠디~*강예빈 기희현 김민경 윤채경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얘네끼리 그룹 내주세요 하악
**소미학🎀 전소미❗️강예빈 김도연 주결경 정은우 정채연 기희연 박소연 🎀
**ㅉ강미나 강시라 기희현 김나영 김세정 유연정 윤채경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리니김세정 김시현 김민경 김도연 유연정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나머지 3명추천좀
**선 조회수도 조작하더니 투표수도 조작한거라닐까하는 의문.. mbk 정채연빼고 다 11등밑으로 떨어짐 헤헤헿헤헤
** ✨오늘은 정채연을 앓아볼까 ,,,
** 정채연은 동생 고정멤버라....ㅋㅋㅋㅋㅋㅋ 청하 들어와라ㅜㅜ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fakkd1036

From Twitter

**호(곰탱이)이러다 문방구에서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그룹 나오는거 아닙니까
**정다음주에는 정채연 때문에 모니터 붙잡고 오열하겠지ㅠㅠㅠㅠ
**빈여러분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나영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김소희 정채연 유연정 이해인 박시연 강미나 투표ㅜㅜㅜㅜㅜㅜㅜㅜ구ㅜㅜ국ㄱㄱ
**연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김소혜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강미나 💕💕
**삐쨘☁ 김도연 최유정 정채연 부탁드림다....ㅜ.ㅜ
**드 / 킹왕챵오늘 픽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정은우 임나영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한혜리
**희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주결경 정은우 이 9명은 데뷔해쓰면..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yc_girlgroup

From Twitter

**펭귄 김도연, 정채연 이요!
**은비⭐내가 프듀 응원하는 멤버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유연정 정채연 황인선 김도연 응원해요!!
**a 왜 일찍 자긴 글렀어 나는 정채연 좋아해 존나 예뻐 뇌 새끼도 말썽인데 눈을 감아도 잠이 안 오는 건 몸이 하는 짓이니 몸 새끼도 문제 있는 거지 여행은 아니고? 나도 잠깐 버스는 좋은데 멀리 가는 건 싫어 지겹더라
**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프로듀스101 #PRODUCE101 2차투표완료😶 #MBK #기희현 #정채연 #CUBE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개인연습생 #김서경 #청춘뮤직 #강시라 애들 순위가 많이떨어졌습니다ㅠㅠㅠㅠ😢 투표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이빙강시현 강예빈 김나영 김도연 김민경 성혜민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이유정은우 김민경 이수현 이해인 주결경 김나영 임나영 정채연 기희현 김청하 권은빈 박시연 강예빈 김소희 조시윤 또 큰 그림 그려야 할 사람이 누가...
**니야매우좋음- 김도연 정은우 정채연 좋음- 강미나 강예빈 기희현 김민경 박시연 이수현 괜찮음- 김세정 김청하 주결경 지뢰- 김다니 김소혜 전소연 허찬미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simming8218

From Twitter

**과실투친구들이 자고일어난 사이에 이렇게 프듀줄거리를 다 말해주고있담ㅅ 박시연 정채연 존나예쁘다
**088¥정채연은 11안에 계속 버티고 있을거 같은데 일단 잠깐 보인 다음 주 무대 모습이 너무나...너무나 강력했던 것이다
**몽오렌지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소혜 8등 김도연 10등 정채연 11등 임나영 #프로듀스101_순위_1_11
**쨩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정채연 김다니 권은빈 정은우 이해인 윤채경 한혜리 강예빈
**ㅑ ㄹ ㅣㄴ 김소희 기희현 정채연
**루(엠죠)전소미 한혜리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 정채연 김소혜 박시연
**차장정채연 예고 캡쳐좀...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bungfriend

