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Posted by 마리쉐
2016. 3. 6. 20:48 ALL

**남택흠... 많이 신나.. #박보검 #꽃보다청춘
**남택기분좋은택이? ㅋㅋ #박보검 #꽃보다청춘
**남택Clumsy me.. 처음부터 "왜 안 되지".... #박보검 #꽃보다청춘
**남택오케이~ 댄싱머신 박보검입니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남택뭘먹고싶어요 형들? #꽃보다청춘 #박보검
**남택사막 바이커 ㅋㅋ #박보검 #꽃보다청춘
**스'^' 아니 꽃보다 청춘에서 그렇게 맨날 광고해대길래 뭔데 저렇게 잘먹지 이러고 한번 사먹엇다가 토할뻔햇어여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ryu_sianthus

From Twitter

**(•⌂•)╝craving for seafood thanks to 꽃보다 청춘
**의로운 역사는 국민이 만든다tvN 꽃보다 청춘을 보면서 응팔 응답하라 1988 의 삽입노래...청춘...언젠가 가겠지 푸르른 이 청춘 피고 또 지는 꽃잎처럼...을 듣을때마다 괜히 눈물이 나는 나이가 되었으니...
**들수업하기시러요.마유꽃보다 청춘보니깐... 아프리카가고싶으...😂
**구폭파기원방금 꽃보다 청춘에서 렌탈? 하는 곳 같던데 미디엄 사이즈 헬멧을 쓴 사람한테는 뇌 용량이 크다고 말해주고 스몰 쓴 사람에게는 작지만 알찬 두뇌라고 말해줬다.
**리지널글레이즈드 도넛 몽델 13. 티비에서 꽃보다청춘을 하는데 잘생긴것들이 못난이 배틀을 함. 등근육 보기좋네
**피융◼=3꽃보다청춘에서 와일드를 듣다니..ㄷㄷㄷㄷ
**보검인터뷰 #꽃보다청춘 #박보검

**록망고꽃청춘 페이스북 뉴짤🌼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avel Marchel준열 decided to buy int data for his friends.When they asked whether he will buy for 보검 too 😂 꽃보다청춘 #YouthOverFlowers
**okyo꽃보다 청춘 보다가 달빛 아래 서서 다같이 청춘 부르는 장면에서 꺼버렸다
**보검클로즈업 #꽃보다청춘 #박보검
**보검졸려쥬금 #꽃보다청춘 #박보검
**보검빠리 먹어 싶어 #꽃보다청춘 #박보검
**보검제밌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_sunshineBG

From Twitter

**보검제가 게일 뒤에 있었게든요 #꽃보다청춘 #박보검
**보검트랙이탈했엌ㅋㅋ #꽃보다청춘 #박보검
**보검기럭지 쩌러 아니지? #꽃보다청춘 #박보검
**보검엄 신 청 남 #꽃보다청춘 #박보검
**보검메뉴를 고르는 신중한 눈빛 #꽃보다청춘 #박보검
**보검엄마 저기서 술냄새나여 ㅋㅋ #꽃보다청춘 #박보검
**현맘&아현이모 이오 ㅋㅌㅌㅋㅋㅋㅋㅋ나랑할래? 저 꽃보다청춘만 볼거긴 한데....ㅋㅋㅋㅋㅌㅌ

**스☆꽃보다 청춘 아프리카를 보는데 여자 혼자서 G바겐 끌고서 아프리카여행을 하고 있는 걸 보고 멋지다고 생각했다 응팔남자애들이 걔한테 혼자여행하는 이유가 뭐냐고 물었더니 그여자가 하는 소리가 니 인생은 한 번뿐 이라고 말하더라 ㅋ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박보검컷> 샌드보딩 보검이 자꾸 으헉으억~소리내고😂 재밌다아~ 무서울 줄 알았는데 굉장히 재밌어요 또타야되겠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민지보검오빠~~ ㅋㅋㅋㅋ 꽃보다 청춘 봤어요^^ 완전 존잘 아프리카에서 찍은 사진 많이많이 올려주세용!! 준열오빠가 말한거 처럼 좋은건 같이 봐요 ~^^
**요니둘다 귀엽다~~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บมบุบบี้บุ๋มบิ๋ม เข้าเดลี่โมชั่น เสิร์ช 꽃보다 청춘 จะเจอแบบโนซับ กิกิ
**イチェル#꽃보다청춘 재밌다
**MO꽃보다 청춘 아브리가😂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ZENITH_NEWS

