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5:56 ALL

******대체로 뭔가 꾸리고 정돈하는 느낌의 행동은 학연과 재환과 홍빈이 하는 듯 하다
******개인적인 취향으로 파란 눈에 주근깨가 있는 얼굴을 좋아하는데 티저에서 태우니 주근깨 그려준거 보고 콩이도 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 홍빈이를 그릴 때면 토끼귀를 달고 싶은 병이 있습니다⭐️
******태어나줘서 고마워 빅스만을 사랑해♥ #빅스 #VIXX #엔 #레오 #켄 #라비 #홍빈 #혁
******투표 인증 올라올 때마다 내 가슴이 너무 아픔 난 왜 늦게 태어나서 홍빈이가 하자는 투표도 못 하늕ㄱ...
******아근데 홍빈오빠 군자동에서 투표한거면.. 우리 동네 바로 옆동네인데? 재환오빠도 자양동에서 했던데ㅠㅠㅠ 거기도 옆옆동네야..
******홍빈이 넘 잘 생겼어..
****** 어 저는 원식이 후배인 상황이여써욬ㅋㅋㅋㅋㅋㅋㅋ여튼 홍빈이가 확인받으려고하면 원식이는 어..어.. 난모르지..하면서 딴대쳐다보고 모른채하는데 자꾸옆에와서 신경쓰이게하는 헝빈..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HealingBin

From Twitter

****** 잘했다 홍빈아 아이고 착하다 이뿌다
****** 홍빈이😍
******씻고 나와서 머리 말릴 때.. 스킨 바를 때... 먹을 때... 다 잘생겼다는 홍빈이 나도 보고싶다
****** 그러고난담에 원식과홍빈 마주쳤는데 원식은 막 홍빈눈피하고 홍빈은 원식 뚫어져라 쳐다보고있으면 원식이 아..아닌데요..!저아닌데요오.. 이랬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존좋..
******그런 의미로 귀엽고 예뿌고 상큼하고 잘생기기까지한 홍빈이 보고싶다
****** 홍빈이두했네!!♡^^
****** 홍빈이보다 먼저 했찌~! 그나저나 새벽에 야식 안 먹었니? 하나도 안 붓고 빛이 나네 빛이나✨

****** ㅠㅠ홍빈아아.빈아아ㅠㅠ
****** 투표햇지롱 ㅠㅠ 오늘도 홍빈이는 이뿌지롱 ㅠㅠㅠㅠㅠ
****** 전 14살이라서......홍빈오빤 누구 뽑았지?
****** 했지이ㅠㅠㅠㅠ 역시 홍빈이도 했구나 고생해써♥♥
****** 오늘 투표했지요오~ 홍빈이가 하라는데 안할 수 없지요오~
****** 제발 여러분 투표합시다ㅠㅠㅠ 오늘도 홍빈이 얼굴 열일한다ㅠㅠ
******까만 옷에 까만 모자 푹 눌러쓰고 심지어 민낯인데도 왜이렇게 자체 발광 빛이나지 홍빈이 주위에 전구 켜놓은거 같아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ajh30718

From Twitter

****** 홍빈이의 외모는 투표현장에서도 빛이 나는구나😳
****** 홍빈이다! 투표 잘했어!!
****** 오오오오ㅜㅠㅠㅠㅠ멋있다 👍👍👍👍홍빈오빠ㅜㅠㅠㅠ💕💕
****** 홍빈아😊👏💕
****** 투표하는날에도 홍빈이는 잘생겼다
****** 홍빈인 1투표소 택우니는 3투표소!
******하~ 시빨~ 미래로 가서 투표 하고 싶네~... 홍빈이가 하라잖냐^^...! 시험 엿 까라 그래~!...

