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0:55 ALL

시연럽예령 박시연 임나영 강예빈 정은우 주결경 이요!
탐이지주결경 개인영상정 ㅣ미ㄹ 이,쁘고 노래도잘하고춤도잘ㅈ두고최고야!!!!!!
아미쁠라웕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정채연 임나영 주결경 유연정 김나영 강미나 응원함니다악
PEONY. 세정이에 사는 피오니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이요!!!
小指160311 #프로듀스101 E08회 #주결경 캡쳐
카♡결경이 뭐해ㅋㅋㅋㅋㅋㅋ #주결경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나의 결경아✨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이요!🙈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From Twitter

설기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이요!!!! 감사드려요💕💕💕💕
盼세정 김세정 김소혜 주결경
세 번째 토끼8. 주결경 - snh48 총선에서 탑쓰리 다툴 것 같은 스펙이다. 무대에 서면 중국 미인도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분위기 있음
Jenny Kwun결경이 보면 진짜 불러지는 사람마다 너무 좋아해준다 ㅠㅠㅠ 주결경 진짜 ㅠㅠㅠㅠㅠㅠ
돜돜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김청하 주결경... 에......... 박시연 김소혜...? 한혜리...? 윤채경...? 이해인...? 으아우어 모르겠다
돜돜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김청하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윤채경 주결경 한혜리 박시연 김소희 기희현 정은우 이수현 강시원 황수연 박해영 정해림 박가을 임정민 강시현
흠 그건 좀 ㅋㅋ 갭 너무큼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탑 11픽 보면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이렇게 넷은 꼭 들어갈거같은데 넷 중에서 매력으론 독보적인듯ㅋㅋㅋㅋㅋ

히롯콜미베비로 정은우가 남심을 자극했다는데 그 바로 담 컷이 남심자극당한 오빠미소 주결경
주결경 오늘도 보고십엉
지금 11위권이 주결경 임나영 정도니까 ㅅㅠ.. 전 선택과 집중을 하기로 햇습니다.. 프듀그룹 끝나구 나중에 같이 나오게 되겠죠..
유아주결경 채영 너무 예쁘다!!
[가디언]반동결된밍둥어 주결경인지 눈결정린지 걔가져;
oh! my girl160304 프로듀스101 E07 #주결경
겜 추천받는다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필수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From Twitter

어자 주결경 뭐... 성공한 탑시드덕후...
치즈엔딩전소미.한혜리.최유정.주결경.정채연.김세정.강미나.강시라.전소연.김도연.김청하... 맞나 흐린눈 이렇게 호감이라...
어자이제 주결경 하면 정은우 탑시드 덕후. 이렇게 생각된다..
.주결경 진짜 착한거 눈에 보여서 좋다
버거 w Polsce플듀 주결경 김도연 김청하 강시라 전소미 이해인 이수현 정은우 한혜리 - 강시원 황수연 박가을 유수아 박하이 임정민 박해영 다른 곳에서라도 꼭 데뷔하길......
쿠디#강예빈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박시연 #유연정 #이해인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제 #프로듀스101 11픽이에여 함께 투표해주세요 국민 프로듀서림들아 제발.,,,ㅠ
쿠디19. 11위까지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주결경 김도연 김소혜 정채연 유연정 임나영 20. 아니 MBK는 어차피 다 합격해있는데 어째서 신파방송? 곧 다시 올라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 아늬.

글고 결경이 진짜... 결경 ㅜㅜㅜ 주결경 넘이쁨 ㅜㅜㅜ 진자 세상에서 젤쁨 ...
@4_Seasons_SoD 뛰자/리라우리반에 주결경 닮은 애 있다... 존예야.. 나중에 배우한다는데.....
포카리❄담담하게 말하려는데 눈물 꾹 참으면서 말 이어가는거 너무 대견스럽구요,, 서로 마음아파서 눈물 흘리는거 맴찢이고.. #플레디스 #정은우 #김민경 #임나영 #주결경 #박시연 #강예빈 #강경원 얘들아 데뷔하자💞💙
주예보스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이요!!!!♥
그네❤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정은우 김세정 💛강미나 박시연 강예빈 김청하 전소미
은(빈) 혜(리) 정채연 김도연 주결경
foreverexo내가 응원하는애들 #김세정 #주결경 #김청하 #전소미 #박소연 #최유정 나두 가수를 10년째 목표로하고 연습해서 이아이들 맘을 안다 간절할거다 이 이아이들은 연습생이란 타이틀 난 아직 연습생이란 타이틀이 없다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From Twitter

