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6:01 ALL

******아 혁아 너 대체 오인천 감독님한테 무슨 짓을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마성의 한상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성의 빅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상혁, 하나빈
******새삼 한상혁이 나보다 한살 많은거에 놀라네
******RT 해치지 않아요, 물지 않아요 비올렌토♥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한상혁♥ 김원식♥ 이홍빈♥
******160411 ICN 입국 #혁 #상혁 #한상혁 #VIXX #Zelos #20160419_0AM 이날 의상 되게 내가 봄이다아아앙! 하고 있어서 귀엽고~ 오늘 첫투표한 커요미 한상혀기😍
******개귀여워 미친 ㅜㅜㅜ한상혁 ㅜㅜㅜ 존재 자체가 애교덩어리고요?? 어케 ㅜㅜㅜ인증샷 찍는걸 찍혔어ㅜㅜㅜ 너무 귀여워서 숨이 안쉬어ㅈ
******#쾅자트 £2 언제나 내가수 #VIXX 와 기분좋은날'U'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오늘도 변함없이 사랑해! 응원해! ♡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MYZNGSOO

From Twitter

****** 그렇게 잘생긴얼굴 한껏 뽐내고 가지마요ㅠㅠ 기호0번 한상혁 생길라ㅠㅜ
******한상혁 진짜 사진에서도 호잇- 소리 들리는 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뀌요보 울애깅><
******신이시여 한상혁 저렇게 투표소에서 마주친 사람들은 살아있습니카
******한상혁 넘 기엽다...... 보도블럭 깨부수고싶다
****** 상혁아, 너보다 높이 있는 별은 있어도 너보다 더 밝은 빛을 내는 사람은 없어, 잊지마☻ 내 우주 내 전부 한상혁 내가 정말 많이 좋아해 오빠!사랑해 상똥아❤
******♥차학연정택운이재환김원식이홍빈한상혁♥
******han sanghyuk 한상혁 ~ vixx *・゜゚・* • ult •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우리 빅스멤버들 아프지말고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그리고 사랑합니다~♡
******한상혁 - Han Sanghyuk | VIXX 💘
******❄️왜 난 가오리핏이라고 생각한걸까..? 허허; 그래도 우리 막냉이 내가 많이 애정해!!!!😭 콩형이랑 야식 맛있게 먹기!🍴 곧 만나요💕 #VIXX #한상혁
******Zelos 티져 캡쳐 - 혁💕 #Vixx #Zelos #혁 #한상혁
******한상혁오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번에 렌즈 다 이쁘네
******화제의 기대작! 다시, 심장이 뛰기 시작했어 혁바디스 #VIXX #Zelos #HYUK #한상혁 티저 보고 떠오른 영화라서 만들어 봤는데 힘들다 어려워 그래서 망했지만 상혁이는 잘생겼다
****** 티저의 여파가 너무 크다.. 보고 싶다.. 나 아까 분명 맥주 마시고 엄청 졸렸는데 티저 떠서 내 인생 다 망했어 진짜 내 인생 다 이홍빈 한상혁이야..... 사랑해... 오늘도 잘 자구......... 🍇🍀❣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woonluck90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했어 한상혁 진짜 와
******김원식 #빅스 이홍빈 sbs_mtv #더쇼 한상혁
******한상혁ㅠㅠㅠㅠㅠㅠ눈 너무 좋아ㅠㅠㅠㅠㅠ엉엉엉
******한상혁 최고ㅠㅠㅠ
******애기와 오빠 사이.....한상혁오빠😭
****** 한상혁오빠님ㅠㅠ모찌다진짜로ㅠㅠㅠㅠ동영상 목소리는귀엽고ㅠㅠㅠㅠ휴...오빠를정말좋아합니다저는ㅠㅠㅠㅠ
******한상혁오빠 보고싶다 엉엉 혁아

******한상혁 어떡하지? 완전 개상인데 고양이상처럼 나왔자나,,,, 미치겠네 증말 환장
******우리애기들 상받은거 축하해♡.♡ 켄이 염색하고 엔이도 염색해고 택우니는 뮤지컬 하는라 한국에 남았고... 오랬만에 V앱켜서 재밌고 즐거웠어! #빅스 #차학연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나누한상혁이ㅜ레오 하찮이취급할때가너무좋다...알파미느껴버려
******이거 한상혁 존나좋앚 ㅣㄴ짜....현기증나게좋아 으 괴짜같으 넘좋아
******한상혁 미모가 가히 미치셨다고 할 수 밖에 없는 미모
******딸기왕 한상혁
******진짜 한상혁 너무 좋아....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_VIXXHH_

