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5:27 ALL

******160413 마타하리 출근 #VIXX #LEO #택운 #ZELOS 오늘도 머시쪙 Cr.XIX1110 Tebar pesona broh
****** 항상 행복하게 해줘서 고맙구 또 고마워 택운아. 네 무대에 언제나 감동받고 힐링 할 수 있어서 참 좋고 기쁘다. 남은 공연도 무사히 잘 마치고 빅스로서도 제일 멋지게 만나자! 내년 오늘도 뮤지컬배우로서의 다른 도약을 하고 있기를
******택운오빤 하이톤이고 홍빈오빤 로우톤인 것도 넘 조타 ㅠㅠㅠㅠ 둘다 목소리 진짜 좋아 ㅠㅠㅠㅠ
****** 2년 전 오늘, 뮤지컬배우로서 첫 발걸음을 내딛었었는데 벌써 시간이 됐네. 두번째 작품으로 인정받고 사랑받고 있는 네가 대견하고 참 고마워 택운아! 매 공연을 보러가면서 오늘은 얼마나 또 멋있을까 얼마나 잘할까 설레이는 마음이야
******택운오빠가 올린 공카글읽어보니간 겁나 설레... 오늘도 난 정택운을 앓습니다...
******주님 오늘도 정의로운 택운앓이를 허락해주세요
******♥차학연정택운이재환김원식이홍빈한상혁♥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tetetete1110

From Twitter

******너가끄너! ㅅ" 이거 넘 귀엽다고 아 아 대미친 진짜 택운 숨만쉬어도 귀여우니까 피곤하지 않게 아무것도 안했으면 좋겠다
******빇모닝~♥ 택운오빠
****** 택운아 푹 잤어???일본은 봄이 왔다가 겨울이 다시 돌아온거같아...ㅜㅠ근데 좀 있으면 다시 봄이 다가오겠지???오늘도 웃고 지내자!!!화이팅♡
******sbs_mtv 택운아 #더쇼 원식아 #빅스LR 사랑한다!!!
****** 지택수운 나는 택운오빠 짱짱팬 나한테 오빠는 짱짱맨
******마음이 너무 따뜻한 택운오빠! 수줍어하는 오빠모습이 너무 좋아용! 항상 좋은 목소리로 좋은 노래 불러주는 따뜻한 노래쟁이가 되어주세요♡
******택운이가 쳐다봐도 난 일단 자야하니까 잘게요... 어.... 아으아,... 택운니가 처다보나디......아앋,...

****** 항상 보고싶은 운오빠♥ 멀리있어도 항상 응원해요~ ♥택운홍엔♥
******오빠 일등팬 ♡택운홍엔♡ 멀리 영국에서도 항상 오빠 응원하고있으니까 오빠 나 잊지마요♡항상 아프지말고 다치지말고♥세상에서 제일 사랑해요♡
******j_taekwoon 택운♥하늘 째깍째깍다이뤄지리라~♡
******헉헉 택운사마 헉ㅎ
******오빠 제가 오빠를 정말정말 조와해여ㅠㅠ사당해여ㅠ진심이야 내맘을받아져 알랍 택운윤빈!!!예~
******ㅠㅠ오빠들 언제나 너무너무 좋아해요ㅠㅠ♥ 택운
****** 택운이는 다 이해해요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banjjakbit

From Twitter

****** 낀택운
****** 어제 오빠가 티저 사진처럼 주근깨 찍고 예쁘게 예쁘게 있는 꿈을 꿨어! 택몽 짱조아ㅠㅠ 근데 교정기를 꼈었어 굉장히 귀여웠다! 보고 싶어 택운 잘 자!
****** 내가 사랑하는 택운오빠~~!! 나는 택운오빠의 모든 것을 사랑합니다. 멋진 미소도 작은 어린이와 동물이 좋아하는 곳도 분위기도 가성도 통째로 사랑합니다❀ 매일 전하고 싶습니다. 오늘도 내일도 변함없이 사랑합니다♥.♥ by.모모
******완성 보정 두개*^~^* 주근깨도 어울리는 택운!❤💙 #Zelos
******마지막 한순간 엔진 꺼져가고 검은 연기속에 급히 하강해도 그 순간 영웅답게 추 락 해 ㅠㅠㅠㅠ 택운아 사랑한다진짜 사랑해 조아해ㅠㅠ미쳤어ㅠㅠ
****** 헉....비....택운...............그리거 ㅅㅣㅍ다....빨리 이거 캡쳐해주세요....
****** 세상 온갖 예쁜거 다 택운이 주라!

