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Posted by 마리쉐
2016. 3. 6. 20:41 ALL

**지왕 덴빈 ✨- 보그걸 13년 2월호 윤시윤 고경표 - 엘르걸 13년 1월호 양요섭 현아 - GO.. 어떻게 읽지 13년 8월호 비원에이포 - 보그 13년 8월호 지드래곤 가인 유이 효린 - 아레나옴므 13년 10월호 샤이니 블락비 이어서
**하람☀차녈오빠랑 고경표님이랑 목소리 약간 비슷한거같아
**드라마합니다:) 미니밍160305 응답하라1988 드라마콘서트 이쁘고 멋진 쌍문동 아이들👦👦👦👦👧👧 마니마니 보고싶을꺼야💕 #류준열 #혜리 #이동휘 #고경표 #류혜영 #최성원 #응답하라1988 #응팔콘서트
** 학교 제발 폭파 기원 쿠안ㅋㅋㅋㅋㅋㅋㅋ안재홍이랑 고경표 기엽다
**o kyung pyo160305 8시공연 하트는 언제나 좋아요ㅎㅎ #하트장인 #선우 #고경표 #응답하라1988 cr scene611
**o kyung pyo160305 8시공연 #선우 너무 멋져;ㅁ; #선우 #선우 #선우 #선우 #선우 #고경표 #응답하라1988 cr scene611
**o kyung pyo160305 8시공연 뀌욥ㅋㅋㅋㅋ #선우 #고경표 #응답하라1988 cr scene611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sweetboy_house

From Twitter

**o kyung pyo#응답하라1988 #응팔콘서트 #성보라#성선우 #류혜영 #고경표 . . 밑에서 노란 조명 발사 cr nr.bas
**o kyung pyo너무 이쁜 선보라 #1988콘서트#선보라#류혜영#고경표 cr ikekikek
**드라마합니다:) 미니밍160305 응답하라1988 드라마콘서트 #류준열 #혜리 #이동휘 #고경표 #류혜영 #최성원 개떡이들💜 완전 좋고요 좋고요😭 동룡이 위에서 춤출때 귀여워😽
**드라마합니다:) 미니밍160305 응답하라1988 드라마콘서트 #류준열 #혜리 #이동휘 #고경표 #류혜영 #최성원 정환이 노래도 잘불러🎤쌍문동 애들 너무 좋다💕
**드라마합니다:) 미니밍160305 #응팔콘서트 #이동휘 #고경표 '덕선이 어디니 내 목소리 들리니' 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들으니 넘나 좋아. 동룡아💕
**존홀릭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가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심 쟤 말만 조심하면 진짜..... 좋은데......... 그래도 고경표..... 아아.............
**존홀릭아 고경표...

**존홀릭아고경표진짜좋아
**inhui고경표 옷이 못 입어 속옷만 ㅋㅋㅋ 참 섹시하다!
**팅고경표 동네 백수 역할 하는 거 보고 싶다 목늘어난 흰티에 추리닝 뺑뺑이 안경 메로나나 죽죽 빨면서 삼선쓰레빠 직직 끌고다니는 거 타이틀은 고시생인데 배 긁으며 맨날 동네 사람 대소사 다 참견하는 그러다 존예여고생한테 꽂혀서 순정 바치며 찌질댔으면
**팅내가 고경표에게 발리는 날이 올 줄이야 뭐가 좋냐면 여성용 보라나시의 네모가 좋아;_; 더 정확히 말하자면 그걸 입은 어깨가 팔이 등이 헤헤 귀척해도 소용없음
**OUND AND COLOR160305 #응답하라1988콘서트 #고경표 #그대에게 그대를 포기할 순 없어요오~~🎤
**택♥어떡해ㅠㅠㅠㅠ류준열이랑 인사했어ㅠㅠㅠㅠㅜ흐어...내가 인사하니깐 너무 수고하셨다고 인사 받아줬어ㅠㅠ흐에에에엥 혜리랑 고경표랑 류혜영도 같이ㅠㅠㅠㅠㅠㅠㅠ
**OUND AND COLOR160305 #응답하라1988콘서트 #고경표 #갓방차 4시콘에선 기억을 못하더니 그사이에 연습했는지 일취월장ㅋㅋ😁👍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BOOGUMMY

