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Posted by 마리쉐
2016. 3. 1. 00:06 ALL

**기 막콘가는 학연초코맛치인트 내일 마지막환데 헤어지면서 끝나넼ㅋㄱㄱㄱㅋㅋㄱ백인호랑 되니
**스백인호분량 다잘린듯.. 결국엔 ㅜ
**별아결론은 백인하백인호홍설 불쌍..
**사유정 홍설 헤어짐 홍설 교통사고 백인하 정신병원 백인호 ? -> 결말 어쩌려고 그러는지?
**une`` (유네) 감독이 인호를 너무 좋아하는 거 같아요. 너무 백인호 시점으로만 봐요..
** 로 디 아니솔딕히백인하백인호도유정아빠한테이용당한거잖아그냥유정아빠존나별로백인하는선을넘긴했지만
**제나 양사자리는 아기엔젤완꺼 피디가 본인이 서준빠래기라잖아요진짜 백인호가주인공이였어 결국.....살다 이렇게드라마때매 짜증난건첨임 신화악개팬들보는것같음 서준악개가 피디대박 나도공부좀더해서 피디할걸 신화 메인으로다돌려버리게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영백인호 도랏..
**루룹미안하지만 본인이 누리고 싶어서 한 일들에 대해 이렇게 말하니 기가 찬다. 백인하 방치하는 백인호가 더 나빠보이니 나도 문제다. #치즈인더트랩
**٩( ー̀ωー́ )۶백인호가 내 동생이나 오빠였으면 넘 좋았을듯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넘 설레구ㅜㅜㅜㅜㅜ
**도대체 이 드라마는 어디서부터가 문제일까.. 1. 유치하도록 일차원적인 유정아빠 캐릭터 해석 2. 아예 도를 넘어버린 유정 캐릭터 해석 3. 들러리가 되어버린 홍설 4. 백인호 칸타빌레 5.
**웅백인호는 아저씨 도움도 안 받고 사는데 알바 풀로 뛰는 것도 아니고 지 할 거 다하면서 어떻게 저런 방 딸린 집에 살지 ?
**콘 구하는 새해오늘 치인트 그냥 백인호가 싫어진다ㅠㅠ....
**욕트多] 하울백인호는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ㅎ... 웹툰에서건 드라마서건.ㅈ...