유미녁 나 저번에 주결경남편 했다가 원재가 욕함ㅜ
윤마루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강미나 김소혜는 확정이네 거의
小指160311 #프로듀스101 E08회 #플디즈 #플레디스 #박시연 #강경원 #임나영 #주결경 #강예빈 #김민경 #정은우
늘보우와 주결경 보름달 쩐다... 흰옷인데도 저렇게 고혹적이고 섹시하단 말인가.... 흰옷은 청순하기만 한 줄 알았는데 무슨...손동작 하나하나에서 와 미쳤다
小指160311 #프로듀스101 E08회 #주결경 #김민경 #임나영 캡쳐
로렌나의 프듀 11은 <김도연 박시연 기희현 김청하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특히 도연이.. 아이돌 아니더라도 크게 될것,, 태생이 미인임 저런 스타일은 나이 들어도 계속 아름답다 이영애 전지현처럼 소혜는 너무 귀엽고
디질거같은 잎님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임나영 딱 여기까지 취향ㅠㅠ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From Twitter

CREAMY**아쉬워 ...민경이 탈락이라니 ㅠㅅㅠ 경원이도.. 강예빈 박시연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 플레디스 빛보자 제발 2년내로 데뷔해서 내통장 빨아가렴plz...
RastafarianTargaryen나영, 주결경, 청하, 수아... Why am I not seeing and hearing those names?!
루뿌는얌얌걸헐미친 주결경 24시간팀으로옮김.... 베네핏받자 결경아!!
Figure주결경 좋음
현주애오주결경 얼굴에 치일거같다 ㅜㅜㅜㅜ뭐 저리 이쁘누...ㅅㅠ 이목구비 뚜렷하고 뭔가 큼직해서 시원하고 예뻐 0! 프듀 봐볼까...시간나면:3
?????????주결경 핑거팁스 방출됨??????????
simey. — pinky지금 보정하고 있어요... 기다릴때동안 주결경 피지컬 한번보고가세요...몸매까지 좋으면 어쩌라고.... /밑에 사진들 고화질 올리테니 그것도 기다리세요/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From Twitter

블루죠 김냐영 김됴연 최유졍 졍챼연 주결경 젼쇼미 !!!!
✨해령✨은우 데뷔하자!✨✿ 메인트윗 ✿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박소연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Ssina앓다죽을 내 김소혜♥ 프로듀스101 하면서 평생 들어도 감당 안 될 온갖 욕먹은 내시키ㅠㅠ 김세정, 주결경 언니들 도움만 받던 네가 김소희, 강시라 춤 연습을 돕다니 +_+ 너무 기특하고 대견하지 말입니다!
나인틴어차피 프듀가 실력이고 뭐고 인기투푠뎈ㅋㅋㅋㅋㅋㅋㅋㅋ순위에 대해서 할 말이 있나 그럴 거면 처음에 주결경 얼굴 예뻐서 센터 후보된 것도 뭐라하던가 사람들 이중성 ㅉㅉ
크 주결경...
[김명수 생일축하해♥] 꽃명 김세정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기희현 정채연 주결경!!!!!!!
[반동결] 라임 어.. 젤피쪽하고 판타지오쪽... 그리고 전소미하고 김청하,정채연,주결경..좋아해! 내가 말하고도.. 많다..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From Twitter

Everytime 순딩이천사행뽁치니v프듀는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청하 김도연 이렇게가 좋다 이 멤버들은 다 11위 안에 들었으면 좋겠당^w^
박해영 탈락해서 죽고 싶은 주결경에게주결경 6위 정채연 9위 박해영 38위 최유정 2위 기희현 12위 울 딸덜... 다들 넘 잘했구... 예쁘다... 사랑해... 특히 해영아... 기다릴게 정말 사랑해... 탈락했다고 넘 슬퍼 마... 내가 기다릴겝...
[캘리 커미션 중] 초니(choni)전소미 김세정 유연정 윤채경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정채연 주결경 전소연 김청하 박소연 데뷔하자ㅠㅜㅠㅠ 오늘 소연이 넘나 마음 아팠음ㅠㅠㅠ 채경이 쭉쭉 올라와랏!
블루원밍(피어나는 101)정채연#기희현#윤채경#김서경#응씨카이#김청하#박시연#주결경#유연정#이해인#강예빈 #강시라 #강미나 이 중에서 2명만 골라주세여 추천수 많은 4명 뽑아서 다시 투표 할게여.. 많이 멘션 보내주세여
다몽 현실과 타협한 ... 내 마음 속 101 ❤전소미 김청하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주결경❤ 그리고 임나영 김소혜 김나영 강미나
공주결경 '-'♡우리 결경이 중국노래도 참 잘하죠~ 목소리 이쁜거바ㅠㅠ #주결경 #결경 #결경하세요
산삼아 1인1투표면 아이디를 하나 더만들어서 주결경 스톤나영을 찍어야할까...?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From Twitter

