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Posted by 마리쉐
2016. 3. 6. 21:20 ALL

**혜롭다♡#프로듀스101 #김도연 요즘 걸크러쉬라는 도연언니 아니 도연님...ㅠㅠ 흐어어어엉ㅠㅠ 나도 저케 생겼으면ㅠㅠ 근데 저기 하얀옷에 묻은건 뭘까여!???
**솜드리ɞ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정은우 한혜리 김청하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사랑해!!!!!!!!!!!!!!!!!!! 우리 데뷔길만 걷자❤❤❤❤❤❤❤❤❤❤❤
**연ㅠㅅㅠ 치매❤️ 아 김도연 ㅠㅠㅠㅠ왜케이뻐ㅠㅠㅠㅠ
**댕 안녕하세요! 계정 판지 얼마 되지 않은 프로듀스 101 김도연 지지하는 도댕입니다 💕 실례가 되지만 않는다면 맞팔 부탁드립니다! 스톤나영도 응원해요 😊😊
**anna 처음에 김나영으로 시작해서 응씨카이 김도연 박시연 김청하 고정적으로 응원합니다😝
**댕 안녕하세요! 계정 판지 얼마 되지 않은 프로듀스 101 김도연 지지하는 도댕입니다 💕 실례가 되지만 않는다면 맞팔 부탁드립니다! 같이 도연이의 매력에 빠져봐요 🙌 🙊
**댕 만약에 오프에서 도여나!!!!!! 김도연!!!!!!! 이러는 미친애 한 명 있으면 저인걸로 ^^....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_dltntn

From Twitter

**원#프로듀스101 #판타지오 #최유정 #정해림  #이수민 #김도연 #추예진 아~ 유정아~~~😢😢😢
**장균 솜롱 김도연 존예ㅠㅠ
**원#프로듀스101 #판타지오 #최유정 #정해림  #이수민 #김도연 #추예진 우리 애기들 이번만이라도 붙어 주길🙏🙏🙏
** 이 *'ㅅ'* 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도연 진짜ㅠㅠㅠㅠㅠㅜ도여니 때무네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엉
** 이 *'ㅅ'*악 나 갑자기 벽부시고 싶어,,,,,,,,,김도연 너무 좋아,,,,,,후,,,,하,,,,,
**의 전사 이치우김도연 얼굴 진짜 열일한다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김청하 정채연 6명 너무 내 취향

**감 소탄/전설프로듀스101 김도연 진짜 존1나 이쁘다 도연이 직캠272825272626번째 듣고있음
**호주결경 김도연
** 액희~ ( ͡° ͜ʖ ͡°)✨황수연 유연정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이수민 강미나 주결경 박시연 김도연 김주나 제가 안고가겠습니다 여러분 투표해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ㅏ아아ㅏ
**지현 Jihyun Do라차타-김도연입덕 다만세막짤-정채연입덕 뱅뱅-최유정입덕 1차순위발표식-김세정입덕 으르렁-박소연입덕 #프로듀스101
**늘 에엑 김도연 트위터 해?
**열ම້ੁ͡ ૈ ˌ̫̮ ම້ੁ͡ ૈ✧ 김도연 맞내요,,
**열ම້ੁ͡ ૈ ˌ̫̮ ම້ੁ͡ ૈ✧ 헉 오른쪽 사진 프듀 김도연이랑 존똑,,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991112y

From Twitter

**나니오늘도 한게없만 도연이엑 치인것만으로도 좋습니다! 이쁘다ㅠㅠㅠ 김도연 정말 이뻐요ㅠㅠㅠ
**스분위기 하면 김도연 해요 그냥......
**오늘부터 혜리는✌파도파도 계속나오는 김도연 과사 !^!
**서미김도연 미모에 치인다 치여...
**폼라차타 도여닝 #프로듀스101 #김도연
**💓 메인트윗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김도연 김소혜 전소미 정채연 한혜리 김세정 +a
**반휴트]눈쌀프듀오늘처음봤는데 김청하 김도연 최유정 걍여덕될듯ㅠㅠㅠ욀케예뻐들..