**내뭘 내버려두래 백인호 진심 앞뒤 없는 놈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 누나가 뭔 짓 한지는 모르고 매번 남 탓 하는 양아치 마인드 극혐
** 경 다 원 (❁´▽`❁)*✲゚백인호 쪽으로 넘어가는것깉더니 이젠 유정쪽으로 가나여..
**짱백인호 백인하 같은 성격 진짜싫다 지가 한짓은 생각도 안하고 자기만 세상에서 제일불쌍한척 피해자코스프레하는거 밥맛이다 치인트 즐겨보진않았지만 감독땜시 인호 나올때 채널돌림
**모스><치인트 감독이 백인호 사랑하는 것보다 내가 백현이를 더 사랑합니다 ...
**백인호도 노닺
**게야마하옌치즈인더백인호 진짜재미없다
**덕별덕백인호 불쌍하기는한데 쟤도 좀 뻔뻔함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루룹저렇게 흥분하는 백인호도 이해 안된다. 저렇게 누나가 민폐에 미친짓 작렬임에도 방치하고 유정이 뭐 하나 잘못하면 눈이 돌아버림. 문제는 백인하가 한짓이 더 미친짓임에도 그런건 안 따진다. 받기만하는 누나도 방.치 받는게 아니라 뺏는 누나 방치 #치인트
**부 ㅣㅋㅋㅋㅋㅋㅋ와 진짜 드라마 백인호 개노답
**나비-hl=0원작 백인호도 백인하한테 잠깐이라도 누나라고^^;;;하는 장면있을까
**angYoFatal백인호 무식이 도를 넘네 얘기 좀 하자면서 다짜고짜 차를 발로 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꾸치인트 백인호 백인하 남매는 자기객관화가 1도 안되어 있는 우리 시대 민폐갑들을 대변하는 캐릭터같다. 감독이 저런 애들을 피해자 유정을 가해자로 그려내는 게 존나 어이없을 뿐ㅋㅋㅋ
**rㅌH백인호 차 좀 그만찻으면
**담언니랑 치인트 보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인호가 차 발로 까니까 ㅋㅋㅋ 언니가 대리기사 뭔죄야.. 이래서 내가 대리둥절 ㅅ; 이랬는데 생각해보니까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 대리둥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ㅌ아 잘자.ㅜㅜㅜㅜ 난 진짜 원작에서는 몰라도 드라마 백인호는 동정은 안가는듯ㅜㅜㅜㅜㅜ
**루치즈인더인호라지만 나는 호구라서 백인호가 존나 조아유 헉헉 넘 부쨩해
**양백인호인더트랩 짱재밌다
**런저런며니ㅈ백인호 저것도 문제여 니누나말만듣고 빼애애애애액!!!!
**받으신분 디엠❗❗흑흑 유정 백인호 넘ㅁㄹ머삿가ㅛ흑흐흐슿스오빠
**브ㅠㅠㅠㅠㅠ어떡해 백인호 너무 안쓰럽다
**멸공인인증서도짜증나는데 백인호도 존나짜증 왜저래진짜거지같아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나비-hl=0들마 백인호가 백인하 달래다가? 누나!!하는데 좀 심쿵
**린쑤백인하 백인호 남매가 얼마나 뻔뻔하고 재수없는 말을 한다는 건 원작 본 사람만 알듯... 최근 웹툰 백인호는 그나마 자기도 잘못이 있고 그게 뭔지 이해했는데 쟨 끝까지 지 잘못 없대
**미노래방인정하자. . . . 드라마치인트 백인호인생극장
**고진자 이윤장 개웃깅다 유정이 설이 도와주는 에피 백인호주고ㅋㅋㅋㅋ 백인호가 유정 빡치게 한 에피는 인하한테 넘기고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당ㅋㅋㅋㅋㅋ
**강동원*이랑 포옹한 하니아 백인하 백인호 열라 싯타ㅏㅏㅏㅏㅏㅏㅏ
**회벌레 김까까남자주인공이 유정인지~백인호인지~
**옵다백인호..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지백인호 불쌍해
** 떡 (*˘︶˘*).。.:*♡근데 나는 백인호가 더 조은데 유정이 설이한테 하는거 보니까 유정도 설레고 아 그래도 인호 사랑해... 은택이도 사랑해..
**이즈드라마 치인트 보다 빡칠 때 마다 보는...... 이걸 보면 급속도로 머리가 냉정... 백인하 백인호 ㄱ거슬릴 때 보면 좋다
**럽이 오오오오ㅠㅠ유정이랑 백인호중에누구야!!
**/Jane ₍₍ ◝(・ω・)◟ ⁾⁾백인호 무의미한 씬 너무 많다 칸타빌레와 인생극장 남나드는 중
**/Jane ₍₍ ◝(・ω・)◟ ⁾⁾치인트 드라마 15화 -유정이 엄청 많이 나옴 급하게 분량 늘인 티가 팍팍 -빼버려서 논란된 아역배우 씬 유정 어린시절 급하게 되살림 -백인호는 또 피아노를 치고 -백인하는 유정한테 겨우 카드 돌려받고 또 꼰지르는 원작 같았음 안할 짓을 함
**키⚓ 오호오호 홍설...유정선배.... 넘나 좋지만 난 백인호가 젤 젛아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건 방탄에 미친 아미의 뜀박질 백인호 내꺼
**정 보고싶은 율다닥쳐 난 백인호지지
**인그래서 백인하랑 백인호 데려온거였네~~~~ ㅋㅋㅋㅋㅋㅋㅋ유정은무슨죄여~~~~
**멸백인호백인하둘다싫음 유정선배조금나와서더짜증나
**수어~ 유정애비 그냥 백인하 백인호 호적에 올리세요~
**린인데 나쵸님과 함께야! 아니솔직ㄱ히 백인호 좋음 핵좋음! 나 백인호 안시러해 오히려 조아해 근뎈ㅋㅋㅋㅋㅋ 분량이 왠만한 남주보다 많잖아...ㅎㅎ 대놓고 밀어주기도 아니고...
**인 피아니스트가되고싶은 백인호 ㅋㄱㅋㄱㅋㄱㅋㄱㅋ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ㅗ랭치인트 드라마 진짜 백인호 인생극장ㅌ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인 치인트가아니라 이름바꿔야함 백인호의 성장드라마
**더백인호의 성장드라마 모 다메다요.... 유정 어린시절 이야기나 꺼내줘라
**WAN백인호만 나오네... 유정선배는?? #치인트 에서 주인공은 누구인가?
**잘큐땡큐백인호 감정신만 감정이지 우리 유정이는 감정 취급도 안해주신다는거~~~ 이거 처음 보는 사람은 유정이가 서브남주인줄알것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브쏭쏭백인호 짠내 징짜ㅠ
**룡치인트 결말 오로라 공주 아님? 백인호만 살아남고 다 뒤지는거 아니냐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아니 백인호 말고 유정선배 보고싶다구요
**이피다또 백인호의 인생극장ㅋㅋㅋㅋㅋ피디가 쓰레기야 진짜
**린인데 나쵸님과 함께야! 정이는....? 정이분량 어디갔어....? 이거 무슨 주인공이 백인호고 백인호 여친 홍설이고 지나가는 행인1 유정인줄
**우백인호가젤불쌍..
**스타파 국민TV지키자.국정원게이트종영 2부남은 치인드.오늘도 서브남주 백인호칸타빌레 시작이네. 유정의 매력은 어디가고 소시오패스만들어버리는 이윤정피디.순끼작가가 원작훼손으로 고소하지않는게 더신기하네.
**언니(Sid)진짜 백인호 칸타빌레네
**덕백인호는 맨날 짠내야8ㅅ8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니_兴的花蓝儿헐치인트헐치인트보고싶은데헐이제티비가없어나도보고싶어백인호씨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
**하디 흔한 민지 중 하나백인호 성장물 고만해요..
**린인데 나쵸님과 함께야! 정이만나는데 궁예처럼 그곳 그 장소 시간과 타이밍을 딱맞춰서 또 백인호가 그곳에 서있음ㅋㅋㅋㅋㅋㅋㅋ 구리고 또 되게 아련한 표정짓고 담장면으로 넘어가는데 피아노 치고있음
** 보ㅌ아 잘자.백인호 손 염증도 유정탓~
** 백백인호어떡해..
**토끼~~~백인호 인생극장~~~~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는 피아니스트 인호의 인생스토리~~~~~~~
**린인데 나쵸님과 함께야! 아니 진짜 레알ㅋㅋㅋㅋㅋㅋ 홍설뛰어서등교 갈굼당함 끝나고가는데정말 신기하게도 그 시간 그곳 타이밍맞춰서 백인호가 발견하고 같이가자고함 그래서 같이가는데 그때동안 백인호가 애매한 멘트ㅁ날림 집도착 정이만남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루룹오늘도 또면 도대체 피아노 치는 백인호를 몇번이나 보는건지. 이 드라마 피아노&남주 드라마인가요? #치즈인더트랩
**류타몽'♡'백인호 개멋있네
**럽이 와진짜백인호미침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츤데레짱조아ㅜㅜ누ㅜㅠ
**인 백인호 성장드라맠ㅋㄱㄱㅋㅋㄷ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백백인호맘아프당..
**당백 ٩( ´ᆺ`)۶백인호 옷 너무 예뻐... 근데 안에 청자켓은 좀..
**린인데 나쵸님과 함께야!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저번주까지 본격 남주실종드라마 백인호 성장드라마였는데 이제 정이 나오넼ㅋㅋㅋㅋㅋㅠㅠㅠ... 오늘 컷들 없었으면 다들 정이 감정 이해할 틈도없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ind07254

