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5:39 ALL

****** 오? 재환이도 투표하러갔었넹ㅋㅋㅋ
******아 대미친 이재환 손 아 진짜 아 나 지금 쥭었음 아 재환아 아
****** 안녕 재환아~ 🙋🙆
******아근데 홍빈오빠 군자동에서 투표한거면.. 우리 동네 바로 옆동네인데? 재환오빠도 자양동에서 했던데ㅠㅠㅠ 거기도 옆옆동네야..
******재환이 플사 바꿨어 ㅠㅁㅠ
****** 쟈니~❤보두시포>< 재환아~><
****** 일어나서 쟈니 트윗 보구 바로 투표 하구 왔찌요~~~~ 권리 행사하는 재환이 참 좋당👍👍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bapdaehyunz

From Twitter

****** 뭐야 재환아 자라는거야 말라는거야 ㅋ
****** 흐어어 어제 보다가 잠들어서. ㅠㅠ 흐어어어 우리 재환이 재환이이 흑흑 ㅠㅠ
******오ㅏ......ㅗㅏ........재환님..........
******이쁘니는 숨만 쉬어도 ㄷᆞ대 재환이가 다 할거야
******어?! 재환이 올라왔어?!
******혹시 저기에 손 닿는 사람,, 재환 말고 또 잇ㅅ어,,? 는 나네... 내가 손이 닿는구나ㅎ; 재환 나랑 천생연분;;
****** 투표소 앞에서 재환만세삼창하고 동영상 올리면 켄렌더 드림 ㅠ

******재환..그거 머그면 장인어른 보러가야함
******갠차나 사라가 포이즌쿠킹을 만들거나 핵폐기물을 만들어도 재환이는 웃으면서 먹어줄거야
******b 순영 석민 승관 민규 원우 승철 일훈 성재 민혁b 원호 형원 민혁m 기현 지민 윤기 태형 정국 호석 백현 찬열 레이 경수 세훈 보검 재환
****** 투표하고와써 재환아 오늘도 좋은 하루 보냉~~~♡
****** 재환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욘나핵웃겨 *별빛애기소리들을때* 재환오빠:우리 별빛애기들~~~~♡♡♡😘 별빛:꺄아아아아아아유ㅠㅠ!!!!!ㅠㅠ오빠아아!!!!ㅠㅠㅠㅠ애기래 애기애기 흐어어어유ㅠㅠㅠㅠ넘좋아ㅠㅠㅠ 와장창! 로빅:별빛애기들. 별빛:.........😊;;;
******재환이버스 맨날보네ㅋㅋㅋ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bapdaehyunz

From Twitter

****** ? 재환이?정국이?<<
****** 재환공쥬에 매우설렘.
****** 재환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 진짜ㅠㅠㅠ 이재환 존나 사라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아 다시 말하지만 태어나줘서 매우 고마워ㅠㅠㅠ
******재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이재환이ㅠㅠㅠㅠㅠㅠ 엉엉 미친 장난 아냐ㅠㅠㅠ 이재환 승천반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라레오나 스팁레오로 재환찡 꽃같아 보고싶 가사 너무 취향이ㅣ구 '아 너의 그 웃는 모습이 정말 너무 꽃같아 너무나도 좋은 향기가 정말 너무 꽃같아 이렇게 안길 수 있게 가까이서 피어나 내 곁에서 피어나 수만가지 꽃으로 빨간 너의 입술 장미꽃같아'
******나의 권리를 져버리지 맙시다ㄴ~~~~ 행복하세여 님덜도 재환이두~~~><

******아으ㅏㅏ 빅스 미친 ㅠㅠㅠㅠㅠㅠ도랐다 재환아ㅏㅏ
****** 우이 재환이 거의 1년 반만에 프사 바꿨네!!!! 아이 이쁘당❤ㅁ❤
******재환 프로필 사진 바꿨다 ~~~ #Zelos #빅스 ㅠㅠ
******진짜 ㅈㅐ환오빠 목소리 ㄴㅓㅁ우 좋아.. 노래 넘 잘해...ㅠ..ㅠㅠ
******막내보다 귀여운 귀염둥이 재환오빠! 기분이 우울한 날에도 오빠만 보면 웃음이나요! 오빠는 우리의 힐링요정인거 잊지말아요♡
******재환오빠 프로필 사진 바꿨어😭😭😭
******재환이 프사 멋있지용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intro_v

