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Posted by 마리쉐
2016. 3. 6. 21:24 ALL

**리 MBK 정채연 💕 진짜 공주님 같아요 ㅠㅁㅠ 언니 너무 예뻐요🙌🙌 춤도 잘추는 매력있는 채연언니😻
**솜드리ɞ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정은우 한혜리 김청하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사랑해!!!!!!!!!!!!!!!!!!! 우리 데뷔길만 걷자❤❤❤❤❤❤❤❤❤❤❤
**채연 자료공장센터 스티커 주세옹😽 오늘 하루 신사답게 살긴 글렀다 채연아 미안?.... #프로듀스101 #정채연
**수 홀 채연이 ㅈ 내가 조아하니 오빠도 좋아할 게 분명해요 오 정채연 오...
**ankiml160219 Produce 101 - Jung Chaeyeon 정채연 Cut สวยไป
**잦감자정채연 존예;
**종잡덕 YEN누가 기희현x정채연 좀 주세여...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Gangmina_LOVE

From Twitter

**아있는 박미콘정채연 너무 얌전해보여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아냐 그냥 너무너무 좋아 여신님 사랑합니다 아ㅏ야ㅑ어ㅏㅎ댜
**더정채연 흑
**라졌다 주말이면 나타나는 복숭아왖 정채연 개예뻐,,,, 센터 아닌데 센터 같아 오진다 결경이 안보여 와
**아있는 박미콘정채연... 정채연....... 앓... 음.......
**덕 후드내가 사랑하는거 알면서 왜 그래? #정채연 #프로듀스101
** 플디 정채연 더쿠에여 선팔하고가여ㅎ
** 플디 ss 정채연 더쿠에여 선팔하고가여

**깨여라아 진짜 보름달 채연이 졸이쁘다 하.. 이수현 정채연 내 기준 투탑이다
**상바프로듀스101 연습생 응원 계정 한혜리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특히 아낌
** 이수현 정채연을 양옆으로 끼고 계신 저 분이 설마 최윾정...?
**운정채연 보름달 팬아트#프로듀스 101#정채연
**아있는 박미콘여하튼... 정채연... 너무너무너무 좋아..
**아있는 박미콘정채연만큼 좋은 여자연예인 처음이야...😭
**월의 정오인형같아... #MBK #정채연 #프로듀스101 #PRODUCE101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fakkd1036

From Twitter

**이 울면서 말하는 거 존나 싫셈 나 왜 보름달도 정채연 3위인지 모르게ㅛ음
**롯정채연 우는 모습은 마치.. 내가 사랑하는 거 알면서 왜 그런 말을해? 가 생각나는..
**롯소미귀여워서 캡쳐하는데 정채연 의외로 밝음🙄
** 선팔해여 플디 ss 정채연 더쿠입니다ㅎ
**세정꽃밭🌺김세정 최유정 권은빈 정채연 강미나 주결경 한혜리 박시연 김도연 김청하 전소미🌺 ▶취향표보구오쎄여 ▶걍 Dㅏ니,릿사,김소햬빼구 취존가능해여 ▶위에애들말고도 으누,해영,나영투,수욘좋아요 ▶욕트있어여
**반동결]살을빼라!챔디 #선샘 프로듀스 101 정채연이여!! 직캡이라 화질 깨지는것 넘나 죄송함다..... 항상 예쁜 사진 잘보고있습니다 감사해요!!!!!💕
** 초 복정채연 모야모야 목소리도 예버 뭐야 뭐야 ㅠ 프듀 보고 잇어서,,, 프듀로 탐라 테러 지송

