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Posted by 마리쉐
2016. 3. 1. 00:25 ALL

**루카 에인 아. 그거 줘. 내가 가져다 놓을게. 찜질팩을 톡톡 두드렸다 그러니까, 그 익숙함을 깨고 나오라고. 애들이 전부 기다리고 있는데... ... 네가 안 받는대도 난 항상 곁에 있을 테니까. 알지?
**잉 한겨울 지구의 끝에 매달려 있다고 한대도 네가 서 있는 곳이라면은 어디든 갈수 있을 것 같아
**he나눔지금 멈추어도 그 모습과 뜻 결코 잊지 않을 것이고, 당장 선거법 협상에 한 표가 오가는 예비후보들 생각하면 피가 마르지만 계속한대도 고마웠을 겁니다. 고맙습니다. #필리버스터
**딜 °○(샤오슈..) 히히히 감사합니다 >///< 저두 풍선 제 계정에서 나오는건 첨보는데 넘 신기하고 기분 조와저요 ㅋㅋㅋㅋ선물로...아성명대도 파주셨으면... ???
**비님/메인트윗 판매중 진짜 카메라를 아는건지 폰만 들이대도 하던행동 뚝 멈춰욬ㅋㅋㅋㅋㅋㅋㅋ
** 에 그치만 베루사 혼자 남겨둘 수 없어서 고민했던 건데 아실은 늙고 죽는동안 베루사는 그대로라고 해서.. 일찍 보내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어요ㅋㅋㅋ 베루사가 답지 않은 행동하면 아실은 말로는 중얼대도 다 받아줄 것입니다..
**투스 제일 예쁜 대도님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yeonbyongal

From Twitter

**예전에 대도님 판타지 세계의 책을 조종하는 서장님 느낌 같은 캐릭터를 만들었었는데. 다시 치였다
**니진짜 친해지고 싶은 분이 계신데 나이대도 비슷하고 그냥 이유없이 좋은분이계신데 그분은 날싫어할ㄹ거가타
**컴숀] 현추와 진짜 라이프이즈스트레인지 대도님이 실황하신ㄱ거 보세요 짅짜 대박임...와.. 초반엔 약간 늘어져서 지루한데 진짜 중간부터는 소름돋아진짜ㅋㅋㅋ하ㅋㅋㅋㅋㅋㅋㅋㅁㄱ개미쳤어 ㅋㅋㅋ진짜 미드같음....
**레벨업/E16]ㅁl르/Mirㅋㅋㅋㅋㅋㅋ증거를 눈앞에 들이대도 나는 모르는 일이오 하고 눈을 가려버릴 멍청한 놈들이야 진짜
**사다른대통령이국정화하겠대도반대해야되는데 이름을말할수없는분의따님이하신다니 참
**는 쓰레기 마자...저두그랫어 꾸덕 다행이지만 우리 사징님 운동하실대도 항상 조심하시라..!
**제님 기다리는 ❀워니❀ 이 계정 갓 시작했을 때 트친된 것 같은데.. 아직 많이 대화를 못나눠본것 같아요ㅠㅠ 친해지구 십슴니다!💕 막 들이대도 될까여..? 놀라지 마새요..!

**니스트룸앙리가 빅터에게 "좋아요. 죽을게요." 라고 말하는 것과, 유다가 지저스에게 "당신의 꿈에 살 수만 있다면. 죽는대도 괜찮아 행복해." 라고 말하는 것이 보고싶다.
**덕구대도님나오는 동상이몽은 언제징
**rock Rumlow 그래, 바라지 않는 걸 추천하지. 바란대도 네가 내 연인이 되지 않는 이상은 볼 일 없을 거다.
**L 저 트위터 푸시가 안와서 맨날 늦게 보고ㅜㅜ 그냥 이게 현실 같아서 뭔가 새로울 것도 없고 영화로 만든대도 그러려니 할 것 같은 그런 기분입니다ㅜㅜ
**종이니꼬 구델✨ 진짜 신경쓰지 마세요 논리도 없이 그냥 꼬일대로 꼬여서 말이 안 통하는 애들이니까요ㅋㅋ 저런 애들은 누가 억만금을 쏟아 부었대도 날뛸게 분명하니까 그냥 무시하세요 ㅠ.ㅠ
**미아야 생일축하해!] 나인치요님 나와 제키엘 존나 발경으로 몇번을 쳐대도 안죽고.. 내가 계속 스킬 끊었는데도 왜 안죽는 겁니까. ㅣ 진짜 내가 티엔 다시는 안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킬 끊는것도 좋아 평타로 때리는 것도 좋아 근데 왜 안죽냐고 붕노 디ㅣㅣ짐
**ㅇ대도 포레스트 보는데 무섭고 웃겨 아이디 막혔으니까 그거나 보다가 자야지 눈물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tarot_th

From Twitter

**집언니 앗 오빠 죽으면 안돼.......우리 대도 못잇는데 다같이 오래오래 살아야해...
**: 종주님 머리끈 쭙쭙 빤다. ㅠㅠㅠㅜ맞아요ㅠㅠㅠ 모든 감정을 다 억누르고 정제하고 절제한 그 잔잔함...ㅠㅠㅜㅜ 랑야방도 그렇구 국화대도 그렇고 감정이 절제되어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더 슬프게 하는 것 같아요ㅠㅜ 저도 진짜 국화대로 랑야방 팬비드 보고싶은데
**에네✨ 작은 게 왜 좋은 거... ... 안 작대도! 아니, 그보다 어떻게 그렇게 근접하게 맞춰요?
**평 점수니 ๑'﹏'๑ 웅 그때 나 다 듣고 있었거든 듣고 오빠 표정부터 확인해써 후 진짜 그런 맘이 있대도 그런 말 그렇게 하는 거 아닌데 좀 그랬어 뭐라고 했어도 될 상황인데... 휴 ㅠㅁㅠ
**4_20h아.,. 순끼가 결말까지 오픈하면서 피해달라고했는대도 그거 안지켜줬다는대 진짜 웹툰에서도 저런 결말이면 너무 허무할듯,,,, 나 고쓰리때부터 본건대 ㄸㄹㄹ
**쿠란근데 하나는 햐쿠란이 들이대도 거절하는 사람이잖아요? 캐 설정이 설정인지라 겁나 어필했었음
**3茶연예인 왜 좋아하냨ㅋㅋㅋㅋㅋ #라고_말하던_시절이_있었다 첫 눈에 반하는 사랑이 있대도 나는 해당 안될 듯 #라고_말하던_시절이_있었다