**콘 A구역 가는 럽미에리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청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유연정 한혜리 데뷔하자ㅠㅠ
**리근데 김도연 닮은 동기 카톡 배경이 이건데 그린라이트인가...이거 윈어 이번 앨범 맞죠..?
**터링ฅʕ•ᴥ•ʔฅ💘 정채연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한혜리
**머김도연 마리텔 출연 하네
**다블리❣이런 분위기 진짜 ,, 넘조아,, 진짜 김도연 미쳐써,, 넘예뻐,, ㅠ,,
**디. 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김청하 김서경 권은빈 김다니 이순인듯
**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 난 김나영 김도연 찜 꽁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kimbank88

From Twitter

**현♥테이프ㅏ나 다른 애 직캠 보는데 김도연만 옆에 있으면 그쪽으로 시선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예쁜 것
**토트랑 썸타는,,) 애니타 판타지오 김도연이요!!
**QP]ㅇㄱㅌ 아 도연이도 넘 예쁘지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 합시다...
**ㅁ☄판타지오 최유정 김도연 뽑아놨으면 잘 하시길...
**폼헉 김도연 사랑해
**로시김청하 전소미 주결경 김소혜 정채연 김도연 최유정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이상 10명
**뱅인투도연🌟프로듀스 101 김도연 최유정 위주로 팝니당💕 🌟ㅏㄹㅣㅛㅅㅣㄹㅣㅅㅏ 취존불가합니당 나머지 연습생들은 모두모두 좋아해요💕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pigitsme808

From Twitter

**저 짤 미쳤다 진짜 예뻐 진짜 발려 김도연언니 사랑해...
**ave a pickle김도연은 자꾸 누구 생각나는데 성격도 그랬음 좋겠다 ㄴㅋㅋㅋ 싸가지 없길,,,
**다블리❣진짜 김도연 미쳐써,, 진짜미ㅣ쳐씀 ㅠ ㅠ ㅠ ㅠㅠ ㅠ 넘예뻐ㅠㅠ ㅠ
**도댕판타죠는 여1친 노래로 연습을 만ㅎ이 시키는 걸까?! 도댕 존나 잘추고요?ㅋㅋㅋㅋㅋㅌ김도연 튀어나와서 갑자기 존나춘ㅋㅋㅋㅋㅋㅋㅋㅋ
** 숄찡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유연정 윤채경 이수민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허찬미 데뷔하자 !!!
**겸✨프로듀스101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황수연 임나영 권은빈💕 + 과거 논란있는 연습생 별로 안 좋아해요 아니다하는 확실한 증거 있어야 믿습니다
**원더나는 공룡을 되게 좋아하는데, 김도연은 목이 긴 초식공룡 같아서 좋다. *김도연은 히든박스를 빼고 논할 수 없음* 1초만에 "아옼!!!!!" 시원하게 지르고는 멀쩡한 얼굴로 내내 맹구스러움을 뽐낸다.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hansh828

From Twitter

**갈 야김도연개아름답거눈물할려 ㅜㅜㅠㅠㅠ뱅뱅최고입니다
**준이네프로듀스 한번도 안봤는데도 김도연 너무 예뻐 흡
**❣리취향표 쨘 투표는 김도연 박시연 정채연 최유정 까지❣
**ㅈㅁ김세정 - 8090 책받침 김도연 - 전지현 잉크젯 CF 김청하 - 빅토리아 시크릿 쇼 강미나 - 과수원 최유정 - K아이돌 이해인 - 중3 음악 선생님 김다니 - 윤선생 영어교실 웅변대회 김소혜 - 심슨가족,,,
**님김도연 허리도 팔도 다 길어 씹어먹네
**크´▽`림♡ 나두 ㅜ.ㅜ 하 근데 걸크러쉬는 도여니가 최고라구 생각함다... 정말 김도연 넘나 예뿜 ㅜㅅㅜ
**김도연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mysj828