From Twitter

**아플로스꽃보다 청춘 제작진 중에 액소 팬 있죠? 그쵸? ㅋㅋㅋ 예고편 음악으로 럽미라잇 다음에 바로 싱포유만 나와 ㅋㅋㅋㅋㅋ
**현#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너무 이쁘다.😻😻
**unji Park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은 박보검 입덕용 예능인가. 애가 예쁘고, 순하고, 착하고, 형들한테 예쁨받고, 손 끝 야무지고, 흥도 넘쳐 무슨 ㅋㅋㅋㅋㅋㅋㅋ 만화에서나 나올법한 캐릭터야 ㅋㅋㅋㅋㅋㅋㅋ 등도 예쁘네😃
**또이꽃보다 청춘 보는데 내가 아는 노래 존나 많이 나옴 거의 다 내가 아는 노래만 나오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에쥰. 미유키 . 쿠라모치 로 꽃보다 청춘 보고 싶슴다. 연습이 끝나고 기숙사로 돌아가던 그들을 납치하기로 했습니다
**빈BEAN [별삼⭐️] 음...꽃보다청춘 ? 보고있어요!
**덕you only live one -꽃보다 청춘 중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bogommy0616

From Twitter

**가은 전 보검이 오빠 땜에 꽃보다 청춘보는거임
**잼 잉여꽃보다청춘 너무 박보검 편애 편집 아니냐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뛰는 보거미 위에 나는 준열이형 고프로달라니까 놀라는 보검이😂 너 형 한테 사기칠 생각 하면 안돼~ 야 형 류준열이야~~~😆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박보검컷> 그 많던 식빵은 누가 다 먹었나 내가 바로 먹보검이닷!! 처음에 형아들이랑 같이먹으려고 가져가는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박보검컷> 난 🍞식빵도 그냥먹지 않지 달걀 올리고 베이컨 올리고 오이까지 올린 뒤 암냠냠 보검이처럼 만들어서 먹어봐야겠군😄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박보검컷> 보검이는 와우와구 먹으면서 고로케 대기 빨리 먹고 싶어 검절부절 더 믾은 시리얼을 먹고 시포요 역시 잘먹는 먹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박보검컷> 조식담고있는 천사😇 조식 화이팅!! 오늘의메뉴 박보검😄 빵 다 내꼬야~💕 잼 챙기는것도 잊지마세요~! 조식 세팅 완료!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ryu_sianthus

From Twitter

**무야이리온 꽃보다 청춘 재방송을 봤는데 너무 멋있는 말이 나와서 너한테도 꼭 전해주고 싶더라 ㅎ yolo...you only live once. 인생은 한번 산다. 그러니까 하고싶은건 다 하고 살쟈 🙆 인몽해 ㅎ 인스피릿꿈 😂
**외쌤 유저 꽃보다 청춘! 요즘 응팔 배우들 나오거등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박보검컷> 흥보검 재등장💃 덩실덩실~~ 보거미도 신나쪄~~😆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봄 색_핫핑꾸 노래_빅뱅_stupid liar 음식_닭갈비 예능_꽃보다청춘 드라마_오나의 귀신님
**☆최愛리☆콘ㅋㅋㅋ꽃보다 청춘 계속 엑소 노래 깔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꽃보다청춘 예고하는데 엑소노래2곡이나나왘ㅋㅋㅋㅋㅋㄱㅋㅋㄱ 씽포유랑 럽미라잇
**래님아 ❣꽃보다청춘에 럽미라잇이랑 싱포유나온다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ppicaboo

From Twitter

**콘 일행구하는 밀큥‎⁦٩(ˊᗜˋ*)아 꽃보다청춘에 럽라 나왔었구낰ㅋㅋㅋㅋ재방보는중인데 나온당..ㅋㅋㅋㅋ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WOW~ 너무 많이 자서 죄송해요😇 계속 잠만 잔것 같아서😅 다음에제가운전하겠습니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당 비가 오면 생각나는 숨결님^^ ㅎㅎ 꽃보다 청춘 보는 중요
**나Trying to watch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Let's see how long it will take to load....
**립식레오가 나오는데 아직도 타이틀은 '꽃보다 청춘이 갔던 그 아프리카' 영화는 '블러드다이아몬드' 슈퍼액션 일관성은 높이 사준다.
**보검준열 형이 랑 #류준열 #박보검 #꽃보다청춘
**보검미친 사람 ㅎㅎ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Ryustar925

