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Posted by 마리쉐
2016. 3. 6. 20:44 ALL

**니배경하길 정말잘했어.. 첨으로 안재홍 사진배경해봤는데 개웃겨ㅋㅋㅋㅋㅋㅋ 엔돌핀
**니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저표정 너무 웃기다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ㅋㅋㅋㅋㅋㅋ위대한소원 쇼케이스때 홍덕 슬로건보고 촬영하는 분이 안재홍❤류덕환이냐고 물어봄 ㅜㅜㅜ 음지문화 아닙니다
**니피드를 밀면 뭐하나 안재홍으로 도배가 되는데 하아
**니암튼 안재홍 개짱
**니님들 안재홍 테레비서 보니까 통통할거 같죠? 아니야 존ㄴ ㅏ야위엇대도
**니안재홍 진자..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기고.. 빠지는게 없어..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paranryu

From Twitter

**니존나 혼자떠들어서 현타오는데 님들 소통좀 하자구여 안재홍 커뮤있는거 모르시져?
**니그리고 혹시 안재홍 서치해서 저 트위터 보시는 분들 위대한소원 쇼케이스 보셨나요?
**니안재홍 실물 진짜 잘생기고 연기도 잘하는데 왜 팬안하세요 님들?
**니나왜케 가슴이 자꾸 아프지 안재홍 봤으니까 죽어도 괜찮음
**니요즘 광고 트윗 추세가 태그에 안재홍 넣는거길래 맘껏 떠들엇는데 안재홍 서치하니까 존나 나뿐이네;;
**니안재홍 떡밥 좀 주실분...
**니아 안재홍 극혐 표정 너무 웃기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 안재홍 그런 표정 본적 업스시죠? 어떠한 매체도 재홍의 그 표정을 담지 못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랙홀EXO 천우희·안재홍·엑소까지, JTBC2 '색다른 드라마'서 만나자 그래서 우옆엑 언제 방송해준다고요?
**라지키고 역적 김대중과노무현을剖棺斬屍 부관참시 해야할이유 이를위해재북평화통일촉진협의회를돌격대로 내세웠다. 1950년대에 조직된 이협의회라는것은조소앙, 안재홍과 같은납북자들과월북자들로이루어진 순수한 이남 출신 집단이다. 만토스
**니그치만 안재홍 ㄱㅎ 표정 생각나서 혼자 실실거리면서 왔지
** 학교 제발 폭파 기원 쿠안ㅋㅋㅋㅋㅋㅋㅋ안재홍이랑 고경표 기엽다
**니남친보다 안재홍을 더 좋아해서 현타옴
**니아진자 님들 농담이 아니구 저 전남친이랑 헤어진거 안재홍때문임 - 현실을 포기하자 2
** (반동결)안재홍 커여워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Hong31_

From Twitter

**니안재홍 나오는 영화나 잔뜩 보고싶다
**니카메라들 손나 다 뿌시고 싶어 왜 안재홍의 잘생김과 야윔을 없는말 지어냄 못 담는거야
**니안재홍 + L.B.A 반복반복반복
**니안재홍 저렇게 귀여운데 ㅜ 인생 한번쯤 포기해도 됨
**니시험 치러 안갈거야 ㅠ.ㅠ 몸살스트 관계없는 사진을 올리는거 같지만 1박2일 서울은 몸살나기 딱좋음? 내가 서울 왔다갓다 하는 이유 오직 안재홍 안재홍 안재홍
** 안재홍 이여!
**걀응팔은 좀 신기한 덕질이였다 최애는 성덕선이고 최애커플은 선보라인데 배우 입덕이 안재홍이라니

