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0:34 ALL

반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권은빈 아무리 봐도 씹덕이자나..ㅠㅠㅠㅠㅠㅠㅠ
솜 101%#권은빈 #프로듀스101 #PRODUCE101 은비니비니랩 이런머리 너므죠아........................
도라저 씨앨씨 안 조와해요 그냥 권은빈 악개임,, 그러니 칯 덕후님은 신속히 팔로를 취소 해주시길 바랍니다,..
엔드 권은빈 찍으세요
휴트기호프듀 권은빈 ..? 살아남으ㅁ..? 다른 걸그룹으류 데뷔한다는애
세정이랑귀엽고 난리 ~ 😂 #전소미 #김다니 #권은빈
도라권은빈은 빠져야 되는거 아니내고 존나 쉽게 입 털고 애 욕 하는 사람덜 3천만원 대신 내주실 건가봐용????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rns1212

From Twitter

BECK아니 권은빈이 남아있구나... 강시원 떨어지고 하...
등교길은 즐거워 시간표,방과후권은빈쟨 씨엘씨들어갔는데 왜 계속 저거해서 애들 등수나 떨어트리냐 등수하나하나가 얼마나 소중한데 아
ㄱ/ㅎ/ㅊ 。・ˇ-ˇ・。)슬쩍 슬쩍 본 결과 김도연, 전소미, 안대 쓴 권은빈이 좋음. 제대로 보고 싶지만 내가 볼 때마다 순위 기다리다 우는 타이밍이라..
영원#프로듀스101 #권은빈 좋은 것만 보고 좋은 일들만 생기길 빌께~❤ 우리 은빈이 행복해~~~😊 항상 니 편이 되줄께😉😉😉
小指160311 #프로듀스101 E08회 #김세정 #정은우 #기희현 #주결경 #권은빈 캡쳐 이쁜애들이 한컷에.
만두치킨팬매가 권은빈 가면쓰고 앉을확률 얼마?
애교 (수빈)권은빈 방송에만 안나오면 되는거라서 팬싸는 참여하는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현수막에 7명이라서 의자를 7개 깐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홉히#권은빈 #이윤서 #전소연 1화 첫 등장 때 셋이 손잡고 어디 앉아야하지 쳐다보는거👀 넘나 귀여운 것 큡둥이들 데뷔해 🙏
쉼표(정당투표는 녹색당)그나저나 투표 결과가 누적이냐 리셋이냐 말이 많은데 표 보니까 누적에 마음이 기울긴 함. 누적이라 치고 지난 2주간 투표된 결과만 보면 훨씬 넷상 여론이랑 잘 맞는 느낌. 권은빈이나 기희현의 하락폭이 더 컸어야 하는데 지금은 누적이라 덜 떨어진 느낌
Friv(파인에플 프리브)권은빈 오려나
잡송권은빈ㅋㅋㅋㅋ
ㄱㅎ권은빈이?
둡 두릅설마 권은빈?
자이언트시엘시 여의도 팬싸 권은빈 나오나보네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wieuru3

From Twitter

왁배 the Emperor프듀 권은빈 뱅뱅 개이쁘네
왁모이찌권은빈 옷 넘 입븜
프로¯\_(ツ)_/¯윙크러권은빈의 아이템들 너무 권은빈만이 소화할 수 있는 권은빈의 것이라 좋음ㅋㅋ
소다(소정바라기다인) 씨엘씨랑 권은빈만 욕 엄청먹는거지;; 하 진짜 큐브 왜그러냐 진심;; 프듀 끝날 때까지 기다리는게 글케 어려운 건가 아니면 씨엘씨 5인조 해놓고 다음 컴백때 합류시켜도 되는거 아닌가 암튼 진짜 노이해다 큐브
소다(소정바라기다인) 첨엔 암것도 모르고 권은빈 뭐지 싶었는데 생각해보니까 권은빈도 프듀에서 성공하고 싶어서 나왔을거고 씨엘씨에 들어갈줄 누가 알았겠음;; 권은빈이 그걸 알았으면 프듀에 나왔겠냐 욕먹을꺼 뻔히 보이는데
DAN, I 'm in Pain.권은빈 예쁘다
임나봉 권은빈은 왜진작에 하차안한건지 아직도모르겠다