From Twitter

**지라고 불러주세요꽃보다청춘보는데 나만알고잇던 제시제이노래가들린다 혼란
**탑슈퍼액션 채널에서 개띵작영화 중 하나인 <블러드 다이아몬드>를 해주는데, 제목 위에 '<꽃보다 청춘>이 갔던 바로 그 아프리카'라는게 달려서 존나 처웃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lockwork oranC꽃보다청춘 참 웃기는 게, 아프리카 대륙의 여러 나라를 가는 것도 아니고 나미비아 한 군데서 촬영하면서 자막부터 멘트까지 계속 아프리카..아프리카.. 태국은 태국이고 아이슬란드도 그냥 아이슬란든데 왜 나미비아 편은 퉁쳐서 그냥 아프리카냐
**는내운명슈퍼액션에서 <꽃보다 청춘>이 갔던 그 아프리카라면서 영화하는데 죄다 인간의 이기심을 보여주는 영화...ㅋㅋㅋㅋㅋ 방금전에 본 SF도 그렇고...지금은 심지어 블러드 다이아몬드 방영중
**구리프꽃보다 청춘 봤는데 박보검이 운전해서 다행이지 그 운전을 내가 했으면 싸대기맞고 사막한가운데 버려졌을것같다
**미계만화 몹싸(애니화)파는 개망 꽃보ㄷㅏ 청춘 엄청 싫어하는 사람인가ㅋㅋㅋㅋㅋㅋ 흥 예능으로 포장된 청춘의 여행 따위로 아프리카를 소비하게 놔둘 것 같아?<이런 건가 싶구여ㅋㅋㅋㅋㅋ
**아들 엄마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을 보니 응8에서 미웠던 보검이 짠하고 착하고 다시보이게 된다.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dkxp1212

From Twitter

**미계만화 몹싸(애니화)파는 개망시뱤ㅋㅋㅋㅋㅋㅋㅋ 디스트릭트9 방송하면서 제목 위에 "<꽃보다 청춘>이 갔던 바로 그 아프리카!" < 이거 너무하자나
**립식슈퍼액션 채널에서 디스트릭트9 방영중. 카피가 '꽃보다 청춘이 갔던 바로 그 아프리카' ... 어이가 없네...?
**우실지금 슈퍼액션에서 "디스트릭트9" 해주는데, 화면 좌측 상단에 영화 제목과 함께 나오는 문구 있잖아요? ㅋ 그게 ㅋ <꽃보다 청춘>이 갔던 바로 그 아프리카
**수마루SNL7 첫회 첫코너 꽃보다 청춘에 첫 여행지가 신림ㅋㅋ 우리 동네가 이렇게 유명 했었구나? 익숙하고 매일 보던데가 나오니깐 웃기다 본방사수 기념 인증샷ㅋㅋ
**이센SNL 코리아 시즌7 꽃보다 청춘-신림동편ㅋㅋㅋㅋㅋ
**스꽃보다 청춘 신림편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ㄹ꽃보다 청춘 걸그룹 특집으로 꽃보다 걸그룹 합시다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BOGUMMYY

From Twitter

**ongjihwan aka 송지환"<꽃보다 청춘>이 갔던 바로 그 아프리카"라는 태그를 달고, 디스트릭트 9을 틀어주고 있는 슈퍼액션의 패기... .
**왕식객SNL 꽃보다 청춘 패러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차지금 슈퍼액션 채널에서 <디스트릭트9> 하는데, 영화 부제를 이렇게 달아놨다. "<꽃보다 청춘>이 갔던 바로 그 아프리카" ......야, 거기 아냐. 그거 아냐. 아니, 일단 남아공인 건 맞는데 암튼 그거 아냐.
**디꽃보다 청춘이름이 생각안나서 그거 넷이간거 멀리간거 너 보던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_ㅠ 보거마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ㅓ
**☆ 태국 팬 ☆☆น่ารักอ่ะพี่น้องงงง RT /925sdb모자 쓴 것도 너무 귀여운 😂 #꽃보다청춘 #꽃청춘 #류준열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흥보검 등장😉 WOW YES That's right 호우 호우 Here we go! 덩실덩실~~흥오른 보거밍💕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꽃청춘 감사하다!!!! 😍😍😍😍😍😍 역시 박보검 엄지 척👍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uujinip