From Twitter

**드라마합니다:) 미니밍160305 #응팔콘서트 #류준열 #고경표 정환선우💜 넘나 좋아 얘듀라👬
**카내 취향의 남성상.. 이삼십대 기준... 고경표 유연석 홍광호 이제훈.. 흑ㅈ발어울리는 사람 좋아하는듯...
**IN고경표짤가득한 아침..
**열자..잠시만..내가 뭘보는거지...? 고경표 나체설
**안재홍이랑 고경표 진짜 웃기닼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줏겠네 지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리고경표 너무 싫다
**니난 왜 고경표만 보면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를 즐기는 이여사고경표만 CF 못 찍네
**경진 보다가 답답해서 댓글답니다. 고경표가 핸드폰 계속본건 돈계산하려고 그런겁니다.
**쉬는 라임진짜 안재홍 배우 말처럼 고경표 배우가 총무스타일은 전혀 아닌데 총무 맡아 가지고 계속 구석에서 돈관리 하는 모습이나 본인 바지도 안사고 해서 안쓰러웠는데 그걸 눈치 채고 형들이 잘하고 있다고 얘기 해줘서 여기서 또 감동 ㅠㅠㅠㅠ
**쥐똥꽃청춘 아프리카 재미없...특히 고경표. 핸드폰 좀 그만해라. 아무리 그래도 엄연한 촬영인데
**나B아 고경표 왜 자꾸 벗고 나와 눈살찌푸려짐; 그러면 더 잘보이거든..
**동결 꾸무찌그리고 나 내일 드디어 고경표 3년 덕질을 빛을 본다 아냐 ㅠㅠㅠㅠㅠ
**쉬는 라임고경표 진짜 여행 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paranryu

From Twitter

**오로오고경표 대박이다 저 코골이 소리를 태국에서부터 계속 들었다니;;; 워호...
**쉬는 라임고경표씨가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덕하자아 고경표 맹고나시 찢어버려
**스터 꽃청춘에서요. 여행 중 만난 외국인여성이 홀로 카렌트해서 여행하는 사람이었는데 둘이 얘기나눈 후 류준열은 그녀가 멋있다고 생각하며 깊은 인상을 받았나봐요. 다음날 안재홍 고경표가 그 여성과 마주쳤고 류준열을 기억하냐 물었더니 ㅠㅠ
**미구피 고경표의 정체성이란 은신술...나도 횡단보도를 심지어 바로옆에서 기다렸는데 건너기직전에 우연히 알았다 대단한 사라미야
**ㅛㅣ발 안재홍 고경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하다 그렇게 써먹네
**ㅛㄱㄴㅛㅁ고경표 같은 애랑은 같이 여행가면 백퍼 싸움 남..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reply1988dvd

From Twitter

**쿠더쿠해 고경표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저 옷 볼때마다 터지네 ㅋㄴㅋㅋㅋㅋㅋㅋㅋ
**애라고경표 잘생겼네..
**왤캐 고경표는 국민아들 같지. 적당히 말도 안들을거 같고 엄마한테 한마디도 안하고 방에 쳐박힐거 같은 좋게 말함 시크한 이미지가. 그래서 난 귀엽게 느껴짐
**바냥이고경표 뭔가 굉장히 마이페이스 인 느낌이야
**쿠더쿠해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 누가 고경표 옷 좀 입혀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낭고경표 왜이렇게 옷을 잘벗엌ㅋㅋㅋㅋㅋㅋㅋ
**너불고경표 몸 좀 그만 보고 싶다...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kuyaraon_1234

