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Posted by 마리쉐
2016. 2. 29. 23:59 ALL

**미왓이즈럽♥당당한밀면에리유정보다 백인하가 더 싸패같네
**벨치인트 드라마 작가 눈에는 유정이 남주가 아니라 악역으로 보이지...?
**즈유정 분량이 늘었는데 뭐 존나 싸우기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터진 느베아아 유정 윤시우랑 손잡고 날랐으면 좋겠다
**블오온 사랑해요!!!!!❤☞다노정정 치인트 드라마 백인하랑 유정 너무 싸이코 쓰레기로 나온닫ㄷㄷ 뭐 저래;;;
** 인하는 무슨 죄라고... 유정이 하나 또라이 만드는 연출에 애쓰고 계시지만 님은 망했어요 ㅠ
**돌이감히 유정선배한테 %!%!%%"+;+₩!^^/!;÷^+₩★^,,×,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actyoojung

From Twitter

**야향기,꽃향기와 유정 눈썹보엿어!!!!박햐진눈썹봣어!!!!!!!!
**달 헉!!!!유정선배 뺨맞음
**주수험생 우치하 뉴뉴백인하가 유정 뺨때렷어
**ee hee won감히 유정선배를 때려?
**썸바비 지쨔 유정 연기 겁나잘해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원작 보다 다 원작같아...소름😲
**타밖에 모르는 초타인하야 유정 포기하고 광명찾자..
**도대체 이 드라마는 어디서부터가 문제일까.. 1. 유치하도록 일차원적인 유정아빠 캐릭터 해석 2. 아예 도를 넘어버린 유정 캐릭터 해석 3. 들러리가 되어버린 홍설 4. 백인호 칸타빌레 5.

**슬기 치인트 보겟지..? 유정파일까 인호파일까
**미난 홍설과 유정 특유의 스킨십 진도를 참 조아함... 근데 막... 막... ㅋ ㄱ ㅋ ㅋ 열불남;
**기승전 유정탓 오지네 진짜
**나도 회장님한테 궁금하다 처음부터 유정 이상한 아이 취급한건 자신이면서
**블리 죠으디 후.....아진짜 내인생웹툰 치인트를 그렇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쓰레기로만드렄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정분량은 좀 정신을 차렷나효?
**덕별덕저 아빠가 제일 문제임 모든 일의 시작은 유정아빠야
**브유정아빠도 이상해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gkswlgh413

From Twitter

**성인유정이나 유정아빠나 똑닮았네 ㅠ
**반흍] 달야와 유정아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장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유정 이상하게 보고있으면서 인하가 ㅠ정이상한애로 말하니깤ㅋㅋㅋㅋㅋ그런소리함부러 ㅎㅏ지말랰ㅋㅋ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알바녀 단어쌤 애리유정 엄마에 대한 에피소드도 좀 등장햇으면 좋앗을텐데.......
**이즈유영수 아저씨 저렇게 고지식,쓰레기,무대뽀 아니락고요..... 내가 유정이아빠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캐붕 장난아니구나 진짜
**멜치인트 최대 악역은 유정 아빠인듯
**갑정국이랑 동갑원희♥️치인트에서 제일 이상한 사람은 유정 아빠인듯
**angYoFatal유정 아빠 태도 좀 확실히 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인트 중 가장 ㄷ잘못 큰 건 유정 아빠임

**아니 근데 유회장도 핵답답하네 백남매앞에선 매몰차게 해놓고 유정앞에선 쉴드쳐주면 어쩌라는거?;;;; 아 전개 짠놈 나와라 좀 맞자
**루미유정아빠가 애 셋 다 망친게 맞는
**ecret Agent유정아빠 통쾌..ㅋㅋㅋ #치즈인더트랩
**반동결)애피/affy유정 아빠 존나 쓰레기
**꿍ㅣ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정아빠연기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헤ㅔㅎ헤!!이게무슨소리야!!!!!
**루미유정아빠 연기 완전 못해
**인ㅋㅋㅋㅋㅋㅋㅋ유정아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ChoiYuJeongland