**애리와 안재홍 라미란 유산균 광고도 찍고
**뀨♥유성오빠연습잘하고있지여?ㅎㅎ나는어제건국대가서 응팔에나오신 정봉이역할하신안재홍배우류덕환배우보고왔지요브럽죠?ㅎㅎ나는안재홍팀이여가지구vip시사회티켓도얻고엄청좋았엉ㅎㅎ그래서그런지오빠도보고파!
**!!짜왕광고에 나오는 안재홍...어딘지 류뚱을 닮았네~~ㅋㅋㅋ
**inning.Girls- 박보굼 선배님 & 안재홍 선배님 r singing to our song 아츄~👀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집밖 봉선생 히말라야식 커리와 바게트편 수제자 박보검😆 뜬금없는 보검이의 예 솊! 소리에 빵터지신 메인셰프 안재홍님😂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이센라미란,안재홍 유산균 광고 정말 웃곀ㅋㅋㅋ
**타사랑 나눔애 스타사랑나눔애 응답하라 콘서트 현장에 설치한 배우 고경표님의 기부쌀화환 #응답하라1988 #고경표 #응답하라콘서트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 #혜리 #꽃보다청춘아프리카 #콘서트 #경희대평화의전당 #쌀화환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Hong31_

From Twitter

**재홍만섭안재홍이 의사라니!!!캐스팅명단에도 없는거보면 분량이 예상되지만 의사라면😂
**OPstar안재홍 ‘거짓말 탐지기’, 여자에게 따귀-주먹으로도 맞았다 위대한 소원 쇼케이스 :
**보검진심으로 보검이를 예뻐해주는 안재홍 류준열 고경표 배우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light(류빛)#160305 #류준열 #페이스북 오늘도 떡밥데이인가 졸귀ㅠㅠ 꽃청춘ㅠㅠㅠ 류준열♥박보검♥안재홍
**안재홍 술 취한거 꾸구리에서 술 취한거랑 넘 똑같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이랑 고경표 진짜 웃기닼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줏겠네 지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걀안재홍 광고머신이네 부럽다 재롱아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308ox

From Twitter

**쉬는 라임진짜 안재홍 배우 말처럼 고경표 배우가 총무스타일은 전혀 아닌데 총무 맡아 가지고 계속 구석에서 돈관리 하는 모습이나 본인 바지도 안사고 해서 안쓰러웠는데 그걸 눈치 채고 형들이 잘하고 있다고 얘기 해줘서 여기서 또 감동 ㅠㅠㅠㅠ
**야기사냥꾼#널기다리며 2016.03.10 개봉 #차형사역 #안재홍 배우님 나오신다는
**니의 남친 팝스(DJPops)그리고 안재홍도...
** 저돜ㅋㅋㅋㅋㅋㅋㅋㅋ헐 모얔ㅋㅋㅋㅋ이런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안재홍보다 게임 너무 이기고 싶었던 부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재홍땜에 죽어버리규ㅛㅣㅍ어요 넘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청춘 보면서 느끼는건 안재홍 진짜 괜찮은 사람이라는거 무던하고 사람 잘 챙기고 따뜻한 모습이 닮고싶고 또 넘 좋다 ㅠㅠ 봉블리란 말 넘 잘 어울리는 걸 8ㅅ8
**안재홍 공 던질때 내 손이랑 부딪혔는데 ㅋㅋㅋㅋㅋㅋㅋ존나 아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거대한 손에 부딪히다니 내 손...⭐️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ZENITH_NEWS

From Twitter

**정 오늘 밤부터 토요일 오후까지 비오니까 우산 잊지말고 챙기세요~~😊그리고 깜찍한 안재홍오빠 코골이 너무 심하신것 같아서 걱정되서 찾아보니까 옆으로누워자고, 베개는 낮은거 쓰면 더 낫다고하네요 모두 좋은 숙면하길바랍니당 검나잇?ㅎㅎ
**ᴏᴍᴏʀʀᴏᴡ 검이도 안재홍이랑 있으면 되게 편해보이고;; 지짜 저거 정말 조은능력.. 존재만으로 사람 편안하게 해주는거
**ᴏᴍᴏʀʀᴏᴡ볼수록 안재홍 조은사람 같은것;; 사람 편하게 해주고 분위기 풀어주고 심지어 요리도 잘해...
**J꽃청춘 3화. 오늘 복엄이 분량이 많아서 그런가 넘나 재밌었다. 안재홍 하드캐리하고 ㅋㅋㅋㅋ 보검이 술취해서 재롱부리고 춤출때 졸귀졸귀 ㅜㅜㅜㅜ 자주 좀 취해줬으면 좋겠네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어안재홍 진짜 매력쩔어ㅋㅋㅋㅋ
**아쟤가케이야아니 진짜로 아츄인기있는거 맞나봐.. 꽃청춘에서도 안재홍분이 부르고있어....후...감덩...
**럽인 여대생ㅋㅋㅋ안재홍 아츄틀엇엌ㅋㅋ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ZENITH_NEWS