From Twitter

**맘고경표 온몸문신시키자
**변하는 케빈근데 고경표 왜 자꾸 벗어?
**러스고경표는 왜 자꾸 벗고 다녘ㅋㅋㅋㅋㅋ
**쿠더쿠해 고경표 왜 자꾸 벗4ㅗ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뭉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안재홍 나오는 꽃보다청춘 아프리카편 보고있다눙~♡
**맘고경표 방금 턱 빠졌다 돌아옴
**냥,,아 고경표 제발!!!!!!!!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coast_mm

From Twitter

**고구미고경표도 산들이가 썼던 마법안경쓰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고경표씨 제발 시청자 눈 보호 좀
**어찡~♡ 쿙쿙쿙 나돈디....그니깐ㅠㅠㅠㅠ진짜 박보검은 잘생겼고 류준열은 매력넘치고 안재홍은 귀엽고 고경표도 잘생겼오ㅠㅠㅠㅠ 진짜 어떡할끄야♡♡♡♡
**ell_고경표넘나 휴일의 나같아서 사랑스럽다
**찬솔솔고경표는 진짜 신의퀴즈시즌3에서의 그 연기가 아직도 잊혀지질않음 ㅋㅋ
**^_^*나피디는 응팔 안본게 분명해 성선우랑 고경표가 비슷하다고?ㅋㅋㅋㅋㅋ
**ズマtvxq☆(日本行きたい。)고경표?하고 남태현 닮은것같다..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308ox

From Twitter

**리아고경표님인스타에올라왔던 냉면사진중 류준열님이 올린냉면과 비슷한걸 찾아보니 평양면옥 장충동 이곳이 제일비슷함 보통냉면사진을 찾아보니 육수색이나 고명이 비슷하고 ㅋ 아닐지도 모르지만 ㅋ 재미삼아 찾아봤음ㅋ
**쉬는 라임고경표 그라치아 3월 2호 메이킹 😭😭😭😭
**디와..우리 과 애들 단체로 고경표 봤대;; 같이 사진찍었다고 카톡에 올림ㅋㅋㅋㅋ;
**문퀸고경표 어깨 진짜 예쁘다. 탐난다.
**서방♡♡드디어오늘 꽃청춘!!!!!밤에 본방사수~~~~##♡♡오빠를 밤에 만나러갑니다ㅠ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박보검
**빈이거 고경표 아닌고 같애ㅐ...
**angcool,,ssso-young내게도... 고경표가 아프리카에서 입은 비슷한 탑이 있음 #꽃청춘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ZENITH_NEWS

From Twitter

**윤규고경표, "'감자별' 새드엔딩이었다..여진구 시한부 선고"
**콤봄 거기가 어디니 ㅋㅋㅋㅋ 고경표라니... 우리목사님은 뽀식이아저씬뎀
**브라@우리학교 목사님 고경표 닮은것같다
**이밥헐미친편돌이고경표닮아써..... 앞으로 식사는 편의점에서..
**이 이욜----역시 고경표의 눈과 조승우의 얼굴과 성시경의 목소리를 갖은 넝담님의 매력!!!
**동결 몽팔 고경표는 하루에 한 번 닮았단 소리 듣는 듯~~~
**동결 몽팔맞다 오늘 애들이 나 고경표 이유비 닮았대 명불허전 고경표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reply1988dvd

From Twitter

**남택#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배경화면 만들어주는 센스!
**남택#꽃보다청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박보검 #고경표 #류준열 #안재홍
**쉬는 라임고경표 그라치아 3월 2호 고화질.
**라 28]4년째정회원 어머 오타가.. 고경표님입니당~~!! ㅠㅠ 막판에오타가났네여..ㅠㅠ
**라 28]4년째정회원어제 시사회잘못갔지만..고경표님 건짐 ㅎㅎ 응팔에서 선우역할이셨던 고경표님 진짜 실물첨봤는데 티비하고 어쩜 똑같을수가?!! 울오빠들도 잘생겼지만 고경쵸님도 잘생기셨네요~~🤗👍
**쉬는 라임고경표 배우에게 '응답하라1988'이란 많은 소통을 했고 값진 추억이고 시간. cr. Grazia 3월 2호 인터뷰 중
**쉬는 라임나영석 피디ㅠㅠ 고경표 배우 힐링하게 해줘서 감사해요 😭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Jol_02873