**일부터 교류회 신청! [필] 인사동에 정말 좋은 찻집이 있지만...ㅠ 가격대도 높은데다 서울인지라ㅠㅠ 단골이 될수 없다는게 슬퍼요 8ㅅ8 괜찮으시다면 소개해 드리고싶지만..
**랸듀랸하루에 최저시급 벌어온대도 멀쩡한 사람이랑 살지. 100억 내앞으로 준대도 후려치기하는 못생긴 놈하곤 겸상도 안해.
**친 신균 후드 지린다 (경찰스)이대로 살다간 진짜 서울 잡대도 못 갈 것 같읍니다 > 고로 자살^^!
**르케시온 라르고스 가만히 듣다가 웃는다 그러게, 어차피 끝인데. 괜찮아, 형제가 계속 잠을 자거나. 뒷짐져 서있는대도 원망하지 않아. 가족이잖아, 그치?
**몽 아 아빠도 이거 해줘야지 수고했어 오늘도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 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
**제님 기다리는 ❀워니❀ 병아리같은 익명님!! 탐라에 늘 계시는것 같아여..! 아님말구 더 친해지고 십슴니다!! 들이대도 될까여..?-?💓
**재한 둘 다죠. 형기대도 바쁜데, 전 더 바쁩니다...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wasabisalmon

From Twitter

**나한테 물어봐도 좋대도?
**릉의 겨울에 갇힌 제시존잘님 연성 봤는데 골수까지 덴샤맘이라 세상 모든 사람들이 흑덴샤를 비난한대도 종주님만은 그러면 안된다는 아집이 있음.
**urin50대도 괜찮을 거 같은데 말입니다
**몽 수고했어 오늘도 ~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 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 오늘은 루로님 쥬크박스몽
**야흐로 수고했어 오늘도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 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 옥상달빛,수고했어 오늘도 中
**덕후 십만원대도 잘 고르면 괜찮은 제품들 있어요. biltwell 의 bonanza나 gringo제품 직구하시면 10만원 중후반대에 가능합니다
**인(메인에 스티커 입금폼) 진짜 해써...!!! 우앙 막 치대도 되여? 흐흐ㅎ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ouner_ingyer

From Twitter

**26km ㅋ ㅋ ㅋㅋㅋㅋ ㅋㅋ남캐도 여캐도 다 대도님 닮음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국한 ARMI작업끝내고 자면서 읽어야돼대도
** 연 재밌, 이 아니라 좋아서 그렇대도. 못 믿네. 활활 타오른다. 안 넘어가요.
**인재역 웅웅 재밌어 ㅋㅋㅋㅋ 계속 읽게끔 시켜서 모니터로 강의 듣는건대도 계속 따라하게 되더라고 동영상은 하나에 20~30분정도 분량인데 나는 학교다닐때도 인강을 안 들어봐서 지루하면 어쩌나 했는데 하나도 안 지루했엌ㅋㅋㅋ
**키가 붸에엣! Hmm.K아냐 대도님이라기엔 눈이 너무 커 대도님 죄송
**제님 기다리는 ❀워니❀ 친해지고 싶어요!! 콕☞콕☞ 인장 분위기가 넘 무서오소.... 털썩 막 들이대도 되죠..? 🙆
**amtaeng대도님아 저기로 가는거에요? 감사합니다~! 아 저게 맞네요! 역시 우리 시청자님들! 정령님니들이 나보다 게임을 잘해? 엉?! 아니 내가 하는게 맞았잖아! 왼쪽으로 가라한놈 누구야.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yunteasu

From Twitter

**샤•o• ㅋㅋㅋㅋ아냐 마름마름이야 딱 눈만가렸는대도 마르고예쁜게보여...
**로우] ✨도찐✨ ㅋ ㅋㅌ 헉 로우 10년후면....33살.....이네...........7년후만대도....30살....차니는25살인데.... 현타
**고있어 씨익 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ㅋㄱㅋ아 자리연습 해서 누가 더 빨리치나 내기핢대도 있었움ㅋㄱㅋㄱㅋㅋ캡짱 승부욕 활활
**뼈'빠지게 일하는 샌즈 * 오, 왜 다들... 날 꼬맹이랑 못 이어줘서 안달이지? 파피.. 핑계를 대도 소용없고 말이야. 헤..
**동결 Olof헐 뭐야 대도님꺼랑 내 내용이랑 웨이렇게달러
**재리 조종사 찰리 녕탁님,,,, 고입은,,,,, 아무것도 모르는 백지 상태에서 하버드 대도 갈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단 전제조건은 커뮤를 띠지 않는다,,,,
**림이 머에옹 ㅋ ㅋ ㅋ ㅋㅋㅋ으엉 넘 조아ㅠㅁㅜ 석대도 언젠가 그런 하드 플레이....해...해주게찌.....? 죤나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hongdi0258

