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Posted by 마리쉐
2016. 3. 6. 21:27 ALL

**나나【Ep:7 강미나 】 귀여운 미나의 표정ㅋㅋㅋㅋㅋㅋ 너무 많아요ㅋㅋㅋㅋㅋ #강미나 #PRODUCE101 #프로듀스101 #Mnet #capture
**연수니애기였다가 언니였다가 하는 건 ㄹ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갑
**나나Ep:7 【Say My Name】 ❤️강미나 #PRODUCE101 #프로듀스101 #Mnet #capture #강미나
**솜드리ɞ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정은우 한혜리 김청하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사랑해!!!!!!!!!!!!!!!!!!! 우리 데뷔길만 걷자❤❤❤❤❤❤❤❤❤❤❤
**부 언저리 제비아란언니 눈 강미나느낌난다 조녜다
**모리*강미나 넘예뻐ㅠㅠ
**기계강미나 사랑햄쪄! 보다 강미나 사랑햄쪄이! 였으면 더 리얼 돋았을 것.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pp_406

From Twitter

**어한 요정_묘수닝워어 강미나 매력있다 홑꺼풀 매력 좋은데...?
**세정꽃밭🌺김세정 최유정 권은빈 정채연 강미나 주결경 한혜리 박시연 김도연 김청하 전소미🌺 ▶취향표보구오쎄여 ▶걍 Dㅏ니,릿사,김소햬빼구 취존가능해여 ▶위에애들말고도 으누,해영,나영투,수욘좋아요 ▶욕트있어여
**타듀스#김세정 #프로듀스101 #비타듀스 101TV CH. 강미나 영상 김세정 캡쳐 앗 둘이 보정이 다르다.. 하지만 그냥 올려본다..!
**숙프로듀스 101 전소미 강미나 연습짤..
**정핀아♡#강미나 #프로듀스101 와..
**증rt 아 미친 강미나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안의 여성상 잘못되기로 박시연 싸대기 후려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UTTER HYERI 이수현 김민경 강미나 정채연?

**듀 101명 전원 데뷔 소취#프로듀스101 #플레디스 #임나영 #스톤나영 #saymyname #세이마이네임 스나 팔 겁나길어ㅋㅋㅋㅋ 팔다리 다 기네 세상 혼자살아...... Feat. 강미나 of 젤피즈
**영자내가 존나 잘 휩쓸리는 성격이라 강미나 별론가 했는데 재방 세번째봐도 별로네ㅎ
**하강미나 조나 흰 찹쌀떡처럼 생겨가지구 야망하고도 강단있고도..동갑이랑 있으니 더더욱 상알파스럽고도.... 하여튼 김나영이고 강미나고 오히려 김세정이랑 떨어지는 편이 더 개성 드러남ㅋㅋ김세정 어디 갔다놔도 졸라 튀어서ㅋㅋㅋ 저는 젤피라인을 사랑함니다
**무넴초록창캐스트 댓글 보고왔더니 가관이네;; 물론 미나가 생각이 어리다고 한게 잘못이긴한데 그걸로 강미나 인성봐;; 강미나 정떨어짐 그런 소리 하는 사람들 논리로 따지면 자기 하위권 이라고 배려해달라고하는 그분도 인성이 좋은건 아니지 상위권이라고 간절함이
**자미킹 ϵ( 'Θ' )϶ 강미나최유정한혜리 애기들 너무기여움ㅠㅜㅜㅜ
**폰지.강미나 진짜 귀여워...
**승뜨자 콘까치와후큐아진짜 너진짜지금 프듀 재방보는데진심 아 감동이다 진짜 어벤졋스팀 사랑하고 진짣 덕통쩐다덕통존나코ㅜ어아르아쁘아아아아으존나 쩐다...........아진짜사랑향ㅅ 프듀 진짜 최유정쩔고 김세정쩔도 강미나쩔고 전소미분 복근 제가사랑함진짜쩔어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pompomee