****** 벌써 투표 했죠~!! 홍빈이도 참 잘했어요👍👍
****** 홍빈오빠 👍👍👍
****** 우리 별들은 진짜 멋지다~ 홍빈군 최고 최고~👍
******세상 사람들 왜 홍빈 안 해요 홍빈 해주라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 투표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홍빈오빠도 했구나~^^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Day7_v

From Twitter

****** 꺄~~~투표 했어~ 잘 했어 홍빈아 .'ㅅ' b
****** 으아니 군자동 투표소에 잘생긴 사람 왔다면서요 ㅅ 홍빈이라던가..
******이 세상 사람들 홍빈 하세요 홍빈 해라
****** 홍빈이도 투표했구나♡ 나도 투표 벌써 했지롱 ㅎㅎ 소중한 한 표 행사 고마워! 우리 홍빈이 덕에 대한민국의 미래는 더 밝아질거야💕
******진짜 21세기 진정한 미남형.....홍빈형....
****** 홍빈이도 투표했구나💕💕
****** 홍빈이오빠도 투표했어 컴백 준비 열심히해요♡♡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OE1SPO

From Twitter

****** 아 진짜 어쩜 좋니 오빠..... 아ㅏㅏㅏㅏㅏㅏㅏㄷ 아아ㅏ아ㅏ아아ㅏ 코치자켓 진짜 그거 진짜 위험한 아이템이야 코치자켓이 코치자켓이 아니라 코피자켓일 수도 있어 김딸기 코피 터지게 하는 자켓 아니 홍빈 아니 오빠 아ㅏ아아아ㅏ아ㅏ
****** 이미 했지롱^ㅁ^ 홍빈이도 궁디팡팡~💕
****** 오구ㅠㅠㅠㅠ홍빈이도 투표했어ㅠㅠㅠㅠㅠㅠㅠ잘했어어어ㅠㅠㅠㅠ👍
******소미 나연 유정 주현 진리 지은 세정 소혜 태연 정수 혜교 슬기 승완 나은 태형 정국 윤기 지민 순영 석진 승관 진환 지훈 호석B 백현 홍빈 두준 우현 세훈 종인 원호 해진
****** 우앙! 멋있다 홍빈 오빠ㅠㅠㅠㅠ
****** 홍빈아~ N 오빠가 어디에요? ㅠㅠ
****** 해찌요오오 홍빈이도 자래따 자래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seraphic_HB

From Twitter

****** 홍빈오빠 왜이렇게 잘생겼어?😍😍
****** 멋있다 홍빈
****** ㅠㅠ넘나잘생긴것 저렇게해도 연예인티 팍팍나구요ㅠㅠ 밥잘먹고 건강 잘챙기면서 보자 ❤❤ 홍빈이 세젤멋..
****** 우구우구ㅠㅠ투표해써어~ 뉴냐는 사전투표해찡!ㅠㅠㅠㅠ군자동 사는 홍빈찡😭💖
****** 홍빈오빠 잘했어요♡♡ 저는 투표권이 아직.....
****** 역시 홍빈이는 사진 못찍엉♡
****** 투표했지요~~ㅋㅋ 홍빈이 멋져멋져👍👏👏👏👏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starlight__215

From Twitter

****** 응응!! 투표해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홍빈이 잘생김이 너무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홍빈이도 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어휴 투표소 앞에서도 우리 콩이는 잘생겼어❤ 홍빈아 잘했어요!😊
****** 홍빈오빠다♡ 투표 잘 했어요? ㅠㅠ사진 겁잘♡♡
****** 홍빈이 존잘러아니세요
****** 이홍빈 청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투표했어 홍빈아🙌🙌
****** 홍빈이는 군자살았구나 너도역시 가려도 잘생겼어ㅠㅠㅠㅠ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Jellybeans93_

From Twitter

****** 홍빈이 보조개봐ㅠㅠㅠ예뻐
******홍빈이두 투표했어;ㅁ; 이제 남은 인증샷은 차...오...빠... 메모짤
****** 홍빈이이이이😙😙😗
****** ㅠㅠㅠ홍빈아 나두 하구와또!
****** 그런가바..ㅎㄹ 홍빈어빠 올라와ㅏ따
****** 헐ㅠㅠ홍빈오빠💓💓
****** 홍빈 오빠~보고 싶어요ㅠㅠ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kong_lens

From Twitter

******각자 투표하러 가서 혁이가 젤 먼저 자기 첫투표 했다고 빅스 단톡방에 말하고 인증샷 올릴 거라구 하고 올리고 그 카톡 보고 줄줄이 인증샷 올린 거였음 좋겠다 그래서 홍빈 오빠 인증샷 언제...!
******홍빈
******마이홍빈,
******이별공식 홍빈 오빠 포카 찾았다 드디어ㅠㅠㅠㅠㅠㅠ 맨날 찾았었눈데 ㅠㅠㅠㅠㅠ
****** 6.쌍큼한 홍빈이!!
******홍빈씨 투표하십니까??
******홍빈이... 홍빈이도 인증샷 빨리 Plz...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withb_in