From Twitter

**살( ◍•㉦•◍ )♡ 놉김도연ㅎ,,
**살( ◍•㉦•◍ )♡졈마니예쁘다김도연...'*'♡
**인김도연 환장하게예쁘다 도연이.....
**OM❀#프로듀스101 판타지오 #김도연 솔직히 김도연 풀네임 김도연언니 맞져?
**리펀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프듀 김도연도 넘예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방은안보고 무대영상보면서 취향찾기잼..
**카페 점장 우주김청하 이수현 김도연 내거해줘
**인김도연이 나보고 웃어주는 모습 보고싶네ㅎㅎ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yjyj28

From Twitter

**ㅊ 저는 강미나 김세정 김청하 김도연 정은우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정채연을 밀고 있서요 더 참고해주세요 >_<
**ㅊ 강미나 , , , 김도연, , ,
**도덕✨내 심장 다 쪼개는 김도연
**101/원어탐]보느라바쁜쥬렁소미 옷 펄럭이는 손 김도연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없인 못 사는 도랑 ☁ 아 야 그런 거 하려다가 ~당 이거랑 먼가 안 어울려서 아웃함 ,,,, 그거랑 그 시절 내가 좋아하는 김도연 이거 만들까 싶었는뎈ㅋㅋㅋ
**채님 입금해 ㅋㅋㅋㅋㅋ나라면 누구 투표하ㅏ지...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김도연 주결경.. 또 누구있지
**연합#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도연 #kimdoyeon 내일까지 입니다. 도연이를 향한 응원 메세지 부탁드립니다😁 Message book for fantagio kim do yeon. plz participate😂😂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08281112LuV

From Twitter

**스 1등 강미나 팬 미나의 예쁨160304 EP7 #프로듀스101 판타지오 #김도연 #도연 #BANGBANG #여신님 #갓갓도연
**순이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유연정 이해인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이렇게 데뷔했으면 좋ㄱ겠다
**릥이'^'[준면시]김도연 진짜 길쭉길쭉 이쁘다
**제전소미 박시연 김도연 얘네 넘예뿐듯...
**088¥임나영 김도연의 손 라인 매끄러워서 볼 때마다 눈이 간다
**현쪽김도연 졸라예쁘다
**리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so혜랑 안붙었으먄 조켔다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08281112LuV

From Twitter

** ❁ 럭 김도연진짜존예..젤조으뮤ㅜㅠ
**장균의 노예 계나 김도연 좋아했었는데 이번에는 청하랑 유정이 밖에 안보였ㄴ음... 그래도 세정소혜폴더 영원해
** 판타지오 연습생 김도연이에요, 선배님!
**밍구김도연진짜좋아하나봐 꿈에서 여자가주인공으로나온건처음이야
**ㅠ 프듀101 김도연이욥
**리다른 연습생들은 그 프로에 나오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연습 했을텐데 프로듀스가 소혜 인생극장이라는 말 나올 정도로 김소혜 김소혜 김소혜 그 시간에 차라리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얼굴 좀 봤으면 좋겠다 ^^; 까먹겠음
**미더✨160304 #프로듀스101 #판타지오 #김도연 #댄스 #뱅뱅 진짜ㅠㅠㅠㅠㅠㅠ도여니풀네임 김도연언니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19991112__

From Twitter

**도별제 덕질의 기준은 김도연 그리고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이에요 제 덕질의 기준인 이 일곱에 무언가 흠집이 난다면 달갑지 않겠죠 이 일곱 중심이고 특히 김도연 중심이에요
**ⓞⓞⓜⓐ 47. 예쁜 분위기가 있는 김도연언니
**다빈다빈๑프로듀스는 김세정 최유정 한혜리 김도연 이렇게 죠아..
**90mm 단추 (첫콘갈것) 김도연 사랑해!!!!!!!!!!ㅠㅠㅠ ㅠㅠ
**ATE_MANGBOONGS이번 프듀 보면서 주결경이랑, 전소미랑, 김도연 외모에 감탄했다. 와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생길 수가 있냐? 내가 저렇게 생겼으면 나르시즘 걸릴 듯.
**ove actuallyCAP ♥ 160304 - 프로듀스 101 7 #프로듀스101 #PRODUCE101 #Fantagio #판타지오 #김도연 #PLEDIS #플레디스 #주결경
**줍녀박하이 짤림 소혜 박가을 오서정 리사 가림 김도연 추예진 정해림? 황아영 김소희 윤채경 있는거 같은데 순위가 높은 연생들은 소혜 도연 채경 올라갈거같음 정도 밖에 없네... 좋은걸까 나쁜걸까..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J_figure