From Twitter

**즈유정 아빠도 드라마화 되면서 이상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죽 이ㅌㄱㅌㄱㅌㅌㄲㅌㄱㅌㅌㄱㅌㄱㅌ아시밡ㅊㄱㅌㄱㅌㄱㅌㅌㄲㅌㅌㄱㅌㄱㅋㄱㅋㄱㅌㄱㅋㅌㄱㅋㄱㅋ로그에 애들캐막가져다써놓고빌려줘서고맙다고하고 마지막에 치인트유정왜넣엇냐ㅋㅋㄲㅌㄱㅌㄱㅌㄱㅌㅌㄱㅌㄱㅌㄱㅋㄱㅌㄱㅌㅌㄱㅌㅌㄱㅌㄲㅌㅌㄱㅌㄱㅌ유정우리커뮤띠냐 ㅋㅌㄱㅌㄱㅌ
**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유정아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 맞어요😁 저는 갓유정❤
**청객퀸유정 ㅈ
** 유정이는 내 손안에
**나비-hl=0유정이 무서운게 얘한테 화내러 왔다가도 얘기 들어보면 무작정 화도 낼수 없게 만드는 그런게ㅋㅋㅋㅋㅋㅋㅋ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gkswlgh413

From Twitter

**컴션)DongGal 유정 오비토 주다르 쿠로하 N 수원 빌 ...
**반휴트] 유정 ヽ(*´∀`)ノ 희희 근데 은근 자주오는 거 가튼 유정 ^^..
**니(๑•̀ㅁ•́๑) 유정 얼굴에 재력이면 우주쓰레기짓을 해도 난 용서할테야.
**낙치인트 드라마는 이제 카키색야상이 유정 아빠한테 에네르기파를 쏘는데, 유정 인호 인하가 나타나서 힘을 더해주고, 저 먼 하늘에서 '이기는거야 홍후배...' 하는 상철의 응원을 받아 세계 평화를 불러올거 같다
**니랑앙콘 인하 진짜 아까 유정아빠한테 이상한얘기햇을때 진짜 티비뿌실뻔햇어요....
**살자 대게별유정본체도 인호본체도 케미요정인데 둘이 만나니 시너지가 쩔 수밖에...
**ᆞ미쳤네 유정이랑 인호 키차이보니까 왜 설레지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s_onnn

From Twitter

**6막사 안 휴이리백이노는 맨날 하나만 생각하고 달려 듬 ? 유정선배 토닥토닥 근데 치인트 몇화까지지😑
**블티 유정이나빴어요 그쵸 ㅠㅠㅠㅠ 그럼 오늘하루도 안녕히주무세요 항상 누나편이에요 사랑합니다~~~😜
**루미유정짠내ㅜㅜㅜㅜ
**야이씨 유정인호 데이트나 해
**공굿제외구매하지말자]맛밤유정 존나 불쌍ㅠㅠㅠㅠ
**애리아니 왜 유정이 주눅 들어가지고
** 경 다 원 (❁´▽`❁)*✲゚백인호 쪽으로 넘어가는것깉더니 이젠 유정쪽으로 가나여..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katz0_0

From Twitter

**angYoFatal오래간만에 유정 정상인이 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가 좋은 신덕유정입장도 존나 이해가 되는건 백인하가 존나 지분수도 모르고 나대기때문임
**쌀도넛그래 유정 좀 내버려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ㅁㄴ유정 보살설
**이유정이 말 듣지도 안코 !!!!!!! 입장 듣지도 안ㄱ코!!!!!! 자기 말만 해대면 어쩌 자 는 겅 야!!!!
**보게해달라 홍ㅇi유정진짜이해존나됨 유정욕하지마
**콘가여 지니진짜 유정 좀 가만히 나둬라ㅠㅠㅠ 백남매야ㅠㅠ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IKT_B