From Twitter

**키문안재홍 이젠 아츄들엌ㅋㅋㅋㅋㅋㅋ
**ᴏᴍᴏʀʀᴏᴡ보면 볼수록 안재홍 넘나 사람 조은것;;;
**스터 꽃청춘에서요. 여행 중 만난 외국인여성이 홀로 카렌트해서 여행하는 사람이었는데 둘이 얘기나눈 후 류준열은 그녀가 멋있다고 생각하며 깊은 인상을 받았나봐요. 다음날 안재홍 고경표가 그 여성과 마주쳤고 류준열을 기억하냐 물었더니 ㅠㅠ
**hristina나는 한국에서 안재홍이 젤 웃긴거 같다
**A앓다 죽을 안재홍
**ㅛㅣ발 안재홍 고경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하다 그렇게 써먹네
** 끝에.안재홍 개그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어어엉 내 스타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ducku333

From Twitter

**라안재홍♡봉블리ㅋㅋㅋ
**아 박보4ㅓㅁ 안재홍 최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ㅜㅜㅜㅠㅠㅠ
**뭉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안재홍 나오는 꽃보다청춘 아프리카편 보고있다눙~♡
**안재홍 ㅠㅠㅠㅠ 부르다 주글 이름ㅠㅠㅠㅠㅠㅠ
**걀안재홍 또 뭐먹냐
**어찡~♡ 쿙쿙쿙 나돈디....그니깐ㅠㅠㅠㅠ진짜 박보검은 잘생겼고 류준열은 매력넘치고 안재홍은 귀엽고 고경표도 잘생겼오ㅠㅠㅠㅠ 진짜 어떡할끄야♡♡♡♡
**안재홍 손 왜케 떨엌ㅋㅋㅋ나도 저러나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Hong31_

From Twitter

**앙 정봉띠 #안재홍
**챔희안재홍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안재홍은 진짜 걍 정봉이오빠아닌갘ㅋㅋㅋㅋㅋㅋㅋㅋ정봉이 현실연기한거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좋
**등등아ㅏㅏㅏㅏ안재홍넘좋다ㅠㅠㅠㅜㅜㅜ
**A무료로 안재홍 쇼케이스가고 이벤트로 위대한소원 영화 티켓받고 게임에서 이겨서 vip시사회도 간다
**ong gi hun 위대한소원 혈기왕성 코미디 위대한 소원 제작보고회왔습니다. 류덕환,김동영,안재홍 남대중 감독님오셨습니다. #위대한소원 #위대한소원쇼케이스 #쇼케이스
**은사람지금 더카니 만나는중ㅋ 영화 꼭 봐야지ㅋ #위대한소원 #류덕환#안재홍#김동영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_soap1

From Twitter

**호선 시네마플러스건국대 새천년관의 류덕환, 안재홍 주연 <위대한 소원> 개봉환영회에 나와 있습니다. 3월8일에 입대하는 류덕환 배우의 마지막 공식 행사라서 시간을 냈습니다. 처음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 빵~ 터졌습니다!
**서방♡♡드디어오늘 꽃청춘!!!!!밤에 본방사수~~~~##♡♡오빠를 밤에 만나러갑니다ㅠ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박보검
**안재홍 만나러 가는 길🎶 왜 막히는지?
**쉬는 라임기분에 따라 본인 장면 위주로 돌려보는 안재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ㅋㅋ
**나안재홍 볼때마다 내얼굴 보여...
**ookiedas:Parks영화 촬영을 하는 형이 크랭크업하고 틈이 났대서 저녁에 보기로 했다. 이번 영화는 조진웅이랑 찍었다고 했는데... 시그널이 이렇게 꿀잼일줄 알았다면 사인이라도 부탁할 것을.... 다음작품은 안재홍이랑 찍는다던데 어찌 안될까요
**acebook김민정 ★이재용 삼성전자회장 +최경환+박대동=박보검 ★이건희 삼성그룹 +최경환+박대동=안재홍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ducku333

