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설 치인트 김고은 유정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백인하 유정이 차에 김고은이 인터뷰

Posted by 마리쉐
2016. 3. 1. 00:02 ALL

**즈아 뭐야 홍설ㅣ 왜 치이는데
**뭐냐 미친 홍설
**ako(ナコ)치인트망했네망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얼드아미친 홍설 우ㅏ아아아아아ㅏㄱ
**로디 홍설이더..
**헐 홍설 어떠케
**지설아 설아 홍설

홍설 치인트 김고은 유정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백인하 유정이 차에 김고은이 인터뷰 j_jniii

From Twitter

**리!엄마야 홍설 어뚜카냐
**윤기의 김소월백인하 홍설우ㅐ
**이너모홍설이 차에 치인트 !
**ee.성준어? 홍설 헐
** 지 민 사 랑 다 니 ♡홍설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
**친 신균 후드 지린다 (경찰스)홍설 치였ㅆ따 ㅁ 0ㅁ0
**요HAYO헐 홍설 어떡해

**게야마하옌인호인더트랩 홍설차에치임
**윤기의 김소월헐 미침 홍설
**슝⊙헐홍설
**면업빠...헐 안대 홍설 사고나버려
** 지 민 사 랑 다 니 ♡백인하 ㅆㅂ 홍설은 왜 건들여
**살홍설이뭔잘못이야미친...
**멜밀어서 홍설 다치는거야??? 설마???

홍설 치인트 김고은 유정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백인하 유정이 차에 김고은이 인터뷰 ionian73

From Twitter

** 지 민 사 랑 다 니 ♡홍설 밀디마 밀디말라고
**Remember1919미친홍설
** 지 민 사 랑 다 니 ♡백인하 홍설 밀명 죽는다 ㅆㅂ
**원아 홍설 건들지마
**리홍설 위험해 미친
** 多 蕙 ♡ 정신차렸으면 좋겠다 ...홍설 어쩔...ㅠㅠ
**다시 알바녀 단어쌤 애리아....아아.....저기서 홍설...등장....

**세젤예홍설 사고나네
**영 예고봤을때 홍설 차에치이고 그러던데ㄷㄷ
**더님 짱 영구저래놓고 홍설 차에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Sid)이제 이 타이밍에 홍설이 나타나고 홍설을 미는 개막장이 되나
**레야] 서태지한테 통장털린 빈털털이홍설 인호말고 모든캐릭터가 또라이네
**탄이들천재짱짱맨뿡뿡내딸 홍설 오로라 치즈 왔다,치인트
**인용알티ㄴㄴ] ❁녈비=샛별❁유정이 홍설한테 반지받고 웃는거 진짜 예뻤는데 백인하 쓰레기.... 진짜...

홍설 치인트 김고은 유정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백인하 유정이 차에 김고은이 인터뷰 aziangel22

From Twitter

**인아닠ㅋㅋㅋㅋㅋㅋ홍설ㅋㅋㅋㅋㅋ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굳이 홍설이 아니어도 언젠가 저럴
**모/씰링키트 구해요ㅠㅠ홍설이 웹툰과는 달리 무지 사랑스럽다
**도대체 이 드라마는 어디서부터가 문제일까.. 1. 유치하도록 일차원적인 유정아빠 캐릭터 해석 2. 아예 도를 넘어버린 유정 캐릭터 해석 3. 들러리가 되어버린 홍설 4. 백인호 칸타빌레 5.
**미난 홍설과 유정 특유의 스킨십 진도를 참 조아함... 근데 막... 막... ㅋ ㄱ ㅋ ㅋ 열불남;
**추홍설 핵발암 꺼져
**ㅗ랭이제 인하가 빡쳐서 홍설 찾아가고 교통사고나나여

홍설 치인트 김고은 유정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백인하 유정이 차에 김고은이 인터뷰 lcsslh