From Twitter

******재환이 프로필 사진 바꼈다ㅠㅠ
****** 너어ㅓ어어어어어어무 귀엽지 않아요ㅠㄴㅠ???????????????? 러블리 재환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아 사랑해ㅠㅠ 넌 너무 최고야ㅠㅠ
****** 근면성실한 것도 재능이라고 생각하는데, 재환인 그게 기본인데다, 그게 목표의식에서 나오는 의무라기 보다는 없진 않겠지만 순수한 열정 아 이런 닭살돋는! 이 느껴져서 더 좋아요 ㅠㅠ 재환아1!! 와장창창
****** 저는 원래 야망캐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재환이 보면 쓸데없는 욕심 안 부리고 하하 웃으면서 다 넘기면서 자기가 잘하고 싶은 분야 노래, 빅스, 뮤지컬 등 은 엄청 노력하고 결과 내려고 하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하는 노랜디ㅜㅜㅜㅜㅜ 재환이가 꼭 불러줬으면 하는거였는데
******듀엣가요제의 재환을 보면 죽어버릴지도 몰라... 노래하는 오빠 최고존엄......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kwill_bly

From Twitter

****** 누구보다 빠르게! ? 사전투표로 먼저 했찌요~~>< 재환이도 쓰담쓰담~~>ㄴ<
******감히 재환님 사랑해서 행복해 쥬거버렷
****** 오빤 내 전부야 ㅜㅜㅜㅜㅜㅜㅜ누가 재환님!!!!!!이란 말만해두 그냥 반응해부려요ㅜㅜㅜ오빠 이름만 들어도 심쿵해 ㅜㅜ어쩜 ㅜㅠㅠㅠㅠ이름도 재환! 인건지 ㅜㅜㅜㅜ하나하나 다 설레지요 ㅜㅜ우리오빠 머리카락 한올한올 다 존잘!완벽
******아 살다살다이제 재현을 재환이라고읽어... 재현씨미안합니다.. 8ㅅ8
******그냥 누가 귀에 재환 이란 단어를 넣어주면 이렇게 날뜀
******ㅋㅋㅋㅋㅋ재환님 앓는건 이유없고 특정한 뭐 때문이 아닙니다 제가 갑자기 앓는다구 막 티저뜬거야? 이런반응 놉!!!!!!!!!!!
******너무너무 진심으로 내가 재환님 영업하는건 그사람이 좋아서 영업하는거야 ㅜㅜ같이 천국의 길을 걸었으면 ㅠㅠㅠㅠ해서 ㅜㅜㅜㅜ인생에 힐링이야 ㅠㅜㅠ이쟈니오빠는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withb_in

From Twitter

******재환하세요 재환님 모르는사람 오늘도 불쌍해 애잔해 재환하지 않고서 살아가는거 안타까워
******아.....세상에 재환오빠... 귀녹음
******재환하세요
******오빠를 입으로 손으로 앓는게 아니라 뇌새끼가 아ㅏ....재환....ㄴ......ㅣ....ㅁ하고 터져버림
******아아강ㄱㄱ아억어어억가악아아ㅏ각가ㅏㅏ아ㅏㅏ아아ㅓㅏㅓ 재환 리바인 이라고요
******자살을 하면은.. 재환을 못봅니다..
******어우 야해...재환 *=_=* #켄 #빅스 #이재환 #VIXX #KEN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lovesomevixx

From Twitter

******하아.. . .. 울히..재환..히는.. 또..어떤..모슺으로..내 심장을 찢어노을까..?후루. 죽어버린다
****** 물론이죠!! 재환이도 잘했어요~^_^
****** 오모오모 먹고나면 재환이한테 그 꽃향기가 나겠네요? 나비도 벌도 다들 재환이 향기에 홀려 주변 맴돌구! ?
****** 잘했어 재환아♡♡
******재환오빠♥ 저 영국가요♥ ㅎㅎ 영국에서도 항상 응원할께요~ 사랑해요♥ 항상 아프지도 말고 다치지도 마요~
****** 재환아.... 그저께 재환이 따라 뛰느라고 온몸에 근육통이 장난아니야...ㅠㅠㅋㅋㅋㅋ한걸음 한걸음이 너무 고통스럽다!!!ㅠㅠ 재환이는 설렁설렁 뛴것같은데 누난 전력질주했어....ㅠㅠㅋㅋ
******재환오빠 꿈은 내가 막 오빠한테 오빠보고싶다고 신데렐라도 한번밖에 못가서 아쉽다고 엄마아빠랑언니랑 같이 보고싶다고 막 멘션보냈는데 나한테 답멘이 온거임ㅜㅜ막 아쉽다고 담에 꼭 또 보자며ㅜㅜ난 그걸로 끝일 줄 알았는데 나한테 쪽지로 신데렐라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meL1125_

From Twitter

****** 오빠~💕 투표 잘하고 왔어요?>< 저도 지금 투표하러 가고 있어요- 좀 이르지만, 점심 맛있게 먹고, 오늘도 힘내요!!!🍀 사랑해요 재환오빠❤️❤️❤️
******2개 꿨는데 하나는 재환오빠 하나는 우리집에서 일오난일들ㄹ...
****** 재환이도 투표했어ㅠㅠ👍👍예뻐💕❤ 투표하러 가고있어ㅠ 얼른 투표 해야지 ㅠ
****** 재환이..아니.... 이재환 씨 멋있고 아침부터 미치겠어요 저... ㅠㅠ♡
******재환오빠만 누가 찍어준거면 홍빈오빤가
******재환이는 부지런한 게 귀여워......
******마감은 오늘 오후 재환시!!♡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mazzzys