From Twitter

**글아니 치인트 남주 백인호 아님..?남주 분량 왜저래 유정 내놔라
**수치인트 결말 둘이 여행 가다가 사고 나서 백인호가 추모 연주하며 카페베네 로고 뜨는 거임?
**나는네편] 페츠니아..정이..넘 귀여워ㅠㅠㅠ 정이 딱 내스타일ㅠㅠㅠㅠㅠㅠ 정이같은 남자 이세상에 더는 없을거야ㅠㅠ 정아 마니마니 사라해ㅠㅠㅠㅠ 백인호 그런 개싯키...... 잊어버려 난 유정 너뿐이야
**mile_Day치인트 드라마 보면서 원작에서의 유정의 자리를 백인호가 하는거보고 이상하다고는 생각했는데...
**맛귤으아아아ㅏ아아 유정으으으응ㄴㄴ 백인호만 ㄴ오애애애애이애 쿵쾅쿵쾅!!!!!!!!! 왜 오ㅙ지 왜죠....?! 슈발!!!!
**럽이 오오오!!너유정 이랑백인호중에누구더조아해??
**양백인호 칸타빌레 보는중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oose지금 나왔는데 그만 나왔으면 젛겠다 백인호
**콘 릣혹시 메인남주 백인호니?
**삼일절 빈 예'ㅅ'♡(미데입금)근데 치즈인더인호 기사보고 김고은인터뷰 기사보니깐 백인호 홍설 둘다별로야
**이아 기여워.. 백인호 기여워...
**레야] 서태지한테 통장털린 빈털털이백인호좀 그만챙겨라
**oose백인호ㅋㅋㅋㅋㅋㅋ
**태=ATMㅂ 백인호칸타빌 레 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サラダ백인호 칸타빌레 시작을 기다렸던 엄마
**주디 결혼하세요탐라에 백인호얘기 나왓어,,, 알티할뻔햇다
** 방방실방실 백백인호가 누구예요? ? ? ?
**별하 너무 백인호쪽으로 흘러간다는뎅...
**이소박 ( ´•౪•`)치인트 드라마 백인호칸타빌레라고 하는거 너무욱김ㅋㅋㅋㅋㅋ
**주디 결혼하세요백인호 따먹은다
**잘큐땡큐혹시 피아노 PPL 하는 건가 싶을 정도로 피아노신 많아서 불쾌했던 건 사실. 원작에 보면 백인호는 피아노신이 별로 없음;;;;;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잘큐땡큐우선 백인호 감정신을 너무 과도하게 연출해서 남주 캐릭터가 죽은게 이윤정 PD의 실수라면 실수. 두번째로 주변인물을 정리한다고 해서 정설 커플이 안 끼는건 오차. 어디든 정설커플은 끼게 되어 있음.
**슴 じゅん치인트담주가마지막회라니ㅠㅠㅠㅠ인호는어캐될건데...내낙이제끝나겠구나 백인호행복하자ㅜㅜㅜㅜㅜㅜ
**꾸기꺼 늘예솔 백인호ㅠㅠㅜ
**all진심 치인트 백인호 칸타빌레.. 유정이 분량 어디갔어!!
** 설 백인호씨는 친구 일 뿐이야! 친구!
**훈이네 애기 다짱 ㅋㅋㅋㅋㅋㅋ남주=백인호~~~~
**콘가는 다큥'ㅅ'치인트보는데 하진짜 누가 백현이 백인호버전좀 하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 설 설명을 하고 술을 따르며 그래서 선배 보기도 너무 미안하고, 백인호씨를 어떻게 대해야 할 지도 모르겠어.
**님 콘티 짜라고벱님 엄청난 야알못인데 박흥식,백인호 그 백인호 아님 ,장세홍이 존나 철밥통이란 건 안다 제발 개아에서 꺼졌으면
**아찌히스파니에x막시민 .... 유정 아빠x백인호....
**블리뭐야 백인호가 설이랑 사귀는 줄 사스가 인호인더트랩...
**꾸기꺼 늘예솔 백인호ㅠㅠㅠㅠ
**부드라마를 본건 아니어서 정확하게는 모르는데 이미 백인호 칸타빌레<이거웃겻다wwwwwww 아니냐는 말도 나왔고 스토리는 진행됏는데 이제와서 어떻게 할수있는것도 아니고 마무리나 잘 해야할듯
**콘 구해요 수타'ㅅ'아 치인트 존나 빡치네 백인호는 존나 설레는 브금 넣어놓고 유정은 왜케 음산한 브금같은거 깔아? 왜케 자꾸 싸패로 만듬?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indalee서강준 띄우고 싶었으면 처음부터 유정역을 따냈어야지. 엄연히 확고부동한 메인남주이자 치인트 원작의 핵심캐릭터이며 치인트 그 자체인 유정역할을 쩌리만들고 백인호로 대체시킨 그 기상천외한 발상은 정보화.세계화된 21세기 드라마덕후들에겐 통하지 않는다.
**랑*유내*누누백인호칸타빌레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이에오 진이 백인호 진짜 너무 안타까운데...그래도 막 한구석으로는 괴롭혀주고 싶은 그럼 마음이 들기도 한댜...거기다가 자존심까지 강하면 그걸 더 망가트리고 싶은 마음이 들고... 더 나쁨
**강이에오 진이 치인트 백인호 같은 경우네요!ㅁ
**( 지호예원 )و닉이 주디 홍당무라고 부르는 거 왠지 백인호가 홍설한테 개털이라고 부르는 느낌이었다..
**indalee치인트 ost8 자켓사진 보고 기암. 오늘 제작진 사과문 발표해놓고 '이끌림' 오슽표지에 서강준 등짝? 미치겠다. 이끌림은 유정-홍설 커플의 메인테마곡인데 표지에 백인호-홍설 포옹씬이 왠말? 제작진 정신분열?
**타스ㅋㅋㅋㅋㅋㅋ댓글에 백인호칸타빌레 보고 터짐ㅋㅋㅋㅋㅋㅋㅋ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oo그래서 결국 이 세계는 죽거나 죽이거나야...? 원작 결말 멋대로 스포하거나 백인호가 최애 넘어 주인공이 돼버리거나....?
**란씨(필리버스터 중계 中, 팔로X)시청률 떨어질까봐 하는 쇼고만. 이제껏 백인호로 밑밥 깔아놓고 유정 분량을 억으로 내놓겠다고? 예고 자체가 백인호땜에 다치는 설이인데.. 이윤정 진짜 실망이다. 박해진 첫 주연작을 이렇게 뒷통수를 치고. 나PD 라인이라고 하지마라. 나PD 욕먹게하지마
**강준우리 '홍국수' 사장님, 사모님, 그리고 준이까지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서강준 #백인호 #홍국수 #싸장님 #싸모님 #준이야#CheeseintheTrap
**카치인트 푸시나 뭐 그런거 보면 억지로 홍설이랑 백인호랑 이을것같기도하고
**rincess riri~★.. 백인호~~~~♥
**발패치 시저/Cesar백인호 냄새가 나는데
**썸 엉엉 이제 백인호를 못본다니 ,,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머글지금 치인트 백인호 꼴을 보자니 건시뎅에서 모로사와 여사가 아스란 덕질하다 스토리 산 탄 게 생각나는구나
**나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감동이에여.... ㅈ너 진짜 백아님이 백인호 글자만 써줘도 울준비하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 아 인호도 너무 이뿌고... 