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6:06 ALL

****** 바나아미는 웁니다ㅠㅠㅠ 엉엉엉 이렇게 친하게 지내는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정환오빠야 석진오빠야ㅠㅠㅠㅠ
******반가워요 석진센빠이 이제 공부를 시작해볼까 음흉 응?웬 음흉 여기서 음흉이 왜 나오니 나레기야
****** 석진배우 어린 개로 연기 너무 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석진배우가 어린 개로하면 곰개로랑 싱크로율 쩔어서 더 좋았다구 한다...
****** 미성년자라서 직접 투표하진 못 했지만 관심은 많이 갖고 있습니다! 예쁜 석진오빠 블링건 가질 수 있는 기회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영원하길바랄게요 항상 응원합니다 나아갈진님💕
****** 맞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 석진이 선물은 데쿠! 할 때 목소리 넘나 매력적인 것...ㅠ.....ㅠㅜ......
******벤 사과한테 어케 코 꿰이게 만들지...쉬밤... 꾸석진 카페 야외 테라스 자리 지정석인 사과 맨날 리트리버 데리고 와서 있숨 좋겟내.. 둘이..눚맞고..배맞고....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NURIBOM_BTS

From Twitter

****** '야생의 꿈틀석진이 나타났다!'
******헐...ㅠㅠ 친구가 신사에서 지하철 타는 석진 만났어요...ㅠㅠㅠㅠ
******석진오빠 십존잘탱 ㅜㅜㅜ 하진짜 아이돌중에서도 손에꼽을 미모인데 빛을 못발해서 아쉬우면서도 내꺼같아좋다 ㅎㅎ
****** 뭔가 눈을 좀 더 각지게? 아 어떻게 말해야할지 모르겠는데 눈 윗라인이 좀 동그래서 석진이나 태형이 눈이랑 비슷해보인달까? 살짝 이렇게 각지고 좀 쳐지게 그리면 더 지민이 같을 것 같아❤
******석진이형
******석진이 무대 직캠을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애벌레 성장과정을 영상으로 찍은 기분.... 꿈틀꿈틀... 결론은 김석진 귀엽다고
******왜 때문인지 석진이 직캠만 보고 있다

******소미 나연 유정 주현 진리 지은 세정 소혜 태연 정수 혜교 슬기 승완 나은 태형 정국 윤기 지민 순영 석진 승관 진환 지훈 호석B 백현 홍빈 두준 우현 세훈 종인 원호 해진
******방탄 포카 교환구해요😂😂😂 다 지민이로!! 1. O! RUL8 2? 남준 랩몬 낮누 2. Skool Luv Affair 스쿨럽어페어 상남자 이건 구매하고 싶습니다 3. 화양연화 pt.1 석진 진 디엠 주세요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슬로건 너무잘받았습니다🙏🏻🙏🏻 석진이 이쁜슬로건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용😍
******석진... 넌 어떠니.. 행복하니...
******석진시!!!사랑하는 진님의 시간♡ #석진시 #잇진 #김석진 #석진 #진 #진님 #Jin
******⏰석진시 12:04🍓 보고싶다♡ #석진 #JIN #진
******ㅋㅋㅋㅋㅋㅋ 오빠 ㅋㅋ 어때?? 사진 잘 나왔어? 보여줘~ ㅋㅋㅋㅋ #진 #석진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TAEHYUNG__FAN

From Twitter

******나우3 포카 교환해요~ 나 - 남준&태형&석진 대천사님😇 - 정국&지민 되도록이면 등기로 교환해요😘
****** 석진이형아를줄여서 석형이었엌ㅋㅋㅋㅋㅋ
******★한번씩만 참여부탁 드려요😭★ 석진이형아는 트위터에서 1번은 아닌거알아요★
****** 으아 말투 너무나 귀여워 지신 것 아닙니깤ㅋㅋㅋㅋㅋ진짜 기분 좋아보이셔욬ㅋㅋㅋㅋ😉😉석진 예뿐데 왜 그러신감! 롤밈이 그리셨는데 안 예쁠 수가 없잖아요..!롤님 만셰에엥--!!!🙋 오늘 하루 즐겁게 잘 보내시길 바랍니댱!!!😆✨✨
******석진이 ㄹ 상견례 프리패스상이야......
****** 핑크석진 너무 예뽀ㅜㅜㅜㅜ 행복하려면 오빠가 있어야도ㅐ💘
******ㅋㅋㅋㅋㅋㅋㅋㅋ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꿈에서 합창대회했는데 태형,석진,윤기오빠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내 앞에 윤기찡....꿈에서 수니질