From Twitter

****** 오빠도투표햇구나~~투표잘햇어용?!저도지금가족과함께투표하러갑니닷!ㅎㅎ자양동재환오빠멋지다멋져!!
****** 투표해쪄요~~~>
****** 재환아 오늘도 나의 꿈이 되어조😶❤️ 오늘두 사랑하지! 행복하자🌸💕🌸💕
****** 나두 이따가 투표하러 갈 거지요❤️ 재환아 예뿐일 했으니까 밥 먹어 밥~~~><
****** 잘했다 우리재환이 이뿌다 착하당
******일어나자마자 본 게 우리 재환이라니~~~>< 오늘 하루 스윗해❤️❤️
****** 자래쩡재환♡♡마스크로얼굴다가리게따ㅠ.ㅠ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WONSIK__S2

From Twitter

****** 아직이요~~~~비가오니 가라앉아서..ㅠ 재환님도 투표하고 왔으니 나도 ~준비하고 다녀와야겠네요~~~♡ 국민의 의무는 해야죠..~^^
****** 자양동사는 재환오빠~ 저는 다음번 총선때 투표할수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재환별빚애기들 나
****** 왕멋진 재환님ㅠㅠㅠㅠㅠㅠㅠ💕
****** 투표하러 가야징ㅠㅠㅠ재환이두 아이착해
****** 재환아 슈프림길만 걸어 <<<< 사전에 올려도 되지 아닐까
****** 77ㅑ 재환이 투표했군아❤❤❤❤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uielveal

From Twitter

****** 재환아 수고했어요 ㅎㅎ
****** 재환이도 아이착해♥ 누나는 사전투표했어요~
******ㅈㅐ환이너무러블리하다ㅠ 쟤는 트윗읽으면 목소리 자동재생댄다고
****** 재환오빠도 투표했다~❤
******근데 재환이 얼굴 얼마나 작은거냐 도대체....?...........
****** 재환아보고싶당ㅜㅜㅜ
****** 우리 자양동사는 재환이이이😙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memil_v

From Twitter

****** 재환 오빠 투표도 하고 멋져용!♥
****** 재환이 투표 했쪄요..^^착해~~착해~
******근데 재환오빠 너무 귀여워ㅠㅠ
****** 오구오구 재환오빠도 잘했어용~~~ 쓰담쓰담
****** 재환이도 쓰담쓰담 ~~ 멋있엉 👍🏻. 누나두 투표했디 ~~~>ㅁ<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용
****** 사랑하는 재환아 .........
****** 울재환잉~😶난 이미 사전투표했지ㅎ오구오구 잘했쪄😙😻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airwalk5959

From Twitter

******자양동 칠옥타브 재환이ㅋㅋㅋㅋ 잠실사는 원식이ㅋㅋㅋㅋㅋㅋ 오.....땅효기는 청담동 사네.... 셋 다 부자동네....ㅎ...ㅎㅎ
****** 재환오빠도투표햇어요???😍😍아이뻐라😍😘😍😘😍😘
****** 오랜만에 초등학교에 들어가니깐 어땠어요??ㅎㅎ 우리 재환이오빠 질했어요!! 우리4월 19일에 봐요! 시대하고 있을께요♥♥ 어제 사진보고 저희별빛들 죽을뻔했잖아요ㅠㅠ 누가잘생겨래!!!!!! 빼액
****** 쟈니오빠도 투표했어용?~~~♡ 저는 아직 투표 못해용~>< 잘했어요오~💕 멋지다 재환오빠앙💓💓💓
****** 꺄아아 ㅠㅠㅠ 재환이나 다 쓰담쓰담 해죠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오구ㅠㅠ재환이도 투표했어요?ㅠㅠㅠㅠㅠ아이~~착해~~~~~ 쓰담쓰담 잘했어요😊
****** 참 잘했어~~~ 우리 재환이~~~ 이 누난 못했다ㅠㅠ 사전투표해야되는데ㅠ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angeltaek

From Twitter

****** 우리 나라 투표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했어재환아♡
****** 나도자양동인데....재환이는어딜가야볼수있었을까...또륵
****** 나도 투표했지~~ 재환이도 투표 아이 착해~~~~ 맛있는 거 먹어 💕
****** 누나는 사전투표했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코 잘했네 재환이ㅠㅠㅠㅠㅠㅠ
****** 쟈니도 투표해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투표해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했어 재환이도 아이~~착해~~~ 쓰담쓰담
****** 헐~~재환이도 투표 했자나!! 난 안했는뎅~~
****** 자양동 재환이닷!! 멋져멋져 ><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jungtws