From Twitter

**부#판타지오 #김도연 #추예진 씹덕즈...
**치☄💖 7화 💖 ch 이수현 💖 ch 황인선 💖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유수아 직캠 할것이 많다
**い愛は 風と一緒に来る 김도연 김태연
**닥쳐라 태민님 컴백하셨다 샤시니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도연 개쩔었다
**살( ◍•㉦•◍ )♡헐어제프듀볼걸 뱅뱅개쩐다 김도연ㅠㅠㅠㅠㅠ예뻐
**절주절노래 김세정 춤 김청하 전소미 씹덕 최유정 임나영 비주얼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밸런스캐 이해인 김소희 윤채경 걸그룹 끝판왕 나올거같다 빻은 애들 안빨아요
**우랑눈마주친듯한 지밀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김청하 김도연 박소연 너무져아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_oeo_0

From Twitter

**로¯\_(ツ)_/¯윙크러아 미친 김도연
**yStErY FloWeR오늘도 김도연 미모에 치입니다,,,,,,,, 저장시 알티와 마음은 💕 💕 💕 💕 💕 💕
**댕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임나영 강미나 김나영 김청하 박소연 한혜리 김소희 주결경 정채연 강시라
**딘ㅇ101TV CH.황인선 #황인선 #쇼윅스 #101TV #프로듀스101 #김도연 #추예진 #정채연 #판타지오 #MBK 예진이 너무귀엽지않아요?
**두 미나가 댄스 1등 했어요!!보름달 결경이 2등 정채연 3등 소혜 1등 해꾸... 뱅뱅은 1등 유정이 2등 소미 3든 김도연 4등 김청하 5등 기억안나수 6든 은빈이구..7등 김단희 였어여..!!
**지구함드디어 보았다... #김도연
**와 진짜 김도연이 이렇게 안보일수있나 아니 잘했는데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vHJWzbNUs3mU31V

From Twitter

**도덕✨헤더 사진 김도연 손 씹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댕아 데뷔하자❤️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데뷔하자❤️❤️❤️❤️❤️❤️❤️❤️❤️❤️❤️
**실이예쁜애들 전소미 최유정 이해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정채연
**inA플레디스 7명 + 최유정 + 김도연 + 김서경 + 박해영 어제자 11픽 박소연 해영 번갈아가면서 하는중
**몽 1 주결경 기희현 정은우 김세정 안예슬 김주나 김민경 황아영 카이 황수연 임나영 전소연 박해영 권은빈 김서경 조시윤 유수아 이진희 이수현 박세희 김민정 김민지 박하이 김소혜 김도연 추예진 정해림 김소희 윤채경 오서정 김시현 리사
**트 프로듀스101 김도연
**도덕✨ 02년생 김도연 최애 도덕입니다 친하게 지내요!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p1ck_up

From Twitter

**ANE방송은 안보고 네이버 동영상으로 101 보는데,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이렇게가 일단 내 취향. 셋이 넘 다른데?
**ㄱ(팔로우하지마세요ㅠ)다시 진짜 김세정 김청하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임나영 주결경 정채연 전소연? 청하
**준회✨ 난 박시연은 별루고 정채연 최유정 김청하 전소미 김도연!!
**고픈 사람리드 하는 애들 사이에서 8등신 뽐내는 김도연.... 캬아
**도연이 풀넴 김도연언니잖아요 사랑해 ㅠㅠㅠㅠ
**님 박시연이 걘가? 이해인 울때 왜 울지..? 한 애?ㅋㅋㅋㅋㅋㅋ 마자 김도연 권은빈 다 조녜야.. 이러다 투표도 할ㄹ 기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후로훼셔널..피알오미 낭낭한 김도연을 보자..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idin_52