From Twitter

**스린 너의 연기에 웃음을 터트렸다. 푸하하하! 그거 맞긴하네요! 무르무르 한거-. 뭐, 지금은 카니스 형 모습 자체가 좋아요! 머리 쓰담쓰담 그럼요! 30대도 아니고 20대 중반이신데!
**꾸 됃ㅈㄷ도대댖ㅎ대도대도대지
**여진남편은 남은 숯이 우리 같다고 했다. 아직 쌩쌩한데 네 할 일은 끝났다고 선고받는 나이. 아들은 숯에 물을 부어 끌 거냐고 물었고 난 두라고 했다. 아무도 몰라준대도 마지막까지 타고 가도록 남겨두자고.
**터 프랑켄슈타인 안죽는대도?!!!
** x stellar 울 국이는 일도 안 부담스러워 형이 치대도 부담스러워 하지마 국아 울 애기 질투할 거야? 그렇다고 죽을 필요는 없잖아 국아 주그면 안 돼 죽지마 .. 너만 알 거야? 괜찮아 국아 섹시한 모습은 너만 봐 ? 백 번
**구ฅʕ•ﻌ•ʔฅ 좋아~언닝ㅋㅋㅋㅋ킄크 막 들이대도 놀라면안돼...!
**금엉금 어사 ㅋㅋㅋㅋㅋㅋ또 들어오지 않기를 빕니다..들어온대도 또 제가 그색ㄱ기가 팔로해놓은 계정 다 언팔해놓고 트윗 싹 지워놓고 그럴거지만요^~^ 온화 내 계정 해킹해서 편히 쓰게는 못 둔다 중동놈아...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sensenver

From Twitter

**각 자매님 근데 창문에 태극기 거치대도 없음
**영원한 삶을 잃었대도 행복한 이유 나의 영원 이제 그대이니까
**델입니다만 걱정말아요. 대니는 내 말이라면 대니양이 문둥병 환자라도 손을 잡아줄테니까요. 대니양의 손이 끈적거린대도 대니는 손을 잡아줄거에요. 반복되는 대니에 고개 잠시 갸웃 하다가 미소지어
**다 (Judas.I) 안먹는대도.
**쥬 즈루이 이내 그대로 손가락을 깨물면서 소환술! 아까봤던애보다 더 험악하게 생긴애가 대도를 들고 나왔다 !
**서련 헐 블레네님이 만드신 세계관이에요......??? 와 굉장하세요!!!! 제제까짓게 감히 손을대도 괜찮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음만은 즈라온 감 꿀징대도님 진짜 이 날 너무 잘생기셨음..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HITTYO_TW

From Twitter

**NSAM {WINGDING)대도님 여장 이뻐뗘..ㅋ... 알비노 럴러바이 무서워뗘!!!! 88
**왕이 애인 술쟁이✨제이버니 혹시 첫콘 b 10x0버ᆞ대도 괜찮으면 연락주세요ㅜ
**모ㅎ책상위에 해리 드레스입은 종이인형 그대로 있는데 방문이 열려있네ㅎㅎ뭐 보셨대도 별 수 없지
**빌론축제 때 일 하느라 손 없어서 전화 이러케 받는 테형 선배. 애기들이 전화기 들어준대도 어 절루 가 절루가 하면서 손사래 칠 것 같다
**엘로님의 치엘로님♡ 아멜은 어디론가 던진다 이제 넌 아무대도 못가..하아..하아...
**명 들이대도 무시하지마셈♡
**흘 저두에연,,,,막 치대도 조아여,,말편하게해요'ㅅ'~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_pongmu

From Twitter

**한 솜솜코~^^* 왜 안 되는지 내게 말 좀 해줘/그만 대도 돼 세상의 잣대/남들에겐 그렇게 착하게 구는데도 왜 넌 너에게 그렇게 야박해/U gotta love urself more anything and in this world - Get by UZ
**iA-아강이랑 마적 파세요 그치 1년은 ㅎ대도 되ㅈ...?
** 민주 으 헉ㄱ글쿤요 대도님방송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머독ㄱ님으로 알고잇성ㅅ지...?? 아 아마자요 바로그것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츰님이 더좋으시잔ㄴ아요...! ...!!!!
**랄랄랄라 그 누가 누가 뭐래도 나는 상관없다고 그 누가 누가 욕해도 너만 바라본다고 나 다시 태어난대도 오직 너뿐이라고 째깍째깍 시간이 흘러도♥
**엔아 근데 나 진짜 총선 하도 안나오길래 치에리는 별기대도 안했지만 하지메는 진짜 기대했는데 왜 하필 오늘 나왔지..?
**이를 사랑하는 꼬등어가만 생각해보면 클레어는 참 천사야... 나같으면 아무리 맷 머독의 얼굴을 하고 있대도 금쪽같은 회사 쉬는날 날 귀찮게하는 인간은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나의 휴일은 절대 소중하니까!!!
**만3세한스따묵}하한스단독영화 30년뒤에 나온대도 그때까지 뽕 안빠질거가태서 두려비얔ㅋㅋㅋ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ARTSTAR_MUK

From Twitter

**먕 서툴기만 한대도~
**머리살인마삽 받았는데8ㅁ8 한대도 못때렸어...
**다디 .........사실 엄청 좋아한다구오 마요밈 보정..... 이제부터 들이대도록 하게씁니다
** 뒤 /단콩 수납이 부족하면 상자에 넣어놔야겟네... 왜 밤인대도 안ㄷ틀어주냐 추우면 틀어줘야지 .
**른 계정 가고 싶으시면 멘션그대 웃는 모습에 나는 다시 그대 우는 모습에 나는 다시 바보가 된대도 그대 기쁨과 바꾼다면 난 이리 광대가 되도 좋아 마치
**하나뭐냐..여기 농대도 있었..어..?
**이컨 7. Baby I don't like you I don't like you 돌아온대도 내가 싫어요.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_doyosae