From Twitter

**로시 원작자가 블로그에 비판글 올라오게 만들고 박해진이 분량 다 삭제에 여주 인터뷰는 홍설은 이뻐 보여야 하는 캐릭이라 하고. 중국 진출 차질 생기니 그때서야 피디가 미안하다 합디다 ㅋㅋ
**레야] 서태지한테 통장털린 빈털털이홍설이 보라네간다고했는데를 보라매간다고 했는데도 들었어 ㅋㅋㅋㅋㅋㅋ 서온가는줄
**니애기ᴛᴀᴘɪᴏᴄᴀ응? 저 전개 뒤에 홍설 차에 치인트...?
**덷2차]사강님의 발닦개_얏와 진짜 드라마홍설...캐붕...
**더유정이 뭐 잘못했냐 등신같이 뒷통수치는데 허허 웃고있어야하나 인하는 지가 한건 생각안하고 남탓뿐이고 이러다 인하가 홍설 밀면 치즈인더금사월의 완성
**용 #순정유정홍설 커플보니 내 광대 안내려가
**구가 좋은 신덕유정 죽여버리겠다고 하고 홍설을 죽여버리니.. 인하야.

홍설 치인트 김고은 유정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백인하 유정이 차에 김고은이 인터뷰 mujuklgtwins

From Twitter

**잉그렇다구 여기서 홍설 교통사고는 전개가 너무 허접하자나여
**모리사심슨은택이 커플링 보일 때 하는 대사도 여친 소유물 취급하는 멘트에, 초반에 학과 선배가 홍설 술 먹이고 어떻게 하려고 하는 설정 넣은 것도 그렇고 아무튼 진짜 저질
**이피다 그니깐 홍설도 캐릭터 파악도 안했던데 뭐ㅋㅋㅋㅋ박해진만 새됐어ㅋㅋㅋ박해진만 원작파악하고 어휴
**통치인트에서 그 에피 좋아하는데. 유정이 홍설을, 홍설이 유정을 다시 보는 계기가 된 축제준비 ? 에피.
**키⚓ 오호오호 홍설...유정선배.... 넘나 좋지만 난 백인호가 젤 젛아
**마다라충 울라✨나는 곧 죽어도 인호홍설이야,,,크큭,,,아무도 못말린다,,,,
**정 보고싶은 율물론 백인하가 복수하는 방식이 잘못되긴 했지만 유정 저새끼 ㅅㅓ격대로 뒤에서 알게모르게 사람 괴롭히는거랑 인호 손다치게한거 자기 아니라고 말안한거 존나 짜중나 홍설도 핵발암.. 드라마 볼맛이 ㅏㄴ나 울 ㅂ인호보랴고 보는 치인트~^^

홍설 치인트 김고은 유정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백인하 유정이 차에 김고은이 인터뷰 rladbqls0402

From Twitter

**구리 선진국 요즘 홍설 앞머리 유행하지 않나..
**러분 탐라에 귀염둥이는 바로 나!홍설 어ㅐ케 까어 ㅠㅠ
**러분 탐라에 귀염둥이는 바로 나!홍설 어ㅐ케 여기저기 까이고다님 ㅠ
**러분 탐라에 귀염둥이는 바로 나!짜즐나 홍설 불쨩해염 ㅠ
**인 내가홍설이면 진짜 엄청칠듯
**희아갑자기 치인트에 백인하나오니까 예고편에서 홍설차에치인게 생각남...
**미선진짜 지금 봐서는 인설로 결말나도 전혀 이상하지 않음 ㅋㅋㅋ 오히려 유정하고 홍설 왜 사귀는지 모르겠구. 납득 안돼는 럽라이어주느라 윤정님이 넘 힘써주신다. 그냥 마음가는대로 인설 이어주지?ㅅ

홍설 치인트 김고은 유정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백인하 유정이 차에 김고은이 인터뷰 BB_10s

From Twitter

**구리 선진국 나도 한동안 못보다 지금 보는건데 홍설이 매우 카와이해..!
**융순️❤️✨홍설 코트 내 취향
**린인데 나쵸님과 함께야! 정이는....? 정이분량 어디갔어....? 이거 무슨 주인공이 백인호고 백인호 여친 홍설이고 지나가는 행인1 유정인줄
**주보고싶다 캐붕도 개짜증ㅋㅋㅋㅋㅋ 홍설.. 휴..
**우 ....유정홍설이
**린인데 나쵸님과 함께야! 아니 진짜 레알ㅋㅋㅋㅋㅋㅋ 홍설뛰어서등교 갈굼당함 끝나고가는데정말 신기하게도 그 시간 그곳 타이밍맞춰서 백인호가 발견하고 같이가자고함 그래서 같이가는데 그때동안 백인호가 애매한 멘트ㅁ날림 집도착 정이만남
**인호 립 머쓰냐;; ; ;홍설보다 이뻐