From Twitter

**acebook김민정★전두환+소유진+안재홍+이순자=주리첸★유덕화!!!스트레스긴장감업데이트,나의남편도마찬가지센스,그래도 유덕화멘탈은아니다.강은희+이서현+나의남편=살인자크리미널이지!!!
**안재홍의 자리를 크게 위협하는 사람 전혀 없었지만 연주니가,,,❤️❤️❤️❤️❤️
**엉엉 안재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재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쳐ㅛ나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숄찡 ❆안재홍은 소프트뱅크 팬인 건가
**남택#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배경화면 만들어주는 센스!
**남택#꽃보다청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박보검 #고경표 #류준열 #안재홍
**헉 이런 알림이 오다니 영광을 안재홍에게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BOGUMMYb_

From Twitter

**어제의 안재홍... 내가 여기 가까이에 있었는데.... 웨.... 덕계못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
**흑흑 역시 안재홍 이런 성격 넘 좋아ㅜ.ㅜ
**안재홍 ㅠㅠㅠ 와이프 뒤 졸졸 쫓아다니면서 벤츠짓 하는거 꼭 보고싶다ㅠㅠㅠㅠㅠ 마구 애교도 부리구ㅠㅠㅠㅠ귀여울거같아ㅠㅠㅠㅠㅠ
**A내프사 너무 멋있다 안재홍은 마젠타도 잘어울리고. .
**드디어 내일이다 홍이 안재홍 보러가여
**디안재홍 얼굴만 봐도 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
**타(º﹃º )어어... 위대한 소원 오프닝 영상 보는데, 원래 덕환이가 센터인데 뭔가 응팔 때문인지 안재홍 위주로 편집된 것 같은 언벨런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좋으니까 됐다. 덕환이 귀엽다. 내가 많이 좋아해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stoodotcom

From Twitter

**라지키고 역적 김대중과노무현을剖棺斬屍 부관참시 해야할이유 이를위해재북평화통일촉진협의회를돌격대로 내세웠다. 1950년대에 조직된 이협의회라는것은조소앙, 안재홍과 같은납북자들과월북자들로이루어진 순수한 이남 출신 집단이다. 만토스
**옷 옷 옷 옷 옷 #안재홍
**오로오인디스페이스 덕력 기준에 따르면 안재홍 덕력 중수라... ㅠ 얼른 덕력을 키워야겠다.
**빛52. 족구왕. 재밌어여!! 안재홍때문에 봤는데 너무 재미있었읍니다. 저는 겨울에 봤지만 여름에 보면 더 좋을거같다는 생각을 했던. 안재홍 역시 너무 잘하고여....
**내 얼굴빠심이 언젠간 식는다 해도 안재홍의 연기 평생 좋아할 것 같다 얼굴 근육 하나하나 몸의 중심 하나하나 구체적으로 계산해서 만들어 내는 연기들을
**널 기다리며 분량 쩌리일듯한데 막 안재홍으로 언플도 한다ㅋㅋㅋㅋㅋ 안재홍 존나 수 퍼 스 타 ~~~~~~~~~
**대섭아 반가워 ㅠㅠㅠㅠ 안재홍 넘 귀엽다 순경이래ㅋㅋㅋㅋㅋㅋ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Hong31_

From Twitter

**A안재홍 귀엽다
**안재홍도 안나오는데 나 왜 응콘 가고싶은지?
**이지니낼 주토피아 볼거야 티켓 사러 왔는데 배우들 봤다! 심은경 정말 아담하고 안재홍 실물 그렇게 통통하지 않은데
**안ㅈㅐ홍 볼따구 한 번만 만지개 해주새요
**흑흑 안재홍 귀여워 미쳐벌여ㅠㅠ
**쌤과 함께 이하여러분 이번주 금요일 오후 7시에 서울에서 위대한 소원 쇼케이스를 하는데 류덕환,안재홍,김동영 배우님 주연 영화입니다! 가실분 있으세요?????? 다른분께서 혹시나 물어봐달라고하셔서..... 있으신가요~~~!!!!!
**오로오나한테는 안재홍만 없고 사인이 있더랬다...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scout_roo