From Twitter

******청담동 잠실4동 자양제2동 양재2동,,이제 홍빈이랑 에녕만,,,
******공카에서 제목만 보구 라빈줄 알았어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아우 홍빈잌ㅋㅋㅋㅋ
******재환오빠만 누가 찍어준거면 홍빈오빤가
****** 홍빈☺☺☺
******홍빈뜨면 저한테 문자해주세요 나 밖임
******홍빈님....
******홍빈 . . ...,, 떠라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kong_lens

From Twitter

******홍빈이는 언제 올려주까
****** 따뜻해서 그런지 기분은 좋다 ! 💕 홍빈이 멤버들이랑 다같이 투표 꼭 하구 ! 연습도 힘내서 하구 ! 기분좋은 일 가득한 하루 보내길 바라 ☺️ 오늘도 많이 좋아해 홍빈아 🙆🏻❤️
******홍빈이 눈똥그란거 기여어
******Redbeans93 아~ 내 홍빈님~ 언제 이 몸을 구하러 와주실!텐!가!요!♥!
******택운오빤 하이톤이고 홍빈오빤 로우톤인 것도 넘 조타 ㅠㅠㅠㅠ 둘다 목소리 진짜 좋아 ㅠㅠㅠㅠ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홍빈오빠! 자신의 취미도 즐길줄 아는 오빠가 최고! 홍빈오빠는 언제부터 그렇게 잘생겼나?ㅎㅎ 항상 우리 눈을 즐겁게 해줘서 고마워요! 웃는모습이 이쁜 남신님♡
******홍빈아 보고싶다♥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vixxhongbin929

From Twitter

****** 홍빈 굿모닝✨ 매일 바쁜 생각 합니다만, 밥 많이 먹고 힘내세요^^ 매일 많이 응원 해 있습니다!! 홍빈 사랑해요♡♡♡
****** 홍빈이 눈에 렌즈 끼면 이렇게나 오묘하고 아름다운데 젤피는 언제까지 렌즈를 아껴둘텐가!! 젤피는 각성하라!!!!
****** 우리 빅스의 자랑스러운 배우 홍빈오빠!! 촬영이 조금 힘들 때가 있어도 항상 화이팅해요!!♡
******☆레오 오빠와 홍빈 오빠 켄 오빠라가 내 이름 불렀다 / _ ; ☆레오 오빠가 내 왼손을 잡아준 *_*
******글 쓴 사람까지 떠서 홍빈인지 알았지롱😋 그래서 왜 홍빈이가 제목 원식이 같이 썼지🤔? 하면서 글 눌렀어요ㅋㅋ 음, 야식은 혁이랑 먹었으니깐 곱창였겠죠? 연습하느라 힘들텐데 많이 먹어요!
******ㅎㅏㅓ윽 홍빈아
******홍빈이는 사실 내가 내꺼야 빼ㅒㅐ앢!! 해서 그그래 오냐님가져 이런식으로 가져온애라...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withb_in

From Twitter

****** 지택수운 나는 홍빈오빠 짱짱팬 나한테 오빠는 짱짱맨
******징나 내가ㅜ사랑해,,,,,,,우이홍비니는 나가 진째예뻐라구 진짜ㅜ예버하고,,,서댱랴,,,ㅠㅠㅠㅠㅠㅠ우리홍빈이는 앎가 내가ㅜ많이조아하는거ㅠㅠ내가 너만 믿고 같간다구
****** 홍빈아~!! 내 햇님다~! 반짝반짝 햇님~!!영원히 사랑해
******홍빈님은 정말 볼수록 좋다.. 레오처럼 자기검열 엄청나게 하는 사람인거 너무 느껴지구... 자기검열 심한 남자만큼 좋은게 있나요..거기다가 꽃미남 ->완벽
******두번째 홍빈이가 이거 하는 거 같다 너와 내가 사귈 확률은 요만큼이야,,
******홍빈이 목소리 너무 설렌다...ㅠ
****** 오빠야 아직 안자요? 후엥 작업 중인가? 아니면 혁이랑 홍빈 오빠랑 같이 야식 타임 즐기고 있는건가?☺️뭐든 좋아요 맛있는거 많이 먹궁 일찍 코코낸내 하세유 울 오라방~💕좋은 꿈 꾸시라요 사랑해요 내가 많이 보고싶습니다!!!!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chjg_9