From Twitter

**기님 미모에 죽음★미마 하윤이랑은 당연히 해야지!! 안 한대도 내가 시킬 것!!! 쾅쾅쾅!!
**36 너굴이님 스토커맛쉐도우는 근데나온대도 까이기마누할것아타가타
**유✨탐라 대 밀려써요 아무리 마음을 찍어대도 갭은 다 채워지지않는것,,, 주그고싶따,,,
**라노 보우우 난 괜찮대도. 애초에 별 위험한 임무는 안 들어오는 걸? 으쓱
**리여리 역아고도 좋은데...아 화보머신님ㅠㅠㅜㅜㅠㅠ뭘가져다대도 기깔나게 소화하신다이겁니다ㅠㅠㅠ
**레기스포트라이트, 영화가 끝났는대도 가슴이 뛰는 영화
**가온 괜찮대도, 괜, 찮대도... 자꾸 그러네... 일그러지는 표정을 감추려 머릴 숙이자 떨어지는 눈물을 소매로 슥슥 닦곤 널 보며 말 한다. 쪼금 기대도 되지?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JHT_yeol

From Twitter

**mily 20대도 휙 지나가는것같아요. 진짜 순식간이야... - 존잘되고싶다 습관성
**감언순 별잉 숮이같은 과선배가되어주렴^^ 허허 는 난담주예비대도가는화석이지만헤헤
**이컨 5. 함께 꿈꿀 수 있다면 죽는대도 괜찮아 행복해 내가 가진 모든 걸 버리고 너의 그 꿈 속에 살 수 있다면
**즈프리 치인 [이노미] 돈 준대도 싫다는 정상적인 존잘님의 반응입니다
**국텔보는 군살대도리샄ㅋㄱㅋㄱㅋㄱㅋ
**넌 나의 꿈] J(쫑사시) 아녜여 아무리 둘러대도 위너는 썸님...
**루이 캡쳐한다 저랑 비슷하네용 저도 대도님 보면서 정령님 알게되었어용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baby_1on

From Twitter

** 유경 나름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입술을 비죽이다 닿아오는 입술에 피식 웃었다. 있대도 좋아하는 그런 관심은 아니잖아요~
**장 책상도 화장대도 먼지투성이 크흑
** 윤 그리 하겠대도.
**경뉴냐 항상 여기있을게 제가 입 쭈 내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투덜대도 ㅋㅋㅋㅋ파워당당 청국장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웟어여 ㅋㅋㅋㅋ
**^' 감전즈랑 핑토랑 :]나 왤케 거지가 됐징.. 아무대도 안나갈것..ㅋㅋㅋ
** 에마논 푸흐, 늙었대도 도ㄹ… 아가보다지 나름 젊어서 말야. 아직 창창한 나이라우, 홀홀 키득이며 일부러 할아버지 톤으로 도련님이 지켜준다니 거 안심이네! 하지만 이래뵈도 돌격대장이라구, 싸우다 팔 하나쯤 나가는 건 각오하고 있어.
**록 홈즈난 세상에서 유일한 사람 사설 범죄 자문 탐정이야 내게 돈이 안 생긴다 해도 이름이 알려지지 않는대도 내 두뇌를 즐겁게 할 사건 그것만이 날 살게 해!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gro0716

From Twitter

**름을 못정했다선릉 이자카야 탄 여기 넘 맛있었다 분위기도 조았다 또 갈거야 돈코츠라멘 돈까스 추가 + 수제 고로케 / 건너편 혜림언니는 미소라멘이었나 가격대도 나쁘지 않아요 요리들도 갠찮아보였다
**롱이 사만원쯤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저제품 사지마 중국제품인데 음역대도 다른 헤드셋이랑 많이 차이나고 드라이버 설치하는것도 불편함 그게 맘에들면 집가서 모델명 알려줄겡
**로 저 뿅님 얼굴 아는대도 여기서 몬찾갯어요,, 동공지진
**담 슬픔 힘들대도, 자기야. 응?
**복한 호에 ㅜㅠ 내일 갈까싶어요 그냥ㅜㅠ 문제는 저희집에서 4시출발해야해서 잘모르겠네요ㅜㅠ 트위터에서 찡찡대도 이해해주세요ㅜ
**차(메인트윗 찬슨이 이벤트#보름찬 보름찬 데리고가시져... 이건 진짜 찬스니와 같이... 노림수 쓰레기 차차 대박날 인형입미다..저같음 둘다 데려갑니다 왜냐하면 언제 또 나오겠어여? 나중에 나온대도 따라한다고 욕... 아님 데려가시져...누가 그러더군요 한정은 꼭 사야..
**그네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전 3월에 지출이 어마무지할 예정이라 정발된대도 바로 사진 못할 거 같아요... 율님은요?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B___5_

From Twitter

**lien Queen 아차 가는 날짜는 꼭 트윗에 공지 해주세요 대도록 이면 3월달에 해주세요 20살 이라 4월에 군대 신체검사 받아서요
**?L??R? EM¿TI¿N¿ 바닥? 어두워서 볼 수 없다. 바닥을 발로 쾅쾅 밟아대도 달라지는 건 없다.
** 무 스 아니야^^들이대도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대게 편하게 해줘도됨...ㅎ
**노터그 내 이름이나 나이 빼고 다른 걸 알고 있어? 정확히는 기억하고 있어? 겠지만. 만약 신이 나에게 관용을 베푼대도 난 그것을 거절해버릴거야. 그 정도로 염치가 없진 않아서.
**앙의 나이오빈콩아무리 콩인 아저씨가 나를 받아줄 자리가 없대도 난 항상 받아질 준비가 되 있어.
**INA앟 대도님...... 대순이//-//
**감(주토피아스포여성의 사회 진출이 지금보다 더 가속화되고 높은 직위를 맡을수록 여성꼰대도 생길거고 병크 터뜨리는 여성이 늘어날 것이다. 예전에 항상 당하기만 했었기에 기사화되지도 조명되지도 않았던 여성이 가해자 역할을 맡는 빈도수도 늘어날 수도 있다. 하지만 그건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myocat70