[어남종] 싱밍권은빈은 왜..안나가냐...강시원 존나 마음아파...ㅠㅠ어차피 데뷔할거면서 왜 나왔대...ㅠㅠ
보수롱.권은빈 재차 탈출실패wwww
영원#프로듀스101 #권은빈 넌 누구보다 빛나 항상 행복해~~~❤❤❤
선재(위너 비니 대리구매 구해요)권은빈 되게 손나은같이 생김 큡미녀상
도른자권은빈이랑 정채연이랑 기희연이랑 같다는건 뭔 개솔... 탈퇴하고나온애들이랑 나오고 데뷔한애랑 같냐... 근데 왜 기희연은 안뜨고 정채연은 다이야검색하면 이름있냐
ㅇㄴ권은빈때문에 정말 간절한 1명 떨어지는건데...너무싫다
(백수)월드전소연하고 권은빈 1차보다 등수 쫙밀렸네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only_somi

From Twitter

쁘니✨혜린쭈✨권은빈?도 넘 예뻐
앞으로 더 나아질 람쥐근데 권은빈 왜 떠? 이미 나가서 데뷔한 애 넣는 게 말이 돼?
판타근데 권은빈은 투표에서 안빼나.. CLC로 데뷔했잖아ㅋㅋ
원오원맘 썸생존한 💙권은빈 윤채경💚 중심으로 💛박해영 김윤지 조시윤 강경원 임정민 강시현 심채은💜 등 아쉽게 탈락한 연습생들까지 다 품고 갑니다. 꿈꾸는 예쁜 소녀들 방송에 나오는 그 날까지 언제나 응원할게 사랑해👍💟
원오원맘 썸솔직히 아카들 다 떨어졌고 권은빈 분량은 미세먼지보다도 못한데 이제 프듀 왜 봄?
외행성권은빈 욕하지 마 시이발
캥디큐브 새끼야 왜 죄도 없는 권은빈 욕먹게 만드냐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with_Sejeong

From Twitter

달라호스mbk랑 권은빈 하차가 힘들면 걍 깍두기하면 안됨?? 투표 적용 안되게.
재커.권은빈을 깔거면 다이아도 같이까던가 둘다 까지말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한쪽만까는애들이 젤 븅신같네
유정사마 그냥 권은빈 잘못 아니고 암넷 잘못 ㅋㅋㅋㅋ 걍 카메라를 많이 못 잡아줘서 사람들이 좋은 애 못 발견한거고 권은빈이 뭔 잘못 있죠?
민돌삼아무리 그래도 그렇지...자기 좋아하는애 떨어졌다구..권은빈한테 뭐라하는사람은....좀....아닌거가태...
적매화아니아니 프듀도 첨에 4명인가 자진 탈락? 하차? 뭐 그랬잖아 개인사정으로.. 근데 왜때문에 권은빈은 자진하차 안됨...? 큐브는 또 왜 어차피 아직 합류 안하고 활동도 못하는데 굳이 미리 터트린 거고.. 아무리 생각해도 노이해..
적매화은빈이가 올라갔구나~ 근데 권은빈이 잘못한게 뭐지..ㅠ 큐브 탓 아닌가..? 프듀 애들 다 회사에서 나가라니까 나온 거겠지 애들은 은빈이도 어찌 되었건 주어진 의무를 다 한 것 뿐인데 큐브가 잘못한 거.. 어린 애한태 화풀이 말고 욕하려면 큐브나~
메리권은빈 까기 전에 생각이란것을 좀 하셨으면 좋겠네용.... ^^~~~ 애 안 그래도 연생들 사이에서 눈칫밥 잔뜩 먹고 있을텐데ㅠㅠ 이번 순위발표식때도 애 밝은 모습 못봤는데요ㅋㅋ 첫번째 발표식때랑 비교해보시길ㅎㅎ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KIMDANIE_TH