From Twitter

**유프듀 101 김도연도 무지무지무지 예쁘다 몸매도 예쁘고 얼굴도 예쁘고 걍 완벽해
**ㄱ(팔로우하지마세요ㅠ)김세정 김청하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강미나 주결경 전소연 김도연 데뷔하자 ㅠㅠ 김청하 데뷔하자 하자하자하자하자
**ㅎ그리고 그 밸런스 때문에 피해본 전소미랑 김도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미는 데뷔할거 알지만 도연.. 김도연... 제발 데뷔해줘 제발 미천한 인간들의 안구를 정화시켜줘
**수한여덕 판타죠 김도연이염;;;;;
**현 ( Do Hyun ) 김도연 강미나 박ㄱ시연 조아하는 도현입니다~
**당투표는 노동당국가가 청년 실업률을 낮출 수 없어서 청년 자살을 방치한다고 한다. 자살하면 그만큼 수가 줄어 실업률이 낮아지기 때문이라고. 우스갯소리가 결코 농담으로 받아들여지지 않는 나라에 살고 있다. 김도연
**과언니유동 가능성 이윤서 심채은 김도연 정채연 정해림 조시윤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Nongbu_101

From Twitter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이번주 방송을 봐도 역시 김도연 김민경 김세정 김소희 김시현 윤채경 임나영 정은우 이해인 최유정 한혜리가 베스트 11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 김소혜 윤채경 김도연 김소희 오서정 추예진 황아영 아리요시리사 정해림 박하이 박가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도연 조합 진짜 대박이네 + 황수연 박소연 임나영 정채연 밀어야겠다
**igure 그쵸진짜 김도연 최고예쁨임.......걍 확 눈에띔
**igure얼굴은 김도연 젤 좋고 전체적 느낌 김청하 젤 좋고 무대매너 황수연 넘 조은
**igure일케 봐도 김도연만 눈 ㅔ 보임 어떡함
**igure저는 프로듀스 101에서 황수연 - 김청하 - 김도연 - 전소미 네명 밉니다..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woooma_

From Twitter

**RRR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윤채경 김도연 이수현 정은우 박시연 // 박소연 임나영 강시원 중 하나
**스라이김청하, 김도연, 김다니ㅠㅠ!!! 삼김 밉니다> < 김청하는 다른 애들이랑 이미 다른 차원인듯! #프로듀스101 #김청하
**히프로듀스101❤ 기희현 이해인 강시현 / 100% 최유정 강예빈 한혜리 주결경 / 80% 강경원 전소미 김청하 정채연 박시연 / 60% 김세정 박해영 김민경 김소희 정해림 / 40% 정은우 김나영 김도연 박하이 황수연 / 20% 그 외 / 10%
**기김도연 삼단변화도 넘 좋고 ㅠ
**구십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빨강 나머지는 주황 노랑 하양으로 지뢰는 없어요! 색칠하기 귀찮아서 이렇게 써요😀😁😊 모든 프로듀스 연습생들을 좋아하고 아무 감정 없고 그렇습니다❤
**삼이번주 11픽 이러케 돌린다... 강미나 임나영 김소혜 김청하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황수연 정은우 최유정 이수민
**카오김도연 언니지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sr_han0701

From Twitter

**피치몰라 찌밤 ㅠ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최유정 박가을 임나영 윤채경 전소미 한혜리 싸랑해!!!!!!!!!!!!!!!!
** 라임 파이오늘 망태기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임나영 김청하
**오쉴 시즌4가 나온대서 기쁜 옐로시프듀는 내 맘 속 11인을 정하는 맛이 있는데... 일단 김세정, 최유정은 확실히 좋고.. 최근 영상들 보면서는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까지 좋군.
**다죽은시체주결경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박시연 김청하 김도연 이렇게 되면 좋을것같은데ㅋㅋㅋㅋㅋ김소혜는 안받아요~~
** 이 *'ㅅ'*요즘 김도연 너무 치인다 진짜
**정아탐라에 김도연 손목을 왜 걸어 인마가 뭔지 아시는 분 없나여ㅠㅠㅜ
**(강)복치 동자전소미 김도연 김청하 임나영 황수연 김형은 박시연 성혜민 강시원 주결경 윤채경 이렇게 11명 픽👍🏻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Doyeon_101