From Twitter

**롱카정채연 김세정 김나영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기희현 좋아!!!!!!!!!!!! 겁나 좋아
**근강시라 김도연 김소희 김주나 김태하 박시연 이수민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한혜리
**OT7 マート주결경 ;;;;;;; 정채연 ;;;;;
**니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내가 조아해서 그래..? 왜 세명다 순위 2개씩 떨어지구 그래 막...?
**주퍼스트고정픽: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윤서형 황수연 new이해인 한혜리 강시라 여러분 한명만... 저는 노래 잘하는애 좋아하는데 그냔 첫인상이 맘에 안들면... 별로 안좋아해요...
**나 소나강예빈 정채연 만세..^^☆♡☆♡☆♡☆
**임나영 박시연 주결경 강예빈 정은우 김도연 정채연 한혜리 윤채경 이수민 강시라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po_gang0705

From Twitter

**콘 가고 싶은 후니럽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희 정채연 김소혜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박시연 김시현 제가 미는 애들이에오ㅠㅠㅠㅠ
**이소혜보고팠는데..강시라 투표해야겠어 김세정 김소혜 강시라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안예슬 김나영 주결경 정채연 기희연 11명 정해진듯ㅎ
**연아 꽃길만 걷자내가진심으로 다이아때부터 기희현.정채연좋아했는데 여기서탈락하면 소속사사장이 다시 다이아로보낼기분이.
**ㄴ❤️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김소혜 유연정입니다 여러분 ❤️
**♡중♡기♡김세정 정채연 강미나 이해인 김도연 조아하자
**콘튀는매력 정채연 세젤예ㅠㅠㅠ
**채연의 개제발 님들 정채연 투표 부탁해요 내가 이렇게 빕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Dear_my_zhou

From Twitter

**딘ㅇ한혜리 강시현 김소희 김세정 정채연 SS이수현 강예빈 김민경 최유정 조시윤 김도연 하세요♡
**리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박시연 응 씨 카이 그냥 이렇게 소녀시대 하면 안되니?
**콘 가는 경수맘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강미나 안예슬 유연정 김나영 김주나 이제 내 고정 투표멤버다
**현정채연, 아니 니 잘못은 아니겠지 MBK 니들이 멀쩡한 둘 내보낼 때부터 우리한테 앞으로 계획 알려주고 내보냈냐? ㅋㅋ 됬으니까 걍 ㅅㄱ쳐라 니들이 벌인 일이니까 뒷처리도 니들이 어련~히 하시겠지
**늬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김세정 강미나 유연정 정은우 정채연 응원하는데 이제 정은우만 11위안에 들면 된다...!
**이답멘받은 오빠의 로또 규슾이✌ 괜찮게 생각하는건 정은우 박시연 정채연 김도연 감소혜 정도...?
**밥집 정채연 다이아로 이미 데뷔했거든요,,,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ice_87didn

From Twitter

**쓰인걸❁❁´▽` ❁❁어ㅜ 정채연 조온나 예픈데
**리밍강시원 강시라 박해영 허찬미 황수연 응씨카이 기희현 정채연 김주나 이수민 밀어야지 허허
**리타ㅁㅊ 김다니랑 정채연 순위 떨어진 거 쿠크 개깨진다 ㅋ ㅋ ㅋ ㅋ ㅋ 그래두 돌부처 11위 권 안에 들었느ㅔ, , ,
**좋 ✨ 정채연 조녜임 ㅠㅠ
**ㅈㅐ정채연 헑 개쩔어
**구(세정프로듀서^^)왜 11인 안 정채연
**환벌레 투봄와 이제보니 mbk 세명 다내려가고 정채연 한명남았네;;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Jmong_PINKY

From Twitter

**치미터 정채연 조이닮음..레알
**소 앙콘 티켓팅 성공할 콩팥❤️아 정채연 얼굴로 뺨때리는느낌 너무이머
** ✨정채연 존 나 좋 다 데뷔하자 채연아 😂
**리니얌정채연 기희현 개밀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차차 다이아 합류하나염....
**이홀릭정채연 핑크로 염색한거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신ㄴ이야 으앙아
**상한 나라의 걸순프정채연 왠지 부르면서 스냅백 쓰고 있던 그 모습이 아직도 가장 기억에 남는데.....
**수한여덕정채연 정은우 최유정 김소희 윤채경 김도연 김민경 이수현 한혜리 박시연 기희현 이거야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Yangim2