역시 백아님 인호 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노 안그래도 이노덕질하기가 좀 우울하고그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백인호가 미역꾹을 끓여줘써여 동네사람들~~~ ㅠㅠㅠㅠㅠㅠㅠ 미역국 우걱우거ㅓㄱ
** 몽글 여기서 중요한건 삶에 백인호도 유정도 업단것이다
**린 PD에 드라마 제작사에 백인호 배우에 백인호 배우 소속사까지 총체적 문제라는 얘기가 많네요ㅋㅋㅋㅋㅋㅋㅋ 싸우는 거 보니 흥미진진합니다. 완전 막장입니다ㅋㅋㅋ
**미약간 고기집 알바생 유정한테 반해서 매일 오는 손님 백인호 같기도 하고...
**i*no백인호ㅠㅠㅠㅠ백인호가 나와주셨다ㅠㅠㅠ심지어 표정도 넘나 섹시한 거시다.....ㅎ ㅏ ㅏㅎ ㅏ ㅏ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름없음백인호 너모 맴찢이야
**이사실 지금 넘나 백인호를 앓고싶은데 참고있는 중이다
**순수* 안조야 백인호 해줘 아니면 츠키시마 아니 그냥 코스해줘 금발캐 해줘
** 설처음으로 고맙다고 하네요, 백인호씨.#
** ラ ダ ノ ア ユ 치인더 보고싶은데 시험있으니까 안봐 ㅠㅠㅜ 아아.. 백인호....ㅠ
** ラ ダ ノ ア ユ 백인호가좋아
**설보통..... 그... 그래서 그러니까 선배는... 백인호씨 누님분과도....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겔♥1년+8일나는 얼마전에 ㅊㅌ 드라마 보면서 몇 화 내리 보면서도 백인호의 얼굴과 유정의 얼굴을 구분하지 못했을 정도로 2.5D에 심각한 안면인식장애가 있다
**력기 차인트에나오는사람이다백인호네요
**스트해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인호연기 꼭해달라해야지...
**이비 유정선배 백인호씨..
**차니즘☆치우천백인호는 절대 그런캐가 아닌데,
**차니즘☆치우천 어차피 얼마나 늘여봤자, 백인호 분량이 다일거라는거 이미 암... ...백인호 인생극장보고 나 진짜 토할뻔했다고.
** 설축하드려요, 백인호씨.#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주디 결혼하세요백인호ㄸㅏㅁㄱ으닏
**식브레이커 설병아버 ㅋㅋㅋㅋㅋㅋ14화까지 이제 3화만 더보면돼요... 후8ㅁ8... 알고보는 저도???하는데 모르고보시는 분들은 ㄴ얼마나 어이없을가ㅏㅋㄱ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캐릭터 잘잡혀나오는게 유정밖에없어여...백인호도 벌써 설이한테 빠졌어요 동공지진
**룸메 서강준 파불로스님!!! 엄청나게 늦은 후기라도 남겨요😂 너무 이쁜 승환이가 도착했어요ㅠㅠㅠ너무 감사드려요!!2주동안 치인트만보고 트위터에 못들어왔지만 남은 치인트도 백인호도 본방사수!!!!!😍
** 쉼표저ㄱ..ㅣ 저도 안길 줄 아는데요..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서강준
**주디 결혼하세요몰라 백인호따먹은다
**나강주니..백인호..ㅠㅠ
**주디 결혼하세요백인호따먿은다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주디 결혼하세요백인호 따먹는다
** 설백인호 씨...#
**레야마치인트 드라마 안 봐서 모르겠는데 얼마나 노답인지 궁금하다 백인호가 고백하나 치즈인더인호 라며
**회 오빠 유기현 ㅋㅋㅋ 난 백인호
**밀대인데 당구큐대인줄... 당구선수 백인호 주세요 하윽😲
**룽이안녕하세요 백인호한태 많이치인 제가왔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서강준한태 치인건지는 드라마끝나고 알 수있는거고ㅅ 백인호는 넘 좋네요하하하하하
**설아, 아무튼..! 백...아니, 이 분한테는 많은 도움도 얻었고, 아, 아니 그러니까 백인호씨...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니아근데 이거 아까부터 생각한건데 저만 느끼는 것 같아서 말 안했는데 이거 드라마 백인호 닮지 않았어요....? 아님말구
**달리 연달아 달달달달맨날 꿈꾸는데 요즘 연속으로 백인호 나왔으니 그만좀나오고.... 오늘 꿈에는 미누오빠 나와쓰면.... 아까 인스타 본 이후로 자꾸 미누오빠 생각이😍
**ersona ELIF룸메이트 & 호실 201 - 에일라, 홍연화 202- 유은화, 진나래 203 - 권세하, 장호수 301 - 아사히나 잇세이 302 - 나나미 하루, 하성민 303 - 이세야 쿠즈레, 백인호
**에휴... 백인호 다큐를 만들어노코... 주인공은 유정이랍시고 드라마를 계속 끌어나가니... 이래서 웹툰은 그냥 웹툰으로 냅둬야된다고.. 미생 성공하니까 다 될 줄 알고 막 덤비면 어쩌자는거야 그럼 김원석처럼 연출을 쩔게 하던가
**름뭐하지▷진한화장을해라◁으아악 넘ㅁ이쁘다 서장님이랑 백모래랑 나가랑 레이디랑 대리님이랑 퍼블리랑 치트랑 호아퀸이랑 홍설이랑 유정선배랑 백인호etc가 다잇음 쩔어!
**화 속 세상에일라 그대를 위하여 풀림. 백인호는 전투불능에서 깨어났다. HP1 ●●●●●●●●●●●○○○ 이 솔비의 턴.
**호수 백인호에게 리캄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인확인)중콘이벤트하는 미네사과는 작가님이 해주셔야겠는데? 우리 백인호 친구 여자 탐내는 쓰레기로 만들어놓고...
**이고 내팔자난 드라마에서 남주보다 서브남주가 더 설레는 경향이없지않아 있다. 예를 들자면 유정보다 백인호 같은거..
**나노 오잉???? 전 백아님이 백인호 글자 세자만 써주셔두 감동인데ㅜㅜㅜㅜ😭
**elle네이버웹툰 이제 캡쳐 못하게 막음...^^^ 백인호과거 캡쳐 아직 다 못했는데 진짜 너무 짜증나네요 앞으로 치인트캡쳐 어떻게하져
**리브백인호 손 저것때메 저리 된거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디 결혼하세요난 이미 탐라에서 백인호 따먹는다 인거같아
**✨ 윤님의 탐라분들이 저를 >>>>>>>백인호 검열 한다<<<<<<나 쓰는 아이로 알거예요 뿌듯해... 뭔가 틀림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From Twitter

