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6:17 ALL

****** 민윤기 천재전력님 마음이 안눌려서 혹시나 하구 멘션보내봅니다..!😮
******민윤기 하세요
******개인적으로 그냥 방탄은 다 그렇긴 한데 특히 민윤기는 빠지면 답이 없는 거 같다...사람이 말이야......
******160315 열린음악회 #방탄소년단 #BTS #슈가 #민윤기 보고싶어요 윤기야
******내가 나우 3 보다가 놀란 사진 민윤기 양아치 컨셉 함 해 주라...
******아악 민윤기 아악
******이래도 기엽다 대체 어떻게 댄 거냐 민윤기ㅜㅜ 이래도 기여우면 얻덕해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YEONSUUUUUU

From Twitter

******민윤기 빅히트 오디션 영상
****** 민군주님 민윤기를 찬양합니다👍 슙렐루야 슙멘👏
****** 이벵 감사합니다ㅎㅎ잘 받았어요!!디엠 확인을 ㄴ늦게했네요ㅜㅠㅠ 보낸사람 이름이 민윤기라 놀란건 안비밀ㅎㅎ
******슙국슙 내지 국슙국 찍을 민윤기 찾습니다 성향 따지지 않고 만났으면 좋겠다는 거예요 네 뭐 저는 보시다시피 정국이고요 아마 거의 바뀔 일 없을 것 같네요 바꿔봤자 방탄 내에서 가끔씩 달거나 예 그럴 겁니다 아 이런 거 어색해서 말투가 굉장히 딱딱하고
******큽 민윤기 몸무게 따라 잡고 있어 Hㅏ..
****** ㄹ... 아미 친구가 옆에서 싸이퍼2 들려쥬는데 암생각업시듣다가 민윤기 파트에서 헐 이거누구야!? 이럼,,, 가사 플로우 둘다 내취저 얼굴도 취저...
****** 민윤기 보고싶어요 ㅠㅠㅠㅠ 나타나요!!

****** 보다못한 민윤기가 겁나 웃으면서
******유시진보다 민윤기가 더 좋습니다.
******민윤기 랩 읊는게 취저란 말이야..;ㅅ;..
****** 마쟈마쟈! 다 예뻐.. 민윤기 너란 남자🙀
****** 민윤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윤기 보고싶다
******신기한 점 민윤기만 땀 없고 뽀송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serenitysuga

From Twitter

******나지금태양의후예뒷북치다갘ㄱㄱㅋㅋ송혜교랑김지원 싸운마성의썸남이름이 민윤기라는사실읅ㄱㄱㄱㅋ지금알앗는덱ㅋㄱㅋㅋ세상에 작가님 방탄팬인거아냐? 성과이름의조합이너무 레어한데...?
******배경화면 💫🌟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민윤기 ©owner
******민윤기 이 모자 쓴거 핵 귀엽다 씌바 ,,
******민윤기가 너무 예뻐서 심장에 무리옴
****** 미쳤나봨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어째서민윤깈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싶다~~♥ 좋은 것만 먹고, 좋은 것만 입고 그렇게 잘 지내줘요ㅠ.ㅠ 오늘 하루도 오빠 얼굴 보면서 충분히 힐~~링 됐음! 장전 완료! #슈가 #민윤기
****** 오늘 받았어요~ 분실되면 어쩌나 걱정 많이 했는데 다행이에요♥ 스티커 역시 너무 예쁘네요😍 손편지도 감사하구~ 보내는 이 민윤기.. 꺅 🙈다음에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감사해요😁

******잡아줘에서 민윤기저음이랑 마지막에 박지민 고음 너무좋다
******민윤기 민슈가 bbq 원본 & 보정 +프로필사진용 표정진짜 씹더긔ㅠㅅㅠ 사랑ㅎh...💕 #슈가 #방탄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의 민윤기 입니다 - 93년
******만일 당신의 인생이 만족한 것이라면 당신의 인생은 영원한 것이다. -세네카 #슈가 #민윤기
******민윤기!!
******태양이 꽃을 물들이듯, 예술은 인생을 물들인다. -리버크 #슈가 #민윤기
******민윤기 ✧ Min Yoongi → BTS ←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YEONSUUUUUU