From Twitter

******여주인공 = 조신한 운택이 남주인공 = 어둠의 남자 차학연, 코가 아름다운 이재환, 까리의 정석 김원식, 백마탄 왕자님 이홍빈, 웃으면 눈이 아름다운 한상혁 / 사진내용은 소녀 운택이가 왕자 홍빈이와..ㅋㅋ
****** 보고싶다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사랑한다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생각만으로도 가슴 설레게 만들어주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그게 바로 한상혁 이니까♡ #상혁휴영행쇼♡
******오,, 한상혁,,,, 너무좋아,,
******VIXX comeback D-8 트모로우 보이-안태평 역♥ N-차학연 마타하리-아르망 역♥ LEO-정택운 무림학교-왕치앙 역♥ 홍빈-이홍빈 잡아야 산다-한원태 역♥ 혁-한상혁 하숙 24 번지-이재환♥ KEN 빅스 래퍼-김원식♥ Ravi
******160410 베이징 YinYue V Chart #VIXX #빅스 #Hyuk #한상혁 귀여운!
******야 근데 오늘 이재환이랑 한상혁 왜 그랬대? 존나 내 심장 조사놓기 있냐..움짤 몇 개로 환장하시겠네 씁하씁하
******마음에 안 들어서 혁이 다시 그림ㅠㅠ 딸기왕 한상혁:3 🍓👑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ru_hyuk

From Twitter

****** 아 진쨔 저 발끝모은거 개씹덕 ㅠㅠㅠㅠㅠㅠ 빅스에서 애기를 맡고있는 진짜망내한상혁과 가짜망내이재환 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좋아요 핥핥핥핥
******한상혁,, 대단하다,,,
****** 한상혁!
******이름이 혁으로 끝나는 사람들은 다 귀여운가부다...심규혁 권성혁 한상혁....
******알베르토 한상혁 한규진 이런상이 넘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오구오구 ..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짝 올라가는 입꼬리 ㅠㅠㅜㅜㅜ 한상혁오빠ㅠㅠㅠㅠㅜㅜㅜㅜ
******ㅜ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한상혁ㅠㅠㅠ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for_me75

From Twitter

******☆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리얼빅스!!
****** ㅠㅠㅠㅠ 당연하게도 명문대 붙어서 막 학교에 대전의 자랑 한상혁 플카 붙고 그럴 거 같구요...
****** 다른데도 아니고 천문학과라니 별덕후 한상혁 보고싶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딸기왕 한상혁 ㅋㅋㅋ 딸기 세개머거써여 w ㅋㅋㅋ 이 짤로 딸기밭 인수의사를 밝힌 별빛누나들이 속출... ㅠㅠ
******계속보고 보고보고 또보고 싶은 우이애 먹는짤 ㅠㅠ 심지어 젓가락 쥔것도 씹덕 ㅠㅠ 한상혁 ㅠㅠ 효가 ㅠㅠ
****** 넘 웃기지 않아요?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 ㅋㅋ 한상혁 천문학 공부했으면 좋겠어요<<<
******오늘의 망붕 천문학과 천문학동아리 천체관측전문 한상혁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HELIOTROPE_VIXX

From Twitter

****** 딸기왕댜한상혁🍓
******내가 귀엽다고 생각하는 요소의 집합체 =한상혁
******이홍빈 팀장에 한상혁 사원으로 해서 콩혁 보고 싶다 허억 허억 헉
******워씨 한상혁ㅠㅠㅠㅠㅠㅠ돌게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존잘퓨ㅠ
******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인생한상혁
******한상혁 세상 귀여움 독식하는중 호잇
******나 만우절 때 바꾸면서 다시 설정하려고 캡처해 뒀던 건데 ㄹ 진짜 소름이다 이홍빈 젓가락 사이 한상혁 손가락 사잌ㅋㅋㅋㅋㅋ 평생 못 벗어나나 봨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for_me75

From Twitter

******한상혁 와장창
******이 사진에서ㅓ 너무 큰 인생의 의미를ㄹ 찾아벌임 "한상혁짱"
******시ㅣ발 호늘 한상혁,,,,,,,,
******이제부터 한상혁 조공은 딸기다
******빅스 짱!! 한상혁 짱!!!
******하 한상혁 보고싶어 미치겜ㅅ는데
******차학연 #빅스 정택운 #VIXX 이재환 #사슬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chdtnfj