From Twitter

**린ㅋㅋㅋ존나귀엽네 ㅠㅠ강미나 ㅋㅋㅋㅋ
**퐁 ☄세마넴 다시 보는데 춤신춤왕 강미나 짱짱걸
**린강미나 귀여웡ㅎㅎ
**ㅂㅇ시ㅂㅏㄹㅋㅋㅋㄱㅋㅋㄱㄲㅋㄱㅋㅋㅋ 강미나 유연정 친구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ㄱ
**린강미나 살빠지니까 존나이쁨ㅋㅋㅁㅊ
**ㅁ☄내 자신에ㅔ게 금지해야하는 영상 목록 1. 김나영 break it 2. 김세정 irony 3. 최유정 bang bang 4. 강미나 say my name 5. 추가 예정
**r. ᴴᵁᶜᴴᵁ💗한예리💗김고은💗강미나💗박소담💗 사 랑 해 요

**강민옆❤ 💛강민💛 강미나 요증넘 졸렵다 크으ㅜㅜ 회장 힘든 것 가태ㅜㅜㅜ 그래서 주말은 치인트로 달랠라구.....♡♡ 강민도 죤 하루 보내
**반동결] 러메리너스친구가 자기 학원 옆 포장마차? 를 강미나 부모님이 하신다고.. 말해줌..!! 거기 많이 지나다녔는데.. 진짠가?? 제주에 계시다고 했으니까 진짜일 수도?!?!
**순살강미나 별로안조아하긴하지만 왜 저걸로까이지ㅋㄲㅋㄱㅋ 맞는말밖에안햇구먼
**동민 Dongmin Shin#프로듀스101 7회 후기 1. 랩 파트 차마 눈뜨고 못보겠음 2. 하위권 동정심 유발 마인드 절레절레 3. 성혜민,박시연 리액션 완전짱 4. 강미나 섹시ㄷㄷㄷ 5. 뱅뱅 무대 감동ㅠㅠ 앙코르ㄷ ㄷ ㄷ ㄷ 6. 정채연 일단 안전빵으로 확보해놓겠음.
**르분명 강미나...를 그리려고 했는데..
**EJEONG김세정-강미나-김나영
** 미세나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은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banjiha0613

From Twitter

**김나영 전소미 박소연 주결경 박소연 김도연 전소연 김청하 최유정 임나영 강미나
**리와 토마토뱅뱅보자.. 전소미 김청하 최유정 보자... 보름달 김소혜 정채연 주결경 보자.. say my name 강미나 임나영 보자...
**parkling J그전에 애기들 밥차도 줘야하니까...#프로듀스101 #마이돌 투표도 부지런히 하구...미나 캡쳐 첨에 한 건 왜 날아갔지 여하튼! 세미나 밥차받자🍱🍱💕💕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세미나
**미나리나리안녕하세요 강미나리나리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 포카와 사각판스가 제 동의없이 판매되는 글을 보았습니다. 이는 엄연히 제가 굉장히 기분이 안좋은 일입니다. 다시한번 이런일이 일어나게 될 시, 판매하시는 분을 찾아내 법적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부강미나 민국이 닮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움짤 볼때마다 민국인줄ㅋㅋㅋㅋㅋㅋㅋ
**루랄라뭐야 강미나 까이는 거였냐? 존나 개사이다였는뎅 ㄷㄷ 배려의 전당도 아니고 서바이벌인데 배려를 바라네
**사랑 를ㄹ레님 어제잉가 그려주신 강미나 카톡 배사로 써도 댐니깡?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play09876