******탐라 너머의 택운콤님에게 오픈카톡 건으로 고소하라고 바람 넣지 마세요. 저걸로 고소 안돼요. 명예훼손이라고 하기엔 택운콤님의 신상을 공공으로 떠든 게 없어서 공연성이 성립하지 않고, 모욕죄라고 하기엔 심한 욕설 같은게 없어서 안 돼요..성립 안돼요.
****** 수고했고, 잘자 택운아. 으아 진짜 많이 많이 보고싶다! 💕
******정택운 힘은 운동할 때만 나오는 거 같지 않냐? 드래곤볼의 손오공이냐고 이 오빠. ㅋㅋㅋ힘 절제력 엄청나네. 초사이언상태=택운오빠 운동할 때. ㅋㅋㅋ아니 그래놓고서는 멤버들끼리 경기할 땐 사력을 또 다해. 차학연 몸으로 밀어내고는 놀라서 양보도 하고
******근데 어쩐지 기력없음은 택운이 담당하고 있고 첫째가 둘이다 보니까 이런 것도 분담을 하고 있네 학연은 무력을 담당하고 있고 택운은 무기력함을 담당하고 있다
******택운아 야식먹어 ㅅ
******보면 학연 제일 째깐해가지고 하나도 안 째깐함 6인중에 힘은 제일 센거 같음 식 막 한손으로 들어버리고 택운 너끈히 들어버리고 > 그러나 1째라는 이유로 방송 나와서 노약 이미지임
****** 탐라의 택운이들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_vixxiv_

From Twitter

****** 존나 택운 크라토스 하데스 다 해버려,,,!!!
******헐...택운아......
******곱창먹으로가꼬야????택운이도가꼬야????
******택운아 고마워
****** 택운아, 밥은먹고다니냐? 밥은꼭먹어라. 잘자.
******인스타그램 진짜 웃겨 다른 사진들 다 되는데 택운오바사진만 이미지 다 불러올 수가 없대 참나 진짜 웃겨
******택운이 왼쪽 오른쪽 얼굴 분위기 다른거 너무 좋음😇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J_dnote

From Twitter

******택운 투표 인증 셀카 택운 투표 인증 셀카 택운 투표 인증 셀카
******고기 택운이가 구웠어 ㅅv
******택운 분명히 아랫니와 아랫입술 사이의 공간에도 수박이 가득 들어차 있을 거다 그렇지 않고서야 저기가 저렇게 볼록할 수 있냐
******2살!!!!이년!!두둥 축하해욤👏 택운이랑 오.래. 함께하쟈그요 세살땐 공갈쮸쮸 선물하께오🎁
******택운 내일 투표 인증 셀카 올려주세요!!!!!!!!!! 택멘🙏
******신이시여 투표 꼭 하고 1일 1선을 행할테니 택운이 160410 대학생 패션 제발 다시 한 번
******내일 아침 일찍 투표하고 마타보러 갈 때 출근도 찍고 싶은데.. 택운이가 160410처럼 맨투맨 입고 오면 좋겠다.. 하지만.. 내가 가는 날엔 검은 마스크에 모자 눌러쓰고 무릎까지 내려오는 검은 롱가디건 입고 쉬쉬식 바람처럼 지나가겠찌..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coffemilk_