(ू˃̣̣̣̣̣̣︿˂̣̣̣̣̣̣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청하 이수현 이해인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세정이 소미 유정이는 빼박 데뷔고 ㅠㅠ 도연이 채연이 결경이는 앵간하면 할거같고 ㅠ 남은 7명 중에 적어도 3명은 살겠지 ....
마자욧 0ㅠ.. 분량은 이정도가 딱 좋은 것 같구요..근데 1인 1표제 되면 아무리도 중국표가 압축돼서 좀 커버가 되지 않을까 하면서도 저는 2계정째 주결경을 찍고잇군요...
석민잼그래도 내픽에 오늘 김소희 응씨카이 강시라 주결경 임나영 이해인 살았다 쓰고보니 꽤 있네 김서경 전소미 윤채경은 간간히 했는데 기분 좋다
|-`)으윽 프듀.. ㅠㅜ 그래두 플디 4명 올라갔네.. 주결경 정은우 임나영 박시연 🎉🎉 김세정도 강미나도 최유정도 김도연도.... 이제 한명 뽑으라니 미쳤지
가인 주결경 입덕함
핑키의 PINK1 김세정 2 최유정 3 강미나 4 전소미 5 김나영 6 주결경❤ 7 김도연 8 9 정채연 10 유연정 11 임나영 내새끼들 살아남았구나ㅠㅅㅠ 데뷔해♡♡
멜리주결경 김세정 커플링 이름 정한다 세결 세경 주세 주정 주정 술주정 젠장 둘이 겅 수 구별이 안가 비글 결경이의 머리를 쓰다듬어주먀 귀여워하는 세정이와 큰 건 나이뿐인 세정이를 귀야워하는 걀걍이 둘 다 개발리는데?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From Twitter

요보☺ 나는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박소연 전소연 한혜리
쌱밈 죽고 없어(๑ӦᆺӦ๑)주결경 뽑아쥽교
정 은제발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김세정 김도연 강미나 황인선 님 김청하 한혜리 주결경 임나영 데뷔좀여ㅠ
룩님의 프로듀스 101 숙원사업 주결경vs최유정 한국어 대결
붕갈주결경 짹짹갓 데뷔해!!
내 희망 라인업 -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김청하 유연정 주결경 임나영 이해인
이름없음강경원 강예빈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플레디스에서 꼭 데뷔하자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From Twitter

집수니탈출ㅋ 난 나이만친구인 김세정이랑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주결경 강미나 이 좋던데
veronique 주결경 입니당
덴잘큐땡큐내 개취 데뷔각인 애들은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세정, 임나영, 주결경, 정채연, 정은우,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청하는 진짜로... 소속사 돌아간다 하더라도 꼭 데뷔했으면 M&H는 저런 보물을 왜 숨겨둔건지...
DAN음 딴짓하면서 봤지만 주결경 스쳐지나가면서 봐도 굉장한 미인이었다 소혜 캐릭터 너무 좋다ㅋㅋㅋㅋ 가수가 되고싶어요? 하고 잠깐의 정적<-너무 좋음이다 그리고 장근석 처음부터 끝까지 감정이입 1도 없는 기계같은 진행 제일 웃김
빵떠기 [요미]프듀101 22 뮤직웍스 김소희 16 스타제국 김혜리 11 플레디스 임나영 09 엠비케이 정채연 06 플레디스 주결경 04 제왑피 전소미 02 판타지오 최유정 01 젤리피쉬 김세정 내가 좋아하는 애들 살아남았구나 ㅜㅠ
아셀✨1 김세정 2 최유정 3 강미나 4 전소미 5 김나영 6 주결경 7 김도연 8 김소혜 9 정채연 10 유연정 11 임나영
'^' 감전즈랑 핑토랑 :]이제 투표 한표씩한다던데 주결경 투표좀...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From Twitter