From Twitter

****** 재환이ㅠㅠㅠㅠ금발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ㅠ쓰담쓰담이라뇨퓨ㅠㅠㅠㅜㅜㅜ보고싶다ㅠㅠㅠㅠㅜ
****** 네에엥 투표했어요 아까~♥ 자양동 재환오라버니~~¿
****** 재환아~~~~❤
****** 재환이ㅠㅠㅠㅠㅠㅠ 투표했써?
****** 아이고 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투펴햇구나ㅠㅠㅠㅠㅠㅠ잫해써ㅠㅠㅠㅠ오구오구오구❤❤❤❤
****** 재환이 잘했어~~~!!!!!
****** 재환이도 투표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nmyeverything

From Twitter

******청청재환오ㅃ ㅏ . . . . . . . . 갈망..
******듀엣가요제 재방 보는디 재환오빠 무대 궁그매진다 어떤 참가자분이랑 무슨 노래 할가~~
******내가 재환이 사진인가 보여주니 누가 포토샵 잘 하는 애들이 포토샵하기 좋은 머리네, 라고 했는데 그 말을 누가 했는지 모르겠다... 분명 직접 들은 이야긴데....
******근데 탐라 반응 보니 비하인드 영상 같은 거도 없고 심지어 첫날은 재환이가 울었음에도 그런 영상 하나 없다 그래서 보기도 전에 실망함...
******재환이보구싶당...
******재환아!!! 보고싶어!!!
****** 혁이옷은존나공룡같이귀엽고 재환이는어울리는색이고 홍빈이즈뭔들이고 학연이옷은 환공포증있눈 나는못보깄고 택운이는강렬하고 원식이는옷취적이뮤ㅠㅠㅠ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kenOppa46

From Twitter

******그나저나 이재환이 하데스라니 나는 죽었다 재환님 데려가주십셔..
****** 다 시들어 버리면 어때요 재환이는 저렇게 빛나고 생기가 넘치는데 d8ㅅ8b
******난 재환이가 제일 세다고 생각했는데.... 빅다 보면 학연이 양 손 재환이가 한 손으로 제압하면서 웃던데.... 옛날이라 그런가
******재환이 머리색 바꾸니깐 레알 비타민같다 인간비타민😁 빨리 노래 나와죠ㅠㅠ0ㅠ
******이런말을 할라고 아침부터 트위터잡는건 아니고ㅜㅜ... 재환사마 ...ㅜ😻😻😻😻
****** 재환오빠거 맨앞~
******재환이가 폭풍 트윗인가 폭풍인스타하는 꿈을 꿨다,,,,,, 이뿐셀카 많이 올려줬는데,,,, 끔에서 깬 후 sns 다 찾아봤지만 그런건 없었다,,,,,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kenOppa46

From Twitter

******❤재환아 항상 응원하고 사랑할게❤
****** 힘내요 오늘 오랜만에 재환시를 챙겼어요! 새벽 비도 오고 축 처질 것 같지만 응원하는 별빛 생각하며 조금 더 힘을 냈으면 좋겠어요❤ 항상 생각하고 응원하고 또 묵묵히 바라볼게요 오늘 하루도 당신에게 뜻깊은 하루게 되길 바랄게요
******재💕환💕시💕
****** 사랑하는 ♥재환시♥
******보고싶은 재환시❤️
******재환시❤️❤️❤️ 진짜 오랜만에 챙기는거 같아서 넘 슬프구ㅠㅠㅠㅠㅠㅠ 낮 재환시는 내가 나갈준비해서 정신이없고 새벽 재환시는 내가 운동하거나 공부할 시간이라 못챙기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 사랑해 여튼
******♡♡재환시♡♡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kennyoLoS2

From Twitter

******재환시❤️❤️❤️❤️❤️
******재환시🐣
******재환시!❤❤❤❤🌸
****** 보고시퍼 재환시
******사랑하는 재환시~!💕
******재환시❤️
******재환오빠시♡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0524_Ken

From Twitter

******♡재환시♡
******호고곡 새벽 재환시 ❤️
******조아 새벽 재환시 찍고 잔다
******체고조넘재환,,
******재환님 무신사 레벨 개높을듯
****** 재환이눈 나랑 평생 행복하자❤️❤️
******🌺🌻🌹🌷🌼🌸🌺🌻🌹🌷🌼🌸 🏃🏻🏃🏻🏃🏻🏃🏻🏃🏻🏃🏻🏃🏻🏃🏻🏃🏻🏃🏻🏃🏻🏃🏻 🌺🌻🌹🌷🌼🌸🌺🌻🌹🌷🌼🌸 꽃길 재환 이것두 잇어~~~ 꽃길만 걸어~~~><❤️❤️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vixx_140429