******지민이 머리 복사해서 석진이한테 얹어놓은줄
******b 백현 태형 태민 종현 형원 찬열 승관 정국 세훈 진기 민규 지민 민호 주혁 경수 종인 석민 바비 준면 석진 원호 승철 민혁m 기현 한솔 원우 윤기 진환 홍빈 한빈 우빈
****** 햄찌같아♡ 귀여워요 우리 석진이오빠
******석진 오빠는 아무리 봐도 내 신랑감으로 딱이야! 우리 결혼할까? 오빠 신붓감으로 난 어때요? 딱이죠? 네 알아요 사랑해요 결혼해요 ♡♡♡ #석진민경 #진블 #민블
****** 내 최애는 석진오빠 뿐이요 >0<
****** 석진오빠 생각에 너무 설레 ㅠㅠㅠ
******석진 💗 💗 💗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likedongdong

From Twitter

****** 언제할까요...석진이 하고 싶던거니까 삐른시일내였으면 좋ㄱ0ㅆ어요
****** 석진스럽고윤기스럽고희망스럽고지민스럽고태형스럽고정국스러운규리기억해주세요☞...☜/자동트윗/
******석진오빠 분식집 같이가자 ♥
******석진이 보고싶다.. 경찰 김석진 의사 김석진 대학생 석진선배.. 완벽..
******석진아까 태형이랑 정국이가 지민이 놀래키려고 뒤에서 귀신 흉내를 내고 있었는데 대사가 '내가 항상 뒤에서 지켜보고 있어' , '언제든지 말만 해요 뒤에 있다가도 도와줄게요.' 뭐랄까, 이거 더이상 귀신 흉내가 아니지 않아...?
****** 오늘도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잘자 💤 #남준 #석진 #윤기 #호석 #지민 #태형 #정국
******석진오빠 난알아요 내놔라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ilikemyseason

From Twitter

******석진오빠 난알아요도 가져와ㅋㅋㅋㅋㅋㅋ
****** 왘ㅋㅋㅋ석진이 오면 베스킨 많이 퍼줘ㅠㅠㅠ 나 진짜 옛날부터 하고 싶었던 알바가 카페 알바랑 롯데리아 알바 같은 거 꼭 해보고 싶었는데!!ㅋㅋㅋ 아니면 콜센터? 같은 것도! 뭐든 수능 끝나면 진짜 알바 짱 많이 해서 덕질을 더 알차게!
******초밥사준단말에 좋아서 미쳐날뛰는 석진멍뭉이
****** 그러게8ㅁ8석진님이랑 같은 학부 가려면 공부 열라해야대는데8ㅁ8
****** 난오늘 131003엠넷 노 석진이 웨이브보고 다시 반함
******석진이 입이 하트예욘~~~
******아 마저 그러고보니 석진 남고지......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yeon__sil

From Twitter

******글연성 하고 싶으니까 트친님들 맨날 드림 외쳐주면 좋겠다 혹시 내가 갑자기 삘 타서 쓰고 싶을지도 모르잖아요,, 그렇게 쓴 게 중구고쯔 있고 고훈찹쌀 있고 지죠석진 있고 그렇단 말이에요 연성하고 싶으니까 내 제물이 돼라. 뻔뻔
******» 김 석진 _ 진 Kim SeokJin _ Jin 92'1204 _ O 179cm _ 62kg vocal visual _
****** 석진++💙
****** 석진+💛
******석진
****** 아기야ㅠㅠ석진이ㅠㅠㅠㅠ
******아 미친 너무 귀엽잖아 아파트 뽑고 싶다 김석진 너란 사람,,,진짜 귀엽다 25살이 아니라 25개월 같은 나이에 비해서 넌 세월이 거꾸로 가는 구나 #석진 #방탄소년단 #김석진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jo70113083