From Twitter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BTS #자동트윗 #방탄사랑해 #아미와함께
******민윤기 천재 사랑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윤기도 그렇고 김원식도 그렇고 93년도에 무슨일이 있었죠??? 다 내 동생오빠 삼고시네ㅠㅠㅠㅠㅠ
****** 굿모닝 민윤기이이이.. 나 벌써 집에 왔다.. 으 너? 아직 자고있어? ㅠㅠ 바란다 >_<。 미니 미니 쉬고 마니 마니 지고 마니 마니 먹어!! 컴백 기다릴 수 있어..힘내 내 천사! 슙님 홧띵! 앞으로도 열심히 응원할 거야❤
******너무 보고싶어......민윤기~ ू˃̣̣̣̣̣̣︿˂̣̣̣̣̣̣ ू #SUGA #슈가
******만만세! 민윤기보러 갈거야!!
****** 민윤기 레알 한마디로 모든걸 표현했어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_wond2r

From Twitter

****** 15. 와..... 아기 민슈가... 특히나 두번째 염색머리 사진 레알 '억' 소리 입에서 진짜 튀어나옴 그리하여 99999999999번째 덕통사고 퍽! 툭! 사망 #민윤기_귀여움전력
****** 이상형까지 바뀌어 가면서 그것도 그룹의 한 멤버를.. 뭐라고 해야할까 아이돌로도 맞지만 인간 민윤기를 좋아하는거같아 진지한 모습도 좋고 자기가 좋아하는 일에 열심히 하는 모습도 좋고 그 연예인과 일반인 사이의 갭이 너무 좋고 그래
******민윤기 사랑해〰^
******3시09분 민윤기 타임
****** 마자ㅜㅠㅠ 쿠마몬이 1도 몰랐지만 윤기덕분에 알게되어써 좋아 민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셋 방탄💕 #방탄소년단 #BTS #슈가 #SUGA #민윤기
******우선 있는 것 부터 올려야지 짘찬슙 조합 보고싶당 작업 같이 했으면 좋겠당 엑소방탄블락비 친목 소취 우지호박찬열민윤기 친해지세요 화이팅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bts_soda0613

From Twitter

******민윤기 다리
******민윤기 오늘도 좋은 하루되었길
****** 빱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윤기를고소합니다생각난닿ㅋㅋ
****** 민윤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중인격 민윤기도 보고 싶다.. 마치라잌 킬미힐미,,
******네가 사랑하는 모든 존재를 내가 더 사랑할게 #민윤기 #SUGA
******사람을 수식하는 말이 멋있다, 이쁘다, 아름답다 등 이런말밖에 없다는게 너무 아쉽다 '민윤기'라는 사람은 온세상의 수식어를 사용해도 표현이 안되는 사람인데.., 아마 이보다 더한 말이 생겨도 만족 못하지않을까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030906I3

From Twitter

******🍬풍섬껌 부는 융기가 너무나 보고싶어서 제가 만들었다가 늰기수니들과 나누고 싶어 공유해봅니다.넘나 발려요ㅠㅠ 화보찍어줘라...!이왕이렇게된거..!파란머리도...! 속닥 #민윤기_천재전력 #방탄_천재전력
******방탄이들 중에 가장 내 이상형과 가까운 사람은 민윤기... 무쌍+눈작음+입동굴+웃는게 이쁨 진짜 내 이상형의 완전체 민윤기 닮은 사람이 내 앞에 나타나면 나 진짜 첫눈에 반할지도
******민윤기 쌍둥이로 보고 싶다 깝죽대기 일등공신 쌩양아치 동생 형은 조용하다 못 해 넘 차가워 아무도 말 못 붙이는
****** 너무하다 진짜 내 캐 이름 신효섭 아니라 다른 거였거든 나도 뭔지 기억 안 남... 아 맞아 민윤기였어... 내 이름 몰라서 맨날 윤민기라고 했다가 아 맞아 민윤기 이랬었지...
****** 니 어릴때 ㅈㄴ 민윤기닮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사촌동생 여고생인데 카톡 배경화면 민윤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뱅 -> 섀니 -> 슈주를 거쳐 이제 방탄인가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윤기 놀이기구 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jungkookbrother