From Twitter

**차강미나 간신배라고??ㅋㅋㅋㅋㅋㅋㅋ징짜 정병러들 아닌가
**2ㄴㅡ♡김소혜...음...강미나...음....
**E1SPO강미나 넘나 예쁜 것...❤️👍🏻
**이치요메] 히쨩미나가 너무 귀여워서 씹덕사할것같다ㅠㅠㅠㅠ 강미나데뷔하쟈ㅠㅅ진짜너무귀여워ㅠ 눈웃음쩔어ㅠ
**outhstar 강미나 김세정 이해인 박소연 정채연 김민경 박시연 정은우 주결경 김소희 김청하 최유정 기희현 황수연 뽑을 사람은 많구....한정되잇구...
**님 욕하는게 강미나 센터 내 놓기 싫어서 저런다고 여우같다고 그러는 것 같던데 그거야말로 궁예질아님? 저게 맞다해도 못하는 애 센터 세워서 팀망꼴 날 일 있니ㅋㅋㅋㅋㅋ 이상 센터의 중요성을 아는 우리였다..!
** 액희~ ( ͡° ͜ʖ ͡°)✨황수연 유연정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이수민 강미나 주결경 박시연 김도연 김주나 제가 안고가겠습니다 여러분 투표해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ㅏ아아ㅏ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stay_with_27

From Twitter

**분아...아.아.-.-..아 기희현 너무 이쁘다..... 아 하아.....--..전소미 김청하..--.-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진심 프로듀스 무대어디서 핮니까 나 신청하고 싶은데 거기서 존나 미인들 덕질하다 오겟습니다...
**님나만 강미나 왜 욕 먹는지 모르겠나봐.. 그냥 몰라 나영이 불쌍할 뿐...
**파강미나...
**반동결]홍해강미나가 괜히 주목 받았겠음? 젤피에서 여자연생있는줄도 몰랐던 사람들이 왜 젤피즈한테 주목하겠냐고 애가 끼도 있고 매력도 있고 실력도 있으니까 주목받고 싶으면 임나영 강미나 정도의 실력을 기르던가 그정도 안되는거 인정하면 니 상황을 받아들이던가
**얘/ソイェʕ•ﻌ•ʔ강미나 왜까이지 나영이가 안무 혼자 다짜왔는데 대책도 하나도 안내고 늘렫달라고 하면 임나영이 너무 힘드니까 계속 옆에서 편들어준거 아닌가 순위높으니까 배려해라이거도 어이없고.. 이해는가는데 그냥 다 안쓰럽군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강미나 개시름
**혜소혜해근데 강미나 완전 좋다 이번 방송으로 완전 호감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stay_with_27

From Twitter

**육이사 16규올수니!! 나도 유연정 강미나 좋아해요!
**셔강미나같이 남들이 다 나 깔때 내편 들어주는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프로듀스101#강미나
**셔실력이 없으니 순위가 낮고 실력이 없으니 파트가 적지.그렇다고 해서 제데로 대안책을 가져온 것도 아니고, 하는 말이라곤 순위가 낮으니 배려해달라는 서바이벌에서 먹히지도 않을 말,거기에 뒷담까지. 링거투혼하는 김나영이 뭐가되.#프로듀스101#강미나
**반동결]홍해강미나 왜 까여요? 진짜 노이해 ㅋㅋ 불만이 있고 불리한거 같으면 자기보다 강한 사람이나 자기 말에 동의할것 같은 사람들 찾아서 뒷담 쳐까는게 아니라 당사자한테 의견과 원하는 방향을 정확히 제시하는게 올바른 방법이에요 십팔세 고딩이 그것도 모르나
**로멜제 프로듀스 101 고정핏은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주결경 김청하입니다.. 원래 김소혜가 포함되어있었지만 진짜로 데뷔멤 될까봐 무서워서 뺐어요 나머지는 그때그때 눈에 띄는 애들로 꽂아넣음...
**좋은☻강미나 일등인게 맘에 안들면 본인들이 현장가서 투표하려고 하던가 아님 열심히 자기가 원하는애 투표하시던가
**우우리 미나 왜 욕먹는지 모르게땀;_; 강미나 데뷔하쟈!!!!!!!!!!!!!!!!!!!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momojelly