홍설 치인트 김고은 유정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백인하 유정이 차에 김고은이 인터뷰 jura_aven

From Twitter

**:반동결:: 빔샤벨내가아는홍설은 저렇게 수줍고 상큼하지않았는데... 혼란에빠져서 꿍얼대고있으려니 동생이 짜증냈다. 드라마 재밌게 보는데 왜그러냐며...... ㅈ저건 치인트를 빙자한 그 다른 무언가..
**지금 이순간 홍설이 제일 부럽고요 ㅠㅠㅠ
**릭 옴마 홍설
**뇽!난 늠검의 사랑스런 꼬마요정이얌유정홍설다기엽네다기여워아주
**뿌유정 홍설 너무귀엽네 아아악..
**기홍설 급끼부리는데...?
**찬 멘붕 중인 어윈오올 오늘 유정 홍설 귀여움 터지는 날인가

홍설 치인트 김고은 유정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백인하 유정이 차에 김고은이 인터뷰

From Twitter

**니홍설넘사랑스럽ㄸ
**크21오늘도 시작한 홍설 붙임머리 할 것인가 말 것인가 #치인트
**연홍설진짜 귀엽다 내가 남자면 세상모든걸 다 해주고싶을듯
**ㅋㅋㅋㅋㅋㅋㅋ저거 진짜 누구냐 쟤네 제 2의 홍설이랑 유정이냐? 평행세계? 그런건가?
**자몽홍설:태워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정:천만의 말씀입니다 아빠아리가또 고자이마스 티비에서 말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
**크21그런 거 다 거짓말 하고 가는 거라니! 홍설! 나 아빠랑 같이 보고 있단 말야 ㅜ 이제 외박 어뜨케해-! #치인트
**홍설이 나오고 김고은이 나오고.. 나 광고보고 놀래짜나

홍설 치인트 김고은 유정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백인하 유정이 차에 김고은이 인터뷰

From Twitter

**중콘가는지현님♡난왜홍설이아닌가
**나는네편] 페츠니외!!!!박!!!!!!!! 경축!!!!!!! 홍설이랑 유정이랑 여행간답니다!!
**냥 김막싱김고은은 자신이 만든 홍설이 사랑스럽다고 생각하고 있을까?
**애라이제는 홍설이 느므 재수가 없으셔서 걍 주변인한테 해코지 당하는게 즐거웁다..
**기다정아야세 하루카 한국판 홍설같아..ㅋㅋㅋㅋ
**켓만구하자 해삼★비투비투비글 치인트보다가 홍설대사 적어봤어
**블리권♡♡♡ 홍설캐릭이 평범한 흔녀잖오? 근데 여주인공이 평범하믄 좀 그렇다면서 사랑받을만한? 사랑스러운? 암튼 그런캐릭으로 연기해야겠다 생각했다 뭐 그런식으로 말해써 평범한사람은 주인공으로 살지도 말란거야? 난..좀 그렇드라구

홍설 치인트 김고은 유정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백인하 유정이 차에 김고은이 인터뷰

From Twitter

**이에나이와중에 택운시 놓치고 치인트는 홍설을 본격 어장녀로 만들고 잇다....
**애라아나 홍설 또어장이야
**삼일절 빈 예'ㅅ'♡(미데입금)근데 치즈인더인호 기사보고 김고은인터뷰 기사보니깐 백인호 홍설 둘다별로야
**하미안한데 넌 홍설을 너무 핑계로 이용해 난 그렇게 느껴
**린쑤드라마 홍설은 맨날 고통받네... 영고담당 ㅠ
** 용홍설 보는데 저번에 김고은 인터뷰 생각나서 ;
**후 보자 몽빵님근ㄷ데 홍설 진짜 예쁘다 치인트 보기시작한지 이년좀 넘었는데 단한번도 홍설 안예쁘다고 생각한 적 없는 것 같아 제인 다음으로 예뻐

홍설 치인트 김고은 유정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백인하 유정이 차에 김고은이 인터뷰

From Twitter

**르기 홍설 교통사고 나는데 내일 마지막회!!!!
**인트윗 확인❤️모찡어 홍설앞머리 언제부턴가 이뻐짐
** 준난 거기 업혀있는 홍설 동생이다!! 누나 왜 이러고 있어? 정신차려봐!!
**/Jane ₍₍ ◝(・ω・)◟ ⁾⁾내 관심사예고편에서 홍설이 교통사고를 당하는데 과연 기억상실에 걸리느냐 마느냐
**나독] 원호야 라면 먹자허억 치인트♡♡♡ 오늘ㅈ홍설 차에 치임?
**O_GMOs뭐야 ㅠㅠ 치인트 홍설.. 사고나? ㅠㅠ 아잉.
**아미친 내가 방금 본 게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교통사고 나는 드라마 홍설 맞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ㄱㄱㄱ???????