알라트위터는 프듀 못거르나요.... 본편은 커녕 예고편조차 못본 내가 아는 이름 전소미, 세정, 유정, 청하, 다니, 허찬미, 시원, 소혜, 리사, 주결경... 분명 더 있을거야
돌담길봄애기탱연근♡최상위권 5등~11등 5위 젤리피쉬 김나영 6위 플레디스 주결경 7위 판타지오 김도연 8위 레드라인 김소혜 9위 MBK 정채연 10위 스타쉽 유연정 11위 플레디스 임나영 스톤나영 소혜야 응원한다 파이팅 삼촌팬들많다 #프로듀스101 #김소혜
민39(삼구)내가 단순히 주결경 밖에 몰라서 그러는데 걔 잘 합니까..? 궁금쓰
사미주결경님 6위 소식에 기쁨의 눈무를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흘린다ㅠㅠㅠㅠㅠㅠㅠ 오예
봄진이갠적으로 주결경 좋아해서 주결경 오빠노래 했음 좋겠다 했는데 딴팀이라 조금 우울...ㅠ
슬로건나눔취소됐어요ㅠㅁㅠ/스타11등 임나영 10등 유연정 9등 정채연 8등 김소혜 7등 김도연 6등 주결경 5등 김나영 4등 전소미 3등 강미나 2등 최유정 1등 김세정 35등 이수현
아올폼림성공할다소리 ʕ•ﻌ•ʔ 주결경?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From Twitter

티켓챙겨 ㅉ5 오 서치 해보니까 맞아!!!!!!!!!! 그리고 주결경 ㅠㅠㅠㅠㅠㅠ
제주도 가는 안님<프로듀스101> 2차 순위발표 1위~11위 명단. 김세정 젤리피쉬 최유정 판타지오 강미나 젤리피쉬 전소미 JYP 김나영 젤리피쉬 주결경 플레디스 김도연 판타지오 김소혜 레드라인 정채연 MBK 유연정 스타쉽 임나영 플레디스
아이리시 캐럿 크림주결경 데뷔하면 플디콘에 갈 것이다... 주결경과 최승철 듀엣 이런 거 보면 좋아서 기절할 듯...
아이리시 캐럿 크림암튼 주결경 너무 좋은 것이다... 정한이랑 플래디스콘서트 나와서 미모를 다투는 걸 보고싶다 ㅠㅜ 데뷔해 결경아 데뷔해 ㅠㅠ
☀ 에 몽 사 랑 햇 빛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최고ㅠㅅㅠ
옥따한혜리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김청하 전소미 임나영 김형은 박소연 전소연 황인선 이렇게 투표중!!! 혜리야 프듀에서 데뷔 못해도 스제에서 데뷔해달라고 찡찡댈게 혜리야 데뷔하자ㅠㅠㅠㅠ
ㅤ♡6등. 프레디스 주결경 PLEDIS Zhou Jieqiong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From Twitter

햄찌전소미 주결경 꼭 데뷔하자!!!♥♥
아이리시 캐럿 크림솔직히 김세정은 한국에서 사랑받을 수 밖에 없음을 알겠음... 물론 저는 주결경을 밀고 있지만......
3월백수@조이버1등 김세정 젤리피쉬 2등 최유정 판타지오 3등 강미나 젤리피쉬 4등 전소미 JYP 5등 김나영 젤리피쉬 6등 주결경 플레디스 7등 김도연 판타지오 8등 김소혜 레드나인 9등 정채연 MBK 10등 유연정 스타쉽 11등 임나영 플레디스
핑키의 PINK난 주결경 못보내~ 내가 어떻게 널 보내~~
내애기들💛 1등 김세정 1473685 2등 최유정 1286447 3등 강미나 1212720 4등 전소미 1201490 6등 주결경 885556 7등 김도연 841749 9등 정채연 696808 10등 유연정 684660 11등 임나영 665898
가인주결경 진짜 내스타일
시럽많은 핫케잌11위 스톤나영 10위 유연정 9위 정채연 8위 김소혜☆ 7위 김도연 6위 주결경 5위 김나영☆ 4위 전소미☆ 3위 강미나☆ 2위 최유정 1위 김세정☆ 소미야ㅠㅠㅠ울지마ㅠㅠㅠ세정아ㅠㅠㅠ축하해ㅠㅠㅠ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From Twitter