From Twitter

**달아 유정선배 진짜 자기손안더럽히고 다른사람이용해서 방해되는사람처리하는거 너무좋다 다이스키
**유정이나 좀 내버려둬
**리니니네들이나 유정 내버려둬라 좀
**레야] 서태지한테 통장털린 빈털털이왜 자꾸 유정선배 나쁜놈만들어요?
**루룹저렇게 흥분하는 백인호도 이해 안된다. 저렇게 누나가 민폐에 미친짓 작렬임에도 방치하고 유정이 뭐 하나 잘못하면 눈이 돌아버림. 문제는 백인하가 한짓이 더 미친짓임에도 그런건 안 따진다. 받기만하는 누나도 방.치 받는게 아니라 뺏는 누나 방치 #치인트
**슈❣백인하년이 잘못한거라고...존나 유정이만 뭐라하냐
**몽플라주ᴋᴀᴍᴏɴɢғʟᴀɢᴇ그래서 그런 거 알면 진작 빠져주지... 유정빠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12plum30

From Twitter

**썸바비 유정...아 유정센빠이
**사근데 내가 유정이라도 쟤네 싫어하겠다
**프유정이 싸패라도 좋앞.. 잘생겼걷.ㄴ
**weeeetyeon뭐만하면 유정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꾸치인트 백인호 백인하 남매는 자기객관화가 1도 안되어 있는 우리 시대 민폐갑들을 대변하는 캐릭터같다. 감독이 저런 애들을 피해자 유정을 가해자로 그려내는 게 존나 어이없을 뿐ㅋㅋㅋ
**정옮겨요박해진 풀네임이 유정선배라면서요^^?
**릭 너무행...유정....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TuttOSuLinuX

From Twitter

**정옮겨요유정선배가 저기서 제일 짠내나지않냐
**달무조건 유정 탓이래 ㅁㅊ
**리니재네는 지들이 한짓은 생각안하고 맨날 유정탓
**'♤'머야 치인트 배기나가 먼저 잘못했으면서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정을 걍 사이코패스로 만들어버리넹..
**아니 왜 애꿎은 유정한테 난리냐 유정은 유정 방식대로 대응한것 아님?
**받으신분 디엠❗❗흑흑 유정 백인호 넘ㅁㄹ머삿가ㅛ흑흐흐슿스오빠
**츠유정선배 그만 괴롭혀 이거뚜라 엉엉 ㅠㅠ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DearLEO1110

From Twitter

**딩유정한테 왜그러는데ㅠㅠㅠㅠㅠㅠㅠ
**우? 유정이 솔직히 젤 불쌍하지 않나
**님그래도 백인하 당한 건 통쾌하다. 딴 사람들은 유정이 너무하다 그러는 데 뭐... 난 솔직히 유정이 더 이해가는 데? 착하게 살아봤자 이 세상에 남는 거 없음. 알바라도 해 본 애들은 다 공감하지않을까ㅋ 멍청한 척은 해도 만만해보이진말아야함ㅋ
**수한 아갓C 희우 퀸님한테 뜯어냌ㅋㅋㅋㅋㅋ 아니 그보다 유정 언니 옷이라닠ㅋㅋ으앜ㅋㅋㅋㅋ
**메인 트윗 이벤트] 꼬뷔기어휴 인호야 콩쿨 앞두고 유정이랑 그만 싸워 ㅠㅠ
**인유정두 지긋지긋하것당...ㅋ..
**레야] 서태지한테 통장털린 빈털털이감독이 인호한테 몰빵한다고 느끼는게 원작에서 유정이한 좋은행동 인호주고 인호가 한 안좋은행동은 다 생략하거나 인하줘버림 ㅋㅋㅋ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archnovel

From Twitter

**위새유정선배한테 빠져있었는데ㅜㅠㅠㅠ 누가 뭐래도 우리 테형이가 체고시다ㅜㅠㅠㅠㅠㅜ
**고진자 이윤장 개웃깅다 유정이 설이 도와주는 에피 백인호주고ㅋㅋㅋㅋ 백인호가 유정 빡치게 한 에피는 인하한테 넘기고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당ㅋㅋㅋㅋㅋ
**회벌레 김까까남자주인공이 유정인지~백인호인지~
**욕트多] 하울유정아빠X백인하.. ... 대구리박
**거팡백남매 말고 유정이랑 설이를 보고싶다..
**owL유정의 방식은..
**저씨/유피/유피아넬 저 반대로해넉해서 퀸님한테 뜯어냈는뎅ㅋㅋㅋㅋ 희우님 유정언니옷이요ㅅ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cywcyj