홍설 치인트 김고은 유정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백인하 유정이 차에 김고은이 인터뷰

From Twitter

**내가 치인트 지금까지 계속 챙겨보긴 했다만 그 이유중에 절대 홍설은 들어가지 않는다.....
**잘큐땡큐홍설의 캐릭터를 그저 평범하게 생각했다는 김고은의 해석도 실수라면 실수. 홍설은 그 자체로 사랑스러운 아이인데 그렇게 해석했다는게..
**소녀오늘 홍설 차에🚗
**파워블로거*양캄스홍설이..평범한..여주인공..?
**잘큐땡큐마지막이 궁금하긴 한데 홍설 다치고 하니까. 왠지 봐야할거 같다. 꼭 보고 PD 욕해야지
**ビ애초에 김고은이 캐해석을 잘못함.......평범함이 매력인게 홍설인데 너무 평범해서 자기가 여주인공처럼 색다르게 각색했다는 인터뷰 글 보고 어의가가출함
**ㄹㄹ오빠머리상한거봐,,,,,,,,혹시 개털...?하 홍설역할 오빠가해줘 ?

홍설 치인트 김고은 유정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백인하 유정이 차에 김고은이 인터뷰

From Twitter

**요❀야 홍설~ 너 조심해~! 아주 죽여버리는 수가 있다?
**악 학점 관리에 아등바등대는 사이 대학교 졸업은 다가오고 취업 고민이 시작되었다...그런 내가 어떻게 홍설에게 공감하지 않을 수 있었을까. 그렇게 치인트는, 홍설은 내 대학교 시절 기억의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악 나도 홍설처럼 장녀에 남자동생이 있었고 나름 명문대를 다니고 있었다...이 문장 하나에 그 여자애가 어느정도의 차별과 고민을 겪을지 남자들은 모를 것이다, 항상 더 노력하고 잘하는 건 나인데도 뭔가 해보려 할 때마다
**악한창 웹툰 치인트를 볼 때는 나도 대학생이었다. 그전엔 홍설만큼 공감되고 감정이입되는 여자주인공을 본적이 없다, 물론 나는 홍설만큼 예쁘고 패션감각있고 똑똑하진 않지만 나름 비슷한 점이 있어서...
**맹누나아무생각없이 오감자에 왜 치인트그림이 있지하고 먹으려고 샀는데 설레는정이♡와 귀여운설이♡가 있는 스티커가 띠용~~ 내일 당장 과자 사러가야지!! 이거사야돼!!!x100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오감자
**(:3 」∠)_ 돌돔홍설병이 뭐야
**재호 맥거핀 어린이 홍설희!

홍설 치인트 김고은 유정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백인하 유정이 차에 김고은이 인터뷰

From Twitter

**가 10개면 이텐^(-ㅛ-)^나야 치인트 홍설역 하는분 bj고기님 닮지않았냐? 친지도 그렇게 생각했는지 갑자기 큭ㅋ캌ㅋ캳앙컁ㅋㅋ 이러고 웃음 나왜웃는지는 모르겠는데 웃음소리가 웃겨서 같이 쳐웃음 사람들 쳐다보잖아ㅋㅋㅋㅋㄱㄱ
**( 지호예원 )و닉이 주디 홍당무라고 부르는 거 왠지 백인호가 홍설한테 개털이라고 부르는 느낌이었다..
**오늘 홍설 차에 치인트 한다!!!! 와!!
**이비김고은 물론 홍설연기 좋지만 웹툰 비주얼은 오연서가 더 비슷하다 치인트 끝자락에 트위터보다 문득 떠오른 오연서씨
**indalee치인트 ost8 자켓사진 보고 기암. 오늘 제작진 사과문 발표해놓고 '이끌림' 오슽표지에 서강준 등짝? 미치겠다. 이끌림은 유정-홍설 커플의 메인테마곡인데 표지에 백인호-홍설 포옹씬이 왠말? 제작진 정신분열?
**가 10개면 이텐^(-ㅛ-)^그 치인트에 홍설역하는분 아프리카 비제이 고기님닮았어
**카치인트 푸시나 뭐 그런거 보면 억지로 홍설이랑 백인호랑 이을것같기도하고