From Twitter

******이거 택운오빠 옷에 딸기임?
****** 일평생 소원으로써어.... 꼬오오오옥 부탁드리는 것은.......... 택운오빠의........ 지코님이 만드시고 루나님이 부르신......... 사랑이었다를........ 정말 꼬옥....... 듣고싶습니다...... #피키_빅스
******헐 택운아... 헉 택운... 택운아... 헐...
******택운이 주근깨+파란눈 적극찬성 대환영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때 뮤비 촬영중이었는데 효기 신발 보인다 초록 소매랑.. 자세히보면 빈이 셔츠 소매 패턴도 똑같고 식이도 노란 소매 인듯 저 옷 입고 뮤비 찍었나??? 근데 택운이는 패턴이 달라서 다른거 입은거 같음
******옷은 다시봐도............... 택운오빠 취향이네... 으응...
****** 으악........상상해버렸잖아요 심장에 무리가.........>-> 그러다가 앞에서 곤란한 표정으로 쳐다보면 으레 짓는 장난끼가득 +시크한 웃음으로 넌 그래서 안돼~ 라고 고나질 해줬으면 좋겠어요 택운아ㅜ 날하찮게 대해줘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Prince_Kongbin

From Twitter

******ㅌ# ㅋㅋㅋㅋㅋㅋㅋ저걸로 택운오빠해봤는데 양다리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계산이 틀리지않은 이상은..ㅋㅋㅋㅋㅋㅋ
******모닝택운 또 보시구요ㅠㅠ
****** '그녀는 말이 없었다'고 합니다 ......... ???? ㅋㅋㅋㅋㅋㅋㅋㅋ 택운이 주근깨때문에 아주 미쳐버리겠어요 ㅜㅜㅜㅜㅜㅜ
****** 택운아!! 기분이어때요? 오빠 밥먹었어요? 밥을 놓치지 마세요 😋
****** 택운오빠 태!어!나!줘!서!고!마!워! 빅!스!만!을!사!랑!해!
****** 택운msg만들기. 원본이 젤 멋있어요. 화질이 좀 선명하진않지만..인스타는 안그러는데.. ㅉㅈ나.
******제우스가 재환이면 택운이는 하데스 시켜 조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Vlightixx

From Twitter

******택운아.....택운이니.....?
******택운오빠 티져사진 너무 개쩔어서 .... ㅜㅠㅜㅜ
******개예뻐택운아사랑해
****** 아니 저기요..대체 무슨 컨셉이길래..이렇게 잘생긴거야!!!!이러면 기대를 안할수가 없잖아!!우리오빠 세상에서 제일 멋지다😍역시 우리 택운이는 사랑스러워 내꺼야❤️❤️❤️기대하고 있을께요
****** 택운오빠, 오늘도 화이팅해요!❤
****** 택운아 티저봤어ㅜㅠㅠㅜ왜이렇게 매력이 있어???이번에도 성공적인거 같은데???뭐 택운이가 제일 멋있는데 다 멋있어!!!다은것 더 기대된다♡오늘도 웃고 지내자!!!화이팅♡
******가끔 라디오에서 좋은 노래가 나올 때가 있어. 노래를 듣고 나선, 들은 것만으로 행복해지기도 해. 만약 평생동안 듣고 싶은 노래가 있다면, 니가 바로 그 노래일거야. #정택운 #택운 #레오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3995_524

From Twitter

******아근데택운오빠주근깨보니까전에학급콘테스트할때애들얼굴에주근깨찍어주던거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
****** 🙋 ㄹ 나 진짜 택운 렌즈와 1주근깨,, 그거 합성인줄 알았음 ㅠㅠ 도통 렌즈 안꼈던 멤버들도 다 끼고,,, 울먹
******이 택운이 넘 쩔어서 챙총해버림
******갠적으로 학연엇빠,택운엇빠 렌즈 취적 탕탕
******택운님부터 자서 못봤는데 개오진다
******그저께는 택운이 어제는 재환이 꿈이 이틀 연속 빅스 특집..
******택운이 이번 사진보고 너무 충격적이라 밤잠을 설침;;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alwaysSRSM

