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6:11 ALL

****** 마자...1일1윤기해야돼😊이세상 사람덜 윤기 안하고 어떻게 사는골까...
****** 4화 태형학생을 반기는 윤기선생님입니다! 윤기는 <흑색 백의>에서 하얗고, 허약하고 마른 이미지예요. 통상적으로 생각되는 졸개의 이미지와는 많이 다릅니다!
****** 와 시미치떼는거 보소 시미치가 윤기급
****** ㅅ 냠냠 아 마싯겟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 촤르르르...만두 짱맛있겟어요 ㅠㅠㅠㅠㅠ
******윤기씨
****** 그럼...윤기 앞에서는 계속 이렇게 말해주는게 좋아? 소녀는 자신의 말을 느릿하게 뱉어내며 이상한 부분이 있는지 고개를 갸웃거렸다.
****** 학교에서 점심시간마다노래틀어주는데 런 나오자 마자의자밟고 올라가서 응원 불러대고 남준오빠 가사 바꿔서 '방탄은하나뿐인태양' 외치고또, 윤기오빠가사바꿔서 '이건방탄에미친아미들의뜀밖질'이라고소리치고 진짜ㅋㅋㅋ암튼 팬정신이란..ㅋㅋㅋ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1230_ChaeEun

From Twitter

****** 좌석까지 물대포를 쏴라!!!!!ㅋㅋㅋㅋㅋ소방차를불러!!!! 퐈이어!!! 우선...큰무대에소원있던 우리 윤기....진짜 이번에 울면...ㅠㅠ나는같이울지도...본싱어하려나....
****** 슙민 윤기가 피곤해서 바닥에서 쭈그려 자고있는데 곁에 슬금슬금다가와서 자나안자나 손을 툭툭 치면서 실실웃어라 지민아
******160315 열린음악회 #방탄소년단 #BTS #슈가 #민윤기 보고싶어요 윤기야
******건조한 성격인 지민이와 여성성이 강한 윤기 조합도 보고 싶다
******학원옆에 bbq에 방탄이들 얼굴이있다 윤기가 너무 귀여웠다
****** 사람마다 맡은 저승차사나 사자가 다 달라서,제가 윤기씨에게 갈 진 모르겠지만.혹여나 만난다면,편하게 말동무는 해 드릴게요.
****** 애들이 윤기 애라고하는거보면...ㅋㅋㅋ그런것같기도하고...ㅋㅋㅋㅋ응 윤기 화나면 제일무서울것같은앸ㅋㅋㅋㅋㅋ음.....우리애들 틱틱대는애가없어서 다들 전반적으로 빡치면 다 돌아버릴느낌...ㅋㅋㅋㅋㅋㅋ

****** 오랜만에 낮 윤기시도 챙겼당😆
****** 난 윤기를 좋아해 단호
****** 언제쯤 나는 애들시를 챙겨보나아아~ 윤기시 쁠7 .ㅠ 💕
******넌 말이지, 다 좋은데 윤기가 없구나. 주인한테 투명 매니큐어좀 발라달라고 해.
******윤기시ㅠ
******윤기오빠시 쁠일❤ 컵음뷔 ♡* *♡
******윤기시 못챙겼어 나레기는 죽어야해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mail_g1013

From Twitter

******윤기시 쁠 일 ♡ 투표는 하셨ㄴㅏ용 보고 싶구만
******윤기 쁠일 🌸
******윤기시 쁠일
******윤기 1
******윤기시쁘릴
******윤기시가 지났으니까 공부하러갈게요..바바
****** 윤기니는 머야,, 윤기시

******윤기시
******윤기 🌸
******윤기시💞
****** 윤기오빠시 ♡
******윤기시락우요!!!!!
******4월13일 수요일 윤기시♡
******윤ㄱㅣ시ㅣ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Moonlit_min

From Twitter

****** 윤기니
****** 윤기시💙 오늘 하루 잘 보내고 있나요?
****** 윤기시💛💙💜💚❤💗💓💕💖💞💘
******윤기시🌸
******윤기시임니다 ㅠㅠㅠㅠ🌸
******보고싶은 윤기오빠시
****** 윤기시❤️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yoongikong