From Twitter

******민윤기 입동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넘나 좋으ㅏㅓㅓ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다상남자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입동굴 거주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파괴ㅠㅠㅠㅠㅠㅠㅠ
****** 귀찮다고 계옮하는거라면 어차피 사람은 죽을텐데 왜 살까요 민윤기 톤
******배터리 93 93년생 민윤기
******이건 민윤기의 흉쇄유돌근란 거야
******하지만 이름은 정말 특별한 거 맞잖아요8ㅅ8 윤기인데 성씨가 민씨야!! 이름이 민윤기야8ㅅ8 이름만 들어도 설레잖아 근데 새삼 우리 애들 이름 참 예쁘다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이름들이 넘 예뻐ㅠㅠㅠ 성씨랑 넘 잘어울려ㅠㅠ❤
******화양연화 에필로그 슬로건 나눔 도안이나왔어요여러분!!!!밤새서만듬!!!! #방탄소년단 #민윤기 #결혼하자민윤기 #화양연화에필로그 #슬로건 #나눔 #많이받으러와죠 ....
******민윤기만 보면 습관적 하앙이 나온다 퓨.. 제발좀 꺼져 하앙!???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an1d00

From Twitter

******집에서 게임만 하는 오빠 교칙 뭐 그런 거 없는 인기 존나 많은 학교회장 근데 동일인물 이라는 존나 인소스럽고 개떡같은 설정을 하고 사진을 보았는데 민윤기라서 웃음이 나왔다..😳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서 악평을 한다면, 아무도 그들의 말을 믿지 않도록 살아라. -플라톤 #슈가 #민윤기
******그래서 민윤기는 흑발 언제 한다고요..?
******나요즘 심장이너무 아파서 오래못살듯 이게다 김석진 김남준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때문임 😂😂😂
******Min Yoongi 민윤기 ✖ BTS ultimate
******i ♡ 민윤기 2 much
******와아악~ 민윤기~ 심장 멈추는 줄 알았네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parksevlgikook

From Twitter

******민윤기 쑥스럼 타냐ㅜㅠㅠㅠㅠㅠ 왜 회색을 공표하지 않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네
****** 민윤기~ Don't forget to be happy~♡♡♡♡ 😉😉😉
******#자신의_전공을_최애캐가_한다면 아플때마다 자기가 주사꽂고 약물투여하게찌....민윤기라서 발린다..잼잼,,,,
****** 사실 가끔 무서운게 나 또 빅스팔때처럼 그렇게 될까봐 무서우ㅜ.. 나중에 민윤기에 대한 애정이 식으면 어떡하지 하고. 근데 왠지 모를 안도감이 민윤기를 파면서 느껴진다.
****** 사실 갠팬으로 시작했다... 정확히 말하자면 올팬이긴 했는데 민윤기가 넘나 강력했음 그리고 이때부터 내가 잡덕이라고 인정했음 그래 난 민윤기가 최애인 잡덕이야..
****** 사실 제복보고도 걍 음 멋지네 이정도였는데 민윤기때메 제복이랑 정장에 환장하는 여자가 되어버렸오
****** 그리고 대망의 방탄. 쩔어 안무영상 보는데 민윤기가 눈에 딱들어옴. 얼굴도 안보이고 암것도 안봉ㅕㅆ는데 그냥 그 패션이랑 전체적인 그렁게 내타입이였다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zhangyxing

From Twitter

******민윤기 사랑해💐
******민윤깈ㅋㅋㅋㅋ 컨셉 진짜 생각 잘 했넼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민윤기는 언제 흑발한데!!!?
******미친 프리스비 하는 민윤기... 햄스터 머리에 올리고 노는 민윤기... 토끼 우유 먹이는 민윤기... 고양이 잡으러 가는 민윤기... 저빌한테 물려서 빡 친 민윤기... #자신의_전공을_최애캐가_한다면
******민윤기가 욕 안 한다는 거 약간 오른쪽 사진 같은 느낌이야
******민윤기님 흑발 해주새오
******민윤기 찰랑 흑발해라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DULUMALI