From Twitter

** 1 김세정 2 최유정 3 강미나 4 전소미까지는 아는ㄷ... 9 유연정 10 정채연 11 임나영
**바보김세정 정채연 기희현 정은우 쫀예 ㅜㅜ
**콘 8구역가는 첸벨 세정 1위 유정2등 미나3등 소미4등 그 젤리피쉬나영?5등 6등 모름 소혜7등 8.9등 모름 정채연10등 임나영11등 기희현 12등
** 도쿠비 럿난 갠적으로 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강미나 주결경 김도연 강시라 임나영 김다니 정채연 김청하...ㅠㅠㅠㅠㅠ김주나도ㅠㅠ
**채형연♡ 윤서형 정채연 ♡ 윤채경 전소미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이해인 한혜리 김태하 이수민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김도연 이렇게 ㄷㅔ뷔 짝짝
**소 앙콘 티켓팅 성공할 콩팥❤️전소미 박가을 유연정 이수현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이수민 정채연 이해인 윤채경 일단은 요로케.....?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Yangim2

From Twitter

**솔직히 그 모냐 9등 정은우 오고 정채연 은 다이아로 돌려보내서 거기에 김소희 와야되
**디 (♡크롱)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주결경 데뷔하자 ㅠ0ㅠ........
**의체온*김민경 정채연 김세정 한혜리 얘넨 데뷔 꼭 좀 해라
**9h♤투표하실 11명 자리가 남아 있으면 MBK 기희현 정채연 DSP 윤채경 그리고 허찬미 좀 투표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듀스101 #produce101
**뭉이예비마망 뚜 기♡,,♡ ㄹ진쨔ㅠ정채연 왜이렇게 예쁜지ㅠ^ㅠ♡
**영 (ू˃̣̣̣̣̣̣︿˂̣̣ ू)다들 정씨 투표 하새요,,,,, 정은우 정채연,,,,,,
**영 (ू˃̣̣̣̣̣̣︿˂̣̣ ू) 정은우 정채연 ㅠ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unmilited1

From Twitter

** ✨ 존ㄴㅏ 정채연 너무 예쁨 이름도 얼굴같고 진짜 웃는거 존나 빛나
**라무주결경 정채연 맞나? 김소혜라니 소혜의 어메이징 포지셔닝 능력
**냠♡오늘자 데뷔 예측 명단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젤피 최유정 김도연 판타 전소미 제왑 주결경 임나영 플디 유연정 스타쉽 김소혜 레드라인 정채연 MBK
**미전소미 김나영 한혜리 정채연 김도연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연 박소연 데뷔해....
**순이 정은우 주결경 기희현 정채연 넣어주세요 형님ㅠ
**베 맞아.... 헐 이 주결경 정채연! 미쳐써! 하다가 맨마지막애보고정색함
**라정채연 예쁜데 과사 너무 상당한 충격이었어.........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hjh83261

From Twitter

**지우투표하러 가야지 주섬주섬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유연정 김소희 기희현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임나영... 사랑함다....
**낄ㄹㄹㄹ낄낄강미나 강시라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유연정 이수민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갑성규 is 뭔들] 소리 김세정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정채연 김나영 강미나 박소연? 로엔 얘네 꼭 데뷔해쓰명...
** ✨난 정채연 같이 생긴 사람 너무 좋아 ㄹ 진짜 얼굴에서 빛나는거같음 ,,,자체발광
**커.나는 김소희 김민경 정채연 하려고 넘으이뻐
**싸당첨 앵무저는 소미와 젤피즈, 유댕이,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박시연 이렇게 밀꺼야....
**정맘세덕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5위 김나영 6위 주결경 7위 김소혜 8위 김도연 9위 유연정 10위 정채연 11위 임나영 #프로듀스101 #암넷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xodud5969

From Twitter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아 정채연빼고 윤채경넣자 채는 똑같네
**우정채연 투...투...투표.......해...주세요....은우도.....으....으누도......
**름없는아이들보름달 팀 빡세다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누가 1등할까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정채연도 뭔가 애매하긴한데 정채연빼고 넣을만한애가없음
**신머리없음전소미 김다니 김도연 정채연
**수한여덕최유정 정채연 박시연 정은우 김소희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김다니 강시라 음 자리비네 한명 추천ㄱ
**대, 유정에게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소혜 8등 김도연 9등 유연정 10등 정채연 11등 임나영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sodh5170