From Twitter

화연권은빈도 불쌍해라... 우리 모두 욕할거면 큐브를 욕하기로 해요...
엔드권은빈은 홈 없니?
우유_별빛이 내린다36위 라는 자기 순위 듣고 눈물샘 터져 울던... 속상해하던.. 강시원 모습보고 권은빈과 큐브는 반성하길. 어찌보면 큐브 너네가 애 하나 인생을 바꿔놓은거니까^^
⚈້͈͡ ·̼̮ ⚈້͈͡하차하면서 삼천만원을 빚지고 시작해야하는 권은빈은 1도 생각 안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애가 무슨 죄겠음ㅠㅠ그렇게 싫으면 제발 은빈이 대신 삼천만원 내주셈😭😭
채루✨; 덕후 사이에서도 권은빈 싫어하는 사람이 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만 서치해도 은빈이 돈 내고 나가야 한다는 것 쯤은 다 알 텐데 왜 사람들 자기 연습생 소중한 건 알고 다른 연습생 소중한 건 모르냐구 ㅠㅠ
민경이 제일 사랑하는 싸패노비희현이 채연이 은빈이가 무슨 죄겠어 소속사가 문제지 특히 권은빈은 얼마나 가시방석이겠어 연습생들 사이에서 눈치도 얼마나 보일까 큐브는 생각이 있으면 이거 끝나고 넣었어야지 중간에 넣으니까 애가 뭐가 됨
솜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권은빈 욕하는 새끼덜 니들이 돈 주고 하차 하라해 븅신들이 돈 내고 하차 해야 한다는 그런 기본도 몰랐니? 걍 까는거야? 그러니깐 븅신들이라 하지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Only_liebe

From Twitter

вℓιѕѕ저 권은빈 사랑해요 싫어하시는 분들 블언블 좀
세행❄권은빈은 데뷔하잖아 노래도 냈고 사진도 예쁘게 찍었고 근데 순위에 들었어 알려지기전에 인기가 많았으니 어쩔수는 없는데 거기에 떨어질 애가 생긴다는게 너무 슬퍼서
알티이벤트팔로우프듀팬만 (무무)아니 권은빈 욕하는 애들이 대가리가 빻은건가 아님 걍 븅신인가;
돌담길봄애기탱연근♡권은빈 그만괴롭혀
연느님 발닦개 RIO권은빈은 씨엘씨로 갔으면 그냥 좀;;;;
박레오님권은빈 내려오라는 애들 젤루 이해 안 감^^^^^^^^^^다이아도 잘 있는데 칯은 안되냐 미친들아,,,,,,, 그럴땐 그냥 암비케이랑 큐브 일처리 실력을 욕하는거야,,,,,,, 애덜이 뭔 죄
미얌권은빈 사랑해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zkoupinky

From Twitter

[캘리 커미션 중] 초니(choni)솔직히 권은빈 욕먹을 수 밖에 없음. 이미 데뷔가 확정되었음에도 하차하지 않는 건 욕심쟁이로 보일 뿐. 사실 큐브가 원흉이지만..! 권은빈 하차했으면 강시원 들어갔을텐데.. 안타깝다
대만 선배권은빈은 대체 왜 순위가 그따구인건지 대체 1도 모르겠다. 진심 다 손가락이 이상한거 아니세요? 투표하다가 삐끗하셨어요?
[예원기자님이(가) 부활하셨습니다]권은빈언니 진심 불쌍한게 큐브가 개같은걸 어찌하겠노 요즘 그나마 좋아지고있긴한데 팬들도 이제 다 포기한 소속사에요 그런 소속사에 답이있을거라 생각함? 이제 쟤가 뭐할지 예측을 못하겠어
미얌혹시 여기서 큐브 권은빈님 싫으신분 조용히 블언블 부탁드려요 ㅠㅅㅠ 안막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태버거권은빈이고 다이아애들도 잠정탈퇴인거같은데 떨어져도 데뷔나 컴백한다는말인데; 이렇게되면 아쉽게 몇등차로 떨어진애들 넘불쌍한ㄷ..?
택별린★지금 실트 김세정 유연정 권은빈 사이에 김원식 있으니까 프로듀스101 멤버 같다
⚈້͈͡ ·̼̮ ⚈້͈͡아 개속상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권은빈이 무슨 죄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생각하시면 은빈이 대신 삼천만ㄹ원 내시면 돼요 큐브한테 내라고 하지 마셈 다 은빈이 빚인데ㅋㅋㅋㅋㅋㅋㅋ왜 애가 빚지면서까지 하차해야함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qazwsx9990