From Twitter

****** 윤기오빠는 뭐 뭐라할게 하나도 없지.. 랩잘하지 욕잘하지 ㅋㅋㅋ 노래 잘부르지 춤 잘추지 잘생겼지 아미들챙기는인성갑이지💕👍 아 또 민윤기오빠하면 작곡실력아닙니까? 작곡실력 대단하구요.. 못하는게뭐지.. 찾을수가 없다..
****** 민윤기 진짜 뭐 말 안해도 다 알짆아
******빅히트 님들,,,, 민윤기 찰랑거리는 흑발 해주세요 제발요 제발
******민윤기 흑발 소취,,,,
****** 민윤기 안돼용ㅠㅠㅠㅠ멋있어💕
******보고싶따 민윤기
******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방탄소년단 #가수해줘서_고마워_사랑해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BEAUTY_TAETAE

From Twitter

****** 김소이 민윤기 이거맞지?
******민윤기핏개미쳤어.....
******민윤기가 4월 12일, 오늘 전국 날씨를 알려드립니다. 미세먼지가 점차 보통 수준으로 내려가고 차차 구름이 많아져 밤부터 제주와 전남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저번주보다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민윤기는 종교에여
****** 민윤기를 고소합니ㄷㅏ!!!!! 개인적으로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태태 그 엔오때 아이컨택 장난 아닌 그 직캠 이름은 모르겠어ㅠㅠ
******아무래도 민윤기님 혼자있음 181
******민윤기씨 제2의 직업이 모델이라면서요???? 민늰기앓이 아직 안끝남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chemisty_msg

From Twitter

****** 모두 민윤기 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방탄!!!!!!!!!! 끼야야야야ㅑ야야야아아아아아아ㅏ앙ㄱ!!!!!!
******민윤기 진짜... 하루라도 안 멋있는 날이 없지?
******마저ㅠㅠㅠㅠ왜 세상사람들 민윤기안하냐고ㅠㅠㅜㅠㅠㅠㅠ
****** ㅠㅠㅠㅠㅠㅠ표정너무 완벽해......민윤기 이 위험한 남자야ㅜㅠㅠ엉엉유ㅠㅠㅠ
******민윤기 ㅏ랑한다고 얼마나 외쳐야 내 맴 알아줄까?
******있잔아 민윤기처럼 멋있으면 세상 사는 기분 어떨까?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l__ove___

From Twitter

******디질거같애 윤기 민윤기이ㅣ이이ㅣ이ㅣ!!!
****** 11번째 우리 첨에 알게된게 그 민윤기 김태형 고향 수니들때매 알게되었지^0^♡너네 같은 지역에 살아서 너무 부러웠다8ㅁ8말도 예쁘게하는데 얼굴도이쁘고 노래도 잘 부르고 그냥 내꺼맞지...? 나 너 만나면 안보내줄꺼야💕꼭 붙어있어야지
******윤기야 오늘도 애정해! 누구때문에! 민윤기때문에! 누나 오늘 완전 설레서 잠 들 것 같잖아T_T 우리 윤기도 꿋밤!!!
******아 민윤기 형이라고 부르고싶다
****** 민윤기오빠 오빠는 왜,,, 나를 디져벌히게 만드러,,,,,,,,,,,
******나 진짜 민윤기 때문에 살아갈 힘 생긴다
******전에 세라 슈가에 치여서 그렷던 거 .. 민윤기 사랑햇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JIN_JIN1204

From Twitter

******하....민윤기 심장 아파........입꼬리가 안내려오쟈나 ㅜㅜㅜ책임져라ㅜㅜㅜㅜㅜㅜ 이번생 성공했어ㅜㅜㅜㅜㅜ 융기를 알았으니까 그걸루 됐어 만족해....흐어어헝
****** 민윤기ㅠㅠㅠㅠ얼굴 더 보여달라고ㅠㅠㅠㅠㅠ가지마ㅠㅠㅠ콘서트에서 보라고 그렇게 가는거지ㅠㅠㅠㅠ??
******미뉸기ㅠ사랑한다고ㅠ회색머리 민윤기 살앙한다고ㅠ!
******민윤기 씌바ㅏㅏㅏ,,ㅠㅠㅠㅠㅠㅠ
****** 민윤기 진짜 어디가지마 내옆에 있어줘
******심쿵!!😆😂💗 #SUGA #민윤기
****** 민윤기를....고소.......합.........ㅎ....ㅂ...ㄴ....ㄷ...ㅏ...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allcream_bts