From Twitter

**연아 꽃길만 걷자정채연 거의턱걸이로항상 10위에서맴도는듯 투표좀해주세요ㅠㅠ
**리니얌내가 아무리 보ㅏ도 호감 안가는애가 정채연 전소미
**순살기형개멋잇고 정채연 개오지고요
**088¥역시 정채연 말고 엠비케이 다 떨어짐
**콘스탠딩가는 큥찌빠 사랑슝이❤️임나영 정채연 이수민 기희현 유연정 정은우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심채은 이 조아 난...☆
**rightKyu프듀 망태기 강미나 김도연 김소혜 김주나 김청하 이수민 이해인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허찬미
**보 (*´ε`)ノ아 정채연 머리 풀러주지 머리 푼게 진짜 숨막힐정도롶 예뿐데..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DOYEONATM

From Twitter

**베와 주걀경 정채연 다 해먹어..
**진사슈밤 기희현 12등됬어 정채연 10등되고 전소미 4등됨 슈밤
**름없음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다 순위 떨어진거 넘나 쌤통인 것ㅋㅋㅋㅋ낄낄낄
**봄정채연투표해주세여..
**럿해당주결경 정채연 넘나 좋아하는데 보름달ㄹ....
**우민한테 관심 갖지마웬열 정채연 웬열
**이♡띠바 예고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보름달 개쩐다 미친 헐 댑악 사랑함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heechan0811

From Twitter

**팅정채연 10위.....????전소미 4위.....?????
**베정채연 진ㅁ짜 미쳤다 장난 없다 와
**버10정채연 12 기희현14 김다니
**▽^기희현 12 이수현 33 정채연 10
**OND정채연 10위 기희현 12위
**예✿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김소혜 ㅅㅏ란해
**바로바정채연ㄷㄷㄷㄷㄷㄷㄷ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kimsejung123

From Twitter

**린 후 저 갓세정이랑 정채연 조아헤요 흐윽 진짜 넘 조아요 어흐윽 다 쓸어버려 세정쟝......
**흐| 김세정/강미나/김도연/정채연이요 헠헠
**eturn to base정채연 오서정 이진희 강미나 김세정 윤채경 박시연 유연정 김다니 나머지 2명은 모르겠음.
**비✨♡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박시연 강미나 김나영 한혜리 전소미 정은우 ♡ 밑은 취향표 입니다 참고해주세요 11명 다 멤차 없이 제새끼들이고 응원합니다 !0!
**이정채연 핑쿠핑쿠
**슙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김소혜 김소희 기희현 한혜리 응씨카이 이해인 김세정 김민경
**연아 꽃길만 걷자왜모든편에정채연부분은콩알도안되죠?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myjsoul

From Twitter

**사식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채연이고뭐고 하나도안나오네욬ㅋㅋㅋ
**봄꽃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도연 김소희 윤서형 응씨카이 주결경 임나영 정채연 박소연 이렇게 올인함~~
**덕 후드엄마 나랑 보름달기다리는데 나는 정채연 기다리고 엄마는 김소혜 기다림ㅋㅋㅋㅋ
**ㅉ젤피즈 정은우 정채연 기희현 최유정 유연정 고정에 3명은 투표 계속 바뀔꺼같다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김도연 김민경 김세정 김소희 김시현 정채연 임나영 정은우 이해인 최유정 한혜리 개념11픽 이러케 바꼈다
**사식미 ㅋㅋㅋㅋㅋ 주결경 정채연조 1위발표남기고 끝낼거신지... 소미조 1위발표 가리고끙낼것인지...
**글방금 정채연 영쩜오초나왔는데존나옙먿다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kimsejung123