From Twitter

****** 한상혁ㅠㅠㅠㅠㅠㅠ뭐하구 이쪄ㅠㅠㅠ어디서 뭐해ㅠㅠㅠ점심 챙겨 먹궁 감기 조심해 넘 넘 보고싶다ㅠㅠㅠ오늘 공연두 홧팅 해요💕💕
******쿨한상혁.... 혼자 엠비씨 걸어갈때 였던가 ㅠㅠ ㅌ
******우리 빇둥이들 1인 1금발인가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한상혁 이제 봉힌쎈빠이만 남은건가 이별공식때 핑크머리물빠진건 거의 갈색에 가까웠고 금발콘 보고싶다 ㅠㅠㅠㅠㅠ
******한상혁 의피지컬을실감할수있는동영상ㅜㅅㅜ 출처는,,모르겟듬,,
******핵기염 발사 중이신 한상혁님♥♥ 우리 애기 넘나 사랑스러운것 초롱초롱 빛나는 눈좀 보세요 너무 선량하시다……… 앞에서 고해성사라도 해야될꺼같자나😹
******이게왠주아라여???쟇하니가 혁이를 멈 사랑해서 그러늨거에여 ㅠㅠㅠㅠ쟇한이는혁이를상랑해서.....혁이를존ㄴ아 애끼기때문에 반지로도 때릴수업는거랍니다....한상혁 눈감어...
****** 마쟈 내가 본 커플들 다 서로 빼다 박았어 내 이상형 까다로오 ''** 한상혁 닮은 사람 한명만 던져주라..... 개이득 😊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_VIXXHH_

From Twitter

******한상혁으로 우주평화
******저 대답은 너니까때부터 한상혁 존나 조아햇거든??????
******160409 인천공항 출국 #VIXX #빅스 #HYUK #혁 #한상혁 애기 여권 꼬옥 쥐고 안녕! 💙
******이 사진은 너무 대단하다고 생각함,, 갈색머리 속에 살짝 보이는 일직선 쭉 뻗은 눈썹에 누가봐도 한상혁 표정 W 무엇보다 핀 엇나간거 너무 좋음 앨범을 넘기다가 발견한 소년 같은 느낌ㅠㅠ
******저 한상혁맘이거든요?????
******한상혁 진자....저쯤되면 예술 아닌가 어케 절케 잘생김 진자 어흐흑
****** 한상혁 "짱"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zommer714

From Twitter

******그냥 이사진은 옆 오빠사진같아.. 되게 친근하단말야ㅠㅜㅠㅜㅜㅠㅜ 한상혁씨ㅜㅜㅜㅜㅠㅜㅜㅜㅠ
******DVD 발매 정말 기쁘다! 잡아야산다 축하합니다❤️ #빅스 #VIXX #혁 #HYUK #한상혁 #상혁 #잡아야산다 #원태
******한상혁사랑해너만을영원에포에버사겨줘
******아 한상혁이랑사귀고싶어
******스트리트파이터 캐릭터같구만 한상혁은 신부캐릭터임
******스시집한상혁이라니
******급하게 장갑끼는 이홍빈 박력있게 던져버리는 김원식 일찌감치 한쪽 버리고 나머지도 벗어버리는 택운오빠 맨 뒤에서 주섬주섬 끼다가 결국 한쪽 벗어던지는 한상혁 두 손다 완벽하게 끼고있는 케녕 그리고 에녕의 장갑 한쪽은 어디로..?ㅋㅋㅋㅋ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vixx_sundy

From Twitter

******세상에..한상혁.....
****** 리.리.리.리.리.코 언니님....드디어 한상혁팬 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1003 강원KPOPfestival 너무 귀엽다고 천사같은 한상혁군~💓👼👼👼💓앞으로도 예쁜미소 보여주세요~💓👶👶👶💓#빅스 #VIXX #HYUK #혁
******《영상》160312 VIXX WhiteDay Fanmeeting 오빠~애기야~한상혁이야~_ :3」∠ _정말 귀여워요 사랑스럽당😢😢😢😢💓#빅스 #VIXX #혁 #HYUK
******미자 횩이♡.♡ 이쁜이♡.♡😍😍😍😍😍😍😍 #빅스 #한상혁 #귀여움 #미성년자
******빅스는 최애이외에는 정말 돌고돕니다 오빠존멋 내일은 차오빠존멋 또내일모레는 한상혁존멋 이러고있겟지
****** #잡아야산다 #한원태 #한상혁 잡아야산다 dvd가왔쟈나😭😭😭 넘나이쁜것 ㅠㅠㅜ원태 백만번봐야지 다시봐도 연기천재ㅠㅠㅠㅠㅜ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only1_vibes

From Twitter

******뒤통수가 나는 한상혁이라고 강력하게 외치고있음임
****** 혀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한상혀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an sanghyuk - 한상혁 vixx ♡
******빅스보고싶다 차학연보고싶다 정택운보고싶다 이재환보고싶다 김원식보고싶다 이홍빈보고싶다 한상혁보고싶다 빅스보고싶다




한상혁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pqpqpq6287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hsh75wakaba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hhyogioppa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pqpqpq6287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dear_LUV0524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kendy_IS2V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Iilacjungkook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millefie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weR_bap_ys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TOKYOSUHO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inwinter1112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Luv_Taek_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S950705H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j100zoo

한상혁 VIXX 빅스 HYUK 이홍빈 이재환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vixx VIXX는 00sys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