From Twitter

****** 으허으ㅓ어ㅓㅓ 너무 예쁜거 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 택운이 주근깨진짜ㅜㅠㅠㅠㅠ켄 금발ㄹ르ㅓ우오ㅗ어 걍 다 예뻐어ㅜ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택운 오빠는 자켓 없어진 줄 팔에 완전 조금만 걸쳐져있엌ㅋㅋㅋㅋ
******#vixx #빅스 #레오 #택운 #leo #정택운 #마타하리 #VIXX_2016_CONCEPTION 우와ㅠㅠ💕
******어엌.... 빅스 체고.... 알티해주세오...로고 만들어드려요... 로고결과물은 마음글에...어엌... 오늘 택운시 오후 11시10분 마감...
******미친......택운오빠 주근깨..... 으악 심쿵😍
******이건또무ㅗ람 ㅠㅜㅜㅜㅠㅜㅠㅜㅠㅠㅠ 택운오바가말한케르랑에녕이말한젤로스 뭐어ㅑ
******나어제..택운오빠 사진보고 심장진짜 아파서 부여잡고 엉엉 울다가 잠들었어..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Jtriste92

From Twitter

******헐 그러고 보니까 택운오빠 목거리 스포였넴ㅋㅋㅋㅋ
******대박 택운아 완전 이뻐!!! 오마이갓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봤어 어제 넘나 졸ㄹㅕ서 잠들었어 아 넘나 이쁘고 귀여워ㅠㅠ
****** 택운아~! 굿모닝☀️ 주근깨 너무 귀엽네😍💕
******흐...택운이 눈 좀 봐...
****** 택운 이즈 뭔들♡
******정말 많이 많이 좋아해. 널 알게 된 그 순간부터 지금 이 순간까지 내게 너 뿐이야 택운아.
******혁이 방에 온 사람이 단발이거나 숏컷인데 택운오빠가 들고있는 머리랑 관련있나..?!? #Zelos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sunS2taek

From Twitter

****** 안녕하세요 튀김간장님..ㅠㅠ 택운이 너무 예뻐서 말로 표현하지 않을 것 같으면 안될 것 같아서 멘션보내요. 마음 갯수 정하는 기능이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ㅠㅠ
******택운아...택운아...... 앓
******We did it! I'm so happy...앞으로도 열심히 할겠습니다 택운이 위해서 잘할게! 빅스도! 나라세야ㅠ 수고 했어지 #정택운 #택운 #VIXX #Leo #zelos #레오
******내 취향을 듬뿍담은 택운이.
****** 잘 생겼다 택운씨
******학연재환 카라스노 택운홍빈 네코마 원식상혁 세이죠 ,.,.,.,.
******분명 보정은 여섯명 다 했는데 아무리봐도 뭐가 달라진건지를 모르겠어서 택운이만...💦 움짤이나 쪄야지 나는..😂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leebbukku

From Twitter

******개인컷 존예존잘보스들 캬 택운이 주근깨 그려주신분 절받으새오 -- __ 흐흑 빅스뽕에 취해서 잠 안올듯<-<
****** 이번 티저는 택운씨가 다 함ㅠㅠ
******백날 생각해봤자 젤피는 생각 1도 못해본 것만 냄... 오늘의 <생각1도못해봄>은 핑크와 택운의 주근깨였다,,, 특히 후자는 정말 한번도 생각을 안 해봤던 것이다 빅스 6명 그 누구로도 안 생각해봄
****** 택운오빠 오늘도 수고하셨어요!!저는 이제 일끝나고 집에 가는 중이랍니다ㅎㅎ 가서 애기 밥주고 씻고 바로 자야겠어요ㅠㅠ 그리구 새앨범 자켓 사진 잘 봤어요 너무 이뻐요!!택운&빅스 is 뭔들...😘😘
******하아 6명 다 염색 좀 튀는걸로 해줬음 좋겠는데 말야,,, 혁이는 초록색하자구,,,!!!! 에녕은 보라 재화니 금발 택운어빠 블루 홍비니 핑크 원시기는 흑발,,ㅠ
****** 태근이 누구냐 택운이지...
******8. 택운이는 정말 ㅠㅠㅠㅠㅠㅠㅠ 인간계 아니고 신계 최애....아이돌은 투디 덕질 하는 느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적으로 보면 정말 완벽한 이상형.....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CHA_1004