From Twitter

******예쁜 재환아 꽃길만 걸으새오~~~>< 🌸👣🌸 🌸👣🌸 🌸👣🌸 🌸👣🌸 🌸👣🌸 🌸👣🌸 🌸👣🌸 🌸👣🌸 🌸👣🌸 🌸👣🌸 🌸👣🌸 🌸👣🌸 🌸👣🌸 🌸👣🌸 🌸👣🌸 🌸👣🌸 🌸👣🌸 🌸👣🌸 🌸👣🌸 🌸👣🌸 🌸👣🌸
****** 재환아 나의 희망이 되어조❣❣
******재환이 좋아서 주글 것이다
******재환아~!4thVCA 세상에서 제일 멋있어요! ´:ω:`
******살짝 뒤에서 본 재환도 좋음
******아 진짜 재환이 이어루프 만들어주고싶다...귀가 너무 예쁘다.
******난 재환이 ts아프로디테도 갠차눈거같기도하고~ 금발=아프로디테락우 아님 그래서 낵아 왕이닥ㄴ!!!!!! 이런거 ????????? 의불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chan_moonlight

From Twitter

******영롱하신 재환님
******아 재환님.....
******원식이를 못 챙겼으니 사죄하는 마음으로 재환시와 빅스시를 챙겨야지!
****** 지택수운 나는 재환오빠 짱짱팬 나한테 오빠는 짱짱맨
****** 재환아 세상에서 젤 예쁜 꿈 꿔요🍑🌸 잘자요 내 애기
****** 재환아, 누나는 네 목소리 진짜 좋아해. 그리고 그 목소리로 감정담아 부르는 노래도 정말로 좋아해. 한 해 한 해 늘어가고 발전해가는 너의 모습을 볼 때마다 뿌듯하고 고마워! 너란 아이를 좋아할 수 있어서 참 행복해💛
******재환이 조아해서 넘 행복한 두시삼분,,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YoureSpring0406

From Twitter

******재환아 우린 진짜 행복한사람들이얀,, 지챠,,
******재환! 아까 집으로 들아가는데 낮이랑 다르게 너무 춥더라구요😢추운날씨가 가시지않았으면 좋겠다 재환이랑 겨울에 함께한 추억이 많으니까, 날씨가 따뜻해지면 느낌도 떠나갈꺼같아 불안해~~ T^T
****** 나는 그래도 산다 아도니스재환.... 어차피 한번 사는 인생 케이스 산다고 뭐 달라지겠어😊......?
******재환.....
****** 뭐했다구 어제 하루가 다 가고 벌써 이 시간일까? 그냥 오빠 보고싶다는 생각만 했을 뿐인데... 깊은 밤 자기 전까지 생각나는 재환~~~~>< 오빠만큼이나 사랑스러운 밤 보냈으면 조케떠요💙 오늘두 엄청 많이 조와해! ♡3♡
****** 너무 보고싶어요 재환군 #잘자
****** 누나는 다이어트 이일만에 지금 쥭을 거 같운뎅 재환이 존경스럽당 ㅠㅠ 너무 좋아요❤️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taekyeonie

From Twitter

****** 재환인 모해? ㅠㅠ
******재환아 나는.. 니가 항상 매 순간순간 행복했음 좋겠어 ~~ 그리고 그 순간순간이 쌓여 너의 일상이 언제나 행복으로 가득했음 좋겠어 💕 그 행복으로 인해 웃는 니가 됐음 좋겠다 ❤️ 항상 고마운 존재. 많이 많이 좋아해 🙂
****** 이쟌한테 근황 물으면 맨날 보위옹 노래를 듣고 있어용 혹은 보위옹 무대 보고 있어용 이런 답변만 옴... 그럼 정형이 대신 재환이 근황. 이러면서 사진 하나씩 띄워주시게찌...???
******스탠 왜 재환씨 머리일까 알 수 없는
****** 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말딱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비쥬얼은 정말 재환이가 아니 이제 제가 취향일걸요 ㄴ" 한거같은ㅋㅋㅋㅋㅋㅋㅋ그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노래넘중요,, 반하는 포인트,,
****** 나 재환오빠랑 홍빈오빠 한번도나온적이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오빠들은골고루나오는뎈ㅋㅋㅋ
******재환아! 한국에서 나의 소녀시대가 개봉한대! 5월 12일에! 보러... 가자...... ㅎ 넝담~ ㅎ 고마워 내 청춘에 나타나 줘서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kennyoLoS2