From Twitter

**인스타에 올라 온 동영상인데 고양이가ㅋㅋㅋㅋㅋ안재홍을 긁고ㅋㅋㅋㅋㅋ잡고ㅌㅋㅋㅋㅋ더 웃긴건 안재홍이 이 동영상 좋아요 눌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다 귀엽다
**이센응팔, 정봉 안재홍 이가 해먹은 밥.. 먹어볼까? 마가린 버터 +마요네즈+설탕+밥.. 못 삼켰다고 함ㅋㅋㅋㅋ..
**등등안재홍씨는 낯가람이 정말 심하다. 하지만 네 명안에서는 개그맨보다 웃긴다. 요즘 애들의 개그코드를 가진 사람이다. 그 친구의 그런 모습은 제가 연출하려고 애쓴게 아니라 편한 상태에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것 같다.
**보검_b#꽃보다청춘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박보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 그 순간을 함께 할 수 있고 또 같은 추억을 가지고 있다는 자체만으로도 감사합니다❣
**리간밤에 유튜브로 본 영화 <레드카펫>에 단역으로 등장한 안재홍 배우님. 모르고 봐서 더 놀라고 반가웠다. 막짤은 체모를 핥는; 장면인데 너무 빨라서 놓침.
**밤밤✨홍피드 안재홍.31 가 내 심장 맞추신라고구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재홍이랑 앞으로도 많은 작품 해주셔쓰면,,,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Hong31_

From Twitter

** 주승배우 안재홍이랑 뽀뽀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시름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밤✨안재홍 로코 소취..rt
**구콘말고 안(못)가는 마인와 진짜 안재홍 웃는거 너무..ㅠㅠㅠㅜㅜㅜㅜㅜ 심장사상
**구콘말고 안(못)가는 마인이무리 생각해도 안재홍 배우 너무 잘생겼어.. 이상형
**e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터져써옄ㅋㅋㅋㅋ고도의 안재홍까 느낌이 낭낭하군요 코쓱
**안재홍 너무나 평범할 것 같아서 언제 어디서 내 곁을 지나가도 덕후인 내가 못알아챌까봐 그것이 너무 두려운 것 이다...
**썸남썸녀 존나 웃긴닼ㅋㅋㅋㅋ맨날 안재홍만 짤라보느라 못봤는뎈ㅋㅋㅋ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푸슝푸슝이래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twinkle_7_7

From Twitter

**iffany드라마에서 병원에 입원하러 가기 전에 안재홍이 동생 류준열한테 이것저것 자신의 물건을 주고 난 후 방을 쓱 둘러보는 장면에서 쓰러졌다. 과연 대본에 있었을까 싶었다. 정말 웃겼다. 어떻게 그렇게 연기를 잘하는지 모르겠다. 박장대소 했다.
**짭케짭 안재홍 ㅋㅋㅋㅋ 정봉이 ㅋㅋㅋㅋㅋㅋ
**누방울천우희와 안재홍이라니
** 게다가 저 아이디로 리트윗 하기 전에 안재홍은 저 게시물을 예전 아이디로 리트윗 했다가 리트윗 취소를 하더니 ? 지금 저 아이디로 다시 로그인을 해서 다시 굳이? 리트윗을 해 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영문 모르겠고 귀여움
**안재홍이 내 글 리트윗 했던 사건은 언제봐도 졸라 웃긴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가 봐도 넘 잘생겨보였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저거 딱 하나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년만에 접속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씨 열혈 팬
**모르는데 어떻게 안타까워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 이거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이런 면이 너무 좋다.. 안재홍... 침묵 할 지언정 쓸데 없이 거짓말 하지않는 사람.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IndieSpace_kr

