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3:21 ALL

******랑야방 볼땐 종주 총수였는데 위장자는 커플 혼돈각.....애랑도 잤을것같고 쟤랑도 잤을것 같고 같이도 잤을 것 같고...<< 아..난 올곧은 일공 일수러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각
******랑야방임경임/임정매정임/ 앞 뒤 어딜가도 노상관 소선입섭소선 사옥리양 매장소예황매장소 #자기장르_최애커플_1위부터_5위까지_말해보자 진짜 뭐라 말할 수 없는 최애커플이다 진심
******랑야방 35화에서 다시 스탑되써. . . 구하느냐마냐에서 스탑되썯!!!!!!
******그리고 랑야방에서 려강역을 맡으셨던 그 분도 또 나오신다 ㅋㅋㅋㅋㅋ 스탭 겸 배우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랑야방 깐달걀
******랑야방 낙서3 꾸준글 매장소 평소엔 차분 청초하다가 린신이랑 둘만 있으면 남고딩 같아지는거 존나 좋지않냐
******드디어 랑야방 마지막회 보는중ㅠㅠ 한장면 한장면이 아까워죽겠다ㅠㅠㅠㅠ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DUCKWHOthe71RIN

From Twitter

******어제 회의가 미뤄진 덕에 다시 '랑야방' 정주행 덕질폐인모드...ㅋㅋ
******몬스터 젼나 랑야방이세여?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
******랑야방 중국판 오프닝도 멋지지만 위장자도 중국판 오프닝이 멋집니다..... 유투브에서 꼭 찾아보세요..
******덕후의 나라 일본서 어제부터 랑야방 방송시작했으니 기대해 본다 살것이다 화질좋은 딥디 블레. 간바레! 해줄것이라 믿어욧
******랑야방은 여러커플 분산해서 좋아하는데 위장자는 루성빼곤 반쯤 고자인것같다... 보면 좋은것도 있긴한데 99프로쯤 몰빵되어있음ㅋㅋㅋ 모브아성은? 해도 모브는 루성 내의 관계성 성립용이닉한...
****** 7 랑야방 매장소 얼빠일지도 모름 정신차리고 보니 빠졌다... 여러분은 다 속고 계십니... 아 아니 종주님 저 다리 움직이게 해주세요 잘못했어요
******마이너지만 있다고 하고. 근데 역시 난 최애른이고. 그래서 난 정린이나 매린이 좋고. 결국 마이너이고. 근데 랑야방 출연진이랑 제작진이 다같이 찍은 드라마가 있대. 위장자라고. 린신역 배우가 많이 나온대.

******이제는 별별 장면에서 다 눈물이 난다..정왕도 이해가고 그 이야기 듣는 종주님 얼굴만 봐도 슬프다. #랑야방
******인생은 고담처럼... #랑야방
******랑야각주는 랑야방에 이름이 올라있을것인가..
******랑야방2린신 주인공 기원 헛된꿈
******중국 요즘 인기 많은 여배우?는 드라마를 4개 동시에 찍는다는 말을 봤는데... 이게 진짜 가능한걸까8ㅅ8 호가가 랑야방+위장자+대호시광+선풍십일인을 한꺼번에 찍는 생각만 해도 대사량이ㄷㄷㄷ 근데 다른배우들도 동시에 찍는게 흔하다고 더 놀랍다
******1. 랑야방 린신 중화티비에서 랑야방 재방송 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그걸로 랑야방을 보기 시작했는데 랑야방 1화는 제대로 안 봤다. 그런데 린신은 봤다. 린신은 봤어. 새하얀 옷 입고 칼춤 추는데 쟤 뭐하나 싶다가도 묘하게 좋았다. 그치만 랑야방
******랑야방!!!!!!!!!!!!!!!!!!!!!!!!!!!!! 종주님!!!!!!!!!!!!!!!! 8ㅁ8!!!!!!!!!!!!!!!!!!!!!!!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DUCKWHOthe71RIN