From Twitter

**즐아 진짜 존나 싫어 니네가 한짓은 생각도 안하고 왜 유정탓이야
**딩유정 그짓거리랰ㅋㅋㅋㅋㅋ
**그닥드라마 치인트 보면 볼수록 뭔가 유정이하는짓이 재벌이라서 더 나쁘게 보이는듯한ㅋㅋㅋㅋㅋㅋ유정에 대한 애정이 없다는게 느껴져 백인하가 잘못한거 맞는데 왜 불쌍하게 보여지게하는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erfect Romance 인하 갑자기 상태 메롱이길래 유정이 준 술잔에 뭔 문제라도 있나 싶었음...백인하 연기 후반으로 갈수록 점점 나아지는듯
**곰곰유정 핵 똑똑하네
**오늘 유정이 분량 많이 나왔어요?????
**구가 좋은 신덕갖자기 타임워프로 인하 미국 주민권갖고 총기소지 자유롭게 되가지구. 유정 자기집에 초대해서 머리에 구멍뚫는거 아님? 개무서움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Reply_Pit_A_Pat

From Twitter

**수아... 유정 쥰느 젠틀... 아앙...
** 떡 (*˘︶˘*).。.:*♡근데 나는 백인호가 더 조은데 유정이 설이한테 하는거 보니까 유정도 설레고 아 그래도 인호 사랑해... 은택이도 사랑해..
**더유정이 뭐 잘못했냐 등신같이 뒷통수치는데 허허 웃고있어야하나 인하는 지가 한건 생각안하고 남탓뿐이고 이러다 인하가 홍설 밀면 치즈인더금사월의 완성
**이유정선배! 유정아부지는 진짜 싫고요
**키리 feat.水無瀬小糸유정이 점점 인간미가 느껴져서 보기좋네
**아유정 겁나 무섭다....
**용 #순정유정홍설 커플보니 내 광대 안내려가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gia0723

From Twitter

**™아 유정 속시원해
**갑자기 유정 분량 많아진 기분,,
**정옮겨요아진짜유정선배최고아니ㅏ냐
**릭 잌ㅋㅋ그랴ㅋㅋ유정 온도차 쩌네ㅋㅋㅋ
**힐유정 아빠 개너무행...유정을위해 애들 데려왔다가 슬슬 지쳐서 이젠 그냥 무시하넹ㅠㅁㅠ
**끄유정 악역수준아니냐ㅋㅋㅋㅋ 개무서운데
**키 안녕하쎄용 저도 세정유정좋아하는 비키입니당 즐덕!!!!!😄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Sunrang2

From Twitter

**ee hee won유정..선배... 버건디 코트가 너무 잘 어울리시네여ㅠㅠ
**릭 마쟈아아아 유정 무서어
**살자 대게별아... 치인트 차애가 무너지는 순간 유정의 두려움을 알았다
**수유정 너무 무서워서 정 떨어질 거 가태....
**구가 좋은 신덕유정 죽여버리겠다고 하고 홍설을 죽여버리니.. 인하야.
**고생 단미아까 비에이님 접중익시길래 유정 제이 해달ㄹㄹ라고쫄랐다!!!! 퍄퍄퍄퍄퍄
**저 남매는 유정 그새끼를 입에 달고 살고요...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08281112LuV

From Twitter

**딩모든건 유정 탓~
**뽀ㅋㅋㅋㅋ유정ㅋㅋㅋㅋ대단ㅋㅋㅋㅋㅋㅋㅋㅋ
**볼때마다유정소름
**힐유정....떠라이...?
**열아 예진이야유정개소름..
**정 보고싶은 율유정 소름끼치는 새끼...
**타밖에 모르는 초타유정 개 싫어 우리 인하를ㅠㅠ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08281112LuV

From Twitter

**보라유정 왜저래
**니이 쓰라마에서도 돋보이는 유정의 연기력...과 소호름
**지은유정 개사이다!! 통쾌!!!
** 환아 ✿와 유정 나이스소름
**아바유정 소름 ㅠ
** 보ㅌ아 잘자.진심 겁나 유정다운 방식이었다
**융순️❤️✨와 유정 대가리 잘 돌렸네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kia0110kia