From Twitter

**뤨뤵(공뇽이)정채연박수치는거졸귀ㅋㅋㅋㅋㅋㅋ
**정채연 개귀엽다 ㅜㅜㅜㅜㅜㅜㅜㅜ
**리니얌ㄹ 정채연 기희현은 다이아 홍보차 나온거 넘 티남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사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김소혜 유연정 ㅈ?
**과니최유정 이수현 김세정 김도연 정채연 강미나 전소미 주결경 박시연 김소혜
**과니최유정 이수현 김세정 김도연 정채연 강미나 전소미 주결경 박시연
**돌2✨김세정 최유정 김소희 정채연 정은우 김소혜 주결경 김나영 ㅋ?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bts9892

From Twitter

**름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김소혜 유연정 정채연 강미나 데뷔하자
**맨틱플로어정채연 보고싶다
**이정채연 존나 예뻐
**기장군전 잘못 없어여 정채연이 저 꼬심,,
**518 걔 a인가 b였어... 실력은 좋은데 더쿠몰이 못해서 fail.., 난 혜리는 원래 좋았구 스톤나영 ss이해인 정채연 요로케 셋도 좋음ㅋㅋㅋ 나요즘 프듀 너무 빠져서 매일 소식 확인중임 인생망 혜리언냐 데뷔하자
**덕 후드정채연 놀라는겈ㅋ
**맨틱플로어정채연 조나예뽀요.......스케쳐스 사야겠어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hurobaaa

From Twitter

**▽^정채연 커엽
**원의 봄 미친 정채연 개이뻐 사랑ㅎ래,,
**나쪼아생긴게 존나 상극이얔ㅋㅋㅋㅋㄱ ex 강아지 고양이 mbk #정채연 #기희현
**리 윤선생정채연 낭낭미 개쩐다구요 ㅠㅠ 채연이볼때마다 아빠미소짓게 된다구 ㅠㅠ
**요일보름달기다리는아구몬진자 정채연 너무 대박적인
**해 혹시 미주나 권은빈 정채연 가능하나요?
**현정채연 다시 돌아올기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SSora__

From Twitter

**현미안해 정채연
**루✨진짜 열불 나서 못 살겠다 ㅋㅋ 00 년생 올해 17 살인 애기한테 욕심이 많니 뭐니 62등이 뭔 죄니 그것도 모잘라 정채연 기희현 싸잡아 욕하고 ㅋㅋ 님들 인생이나 잘 돌보세요; 62등 아쉬우면 니가 투표하지 그랬어 ㅋㅋ 말이면 다인 줄 알지 하여튼
**연꽃지금 정채연 뱃 걸 굿 걸 봤는데... 왤케 이쁘지...^^
**IA INSTAGRAMj_chaeyeoni 헣허 핑꾸핑꾸 어때요👀? 새로운모습이 아직은 어색해요 🙀 #핑꾸 #금발? #어색 #새로운도전 #츄리츄리 #정채연 #JungChaeyeon #프로듀스101 #PRODUCE101
**타이정채연이 이쁜데
**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채연 인스타 열일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고정픽 김세정 전소미 전소연 정은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옵션픽 김소희 권은빈 김민경 이거면 되지 않냐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97chaeyeon

From Twitter

**팅강예빈 기희현 김민경 김세정 김소희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3명은 맨날 고민고민
**지빵빙구까망:(본인11픽 정은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박시현 윤채경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봄ㅁㅊ 정채연 너무이쁘다
**덕어쩐지 정채연 탈색머리 뭔가 색을 더 입힐거같았다 작정하고 뺀듯한 ㅊㅁㅊ
**채연여신정채연 권은빈 김세정 김도연 김소혜 김청하 정은우 박시연 흙시현 최유정 고정10인
**장장님정채연 너무 좋아서 병걸릴거같은데
**정 헐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채연이 옆태 열일ㅠㅠㅠ분위기랑 정채연이 다했쟈나여..이쁜 채여니 사진 감사합니다💕💕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secjyec149

From Twitter

**대여신기희현 김세정 김소혜 김소희 김시현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11인 완료
**수ㅜ 인정요..정채연미쳤어여..
**채연여신정채연프듀떨어지면 다이아언제컴백할지모른다
**수ㅜ정채연 이 미친외모...💕
**연맘어휴...트위터에 배우신분들이 참 많네...프로듀스는 정채연 합시다
**미미정채연 핑크머리 개별로네 내마음의☆로
**복 정채연! 프듀 101에 나온당!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inganlemon