From Twitter

**고경표는 그냥 성격자체는 우리 보통 아들내미네. 까칠하고 철없기도하지만 커가는 중인듯.
**얼굴책ㅋ ㅌ ㅌ ㅋㅋ ㅋ ㅋㅋ ㅋ 고양이 영상 보는데 누가 고경표 닮았다고 댓달음ㅋ ㅋ ㅋ ㅌ ㅋ ㅋ ㅋㅋ ㅋ 존ㄴㅏ우껴 ㅜ ㅠ ㅠ ㅜ ㅜㅜㅠㅠㅠㅠ ㅠ ㅠ ㅠ
**가수지망생인 필드래곤 봤는데 왜 고경표가 YG 탈주했는지 알것같은 장면이 곳곳 나왔다
**민이 장면을고경표로봐야하냐 진짜개빡친닻. . ..
**나무 백과사전나현은 기회가 된다면 고경표, 이종석 선배님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춰보고 싶다고 하였다.
**oKyongPyo Thai Fan#아이스크림 먹을까요? กินไอติมกันค้าบบ #ของหวาน #กรุบกริบ #โกคยองพโย #kokyungpyoth #고경표 แค่กินไอติมยังหล่อ #หลงรัก
**utis-No name고경표 부럽다. 내가 저 말하면 잡혀가거나 뺨맞거나 둘 중 하나일텐데.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Jol_02873

From Twitter

**보검_b#꽃보다청춘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박보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 그 순간을 함께 할 수 있고 또 같은 추억을 가지고 있다는 자체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아린고경표 마몽드 씨엪 존나 ㅋㅋㅋㅋㅋㅋㅋ
**동결 혤나 우울할 때 보는 웃긴영상들이 몇 개 있는데 어제 하나 추가됨 방귀로 대답하는 고경표 존나 웃겨 진짜ㅠ
**우아 맞다 차이나타운에 박보검에 고경표나오지.... 박보검나오기시작한다;
**등등고경표는..지금 살좀찐게 더 나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암튼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연기 잘했음 짧게 나왔지만 ..
**베 엉 류승룡 장동건 고경표 송새벽...라인업은 좋은데 ㅏ 류승룡 별로 안 봏아하는데 책 재밋게봐서 영화 기대햇더니만
**?고경표 같은애랑 여행하면 얼마나 피곤할까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BOGUMMYb_

From Twitter

**DEV01S 맞어. 초반엔 진짜 가발인줄 알았는데 후반엔 좀 정리한건지 괜찮더라. 고경표 컨셉이 좋았어. 고경표도 좋았지만. 모범생에 연하남. ?
**DEV01S 근데 그거 너무 미역같았어... 초반에 충격먹었다. 내가 알던 잘생긴 고경표가 아니라서. 'ㅅ' ...
**injung CHOI아니 명량에 고경표도 있었네...
**근꽃청춘 2회 한 세번정도 봤는데 고경표 넘 바보미 넘쳐서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 온도무도 재방보는데 15년운세 고경표가 꼴찌인데 짱 잘됬네.. 그렇게 보면 믿을것이 못 되긴한가보다
**빰♡고경표도나오네ㅋㅋㅋㅋㅋ선우쨩
**?고경표 너무 싫어ㅠ 볼수록 싫어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dramaticcolor