**중사랑해 정채연 😻
**자살금지]감상나라비염같은엠넷새끼들!!! 정채연 1그램씩보여주고 어때?이쁘지?ㅎㅎㅎ하면서분량감량시키는새끼들!!!
**정채연 하체 안 이쁘고 몸의 선이 둔해 그래서 날렵한 이미지가 안 나온다고 생각한다고
** 그럼 정채연 예쁘다고만 하는 글만 쓰면 되는 건데 둔한 이미지랑 어울리네 어쩌네 하는 그런 개소리는 왜 문장 안에 포함? 이해가 1도 안 가는데 ㅋㅋ
** 네가 앞뒷말 안 맞는 개소리 시전하는 게 뭔지 리얼팩트를 들고 옴 네 말대로 정채연 예쁘다고 하고 이미지가 둔하다는 소리를 했지 ㅋㅋ
**연이의 연애일기그래요 이거 마지막에 다만세 정채연 느낌났자나 도연아!!!!!!!!!!!!!!!!!!!!!!!!!!
** 정채연 니가 낳았냐 ㅋㅋ 그리고 난 정채연 좋아한다고 썼는데? 하나부부터 열까지 좋은 말만 보고 싶으면 인터넷 끊던가 ㅋㅋ 어디 한번 본격적으로 까줘? 니가 뭔데 찾아보고 이래라저래야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jcy_factory

From Twitter

**일 심심한 쿙 4. 닮았다는 연예인 없는ㄴ데 헤헤? 프듀에 정채연 양 우슬때 살짝 비슷한데 마립니다 채연님 제송,,,
**리존나 쩌는 뒷북;; 정채연 간식박스
**트❥다만세정채연레전드
**댕 기희현 정채연 둘다 조은데 소속사가 걸림돌ㅣ삼
**댕 힂이랑 나랑 정채연 좋다고할때엿나 여튼 소미 얘기 나오고 나한테 소미가 너한텐 정채연이라고 그랫잔오ㅋㅋㅋㅋㅋㅋ
**LUTTER HYERI 이수현 김민경 강미나 정채연?
**댕 정채연 취존못하겟다고 하시던분어디갓죠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2dy00_

From Twitter

**건솜빠아 임나영 정채연 존나좋아져서 취향표 업데이트 하고싶운데 너무 ㄱㅜㅣ찮다
**LUTTER HYERI 너 왜 갑자기 정채연한테 빠진거야 빼애애애ㅐㄱㄱ앵개!
**LUTTER HYERI 정채연 투표할때 완젼 편해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ㅈ 쪽에 다 몰려있어
**덕 연 다만세 정채연 비주얼로 씹어먹었구요,,,,,여신님,,,,,
**덕 복숭아쨈(❁´▽`❁) 진짜 프듀비주얼 정채연김도연주결경 맞는거같아요... 진짜 헉소리나게예쁜..
**파정채연 센터 스티커 주세용~ 우리 센터 스티커 붙여야 돼용~ 하는거 졸라 기엽다
**덕 연 도연님 덕질하는 겸 정채연 님도 봐 조세요,,다만세 무대 이후로 소시 듑이란 말이 나옵니다,,,,,,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_MyDearS2

From Twitter

**파누가 주결경이랑 정채연 직캠 합쳐줬으면 좋겠다 너무 예쁘다
**정채연 정은우 주결경 김청하 임나영 이렇게 다섯명이 젤 좋음ㅋ_ㄷ
**파주결경이랑 정채연 진짜 너무 예쁘네
**코뱅크 김지니정채연 존나 엔딩의 여왕
**윤♔ 세정이는 딱히 관심 없고.... 정채연짱...
**미정채연 이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려고 일대일 아이컨텍 틀었는데 화면에 전소미 걸리자 말자 눈이 전소미따라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나Ep:7 【보름달】CAP② ❤️정채연 #정채연 #PRODUCE101 #프로듀스101 #Mnet #capture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YUK3AM

From Twitter

**나나Ep:7 【보름달】CAP ❤️정채연 #정채연 #PRODUCE101 #프로듀스101 #Mnet #capture
**제1 당연하지 원래는 잘 몰랐는데 지인 중에 하도 정채연 말하는 사람이 있어서 이젠 알아ㅋㅋㅋㅋ
**정채연 욘나이뻐ㅠㅠㅠㅠ
**카정채연 정채연 정채연
**윾개정채연 = 첫사랑
**BK노예 까까멤놀 ? 인가 정채연 사진 도용잼ㅋㅋㅋㅋㅋㅋㅋㅋ
**타듀스#정채연 #채연 #프로듀스101 #비타듀스 보름달 채연은 갑이다 배터리갈고 결경 채연 무한 캡쳐할 예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OH_YEAH122