From Twitter

******뷸님이 탐라 혼파망으로 결국 중드계를 팠다고 합니다...88.... 랑야방...위장자....올라운더...리버시블.... 요약:걸어다니는 지뢰 저랑 같이 중국예쁜이들 파주실 탐라 분들 팔로해주세요....★ ☞
******랑야방처음봣을때 전 당신을 선택할겁니다 징왕덴샤 이거에 치여서 정매 메인이엇는데 린신나오고 n톤트럭에 치인거같음...
******동기들이랑 랑야방 얘기가 나왔는데 다들 파티플래너와 생파에 대해 몸서리를 쳤다.....
******랑야방 33화는 다시봐도 참..아니 1년이나 같이 하셨으면서 왜 믿지를 못하시는거애오.
******랑야방.....!
******가만보니..이친구 아향인가......봐요? #랑야방 32화
****** ㅎㅅㅎ 저두요...저 위장자 너무관대하고 랑야방 너무 까다로운입맛

******난 그리다 만 것을 저장해놓고 잊어버리는게 일상이라 중셉파일이 굉장히 많은데 어제도 랑야방 폴더 열었다가 모르는 숫자의 파일을 열었더니 견평이 있었닼ㅋㅋㅋ내가 견평을 그렸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랑야방 54편쯤 중자막으로 보고나면 듣기가 안조아질수가업다 편을 거듭해갈수록 그걸느낌ㅋㅋㅋㅋ
******어멋 상해서성에서 랑야방 소설책 별 생각없이 집어왔는데 엽서가 들었엇..!
******랑야방 다 봐가는데 이것도 결국 가족이야기같음 ㅋㅋㅋ다만 그 가족이 황족이라 ㅋㅋㅋㅋㅋ규모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판 태양의후예 중국 네티즌 투표에서 후거또는 호가라고도 하던데가 송중기 역할을 맡는게 1위라는데 헤헤 후거를 또 볼 수 있다 랑야방, 위장자 보세요 꼭 보세요
******RT 아 그런데 저 랑야방 OST 유튜브 리스트, 화상이 진짜 네타바레 만발이라서 안 보신 분들은 듣기만 하는 걸 권함... ㅅ;;;;
******아 다른 필모에서 찍었지... 아님 랑야방2에서 또 찍자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ic_root_

From Twitter

******근데 정말 애들은 쑥쑥 큰다. 랑야방 찍고 얼마 안돼서 위장자 찍은 걸로 알고 있는데 애가 그새 꽤 많이 컸다. 우레이에 이어 정생이도 죽순인듯.
******랑야방 54화나 되면서 소경염 목욕씬 하나 없는게 말이 되냐 됨
******정생이 위장자에도 나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랑야방에서는 기왕 유복자에 액유정에서 고생하고 위장자에서는 탄광에서 강제 노역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하하하... 저 장면 보려고 시작했다가.. 랑야방 멤버의 꽁트 ? 에 빠져서 매회 허우적거립니다 ㅎㅎ 그리고 다시 랑야방으로 돌아와요 ㅠㅠ
****** 킄ㅋㅋㅋㅋ 여러분의 탐라에 랑야방 놓고 사라지던 이마리 위장자랑 전장사로 돌아왔네
******사극으로 연성한 보쿠토와 아카아시. 각각짤은 사극에서 가져왔는데 마지막은 랑야방...ㅎㅎ 장발 보쿠토, 장발 아카아시 좋습니다...!! 짧은것도 좋지만요!!! 잡식
****** 2223333 와 저 진짜 이거 다 받아욬ㅋㅋㅋㅋㅋ 내 최애캐라 내 눈에 미화되어 보이나봐 싶다가도 랑야방 보면 그런 생각 싹 날아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_hiyoko_o

From Twitter

****** 예? 님 썰 때문에 제가 랑야방 두개나 연성했자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썰을 던져줘 병아리 그림 연습해야행
****** 참나님 안녕하세요 늘 탐라 너머에서 뵈었는데 용기내어 팔로 신청하고갑니다. 랑야방 커플링이 달라서 전 괜찮아두 참나님은 맞팔 힘드실거같은데 괜찮으시면 저만 팔로하는 식으로 교류나.. 아님 구독이라두 괜찮으실까요ㅠㅠ
******어제 랑야방 1화 본 일본사람들 반응 캡쳐에서 난 처음 볼 때 등장인물 너무 많아서 신경도 못썼던 "녕국후 장남은 경예인데 왜 사필이 후계자야?" 이거 신경쓰는 분 신기했다
******랑야방 파면서 위장자 흝어만보던 수준일때 좋아하는 관계성이 명루중심으로 돌것같아서 호가좋아하는데 어떠려나 내 커플링 혼파망이겠네하긴했지만 그리고 올라운더 리버시블됨 설마 이렇듯 탐라 전체가 멘붕의 소용돌이에 빠질줄은 몰랐다
******나도 랑야방에 꽂혓으면 좋앗을텐데.. 일단은 결제해서 봤지만 소리만들어갖곤 내용이 전혀 이해가안되기때문에 멀티태스킹에 실패하여 결국 제대로 입문하지 못했다..
****** 저도 같은 맘인 ㅋㅋㅋ 저는 징위랑 주주를 파느라 랑야방 어빠들 리튓밖에 못해요 ㅋㅋㅋㅋ 대륙덕질 넘나 바쁜 것!
****** 콩링님 제가 어제 문의주신 걸 그만 깜박했습니다 ㅠㅠㅠ 안 그래도 저 언젠가 재판 생각하고 있었는데 여전히 구매 의사 있으시면 신청 부탁드려도 될까요? 랑야방 행사 오시면 그때 맞춰서 드릴게요!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anorthernsoulCN