From Twitter

****** 택운오빠것만 무도수고 나머지는 다 저 정도 잡히는거같아요!!
****** 이러면 택운 오빠는 하데스 또는 그냥 죽은 사람 둘 중 하나가 된다 아니다 하데스 원식 의 명령을 받고 헤르메스에게 부탁을 하러 온 케르베로스가 될 수도 있겠구나.....
****** 택운아, 잘자.
******ㅆㅂ.....최고사양 노트북을사서 노트북 용량을 택운이로 가득 채워주겠어 후우...^^..
****** 아 짖ㄴ짜 예뻐 택운아......아니 오빠......... 아........... 세상에?........
******택운오빠 티저 자꾸 보정하고 싶어져서 결국 했다.
****** 택운님 사진보고 내동생이 내 핸드폰 뺏어감 그리고 10분동안 난리침 이 택운이가 그 택운이냐고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pong_duuu

From Twitter

******티져 사진 렌즈 찾기..... 비슷한걸로 찾긴 찾았는데.... 택운오빠만 확실한거 같구요... 택운오빠 렌즈는 오렌즈 나머지 오빠들 렌즈는 렌즈타운입니다!
****** 립 브러시로 립 바를 때 택운이 입술........................아이메이크업 할 때 눈 감는 거...............................................................
****** 커피잔애 넣어주면 택운오빠 기뻐할듯
******내동생이 머글의 직감으로 이번에 머글킹은 택운 재환 상혁일것 같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택운님...오늘 하루도 너무 수고많으셨어요..!💕 내일하루도 활기차고 좋은 하루보내세요..! 택운님 미모에 말못하고있는건 안비밀ㅠㅠ 미모가 하늘을 치솟아서 우주를 뚫을지경이네요.아프지말구요 사랑하구 밥많이드시구! 잘자요🌛💓
******아니 그 택운이 눈 밑에 빨간거 칠한분 누구세요
******택운오빠는....울컥....주근깨만 찍고 음방해줘...제발....ㅠ...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LHB_1012

From Twitter

******ㅋㅋㅋㅋ 이거 그대로 개인샷 가면 학연은 아예 옷 하나도 안 보이게 얼굴만 초확대 해버리고 택운은 자켓을 벳겨버렷다... 봐줄만한 의상만 쪼끔 보여줘버림... 포토그래퍼가 코디에게 무언의 저항을 해버려,,,
******택운이 눈가 빨가니까 넘나 귀엽다...애기 울면 이런 모습일까 하앙 귀여워
******자야지... 막타가 커서 행복한 인생이어따를 시전할수는 없지만 그래도 택운이는 존나 치명적이었다 치...명....빅...스....
****** 택운이 이너컨츠 쪽 되게 굴곡 쩔지 않아여? 엄청 옴폭 패여 있어서 진짜 더더 투디 느낌 나고 언더속눈썹 정갈한 것 좀 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분 간격으로 멤버 티저뜰때 내가 얼마나 당황햇으면 택운오빠를 4번이나 저장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딪ㄴ짜 택운 넘 조아서 학교 못갈거 같다구,,, 담임쌤:? 반친구들:?
****** 재환 택운 노려봅니다ㅏ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vranpn