From Twitter

****** 저두 재환이가 제취향 돌연변이! 근데 메보인건 마자요,,,, 노래가 있어야대 근데 또 귀여워야되구 근데 이거두 마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어,, 비쥬얼돌연변이,,,, 루케님 안물
******헐 weibo ㅠㅠ 재환오빠 영상 봤는데 중국어 발음 완전 설레고 목소리 완전 설레고 그냥 오빠 자체가 다 설레고 ㅠ 중국어로 생일 축하 노래 불러주는데 완전 ㅠㅠ 나 곧 생일인데 축하받는 기분 ♥♥♥♥♥♥
******재환이 이 슈트 완전 전투기 비행사잖아요!!!!아 진짜 우월하다 우월해ㅠ 쟈니 대령역좀ㅠ 쟈니도 비행사하자 앓앓
****** 들숨에 이 날숨에 재환!!!!!!!!!
****** 저도 뎨니스😂 신나게 풀고 신나게 광탈했어요 😹 저도 진돗개사진보고 첨에 뭐지 이게 했어요 ㅋㅋㅋㅋㅋ 아직 재환이에 대한 애정이 부족한가보ㅏ요 우리 더 분발해요 ???
******재환이는 첫소절을 자기가 부름 ㅠㅠ,,,
******원래는 보통 첫소절을 파트너가 부르고 두번째 소절을 가수가 부른다고 한다 ㅠㅠ 패널이 그랬는데 재환이의 배려가 돋보인다고 하는데,,, 정말 또 거기서 심쿵해버랴써,,,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fxxxingjobyeol

From Twitter

******뒤에기먼식또재환오빠붙잡고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넘욱긴다
******택운이와 학연의 관계가 A와 C 사이 정도 된다면 재환이가 그 사이의 B인 것. 아, 그래서 관계의 키는 재환이에게..
****** 아무리 강해도 두산 대타홈런친 재환이가 막아줄거에요 ㅋㅋㅋㅋㅋ
******기먼식 볼때마다 재환이 귀여워하고있는느낌ㅋㅋㅋㅋㅋㅋ
******빅스 다 해봤는데 학연진실한 사랑 택운절교 재환절교 원식안타깝게 기다림 홍빈안타깝게 기다림 상혁혼자 사랑 이거 분명 별빛이 빅스랑 어떤이름이랑 해도 안나오게 만든거임그러지 않고서야..ㅂㄷㅂㄷ
******재환이 뒤에 재환이 같은 애가 따라오고 이따 ? •_•
******심장애는 재환암,,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jerkboxx

From Twitter

****** ㅠㅠㅠㅠ재환이 금발 진짜 요정 천사 모든 수식어 다 잘어울리는거 같아요ㅠㅠㅠㅠ감사합니다 티토님❤!!
****** ㅠㅠㅠㅠ 엔차님의 금발 요정 재환이 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아 재환뽕 가득해~!~!~!~!~!
******기현 B민혁 원호 형원 석민 승관 순영 지훈 민규 한솔 원우 백현 찬열 경수 레이 세훈 성재 일훈 지민 윤기 태형 정국 호석 재환 보검
******재환이랑 상혁이랑 마주보고 웃는데 귀여워서 10덕사..
******오늘 너무 재환뽕찬다 휴
******아니면 금방나온 피자 치즈쭉쭉늘리면서 먹다가 넘뜨거워서 음료수 벌컥벌컥마시다가 트름하고 막 그런 재환오빠 보고싶다 ,,,,존귀,,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nuri1005

From Twitter

******재환어빠,,,
******아 재환오빠한테 돈까스 시켜주고 옆에서 먹는거 쳐다보고싶다
******재환이 살아나라...
****** 재환이 섀도 뭘쓴걸까....
******다이너마이트..댑악..상큼해..그리고 재환이오빠 진짜 스포한거였엌ㅋㅋㅋㅋㅋㅋ그럼 상혁오빠도 스포한건가 아 세상에나. 그냥 빅스 내 평생본진하세요
****** Redbeans93 학연오빠,택운오빠,재환아,원식아,홍빈아,상혁아 사랑해♡
******재환씨 라됴에 나오는데 개웃김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낄낄빠빸ㅋㅋㅋㅋ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kongmame55335

From Twitter

******갓재일 약재환 시원한 좌타거포 호무랑이 아주 좋았다
******아직도 재환하지않구 뭐해~?!???⁉⁉⁉⁉⁉❗❗❗❗❗❗❕❕❕❕❕❓❔❔❔❔❔❔❔⁉❗❓
******허밍하면서 몸도 같이 따라 올라가는 재환 보고 인생 행복하게 사시길,,
****** 스포요정 재환이♡ 다이너마이트!
****** 금발길만 걷자,,, 재환,,,
******잌ㅋㅋㅋㅋㅋㅋ재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뿌잉뿌잉뿌잉뿌잉 하는 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무도에도 나온거 같은데 유행인건가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Kissyoudougie