From Twitter

**랑 강미나 짱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청아 전소미 최유정 세 명 더 누구넣지
**벨 아 근데 강미나 불평할거면 안무 짜오라는말 갖고 엄청 욕먹더라구욬ㅋㅋㅋㅋ 아니 그게 왜 욕먹을 일인지..? 동선 하나 꼬이는게 안무짜는 사람 입장에선 얼마ㅏ 골치아픈건데 대책없이 바꿔달라면 어캄ㅠㅠ
**콘 A구역 가는 럽미에리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청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유연정 한혜리 데뷔하자ㅠㅠ
**니루 ˃̣̣̥᷄⌓˂̣̣̥᷅강미나 센터가 3초였어도 저런 말 했을까~ 하는데 애초에 파트가 적어서 불만이면 미나 말대로 어떻게 바꾸고 싶은지 정해와서 얘기해야 하는 것 아님? 그냥 다짜고짜 센터 늘려달라고 하면 딱 되는 게 아니잖아
**콜라스♥루Lesian강미나..? 이쁘다....얼굴취향...
**OONO아 판에강미나 까는글 올라오는거 존나 꼴배기싫어 물타기 오지네 진짜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1010828A

From Twitter

**강미나 욕 먹을만하네 자기는 순위 높아서 하위권 애들이 얼마나 애 타는지 이해를 안 하려고 하는게 말투랑 행동에서 보임
**정의 봄🌸🌹🍀🌷🌺🌻🌼 강미나 🌸🌹🍀🌻🌼🌺🌷 미나야 사랑해
**먹아 재방보는데 강미나 왜저래
**넬언니이제 강미나 투표하는 일은 없을 것..
**육브이육^강미나 예쁘다..
** 강미나 아... 이제야 모든 여론이 좀 정리되는 거 같다 미나는 죄 없음요 저렇게 귀엽고 착한 앤데 미나가 매정한 게 아니라 상황 중재를 잘한 거죠
**폼애기복숭아 #프로듀스101 #강미나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P101_S2

From Twitter

**로시김청하 전소미 주결경 김소혜 정채연 김도연 최유정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이상 10명
**선(세정)할래?내가 존나 공감능력이 부족한건지 1시간동안 생각의자에 앉아서 고민해 봤는데 내가 강미나였으면 빡쳐서 순위고 뭐고 이미지 관리 안하고 욕으로 에미넴 뺨치게 욕했다
**겨울왕쟈❄강미나 진자 살 죽기살기로 뺐나봐 어떡핰ㅋㅋㅋㅋㅋㅋㅋ
**겸✨프로듀스101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황수연 임나영 권은빈💕 + 과거 논란있는 연습생 별로 안 좋아해요 아니다하는 확실한 증거 있어야 믿습니다
**스1등수니 RUMEX(❁´▽`❁ ) 강미나 효린 너밖에몰라 추는 풀네임 강미나 언니 ㅠㅠㅠ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predebut
**의소녀들프로듀스 101에서 그룹 배틀을 하게 되면 반드시 피해야 하는 사람이 김세정, 강미나, 김소혜. 얄짤 없이 표를 몰아서 가져 감. 반면 오서정은 팀에 기여도가 높은데 표는 너덜너덜. 현장투표에서 엄청나게 까먹어서 다른 멤버에게 유리함. 불쌍함. 오서정
**휴트 쫑곰 ʕ•ٹ•ʔ강미나 핵귀욤,, 햄찌같아 해바라기씨 넣어주고 싶어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qkstnrr