From Twitter

******윤기시💕💞💕💕💞💞
****** 윤기오빠시 🌸💕
******이게 얼마만에 윤기시나..
****** 앙 윤기시
******윤기시 💖
****** 윤기시💞💞
******윤기시 👉❤👈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mingga92

From Twitter

****** 💞 윤기시 💞
****** 💚윤기시💚
******윤기시💛
******♡윤기시 03:09 ♡
******❤️❤️ 윤기 오빠시 ❤️❤️
******오후 윤기시 03:09 PM ❤
******윤기시!!!!! 뉴구눅챙겨야되능고지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bangtan_RN

From Twitter

******윤기시 👼
******윤기시이😆
****** 윤기시 💖💖💖
****** 윤기시♡
******윤기시♡.♡ 0309♡ 팡팡♡♡
****** 윤기 오빠ㅠㅠㅠㅠ 진짜 보고싶어요ㅠㅠㅠㅠ 셀카를 업로드해주세요~~ 오빠 얼굴을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윤기시🍓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Lime__Mojito

From Twitter

****** 윤기시❤
******🐷🐽🐙🐖💐🌸🌼윤기오빠시💝🍥🍧🎂🏩💒❤
******🍏윤기시🍏
****** 윤기시💕💕💕💕💕💕
******❗윤기시❗ 탐라모든슙순
******윤기시 챙겨쥴쨔람
******윤기시 챙겨조세요 ♡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allcream_bts

From Twitter

******우리 트친들 윤기시!
******우리애긔 털 윤기자랑
******데뷔 초 윤기 넘나 풋풋
******짜게 먹으면 주름살이 생기고, 머리숱도 없어지고, 윤기가 없어져요. 타소가레도키의 주군처럼 될거에요. 누나들, 혹시 그 나이에 윗 대머리가 되고싶으신건 아니죠?
****** 윤기 팬싸때 영상들 보면 귀염귀염하던뎈ㅋㅋㅋㅋㅋㅋ윤기는 화나면 무서울거같아... 끓는점 높은대신 한번화나면 겁나 사려야할거같은 느낌이야... 아허라때랑 비프리때 느껴써...
******윤기오빠 생일 에피소드 140219 로그 호석오빠가 유홉이 선물 입은날♡
******헐 윤기 넘 예뻐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HNNJ490312

From Twitter

******나ㅋㅋㅋ존나 못됐다ㅋㅋㄱㅋ저 꼬맹이들이 태형이태형이 윤기윤기 이러니까 아니꼬움ㅋㅋㅋㄱㅋㅋㄱ율아..엌ㅋㅋㄱ니도 반말하자나...?
******이따 윤기시챙겨주세오♡
******윤기표정 대바기야 .. 대바기군.. 상쿰..상쿰.. 정국이도 얼렁 올려주세여.. 치킨 마니 사머글께오..🙊
******뽀글머리 반다나 윤기 죠아
******좀이따 윤기시 챙겨져!
******더이상 얼굴을 방치해둘 수 없다 선거 운동 때문에 얼굴에 주근깨도 많이 생기고 타기도 했다 뭘 먹어야 얼굴에 윤기가 납니까
******윤기시 챙겨조라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y_03_g_09_

From Twitter

******농구윤기보고 천국갑시다
******윤기야 점심 먹은 거 소화 됏지 디쟈트 타임이야
******태형이 보고싶다 남준이도 보고싶다 지민이도 보고싶고 정국이도 보고싶다. 윤기도 보고싶고 석찐도 보고싶다. 호석이도 보고싶다...
****** 가요대축제 찌미 독무처럼 아무것도 모르는 윤기으 ㅣ뒤에서 나비로 변한 지미가 바람을 타고 날아가면 좋겠다
****** 윤기랑 지민인가
******윤기야 기다료오오오
******b 순영 석민 승관 민규 원우 승철 일훈 성재 민혁b 원호 형원 민혁m 기현 지민 윤기 태형 정국 호석 백현 찬열 레이 경수 세훈 보검 재환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twt_sara