From Twitter

******150509 광화문 팬싸인회 #방탄소년단 #BTS #JIN #석진 머리띠를 써도 안 써도 토끼같은 석진이/ ,,Ő x Ő,, \♥ 귀여움이 너무하셔서 심장이 아파줍니다ㅠㅁㅠ
******아니ㅠㅠㅠㅠ 너무예쁘자나 ㅠㅠㅠㅠ 석진이인형은 설찐이 샀지만 정국이는 설국이 안샀는데.. 저거살까 ㅠㅠ 쉼표머리 엉엉 ㅠㅠㅠㅠ
******석진이 보배 진이더라... 난 당연히 나아갈 진 인줄...팬페이지도 있던데
******방탄소년단 나우 3 포카교환!! 나:국민 님:진준태 석진이 님준이 태태 디엠열려있으니까요 쿡쿡 찔러주세유~ 콘서트당일 직거래 우선입니다 올콘 뛰어요 #방탄포카 #전정국 #박지민 #정국 #지민
******스타킹 또 나가...?차라리 런닝맨 나가자 레알 꾹이 대 꾹이 석진님 대 석찌빠....
****** 안녕하세요 태형오빠, 내일은 쉬는 날 입니다!! 내일 아침부터 연습실을 가지만 그래도 늦잠을 조금이라도 잘 수 있다는 생각에 행복하네요. 태형오빠, 요즘 감기 유행하던데 조심하세요. 정국오빠, 윤기, 지민, 석진, 남준, 호석오빠도요♥
****** 석진옥윤 연성해오면 사사키석진 써옴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BTS_forevers2

From Twitter

****** 뭐라고 곰님이 지죠석진 1만자 연성해 주신다고?
******-민윤기퇴근법 석진,호석,지민대화를통하여 팀명정함 태형,정국눈빛을 주고받으며 팀명정함 윤기,남준남준이 쳐다도안보고 윤기 지혼자 팀명정함 윤기애들무시하고 엔딩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_웃음전력
****** 애덜 닮은게 석진이 식탐뿐인건가..도저히 살빼려고 했는데 맛있는 음식이 너무많아
******고양이양이양이 석진센빠이를 그려보앗따...💕
****** 자고로 이렇게 신었는데 남쥰어빠나 석진오빠나 태형오빠나 정국오빠가 더큼 ㄷ
****** 'teenage girl' orz 석진선배 미안해ㅠㅠ I'm laughingㅠㅠ Buy me ice cream and I won't tell him!ㅋㅋ
****** 헐 진짜여???? 그렇게 눈알이 미의 진화에 중요한 거여꾸나.. 하긴 나도 석진이 쓸때 새카만 눈동자 썼어 깨달음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YEONSUUUUUU

From Twitter

****** 석진이 오빠 이름시 발견했어!!💕다른오빠들껀 아직...발견하면 바로 보낼께용ㅎㅎㅎ 출처는 페이스북👍
******석진 부부젤라 부는중
******사회에 미숙한 석진이X석진이보호자 지민이보고싶다.. 석진이는 적응안되하고 지민이는 옆에서 하나하나도와주고 석진이가 무서워하니까 지민이는 달래주고...윽..
****** 석진선배 또? -hiss-
****** 석진이 몸매를 보고싶은데 정국이 손 위치밖에 안보여요.
******우리 태형이 예쁜 입으로 말도 잘해ㅎㅎ💕 정국이 그림도 잘 그리고 ㅠㅠ 호석이 웃는 거 상큼하다 ㅠㅠ 석진이랑 남준이 윤기 열심히 하는 거 봐 ㅠㅠ 남준이 예술 혼 불태우심
****** 석진 = 진 = 방탄 이염^.^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peach_toc