From Twitter

****** 홍빈아 너 너무 좋아서 나 심장 아프다ㅠㅠㅠㅠ 너무 좋아 진짜ㅜㅜㅜㅜㅜㅜ
******홍빈아~♡ 사랑한당~♡ ♡
****** 잘자요 좋은 꿈 꿔요!!💕 홍빈이 형이랑 야식두 맛있게 먹구요😍일찍 코코낸내해 보고싶다 내사룽 사랑해요❤️
******홍빈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자마자 홍빈인거 알았는데! ㅋㅋㅋㅋ야식 챙겨 먹구 자 ´∇ノ`* ノ
******홍빈오빠 둘째누나분처럼 이쁜승무원이되서 오빠앞에 딱 나타날거에요 성공한 팬!
******홍빈이 요즘 공카에 글 진짜 진짜 많이 써준다 ㅠㅠ 너무 좋아 ㅠㅠ 사소한 거 하나 하나 다 공유하고 나누고 함께 하려는 모습이 너무 좋다 정말로 ㅠㅠ 홍빈아 항상 고마워 너의 따뜻한 그 말 한 마디에 항상 감동 받아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KongratsU

From Twitter

******🌟우리 홍빈이 어쩜 이렇게 재치가😉 다정한 홍빈이 귀여운 홍빈이 햄찌형네 이쁜 동생 홍빈이😍 야식은.. 먹어주기..!!!! 건강하게 우리 곧 만나요👋🏻👋🏻
****** 홍빈아아아~ 혁이랑 맛있는거 먹어~ 햄찌형도 ㅋㅋㅋㅋ
****** 여니님 초멘에 죄송한데 어쩔수없지 스케줄~~ 홍빈이가 말한건가요? 대략 몇분정도 통화했는지... 무튼 넘나 부러워요 여니님 심장 괜찮으세요?
****** 홍빈이는 야식 먹고 있나 !🍤🍖🍔🍟🍕🍜🍩🍪🍴 👯 끼니 거르지 말고 잘 챙겨먹기야 ㅠ.ㅠ!!!! 홍빈이가 1g도 사라지는 게 싫다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홍빈이가 녹화했던 거 생각난다 😁 홍빈이도 기억나니 🙈
******별빛이 아닌 지인과의 대화ㅋㅋㅋㅋㅋㅋ #흑발_연예인 #홍빈 #이콩 ㅋㅋㅋㅋㅋㅋㅋ
******햄찌형ㅋㅋㅋㅋㅋ 힝 ㅠㅠㅠ 홍빈이 너뮤규ㅣ욥
******자다가 눈떴는데 바로 홍빈이가 공카에 글써서 혼자 놀람ㅋㅋㅋㅋㅋ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revasser__

From Twitter

****** 홍빈이 야식은 사랑이야💕 맛난거 먹엉☺️
******홍빈아 야식 먹구 인증샷 좀,,,
******홍빈이는 친절해.....💕 갑자기 저분이 생각났다'ㅅ'
****** 저 혼자 속은 바보하죠 뭐 홍빈이가 조아할거야 ㅜㅜ 노인을 속인 홍빈,,
****** 진짜 홍빈이는 넘 잘알아줘요ㅠㅠ
****** 배고파서 잠 못 자고 있었더니 홍빈오빠가 글 올려줬네ㅠ 오빠라도 야식 맛있게 먹어요 꼭..
******홍빈이 귀여워..ㅠ 흑흑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Sep29th1993