From Twitter

**늠일기 너 진짜 웃긴다 코에 옥수수 들이대도 헹 하던 놈이 사료에서는 옥수수만 골라먹고ㅎ....
**50] 여의현한 ... 다양한 사람들한테서 7대도 넘게 맞을지도 몰라...
**11세] 민 태화 마음은 고맙게 받았대도. 마당에서 키울 수 있는 애가 생각나면 그때.
**장품 조달 잎씨와 에덴합작손가락질 당한대도~ 바로 도망쳐버리면 돼~ 전부 원하시는대로~
**명이인21000명 야쿨이랑 하는 시합에 선발이군요! 제 일정이 하나 더 늘었네용 ㅋㅋㅋ 그런데 잘한대도 선발 자리 있나요...? 야기자리를 뺏어야하나🙄
**슬비(오른팔 부상) 20대도 이른거 아닌가..?
** 햐 ㅠㅠㅠ 그니까 아 진짜 머하는건지.. 순끼 작가님도 화 마니 나셨다든데... 나 진짜 치인트 좋아하는데ㅠㅠㅠ 왜 그러니 진ㅁ자ㅠㅠㅠ 이래서 드라마화하는 게 싫다 무조건 시청률만 높이면 장땡인가; 사과했대도 넘 늦었음 ㅠ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ainmiu2

From Twitter

**예 ...검사님만 안 곤란하시다면야... 저야 어쩌든 상관 없는데. 뭐어, 조카라고 대충 둘러대도 되고... 하하.
**ueen Tina(마음) 어엑. 인장만 보면 무슨 핑계를 대도 남자일거 같은데... 미안.
**ㅇㅈ밥 먹고 돌아온 연희관 앞에서는 착잡했지만 자리를 배정받고는 조금 신나기 시작했다. 내일 스탠드랑 문구류 사러 가야지~~~~~~막 독서대도 사고 할 생각에 조금 신남
** 888ㅁ888 크리처에게 먹힐수 있다면 죽는대도 괜차나 행복해......
**로오 테츠로 사실 거의 100퍼센트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보쿠토는 지금 바빠요. 아마 누가 고백한대도 얼굴만 붉히지 받아주지는 않을 겁니다. 다만 저는.. 아, 갑자기 예전 얘기가 생각났습니다. 제가 켄마한테 배구부에서 나가지 말라고 한
**회연회 도연회우리 무휴리 명나라 다녀오더니 떡대도 커짐 후우 조나 심장 어프더
**결고등어 subin대도서관인줄;;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baya_heuro

From Twitter

**뮤 율페 사담계내가 꾸금에 아무리 싫어하듯 몸서리친대도 캐붕은 시키지 않기때문에.... 놀리려고 덤벼들었다가 침대서 울며 돌아가신 분이 있음
**티많습니다✨Au아우✨대도님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재밌어오 등장인물이 쪼큼 쪼큼 양애취같고 그렇긴ㄴ한대 시간을 돌린다는 소재가 조흠 마쟈 백합삘두나
**이퍼즈 지식H방템은 쳐맞으려고 가는게 아니다. 니 손가락의 반응 속도 부족으로 인해 못 피하는 공격의 피해를 줄이는거지. 사륜안이 있어서 게임하는동안 공격을 단 한 대도 안 맞을 수 있으면 노셔츠로도 탱킹 가능
**오사랑해 @ 린다내일 아무대도 안가야겠다.. 내일도 나가면 진짜 몸 으스러질듯
**해우난 내가 2학년대도... 나한테 인사 안하면 아 날 못알아보는구나...하고 지나갈텐데... 아닌가...
**구시츄는 안경을 쓰고 있어야 높은 가격에 분양된대!! 근데 난 안경을 이쁘게 썼는대도...
**콘 가는 김여니 8. 트친 맺은지 아직 얼마 안된 우리 익명님! 반흍이라는 핑계로 많이 멘션보내지 못해서 미안한.. 나이대도 비슷해서 넘나리 친해지고 싶습니다요 🙊 선멘..! 도전!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godexois8

From Twitter

**모찌 옆 소월 이강순이 아무리 눈치가 없대도, 네 말이 장난이 아니란 것쯤은 알 수 있었다. 평소와 다른 공기의 무게가, 제게 말해오는 너의 표정이, 진심을 말해 주었으니까.
**준휘입니다☆오늘 무슨 날인가... 그리려고 하는대도 그려지지가 않어...
**ㅎㅇ 윤아여서 아니구...? 진짜 나 얼굴 에센스 치덕치덕 하는대도 자꾸 터서 보숩 짱쩡인게 필요햐..
**로 핫산 음 그건 아니야. 아직 23이란 나이가 젊게 느껴지지 않고 늦었다고 생각되긴 하는데... 시간이 빨리가는 것에 비해 아직 30대도 안됬잖아? 아직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많이 바뀔것같다구 생각해. 왜냐면 우리작은누나는 30대 중반에
**R/파괴] 네로 오히려 과거에 얽매이지 않아도 되니 편할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적어도 부모님의 외형과 이름에 대해서는, 알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물론 이것조차 모른대도 별로 상관은 없겠지만.
**스 탄 놉님 얘 원래 모르는 사람이 과자준대도 따라가는데 롯시가 같이자재 세상에 냉큼!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롯시 더운거 싫어해요? 그럼 적당히만 따뜻할게요 참 생각하지만... 종일반원생된기분이애요...
**우사랑 까매오■(까뮤) 엄마가 공부하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아침에 세박 뇌구조만 봤는대도 재밌드따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Niflheim_Hell

From Twitter

**렐피₩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없대도~↘ 나안↗ 늘 응원해애↗ 수고했어 오늘도! 빰빰!
**훈이네 애기 다짱 43이요,, 근데 등기보냇ㄷ고 등기번호까지버내줫는데 못미더운일,, 더치트에 조회도안되고하는대도 불안해요,,,
**한여진 오너] 돌아온 괭쨩대도ㅋㅋㅋㅋㅋㅋㅋ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큰오빠:난 한대도 안 맞을거야!!! 자신만만 자근오빠:?
**럭키고교생의 평범한 일상선율의 대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여보 수고했어,오늘도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오늘도♥
**oooooong1400 후반대도 별로 어려운거 없었네 이캐릭 제대로 파면 1600넘길거같다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bindaetteok0