From Twitter

**덕 육일아 정채연 너무 좋아......... 개예뻐... 죤예보스 아우라가 넘쳐나 ㅠㅠ
**로디정채연 진짜 첫사랑미 낭낭
**니 채여니요 정채연 ㅠㅠㅠㅠㅠㅠㅠㅠ
**동결 ♕민지♕정채연 넘 예쁜거아니냐ㅠㅜ
**☻촛 꼬기헐 프로듀스 정채연 있잨ㅎ아 그 사람 우리 중 출신이래는제..?! 당허ㅏ
**블리혜 +정채연 좋음
**윤정채연 존나 매력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akaikon0915

From Twitter

**료르이거슨 정채연이다 정채연 정채연 정채연.....
**ㅐ리나랑 정채연 앓을 사람 제발료
**램이 입금해라 망태 난.. 정채연..
**͎h͎a͎i͎주결경은 몬가 중국 사극에 나올것 같은 공주님같이 생겻고 저기 그 모냐 그.. 정채연은 한국 사극 공주님처럼 생겻다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김청하 정채연 6명 너무 내 취향
**정이와 요랑채연아 모 해 ㅠ ㅠ¿ 😭 #프로듀스101 #정채연
**orfourfall4✨김민경✨이해인👭한혜리✨ ✨김세정✨유연정✨강시라✨ ✨정채연✨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Adorable_Pyo

From Twitter

**동결 ♕민지♕정채연 넘 예쁘다.. ㅊㅐ연언니가 내 시간 다 가져감
**정채연이 연기하는게 개이득이지;
**글 아마 결경이가 센터여서 하얀거 입힌거가튼데 저는 주결경 까만색 정채연 흰색이 더 조은거가틈 ㅠㅜ 물론 이번에도 졸라 예뻤지만 ㅜ
**니 크러쉬 정채연..주결경.. 왈칵
**글님들 유튭에 정채연 주결경 보름달 멀티편집한거 보셈... 교차편집 아니고 멀티편집임 꼭 봐.. 둘이 같이 춤추는거 보는데 존나 실신... 둘이 분위기도 존나 다른데 옷 색도 흑 백으로 개샹 다르고 여튼 존나 발림😭
**oo Mark 넵 이번에 정채연 입덕했긔
**티나 관글을 찍어도 놀라지마세요아나 다이아 채연 아니고 정채연 다이아 유니스 아니고 허수연 이라고 하는 거 넘나 웃기켘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honeyeol4

From Twitter

**outhstar 강미나 김세정 이해인 박소연 정채연 김민경 박시연 정은우 주결경 김소희 김청하 최유정 기희현 황수연 뽑을 사람은 많구....한정되잇구...
**로디보름달 맨날천날 쳐보는듯.. 정채연.... 갓채연....
**엣 앚 진자 정채연 3등 말도안대요 ㅜㅜ
**료르내가 정채연 선만 따놔썽! 내일 색칠해서 델꾸오껭....
**️지훈지민⚡️와 정채연 정말옙부다
**지현 Jihyun Do라차타-김도연입덕 다만세막짤-정채연입덕 뱅뱅-최유정입덕 1차순위발표식-김세정입덕 으르렁-박소연입덕 #프로듀스101
**정이와 요랑160304 프로듀스 101 E07 캡쳐 :#정채연 #프로듀스101 #프로듀스 #캡쳐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stay_with_27

From Twitter

**밴드기희현!!!!!정채연!!!!!
**미미내 채연희현 입덕은 기희현은 나도모르는새에 내집 문따고들어와서 자고있고 정채연은 백발로 싸대기때리더니 지나감
**스☪근데정채연존예야미친것가타사람이아님
**화정채연이랑 소미랑 갓청하님 빼면 프듀에서 춤 잘 추는 사람 엄음,,,,,,,,, 내 기준임
**아 《선멘=맞팔 세정이는 덕후 몰이상... 결경이는 얼굴 중국적이라 호불호 갈리더라 결론은 데뷔멤 누구 뽑아? 난 윤서형 정채연 스톤나영 이시현 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김소혜는 절대 제외.
**화정채연 미친 개조녜!!!!!!!!!!!!
**현♥테이프조금 아쉬운 게 있다면 뒤에 저거 할 때 정채연이 너무 열심히 춰서 머리카락 휘날리고 고개 좀 숙여서 해서... 얼굴이 잘 안 보인다는 거임 ㅍㅋㅌㅊㅍㅋㅌㅊㅍㅋㅌㅊㅍㅋㅌㅊㅍ 얼굴 보여조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stay_with_27