From Twitter

******오빠 홍빈오빠랑 야식 먹었어여 안먹었어여? 나는 먹었다에 건다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먹었으면 안먹은 만큼 잘자구 먹었으면 먹은 만큼 잘자 🌙 하투하투 ❤❤
******홍빈이 보고싶어 ;ㅁ;
****** 홍빈아 야식 맛있는걸루 꼭 먹어!! ू˃̣̣̣̣̣̣︿˂̣̣̣̣̣̣ ू
******궁금해하실거같아서 홍빈이의 이런 마음이 진짜 너무좋아
******아..아아...아...아....아.....콩....콩.....콩......ㅠㅠㅠ홍빈님...아.......아.....너무 사랑스럽고......내가....진짜....인생에서 홍빈님 한번 사랑하고.....아.....완벽한 사람아...
******보자마자 홍빈인거 알았는데! ㅋㅋㅋㅋ야식 챙겨 먹구 자 \ *'▽'* /
******오빠 알람뜰때 홍빈이라구 떴어...ㅠ 이렇게 귀여워서 어떡해 지짜...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0929_kong

From Twitter

****** 음...난 좀 더 있다. 잘 자 우리 홍빈이
****** 그렇다면...제가.... 홍빈이...인생에...파격적....후...인... 오점이...되어...보겠...
****** 어닠ㅋㅋㅋㅋㅋ난 왜 먀번 저 셋에서 머무는지 모르겠엌ㅋㅋㅋ심지오 사슬 프리덤과컨트롤도 레오포카,계약서ㅋㅋㅋㅋㅋ라비포카,홍빈설명서ㅋㅋㅋㅋㅋ저번에 이공때 처음으로 혁이 인화..
******티저사진 다 예쁜데 아쉬움이 드는건 그거랑 별개의 문제인듯 지금껏 봐온 다양한 렌즈색 보정 사진들을 보면 홍빈이도 무난한 갈색이아닌 포인트를 줄수있는 렌즈도 잘 소화할 수 있다는 점이다
******홍빈이 파격컨셉은 이공때 머리 분홍색 했던거 말곤 없는듯 다준돼때도 갈색머리였고 쭉 검정 갈색 무난무난하다가 지금도 갈색,,,,,아 슢히 이모님머리는 빼고^^,,
******레홍빈 조합이라는 거 알려주지 않앗ㅅ쟈나,,, 나 저거 당첨 걸렸으면 정신 최소 37478393개 필요,,, 네 내가 레홍빈 더쿠인데요 ㅠㅠ
****** 정말 많이 좋아한다는 말을 이렇게 멘션으로만 말할 수밖에 없네 ㅠㅠ 정말정말 많이 좋아하고 항상 고마워. 홍빈이를 알게 된 건 나에게 큰 행운이야 ❤️ 우리 오래 보자 ! 잘 자고 좋은 꿈 가득가득 꾸길 바라 흐흐 콩나잇 💫🦄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hellohello_jy

From Twitter

******홍빈오빠 닮았다고 유명한 배우분인데 홍빈오빠 못지않게 셀카를 굉장히 못찍는다
****** 물고기 계정이 뭔지 소미가 뭔지.. 튼 제가 있을 때 계신 분은 아니고 히어로 현 소미에요? 전 홍빈인데
****** 난 건강한 모습으로 홍빈이 만나려고 ? 열심히 챙겨먹고 그러고 있는데 홍빈이는 잘 안 챙겨먹으면 우쯔케 ㅠㅠ .. 원래 잘 챙겨먹으면서 핑계 댄다 그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쁠때일수록 몸 잘 챙기구 💕 조만간 보자 !
******웃는모습이 너무아름다운 우리 홍빈오빠! 너무좋아해요
****** 나 재환오빠랑 홍빈오빠 한번도나온적이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오빠들은골고루나오는뎈ㅋㅋㅋ
****** 팬분이랑 통화했구나 ㅠㅠ 후기만 봐도 홍빈이 귀여워서 내적울음 ꈨຶ ˙̫̮ ꈨຶ 저녁도 안 먹었다는 거 같던데 밥 잘 챙겨먹어야지 ㅠㅠ 밥 세 공기 먹어 홍빈이 다 먹어 😣!!! 혁이랑 야식은 맛있게 먹었나 모르겠네 흐흐
******홍빈 오빠 보고 싶어요🌟🌟🌟 2016 conception 멋있다 😘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Mang_365