From Twitter

메리권은빈 욕하면 3대가 MBK 큐브 덕질
GRRR도저히 내 취향 아닌 분 김나영 유연정 한혜리 권은빈 나머지는 그냥 좋아하진 않아도 그러려니인데 얘네는 별로 안 보고 싶은 ㅠ
토니오권은빈은 데뷔 했잖아.......하차해야지
Yi Jae Park 권은빈 진작 때려치고 나갔으면 되는 거였대......
연느님 발닦개 RIO김민경 떨어진건 김다니 탓 하지 말고 권은빈 탓 하세요~~~~
⚈້͈͡ ·̼̮ ⚈້͈͡권은빈 때문에 떨어진 게 민폐면 이미 그룹으로 데뷔하고 여기에 나온 애들도 민폐 아님? 어차피 걔들도 이거 끝나면 원래 그룹으로 들어가는데 ,, ㅋㅋ,,, 은빈아 언니가 투표할게ㅠ😭😭ㅠ
메리권은빈 싫으면 블락하세요 제발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Only_liebe

From Twitter

연느님 발닦개 RIO아 진짜 인간적으로 권은빈 좀 빠져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아슬아슬하게 떨어지는 애들 걔만 나가면 다 붙음
태형아동복 제일 아까운 건 권은빈만 없었으면... ㅠㅠ 어차피 데뷔 한다고 나갔다드만
ネコ日和권은빈은 어차피 11위 안에 들 일도 없고 이미 CLC 멤번데 왜때문에 그 자리를 차지하고 앉아서 간절한 연습생을 두 명이나 떨어트린 건가.
블루씨 뭐 자기 운이긴한데 권은빈이 왜 하차 안 하는지 모르겠어요 이 점이 너무 아쉬운..
Yi Jae Park 권은빈인가 걔를 욕하면 됨!
뱁새 권은빈은 빼지 ... 이미 쏄씨 들어가잖아
연느님 발닦개 RIO김민경? 걔 떨어진건 권은빈을 탓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듀스 민폐 갑 아님? 걘 데뷔해놓고 왜나옴~~~~~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Daniel_Gene

From Twitter

민재님권은빈 뭔데... clc가 왜 끼었어
(*'ェ'*)ノ♡큐브 그냥 권은빈빼오고 애초부터 씨엘씨에 넣었으면
❄로규체❄권은빈 때문에 떨어진 36등이 제일 불쌍해
김부비권은빈은 데뷔도하는데 ....왜때문에 다른 기회없는 연습생들 기회 박탈하고 ..
이시림 ㅜㅜ.. 내가 36등이면 진짜 잠 안 올 거 같아요..ㅜㅜ 진심 한끝차인데.... 권은빈 빼고 강시원 데려와라..ㅜㅜ
⚈້͈͡ ·̼̮ ⚈້͈͡은빈이 불쌍해ㅠㅠ권은빈 때문에 한 명 못 붙었다고 생각하시면 은빈이 대신 삼천만원 내주세요...... 큐브가 그거 내준다고 해도 결국엔 그 돈이 은빈이 빚으로 쌓이는 돈 아닌가ㅠㅠㅠㅠㅠㅠㅠ은빈아 언니가 투표할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
(*'ェ'*)ノ♡ㄹ 권은빈아니었으면 개인연습생 올라갈수있었음....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myjsoul