From Twitter

******재환이니!!!환아~~~~~~~~
******재환이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오빠~ㅠㅜ 고마워요😔💞💞 ♡ ♡ 영원히 사랑해~😭💞❕❕❕
****** 헤헿 재환아 ♡.... -_-
******ㅎ 재환아
******재환이가 븨앱에서 컴백스포라고 허밍한 부분... 그부분이 다이너마이트! 이 부분 같다
******오늘따라더더보고싶은우리재환이💞벚꽃잎처럼이쁜우리재환이💞이제일주일뒤면보네💞기다리고있을께💞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ARA_0326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재환오빠 브이앱때 스포 진짜 제대로 해줬었네욬ㅋㅋㅋㅋ다이너마이트 음을 부른거였엌ㅌㅋㅋㅋㅋㅋ
******금재환••`ㅁㅁㅂㅁ!!!
******아 이거옷진챠싫타.. 더군다나 이게 포스턴데.. 홍빈이한테 웨저런 레이어드를..재환아 들고잇는거 던져..
******재환이는 귀여워...
******오.....자고인났는데 존잘님께서ㅠㅠㅠㅠㅠ크헹ㅠㅠㅠ 고화질ㅠㅠㅠ크헹ㅠㅠㅠㅠㅠ 아이고 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 흐엉ㅠㅠㅠㅠㅠㅠ
****** 재환아 컴백일주일 남아따😢 엄청궁금하고 떨리구 그래!!!!! 재환이 머리진짜 넘 싱기하구 이뿌구 막 만화에서 툭 튀어나온것 같아서 현실사람아닌것 같다?ㅠ.ㅠ 최고멋있떠!!!소화제같은 남자!!! 언능보고싶따ㅠㅠ💕
****** 재환이 수은님 드리기로 한 거 아니었나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잇, 한 발 늦었어요! 😂 화현이 이름이에요? 이 아이 얘기 더 해주세요!! 두근두근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YoureSpring0406

From Twitter

****** 핫 두번째 아이는 화현이에요...남자애.. 침착 ㅋㅋㅋㅋㅋ재환이 분영해드릴가오 꺼내듬
****** 재환이 어제 진짜 멋있었다?ㅠㅠ 새삼 노래해줘서 고마워 재환아.. 재환이 목소리로 노래를 들을 수 있다는건 행운이야ㅠㅠ 멀리 있는데도 하나하나 챙겨주던 재환이도 너무 좋고.. 따뜻한 눈빛도 잊지 않을게ㅠㅠ 우리 얼른 또 보자♡
******재환 눈썹 탈색 하는 날이 눈물 탈곡의 날
****** 재환아 좋은 아침이야❤
****** 재환이 새옷도 입혀주고 렌즈도 껴주셨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흡,, 예뻐요ㅠㅠㅠㅠ예쁘다구요ㅠㅠㅠㅠㅠㅠ
******ㅌ 재환오빠랑 안타깝게 기다림 나왔어...그치...안타깝게..맞지... 아련
******제우스가 재환이면 택운이는 하데스 시켜 조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40_406

From Twitter

******재환아ㅜㅜ....
******재환이는 안끊구 한번에 가네
****** 으허어러러하ㅓ어너얼럴러려러햐라어져러러ㅜㅜ 얼른 보고 싶어요 재환아 ㅠㅠ
****** 한시간 자고 나온 월욜 아침이지만 재환이 볼 생각에 뭔가 엄청 좋은 월욜이야❤️
******재환이가 오빠 고음 하는거 새롭다...
****** 무슨 과자를 먹어도 그렇게 멋있대여.... 글구 나는 그거 한입킬인데 재환이는 두세번 나눠먹구,, 요정같으니라구,,,,
******어제 재환이 빼빼로 먹는거보고 영업당해쪄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From Twitter

****** 금발재환...켄멘....
******아...금발 재환어빠는...럽...
****** 재환아 사랑하는거 알지? 언능 와... 보고싶어 ㅠㅠㅠ
****** 재환이의 멋짐을 모르는 택수니 절레절레 😁😁😁
******어제 우리 재환이 하드캐리 쩌렀지요?
******아 나 안무 보면서 나는 옷 스타일 역시 재환이가 좋아..하다가 홍빈이 파트 재환이가 한거 생각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자마자 스케줄 ㅠㅠ 우리 재환이 화이팅~!!❤️❤️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From Twitter

******재환이 넘넘 보고싶다
******저번에 오빠랑 대화하다가 어찌저찌 내 덕질얘기가 나왔는데 걍 편하게 오빠가 넘잘생겨서라고 했다가 오빠의 흠칫! 을 보았다 바로 내가 좋아하는 가수가 너무 잘생겨서 라고 바로 정정함...그래 오빠 친오빠님 미안 근데 재환님이라하면 더 놀랄꺼자냐..
******금발 재환... 진짜 나기를 금발로 나신게 아닌지...
******금발 이재환 그리시면 불로장생 하시는데 금발의 냥재환을 그리시잖아요 그럼 올림푸스가서 암브로시아 씹을수있음
******RT IKENflycomPREVIEW :160410 The 4th V Chart Awards #빅스 #VIXX #켄 #KEN #이재환 #쟈니 jaehwany0406 최고 >< 축하해 재환아❤️❤️❤️
******RT BAD_MAGNET#KEN jaehwany0406 봄날의 재환을 좋아하세요 #S2_ken
******원식이 손등에 힘줄...+ 재환이 덮금발.... + 효기 빼꼼 엄지 + 요니 27개월설 + 콩이 잘생김..... = 다시 눕는다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From Twitter