From Twitter

**아있는 박미콘 난 온니 정채연.. 방송을 잘 안봐서 그런지 딴 애들은 잘 모르겠고.. 응 씨 카이도 좀 좋은거같아!
**팅ㅁㅊ 정채연 졸라기여운데ㅋㅋㅋㅋ
**현♥테이프하지만 정채연이 이백 배 더 미인이다
**서미정채연 개예쁜거 진짜 모르는사람없어야되는데
**아있는 박미콘 난 정채연이 젤ㄹ좋다 여신님이다 너무너무 예뻐서ㅓ 반해벌임
**💓 메인트윗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김도연 김소혜 전소미 정채연 한혜리 김세정 +a
**아있는 박미콘 와타시는 온니 정채연......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cos_yeon

From Twitter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청아 전소미 최유정 세 명 더 누구넣지
**콘가는왓슨정채연 이쁜거봐 개오져
**현♥테이프왠지 뮤비 개못찍었다 뭘 보라고 만든지 1도 모르겟음 심지어 미모 감상하려고 해도 그렇게 못하게 만들어놨다 개븅신들인가 정채연 기희현 같은 미인이 둘이나 있는데 존나 못 살리네
**현♥테이프ㅎㅏ 정채연 맨날 센터만 했으면 좋겠다
**현♥테이프다 ㄱㅓ져라 난 정채연 볼ㄹㅏ니까
**팅정채연김민경 동갑인데 친구먹엇스면좋겟다
**콘 A구역 가는 럽미에리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청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유연정 한혜리 데뷔하자ㅠㅠ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_MyDearS2

From Twitter

**임나영 김청하 전소미 정채연ㅠㅠㅜㅜㅠㅠ
**터링ฅʕ•ᴥ•ʔฅ💘 정채연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한혜리
**기충프듀 7화 갓유정>>소혜>정채연>=시연>주결경>스톤나영>미나
**정솜❄정채연존나옙버
**터링ฅʕ•ᴥ•ʔฅ정채연 사랑해 진짜....
** 김소혜2위 솔직히 이해는 못하겠음 안무까지 틀렸는데 김소혜가 보름달에서 1위고 정채연이 꼴찐게 진짜 노이해.. 김소혜가 애가 호감가고 좋긴한데 김소혜보다 더 실력좋은애들 떨어지는게 좀 불쌍..
**OONO아 정채연 너무 이뻐 게다가 존나 잘해 어떡해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jeehee2714

From Twitter

** 정채연!! 정채연!!!!
**니스에게로그인늘 사랑해 정채연 ㅜㅜㅜㅜㅜㅠ
**니스에게로그인정채연 사랑해
**니스에게로그인아 정채연 진짜이뻐쥬근다
**일서포트 입금해정채연님 너무 아름답다 와아
**베와씨 나 진짜 정채연 너무 좋은 거 가태..
**미왓이즈럽주결경 정채연 넘 예쁘다.. 탐라님들릠은 안 예븐 애가 ㄴㄱ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sweetycherry101

From Twitter

**핀보름달 정채연 이쁘다 깨알같이 다이아 안무 하는것도ㅋㅋㅋ
**이의 미소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정채연 ㅅㅏ알짝..아주 사알짝 배우 전지현씨 닮지 않았나요? 아 아니면 죄송합니다..^^😓😓
**로시김청하 전소미 주결경 김소혜 정채연 김도연 최유정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이상 10명
**드오 정석미인 하니까 생각난건데 내가 중1때 만나서 예쁘다고 찬양하고 겁나 치대는애 하나 있는데 존나 정채연 느낌남 어제 프듀보다가 느꼈어 우리 여신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 정채연 진짜 센터감
**예엔딩은 정채연
**정채연 ㅜ 팬밑 때 옆에 앉았던 예쁘니 닮아써 ㅠㅠㅠ ㅠㅠ ㅠ ㅠ ㅠㅠㅠ 조온나 예뻐 ㅠㅠㅠ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jcy_factory