From Twitter

정자의 빅몬스터 단전권은빈 자진하차좀ㅠㅠㅠ 강시원한테 안 미안한가ㅠㅠ
아미 원스 럽리너스 파인에플이애오권은빈 때문에 희생된 애들이 벌써 두명이다... 시원이는 갠적으로 응원했는데...권은빈 빨리 나가기나 하지 왜 저기서 버티고 있니..;;;;
이사용자는 우사밍별갔어요권은빈 clc 데뷔한다매... 강시원한테 사과해ㅠㅠㅠㅠㅠ
겟리니얌권은빈 방출이였으면 강시원 살아났다
Shaytyen(샤이티엔)160311.프로듀스101. 25위 권은빈 #PRODUCE101
행덕하자권은빈 자르고 강시원 붙이자
쩨리 넘 미어 진짜 권은빈 불쌍한데 큐브 존나 시러...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shaytyen

From Twitter

쩨리 권은빈 35등 안에 들었는데 강시원이 36등임.. 권은빈 하차했으면 강시원 붙는거징
세렌권은빈 하차 외 않한데? 여러모로 민폐네
섭시딘 내말이 물론 권은빈 잘못는 없지만 강시ㅝㄴ 불상 ,,,
계옮하는 뇽이 찬미야그룹없어졌지만. . . .쟤넨진짜노답인듯여. . . . . . . . 권은빈도마찬가지
리밍ㅇㅇㅇ권은빈 김소혜 강예빈 전소연 떨어졌으면 두회는 더 보는건데 부들부들
찬이가 열하면 찬열권은빈은 데뷔라면서 한 자리 강시원 할 수 있었는데 맘 존나 아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라권은빈 욕할시 삼대가 큐브덕질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CLC_Eunbin

From Twitter

GRRR권은빈 미안한 마음을 가져주세요 강시원 너때문에 떨어짐 ㅠ
심미주권은빈 빼고 한명 더 뽑지
신아트근데 권은빈 야 큐브 양심적으로 얘 그만한다고해 끝까지 남한테는 귀한 기회 자기가 가져가네 씨엘씨도 권은빈도 큐브도 빠이다
MisTRaL(팝콘 먹는 멍뭉이)권은빈 요것이...
아이덴티티 ⏳권은빈이랑 황인선......좀 아니라고 생각된다 수아가 떨어짐?
배키맘 하에리권은빈만 아니었으면 시원쓰 붙었쟈나... 빠질거면 순위 발표 전에 빠질것이지 저 때까지 왜 껴있냐
NAROHOYA권은빈만 그냥 나가고 CLC로 쭉 가ㅛ음 우리 시원이 안 떨어졌음~~~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Only_liebe

From Twitter

블루씨권은빈이 민폐네. 씨엘씨 데뷔 확정인데 차라리 하차를 하던지.. 강시원 불쌍하다.
쩨리권은빈만 아니였으면 강시원 붙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싫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ㅅㅔ인권은빈 나가고 강시원 붙여주라
[센텀무대인사가는] 소리권은빈을 빼고 ㅅl원이를 넣지
민호야 애정해강시원이 개인연습생이라 더 안타깝네 권은빈이 하차했으면 올라갔을 자리 ^^,,,,
비 함인간적으로 권은빈은 데뷔했으면 빠져야지 저게 뭐람..
배크리권은빈빼고 강시원넣어라 쟤는 데뷔한다자나 이거 끝나지도않았는데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kimzena_