From Twitter

**엘꺼하자✿ 수고했어 오늘도,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 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리어휴 자고잏어났는대도 힘들어
**곰그것이 당신의 행복이라 한대도~
**희 49분을어떻게하지..? 그냥 1분 30초하는대도 죽을거같은데..
**원✨ 가격대도 10 만원 안이라서 괜찮을거 같아요! 어머님 쾌차하시길 바랄게요 ㅠㅠ
**라노 보우우 우와아아아 나오면 보여그린 대도요..? 히죽히죽 웃으며 도망가
**카걔 옆 시간님 더쿠 초코 헉 넘 좋아요...후엥ㅠㅁㅠ이니숨 짠내가...계속.... 왈칵 아 죽는대도 괜찮긴 뭐가 괜탸나!!!!!!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G_Rockbell

From Twitter

**작 신청하지 말라고 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 코튬 존나 유쾌하ㅏ네 리사는 대도 닮았고 마틴은 성시경이랑 유재석 닮앇고
**쑤묘니 쨩 죠화〃'▽'〃) 참다래 왜 소심모드야 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쉬우니까 맘껏 들이대도 돼 ㅠㅠㅠㅠ!!
**따!♡←이러면 기엽겠지짜증남 밥안준다고 난리치면서 준다는대도 짜증냄
**린 ㅋㅋ역시 루피다워! 아 정말? 그럼 내일은 아무대도 안가는거야??
**AINT/セイント재석챌피 대도서관리사 까미유앨리셔여장
**이야 오너!!![아엔]아니 리사ㅋㄱㅋㄱㄱ이뿌다생각했는데ㄱㄱㄱㄱㄱㄱ진짜대도님닮았네ㅋㄱㄱㄱㄱㄱ
**디쿠션 그러는거 아닙니다 ㅠㅠㅠ 막 40대도 다니고 그러는데!!!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xoxocccj

From Twitter

**ote 1/2정말로 도요타의 신상 재봉틀이 팔리지 않았다...너무 잘 만들어서... 지금도 중고 시장에서 수리되고 있는 ㅠㅠ 현재의 재봉틀은, 유저의 일종의 장난감으로서 1~3년 쯤 쓰고 이런저런 이유로 고장나게 되어있고, 가격대도 부담없다...
**젠가 종강할것을 알기에... 웅 이제 핫랜드 막 진입한듯 ㅋㅋㅋㅋㅋㅋ 으에 얼른 마저보고싶다 이제 대도꺼 10편볼차례~~~!그냥 봐버릴..가... 데이터
**ans 난 귀엽지 않대도.
**또의 반쪽 니로 ㅋㅌ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 워 원래는 ㄷ대통령님 닮았다고도 하고 어이 ww 그랬는데 이번에 대도 ㅋㅌ ㅊㅋㅌ ㅊ ㅋㅋ
**리❣밤새도록 널 생각해 혹시 아프리카 4대여신 대린이라는 이름인가요 ㅋㅋㅋㅋㅋㅋ!!! 아처음에 양갈래캐라 예쁘다 생각했는데 대도님 닮았다고해서 빵터졌어요..
**노 ㅠㅠㅠㅠㅠㅠㅠㅠ연님😭😭😭 현판 풀린대도 진짜 조금 풀릴거 같은데ㅠㅠㅠㅠㅠ
**동쭈쭈 아 맞다 그건 예리 민호 둘다 예고없는 막방이어서 다들 빡친 기억이남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덤덤뮤대도 그러지않았나...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todo_bbanggle

From Twitter

**리❣밤새도록 널 생각해ㅋㅋㅋㅋㅋㅋ아니 어디 캐인지는 모르지만 진짜 대도님 닮았다...
**eter..그러니 서둘러 이동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휘말리게 된대도 피해를 줄일 수 있을 거구요.
**비고 ㅋㅋㅋㅋㄱㄱㄱㄱㅋㅋㅋㅋㅋㅋ신호걸렸는데 한줄 죄다 버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ㅋ버스 한꺼번세 네다섯대씩 오고 20분 30분동안 한대도 안오는거 개실타
**헬민국의 꾸르륵김영란법은 가족들의 통장거래내역 정도만 요구하는데도 "가족의 유대가 깨진다" "사생활을 존중해달라" 이렇게 칠색팔색하더니. 테방법은 영장없이 은밀한 성생활까지 들여다보는대도 "꼭 필요한 법인데 야당이 분탕질친다"고? 저걸 대가리라고 들고 다니냐?
**메인트윗확인]샤르망종 오늘 시상식에서도 텅장이 빛나는 미모는 열일합니다✨ 추운데 이쁜옷입고 레카걷느라 고생했지만 오늘도 박제해야할 미모😭😭 하얀드레스가 너무 잘어울리지요~ 나중에 본무대도 기대할게💕💕
**휴지의 사랑둥이 열매]알콩달콩열매♡ 햇징 ㅎㅎ예비대도 갔다왓졍!
**E:얀데레]DIO ..죠타로. 거짓말은 이 DIO에게 통하지 않는대도? 눈웃음 기회는 이제 한번 뿐이란다! 자, 그래서 누구를 곁에 두고 있었느냐?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0_0dream