From Twitter

**오빠는 천사예오! #안재홍 만-세🙌🏻💕
**그지? 안재홍 청룡남신 될꺼야 기다려
**밤밤✨혼자라도 가야겠따 #안재홍 #위대한소원.......ㅎ.......
**기다려라 안재홍 청룡남신 될거
**쉬는 라임안재홍 고경표 둘이 잘 되고 끌어안고 감격했대ㅠㅠㅠㅠㅠ 자취방에서 같이 술 마시며 지낸 선후배가 같은 작품으로 만나고 작품 성공해서 외국으로 포상휴가도 가고 예능으로 이어져 아프리카까지 여행 ㅠㅠ 감동😭
**쉬는 라임캬~~안재홍 ㅠㅠ "제 사랑이 더 중요해요." 솔직하면서도 본인 캐릭터에 대한 애정 듬뿍.
**배우파 개 짱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재홍 열혈팬들이 배우파 안재홍 특집 소취한다고ㅋㅋㅋㅋㅋㅋ제발 제발요!!!!!! 홍덕 방송 탔닼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newstown1

From Twitter

**iffany기자가 삼청동 한 카페에서 안재홍 인터뷰 촬영을 시작하려는데 인근 카페에서 인터뷰가 있던 박보검이 잠시 시간을 내서 쌍문동 형님 ? 안재홍에게 인사를 하러 왔습니다. 불과 며칠만에 보는 것인데도 몇년 만에 만난 사람처럼 무척 반가워하네요.
**ㅗㄴ나는 내가 싫지만 안재홍은 너무 좋은데요!
**SHI안재홍 너무 씹덕해
**검오빠바라기쌍문동4인방의 모습ㅋ 이러고 사막에서 놀았구나ㅋ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사십대에 접어든 배우 안재홍의 연기가 보고싶다 특종 랑첸살인기에서의 김대명 처럼 의외의 악역 한번 해 주면 좋을텐데 너무 궁금하다 안재홍 머릿 속을 한번 거쳐 나오는 어떤 나쁜 놈의 모습이
**깨취어제 안재홍이랑 류준열이 둘 다 못생겼다고 룸메랑 싸우다가 내가 취해서였는지 뭔지 사진을 두고 보니 안재홍이 귀엽긴 하더라. 내가 졌다.
**니까바찢남 안재홍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inzero331

From Twitter

**ㄴ경안재홍님 보면 자꾸 승호오빠가 떠오른다..^^꽃청춘 내내 자꾸 생각나는 그 찜찜함이 승호오빠였을줄이야
**달인형★류류지정봉이 나와쓰면....안재홍배우!!!
**는 나 나는 너안재홍 is just like 정봉이
**나에 현실은 어떻게 되어가는걸가,, 안재홍 쇼케이스를 위해 수업을 듣지않는 ㄴr•••^^
**시안셔스(류스)김가네 가족사진 #류준열 #라미란 #김성균 #안재홍
**ㄴㅋㅋㅋㅋㅋㅋㅋㅌ하루도 그냥 넘어가는법이 업내,,, 웨 구슬 있는거를 삿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들이 안재홍 쫓아가는가 존나 웃겼겧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ㅎㄹ 널기다리며에 재홍 나와? 윤제문+안재홍이라니.. 봐야하나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NTMNews

From Twitter

**오로오안재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친구 삼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한 번 사는 인생 안재홍처럼 살고싶다
**의 등사자 2016안재홍이 요리하는거 보구 조큼 반했다 물론 먹고 싶지 않게 덕지덕지 조물조물 했지마는 😑 음식을 맛있게 잘 먹는 사람이 자기 먹을 것도 잘 만들어 먹는 게 왜이리 이쁘누☺️
**의 등사자 2016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안재홍.. 바지 걸레같이 너덜대고 속옷과 속옷안의/_\형태까지 보이는데... 바지좀 주지.....
**의 등사자 2016류준열x박보검 울보형제 는 넘 진지하고 좀 예민하고 그래서 센스가 있고, 안재홍x고경표 바보형제는 그야말로 바보같지만 예민하지 않고 빙구같고 편하다 고경표는 너무 내려놔서 좀 그만 내려놔 ㅋㅋ
**꽃청춘 끝나고 안재홍의 삼시세끼나 해줬으면 좋겠다
** 품에 잠들 수만 있다면 안재홍 바지도 찢어졌어 ㅋㅋㅋㅋㅋㅋ 아 걍 존나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bogum_psv