From Twitter

부츄권은빈만 하차했더라도 강시원 붙는데... 안미안할까^^
까놀아 미친 권은빈 자진하차하면 안되나
김미미권은빈넌씨ㅜㄴㄴ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entus강시원 36위.. 아놔 권은빈 ㅂㄷㅂㄷ...
유미녁권은빈 아니였으면 간절한 사람 한명 더 붙었을텐데 씨벌
돌담길봄애기탱연근♡20~26등 20등 플레디스 박시연 21등 뮤직k 김주나 22등 뮤직웍스 김소희 23등 케이코닉 김형은 24등 개인 성혜민 25등 큐브 권은빈 26등 마제스티 안예슬 #프로듀스101 #CLC #권은빈
반 휴 트근데 권은빈은 떨어져도 clc 활동하는거 아님?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Only_liebe

From Twitter

수남권은빈 민폐네
감정의쓰레기통아니 권은빈은 어짜피 데뷔히는앤데 어ㅐ 자리 차지하고 잇냐거 디른애들은 그 자리에 목룸거는데
김미미권은빈
사랑스러운은비권은빈때문에 한명더못보네........
김미미권은빈너무싫엌ㅋㅋㅋㅋㅋㅋ
GRRR유연정 김나영 권은빈 떨어져ㅠ
엘광아 근데 권은빈은 이미 데뷔했는데 저기서 빼야되는거 아닌가 ?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eunbiens

From Twitter

배크리권은빈빼고 두명 넣으라고
파치파치리스는 성소가 좋아져쪄.. 권은빈 clc합류하면 고민해봄..
엔드 권은빈 하세요
NAROHOYA권은빈 빼고 시원이 넣어조ㅠㅠㅠㅠ
헥... 권은빈.....
템버 권은빈이 그 CLC들어간 분..?
Coffee이제보니 권은빈 어차피 데뷔확정인데 ..ㅂㄷㅂㄷ 빼고 한명이라도 더 살렸어야..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From Twitter

솜롱권은빈 데뷔확정인데 하차하고 더 간절한연습생에게 기회주면 안되는거야..?
따롸똬똬똬권은빈 때문에 한명이 또 탈락을하고.....
신아트그나저나 권은빈 저기 계속 나올거냐???
돼지 보스를 갈망하는 자권은빈 왜 안 나가냐 대체 ㅋㅋㅋ 데뷔도 했잖아
Division Agent 대학생그래서 권은빈은
쿠크다스권은빈은 순위발표식 가지도 않았나본데
권은빈 더쿠 제 1호 은콩결과적으로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다 떨어짐 원래보다 점점 ㄸ떨어지고있다는거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From Twitter

Shah#프로듀스101 20등 ~ 26등 26 - 안예슬 25 - 권은빈 24 - 성혜민 23 - 김형은 22 - 김소희 21 - 김주나 20 - 박시연
권은빈나는 25위에 이번 주에 찬성한다 여로분🎉 와우 ~~♡ 항상 나를 투표에 대해 너무~감사합니다! #권은빈 #은비니 #프로듀스101
⛅️ 별님 ⛅️ 0313 명수 생일 큐브 권은빈 연습생 ⁉️ 그 연습생 데뷔하는 데 프로듀스는 촬영, 녹화는 마친다고 ,,
반가발 걔가 권은빈이야? Mbk는 ㅙ?
노구의 분노교실권은빈 = 수시 1차 붙은 고3
순딩이듀잇⚡권은빈 짜피 데뷔인데 차라리 하차해서 한자리 다른 연생한테 넘기는게 맞는거 아닌가 싶음
권은빈 더쿠 제 1호 은콩전소연 수고했어 권은빈 이윤서 다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From Twitter

♡사스가갓성종♡하트쫑♡권은빈은 왜뽑는거야 한자리 낭비잖아
Rotale26 안예슬 25 권은빈 24 성혜민 23 김형은 22 김소희 21 김주나 20 박시연
김이모권은빈은 데뷔햇는데 안빠지나여??
[H] 정은우26등~20등 26 마제스티 안예슬 25 큐브 권은빈 24 개인 성혜민 23 케이코닉 김형은 22 뮤직웍스 김소희 21 뮤직k 김주나 20 플레디스 박시연
쿠리권은빈 있음? 못봤는데 아옠ㅋㅋ
김미미권은빈 ㅆㅂ
돌담길봄애기탱연근♡20~26등 26등 마제스티 안예슬 25등 큐브 권은빈 24등 개인 성혜민 23등 케이코닉 김형은 22등 뮤직웍스 김소희 21등 뮤직k 김주나 20등 플레디스 박시연 #프로듀스101 #CLC #권은빈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From Twitter