**주디 결혼하세요연냄 글씨진자 넘예쁘다 그 글씨체로 백인호 따먹는다 써줫따ㅠㅜㅜㅠㅠㅠㅜㅜㅠㅜㅜ존나 자랑할거야ㅜㅜㅠ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연냄ㅠㅜㅜㅜㅜㅜㅠ ㅠ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
**하고 해뜰날 야 웃기고있네 너 흑장미파 아냐고 물어봐라 아마 백호판지 백인호판지 게거품물고 쓰러질걸?
**요힛맨뱅=보람 키힣 난 유정보단 백인호...😚😚😚
**보라 백인호씨가 왜 한심해요~ 주말 잘 보냈죠!- 백인호씨는..아닌거 같은데..-
**텡이 너무 싫은] 느랑우리엄마지금오감자에서나온 백인호스티커 발등에붙이거 쾌남좋아ㅜㅜ이러고잇음ㅋ ㅋ ㅋ ㅋ ㅋ ㅋ아미쳣나바
**ocus on exo, 진열치인트보는데...백인호넘나 불쌍해
**캣진짜 비현실적으로 생겼다 그런 김에 중세시대물로 뱀파이어 유정이랑 길거리에서 연주해주고 돈 받는 방랑 피아니스트 백인호 보고 싶다!!!!!!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S2o_da_