From Twitter

**ough NutsFound Donut photo not mine .. enjoy 힘들게 맹근 따뜻한 도넛먹으면서 꽃보다청춘 시청하기 #yolo 진짜멋있당!!💕 . . #homebaking #baking #donut #g…
**HP.박보검 운전 시작 41초만에 들이박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보다청춘
**// sad&s/h헉ㅠㅠ남성스러운 이 느낌..?ㅠㅠ #데일리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이키♡053꽃보다청춘 완전 재밌다
** 반동결 ] 레끄" YOLO ; YOU ONLY LIVE ONCE " - 꽃보다 청춘 中 copyright ⓒ 2016 레끄베르 All rights reserved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보검이 손이야기👐 보검씨가 손이 의외로 굉장히 남자다운 어떤 그런 손이예요 너는 왜 이렇게 거치냐,손이? 그러니깐요....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현맘&아현이모 이오 ㅋㅌㅌㅌ ㅋ ㅌㅌㅋㅋㅋ걍 포기하고 꽃보다청춘보는중ㅋㅌㅌㅌㅌㅌ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chenstiny_21

From Twitter

**연서 꽃보다청춘 잘보고 있어요^^
**성블서 남자들끼리 여행갔으면 좋겠다. 꽃보다 청춘처럼 "블랙서바이벌"이 드라마 제목임 이제 막 모여있을 때 급습해서 끌고옴. 어찌저찌해서 브라질도 가고 러시아도 가고 중국도 가고 미국도 가고 세계여행 해버려 남자들끼리 여행하다가 쿵덕쿵!떡ㄱㄱ
**현맘&아현이모 이오아 꽃보다청춘 보니까 박보검덕질할거같다
**딩♪아니 🌸꽃보다청춘 어제꺼 보다말아서 지금 다보고 다음이야기보는데 뙇🙌 럽미롸잇이 나오더니 그러고 싱포유 까지 나오쟈나 😘워후🚗🌵🌐 괜히좋으네 우리애들곡이 저런프로그램에 쓰이고 괜히 뿌듯✌️엑부심
**꼬에몽꽃보다청춘 저거 재방인지 뭔지 보는데 끝에 럽라랑 싱포유나오네
**두부❤꽃보다 청춘 엔딩 노래 럽미라잇이네ㅋㄱㄱㄲㄱㄱㅋㅋ 나영석 피디님 기다리고있습니다..
**ini-p부침개먹으며 '꽃보다 청춘' 을 보자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RyuJun_Oppa

From Twitter

**ATE 아마 꽃보다 청춘을 보면서 그랬겠지 나는 둘이 가열차게 류준열을 까든말든 티비에 나오는 박보검에 시선집중했다. 존나 내 인생에서 제일 부러운 사람....아이린의 남자....
**소 보검아! 지금 꽃보다 청춘 재방송 보고있는데 어제도 느낀거지만 날씨가 진짜 내가 생각한 아프리카와는 달라서 보검이 아프리카 가 있는 동안 더위 걱정한 내가 너무 민망하네😅😅😅 저녁 맛있게 먹고 스케줄 중이면 비 조심하고!! 화이팅😍😍😍
**oran꽃보다 청춘 재방송 보는데.. 가운입고 조식을 하러가다니..-.-;;; 직원 얘기 듣고 갈아입고 오더라만.. 하~
**트꽃보다청춘한다. 보검이귀여워
**블리처음하는겁니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의석꽃보다청춘 보면서...익히 잘 알고 있는말... 근데 유독 오늘따라 와 닿네... YOLO = You Only Live Once 여행가고 싶다...어디든...
**봉 어제 꽃보다 청춘에 출연하시던데요? 아님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zoripseek

From Twitter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집밖 봉선생 히말라야식 커리와 바게트편 수제자 박보검😆 뜬금없는 보검이의 예 솊! 소리에 빵터지신 메인셰프 안재홍님😂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블리숨은춤꾼♡ #박보검 #꽃보다청춘
**랑어제 꽃보다 청춘 마지막즈음에 배경음악으로 럽미라잇, 예고편 음악으로 싱포유가 나왔다. 청춘의 한 가운데 있는 것 같아 좋았다.
**o#꽃보다청춘 오늘 밤 9시 45분,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in Africa> 첫회가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o#꽃보다청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현moonYolo. You only live once. 조금 더 용기를 내어야겠다. 한번 사는건데.. #꽃보다청춘
**유라boogummy 보검이오빠저어제제꽃보다청춘보고놀랬어요우리보검이오 빠왜아프리카에서외국인경찰들한테끌려가요ㅠ저진짜속상하고많이걱정되요우리보검이오빠괜찮은거죠???????????????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BOOGUMMY