From Twitter

**ㅈㅁ김세정 - 8090 책받침 김도연 - 전지현 잉크젯 CF 김청하 - 빅토리아 시크릿 쇼 강미나 - 과수원 최유정 - K아이돌 이해인 - 중3 음악 선생님 김다니 - 윤선생 영어교실 웅변대회 김소혜 - 심슨가족,,,
**니버스 ::세정♥#프로듀스101 #강미나 투표도 안 하면서 인성 운운하면 순위가 떨어진다나? 입으로만 '올랐으면, 떨어졌으면~' 하지 결국 투표는 잘 하지도 않으면서ㅋㅋ 한 회도 아니고 한 장면만 보고 애 인성 판단하는 너네 인성이 더 대단한 듯~ 박수를 쳐드려요!!
**제씨2차회식때 거하게 취해서 소혜오메가 끌어안는 부장님 강미나, 젤리피쉬
**신춤왕 강☆미☆나 부인 ㅁㄴ☉ 울옙부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강미나 채고옙버!!!
**담강미나 너무 사랑스럽고 피부 보들보들 복숭아 빛깔 치명적인 표정연기까지 완벽한데 영악하다고 욕을 먹다니 통탄스럽다 그 커가는 어린이에게 왜 완성된 인성을 바라지 그 나이에 그렇게 노래 잘하고 춤 잘 추고 예쁜데 한없이 착하기까지 해야 하다니 넘 슬픔
**니버스 ::세정♥#프로듀스101 #강미나 아니 그니까 미나가 센터 서는 시간 제일 짧았다구요~ 김시현인가 그 분은 자기 파트 수정본만 내세웠지, 결국 뒤이어지는 동작이나 마무리는 생각도 안 해오고 울다가 가희쌤한테 간건데ㅎㅎ
**ㅊ 저는 강미나 김세정 김청하 김도연 정은우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정채연을 밀고 있서요 더 참고해주세요 >_<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pinktouch101

From Twitter

**찌강미나 보고 싶다
**ㅊ 강미나 , , , 김도연, , ,
** 나의 봄, 미나 ❀ 최애 강미나 박해영 차애 빨강 주황 노랑색으로 색칠해진 사람들입니다...
** 식강미나 살 빼ㅣ도 예쁘고,,, 안 뺐을 땐 기어웠따
**도덕✨강미나 편집해 주세요 한 거 움짤 올리고 싶은데 용량 초과 뜬다 ㅠㅠㅠㅠㅠ
**٩(♡'へ'♡)۶강미나 살짘짜맘ㅎ이뺐나바...미나예뻐졌어..
**육('ㅅ'*)전소미 강미나 김소혜 만세 셋이 너무 조와;ㅅ;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VEW_Luv_VEW_Luv

From Twitter

**미공주 댄스 최종 1위는 젤리피쉬 강미나 엿서요 ㅠㅠ 울 소미가 일등인데 ㅠㅠㅠㅠㅠㅠ ,,,,,
**체리시✨우리 미나 욕하지 마라!!!!!!!!!!!!!!! 강미나
**랑스런 1위 팬 소예근데 미안한데 난 너가 센터했어도 그다지 많이 안잡혔을것같은데 니가 센터였어도 강미나 임나영이 주로 잡혔겠지..
**ㅑㅌㅌ♥세마넴 센터 분량도 강미나 꼴지야. 미나 분량많다고 하는 사람들은 지금 미나 시선강탈 좋은 의미 치명적이여서 쩔다는거 인정하는 꼴이지. 싫으면 안보일텐뎈ㅋㅋㅋ
**기맘아 강미나 왤캐 말라졌어ㅠㅠㅠㅠㅠㅠ
**댕강미나 강예빈 도대체 어제방송으로 왜까이는지 모르겠는 두사람..
**j세이마이네임 조 센터 분량 임나영 44초 >>> 이윤서 18초 > 강시원 16초 > 김시현 15초 > 강미나 13초 엠넷 제발 자살좀^^...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aszxcd7892

From Twitter

**웨이드후 강미나 살빠져서 존나 이뿌군 색기 ㄷㄷ
**야✌...난 강미나 그렇게 세정,소속사빨인거 이해못하겠음 ㅠㅠㅠㅠ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어제 강미나 김시현 둘중에 잘못한 사람은 ㄹ 한 눈에 보임..




강미나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misena_6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DoDooDoooo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SparklingJ_96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AsiaToday_News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DIFFICULT_G1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chan_Sso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rumex991204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114080115_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DUCKJIL_twt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UNIVERSE0111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alerts__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움짤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정채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