멜링권은빈도 있고 싶어서 있는건 아닐텐데ㅠ 어차피 저기 있으면 욕만 먹고 회사에서 있으라고 하는거겠지 뭐 큐브땜에 권은빈만 불쌍ㅜ
애교 (수빈)프로듀스101 20~26위 20. 플레디스 박시연 21. 뮤직k 김주나 22. 뮤직웍스 김소희 23. 케이코닉 김형은 24. 개인 성혜민 25. 큐브 권은빈 26. 마제스티 안예슬
하니♪( ´▽`) 흍 계옮데려가주세요권은빈은 안나가세여? 너 데뷔하잖아
유아#프로듀스101 #PRODUCE101 26 마제스티 안예슬 25 큐브 권은빈 24 개인 성혜민 23 케이코닉 김형은 22 뮤직웍스 김소희 21 뮤직k 김주나 20 플레디스 박시연
레몬은우✨26 안예슬 MAJESTY 25 권은빈 큐브 24 성혜민 개인 연습생 23 김형은 케이코닉 22 김소희 뮤직웍스 21 김주나 뮤직K 20 박시연 플레디스
슬로건나눔취소됐어요ㅠㅁㅠ/스타26등 안예슬 25등 권은빈 24등 성혜민 23등 김형은 22등 김소희 21등 김주나 20등 박시연
메리20등 플레디스 박시연 21등 뮤직K 김주나 22등 뮤직웍스 김소희 23등 케이코닉 김형은 24등 개인 성혜민 25등 큐브 권은빈 26등 마제스티 안예슬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From Twitter

만두얌얌!20.박시연 21.김주나 22.김소희 23.김형은 24.성혜민 25.권은빈 26.안예슬
체리26. 마제스티 안예슬 25. 큐브 권은빈 24. 개인 성혜민 23. 케이코닉 김형은 22. 뮤직웍스 김소희 21. 뮤직케이 김주나 20. 플레디스 박시연
연두20등 플레디스 박시연 21등 뮤직케이 김주나 22등 뮤직웍스 김소희 23등 케이코닉 김형은 24등 개인 성혜민 25등 큐브 권은빈 26등 마제스티 안예슬
BELLA 벨라~프로듀스101 2차 순위 26-20등~ 26등 안예슬 25등 권은빈 24등 성혜민 23등 김형은 22등 김소희 21등 김주나 20등 박시연
순딩이 오월26위~20위 26위 마제스티 안예슬 25위 큐브 권은빈 24위 개인 성혜민 23위 케이코닉 김형은 22위 뮤직웍스 김소희 21위 뮤직케이 김주나 20위 플레디스 박시연
미나통장주권은빈 그냥 데뷔안하고 씨엘씨로 가주길 바람 거기 가는거 싫지만 어쨌든간 해야하니까 빨리합류좀
BAEKHㅕ니의 봄ヽ(°◇° )ノ권은빈은.. 데뷔 확정됐으면서 붙었네; 쟤때무네 떨어지는 연습생 부쨩해..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From Twitter

~잠자는중~권은빈 데뷔확정뜨고 프듀팬들 다 11픽에서 없앤걸로 아는데 또 오름..?
우유_별빛이 내린다권은빈 왜 계속 살려주는거지.... 인간적으로 하차시켜야하는거 아닌가? 저 자리에 간절한 다른 누군가가 갈수있는건데..
까놀권은빈 씨엘씨 데뷔 확정인데 또 붙었넹...
멜링와 나 앞부분 못 보고 봐서 권은빈 한번도 못 봐서 나감???? 이렇고 있는데 25등이네 근데 진짜 너무하다 있는지도 몰랐어
빛을 쫓는 아이권은빈에바
따롸똬똬똬권은빈 ㅋ저거 기사난 후야?전이야?
할토권은빈 붙어서 뭐해 어차피 씨엘씨 할건데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From Twitter