From Twitter

**현맘&아현이모 이오꽃보다청춘 보러감
**쏭쓰YOLO "You only live once" 당신의 인생은 오직 한번 뿐 입니다. -꽃보다 청춘-
**ogommy아스타 TV ASTA TV + Style 월간 3월 2016 100호 잡지에 당당히 보고미와 한컷❣ 기자님 감사하다❣❣❣ #박보검 #아스타TV ASTA TV 3월 100호 #꽃보다청춘 #보고미
** ㅋㅋㅋㅋ부끜ㅋㅋㅋ저도 여행가고싶어요 먼가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편보고 예뻐서 눈오는 배경 그리고팟는데....결국 포기 졸라 ㅋㅋㅋㅋㅋ그래도 맘은 이미 누리랑 뱅기타고 아이슬란드로 떠낫어요♥
**보검앓이♥안녕하세요^^꽃보다청춘잘보고있습니다
**수은꽃보다 청춘, '삐' 효과음 입힌 19금 토크"악~ 궁금해"
**25's Deep Breathing모자 쓴 것도 너무 귀여운 😂 #꽃보다청춘 #꽃청춘 #류준열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zoripseek

From Twitter

**보검앓이♥ 네꽃보다청춘봤는데요.박배우님완전귀엽워요^^
**녀같고젠틀한유성★야 형 류준열이야~~~ #류준열 #RyuJunYeol #꽃보다청춘
**보검앓이♥어제꽃보다청춘이랑뮤뱅다본방사수했습니다즐거운주말보내세요
**망#박보검 #꽃보다청춘 #꽃청춘 #감사하다 #감동 #보검감동 #존재자체감동 그냥 보검이 존재 자체가 감동입니다♥️
**망#박보검 #꽃보다청춘 #꽃청춘 #감사하다 #나미비아 #아프리카 #parkbogum 보검이를 보면서 느끼고 배우는 것 중에 하나 세상엔 감사한 일이 참 많다는것♥️ 보석같은 박보검배우를 알게되어 감사합니다
**UNE어제 점심 먹으면서 회사동료분들이 하도 꽃보다 청춘 출연자들 인성 좋다 얘기하셔서 봤는데 yolo 타령하는 것도 별로고 난 이걸 비꼬는 의미 말고 써본 적이 없어.. 호텔인지 호스텔인지 조식 먹으러 가면서 가운 입는 것도 진짜 이해가 안되고...
**our best.S.꽃보다 청춘에서 아프리카에 간 보검이가 자주 말한다."아..참,감사하다" 그런 마음,그런 감정이 참 예쁘다.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LeeSsangGyu

From Twitter

**시안셔스(류스)류다정💕 #류준열 #꽃보다청춘 #감사하다
**rchidacea Resort#박보검#보고미#우리택이 #심장어택 #parkbogum #parkbogeum#꽃보다청춘#어남택 #응답하라1988 #reply1988 #뮤직뱅크출근길 #뮤직뱅크#박보검입국#박보검출국#phuket#youthov…
**누이꽃보다 청춘 다음이야기 예고편에 우리애들 럽미뢋이랑 싱포유 나오네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
**hi Chang꽃보다 청춘은 나미비아에 가서 흑인들은 종업원들로만 존재하고 백인들만 가는 캠핑장에 백인들만 가는 리조트와 식당에서 서양 음식을 먹는다. 현지인들의 삶은 사라지고 백인들의 안경으로 보는 아프리카는 불편하다.
**우아까 꽃보다 청춘에 열두 시 나와서 밥먹다말고 파닥파닥 춤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얌전히 영상보면서 들으려고 했는데 저절로 손이 막 올라가고 막..
**erim.lee시그널, 꽃보다 청춘, 프로듀스101 어제 안 본 내 눈이 뿌듯하다. 하나하나 야금야금 아껴서 봐야지... 후훟ㅎㅎ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0604Gumhyun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ryukkom13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taekyeonie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aria_bogum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green_930616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InstaKyoto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bogum_psv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bogum_psv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bogum_psv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bogum_psv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bogum_psv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bogum_psv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BOOGUMMY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MChvl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감사하다 갔던 청춘아프리카 청춘이 바로 보검이 BOOGUM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