From Twitter

****** 못하는데. 결말은 찌미가 윤기를 안으면서 끝나면 좋겠다. 꿈에선 백허그였는데 앞에서 안아도 괜찮을 것 같고... 어차피 귀신이라 안보이니깐. 당신과 한 번이라도 맞닿을 수 있다면 사라져도 좋아요, 이런 느낌으로
****** 그러냐. 눈 감고 있길래 자는 줄 알았네. 난 가윤기다. 넌?
****** 윤기양손동기화는습관인거고 세븐틴까지쌍으로욕먹이시네요좋게넘어가려고 했는데요 이건진짜아니여서요 어짜피 이런글 보내도 못느끼시겠지만 그렇게 살지마세요 제발요
****** 네 윤기 맞구요
****** 진짴ㅋㅋㅋㅋ그와중에 또박또박 찰지게 랩하는 우리 윤기 대박이구옄ㅋㅋㅋㅋㅋㅋㅋ윤기랩 못알아들을거 없다는...우리애들은 진짜ㅠㅠ이것도부심일텐데 랩할때 무슨단어인지 다들리는것도 대단한듯ㅠㅠ춤이그렇게 대박인데...ㅋㅋㅋㅋ
****** 요괴라도 허기는 지니까요. 웃으며 윤기씨군요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손에 든건 무엇인가요?
******윤기랑 호석이 보정했는데 원본도 예쁘다ㅠㅠ 석찌랑 낮누는 보정했는데도 비슷한 느낌... 화질 살리는게 가장 힘들었다고 한다ㅋㅋㅋㅋㅋ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BTS_SUNA

From Twitter

******윤기 과즙이 팡팡터져,,,,너무하잔아,,,, 오늘 비타민c권장량 이미 다 섭취한늑김,,
******뿌앵ㅠㅠㅠㅠㅠㅠㅜㅠㅜ 윤기야ㅠㅠㅜㅠㅠ 윤기 보고싶다ㅠ
****** 여기..태태랑 윤기살던곳이얌..
****** 허어, 요괴도 밥을 먹는군. 가윤기다.
****** 무엇보다 윤기 랩 실력으 크...
****** 윤기 열린음악회랑 never mind 콘서트 라이브요!
******윤기는 한 장만 골라주세요!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minbal_0309

From Twitter

****** 진짜ㅠㅠㅠㅠ나이먹어도 먹은만큼 분위기나 세련미 장착할것같구요ㅠㅠㅠ진짜...멋지게 지낼듯ㅠㅠ 애들을 하루라도 안보면 가시돋힐것같잖아요ㅠㅠㅠㅠ윤기 민낯진짜 귀여워...ㅋㅋㅋㅋ귀염상임진짴ㅋㅋㅋㅋ누가윤기무섭대...음....실제보면무서우려나?
******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코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에오 저는 다음부터.. 제가 감히 코인님의 갤털을 하겠어요.. 코인님:죽지그래요 ㅠㅠㅠㅠㅠㅠㅠ코인따따님 백호 윤기보고 심장부여잡고 스러질번 했어요😭😭😭
****** 내가 가끔 확 불지르긴하죠? 나른하게 도닥도닥 난 까만고양이도 좋아요 윤기도 돌고 검은색이라 존재도 도드라지고 . 까만색은 언제나 유행안타는 핫 트렌드인걸?
******윤기씨 너무 너무 보고싶어 ㅠㅠ
******절절한 윤기를 보여주고 싶은데 내 필력이 딸려서 그런것인가😢
****** 뒤에서 거기서 내리면 아무것도 없을텐데 하고 독일어가 들림. 남자와 지민 둘다 그 쪽을 보니 문에 주머니에 손을 넣은채 문에 기대 서있는 윤기가 보임. 어 그래피티!! 하며 튀어나간 지민이 반가운 마음에 윤기에게 쫑알쫑알
****** 헉 정꾸 윤기 남듄...?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minbal_0309