From Twitter

******역사전공한 친구가 랑야방의 시대가 위진남북조시대 어느매라고 하던데 그때는 워낙 나라 흥망이 뻐렁쳐 그 시대를 휘뚜루마뚜루 대충 묶어 위진남북조시대로 지칭한다했다. 아니아니 잠깐만 ;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예를 몹시나 중요시 여기는 시대라 원래 근본없
****** ㅠㅠㅠㅠ 랑야방 보기 시작하시면 진짜 순식간에 볼 수 있으실꺼예요 후회없으실껍니다 "-" 9!!!!
****** 랑야방에서 만난 오빠들에 화꺼도 포함되는것..
******결국 랑야방 잠시 멈추거 위장자......8ㅁ8 다 못보겠음...엔딩 못보는 병이 여기서 재발할줄이야......
******사실 요즘 대체 뭐하며 사는지 모르겠음ㅋ...위장자도 밀리고ㅋㅋㅋㅋㅋ랑야방 재탕도 해야하는데.....정왕과 매장소의 한때도 보고 싶고 경예와 예진의 한때도 보고 싶은 것이 나의 욕심이란 말인가. 현실:집에가면 블랙아웃
******경예 생일이니 오늘은 모처럼 랑야방 복습을 해야지
******내 랑야방 계정 안쓴지 오래됐지만 린_랑이 아니라 린야방으로 했어야하는데 급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hormenn

From Twitter

******랑야방 빨리 끝내야지!!
******비류때문에 랑야방 볼 거 같아
****** 아아... 랑야방에서 종주가 봄이되면 기력이 딸린다고 그랬는데 어제 다시 보면서 고개를 끄덕였어요. ㅋㅋㅋ 체력이 약한 사람들은 봄의 에너지를 못 받아들이는 듯... ㅠㅠ 부디 골골이 짧게 지나가길...
******종주님이랑 비류랑 꽃놀이 가는 낙서 #랑야방
******제 탐라의 랑야방 보시는 분들 저 피리 못 부는 매장소 영상 꼭보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랑야방 1회차 다보고 2회차까지 연이어 달리고 나서 거기 주인공하는 배우들 이름을 가물거리면서도 익혀서 검색을 하다가 곽건화가 호가의 로예유약에 몰래 찾아간 편을 네이버 블로그에서 누가 영상을 짤라 번역을 한 걸 본게 내 호곽호의 처음
******일본에서 랑야방 방영이 시작된 모양이다 섬국언니들도 정매 많이 파주었으면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Myzpzp10042

From Twitter

******아직도 제일 기억에 남는 랑야방 리뷰 반응은 '그래서 매장소가 선택한다는 그 죽마고우가 누구지? 예왕나옴 쟨가? 태자나옴 쟨 아닌듯..? 정왕 등장 첫 대사 침 아 쟤구나....' <<목소리가 너무나 주인공이라서 ㅋㅋㅋㅋㅋ
******5. 언예진 다이아수저라 세상 물정 모르고 강호나 떠다니는 소공자라 생각했는데 눈치도 빠르고 예리한 능력자...위쟁사건때도 그렇고 여러모로 예진이의 도움을 많이 받았던것 같다 랑야방2에도 나올꺼지? 나와줘
****** 카이카이 손 입버 랑야방에서도 마니 잡아준당
******랑야방-위장저 한중일 통합 행사 열리지 않을까?! 존나김칫굿드링킬
****** 아뇨 츠카이 말한건데!ㅋㅋㅋ랑야방은 메이저죠! 장르가!ㅋㅋㅋㅋ
******랑ㅑ방 스터디 해보고 시푼데 제반 지식 1도 없어서 흑흑 손을 들 수 엄따.....우ㅣ장자도 스터디 해보고 시푼... 혼자 읽으니 자꾸 딴짓 더 즐겁고요....
******랑야방 호모이야기할 때마다 리버스 언급하는데 리버시블은 아니고 각각 커플링을 독자적으로 파는게 넘나 재미진것... 이게 다 매장소가 허약해서 그렇다 일반인정도만 됐어도 내안의 슈퍼알파 왼쪽 고정일텐데...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adatatqm