From Twitter

****** 네이비 입니다. 네이비. 홍빈 좋아합니다. 더 이유가 필요하지 않죠.
****** 앗 아까까지만해도 그린이 우세였는데 갑자기 네이비랑 똑같아져써옄ㅋㅋㅋㅋㅋㅋ홍빈이가 조아하는 네이비라니 안사면 안될거가튼
****** 홍빈 네이비 좋아하니까 네이비
******#이홍빈 #홍빈 배경화면 #Zelos #VIXX
****** 헉ㄱ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 진짜 렌즈 모든 색 다 어울리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부농렌즈눈 넘 신비로운8ㅅ8..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랑 혁이 나눠서 보면 서로 다른 촬영장에 있는것 같다 한명은 미적지근한 느낌이고 한명은 놀이동산 놀러간 애 마냥 두 손 높이 들고 신나함
******맞아 나 여태까지 포카 매번 원식이 어니면 레오만 나옴.. 이거슨 운명ㅋㅋㅋㅋㅋ진짜 딴 멤버는 홍빈이..그니까 내가 가지고 있는 그많은 앨범중 늘 출연하는 애들은 홍빈,라비,레오.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Mang_365

From Twitter

******🌸 홍빈이 앓으려고 만든 계정입니다 🌸 오늘의 콩은 보고 싶을 때 보고 싶은 스케쥴만 올려요 지극히 개인적으로 복습하기위해 하는것...! 자료나 정보 목적이 절대로 아닙니다 ㅜㅠ 🌸 FUB Free, QT=Block
****** 젤피님들..컨셉 고민하느라 힘드시죠?? 여기 정말 완벽한 제안이 있습니다.. 홍빈에게 컬러렌즈를 끼얹으면 넘나 설득력 있는 비주얼을 손쉽게 완성!
******그나저나 홍빈이 애스러움 너무하다 ㅋㅋㅋㅋㅋㅋㅋ 혁이도 점잖게 앉아있는데ㅋㅋ쌍수 높이 들고 앞니 내보이며 기뻐하는게 초등학생 남자아이 같음 ㅋㅋㅋㅋㅋ깨지는 화질임에도 명확하게 보이는 앞니덜 넘나 꾸욥 'ㅅT
****** 보니까 홍빈 레오 라비 엔 이렇게 4빅스 지롱 ㅎㅎ
******AOA 설현 / A-PINK 보미 / Girl's Day 유라 / B.A.P 대현 / BIG BANG 지용 / BTOB 성재 / BTS 정국 / EXID LE / MONSTA X 형원 / INFINITE 명수 / VIXX 홍빈 が
******150413 1년 전 오늘의 홍빈이. 김포공항 입국. 베이지색 자켓이 예뻤던 8ㅅ8♥
******빅스 앨범 팝니다. 빅스 기적 앨범 팝니다 홍빈, 라비 개당 0.6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zommer714

From Twitter

******아 나 안무 보면서 나는 옷 스타일 역시 재환이가 좋아..하다가 홍빈이 파트 재환이가 한거 생각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바쁜 시기 속에서 한가로운 히어로는 당신의 지친 삶 속 활력소로 오로나민 C로 남고 싶어요 황사엔 마스크로 무더위엔 그늘로 히어로는 항상 곁에 있겠습니다 * 한빈 홍빈 상혁 준회 한빈 우빈 승준 비투비 손나 진리 혜리p 결경
****** 변하지 않는 마음이라는 건 권태를 면하는 단순한 방법 작은 시련으로 흔들리는 팸이 아닌 소나무의 마음으로 항상 이 곳에서 당신을 기다리는 h2ro입니다 * 상혁 홍빈 준회 중기 민혁b 우빈 결경 진리 손나 류숮 혜리p 비니
****** 숨소리마저 사랑할 수 있다는 걸 전화 도중 잠든 그대보고 알았죠 그대의 숨소리로 나는 그대의 감은 두 눈 도톰한 입술을 그려요 옆에 누워 잠든 그대 얼굴이 보고 싶어요 * 상혁 홍빈 준회 승준 중기 손나 결경 류숮 혜리p
****** 그대의 아픔을 말해줘서 고마워요 아픔을 비켜 가는 행복이 돼줄게요 아픈 일도 추억이라 말하지만 당신이 히어로에서 아픔 없는 행복만 챙겼으면 좋겠어요 * 상혁 홍빈 영재 한빈 승준 중기 우빈 결경 진리 손나 류숮 지호 혜리p
****** Redbeans93 학연오빠,택운오빠,재환아,원식아,홍빈아,상혁아 사랑해♡
******나 진짜 편의점앞에서 빅스 본 날 그때 핸드폰 투지 썼던거 넘 빡친다....홍빈이 진짜 넘 귀여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찍지를 못해써ㅠㅠㅠ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qmffkrql1929