From Twitter

**규배고경표 "크리스탈 카메오, '감자별' 촬영 중 가장 기뻤...
**상한 나라의 알리스 홍보하던거 보면 애초에 별 생각 없이 수지팔이 한번 해보려고 만든 영화같음... 결과는 대세는설현/류승룡거품완전폭파/뜬금고경표1패 였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쉬는 라임캬~~ 날것의 청춘이 바로 고경표다.
** 빚는 알중이꽃청춘 아프리카를 보기 시작했는데 류배우가 일베인지 아닌진 더 알고 싶지도 않은데 고경표가 우는 장면에선 나도 조금 비슷했다. 불과 일주일전의 내 생각과 오늘의 내 생각은 칼럼 하나로 전혀 달라진다. 늘 그렇다. 나는 늘 다른 사람이다.
**메트 하트글 알티]규 졸억울한게 분명 박보검 고경표 같이나왔고 영상찍다 사진으로 돌린다고 카메라 잠깐 보는사이에 찍힌게 이거임...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 박ㄱ보검실종
**메트 하트글 알티]규 졸 고경표!
**메트 하트글 알티]규 졸 김우빈은 친구2때 학교 뒷산이자 우리지ㅂ 뒤에 있는산에서 한다길래 갔고 박보검 고경표는 콘날 롯백 팬싸한데서 달려감ㅎㅎ..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Bell_Cloud

From Twitter

**과자연합 썬칩]빠순(반동결) 미친.........김우빈 박보검 고경표...?어디서..?
**메트 하트글 알티]규 졸와 내가 연예인 본거라곤 효린 성시경 빅마마 박보검 고경표 김우빈................
**지아까 꽃청보는데 고경표 안경쓴거 내친오빠랑똑같이생겨서 놀랐음 ㅋㅋㅋㄱㅋㅋㄱㄱ 우리오빠천의얼굴
**파게티꽃청춘 흰 긴팔티가 너므나 잘 어울린다. 어깨 라인이 쳐진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전혀 안 그래 보임. 뭐 꽃청춘 어깨깡패는 고경표지만...
**쉬는 라임안재홍 고경표 둘이 잘 되고 끌어안고 감격했대ㅠㅠㅠㅠㅠ 자취방에서 같이 술 마시며 지낸 선후배가 같은 작품으로 만나고 작품 성공해서 외국으로 포상휴가도 가고 예능으로 이어져 아프리카까지 여행 ㅠㅠ 감동😭
**이모응답하라1988 응팔 콘서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선우> <성선우> <선보라> <고경표> <갱표> 팬분들께. 본인 자리가 객석기준 왼쪽이신 분들 중, 갓방차 무대를 온전히 최애만 보고싶으신 분은 저에게 멘션하나 보내주십시오. 1층R석A열nn번
**40자에 매일 지는 씨켕5일 뒤에 사랑니 포함 덧니까지 이를 세 개 뽑게 돼서 그 전에 맛난 거 폭풍흡입 중. 오늘은 갈비탕 먹으러 집에서 한 시간 거리 한식집을 갔는데 웨이터가 한 명은 고경표 한 명은 샤이를 닮았다. 가길 잘 한 거 같다 ?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oooooriooooori

From Twitter

**쯔(о゚♡゚о) 고경표 감자별때 입덕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존나씹귀임 하후히ㅜㅏ
**늘 입덕 777일 ㅈㅓㅇ원조나 고경표님 입덕위기 박ㄱ보검님 입덕위기 강동원님입덕위기 여친님들 마마무님등 입덕위기 살려즈세ㅔ여
**검오빠바라기쌍문동4인방의 모습ㅋ 이러고 사막에서 놀았구나ㅋ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가위꽃청춘 재방보는데 고경표가 일어나려고 알람 맞춘거 소리나니까 몽구 자다가 일어나서 왔다ㅋㅋㅋㅋ귀여운넘 내꺼 아닌데
**홍치마 엄마 "여기 너네학교 영화과 다니는 애들이 많이 나오네~" 쟤네는 내가 같은 학교 다니는 줄 모를 걸요 허허 고경표는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친구랑 교내 카페 온 거 본 적 있긴 하다 아마 재작년 여름이었을듯
**라고경표 보면 맨날 햬지먤래걔~~ 이고만 생각낫는데 조낸 다정보스,,,
**딩이 종딩v⚡️(동결내가 안경끼면 얼마나 달라지냐면 산들님 고경표님 가뿐히 이기고 친구1이랑 같이 친그2반에 왔는데 친구2가 친구1한테 옆에 내가있는데 나한테 말전달해달라고하고 몇일전에 새담임선생님이 안경좀벗고다니라고 못알아보겠다고했다^^ 얘들이 적당히하고다니라고욕함..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stoodotcom