From Twitter

****** 택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정말로 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너를 좋아하는 작지만 큰마음이모여 너를잠시나마 행복하게 해줄 수 있기를. 역량이 부족해서 미안해ㅜㅜㅜㅜ 보고싶다
******아 미친 너무 뒷북인가 이거 혁이 찾아온 그림자 아무래도 택운 오빠 같아요 님들 혁이 헤르메스잖아 헤르메스가 죽은 자의 영혼을 저승으로 이끌어 주기도 한대 미친 아 진짜 미친 아ㅏㅏ 어떡해 진짜 컨셉 와ㅏㅏㅏ
******ㄹ 이번티져사진은 택운오빠임...ㄷㄷㄷㄷ
******지금 탐라 상황큰택운과 작은택운이 대화하고 작은 재환에 큰재환과 대화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랜만에 하는 말인데 개미 좀 택운이 닮지 않았냐 아니 택운이가 고양이상인건가
******역시 주근깨는... 내 취향이 아니야 하핫 그래도 택운이라서 넘나 멋이ㅛ고 잘생긴 것 ;
******취향껏, 네. 아 우리 택운이 정말 넘나 조아요 ..T_T 프사용으로 만든김에 크게 볼라구 올려둠.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creme0524

From Twitter

******근데 진심 택운이형 컨셉 심장폭행 쩐다 나 잠깐 택르망 잊어버렸었어...
******헤헤 하나 끝낫다...택운님 한번보고 다시 다른 과제..
******그리구 누가 택운이 얼굴에 아라로 점 찍어놨냐...주근깨가 아니라 낙서 같잖아...
******몰라 다꺼져 택운이 볼거야
******아까 그 보정에 개인취향 더 끼얹어본 보정 ... 으윽 아 아무리 생각해도 주근깨랑 깨문 입술 진짜 죽을만큼 좋다... 오빠 진짜 좋다고 ... 😂 😂 😂 😂 택운
******묫자리 ox-< ♥ 4/19 VIXX 5th single comeback!! 택운옵하 사랑합니댜ㅠ 엉엉
******하... 택운오빠 때문에 잠이 확 깨네.... 😭😭😭😭😭😫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M2pepper

From Twitter

******학연 재환 상혁 초록눈이고 택운 원식 파란눈이고 홍빈 빨간 눈이다 학연이 갖는 특이성 전시안이고 혼자 다른 색 눈인 홍빈이랑 페어해서 빨간팀 하고 재환과 택운 페어하고 상혁과 원식 페어하라,,
******택운이 주근깨 그린거 넘 귀엽다... 보는 순간 숨이 턱 막혔어😢
******근대 배경색은 학연과 홍빈 택운과 재환 원식과 상혁이잔아,,, 헉 설마 보살펴주는 존재???
******그리고 택운과 라비가 파란색이다,, 둘은 인간,,,, 홍빈,,, 빨간색,,, 횃불,,, 헉 설마 저승과 이승의 경계
******피부톤 #FFFFFF 인 택운이랑 재환이 둘다 파란배경이라 그런지 청량감이 휘몰아친다 그와중에 택운이는 블랙, 레드로 재환이는 옐로우, 블랙으로 느낌이 나뉘는 것이 이렇게 좋을수가 없다
******제로스 택운이... 살앙해...주근깨 넘나 귀여워
******택운이 주근깨 시도가 너무 좋다 입술색 진짜 예뻐 ㅠㅠ 저거 예전에 인형 입술처럼 하는 화장법 있었는데.. 진짜 취저 탕탕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ryeeng9

From Twitter

******정택운.. 다리.. 이쁜 택운이 보면서 자자..
******rubys_blanket 하하그러게! 생애 마지막으로 본 얼굴이 택운오빠여서 참. 기분이 좋다!!!^^!!!!!!!! 언니 어떻게 지냈어???
******택운님의 얼굴님을 나따위의 눈으로 보다니...
******헐 택운이 주근깨ㄷㄷㄷㄷ 근데 의상은 너무 하이테크놀로지^^;;;;
******습.....택운아..
******좋아하는 사람있으면 다가간다는 택운오빠랑 홍빈센빠이 넘나멋있는것
****** 보정 로고지우고. 내 입맛대로 보정... 아 택운이랑 라비보고 육성으로 소리지름. 아 내 심장...너무 너무 뛰었어...ㅠㅜ #VIXX #VIXX_2016_CONCEPTION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J_10009369