From Twitter

**연ㅠㅅㅠ 치매❤️정채연 미소에 밤자무설침
** 다이아 마이너 갤이 있기는 한데 다이아 마이너 갤도 좋은데 기희현 마이너 갤이나 정채연 마이너 갤이 있어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에...
**아있는 박미콘결론은 정채연 너무... 너무 좋아 진짜...
**아있는 박미콘세상에 정채연!!!!! 세상에 여신님의 이름을 잘못쓰다니 진짜 나ㅏ는 스레기야 아우ㅏ아아ㅏㅏ다ㅏ애
**만 선배지난번에도 느꼈는데 가만 보면 정채연 양은 누워있을 때가 많다.
**중정채연 진짜 분위기보ㅏ,, 닮고싶음 싸라해
**じぐよ じりぐよ정채연이 자꾸 내 심장 후두려팸 ;;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DAZZLING__S2

From Twitter

**닥정채연 미자아니네?김소희도!!
**갱유니✌ 정채연!!!
**댕유정해 정채연 동명이인있어요ㅋㅋㅋㅋ
**❣리취향표 쨘 투표는 김도연 박시연 정채연 최유정 까지❣
**ㅈㅁ전소미 - 하이스쿨 치어리더부 주장 정채연 - 미대생 주결경 - 무용전공 대륙미녀 박시연 - 90's 청춘드라마 서브여주 임나영 - 슈퍼모델 선발대회 권은빈 - 역시 K아이돌 강예빈 - 커피프린스 1호점 전소연 - 큐브 김주나 - 가창 디바 불후의명곡
**챙우리 챙이 여친짤 투척하고 프듀 재방송보러갈랍니다💕 #프로듀스101 #MBK #정채연 #여친짤 #투표하자
**lossom_❤정채연 옆선에 오조오억번 발림;;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bestdol

From Twitter

**대디정채연 진짜예뻐 너무예쁨
**herish on you 아름답다 정채연...말 듣고 보니 진짜 고와요ㅜㅜㅜㅜㅜㅜㅜㅜ
**키 98임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쁘긴 이쁘더라 근데 정채연이ㅣ 더 내스탈
**키어제 ㄹ 정채연 넘 이뻤는디
**키정채연이 주결경보다 언니라는 게 지짜 놀랍고.. 주결경이 나보다 어리다는 게 또 놀랍고.. 정채연이 3등이어ㅛ단게 더욱 놀라웠ㄷ
**기희현 정채연 갤도 하나만 생겼으면 좋겠다ㅏ... 얌갤도 좋긴 한데,,,
**원보름달은 정채연이 짱임 너무 여신이야 센터력 철철인데 센터가 아니라니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fakkd1036

From Twitter

**큼 정말 인정함미다ㅜㅜㅜㅜㅜㅜ,,진짜 정채연 왜케이쁘조?채연이 진짜 저 정말 픽미뮤비보면서 채연이보고 아악!!!!얘누구야!!!?!?!!하면서 친구한테 물어봐서 입덕한 진짜 잠깐봐도 미모 장난없구요....👍
**덕 후드아 정채연 기억조작쩐다
**M에라이 정채연 귀여워서 집 부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ㅐ리정채연 얼굴만 예쁘냐~! 춤도 잘 추고 음색마저 미녀다
**몬센터스티커 붙이는데 왜 정채연이 더 신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정채연 남얘기에 웃어주고 우는거 너무 ㄱ으
**OM❀#프로듀스101 MBK #정채연 말해 뭐해.. 세상 모든 말 끌어모아도 정채연 예쁜거 설명 못해...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kkkkzzz6854219

From Twitter

** uplus12x01 쓰던 정채연이요
**덕정채연 저런 목소리 내는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딩이 정채연 너무이쁨..기희현 정채연합시다..
** 림 전소미 아니면 정채연 부탁 드려요
**현 ( Do Hyun )근데 정채연 개이쁘다 ..
**윤♔ 채연쨩 정채연
**꾸 ㅆㅃ 사실 제 진여친은 따로 ㄹ읶어요 w 정채연이라구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noon5fJUNE