홍설 치인트 김고은 유정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백인하 유정이 차에 김고은이 인터뷰

From Twitter

**니치인트 홍설역 김고은 배우의 인터뷰 ^_____^ ㅎㅎ #김고은 #서강준 #인터뷰
**레나 뒤 라엔님근데 나 치인트 원작도 안봤고 드라마도 안봤지만 드라마 홍설배우분 외모가지고 싸이닮았다는 알티글 도는거 간간히 보이는데 솔직히 그거 그렇게 싫어들하시는 외모비하글 아닌가... ㅅ
**ㅇ솔직히 홍설역 배우가 캐릭터 해석도 잘못한 마당에......
**림그려라 킴싸장미쳤나봐 홍설을 저렇게 표현하다니
**인 예고편 홍설 교통사고 너무 충격적이였던지라ㅋㅋㅋ진심 본방사수안하는데 오늘 할라구여..
**쵸오감자 깟는데 유정 나왓다 배기노 나올까봐 조마조마햇는데 ^.ㅠ 홍설나와도 은택이나와도 조은데 배기노 배기나 나오는건 시로
**ynn내가생각하는 홍설이미지는오연서... 눈매가완전판박인데...ㅠ진심

홍설 치인트 김고은 유정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백인하 유정이 차에 김고은이 인터뷰