From Twitter

**코우 괜찮대도.
**리사키 치토게 (桐崎千棘)바보는 빼지! 60대도 아직 창창하다구.
**ㄱㅁㅊㅋ ㅋㅋ 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ㅁㅊㅋㅍㅋ ㅋ ㅋ대도님 ㅋ ㅋ 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으아애ㅔ에ㅔ엥
**레 * 미 애 니 계 정 ! *대도님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넘 재밋움...업뎃만 계속 기다리는 중ㅠ
**리 뒤프레 ...음? 아니야. 그렇게 어렵지는 않대도? 팬만 잘 골고루 달구고, 반죽을 부어 기포가 올라오면 뒤집으면 되네. 간단해
** ㅔ~~~롱무성이 "또" 무릎 꿇었다고??? ㅋㅋㅋㅋㅋㅋ 진~~~~~~~~~~짜 가지가지 한다. 넌 대권도전은 정말 힘들다고 본다. 갱상도 말로 머서마가 대도 없고 깡도 없고, 방울두개 고마 때라
**즈하시 리쿠 당신의 반응에 피실 웃음을 흘리며 망토로 가려진 얼굴로 시선을 옮겼다. 미적 기준이야 극히 주관적인것이니 그리 생각하신대도 할 말은 없지만... 제 눈에는 꽤나 어울리시는데 말입니다.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Corn_chees

From Twitter

**로ㅋ ㅋ ㅋ ㅋ선율의 대도ㅋㅋㅋㅋ
**은 하긴 저도 동기들이나, 선배님들이 그런 건 종종 보긴 했습니다. 그러고 맨날 단속나가거나, 순찰 돌 때 고생 엄청하시는대도 안 바뀝니다. 라면에서 대충 먹었습니다.
**ath with a heart 그치만 그 절박하고 절망스런 심정은 충분히 이해가 가요. 인간으로서... 아이를 가져 본 적은 없지만. 우리 네로 였대도. 그러나 제 문제는 그렇게 단순하지 않아요. 저란 사람 자체가 단순하지 않아요.
**찌아는xing그래 사장에 굥수하는만큼 아니 애 마음가짐 반의반이라도 닮아봐라좀,, 이거 앞부분은 레버넌트역할과 월드투어겹치면 어떡할거냐는 말임ㅋㅋㅋㅋ쿠 자기가 좋아하던 영화 주인공역을 준대도 투어하겠다는 갓소뚝심클라스
**쓰러지는 파베✧ 너무 맛없어서 혀만 대도 우웩이에요
**그니다은이난 바보 난 너만 보는 바보 널 사랑해 누가 뭐라고 놀린대도 너만 보는 바보가 될게♥
** 찼대도.. ?!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syc0806

From Twitter

**ଘ(੭*ˊᵕˋ)੭✿ 양초돌고래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대도 취향도 전혀 달라보이는 여인네들의 모임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냐 어사님ㅁ도 껴서 더ㅓ 정모스러워ㅓ졌어요!!!!!!!11 ????
**스포주의] 언다인이 치고 간 챠밍언더테일 대도님 캠도 같이 보고 싶은데 유투브엔 없애버렸고 아프리카에는 무슨 유효기간때문에 영상이 업슴
**書쓰는 吳나라 사관 吳하아몽여뭉뭉이 흑마법을 배워 마족을 소환시켜 대륙멸망을 시킨다도해도 나는1도 놀라지 않는다. 대도독을 위해서라면 여뭉뭉이 못할 게 뭐가 있음??? 얜 그냥 대도독이 하라면 뭐든지 하는 애.
**인 ....글쎄, 그 성 마음에 안 든대도.
**멘션.DM알림안와요88]삼오아 근데 대도님 달의숨소리 없어졌더라 나 ㅈㅐ밌게 봤는데.....
**k키드_P울산대도 나쁘진 않은데...아무레도 취업 생각하면 교직 따면 여기도 상관없지만 임용고시 잘보면 되니
**밋주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모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잊을 수 없ㄷ다... 글케 리모컨 못찾아준ㄴ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eun_w00

From Twitter

**행아웃탈주러 senster✧[센페]그러고보니 레이어스 오브 피어 완전판 나왔다고 들었는데 대도님 실황 안해주시려나...
**우 콩ㅋㅋ비지ㅋㅋ버겈ㅋㅋ 누가 사준대도 사양하고 싶은 표현이구만 그냥 콩비지찌개를 먹겠어
**=VD 탱파 티켓팅 성공 급식들은 오지말라는건가.. 개셈 진짜 돈을 준대도 못오게해요 ㅅ
** 렘님만의 공주 (*´ڡ`●)아니 왜 내가 어 돈을 준대도 거절해
**수호 ... ... 괜히 달아오르는 것은 저도 어쩔 수 없어 벨트를 잡은 손만 꼼지락거린다. 힐긋 바라본 얼굴에 입술을 또 버릇처럼 씹는 것을 보곤 ... 내 입술 언제든 내어준대도. 또 그래...
**악심장녹화본구해요ㅜㅠㅜㅜ] 라유 헐 저도 잘부탁드려요ㅠㅜㅜ 갑자기 들이대도 제가 혼자 망상하다가 친하다고 인식해서 그런 거니깨ㆍ 불편하시면 살짝쿵 말해주세요/□\
**리어? 방금 첫콘 스탠딩 취소표 하나 풀렸었네ㅋㅋ 번호대도 좋았는데ㅜ 물론 다른 고객님이 결재 중 입니다 였지만ㅜ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chira_mikan

From Twitter

**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리사대도행ㅋㅋㅋㅋㅋㅌ씨밬 근데 닮았어..
**ANG ♡ 그대 조금 돌아온대도 다시 나를 스쳐지나더라도 괜찮아요 그댈 위해 내가 여기 있을게
**찌♥옆자리 리하대도님......
**6학번 RODA학식에별기대도안햇지만너무창렬햇다..
**인트윗 메구밍[폭렬ON-E2] 볼이 주물주물대도 가만히 있는다
**eRA 제가 간 경기는 다 ㅋ꿀잼ㅋㅋㅋㅋ지난번에 sk랑 할ㅋ대도 역전승ㅋㅋㅋ
**순영 이쁨 안녕하세요 02년생 권쁨이에요! 친하게 지내요! 막 들이대도 괜찮으시죠..? 많이 많이 친해져요!💕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schizzizii