From Twitter

******나만 석진오빠라고 못 내놓나봐 오 쓰기도 힘들ㄹ어...ㅠㅠㅠ
****** 석진이....? 방탄이에여...?
****** 지훈이형!나 좀 바죠여어ㅠㅠㅠ이렇게 되는걸까...어우 오빠 진짜 시른데..방탄 공카에서도 저래서..어우;지민이형!!!정국이형!!!!석진이형!!!!
******인어석진이 키우는 명우나 하피ㅠㅠㅠㅠ 그 남자가 꽃을 사가지고 돌아왔다 완전 좋아ㅠㅠ 명석이나 하피석진으로 보고싶다ㅠㅠㅠㅠ
******블링건 석진오빠 완전 투디 그래픽 처럼 나옴..... 현실에 없는 사람같아... 개존잘....
******석지니!!!! 인어석진이 보고싶다아아아ㅏ
****** 준석이는 새눌이... 석진이 어깨나 봐라..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lugrande_

From Twitter

******결국 톡톡 초이스 답정너 여러분!!!!!!!!! 이거 꼭 해드세요 요리고자가 요리천재가 되는 마법레시피에요!!!! 우리 모두 석진센빠이가 될 수 있다구요!! #충격김치볶음밥 #쿠킹꼬꼬 #밥먹자꼬 #잇꼬
****** 크... 그래놓구 옷 입고나온 명우가 실장 불러다 석진이 다른놈에게 주지말라고 으름장 놓구 가구... 석지니는 이제 명우공식 채앵눠 확정...
******다들 우리 석진 으쌰으쌰 보세요 춤 으쌰
****** 잔뜩 붕가붕가슉슉 하고난담에 석진이 입에다 지폐 말아서 물리는 명우가 보고싶네요
****** 석진이ㅠㅜㅠㅜ존예야ㅜㅜ
****** 아아니나도갑자기 친구가 여기 석진임?? 이래서 아니 태형인데? 이러고다시들어보니까 석진이목소리야 근데공방갔을땐태형이본것같은데... 이러고혼자개멘붕옴
****** 트윗은 수정이 안되네요. ㅎㅎㅎ 개인이 이렇게 멋지게 볶을 수 있다니. 한때 후라이팬 로스팅을 꿈꿔보았으나 ㅋ #두드립 잘 마셨습니다. #석진 님 감사 드려요~ ㅋㅋ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qgfhagrbts_217

From Twitter

****** 또 들킴욬ㅋㅋ마지막에 석진이 사진 강제로 공갴ㅋㅋㅋㅋ
****** 석진이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아아아아!!!!!!
******트친분들 멘션으로 석진이 존잘킹 사진 좀 즈세요유ㅠㅠ!!!! 무대 사진 XXX
****** 18 석진이 제일 좋아해요 친해집시다 ㅠㅠ
******🙏🏼 RT plz 🙏🏼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온 스테이지 포카 교환 원해요 태형이 포카 간절히 구합니다 ㅜㅁㅜ ❤️ 나 석진 ❤️ ❤️ 님 태형 ❤️ #방탄 #화온스 #디비디 #포카교환
****** 맞습니다마ㅈ습니다 왜냐?석진선배니까
****** 석진오빠 보고 싶어용~~!!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jjin_sim

From Twitter

****** 래디언트님 육백일 정말루 축하드려요🎉 항상 석진오빠의 미모를 온전히 담아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어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석진오빠와 함께 달려쥬세요❤




석진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jin_jin027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Jjinmam_92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wjdrnrdl159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jiyoung31271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kittenheel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JMinmylife1013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BTS__Taemi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pink_monster_hi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echyway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zzang_gu124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zzang_gu124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itjinoo0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blue_gksmf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_tyche22

석진 윤기 지민 방탄소년단 태형 사진 정국 오빠 남준 태형이 포카 jamong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