From Twitter

****** 존잘 택운님,,
******미친ㅋㅋㅋ ㅋ ㅋㅋㅋ 티저 다 뜨고서 생각해보닠ㅋㅋ 이거 반대였던거잖앜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식이가 택운오빠 차림이었서ㅋㅋ
****** 택운아 사랑해...
******나도 낼 택운쓰 메컵하고 꽃놀이 가야지~👱💕
****** 맞아ㅋㅋㅋㅋㅋㅋ 택운어빠 주근깨 보고 시나몬님 제일 먼저 생각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쟈니어빠도 꼭 해주세용....♡ 트레이드마크!!!!!!!
******택운이는이제아예귀여미컨셉으로밀고나가려나봉가
******민트민트😢 #빅스 #레오 #택운 #젤로스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momo_ko365

From Twitter

******젤로스 - 학연 홍빈 하데스 - 원식 상혁 크라토스 - 택운 재환 ???
****** 사슬때도 택운이 금사슬방, 쟈니가 꽃방하길원했는데ㅜ되서좋았는데..요번엔이렇게라도ㅎㅎㅠ
****** 흫 택운님 사진 굉장히 말괄량이 같아..! 눈빛이랑 ㄱ주근깨..ㅎ 난 여섯사진중 학연님이 취저.. 끝판왕이야 물논 빅스는 짱임 ㅜㅜㅜ
****** 헐..멘션 쓰루당해서 온지 몰랐어요..죄송합니다..불편하긴요..음...그닥차이는없지만..앞쪽이 좋습니다..택운이를..더욱 가까이서 볼수읺어요..
******택운오빠주근깨랑 살짝문입술이랑 식오빠아련돋는눈빛이랑 터틀넥이랑 눈화장이랑 학연오빠쌍커풀이랑 쟌오빠턱선이랑 머리색이랑 목선이랑 콩오빠눈ㅁ빛이랑목선이랑 막내오빠손모양이랑표정이다햇잖아!!+!!!! 아니그냥사실빅스만잇으면ㄱ돼
******미친 딘짜 ㅈ택운오빠 넘나 기어어ㅓ어유ㅠㅠㅠ유그어어어ㅓ걱
******택운아 꿈에서 나와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너무 죠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내가 고민할 때마다 늘 발목 잡아줘서 고마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vixx_don

From Twitter

****** 사실...택운님의 볼?에있는 저게 너무 취향저격이었음..ㅎ루ㅜㅜㅜㅜ
******택운아 너의 많은 모습들 중 .....주근깨 정택운은 말이지.... 널 납치하고 싶을만큼 나쁜 마음을 먹게하는 하는 귀여움이란다......
******택운이 보정하는거 넘나 신난다
******택운이 오빠 장난아니에요
******하 택운님 택멘.... 오늘도 희망찬 하루를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함미다....택멘......
******택운-망사 =0
******택운 저 목걸이 새로운 호크룩스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eden_rogo

From Twitter

****** 우산........ 세상에 우산 포인트를 놓쳤는데 동공 지진..................... 이제 보니 택운 오빠랑 혁 오빠만 모자가 있는 것도...!
******미쳤쟈나요ㅠㅠ 젤피 이번에도 내 통장 텅장 만드니ㅜㅜ엉엉 어떻게 이렇게 하나하나 다 멋지고 아름다울수가😭택운오빠 주근깨 심멎.. 그냥 빅스하세요 젭알
******몰라 난 택운님 주근깨로 다이뤘다...?




택운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sweetL_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onlyjtw42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Ennse_o_11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16_4_50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tetetete1110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ABCjs99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likeAbyss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D_RABBIT_LEO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jtewleo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sunS2taek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Soleil_0215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tetetete1110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boongboongcha_N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seulsom

택운 주근깨 빅스 레오 오빠 VIXX 재환 보정 고마워 하데스 Zelos 0929_k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