래니프로듀스 101 2번째 순위 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도연 8등 김소혜 9등 정채연 10등 유연정 11등 임나영
유아#프로듀스101 #PRODUCE101 11 플레디스 임나영 10 스타쉽 유연정 9 MBK 정채연 8 레드라인 김소혜 7 판타지오 김도연 6 플레디스 주결경 5 젤리피쉬 김나영 4 JYP 전소미 3 젤리피쉬 강미나 2 판타지오 최유정 1 젤리피쉬 김세정
❆ 숄찡 ❆<프로듀스101 2차 순위> 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5위 김나영 6위 주결경 7위 김도연 8위 김소혜 9위 정채연 10위 유연정 11위 임나영
탐이지주결경 데뷔하면 영혼바친다
순딩이 오월11위~1위 11위 플레디스 임나영 10위 스타쉽 유연정 9위 MBK 정채연 8위 레드라인 김소혜 7위 판타지오 김도연 6위 플레디스 주결경 5위 젤리피쉬 김나영 4위 JYP 전소미 3위 젤리피쉬 강미나 2위 판타지오 최유정 1위 젤리피쉬 김세정
얼린초코과자 저 얼굴만 보다가 어제 방송보고 주결경 한국어 너무 잘해서 놀랐고 최유정 너무 못해서 놀랐어요 책읽는거같은 말투인주제에 발음발성마저 꽝이고 참 귀엽죠...
❆ 숄찡 ❆그래도 내가 일단 밀던 전소미/최유정/김세정/김나영/김도연 11위 안에 안착해서 기분 좋음 조금씩 밀던 +유연정 +주결경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From Twitter

도연맘 *ฅ´ω`ฅ*🌸 김도연 정은우 김세정 최유정 임나영 안예슬 주결경 유연정 기희현 윤채경 전소미 🌸 🌹 김청하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강예빈 이해인 한혜리
햄찌소미야 결경아ㅠㅠ 내가 더 열심히 투표할께ㅠㅠ 천상아이도루 전소미 주결경 ㅠㅠ ♥♥ 화이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소엘사 알이❄처음으로 프로듀스 101 보는데 내가 아는 애는 전소미랑 김세정이랑 청하?? 랑 주결경?? 밖에 엄다
세기의 한국어 발음 대결 최유정vs주결경
[H] 정은우5등~11등 5위 젤리피쉬 김나영 6위 플레디스 주결경 7위 판타지오 김도연 8위 레드라인 김소혜 9위 MBK 정채연 10위 스타쉽 유연정 11위 플레디스 임나영
쪼_꼬7위 김도연 6위 주결경 5위 김나영 젤리피쉬는 다 남았네
아이스크림11-임나영 10-유연정 09-정채연 08-그분^^ 07-김도연 06-주결경 05-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From Twitter

융융아 주결경 너무 예뽀 ㅠㅜㅠㅜ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ㅠㅠㅜ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
드림5위 - 김나영 6위 - 주결경 7위 - 김도연 8위 - 김소ㅎ.ㅐ 9위 - 정채연 10위 - 유연정 11위 - 임나영
무대인사 가는 프링이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정채연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예쁘다ㅠㅠㅠ
암향♞상태이상주결경 미쳣다 존예다..............
돌담길봄애기탱연근♡최상위권 5등~11등 5위 젤리피쉬 김나영 6위 플레디스 주결경 7위 판타지오 김도연 8위 레드라인 김소혜 9위 MBK 정채연 10위 스타쉽 유연정 11위 플레디스 임나영 스톤나영 소혜야 오빠가응원한다 파이팅삼촌팬들많다 #프로듀스101 #김소혜
아이리시 캐럿 크림주결경 저 중에 제일 예쁜데 ㅠ_ㅠ
얌얌 이공 (* ॑꒳ ॑* )⛳️11💖임나영 10💖유연정 9💖정채연 8💖ㄱㅅㅎ 7💖김도연 6💖주결경 5💖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From Twitter

제로아니네 주결경 올라갔지
애교 (수빈)프로듀스101 5등~11등 5. 젤리피쉬 김나영 6. 플레디스 주결경 7. 판타지오 김도연 8. 레드라인 김소혜 9. MBK 정채연 10. 스타쉽 유연정 11. 플레디스 임나영
제로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인데 존나 여기서 36등이 있다고요?ㅜㅜ
굶어라외식거졍차니(Chany)주결경 중국인인거왜나몰랐음
떨지마 니아야4명이 강미나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이겠지
✳백윤✳결경이 처음에 진짜 발음 어렵다,, 했는데 이젠 아므렇지 않아. 초반에 데뷔하면 발음 어려워서 가명써야겠다는 블로그 글 봤는데,, 진짜ㅜ아,, 했는데ㅜ그냥 주결경으로 갑시다.
아이스크림주결경 순위 욀캐 낮아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hieqiong