****** 우리재환이 넘나 사랑스럽고 이쁘고 멋있고 잘생겨서~~나는 좀 반성 좀 해야해ㅜㅜ 느무 사랑스럽다~~사랑아~~~맛있는 음식많이 먹고와요~~아이 이뻐~~~><
****** 누나 자야하는데 아직도 안자고 있어ㅠㅠ 재환이는 짐 다 싸놓고 자고 있으려나? 뭐하고있을지 궁금하다~ 얼른 재환이랑 이런저런 얘기하고싶어~ 그땐 또 예쁘게 들어줘~! 잘자요 재환아♡
******안잤는데도 재환시 놓쳐따.......잡아따...놓쳐따......ㅎ... 정줄놓쳐따....호 재화나 잘 자구 이쪄? 낼 무사히 오세요🐾
******내가 재환시까지 깨있을줄이야,,, 그래드 쟈니시 챙겨서져타😍
******재환시네..
******재환시
****** 깊어가는 밤 🌌 ♥재환시♥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From Twitter

******재환시~^^♡
****** 보고싶은 재환오빠시~💓💓💓💓💓💓💓💓💓💓💓💓💓💓💓💓💓💓💓💓💓💓💓💓💓💓💓💓💓💓💓💓💓💓💓💓💓💓💓💓💓💓💓💓💓💓💓💓💓💓💓💓💓💓💓💓💓💓💓💓💓💓💓
****** 중국에서 맛있는거 많이 먹구 쉬구 와ㅠㅠ 한국오면 연습하느라 힘들텐데ㅠㅠㅠ 🌸재환시🌸
****** 사랑하는 재환오빠시💕💕💕
******사랑하는 재환시~!
******사랑하는 재환오빠시❤
******새벽,,, 재환시! ❤️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From Twitter

****** 오랜만에 새벽 재환시!💗💗완댜님 오늘 하루도 수고많아찌요/ 푹자고 예쁜 꿈 꿔요💗💗
****** 보고싶은 재환시💓💓💓💓💓💓💓💓💓💓💓💓💓💓💓💓💓💓💓💓💓💓💓💓💓💓💓💓💓💓💓💓💓💓💓💓💓💓💓💓💓💓💓💓💓💓💓💓💓💓💓💓💓💓💓💓💓💓💓💓💓💓💓💓💓💓💓💓💓💓💓💓💓💓💓💓💓💓💓💓💓💓💓💓💓💓💓💓💓💓💓💓💓💓💓💓💓💓💓💓💓💓💓💓💓💓💓💓💓💓💓💓💓
****** 그렇죠 정말8ㅅ8 !! 재환이도 늘너무 기대되고 둘다 생각하면 뿌듯해요ㅠ 자기 색도 실력도 탁월한메보들ㅠㅠ
****** 재환아 진짜 많이 보고시포,,♡ 언제나 내 생각은 재환이야♡
****** 재환아,,중국에서도 그렇게 예쁘면 어떡해.......훈대딩같고 그러네 우리재환이ㅠㅠ완벽하다 우리 재환이,, 오늘 큰무대에서 넘넘 수고했어 진짜 멋있어 재환이ㅠㅠ조심해서 와야해 멈무이♡
******택오빠 부분 재환 오빠가 부르니까 색다르다
******나뮤가 부릅니다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 이러다가 재환시하고 자면 진짜 안되므로 폰놓고 지금 잘래 빠염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From Twitter

******아 디오니소스적 아폴론적 저거 옛날에 뭣때문에 배웠더라 글고보니 학연이 보라색머리고 재환이 금발... 흐음......헉아냐정신차려상대는젤피야
****** 정우 님이 이렇게 치밀하게 만우절 아닌 만우절까지 하신 정도면 확 와닿읍니다... 금발 재환과 함께 무병 불로장생 천국 가요..,.,.,.,.,,,,
****** 제가 영상이랑 사진을 못봤어요ㅜㅜ 어쩐지 그걸 못봐서 으응 아쉽다ㅠㅠ 했는데 아쉽긴 무슨 근야 제가 못본거였어요 멍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 흑.. 넘너무 이쁩니다 재환쓰는 조켓다 일케 사랑받아서,,
****** 늘 고맙고 좋아하는 재환아♡*゜ 오늘도 수고했어요! 사랑해~~~❤❤❤
******웬지 으아아아 구 그런 목소리 내며 염색했을 것 같기두 하다ㅏ랍오빠 염색할 때 그랬따는 말이 생각나서 ㅋㅋㅋ 재환오빠는 항상 거의 갈색머리였으니까...
******자야해 자여해 ㅠㅠ 조아해 재환쓰
******금발..아..금발.. .재환님...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From Twitter

******재환 뭔가 헛소리비슷한 귀여운 짓을 함 원식쓰☆★으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

재환 빅스 투표 오빠 금발 VIXX 쓰담쓰담 새벽 사랑하는 목소리 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