From Twitter

**내끝까지 유정 사이코패스로 만드는 드라마라니ㅋㅋ 답답할 따름이다. 진지하게 이걸 연출하신 분은 원작을 이해하신 건지, 아니 이해는 고사하고 각 잡고 정독 한 번은 하신 건지 의문이다..
**윈(오늘넥슨별마감)연하제이x연상유정!!!! 제이의 나이를 알게 된 김유정은 자신보다 어리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겠찌!!! 후후 제이가 안경벗고 유정씨? 유정씨? 할때마다 심쿵할듯 흐흫ㅎ
**현은지드라마 왜케 유정을 싸페로만들어논기분이냐
**패트✊역시 유정 갓
**반휴트]귤꽃에게 보쌈당한 연누✨ 유정유정,단발 안할거니?
**면업빠...와 유정....ㄷㄷ
**멘와 유정....백인하 저렇게 엿맥이네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III4S2

From Twitter

**런저런며니역시 유정천재!!
**린쑤백인하 쟤는 유정한테 그렇게 당하고 또 당하네... 원래 저렇게 멍청한 캐릭터가 아닌디...
**제빵유정아빠는 진짜 유정 말 안 듣고 인하 말은 듣고....그러면서 백인하를 딸로 생각하지도 않고ㅋㅋㅋㅋ봐 지금도ㅋㅋㅋㅋㅋㅋ
**살헐백인하사고친다 ㅠ정이다계획햇구나..
**린아 유정이 초대한거구만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유정진짜대박..
**경수현유정핵소름... 쟤네들 부른거자나...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yeol_rina1127

From Twitter

**살자 대게별아 유정이 초대했구나
** 리유정 무섭다니까
**맨티코호호 유정 잘한다🙋🙋
**냐 / 사이다 헉 타패니의 유정선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 선팔하고갑니당 세정유정❤️하는 비키에요!!
**럽이 오오오오ㅠㅠ유정이랑 백인호중에누구야!!
**️나리❄️백인하 너는 유정에 대해 잘 안다더니 유정을 그렇게 모르니.... 유정이 너한테 잘해주잖아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moreunikka

From Twitter

**제빵유정아빠 개빡
**윈(오늘넥슨별마감)"저기..유정누나, 나 오늘 쉬는데.." "연하는 안 받는다고 했지?"
**폐인우와 유정선배 거업나 멋있어
**살자 대게별유정설 보다 유정인하가 더 잘 어울린다....
**차남걸즈✨토ㅌㅣ유정선배 수트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넘나 멋져ㅠㅜㅜㅜㅠㅠㅜㅠㅠㅠㅜㅜ
**소연근데 백인하는 어릴때부터 유정이랑 같이 자랐으면 재벌친구들 없나...?
**야ㅜㅜ유정선배ㅜㅜㅜㅜ수트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_428424

From Twitter

**통치인트에서 그 에피 좋아하는데. 유정이 홍설을, 홍설이 유정을 다시 보는 계기가 된 축제준비 ? 에피.
**순이유정 존잘;;;;;;
**ㅅ' ❤울 유정선배를 쓰레기로 만들지 마...
**/Jane ₍₍ ◝(・ω・)◟ ⁾⁾치인트 드라마 15화 -유정이 엄청 많이 나옴 급하게 분량 늘인 티가 팍팍 -빼버려서 논란된 아역배우 씬 유정 어린시절 급하게 되살림 -백인호는 또 피아노를 치고 -백인하는 유정한테 겨우 카드 돌려받고 또 꼰지르는 원작 같았음 안할 짓을 함
**모리사심슨애초에 유정 재벌2세인 거 밝혀지니까 여자들 접근하는 장면 넣은 것도..무슨 클리셰도 아니고 원작이랑 여성성에 대한 감수성이 이리 차이가 나다니.
**빠 나랑 피방고? 겸딩소뤼♡ 아ㅠㅠㅠㅠㅠ유정이유아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귀ㅜㅠㅠㅠㅠㅠ
**키⚓ 오호오호 홍설...유정선배.... 넘나 좋지만 난 백인호가 젤 젛아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Red_Quu