From Twitter

** 이 *'ㅅ'*김도연 쓰리콤보 심장난도질
**빛이 앙콘 티켓 어딨음?김도연 넘 예뿌다
**etdaa 저도얘 궁금햇는데 김도연이라는 애래여 ㅋㅋㅋㅋ 마자여 완전 튀어여 좋은의미로 22222
**블리유정프로듀스 101 CAP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유정이 캡쳐하다가 다른 아이들도 너무 이뻐서 캡쳐 😂
**아리❤︎ 오늘은 갓청하였어요~! 김도연......어디있었어요....?ㅠㅠ
**수니탈출ㅋ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소혜 지지해~
**끼사수 )_(생각보다 도연이 분량 적어서 놀랬다 아니 거의 없었지.... 김도연 저번주에 순위 많이 올랐던거 같은데 분량 실종*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doyeonna

From Twitter

**마 도연이요! 판타지오 김도연!
**밈♥의 죽은개복치의영혼내기준 도연이가 전ㅈㅣ현보다 예쁨,,,엉엉 김도연 웨 그러케 예쁜거야ㅠㅠㅜㅠㅠ
** 마댕 ❤거울아 거울아 내가 세상에서 누가 제일 예쁘냐고 물었을 때 김도연이라고 하지 않는다면,,, 아이 윌 킬 유 ^^,,, 도연아 살앙해 ❤️,,,
**박시연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내 라인업 쩐다구 생각해...
**트✨프듀 101 안 보는데 짧은 클립 영상만 봤을 땐 최유정이 젤 눈에 띄고 전소미 주결경 또 누구지 김도연 ? 정도 기억에 남는다 글구 김소햬 라는 친구도.. 이 친구 졸라 까이는 중인데 이유가 뭔지 모르니까 입 닥치구 있어야짓
**live강미나 박소연 김나영 김세정 김서경 최유정 김도연 민다 으 또 누구있지
**터링ฅʕ•ᴥ•ʔฅ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사랑해 👊👊👊👊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alcoholic_209

From Twitter

**아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한혜리 고정픽 나머지 2명은 잘 모르겠당
**열등김소햬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가 99라인이라며.,.... 동공확장
**아님 영혼이 트윗한대요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김소희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권은빈 박해영 강예빈 박시연 박하이 이수현 임나영 정은우 이해인 19명..... 나 사실 11명 뽑는거 넘 힘들다....
**레세도아맞다 김도연언니 너도 잘자라 안설렐수없는 미모와 말투;;;
**김도연너무예쁘다
**잘큐땡큐고정 PICK 갓세정, 김나영, 강미나, 갓솜♥,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 최유정, 김도연 유동 PICK 정채연, 김소혜, 김청하, 유연정, 허찬미, 성혜민, 김태하 이정도? ㅎㅅㅎ
**세아 몰라 그냥 김도연해 언니 나랑 겨론해여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soMDavely_

From Twitter

**안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김나영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청하 한혜리 데뷔해,,,
**라프로듀스 저번 주 부터 봤는데 김도연 진짜 예쁘더라 엄지척
**공도연언닌 몸매부터 아이도루 할 상으로 태어난듯^^^^ 그니까 아이도루 해야지-! 여러분 김도연 파세요
**08급히 만드느라 저퀄 죄송하고요ㅎ 도연이 입덕 좀 부탁하고요ㅎ 제 이름 오늘부터 인마 이고요ㅎ 이거 다 아시는 분들, 도덕 인정합니다😐 #프로듀스101 #김도연
** 보면서 몇번을 조마조마 맘졸이게 되는지 ㅠㅜㅠㅠㅠ전 김도연 팬이라 ㅠㅜㅠㅜㅠㅠ분량때매 제작진 멱살 잡구 싶을때가 얼매나 많은지 몰라유 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수저님은 누구 응원하세요?
**'ㅅ'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청하 임나영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누구해..
**͓̽o͓̽x͓̽ 판타지오 김도연입니당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pompomee