From Twitter

**수 알아 치인트는 근데 홍설쨩... 조녜잖아ㅏ...........
**심보스 밋 치인트 홍설
**심보스 밋금수야 너 홍설이 닮은거같아 드라마 홍설
**린김고은 인터뷰 상태가......??????????? 알겠ㅅ어 니 생각이 그런건 잘 알겠는데 니 그 생각을 홍설한테 적용 시키지는 말라고 치인트의 스토리를 짜는 사람이 너는 아니잖아
**희냐나✦홍설은 진짜 오연서나 천우희해주지... 시ㅣ부엉
** 몽글성격은 유정인데 삶은 홍설이란 말이 또 생각났다... 젭알 이번에 조별과제는 없으면 좋겟다 ^ㅁ ^...
**졔 앜ㅋㅋㅋㅋㅋ 마자 외모순위 그거 잊고 있었네ㅋㅋㅋㅋㅋㅋㅋ 홍설이 제일 빡쳐서 다른 건 생각도 못했음 어휴 진쩤ㅋㅋㅋㅋㅋ 치인트 드라마화 하는 거 박해진 유정역 아니었으면 반대 존심했을텐데 복수하는 것도 아니고 ㅁㅊㅋㅋㅋㅋㅋㅋㅋ
**졔 왜 은태기 왜??? 홍설은 김고은이 사랑스러운 여캐로 만드려고 존ㄴㄴ 노력하심!
**카아시 아킬 그래서 모르나?? 홍설 진짜 하나도 안 평범...그래서 김고은 발언듣고 치인트 팬들 분노.
**카아시 아킬 아니 홍설 하나도 안 평범해
**enzen웹툰에서 남자 동기들이 홍설은 심심하고 재미없어 애교도 없고 라고 말하는데 작품을 보다보면 남학생들의 자신을 향한 호감 보다는 본인의 주관에 따른 미적기준과 그에 상응하는 자기계발이 우선인 주체적인 캐릭터..임.. 전혀.. 여성스럽고..어쩌고할애아닌디
**enzen난 치인트 ㄱㄱ이 연기한거 보고 홍설 자체를 아예 모르는게 티나서 화났는데 홍설은 유정과 사귈때에도 유정의 여자친구 이전에 한 개인으로서 본인의 권리나 입장을 주장한 경우가 많고.. 유정이 그런 홍설을 보다보니 좋아하게 된건데ㅋㅋㅋㅋ
**카히뭐야 드라마 인호가 홍설 좋아한다햇음? 드라마 망햇네 ㅅㄱ
**뭉당✨내가 치인트 드라마는 안보는데 그 화는 꼭 보고싶다. 그 홍설이 짝퉁 ㅓㄹ리는거 범수?였나
**렌즈팔아요] 나인#눈감고_고른_사진이_50rt가_되면_내_그림체로_그린다 홍설...?
**스포) 나키내 운빨이 쩌는게 오감자 두개를 먹는데 두개다 같은 그림의 홍설이었다.. 응.. 나 홍설 좋아하는줄 어떻게 알고..
**채현 홍설은 평범해보이지만 패션감각이 뛰어나고 날카롭게 본질을 파악하고 뭐든걸 속으로 참는 평범과는 살짝 거리가 있는 캐릭터인데...어째서..?
**오 오스카 받았다!!!!!!!알티 왜 홍설이 싸이야?ㅠㅠㅠㅠ 궁금해 뒤질것같아
**묜헉 지구 씨엪 ㅅ어디서 만이 밧다 햇더니 홍설 그 분이구나.... 이뿌다..
**야홍설인줄
**데 계이해요 메인트 봐주세요홍설이 사랑스럽고 연민이느껴질 캐릭터면 남주연이랑 다를게 뭔데?
**영싫 컨셉노트 수량조사! 카카김고은 홍설 해석 원작 무시 작가무시 독자 무시 캐릭터 무시 쩐다 원작 안 읽어봤나... 이제까지 차이나 타운이나 다른작품은 어떻게 했나 봤는데 협녀는 김고은이 망쳤다는 평판 수두룩하고...
**이비홍설되는 꿈꿨다..행복했어..쥬르륵
**침늘보 으지박약이다!그래도 홍설역은 꾸미면 짱예쁜얼굴인데 눈물죽줄ㄹ,, 개털만...아니었어도.....,
**RI 에리그래 내가 말했잖아 홍설 그거 그냥 코스어가 홍설 가발예쁘다고 코스한 느낌이라니까
** 마자여 홍설이 예민하고 자꾸 쎄해하는 게 답답하고 짜증난다는 사람도 많지만 지금까지 홍설 성격이 부드러워질 만한 동기도 없었고.. 애초에 홍설이 그런 캐릭터가 아니었으면 유정은 지나가는 로설 재벌남주1293로 끝이었겠죠..
**린초코과자 앗 정말그러네요.. 그리고 홍설 그성격 아니었으면 애초애 시작이 안됐을 얘기라서 더 좋은거같아요 치인트의 필요조건...!
** 아이돌 프로에 스스로 예민하고 피곤해지는 성격 나오면 대중성이 업겠죠.... 아련 하지만 투디캐로 홍설 넘 좋습니다 주인공은 밝고 긍정적이어야 한다는 클리셰를 부숴버리는 리얼리즘 주인공
**린초코과자 오그렇군요 엳시 아이돌이네여...!! 쫌 딴얘기지만 저는 홍설의 예민함과 스스로 피곤해지는 성격이 너무 좋아여
**표는 -3Kg와 홀든립 톤다웹툰속 홍설이 더 사랑스러운건 나뿐이냐...?
**걱 꺼젹ㄱㄱㄱㄱ난 은태보라랑 인호홍설민다곸ㄱㄱㄱㄱㄱ
**미처음엔 천우희 되길 바랬는데 김고은 캐스팅 되니까 어쩔 수 없지 잘 보자 이런식으로 보려고 했는데 갈수록 가관..ㅎㅎ 홍설은 똑부러지고 할말 다 하는데 우물쭈물거리는게 넘 맘에 안들어벌여~!
**순이 (29세, 금주중)백인하때문에 홍설 교통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앰창이다 진짜...마지막화 안보는 드라마는 이게 처음일듯
**식브레이커 설병아버드라마홍설은 진짜 >>이건 드라마니까 드라마식으로 갈것이다 드라마야드라마ㅏ<< 하는게 너무 눈에보인다... 막 은근슬쩍 말놓으면서 얘기하는데 으음... 홍설이 이랬던가.. 난 무슨드라마를 보나...하는 생각이 팍팍ㄱ든다
**식브레이커 설병아버으응 마자 요즘 어떤가싶어서 치인트 드라마보는데 딱 저거... 내 홍설은 저렇지않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