From Twitter

**첨운제로 하누하...어빠의 백인호 연기도 잘봐쓰녕 ㅠㅠㅠㅠ엉엉 ㅠㅠ 진짜 웃곀ㅅ오 ㅠㅠ젙
**보라 고마워요 백인호씨!
**븐틴의 캐럿 bianca ✧백인호씨 😭😭😭😭
**기모찌 백인호가 치인트 맞냐여,,,? 엄마가 보던데 재밌어요?
**주디 결혼하세요 헤헿 인생짤,,, 끄덕끄덕 옙븐글씨로 써진 백인호 따먹는다 라니,,,
**주디 결혼하세요백인호 따먹는다 써주세요 글ㅈ씨존잘님들
**주디 결혼하세요아ㅓ야아아아 백인호,,,,낵아일어캐 애원한은대,,,,한번만 대줘요,,,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S2o_da_

From Twitter

**주디 결혼하세요낄낄 백인호 따먹는다
**로네이즈치인트 스티커를 위해 오감자를 사먹은지 5일째 드디어 백인호씨가 아닌 다른 스티커가 나왔다 ^^
**호와함께 박율류 요즘 뜸하네요!백인호씨가 왠일로.
**인호 내가.. 마음 정리 할게, ..약속해. 오케이?! 표정 왜 그래-! 약 바르고, 손이 이게 뭐야.. 빨리 가자!! #백인호 #치인트
**인호...아오씨, 다시 생각해봐도 자존심 상하네. 정신 차리자, 백인호. 콩쿨 얼마 안 남았어.
**낭 계이 메인트윗방금 있었던일 치인트 보다가 나 드라마 스토리 어디까지 나갔어요? 이모 응 아직 백인호가 유정한테 고백하기 전이야 나 ...? 인호가 유정한테요? 이모 응 인호가 유정 좋아하잖아 고백은 아직 안했어 나 ...???????? 멘붕
**근데 웹툰 완결이 안나서 백인호 유정 과거를 봐버렸다 그래도 괜차나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acarp_718