From Twitter

******#빅스 #홍빈 #VIXX /_>\ 2년후....2년전
******ㅋㅋㅋㅋㅋㅋ아 내 프사진ㅋ자 홍빈이사진 들고잇는게 웃기고 마음에들어서 트윗쑬때마다 집중못하겟어
****** 나 유닛 그거보고싶어 구삼즈 단 홍빈 랩 라비 보컬♡♡♡♡
****** 12시만 목 빠져라 기다리고 있었는데 아무것도 안나와서 🤖 데굴거리면서 폰 하다보니까 벌써 2시가 다 됐네 흐흐💤 홍빈이는 자고 있으려나 ! 좋은 꿈 꾸고 푹 자고💕🦄 이불 잘 덮고 자 ! 오늘도 좋아해, 어제보다도 더더 🙆🏻❤️
******2.저는 최애가 최근에 보고있는 작품쪽으로 쏠려있는경향이있는데..지금 최애는 빅스홍빈이라서 2d최애가 생각이안납니다<-< 생각나는것만 적어보면 둥차-청가람 모노가타리-마요이 원펀맨-타츠마키 등등이 있네용..제 본능이 찌끄만츤데레들을 조아하는가봅니다
******밝고 펑키한 느낌이면 어떡하지 정도. 어떡하지 싸비의 홍빈어빠 보이스는 최고인거야ㅠ
****** 홍빈이..섹.시.해.요.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doju9312

From Twitter

******2년전 친구별빛의 영업 도 아니고 그냥 이런 애들이 있어...정도로 보여줬음 에서 보여줬던 지킬 앨범 자켓을 본 나의 감상한명 빼고는 홍빈 뭐 잘생긴 애는 없네.. 얘는 엔 애들이 요즘 좋아하는 얼굴인거 같긴한데 내가 팔일은 없겠다 존나개틀림
******미안해 너가 나쁘지 아닌데... 전부 버렸어.미안 .진짜 .사랑했다 이 홍빈
******원식아 너의 어벙미를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혁이오물오물.........홍빈이는 그냥 모든것......킬링파트 핵많아...ㅠㅠㅠㅠㅠㅠㅠ오마이갓
******여주인공 = 조신한 운택이 남주인공 = 어둠의 남자 차학연, 코가 아름다운 이재환, 까리의 정석 김원식, 백마탄 왕자님 이홍빈, 웃으면 눈이 아름다운 한상혁 / 사진내용은 소녀 운택이가 왕자 홍빈이와..ㅋㅋ
******헐 홍빈...! 눈썹이 또 정리됐어! 기적같아! 정말 좋아!
****** 바쁜 시기 속에서 한가로운 히어로는 당신의 지친 삶 속 활력소로 오로나민 C로 남고 싶어요 황사엔 마스크로 무더위엔 그늘로 히어로는 항상 곁에 있겠습니다 * 한빈 홍빈 상혁 준회 중기 우빈 승준 비투비 손나 슬기 혜리p 결경
****** 너무나 홍빈 미모 충실!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Vodre_Bean

From Twitter

******더스타 홍빈사진을 보고 그렇게 벽쾅쾅하며 울었는데 알고보니 여러 아이돌들이 같은곳 같은컨셉이였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기에 홍빈이는 존재하지 않는다 ,, 혁 엔 택 쟈니임 ㅎ
****** 첫번째 홍빈이거 마지막 쟈니같다 몬가 아님 말구
****** 나 입덕하게된다면 아마 홍빈맘일듯
******#아이돌은_얼굴이지 내가 태어나서 실제로 본 남자 인간 중에 제일 잘생겼음. 저런 사람을 위해 연예인이란 직업이 세계에 있어야되는 것이구나 깊은 깨달음을 주는 얼굴이었음 #빅스 #홍빈
****** 홍빈아 상혁아 잘자용~ 다음에 누나 딸기많이 사줄께 😊
****** 숨소리마저 사랑할 수 있다는 걸 전화 도중 잠든 그대보고 알았죠 그대의 숨소리로 나는 그대의 감은 두 눈 도톰한 입술을 그려요 옆에 누워 잠든 그대 얼굴이 보고 싶은 날이군요 * 상혁 홍빈 준회 우빈 민혁b 중기 결경 류숮 윤기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onya_mm_