From Twitter

**윾개결론은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김세정 데뷔해~~~!
**피김도연 외모 최고인 건 말할 것도 없는데 뭐든 무리하지 않고 담백하게 해내는 편인 게 도리어 눈에 띔 너무 아등바등 애쓰는 모습으로 청량함 파괴했으면 매우 슬펐을 것이다 너무 다행
**스 1등 강미나 팬 미나의 예쁨💞 강미나 💞 😘 김세정 김나영 박해영 추예진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임나영 김형은 주결경 김청하 ❌ 김so혜 ㄹiㅅr DㅏNㅣ Huh찬ㅁi
**오(˚ω˚)v싯발 다됬고 김도연 조녜ㅠ
**이덴티티 ⏳ 옷♡촛강미나 강예빈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이윤서 유수아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레세도 그래서 김도연 언제 김도연언니로 개명한답니까?ㅠㅠㅠㅠㅠㅠㅠ 선팔하고 가요ㅠㅠㅠㅠㅠㅠ도연아....
**봉선 [글리터켄]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임나영 김청하 전소미 한혜리 강시라 김도연 유연정 이르케 투표하러 가야지....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hyeri_101

From Twitter

**아선오늘 우리 도연이 분량 넘ㄴ ㅏ 창렬... 도대체 왜.... 김도연 탑 11안에 드는데 7화 할 때까지 분량X 비중이ㅆ게 다뤄주질 않는다... 외조?
**♡YEON #프로듀스101 최고의 나의 댄서는 3등! 우리 유정 소고했어요👏👏💕 #최유정 #김도연 #판타지오
**주쨩 •́.̫•̀전소미 김청하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임나영 김형은 응씨카이 존나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싲아ㅜ루루자자루춰터ㅜ'ㅜㅜㅜ!ㅜㅠㅠ!ㅜㅠㅜㅜㅜ
** 될 더쿠 아케김도연 개이쁘다!!!!
**카칩강예빈..김도연..전소미 셋은 확실히 투표해야지
**은행김도연 데뷔ㅎㅐ.... 내가 프듀에 꽂히는 애가 있다니
**인트윗~~! 드림인생의 행복은 김도연~~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mang_na_ni_

From Twitter

**근데 사실 뱅뱅 노래자체가 사기급 ㅋㅋㅋㅋㅋ 너무 좋은것이지... 김도연 존예 어쩜 저렇지
**ᴱᴴᵁᴺㅎㅇ전소미 김청하 정채연 김도연 임나영 한혜리 정은우 이해인 이수현 성혜민 박해영
**피엉뚱하지만 김도연과 김청하가 데뷔를 꼭 했으면 한다
**세 진짜 김도연 분량이나 늘려줄것
**김도연 진심 개이쁘다 진심
**#김도연 미모찬양해도 마땅하구요
**❤김도연 김유정 케미갑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madi_uu

From Twitter

**ㅁ☄젤피 빼고 관심이 없었음 -> 프듀 정주행함 -> 최유정 김도연 귀여움 -> 최유정 김도연 입덕 -> 정채연 댕청시리즈 봄 -> 정채연 입덕 -> ???
**이트 ??????????? 지금 읭 스럽네요 진짜??? 아까 뭐야 김도연 뱅 아이컨텍 뭐시기 15초 영상 올린 거 버ㅏㅆ는데 그 사람이 99???
**애아니 근데 김도연 몸매 진짜 쩌는 것 가타,,,
**릉부릉뱅뱅조가 내 망태기에 비중 쩔어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니버스 ::세정♥#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김소혜,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데뷔하자♥
**몽 현재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정채연 김나영 김청하 주결경 나머지 두 명 결정 못 함...




김도연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kim1emon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sohye00991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only_somi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Only_liebe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Only_liebe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llhxhx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xxkirbyxx_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sweet_somi0309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anonymous_9801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kim1emon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Do_Cha_ta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soMDavely_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02_do_9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only_yoo_99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판타지오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sjcherrys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