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Posted by 마리쉐
2016. 3. 1. 00:22 ALL

**7~8월 죠죠 수영복 합작 ]히루챤 8. 음....은근 잡덕이예요. 마크 방송은 BJ 악어님 방송보고 어 대도서관님 방송보고 뭐...음....그냥 잡덕임다. 근데 본진이 죠죠인거지
**전함과_귀여움의_상징_물더기 리셔 머리풀었다가 대도서관소리듣고있엉
**빨녀 대도서관:저기요...
**린샹=개강하면 흙으로 돌아감]이번 사퍼 코스튬 통찰의 왕코형/선율의 대도서관
**26km왜 죄다 대도서관님 닮았어
**로선율의 대도서관
**자미/ガザミ 헉 언더테일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 퓨디가 번엳한거보고 내가 볼려햇는데 파트1빠께없어서 그냥 대도서관껄로 다봄ㅋ.ㅋ.ㅋ.ㅋㅋㅋㅋ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qjsrpvlzkcb12

From Twitter

**조라❀비덕친구랑 만났는데 언더테일 이야기했더니 대도서관거 실황 조금봤어서 몰살엔딩에 졸라 흥미로워해주는 바람에 이 이야기만 두시간은한듯
**운선율의 대도서관 넘 웃김ㅋㅋㅋㅋㅋ
**짱이즈큐트리사 저번엔 박ㄹ혜 닮았다 그러더니 이번엔 대도서관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의 얼굴 리사
**마카롱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ㅌ ㄴ람렇ㄴㅋㅋㅋ대도서관찾ㄱㅣ
**오오츠키뒤 미노님❄어떡해 진짜 대도서관으로 보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금 리사를 본 내 기억을 없애줘....
**다인 3일 째선율의 대도서관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트RT ㅋㅋㅋㅋㅋㅋㅋㅅ1발ㅋㅋㅋㄱㄱㅋㄱㄱ 리사 대도서관닮앗ㅅ뎈ㅋㅋㄹㅋㅋㄱㄱ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ㄱ

**난...게임 프사...]얀서늉ㄹ의 대도서관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논/ONNONOONTTI ㅠㅠㅠㅠㅠ오늘하루 대도서관님 언텔실황 정신없이 다보고 열라 울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언텔 캐릭터들 너무 사랑스럽고 착해서 보는동안 제대로 힐링 먹었다ㅠㅠㅠ이렇게 이쁘고 착한애들을 몰살하는엔딩도 있다니ㅠ난 절대못한다 몬해ㅠㅠ
**아아악! 연리사를 보고 반응이 갈린다 헉 양갈래 존예 아 대도서관 닮음...
**씻대도서관 아주머니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선율의 대도서관이래 미치겠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춘삼이 엄마] 바가지머리 덕후 각뱅✿ bj분들 중에서는 홍방장*대정령*머독*대도서관 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OCHa아 망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카앜이 리사 이번 코스튬보고 대도서관 여장한거같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macaronjam

From Twitter

**티요정 스녹리사 볼때마다 대도서관 보임
**뀨님] 멘붕..∑(˚Д˚三˚Д˚) 선율의 대도서관도 사세요 ??
**숙제노예]Bin대떡대도서관님이 대도님이 자리 비울때 대청자들의 행동들
**별은지야 깍꿍올려줭 *특별출연 대도서관님
**인대도서관 더 포레스트 보세여,,, 이제 1화 봤는데 웃겨 디지겟음
**im Taeng선율의 대도서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 잘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율의 대도서관 진짜 볼때마ㅏ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nt야!아나미친씻ㅅ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도서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정할수가없닼ㅋㅋㅋㅋ
**밥대도서관 방송보는 제일큰이유가 욕설을 재미를위해서 안쓴다는점임
**날아 미친 조화의 선율 대도서관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는 내 지갑을 가져가라ㅋ.ㅋ.ㅋ.ㅋ..ㅋ.....ㅋ.ㅋ...선율의 대도서관ㅋㅋㅋ
**판하는 다무후궁 리사 존나 대도서관같이 생김
**유재석보다대도서관닮았어 ㅋ ㅋ ㅋ ㅋ
**♡]됴빼미[♡]리사 머리말고 얼굴을 신경써줘 대도서관님이 자꾸 보인ㅁ다고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4uMocha