From Twitter

****** 홍빈이랑 행쇼!!
****** 그대의 아픔을 말해줘서 고마워요 아픔을 비켜 가는 행복이 돼줄게요 아픈 일도 추억이라 말하지만 당신이 히어로에서 아픔 없는 행복만 챙겼으면 좋겠어요 * 상혁 홍빈 준회 중기 우빈 원우 결경 슬기 손나 류숮 지호 혜리p 윤기
****** 바쁜 시기 속에서 한가로운 히어로는 당신의 지친 삶 속 활력소로 오로나민 C로 남고 싶어요 황사엔 마스크로 무더위엔 그늘로 히어로는 항상 곁에 있겠습니다 * 한빈 홍빈 상혁 준회 중기 우빈 승준 비투비 손나 슬기 혜리p 결경 윤기
****** 앗 빅스 홍빈입니다 😶😶 비주얼마스터홍빈 비마홍 이라고 불리웁니다..
******빅스 기적때 홍빈이랑 택운이 너무 이뻐서 눈물 나옴8ㅅ8 콩 레오 투샷은 은혜롭다 ※원본 출처를 모르겠습니다 주울때 이렇게 주워서...ㅠ죄송합니다※ #아이돌은_얼굴이지
****** 크허ㅏㅓ어앙홍빈아ㅏ아앆ㄱ아ㅏ아 앓다주거야지
****** 북클릿은 레오or켄을 라비로 포카는 혁or홍빈을 엔or라비로 계약서는 레오or홍빈을 혁이로 바꾸고 싶어요!!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wndrki

From Twitter

******#빅스 #홍빈 멋있당♥️♥️♥️♥️♥️
******rt 미치겠다 이거 넘 귀엽자나 홍빈아...
****** 빅스에 켄이랑 홍빈ㅋㅋㅋㅋ!
******홍빈오빠는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라 잔근육 이쁘게 자리잡았음 복근도 ㅠㅠ
****** 진짜ㅋㅋㅋㅋㅋ쟈근손 괴롭히기 완전 딱 맞는 말이에옄ㅋㅋㅋㅋ으앙ㅋㅋㅋㅋ홍빈이 자기자신도 뭐 갖고 있는거 좋아하는거 같아요 ㅠㅠㅠㅠㅠ 짱귀
******홍빈이 쪼꼬미 손에 ㅋㅋㅋ 마이크가 몇개야 ㅋㅋㅋㅋㅋ
****** 그대의 아픔을 말해줘서 고마워요 아픔을 비켜 가는 행복이 돼줄게요 아픈 일도 추억이라 말하지만 당신이 히어로에서 아픔 없는 행복만 챙겼으면 좋겠어요 * 상혁 홍빈 영재 대현 승준 중기 우빈 결경 슬기 손나 류숮 지호 혜리p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Elaine6_6

From Twitter

****** 홍빈이? 홍빈이 맞겠조 홍빈이 보려면 힘내야죠!
****** 아 나 한때 공식별빛이었음...지금은 탈덕했지만ㅋㅋㅋㅋㄱ 홍빈이!!까앍!!이홍빈!!
******동생아 홍빈이를 ,,,,,, 그만 그려 ㅜㅜㅜ 저 안티 아닙니다ㅜㅜㅜ #홍빈 #빅스
******160410 4th V Chart Awards #빅스 #홍빈 사슬




홍빈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Yun_welcome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VV111012VV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starsvixx120524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1104_0524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0929_kong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joy_to_woon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seulsom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seulsom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Jellybeans93_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littletsui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omk010201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Fromcage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bikbyeol95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 togethercha

홍빈 빅스 VIXX 상혁 야식 오빠 결경 혜리p 중기 우빈 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