From Twitter

레몬은우✨11 임나영 플레디스 10 유연정 스타쉽 9 정채연 MBK 8 김소혜 레드라인 7 김도연 판타지오 6 주결경 플레디스 5 김나영 젤리피쉬
3망할넘들아 주결경 분량 좀 내놔 소헤 분량 반의 반의 반만 더 줬어도 인기 더 올라갔겠다
BELLA 벨라~프로듀스101 2차 순위 11-5등~ 11등 임나영 10등 유연정 9등 정채연 8등 김소혜 7등 김도연 6등 주결경 5등 김나영
메리5등 젤리피쉬 김나영 6등 플레디스 주결경 7등 판타지오 김도연 8등 레드라인 김소혜 9등 MBK 정채연 10등 스타쉽 유연정 11등 플레디스 임나영
모르는사람주결경 아 진짜 안되요
ㅇㅎ아 근뎈ㅋㅋㅋ 나 주결경 진짜 한국인인줄 알았다곸ㅋㅋㅋㅋㅋㅋ ㅋ
OurPledisGirls ! #PledisGirls Zhou Jieqiong/ Pinky/ 주결경 6 !🎉 #PRODUCE101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houpintky

From Twitter

[태은이의]입술도둑주결경... 뭔데 저리이쁨ㅋㅋㅋㅋㅋ
만두얌얌!5.김나영 6.주결경 7.김도연 8.김소혜 9.정채연 10.유연정 11.임나영
⚡엘오빠⚡근데ㄹ주결경한국말잘함
ㅁㄱ미친 주결경 19????
퍼플주결경? 와국인인가? 이름특이하당
수빈김나영 임나영 주결경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은 올라갈텐데 ? 얼마나 남았지
[반휴트] 잠망 구찌아 ^-^♡? 주결경 와타시랑 동갑이라뇨 ?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houpintky

From Twitter

티켓 잇는 풍실주결경 예뿌다 ,, 전형적인 내가 저아하는 대만 예쁘니 상이야
돌돌주결경존나예뻐!!!!!!!언니예뻐요!!!!!!!!!!!!!
싸E버거6등 주결경 5등 김나영 4등 전소미 3등 최유정 2등 강미나 1등 김세정
보름달주결경 6위
Rotale6등 플레디스 주결경
솜 혜 블 리6등 주결경
싸E버거주결경 김도연 2중하나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houpintky

From Twitter

아이리시 캐럿 크림주결경 탑 3 안에 들어가긴 어렵겠지만, 들어갔으면 좋겠다...
HwanHee, Lee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일단 네명 나머지 네명 누구지.. 음
Premium.남은 7명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김나영
배때지주결경........ 주결경...!!!!
안평주결경 넘 예쁘다 아아
살찐 토끼전소미 김소희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밀어야징😄😄😄😄너무좋아 레즈될꺼같앜ㅋㅋ껄껄껄😙😙😙
가마우지주결경 저미모로 데뷔 못하는건 말안되니까 이번엔 결경 표한다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jeqiongs

From Twitter

올콘가는 김까까정채연 주결경
레뒤올낫남은 8명 예상 김세정 전소미 김나영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김소혜
수빈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김소혜 안 떨어질것 같은데 또 누구 안 떨어질것 같지?
주결경 너무 웃기잖아 결경아 ㅠㅜㅠㅠㅠ
아이스크림아 주결경 방금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민경이 비글ㅋㅋㅋㅋㅋㅋㅋ
겟리니얌주결경 ㄹ 친목왕ㅋㅋㅋㅋㅋㅋ
22시 이후로 트윗은 잠결에 쓰는 것열한명 누가 있지.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주결경 임나영 정채연 최유정 강미나.... 이수현 황수현 강시원 들어가려나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juffliet

From Twitter

10시까지 이마트로 가라최유정 김소혜 임나영 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주결경 그그그 다만세
올콘가는 김까까주결경 미나
공주결경 '-'♡아 주결경 비글 매력터진다 출구따윈없네
아이스크림미친 주결경 김세정 강예빈이였지 방금
٩(๑´0`๑)۶주결경 조내귀엽ㄷ ㅏㅠㅜㅜㅜㅜ
hyunmusic93주결경 풀잎이 닮았어
쿹하라능 쿹쿹주결경 김소혜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이정돈 확정급인가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pinktouch101