From Twitter

**태준거있냐고요.오늘이 월요일이란걸 잊고있었다....치인트를 잊고있었다니...유정선배.....😢
**리 박해진 정말 아 유정선배ㅠㅠ
**요 근데 예쁜 애들 내 취향인 진짜 많다 소미는 뭐 말하면 입아프고 ㅠㅠ 소혜도 긔엽고 세정이도... 유정이도... 이름이 다 한 글자씩 돌림이네..?
**ecret Agent어떠케 유정이를 저렇게 만들지..화난다.. #치즈인더트랩
**베룽 유정선배 내꺼
**식에몽 1.어몽식 2.늉넴 3.유정선배 이렇게 놀꺼에늉!!!!
**모리사심슨유정 왜 저렇게 만들어 진짜 빡친다ㅠㅠ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3977_5012

From Twitter

**순정하세요❤ 라임 '-'*왜자꺼 유정 싸이코로 만들어요..
** 큥 이 입 금 해 라백남매 둘다 시로,, 유정과설이에게 방해야!
**콘 가는 체리블라썸 맞아맞아ㅜㅜ유정선배ㅜㅜ😭
**정 보고싶은 율물론 백인하가 복수하는 방식이 잘못되긴 했지만 유정 저새끼 ㅅㅓ격대로 뒤에서 알게모르게 사람 괴롭히는거랑 인호 손다치게한거 자기 아니라고 말안한거 존나 짜중나 홍설도 핵발암.. 드라마 볼맛이 ㅏㄴ나 울 ㅂ인호보랴고 보는 치인트~^^
** ㅖ니ㅋㅋㅋㅋㅋ우리엄마 치인트보면서 유정보고 손가락도 어쩜 저렇게 잘생겼을까...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룹이 드라마에서 아직도 이해 안되는 캐릭터가 백인하. 누가보면 유정이 백인하꺼 뺏은줄 알겠다. #치즈인더트랩
**애라유정입장에선 무슨 그지같은것들 둘이 굴러들어와서 엄연한 자기껄 가져가는데 그게 기분이 좋겟나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HAMBITTT

From Twitter

**경까❗ 유정성배 잘생겻러ㅠㅠㅠㅠㅠㅠㅠ 헝어 너무잘생겻디♥ㅜㅅㅜ
**유정 반지작ㅋㅋㅋㅋ
**레야] 서태지한테 통장털린 빈털털이오늘도 유정선배 나쁜놈만드시구요
**런저런며니유정 분량 좋라 낭낭하게 해줘!!!!
**과궁뎅이유정 아부지는 아들말보다 남들이 자기 아들 평가하는 말만 듣고ㅜㅜㅜㅜ
**엣 유정이 그자식은 ?!
**콘 구해요 수타'ㅅ' 유정 그냥 싸패로 굳히네? 백인하는 왜 저렇게 만든거야?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ChoiYuJeongland

From Twitter

**이백인하가 원래 저렇게 막... 유정설 갈라놓으려고 난리쳤었나??
**나비-hl=0지금 치인트 드라마보는데 유정 어린시절 개소시오패쓰처럼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자 대게별유정인하도 관계성 오지게 내 덕통이야 이건 무슨 남매가
**토피아주민A 지효?????????머야 치인트 소리만 듣고있는데 유정을 뭘로만드는거야?????
**데일리 가는 MJ유정 분량은 늘어났으나 웹툰보다 비정상적인 캐릭터로 몰고 가는 거 같아서 짲응
**도댕유정이랑 수민이 졸귀탱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넘넘기여워서 죽어버릴것 같당😂😂😂😂😂😂😂😂
**식에몽 근대 저눈 유정선배두 좋은대ㅠ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ChoiYuJeongland

From Twitter

**이솔유정아빠 ㄷㄷ;
**미선유정 골로 갔습니다
**1월까지 반잠수 커창인생 김첼시왜 유정을 존나 개싸이코로 만드냐...
**희 / Whive*fam유정 어렸을때 싸이코처럼 편집 된 것 같은데
**할빡빡이!! 꼬꼬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리생각해도 유정아빠가 싸이코인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정아빠 진짜 다시봐도 너무하닼ㅋㅋㅋㅋ
**롱유정 어릴때도 소름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ChoiYuJeongland