From Twitter

**러스고경표 우는거 볼때마다 왤케 짠하고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운 나라의 우리들고경표 무도큰잔치에서 2015 운세 꼴찌하거니 대박 났었네 역시 운세는 바꿀 수 있는거
**정욱, Huh Jeong-Wook류준열의 두부 심부름, 그는 100% 일베입니다. 문제는 이후 류준열의 대응, 무조건 아니다 보다는... 차라리 고경표 처럼 죄송하다 사과를 했어야지요. 누구나 다 인성이 부족하고, 그렇게 부족함을 채우며 성장합니다만, 과정이 문제지요.
**반동결]살몽고경표서예지 현실남매싸움 볼때마다 겁나 웃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준히 봐줘야하는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ㅇㅈ레인보우 99 - calendar 어제 꽃청춘 보면서 새로 알게된 노래. 일출 보러 듄45에 도착해서 고경표가 이집트 같다 할 때 나왔던 음악인데 딱 내 취향. 유툽엔 링크가 없네. 가사 보컬 없는 그 곡
**의 등사자 2016언니는 개정팔때부터 only류준열이었고 나는 only정봉이였는데 현실인간들을 봐도 달라지지 않는게 신기. 보검이는 호텔에 누워있는거 응팔브금 깔리면 그냥 최택이고 고경표도 성보라같은 야무친 애인이 코닦아주면서 오구오구 이쁨 받으면서 잘 키워야ㅋㅋ
**의 등사자 2016류준열x박보검 울보형제 는 넘 진지하고 좀 예민하고 그래서 센스가 있고, 안재홍x고경표 바보형제는 그야말로 바보같지만 예민하지 않고 빙구같고 편하다 고경표는 너무 내려놔서 좀 그만 내려놔 ㅋㅋ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newsfactv

From Twitter

**반동결] 갓참치✨ 고경표 실제로 본 사람이 큰 소리로 여자연예인 욕하는거 들었데용.. 되게 조용한 카페였는데
**a baby j고경표는 성격장애가 확실하다 뭐 전부터 익히 알고있었지만 꽃청춘에서 편집을 앵간히했을건데도 티 팍팍나네
** 밤 너의 곁으로 저거 고경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품에 잠들 수만 있다면 고경표 존나 웃기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기다려봐 존나 웃긴 거 보여줄게
** 품에 잠들 수만 있다면 ㅋㅋㅋ 아 꽃보다 청춘 고경표 존나 웃기네
**변탐라여러분들이 나에게 황송한 이야기를 햐주시고 계시는걸 답하다 우연히 티비를봤는데 고경표 저쪼아래야...?
**愛옹기종기👬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보다청춘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reply1988dvd

From Twitter

**ttooh 저는 고경표 말투가.....ㅋㅋㅋㅋ
**쉬는 라임트레비와 사막의 모래로 만들어진 그의 서정적인 감성 In 나미비아 소서스블레이 cr.고경표 배우 인스타
**랑이한마리어제 꽃청춘 잠깐봤는데 고경표 괴상한나시입고다녀서 채널돌림 미친자같았어
**커뮤계] 쿠야라온 엄...고경표..?
**OMA 안녕하새오? 안경꼈어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경표 보기만해도 현웃 너무터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방귀 동영상 찾으러 가야겠습니닼ㅋㅋㅋ
**한고삼꽃청춘에서 고경표배우님이 들었던 꼬떼씨엘 가방, 찾아보니 가격대가 어마무시; 그래도 나중에 사야지
**루룹#꽃보다청춘in아프리카 의 가장 큰 웃음 포인트는 박보검과 고경표가 텐트 안에 놓을 돌 고르면서 "찢어질거 같아" 라고 말하는데 화면이 안재홍의 찢어진 바지로 넘어가는 테이크! 정말 웃다 쓰러졌다.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haruco93