From Twitter

주결경 ㅋㅋㅋㅋㅋㅋ
체리주결경 김세정 강예빈 조합은 미침
소중김세정주결경강예빈ㅋㅋㅋㅋㅋㅋ귀여워
Rotale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임나영 김소혜 유연정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링밍프듀 안보는데 전 주결경 좋아해요... 보름달보고 반했어 존예ㅠㅠㅠㅠㅠㅠ
{반흍} Oㅔ몽❣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김도연 유연정 정채연 임나영 김소혜 이번에 11명 누굴지 예상하기 개어렵다...
살구쨈주결경 삼국지 장수처럼 생김 너무 잘생겼다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UGH1216

From Twitter

D-7 콩김소혜 임나영 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주결경 최유정 또 누가 11등안에 들까
정화니를♥하는 서굥이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서경 강미나 전소미 김소희 최유정 또 누구있는데 이 망할 기억력ㄱ 여튼 떨어지지 말아죠...★ 붙어라ㅏ 본방사수는 못하지만
바닐라주결경 못보고있을 내 친구 최뫄뫄 파이팅^^
교수님메일주결경ㅋㅋㅌㄴㄴㅋㅋ한국어패치굿
도쿠즈 주결경 딥브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결경 성격 진짜 의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찹쌀떡주결경 내가 본 외국연예인 중 젤 후로 한국말 구사....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My_chanxyeol

From Twitter

방계만주결경 어떻게 저렇게 한국말을 잘하지..?
우인삼ㅋㅋㅋㅋㅋㅋㅋ주결경 진짜 개또라이다
아이스크림주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초아 주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은이의]입술도둑주결경 조온나 이쁘구뇻
아나 주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정아주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kenpeachsusu

From Twitter

설기주결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빙아 주결경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앵두주결경 갱예뻐 ㅁㅣ친
직장인형 김피곤씨갓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김소혜 임나영 정채연 김도연 주결경 김나영 유연정 김주나 정도가 남았는데 두명은 무조건 떨어지네
ㄴㅉ김세정 강미나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소혜 임나영 유연정 김나영 주결경
10시까지 이마트로 가라노뜬금인데 주결경 나보다 어림
백설❤ 정채연 주결경 ❤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pinkypunky

From Twitter

모르는사람이해인 강예빈 기희연 주결경 안됐으면,,
뉴 티거아 주결경 미모 헤어나오질 못하겠다
우연히봄 #주결경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8화 선공개 캡쳐 울 결경이 넘나 예쁘고 소미 얌얌걸~~☆ 귀여워서 쥬금ㅠ
흔하디 흔한 민지 중 하나주결경 한글패치 99% 아니냐 나보다 말잘함
[태은이의]입술도둑핑거팁스 애들 비쥬얼 보서 ㅋㅋㅋ 김세정 주결경 김민경 스톤나영 ㅋㅋㅋㅋㅋㅋㅋㅋ
공주결경 '-'♡주결경!!!!!!!!! 조녜!!!!!!!!!!
앵두주결경 뭠데예뿌냐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juffliet

From Twitter

아버[dot]주결경 너무 이뿌다
BEATRICE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꼭 데뷔 했으맨 좋겠다
포카리❄미쳤어 김세정 정은우 임나영 김민경 주결경 같은팀;
돌담길봄애기탱연근♡프로듀스 101에 스엠에 곡 준 작곡가 2명이나 나왓어 엑소 럽미라잇 소녀시대 유띵크 소녀시대-태티서 트윙클 샤이니뷰 레드벨벳 덤덤 만든작곡가들! #프로듀스101 #김세정 #갓세정 #최유정 #김소혜 #강미나 #주결경
아 귀엽다 주결경
다이빙주결경 진짜 성격 존나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깨방정ㅋㅋㅋㅋ
무뇽아ㅏ그리고 주결경...은 이 세상 미모가ㅏ아님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From Twitter