From Twitter

**원유정 왜 저렇게 만들었어....
**열 넴택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쓰유정 싸이코같아..
**치인트 개웃기넼ㅋㅋㅋㅋ유정 캐 이상하게 만들어두고 이제야 찍어둔 아역씬을 넣냐..내일이 완결인데
**러분 탐라에 귀염둥이는 바로 나!유정 졸라무서워 ㅠㅠ
**스, 빅런이랑 오래 보자!이야.... 유정.............
**인그래 유정이 괜히 그러겠어 ...
**린유정 그거 아까 보고 그런거구만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ChoiYuJeongland

From Twitter

**도녀 Jin 유정 말대로 사람은 사리분별해야…
**멸백인호백인하둘다싫음 유정선배조금나와서더짜증나
**osssssssss유정 어릴때랑,,, 큰,,, 차이,,,
**oro x thy = ♡순영 백현 정국 민혁 지민 세훈 원우 지훈 창균 석진 이찬 승철 석민 주혁 승관 기현 요섭 민규 형원 태형 혜리 엑시 문별 유정 태연 윤아 세정 초롱 나연 예림 주현 진리 류수 희연 지민
**모리사심슨유정에 대한 설명 부족하다고 욕 먹으니까 저런 장면 넣었니...
**유정 아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토피아 더빙보세요) 섦지금 옆에서 유정 아빠한테 존댓말 쓴거 유정 엄마 맞지?ㅋㅋㅋㅋ 와 핵구려ㅋㅋㅋㅋㅋㅋㅋ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CoffeeBrue

From Twitter

**삼 리라유정 아빠 ㄹ 교육방식 잘못됨
**콘스탠딩구하는 나사유정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정개봉]ㄴㅏ남저건 다 유정아빠 잘못이야.....
** ・:*三( o'ω')o유정 ㄹ 불쌍
**콘 가는 체리블라썸 잉잉💕유정선배보구있징❤️
** 보ㅌ아 잘자.유정을 망친건 아빠랑 감독
**반휴트]꽃가람❄️유정아빠존나발암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1Y0URS3LF1

From Twitter

**인유정아버지도 정상적린거같지안탕 ㅎㅎ
**ittersweet유정 아버지가 제일 이상하다..
**️나리❄️유정 아빠는 사실 중3때부터 저 얼굴이 아니였던걸까
**블리★ 猫(묘)미친 이제 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이제 설명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정아빠 니가 제일 이상해
**희 / Whive*fam유정 과거 이제 나오냐
**찬 멘붕 중인 어윈........유정 저 이벤트가 이제야 나오다니..;
**푸유정이 아부지 언재부터 저런 캐릭이엇는지 ㅠ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kKonic_09

From Twitter

**인 유정아버지도.
**아(코은) 아니... 유정
**콘표구해요ㅠ 유정아빠도존나ㅋ
**민유정 자켓이브다
** 큥 이 입 금 해 라내가 유정이였으면 백인하 한대 쳤쥬
**콘 가는 김여니 ㅋㅋㅋㅋㅋㅋ갸악 유정이 앞으루 멘션 마니 보낼게에
** 큥 이 입 금 해 라 진짜 유정이 자꾸 이상하게 나와서 안 볼라고했는데 유정센빠이,, 흑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ionian73

From Twitter

**수어~ 유정애비 그냥 백인하 백인호 호적에 올리세요~
**소연불쌍한 유정...ㅠㅠㅠㅠㅠ 쟤네 아빠는 남의 얘기만 다 듣는구나.
**애라유정이 젷불쌍해
** 트 ⛅ 어...? 아니????? 유정언니랑 같이 셀카를 찍는다면,,,전,,,죽어도 여한이 없읍니다,,,,
**딩이 에리⚡️허미v⚡️와 진짜 유정 해외로 보내버릴껀가...
**유정 아빠가 왜 손병호야 미중년 어디 갔어




유정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92__11__27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CHENTIME_0921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zzi__zzi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96_Jiyu_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aziangel22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zzi__zzi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kyumigan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daria_hs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innerjinwoo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yun__c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fillgoodstyle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inex0705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Sep_1st_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Sep_1st_

유정 치인트 소미 세정 프로듀스101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혜리 백인호 분량 소혜 Ding_dodae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