From Twitter

******소미 나연 유정 주현 진리 지은 세정 소혜 태연 정수 혜교 슬기 승완 나은 태형 정국 윤기 지민 순영 석진 승관 진환 지훈 호석B 백현 홍빈 두준 우현 세훈 종인 원호 해진
******와 윤기 말도안돼
****** 안녕 애들아.. 오늘 너희들 뭐하세요? 우리 윤기 잘있었죠? 오늘 도 우리 화이팅 합시다. 내 투윗을 앍으스면 모르겠지만, 내가 너희들 한테 항상 조용히 응원해요 😊 5월 빨리 오면 좋겠다 😆
****** 홓 넘나 맘에든다 의미가 많네 진지하다랑 윤기맘마~윤기진지랑 뭔가 뉸기를 높여주는 표현도 되는거같아 ?
******옆에서 친구가 야 하나 더잡고 윤기랑 결혼하게해주세여 ㅎㅏ고 빌어~~ 하길래 아 그냥 윤기랑 나랑 건강하고,,, 건강하고... 겨론하게해주세여///~~~했는데 벚꽃하나가 날라와서 내 팔 위로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떼굴떼굴 구름 ㅋㅋㅋㅋㅋ
******래미 밖에서 보니까 털에 윤기도 흐르고 완전 귀엽네
******윤기시 챙겨주세요 좀따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dldbwls1203

From Twitter

******윤기 보고싶다 한국지리는 그만 보고싶고...윤기가 보고싶다.........
******흐그흐그흐긓ㄱ 랫서팬더 윤기달므셔쬬9ㅅ9
******윤기는 래퍼입니다
******윤기야?
******1213jh_ 아 미친 아악 어덕해 감동이야 ㅠㅠ 어떡해 어떡해 윤기야 아악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사랑해 언웅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기 숙소냉장고에 아이스크림 사다놨어 지민아뭐야ㅠㅠㅠ내가먹고싶다한거 들었어요? 진짜 작게말했는데.. 윤기 작게 말하긴 했지 윤기근데 너가 내귀에다가 속삭였잖아 지민 :
****** 부러워요2222 메컵 넘나 어려운 것... 조명따라 발색이 넘나 달라서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8ㅅ8 이비는 가뜩이나 촉촉한 윤기있는 피부도 아니라...8ㅅ8 화장 자체도 다른 애들이랑 비교하면 아쉬운 부분도 많고요ㅠㅜ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huwie0

From Twitter

******녀러분 좀따윤기시때 나챙겨져
******알티. 입자. 윤기야. 긴말안한다.
****** 세로로 맨마지막줄 애쉬계열은 포기ㅠㅠ저계열은 윤기나 남준이가 하면 이뻐요 첫번째 레드와인은 난 아이돌이 아녀ㅋㅋㅋ그래서 로즈브라운,핑크브라운,레드 브라운 여기서 선택해야할듯해~나 얼굴하얘
****** 아저때가 그 윤기가 빅히트가우리일잘하는줄알고스케줄이꽉잡혔네요 라고하고 옆에남준이가 3시간도못잤다는그영상인가?????
******고민중에 있어요~막상 머리하러 오니까 하고싶은 컬러많앙~욕심나넹😊윤기처 럼 에쉬그레이...내가하면 할머니ㅋㅋ
******윤기군 랩...♥ 노멀드 듣는 중
******윤기 표정은 슈팅스타랑 레인보우샤벳 먹은 표정인뎈ㅋㅋㅋㅋㅋㅋ?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daedany_97

From Twitter

******털에 윤기나는거봐 지짜쩐다ㅠㅜ 황정가미♡♡♡♡♡
****** 보리차 윤기가 아주그냥... ...
******내 이름을 불러줄 때의 니 목소리에 윤기야!
******윤기 빨리 나타나 ㅠㅠㅠ
****** 윤기오빠와 정국오빠 트위터에 빨리 나타나요ㅠㅠㅠ제발ㅠㅠ죽을것같아ㅠㅠㅠ보고싶자나유ㅠㅠㅠ
****** 이것도 어플서 캡쳐.. 나는 우리 윤기가 돋보일줄 알았는데 홍보영상먼저보고 누구하나 빠짐없이 누구하나 특출한거 없이 다 모두다 쩔어ㅠㅠㅠㅠㅠ하이컷 사랑해요ㅠㅠㅠ역시 믿고보는 인생화보
******사실 이 시대는 그루메시대인거에요. 보세요! 저의 음식을! 이 검은 색의 윤기가 반짝거리는.......죄송해요.....태웠어요.....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babymm0613