바닐라 큐 내 친구가 주결경 나오면 말해주래
현 스#RT #프로듀스101 #프듀 인화사진 나눔함니다 'ㅅ'❤️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김세정 김소혜 김도연 최유정 있고여 팔로알티하고 멘션으로 이름 세 명만 적고 가세영ㅎㅅㅎ 무반응 빛삭
사랑세정해긱사라서 프듀 못보고 오답노트 적고있는대 넘 프듀 생각을 많이해서 결정 적으려다가 결경적음ㅋㅋㅋㅋㅋ #주결경
산삼프듀 인식의전환 탐라에서 삑미업이 보이기시작☞나중에들어봐야지☞엌사람이 왤케많아;; 무서워☞주결경? 이쁘네☞으악! 주결경 사랑해!근데 전소미 무섭게생김☞스톤나영이라고?☞헉 스톤나영 귀여운데?☞스톤나영도 사랑해 근데 전소미 왜케귀엽 현재:주결경임나영
산삼1픽요...? 2픽이면 아니 젠장 어떡하지ㅠ하면서도 스톤나영 주결경 뽑을건디 1픽이면 진짜 어카지
산삼임나영! 전소미! 주결경!
산삼주결경 한국어하는거...그거 영상이 잇엇는데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Flor_Olorosa

From Twitter

주결경 속눈썹 한 가닥이라도 닮고십어요
아미기다려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데뷔하자 😍
혜니•﹏•헐 주결경 조녜쟈나
✨ 톨님 사랑해 ✨ 주결경!! ! ! 우다다다 달려감. 넘 이브죠,, , ,
Pang프로듀스 101?? 오늘 첨봣는데...주결경?이라는 분이 참 이뻣다..맨첨엔 막 무서운 언니 ? 인줄알았는데 리더로서 팀 끄는게 멋지더라..1등 못했지만 1등한 애보다 더 맘에듬
주결경 정채연 존예다 진짜 왤케 이쁘냐
(^▽ ^ 유다랑!주결경 너무 예쁘다.. 소혜ㅔ.......진짜...대박............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From Twitter

덕봄주결경 한 번만 실제로 보고 죽겠습니다,,,,,,,,,?,
덕봄와 주결경 정채연 김소혜 세젤예조합 흑흑ㅜㅜ
이프❄프듀 멤버 중에 이름이 내 취향인 멤버는 기희현 김태하 김청하 주결경..특히 기희현 이름 너무 예쁨 진짜..
타로주결경 슬로건 제발 구하시면 저에게....
[휴트]고3날드프로듀스 데뷔궁예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나영 김소혜 정채연 유연정 임나영 한혜리
Ugh!🔖 프로듀스 101 4 차 경연 당일 주결경 건을 배부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주결경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진환 101ㅋㅋㅋ ㅁㅈ 레드라인 김.소.혜 연습생! 난 전소미랑 주결경 좋아 너무 예뻐ㅠ 스톤나영도예뻐ㅓ... 젤리피쉬 애들 대체적으로 실력 ㄷㄷ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neghilk

From Twitter

초홍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존나 예뻐 예쁘면 언니라고 했어 소미 언니 결경 언니 도연 언니; 내가 투표 같은 거 귀찮아서 하지 않는 편인데 얘네를 위해 이제부터 투표 하고 살아야겠다 근데 11명 딱 정해진 거 같던데 반전 좀 주세요 암넷...
레바테인OSEN과 엑스포츠뉴스 둘 다 보도 뜸. 이제 젤피버스 플디버스는 끝났다. 운전기사 ? 김세정 주결경 or 임나영 만 확실하게 살아남고 나머지는 장담 못할 듯. 1인 2표제 정도만 하게 해줘도 괜찮을 텐데
Put - 너의 누나주결경 오빠 ㅋㅋㅋㅋ
중국님들아 믿습니다 주결경..주결경입니다
중국표 생각하면 주결경 순위 수직상승도 가능할거같은데 세상일은 모르는거니..
아깨여라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이수현을 국회로! ?
tomato's 근데 뭐라뭐라 해도 이 조합이 젤로 좋당😍😍😍 걍 프로듀스101말고 플레디스걸스로 올해 안에 후다닥 데뷔했으면 좋겠당😆😆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강경원 #강예빈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2rizn

From Twitter

동화주결경 98년생이야 ?????????
김꽃길☃한혜리 주결경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김세정 전소미
우마왕다른건 몰라도 김세정,최유정,주결경,김소혜,강미나는 확정인거같다.
ㅅㅅ 카멕스 feat. 주결경... 본말전도 오지구요 지리구요 하이이모 되구요😇
ㅅㅅ쯔위, 성소, 주결경을 한데 모아야 한다.
✨원소✨예쁘당😌💕 #프로듀스101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ohmygirl_101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POKARI_E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chenexolove09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zkoupinky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juffliet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juffliet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fate123zero67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qufqlcehdghk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girlove_S2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girlove_S2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way_no_shana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pinkypunky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wonso_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