From Twitter

**J보검이는 너무 예쁘고 귀엽고 착해서 보면서 끙끙 앓고있지만 감사 20%만 줄이고 싸가지를 10%만 없어도 좋겠네.. 너무 착해도 이상해ㅋㅋㅋ 의외로 고경표가 씹덕미+너드미+돌아이미가 골고루 있어서 빠지고있음 ㅋㅋ
**oro x thy = ♡sungs62 < 윤현민 정경호 유승호 이현우 권율 남궁민 여진구 고경표 김민석 강하늘 박서준 > 은 어떠신가요?
**몽고경표 ㅛ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옥ㅌㅋㅋㅋㅋㅋㅋㅋ
**지유고경표 번역체 문자. ㅋㅋㅋ 그렇다 지금 4방도 시청중.
**쉬는 라임저기 안재홍, 고경표 배우....... 트레비에 모래 담아가는 이유 좀 알려주시죠???
**꽁알꽁알☜꽃청춘은 왜 내가 싫어하는 애들이 나오는가. 다른 애들 참 좋아하는데요. 강하늘 나오는 거는 안 보는 연장선이라 그냥 안 본 거고, 채널 돌리다가도 보기 싫은 유연석이랑 고경표.. 보거미 보고 싶은데 고경표땜에 못 보는 거 넘나 슬프다ㅠㅠ
**민경 오늘ㅋㅋ오빠랑 고경표에대해 영화프로그램에서 나왔는데 넘나 사랑스러웠음~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kokoro_strength

From Twitter

**근오늘 접속무비월드에서 박보검이 나와서 밝아진 분위기를, 같이 엮여나온 고경표가 중화 ? 시켜주었다.
**르ㅋㅋㅋㅋㅋㅋㅋ고경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드레스야 ㅁㅝ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지 오빠 sbs보고잇나요~♥ 오빠랑고경표님 나온거진짜 생각해보니깐많네요ㅎ오빠역할도 많앗는데 이름알려지지도않고..좀힘들엇을거같애요..그래두 이젠만이알아봐주니까~♥ 암튼 에세비스에나와서 완전반가왓✋✋✋
**OVE2AM박보검 고경표 나온다.ㅋㅋ
**란진주너무너무 이뿐마음을 보여주고, 감사한마음을 표현하고, 행복한마음을 알게해주는 당신이 너무 고맙고 고맙습니다. #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 #고경표
**소아미친 고경푴ㅋㅋㅋㅋㅋ방구꺘앜ㅋㅋㅋㅋㅋ
**코일허케 우는 모습 씹덕이기 있긔 없긔 고경표❤️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bogum_psv

From Twitter

**깅이♡동결❄ 앜ㅋㅋ고경표 졸귀임ㄱ
** 뇨 ㅋㅋㅋㅋㅋㅋㅋ쿄쿄ㅋㅋㅋㅋㅋ헐 맞다 나 고경표제일죠아함ㅠㅠㅜㅠ서누야❗💕
**보검아프리가 재밌어! #안재혼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
**the_rendezvous_ ㅋㅋㅋㅋ그쵸 저도 오늘 고경표보면서 빵빵 터졌어요ㅋㅋ 넘어지는것도 웃기고ㅋㅋ
**둥가:D#안재혼#류준열#고경표#박보검
**르주르주ㅋㅋㅋㅋ꽃청춘 나영석 pd 나왔을때 표정들 ㅎㅎㅎ 배꼽 여러번 잡았다 !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극호호♥
**움고경표는 싫고 안재홍은 좋음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wangcool