From Twitter

**삼정채연이 어딜가든 막내같네
**ㅊ 저는 강미나 김세정 김청하 김도연 정은우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정채연을 밀고 있서요 더 참고해주세요 >_<
**기충프듀 39분 4초까지 유정찌잉>세정이>>소혜>정채연>=시연>주결경>전소미>미나
**제1 헐 채연? 정채연이요?
**연이의연하녀 크릉 ㅋㅋㄱㅋㅋㅋㅋㅋㅋ정채연 신났네
**연이의연하녀 크릉우리학교애들 정채연 예쁘다고 좋아해
**채님 입금해 ㅋㅋㅋㅋㅋ나라면 누구 투표하ㅏ지...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김도연 주결경.. 또 누구있지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2rizn

From Twitter

**해령✨보름ㅁ달 다시보는데 정채연 미쳤다......
**디디정채연 엔딩 보고 프듀 전화 다 다운받아서 봐버림
**anse 마마무 여자친구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오하영 김남주 정은지 정연 김고은 박소담 이정도입니다!
**연ㅠㅅㅠ 치매❤️정채연 싸라햐
**모정채연? 누구 닮았나했더니 동기애 닮았어...
**츄 걔때문에 정채연 3등인것도 어이없는겤
**순이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유연정 이해인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이렇게 데뷔했으면 좋ㄱ겠다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1010828A

From Twitter

**비정채연 보름달 무대 ㄹ 장신위안늑김낫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채연아 사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셉션정채연 개쩐다 언니 일등먹으세여
**님의 비누프로듀스101 정채연.수지에 김연아를 살짝 섞은 듯 참 예쁘다.
**윤노비정채연까지말고..
**글학교진짜 조져버리고싶다 진짜 개조진ㄷ 헐 정채연존나이븜
**채연 자료공장ㅁ...맨발.....🙊 말잇못 #프로듀스101 #정채연 #보름달
**터아 몰라 주결경 정채연 최고였음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jjimini1013

From Twitter

**덕 후드 정채연 제새끠 입니다ㅜㅜㅜ
**랑스런 1위 팬 소예정채연 개이버
**찌 언니가 정채연 직캠보고 잇어
**yul.정채연 and 주결경 in one team is🔥🔥🔥🔥🔥🔥🔥🔥🔥
**수씨 탈퇴역입니다 쳐내려 ㄱㄹ.. 노력은 김소혜만 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연습생들은 노력도ㅠ안하는줄 ㅠㅠ 주결경 정채연이 꿀릴게 뭐가있다고
**하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셋을 엮고 싶다
**꽃개인적으로 댄스부문 마음에 들었던 7인 순서없음 전소미, 박해영, 김청하, 임나영, 최유정, 주결경, 정채연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DCdott

From Twitter

**수아 팬I still wanna hug every Chaeyeon fan in the world bc girl ㅠㅠ didn't ㅠㅠ deserve ㅠㅠ this ㅠㅠ #프로듀스101 #Produce101 #정채연
**리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so혜랑 안붙었으먄 조켔다
**로. 정채연 이쁜건 인정해야함 나도 다이아는 안빠는데 이쁘긴 이쁘더라
**로.정채연 개이쁘네 ㄹ
**리아 지짜 박시연 정채연 개이쁨
**리아 솔직히 진짜 개여신 정채연 ㅠㅠ... ♡
** 잡덕_꿈양 ✨ 😻판타지오 젤리피쉬 윤채경 강예빈 김소희 황아영 정채연 김청하😻 데뷔하자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AnUci4HYVmL6Zzd

From Twitter

**리지짜 정채연이 세젤예다 저렇게 생기구싶어
**로.보름달은 정채연으로 시작해서 정채연으로 끝났네
**빠 노래 큐❕정채연 얼굴 세상에서 제일 열일♥♥




정채연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gbl_1108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YUK3AM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syssyh_wg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P101_S2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ovo_4321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Yooorang101_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Yooorang101_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sweet_somi0309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tabomz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Jsom_i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sweet_somi0309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sweet_somi0309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junng_daeman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sjcherrysj

정채연 프로듀스101 보름달 주결경 선미 전소미 포지션 평가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Chaeng_je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