From Twitter

**EI치인트. 만원 지하철에서 홍설 편하게 하려고 백인호가 주위사람들 힘으로 막는 장면. 꽤 멋있어 보이지? 그런 멋짐을 연출하려고 지하철에서 용쓰는 남자애들 보면 현실에서는 엄청 찌질하고 추해보일 확률이 크다는 거.
**힐/뜬구름유정이나 백인호가 홍설을 좋아하게 된건 애가 요령 피우지 않고 바르게 살기 위해 애쓰고 보답 못 받아도 노력하고 그러면서도 그 노력을 인정받고 싶어하는 마음을 숨기는 강하고도 약한 면 때문이라고 생각함. 그리고 둘을 진짜 똑바로 바라봐주는거.
**연비성러 : 리운옆에 있는 예감 통에 그려진 백인호가 너무 잘생겨서 눈이 자꾸 간닼ㅋㅋㅋㅋㅋㅋ
**로로로롤설 이후로 치인트의 주인공은 백인호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A M스페셜 방송해서 어쩔건데ㅋㅋㅋㅋㅋ 윤정이 백인호 팬질하는 거 또 봐야해요?? 그냥 제목 바꿔라 '백인호 인 더 트랩' 으로ㅋㅋㅋㅋㅋㅋ
**주디 결혼하세요백인호ㄷㄷㅏ먹곧싶타
**녀 아라씨아무리생각해도 백인호라는 캐 내가 유정입장이면 좇같은캐 같아. 불쌍한거 데려와서 입을거 먹을거 다해줬는데 고마운줄도 모르고, 이젠 유정 여친까지 뺏으려고하고..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ahgksnd_486

From Twitter

**인호 한 달만. 네가 무슨 말 하려는지 알아. ..근데, 나한테 한 달만 시간을 주라.. 숨거나, 모르는 척 하거나 그런거 말고 ..딱 예전 처럼만. #백인호
**당근쿱스 지인♡ 아근데나는웡래서강준스타일진짜별로라서 백인호분량집중안해..
**당근쿱스 지인♡ 백인호아련보스야..시간나면13회만봐바....아휴ㅠㅠ
**탱볼확장판이라매 ㅋㅋㅋㅋ ㅠㅠㅠ 왜 스페셜방송을 또 보내주고 있음? 지금 사람들이 왜 화를내는지 치인트 제작사랑 이윤정피디는 모르는척 하는건감? 왜 찍어놨다는 유정과거랑 유정씬을 다 삭제하고 원작에서 떡하니 유정나오는 부분에 백인호 등장에
**쿤 40제취향...... 히지카타 카게야마 후지와라 백인호요 소나무취향 보임
**트치인트 본 애인이 백인호다큐 한 편 본 것같다고 그랬는데 탐라보니까 왜 그렇게 말했는지 알거같다
**찮 그니까....오감자봉지겁나뜯었는데백인호한번도안나옴...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Red_Quu

From Twitter

**EAR 맞아 백인호가 아련하게 쳐다보는 앵글로 바꿔서 완전 상황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니깤ㅋㅋㅋㅋㅋ나도 그거 보고 알았어 유정분량인 것도 백인호로 바꾸고...
**EAR 그니까 얼굴책 보니깐 백인호 분량이 두배수준이더만
**썸진짜 유정 백인호 홍설 중에 유정만 웹툰 캐릭터 유정으로 분석하고 다른 둘은 아예 다른 캐릭터로 바꿔 버렸으니 드라마가 이모양이지... 백인하도 본인이 연구는 잘했는데 감독이 바꿨고 ㅠ_ㅜ... 진짜... 유정 박해진이라고 넘 조아했는데 흐윽...
**나유정이나 홍설... 걔들은 정말 너무 예민하고... 섬세하고... 사람을 끊임없이 재고... 백인호 타입인 나는 만화를 보면서 너무 질리고 기빨리는 것이다 백인하랑 재우나 자주 나왔으면 좋겠다...
** 송어/마스 (●´ϖ`●) 저는 생머리ㅋㄷㅋㅋㅋ ㅋ 약간 앞머리 살짝긴?ㅋㄷㄲㅋㅋ 백인호머리스타일 조아함ㅎㅎㅎㅎ
**즈 타우리엘 백인호 갓잇?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seokj1210