동우레리권은빈 CLC아닌가
설향권은빈은 빠지지 양심상..
최한솔머리내려서죽음권은빈엄청떨여졋ㄱ서...
부츄권은빈은 양심이 있으면 자진하차 해야하는거 아니냐
지우몬권은빈은 이미 CLC 멤버라 긴장감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leeaceno2권은빈 예상대로 생존이네
권은빈 엄청 떨어졌네 ㅋㅋㅋㅋ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From Twitter

김삼스타권은빈 좀 지발로 나가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은빈 안나갔네
요초아 권은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가시방석이겠다
D-7 콩권은빈 어떡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또권은빈은 데뷔 하잖아
명큐권은빈 25위... 붙어버렷네
김삼스타권은빈ㅋㅋㅋㅋㅋㅋㅋㅋ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박시연 김소희 성혜민 강시원 안예슬 김주나 김형은 뮤직웍스

From Twitter

샤린권은빈 붙었어...;:;
뉴 티거큐브 권은빈은 걍 하차하지
권은빈도 살았네
호머권은빈 드디어 보네
그다소'c'권은빈은 하차해야되지
솜 혜 블 리25등 큐브 권은빈
도라권은빈 한번을 안잡아 주네....
호머권은빈 있긴 하냐
Division Agent 대학생그래서 권은빈은요
애교 (수빈)여러분 여기서 권은빈 떨어지면 내일 팬싸응모하러 가셔야함
매니악오늘 권은빈이 떨어지냐 살아남느냐
누구를 좋아하나요?에휴 권은빈아~~
최나린우리학교남자 영어쌤 오타쿠인디 예전에 열쇠고리? 같은거 미쿠달고다니고,,, 주디도 좋아하시는듯,,, ㅋㅋ 프듀 뱅뱅보는데 권은빈보고 쟤누구냐고 글어시길래알려드렷더니 투표한대,, 귀여운캐취향이신듯,,, 친구가 틧터하는거봣다는데 ㄷㄷ
홉히윤서도 간식 클리어했네 🙌 소연 은빈 윤서 간식 주세요 😂😂 #권은빈 #이윤서 #전소연 #프로듀스101
뚐뮥기 차자따 권은빈
영원#프로듀스101 #권은빈 우리 은빈이 머??? 하시는가??? 오늘도 밝은 하루 보내길~😉
ᴰᴬᴺ ᴹᴵ씨에료ㅣ에서 누가 권은빈이야...?
백곰이나라 권은빈인가
매니악1인1표이면 열시미 권은빈 투표나 ㅎㅎ
ᴴᵒʸᵃ프듀일공일에서 전소미랑 김청하가 제일 조코 그다음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권은빈 응씨카이 가 조음...
영원#프로듀스101 #권은빈 엠넷에서 우리 은빈이 분량 다 빼서 얼굴도 보기가 어렵고 목소리 듣기도 하늘의 별따기네ㅠㅠ 큐브는 겨우 그딴 노래 발표할려고 은빈이 온갖욕 다 먹게 만들고 생각이 있는건가;;
은빈이New Face #은빈 #권은빈 와~ 은빈이에요 여러분~~~ 씨엘씨 앨범 너무 좋아? 히히
메리하악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완전 어벤져스 아니냐?
에스텔라댄스포지션 뱅뱅 스틸컷 #전소미 #최유정 #김다니 #김도연 #김청하 #권은빈 #김서경 #걸크러쉬 #프로듀스101
자몽미친다;;;;; 정은우 임나영 권은빈❓❓❓❓ 덕후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