From Twitter

**愛옹기종기👬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보다청춘
**마진짜 안재홍...오늘 입덕할꺼 같음...왜케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인드와 모든것이 또 다른 나인듯..
**aku 상체가 큰 느낌인가요? 흠.. 🤔 전 왜 안재홍이 떠오르짘ㅋㅋㅋ
**OPAISLEY여태 꽃 청춘이랑 삼시세끼 챙겨본 적 없는데 아프리카편은 왠지 볼듯.. 안재홍..🙈
**향ㅋㅋㅋㅋ꽃청춘ㅋㅋㅋㅋㅋ안재홍ㅋㅋㅋㅋㅋㅋ 땀샘 잠그고싶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개격공ㅋㅋㅋㅋㅋㅋㅋ
**태아빠수니 엉맞아그거잇엇어 볼수도있다고햇엇음근데 이선균하고 안재홍은 확정기사떳는데 주느는 기사뜨다가 갑자기 ...관련기사안뜸 안하시는것같음
**루룹#꽃보다청춘in아프리카 의 가장 큰 웃음 포인트는 박보검과 고경표가 텐트 안에 놓을 돌 고르면서 "찢어질거 같아" 라고 말하는데 화면이 안재홍의 찢어진 바지로 넘어가는 테이크! 정말 웃다 쓰러졌다.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3B1YpLWTiGJTjsx

From Twitter

**니아 그러고 보니 안재홍 소뱅유니폼 보니까 마킹은 안 한거구나 누구 마킹했나 궁금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쉬는 라임저기 안재홍, 고경표 배우....... 트레비에 모래 담아가는 이유 좀 알려주시죠???
**안재홍 넘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는 라임앜ㅋㅋㅋㅋ 안재홍 진짜 ㅋㅋㅋㅋㅋㅋ
**안재홍 첨 인터뷰 떴을때 인터뷰 사진들 개ㄴ답이었는데 점점 발전하는 모습을 보니 기특하고 눈물이 나려한다
**A메인트윗용으로 안재홍 이쁘니짤 올리고싶었지만 갤러리에있는 재훙사진들 다 맘에 안든다
** 안재홍 명절에 나에게 한우 보냈으면...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stoodotcom

From Twitter

** 안재홍 슈스 다 되었꾼뇨... 몰라따.....
** ㅠㅠ 안재홍이 리트윗 했을땨도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웨.........
**안재홍 인기 짱 ㅁ만ㄴ네 무시해서 미안하다...
**저를 웨 팔로 하시는지...? 저는 움짤을 자주 올리는 사람이 아니며 올려도 안재홍 움짤만 만들어서 올리고 안재홍 얘기바께 안합니다ㅠㅠㅠ
**리트윗 왜 이러는 것...? 안재홍 유명하구나 안재홍 영업왕의 꿈이 곧 이루어질 것 같다
**A안재홍 보고시푸당 ´ㅅ` =3
**녀같고젠틀한유성★#꽃보다청춘 #류준열 #안재홍 출처 꽃청춘 스탭 인별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Hong31_

From Twitter

**나은 안재홍ㅋㅋㅋ 귀엽다ㅋㅋㅋㅋㅋ
**22333아침부터 바찢남 덕에 웃고 있는데,류준열이 토치가 영어로 뭐지?해서 빵 터짐.안재홍이 볼수록 매력남.
**오늘은 중요한 날 안재홍의 웃는 얼굴에 걸어보ㅈr••♡
**이제 안재홍 이름도 웃긴 것 같다
**란진주너무너무 이뿐마음을 보여주고, 감사한마음을 표현하고, 행복한마음을 알게해주는 당신이 너무 고맙고 고맙습니다.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 #고경표




안재홍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dyym8585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EK_SHIM94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mermaidliebe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musicalplus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junyeol__0925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152_0208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_sunshineBG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nanum_love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6BG16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sportskh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coox008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all_access_kpop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lvlz8_myungeun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all_access_kpop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위대한 꽃보다청춘 소원 aria_bog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