From Twitter

**즈 대사ㅜ니 맘대로 바꾸라고 판 깔아줬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쭈쭈 백인호 덕후라더니 살판남
**즈 백인호 비중이 높아진 건 그럴수 있다 치는데 원작 유정-홍설 부분을 다 백인호로 바꾼 건 존낰ㅋㅋㅋㅋ 말이 됨? 그래놓고 배우는 저딴 인터뷰하거 있곸ㅋㅋㅋ
**타@ 流子 大好き남주 백인호인가요
**나일부러 문 살짝 열어놓는 백인호
**찮제발 백인호백인호백인호..!!!!하면서뜯었는데준이가 가소롭다는듯이 웃고있었다
**나아침부터 진짜 복작복작하다 그치? 이 놈의 지옥철. 백인호ㅠㅠ 존멋
**0sec백인호 연기한 배우도 자기를 백인호한테 맞춘게 아니라 백인호를 자기한테 맞춰서 연기했다하더만...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ionian73

From Twitter

**NLY JYJ : 놜탐라가 이래서 백호를 백인호로 보고 이게 뭔소린가 약 5초 멍때림 ㅋㅋㅋㅋㅋㅋㅋ
**향보세요스프리우왕 백인호씨
**르멘탈 백인호가 남주인공이 아닌데 주인공으로 납득되는 전개ㅜㅜㅜㅜ 아다르고 어다르다고 중간에 감정노선만 있으면 이...무...무서운건 맞지만 납득되는 전갠데ㅜㅜ
**️나리❄️치인트 엑소 버전에서 홍설은 민석 선배라고 생각함... 그리고 유정은 종대..^^ 백인호는 종인이로... 댄서버전으로.... 그러니까 다리를 다쳤던걸로. 은택이랑 보라는 찬열이 경수.. 경수 계속 철벽치궄ㅋㅋㅋㅋㅋ 백인하는 세훙 아입니꺼!
**탄진명문도너츠/Ten 유정 편집도 말많은 와중엨ㅋㅋㅋㅋ백인호 배우는 아즈 당당하게 대본 마음에 안들어서 멋대로 대사 바꿧다 그러고...홍설 배우도 캐릭터 넘 밋밋하다고 자기 맘대로 사랑스러운 여주 연출 하고있곸ㅋㅋㅋㅋㅋㅋㅋ총체적 난국임ㅋㅋㅋ
**lxxx 그게 찍어놓고 유정쪽으로 편집한다고 들엇어...그래서 백인호쪽으로 더많이 나온다고..ㅠㅠㅠ
**나만 치인트 재밋게보나봐... 백인호가 최영도화 된 느낌을 받긴 했지만ㅋ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glory0408

From Twitter

**커미션*on*]비테맘 마메백인호 칸타벨라라는게 맞았군 한 화도 안봤지만
**일라내가 아무리 원작들마 둘다 인호맘이지만 이건 눈을 뜨고 못봐줄정도... 왜 캐붕시켜서 머글들한테 백인호 ㅈㄴ 이상한 캐릭터로 낙인시키는지 참 백인호 분량 한 3화까지가 딱 좋았다
**︎ 백인호 갖고 와 ㅋㅋㅋ 아!!!! 어제 그남자가 유정선배 줬어 ㅋㅋ
**닉넴의 의지는 요통으로 가득찼다✧백인호랑 오영곤은 연기 좋았다구 생각하지만
**배 아님 죽음이에요..(타앙ㅡ)꿈에 나온ㄴ 남자가 백인호엿는지 재프였는지 분명 첨엔 재프였던 거 같은ㄴ데 하여튼 뭔가 제대로 기억은 안나지만 너무 진짜 너무너무 잘생긴데다 내 취향으로 잘생겼고 그 얼굴로 나한ㄴ테 계속 치근덕거려서
**면마져 나 꿈에서 유정이랑 백인호나왔어!
**강하기싫은슬윤백인호 인생극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맞는ㅁㅋㅋㅋ말ㅋㅋㅋㅋㅋ 왜이렇게 ㅈ백인호 감정선만 강조하는ㄷ지.. 유정선배 내놔라..뭐 조연이여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egg_sarada

From Twitter

**reaky결국 치인트가 내게 남긴건 서강준 연기재평가+백인호씨 미모밖에 없다 내가 원작들마모두 백인호최애라 인호빙의하신거 어느정도수준은 눈감아줄수있는데 이건 상식선을 넘었다 아니 인호문젠 차치하더라도 결말갖고 원작자한테 그딴식으로하면 안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뽀숭 앙스타에 백인호닮은 은발캐도 있음ㅎㅎㅎ 캐만 파쟈ㅎㅁㅎ
**이센치인트 벌써.. 백인호 전사장한테 들킨 장면이구나.
**icia160219 싱가폴 끝! #서강준 #백인호 #치즈인더트랩 #SeoKangJun
**icia160219 싱가폴 .. 귀여워 죽겠어 #서강준 #백인호 #치즈인더트랩 #SeoKangJun
**icia160219 싱가폴 👀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SeoKangJun




백인호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Cesa_Heathcliff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Dino1201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seokj310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doekoo91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ran2com_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gumcat_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1012PR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Trap_InHo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inho_cit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드라마 캡쳐 백인하 홍설 따먹는다 피아노 Trap_In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