From Twitter

** 웅 리사도 디게 이뻤는데 먼가 대도서관닮름...
**줄이기 운동중 현서월..8^8맞아 리사 대도서관 닮음ㅋ
**아니 리사 이번 코스튬 안경 쓴 모습 보니 진짜 대도서관 닮음;
**언텔 플레이중 스포주의) 땡칠릭한테서 3초 대도서관이 보여요! 느아!
**뀨 ٩(。•ω•。)و누갘ㅋㅋㅋㅋㅋㅋㅋ 리사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도서관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링즈 샘플 그그 윰댕님이랑 겁페 패러디하신거에 나와욬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도서관 히메 이렇게 치면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대도서관ㄴ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bindaetteok0

From Twitter

**26km 오우...... 안경..... 오우.... 리사..대도서관..
**니: 그 노니아닙니다 이 노니입니다대도서관 방송볼때 뭔가 쉽게 피하는것같아 보였는데 아니였구나 ㅜㅠㅠㅠ
**탕머정령이나 대도서관 심지어 견자희까지 병크가 있는데 어째 머독은 병크랍시고는 미두리님 관련한거 말고는 없네...
**연화 松✨대도서관님 언더테일 보고올게용😍
**로망가그리는 박미남져더 볼만한 겜실황 추천졈... 왠만한건 거의 다본.. 대정령 대도서관 주로 봣서요 최고기꺼도 보고.. 작업할때마다 틀어놓고 봐서.. 츠쿠르 게임 위주로만 봣음 3d 실황은 안봄 직접하는게 조와서..
**봄 으으으음ㅁ...최근에 대도서관님이 프레디의피자가게 4탄하신거봤는데 저는 무서웟어요..전작들보다..대도서관님도 하다가 포기하신게임ㅁ..
**커미션2개]펭미ㄴ 그런생각없었는데 리사 이번코스튬 대도서관닮았다는트윗보니까 진짜 대도서관같자나욬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rlatjgus06

From Twitter

**개리사 대도서관 닮았어... . . .. ..
**아름다운 내 인장을 봐요] 성취대도서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
**마대도서관 버전은 목소리가 좀 울리네
**•̀ω•́ʔ✧ 두철대도서관님이랑 리사랑 글케 닮았다매여?
**혈자본주의자 조순정 헐 ㅋㅋㅋㅋ 대도서관님도 먹여보죠
**며칠전에 대도서관이 레오의 오스카상 받기 게임<<한거 본 직후라 더 웃기고 흐뭇하닼ㅋㅋㅋ
**절ㅋㅋㅋㅋㅋㅋ선율의 대도서관 ㅋㅋㅋ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buzzbean11

From Twitter

**리쨥 안경오타쿠대도서관 솔직히 중부권코스어
**로=개강하면 서거하심내 탐라 리사머리 한복때 모름 셰프때 선율의 ㄹ혜 교복 선율의 대도서관
**쥬스선율의 대도서관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 ㅋㅋ 찌박ㅋㅋ ㅋㅋ ㅋㅋ ㅋㅋ 넘웃곀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리사...대도서관 닮았다
**강이행복한티나ㄴ ㅋㅋ ㅋㅋ ㅋㅋ 그러고보니 대도서관님닮은
**준아나랑결혼하자!!! 됴플레⊙♡⊙ 카스2에 있눈곤데 존나재미있어보여 ㅋㅋㅋㅋ 어제 동생이랑 대도서관이 하는거 봤는데 쟈ㅐ미있어보여서 막 수비팀은 사물로 변해서 맵에 있는것처럼 숨고 공격팀은 찾아서 죽이눈곤데 쏠때마다 피가 달아 그래서 신중히 찾아야되눈고 ㅋㅋㅋㅋㅋ
**지런함과 성실함은 어디서 나올까?선율의 대도서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rndwjs86101

From Twitter

**즈 :3우리 리사 셰프는 책상 쾅쾅 두드리는 분 닮았고 교복은 대도서관 닮았고.
**정리사 좀 눈큰 대도서관 같음
**타밖에 모르는 초타선율의 대도서관ㅋㄱㅋㄱㅋㅋ아니 너무 닮았다.




대도서관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Ttaeng_chil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Jynn_que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shining_dog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HoRang919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t66rjp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baegopayo_TT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

대도서관 선율의 리사 언더테일 닮음 유재석 게임 닮았다 오스카상 유재석과의 디카프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