From Twitter

**덕헉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ㅜㅠ 정채연!!!!!!!!!!!!!!ㅠㅠㅠㅠㅠㅠㅠㅠ갓채여뉴ㅠㅠㅠㅠㅠㅠㅠㅠㄱ채여니 핑크머리 ㅠㅠㅠㅠㅠㅠㅠ헉꺼ㅓㅠㅠㅠㅠ조녜롭다,,,어떠케 저런 핑쿠머리가 어울리죠,,?요정님..!!ㅍ채연요졍님,,ㄷ ㄷ
**잦감자프로듀스는 정채연 합시다
**((은까살))) 썸 범인은 정채연...
**odo정채연 미모 열일....
**((은까살))) 썸세상에 마상에 정채연😭😭😭😭😭
**에데:-)희현이언니정채연의머리색이..😧😧
**개정채연 머리색 왜저러냐 심장에 무리가게;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inganlemon

From Twitter

**름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정채연 김도연 주결경 유연정 김소혜
**예스정채연을 6개월 오프덕질했지만 말한번 제대로 못걸어봄
**인애플님ㄷ덜 우리애들 비타민 좋은 거 주자♡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쌀떡헐 정채연 도랏
**영 (ू˃̣̣̣̣̣̣︿˂̣̣ ू) 정응ㄴ우 정채연ㅠ
**차3정채연 한프레임잡히면 그것이 떡밥임
**OM❀도랐다 정채연 핑크머리 ㅠㅠㅠ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PSYCHE_SJ

From Twitter

**리정채연 잘 모르겠는데 예쁘다
**요일보름달기다리는아구몬그런가하면 정채연의 인스타 헿헷 뭐가 날아다니네 긁적긁적<=너무탑오브아이돌적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근데 정채연 아닌 거 같애 ?
**뭄프로듀스101에서 나는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김소혜 김청하 정채연 얘네가 젤 예쁘다 조녜야 조녜 특히 세정이랑 소혜는 내가 마니 아낀다....ㅠㅠㅠ
**예스정채연 제껀대;;
**▽^정채연 때문에 미쳐 내가~!
**ㅉ정채연 ㅁㅊㄷ...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ovo_4321

From Twitter

**looming eunu정채연 금발 하고 뭔 색으로 할까 했는데 핑꾸였다니... 조녜...
**울정채연 넘조아!!!
**버리⭐님들 정채연은 어피치 닮았는데 백예빈은 무지 닮음ㅋㅋ
**차3정채연 저랑 같이 미실분?!!!?
**베핑크 미친 정채연 핀크
**구(세정프로듀서^^)허이고 정채연 핑크ㅠㅠㅠ존예ㅠ
**초진짜 정채연처럼 하얗고 좀 귀엽게 예쁜 애들이 핑크색이나 밝은계열로 머리하는걸 좋아하는데 진짜 딱..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_jobduck_

From Twitter

**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채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정채연 미쳤지 정말... 존예롭다
**덕 후드정채연 진짜 센스없음 셀카좀 올려주세요.......
**사탐라에 정채연덕후들이 미쳐간다
**초진짜채연아....정채연.....정채ㅕㄴ ..
**채연의 개정채연 너무 예뻐서 시그널 집중이 1도 안 돼
**콩정채연 미쳤나봐 존나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twobom412

From Twitter

**인애플정채연 머리.....
**기모찌정채연은 여쿨이 맞는것같은데 솔직히 흑갈색 너무 잘어울린다 흑갈색이 개찰짐
**odo정채연 대박
**와 정채연 ㅁㅊㄷ ㅁㅊ
**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정채연 is 뭔들....
**마정채연 이뻐서 할복자살하고 레드카펫 깔것임




정채연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evol4dam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easytovvear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DU_FOREST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qwsaqwsa1212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kissooss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diastagram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myjsoul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Jing_ducku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alcoholic_209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m971201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m971201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yuduk0122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98_701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_wonderisland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강미나 한혜리 김소희 Seuki_eunu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