From Twitter

****** 윤기야~~~~ 그 아가복극곰 기억해? 한월 앞으로 그 아가복극곰은 이렇게!! 아직..아니 더 귀여워여 그렇지? ^^ 행보하기 것 같아..좋겠지? :" 윤기도 행복 살자! 좋은 하루이서 웃 웃
****** 사실 멘션 답을 하려고 할 때 윤기인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검토를 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놀림 크게 받을 뻔 했네요 오늘 어디 놀러가요? 지금 막 일어났는데 나가고 싶은 마음이 엄청 크네요 혼자라도 나갔다 와야겠어
****** 우리 자기들 윤기와 정국아 어디?!!! 여기 와요!! ㅠㅠㅠ
****** 안녕하세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일찍 투표하고 오는 길이라 사진이 어둡고 도장도 번졌지만 좋은 일을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데쿠는 윤기데쿠 받고싶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약속시간에 늦엇지만 소중한 한표 행사하고 왔어요!! 윤기데쿠 받고싶어여😍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어규ㅠㅠㅠㅠ구ㅠㅠㅠㅠㅠㅠ윤기많이 졸려써ㅠㅠㅠㅠㅠㅠㅠㅠ 몬이두ㅠㅠㅠㅠㅠ넘 귀요운것들 ㅠㅠㅠㅠㅠ
******갸악 윤기 너무예뻐😭😭😭😭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shine3971

From Twitter

******윤기 혼자 과일 광고 찍는 기분 feat. RM의 😮
******멘션주실때 윤기/남준 중에 택1 해주셔요👀 아니면 제가 인장과 아이디를 통해 유추 ?하겠습니다👀👀👀...
****** 야 우리 윤기 기엽지안냐 하아
****** 받아 윤기가 나더니 홍채가 선명하게 드러났다 일순간 숨었다.테레즈는 누군가의 눈을 바라본다는 것이,그리고 그 누군가 역시 저를 바라보고 있다는 것에 대해 새삼스럽게 감탄을 했다.그건 생각보다 쉽지 않은 일이었다.그 누군가가 자신이
****** 팔로워도 39다...,,,윤기야,,,,,,,...,.,,,,
****** 윤기야 내가 어젠 너무 바빸ㅅ오 ㅜㅜ 날 용서해...! 헤헤 이제 일어났당 기분 좋당 ㅎㅎ♡♡"♡"~ 선거 날은 좋은 날이야 ㅎㅎ 학교 안 가고 ♡☆ 꼭 투표햐 ♡ 안농 사랑해 알랍콩 ♡♡
******윤기가 작사한 가사들 조금 애잔한 느낌같다 윤기사진 피스트 범프 님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sugarbbungbbung

From Twitter

******넘나 윤기오빠만큼 잘생긴것... 귀여운것
******151221 #종로팬싸 윤기😇 #방탄소년단 #BTS #防弹少年团 #슈가 #SUGA #윤기 윤기는 볼 때 마다 천사같아....😚
******윤기야 엉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러러어어어어어어어어엉
****** 어... 윤기쿤 ㅠㅠㅠㅠ 흐어어어...
******나는 한다. 사랑. 윤기를.
****** 엇 저도 스무살 윤기올수니입니다♡
******유명 라디오 dj 뉸기 이제 라디오에서 윤기가 마지막 사연을 읽고 있었는데 사연의 주인공이 헤어진 애인 짐니 윤기는 아직 짐니를 잊지 못해서 눈물이 눈에 맺힌 상태로 사연을 읽는데 마지막에 보고싶어요 윤기형 이라고 적힌거 보고 라디오에서 우는거 #슙민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starmoon_75