From Twitter

**란☜ 졸음..★앨리셔 대도님 닮음
**ㅑㅈrㄱㅏ しろㄹㅣ사ㅣ진자...대도님ㅁ...ㄷ닮았ㄱㄷㅏ.. 리사ㅏ?
**더테일에 치인 헤르이런 방 갖고싶ㄷㅏ... 유자차나 타서 대도님 게임 실황이나 봐야지
**로님은 언제든 집에가고싶다 머 그건 인정합니다 ㅅ살다보면그럴대도잇지 실패하면 치킨파티함시다.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본인 진심이어도 머저리고 그게 정치적으로 어쩔 수 없는 처사라고 생각했대도 머저리다 박원순도 그렇고 박영선도 그렇고 안녕이다
**모...의지를 가지거라... 헉 스팀에서 한번찾아봐야겟군 맞아맞아 대도님방송중에 라이프이즈스트레인지인가 그거 재밋어..1!!!!! ㅠㅠㅠㅠ그거보려고 매일 꼬박기다린닷..하...샌즈..발컨인내겐너무 무릭ㄹ무리..나원래텐도 초반에 성격그지같닫고욕햇는데 치엿어...
**깐 커뮤달리러 가는 묭 웅? 아뇨 아까 스포그건 대도서관리사 떠올라서 한 말인데 ㅋ ㅋ ㅋ ㅋ저 앙스타 안해요..^^ 꾸준히 접해야하는 겜 못함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dinner_0u0

From Twitter

**킨교 귝미ㅣ친대도님ㅋㅋㅋㅋㅌㅋ
** 슬 으이이이....향이 막 입술 깨물면서 그렇대도, 남은 거잖아요. 영영 볼 수 없는 거잖아. 이러겠죠.... ㅠ....ㅠㅠㅠㅠㅠㅜ으악....
**드ㅋㅋㅋㅋㅋㅋ대도님이 트윗해벌임
**병원] 지다해 ..... 고개를 숙인 그를 쳐다보다 다른 손을 들어 머리를 천천히 쓰다듬는다. 미안하단 말, 할 때 마다 도장 찍으라고 해야겠다. 나 괜찮대도? 오빠때문에 그런거 아냐. 히스가 잘못한거지.
**리샤인모르면서 나대도 큰코다침
**캐다이스키ㅣ마양대도님 귀여워 어떡해ㅠㅠㅠ 4년차덕의 외침
**ovo잤는대도 피곤하고 머리아푸다....듸져야지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getover_00

From Twitter

**숙제노예]Bin대떡대도서관님이 대도님이 자리 비울때 대청자들의 행동들
**숙제노예]Bin대떡대도님 한테 별풍쏘려고 서랍장식이던 저금통에 돈 저금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 집에 뒹구는 100원들 모은당... 아님 공포게임 끝내실때마다 쏘고 싶은 별풍 1 개당 100원으로 잡고 넣는중..ㅋㅋ 돈을 모으게따... 지금 27000원 모음
** 그냥 촌장 ♨내동생;;; 언텔 자비? 내가 자비를 줄줄아느냐 니들이 나에게 자비를 줄때까지 한대도 때리지않고 맞지않아주지 이러는데 좀 멋있음;
**숙제노예]Bin대떡예전 대도님 유튭만 볼때는 저녁에 부모님이 폰걷어도 해탈했는데 생방의 재미를 알고나서는 폰걷는게 정말 지옥이다.... 대도님 사랑해요 흑흑 대도님 요즘 대도리믹스 만드려고 1도 모르는 음악 편집 야매로 연습라는중...ㅋ..ㅋㅋ... 열시미 해야지...
**슈단배 뜁쉬다! 카레선율의 대돜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님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봉 융 아라쪄 드꾸온닝 ㅎ 무차별 들이댐이 있울거야...막 들이대도 도망가지마ㅎ 득구언니 :? 너 블락
**; 이런!! 덛리어솔츼키 대도님 여장한거 예쁘다...나보다..훠얼씬... 예쁘고..여성스럽다.. ?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From Twitter

**메인트윗]양갱¿ 나는서울갔대도?
**순영 이쁨 언니 많이 친해지자! 제가 막 들이대도..당황하지말고..어... 많이 친해지자 많이!
**요[흑여우] 더이상 누군가와 싸울수 없다는절망에 빠졌다 하지만 그것도잠시 절망은 곧바로 희열로 바뀌었다 절망적일 정도로 강대한 검격에는 망설임,불안함,초조함 등이 섞여있었던것이다 뒷모습을 보고있는대도 이렇게 불안해한다 4/n
**엉이 옹알이 ㅠㅠㅜㅜㅠㅠㅠ아악 그만 ㅈ저 정말 행복해서 ㄷ디져벌여요😭😭😭😭😂😂😂😂ㅈ젠장헐..안쓸라그러는대도 젠장헐!!! 전 연성고자라 풀어낼 자신이 없군요..😊 나락으로 치달을것같습니다..쑨님 연성이나 보며 도닦겟습니다..히히
**헤헤 스우싴ㅋ밬ㅋㅋ 선율의 대도님ㅋㅋㅋㅋㅋㅋ 아나 격뿜ㅋㅋㅋㅋㅋ 대도님마젘ㅋㅋㅋ
**시맛나요16. 원래는 잠이 정말 많습니다. 원래는;; 어렸을때는 운동회하는 그 시끄러운 운동장에서 머리만 대도 잠들 정도였는데 어느순간 하루이틀에 몰아자는게 습관이 되다보니 평소에는 많이 자봤자 5시간 정도인거 같아요. 이러니 초췌해진다. ㅋㅋㅋ




대도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

대도 사실 아무도 누가 수고했어 선율의 슬픔에 리사 사람 엄청 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