From Twitter

**토리❁ㅋㅋㄱㅋ아나 고경표ㅋㅋㅋㅋ
**선이고경표 .. 넘 귀여운대 ㅠ
** 호제발 고경표 내눈앞에서 치워죠 전남친 넘 똑디다 걔 얼굴 볼때마다 자살됨ㅠㅠ
**고션느박보검이 좋아서 박보검 사진계 & 팬계들을 몇몇 팔로우했는데 자꾸 고경표가 떠벌여.......나 너는 싫어요.....
**우스#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언제나 축복해요 ♡ 응팔패밀리 영원하길
**eonju_instagram#꽃청춘in아프리카 #고경표#박보검#안재홍님#사막#일몰 by suyeonll
**프링 복(엄)님을 ❤️하는 냐졍 보검오빠는 언제나 팬들에게 선함 영향력을 주는 것 같아요❣ 오래오래 티비를 통해서라도 보고싶고 지금 이 순간 모든 것이 감사합니다🙏🏻 준열오빠한테도, 꽃청춘의 피디,스탶분들께도 같이 출연하신 안재홍님 고경표님께도 감사드려요 😌😊❣👍🏻!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HS_HS0301

From Twitter

**unji고경표 웃기다 보검이 얼굴 100점 💕
**백마눌ㅋㅋㅋㅋㅋㅋㅋ고경표시절
**감여보 렝뇰❤ㅋㅋㅋ아 나 화산송이 팩하고 있어서 웃으면 안돼는데ㅋㅋㅋㅋㅋ 고경표랑ㅋㅋㅋㅋ 재홍찌땜에 씰룩씰룩거리고 있다고!!!!!!!!!
**리고경표 안경 왤케 산들 같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솔직히 고경표는...스탠바이 김경표랑 겹쳐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그 정도까지 망충하진 않지만 종종 바보미가 ㅋㅋㅋ 가끔 설명충 성선우처럼 말이 길 때도 있고...ㅋㅋㅋ
**obobabo고경표 포지션 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이상한 애’ 같아 ㅋㅋㅋㅋ
**끼고경표 몸매쩐다......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dyym8585

From Twitter

**팔센치고경표 저 민소매 입은 모습 친척동생 닮아서 깜짝 놀람. 아 물론 친척동생이 훠훠훠훨씬 못생
**아고경표 안경보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산들어빠생각난ㅋㅋㅋ
**걀우리아빠 넘 웃김ㅋㅋㅋㅋㅋ 류준열은 준열이인데 안재홍은 정봉이고 고경표는 선우이며 박보검도 택이로 부름ㅋㅋㅋㅋㅋㅋㅋ
**반동결] 결⛅고경푴ㅋㅋㅋㅋ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ㄱㄱㄴㄱㄴㄱㄴㅋㄱㅋㄱㅋㄱㅋㄱㅌㅋㄱㅌ드로빠 생각나써 두주니즈
**핑고경표 안경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스고경표 안경 도수가 얼마나 되는거야
**한고경푴ㅋㅋㅋㅋㅋㅋ안경ㅋㅋㅋㅋ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oksmay

From Twitter

**도녀 이생강고경표는 정말 오글오글 ㄱ꺄악!! 훌늉한 대한의 개저씨로 성장할 싹이 보이는구나
**피사실 고경표가 여혐인거에 제일 놀랬던....류준10은 원래 애가 못생겨서 관심도 없었는데 고경표는 닮았단마랴...친척동생이랑....근데 여혐이랴.... 존나
**성소녀(문과임)ㅋㅋㅋㅋㅋ아빠갘ㅋㅋㅋ꽃청춘 보는데 고경표가 제일 못되보이고 박보검이착해보인다고 함ㅋㅋ




고경표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hayeol_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fvckiddo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fvckiddo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fvckiddo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fvckiddo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fvckiddo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fvckiddo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sound_n_color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sound_n_color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reply1988dvd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sound_n_color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sound_n_color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newstown1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sound_n_color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꽃보다 청춘 꽃청춘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혜리 꽃보다청춘 sound_n_col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