From Twitter

******난 랑야방 오리지날 오프닝 영상을 넘나 조아하기 때문에.......지금 일본 방영판이 너무 부럽다.......우름.......나도 나비영상 보고시퍼..........
******랑야방 짤 털다가... 종주님 남 커여워 살 수가 없다
****** 연성하면 랑야방보실래요??? ㅈㄴ
******요즘 꿈에 자꾸 경예진이 나오는데...아니..경예진이라기보다 랑야방 캐스트들이 돌아가며 나오는것같은데...기억이 잘안나..... 근데 맨날 나만 고생하는 느낌이야.....무슨 꿈인거지....
******오 대구 랑야방 스터디 있구나 흡흡 대구 위장자 스터디 만들고 싶따. 1인 스터디 될 삘
****** 보고싶습니다 십이국기 세계관 랑야방....
******랑야방은 우찌 영제까지 예쁜가. Nirvana in Fire. 심지어 원제보다 작품 주제를 잘 담고 있는 것 같다. 불 속에서 매장소로 다시 태어난 샤오수...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abcd____

From Twitter

******아! 김경협 의원님께 리빙포인트를 안 갈챠드렸네ㅠㅜ #랑야방 붙여서 트윗 올리시라고 할 걸
****** 왜죠... 노트북에도 폰에도 태블릿에도 노트에도 파우치에도 팩트에도 쿠션에도 붙일거에요!!!! 더러워지면 새걸로 갈아야하고 주변에 랑야방 영업당하면 조공해야하고 자랑용 전시용 보관용 이러면 열세트가 적절한데..!!
******랑야방 2차창작 읽다가 알오버스를 고전물에 적용시키는 용어를 배웠다.. 알파-양인, 베타-범인, 오메가-음인이라고 하고 히트사이클은 희락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덕질은 유용해..
******흐엉엉랑야방 보구시포ㅜㅜㅜㅜㅜㅜㅜ현경사걸어드러간거랑 진실공방전 또 보꾸얌ㅜㅜㅜㅜ흐헝헝
******랑야방 덕질 초기때 알티된걸로 봣었는데 평소에 끌고다니는건 임수지만 정작 중요한걸 결정하는건 경염 ☜ 이거 너무너무 좋앗음.... 모든 썰의 기반이 되어벌엿다
******정왕종주 +경염임수 경예진 린신비류 /랑야방 아성명대 명대만려 /위장자 #자기장르_최애커플_1위부터_5위까지_말해보자
******랑야방 올라운더라 비류몽지만 리버스 안대서 온리전가면 30마넌 최소로 쓸거가튼대...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abcd____

From Twitter

******마비노기 은행에 수정 천개 있는데 랑야방을 보기 시작한 이후 수정을 단 한번도 팔지 않았다 내 수정이 썩어가고 있다고!!! 수정 천개를 달성한 게 작년 같은데 어허허헝 ㅠㅠㅠ
****** ????? ^^ 노코멘트에요 랑야방 좀 보세여 님 울 엄니 제 3의 영업피해자 에게 따라잡혔어요
****** 제가 랑야방을 파면 어케될지 두렵지 님이 가고싶은 행사의 미래가 불투명해지지않아?!
******5차인지 6차인지 랑야방 1주행을 또한번 끝냄 간단한 문장이 조금씩 들려서 很高兴 ☺️☺️
****** 랑야방 보고 바로 봤음 갭이 넘 심할텐뎈ㅋㅋㅋㅋㅋㅋㅋ 터짐 ㅁㅈㅁㅈ 건강하고 밝고 이뻐ㅠㅠㅠㅠㅠ크으으
****** 나 랑야방 보고 바로 이어 보는데 애가 건강하고 밝구 이뻐서 기엽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랑야방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macben_KG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younkyeom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1895yenyen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mddwit818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경예진 매장소 탐라 보기 자꾸 정매 위장자는 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