From Twitter

****** 진짜 윤기가 좋아하는이유가있는거같은...너무귀여워요 ㅜㅜ 저도이제 핸드폰이 너덜해질때가되서.. 너덜해지기전에 구매 ^0^!
******공부할때는 역시 윤기죠 ㅎㅎㅎㅎㅎㅎ 나중에 과외수업있어서 이렇게 살며시 꺼내놓고 공부중 공부를 하는건지 윤기를 보는건지 1일 무한 윤기 는 언제나 옳다 👍
******ㅋㅋㅋㅋㅋㅋㅋㅋ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꿈에서 합창대회했는데 태형,석진,윤기오빠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내 앞에 윤기찡....꿈에서 수니질
******>>레몬그리기<< 1.노란색깔아준다 2.위아래 대충 주황색그라데이션 3.밝은노란색으로 대충 균열같이 그어준다 4.흰색윤기 대충넣어주면 끗
******아 맞다 윤기 핑쿠머리 채색해봄
******정국 되고파 너의 오빠 지민 배고파 너의 아빠? 태형 ... 윤기 한숨 #self_intro #with_me
******윤기 앞에 장미꽃 백만송이!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U_ha1013

From Twitter

******오늘도 방송으로 즉석 컨셉 팬아트 할 생각이에요~ 어제는 완된 꾸기 교복 입은 윤기는 조금..성에 안 차는..ㅠ
******바비 수딩밤이 똑 떨어져서 있는거부터 다 쓰자싶어 바세린을 수딩밤 대용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뭐지 수딩밤보다 훨씬 좋음. 지속력도 윤기도 보습력도 바세린 짱.
******너무 좋아 눈 꾹 해서 저러케 된 데랑 입동굴이랑 보송한 솜털이랑 다 너무 좋아 흑흑흑흑 좋아 윤기 넘 조아
******아...윤기 보고싶다...
****** 아니아니 이번 사전투표말구 옛날에 투표할때 몇년전에 인증해줬던거같은데....윤기는 투표 안할애가 아닌데 혼자라도 어떻게든 가서 했을듯...
******b 백현 태형 태민 종현 형원 찬열 승관 정국 세훈 진기 민규 지민 민호 주혁 경수 종인 석민 바비 준면 석진 원호 승철 민혁m 기현 한솔 원우 윤기 진환 홍빈 한빈 우빈
****** 저 그래피티 직접 처음봐요. 제가 이거 폰으로 비춰 드릴테니까 계속 하시면 안돼요?? 코앞까지 와서 초롱초롱한 눈으로 저에게 말하는 지민에 원래 혼자 작업하는 걸 선호하는 윤기는 지민을 무시한채 짐을 싸고는 다른 곳으로 감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srhlnnx

From Twitter

****** 뭐냐. 뭐가 그렇게 좋은지 실실 웃는 지민에 윤기가 짝다리를 짚으며 물음. 충분히 기분나쁠 수 있는 상황인데도 뭐가 그렇게 좋은지 웃던 지민이 역시 한국인이였네요! 하면서 윤기앞으로 쫄쫄 뛰어옴
****** 그 날도 윤기는 스프레이가 든 가방을 들고 사탕하나 입에 물고 자신이 어제 그리다 만 그림을 완성하기 위해 강가 다리밑으로 감. 어두워서 손전등 벽쪽으로 비춰놓고 한손은 주머니에 넣고 한손으로 그래피티를 하고있는데
******윤기 보고 십어ㅜㅜ
****** 윤기는 초등학생 때쯤 독일로 건너와서 지금까지 살고있음. 대학은 가지않고 크루애들이랑 길거리 버스킹도 하고 그래피티로 소소하게 돈벌이 하는중. 보통 몰 혼자 가방들고 다니면서 그림그리고 자기 그림에 스마일 표시그려둠
******윤기야 사랑하고 많이 사랑해 ❤




윤기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97O9O1_S2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yomi0613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BTS_metoo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sy_anyway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deermxx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gksekgp1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de___0218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emiswg39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minracoon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loverecipe16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Be_salty_03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square_suga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minyoonghost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Daan_EVER

윤기 지민 보고싶어요 태형 정국 쁠일 어디 원호 오빠 슈가 승관 98_gpb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