From Twitter

****** 와........와........대박.........어떡하지....진짜....나 터틀넥사랑....와......그냥 말로 표현할수가없네 민윤기라는 남자 시적허용을 넘어섰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윤기 까리하면 다냐아아아아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머니에 손 넣으면 다냐아ㅏ앙아아ㅏ아아 어디가아ㅏ아아
******민윤기 어디가 같이가자
****** 민윤기 진짜 세계최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윤기미쳣다
****** 민윤기비율개미쳤다ㅜㅜㅠㅠ슈가오빠사랑함ㅠㅠㅜ♡♡♡♡
****** 아!!!!!!민윤기ㅠㅠ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cheeze_10

From Twitter

****** 나는 봐따... 나는 민윤기랑 눈이 마주쳤다!!!!! 그렇다 그렇다고!!!!!!!! 난동
******민윤기 걷는거 미친거 아니냐구ㅜㅠㅠ
******아 미친 대미친 민윤기 바지 핏이 다 했잖아요 얼굴이 다 했잖아요 세상에 미쳤잖아요 아으ㅏㅏ아ㅏ아ㅏ앙
******아아아 박지민 김석진 민윤기 김남준 사랑해ㅠㅠㅠ
****** ㅠ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민윤기이젠하다하다 모델까지 노리냐ㅠㅠㅜㅜㅠㅜ아주그냥다해먹어라다!!ㅠㅜㅜㅜㅜ런웨이아주그냥쥬긴다💘💘💘💘💘💘💘💘
******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10초안에 느루 심장 터지게하눈 영상 뭐 이런건가요? ㅠㅠㅠㅠ 으아아아 민윤기 180아닐리가 ㅠ
******민윤기오빠님.....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block_space9

From Twitter

******민윤기ㅠㅠㅠㅠㅠ
****** 민윤기ㅜㅜㅜㅜㅠㅠ
******주머니 손 걸음마다 까딱이는 머리 가까워지는 미소 민수웩 걸음걸이 목폴라 얇은 다리에 착 떨어지는 바지 핏...아 그냥 민윤기! 윤기! 민슈가아아악! 최고라고! 우주라고!
******민윤기 내인생에 불을지르고갓어
******민윤기가 웃어.... 죽었
****** 민윤기좋아해정말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
****** ...ㅏ 억..끅...윽......민윤기 얽... .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13__6__13

From Twitter

******민윤기 김남준 때문에 뒤질거수 같아ㅗㅓㅜㅜㅜㅠㅜㅜㅜㅠ아ㅏㅠㅜㅜㅠㅠㅠ
******앟..민윤기이 위헌한 남자야 ㅠㅠㅠㅠㅠㅠ 나를 힘들게하는ㅠㅠㅠ 민윤기를 고소합니다 ㅠㅠㅠ저를 아프게하니까여 ㅠㅠ #어디가가지마
******애들아내가많이좋아해정말로많이.. 진짜미쳣ㅜㅜㅜㅜㅜㅜㅜㅜㅜ민윤기ㅜㅜㅜㅜ김석진ㅜㅜㅜㅜ박지민ㅜㅜㅜ
****** ㅁㅊ 민윤기 머리색 개발린다;;;;;;❤️
******bts_twt 민군주님...흑백사진은 볼때마다 심쿵...! #RT #팔로우 #멘션 #디엠 #알티 #방탄소년단 #민슈가 #민윤기 #흑백사진 #분위기 #둘째 #슈팅가드 #민군주 #suga #슙기력 #무기력
****** 혹시 울 엇빠 보기전에 심호흡 한 번 하라구 이러는 것..? ㅠ 으아아아아ㅏ 민윤기 짱
******미쳤ㅓ..... 민윤기 모델이지..? 모델 하자.... 두ㅣ짐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sugabreath

From Twitter

******진짜 민윤기한테 하도 채여서 심장이 너덜거림
******헐 아 미친 민윤기 와 헐 존나 와 대박이다 하 미뉸기 존나 개싸라매ㅐ!!!!!!!!!!!!!!!!
******민윤기 하아...
******민윤기 너무 대단하지 ㅠ ू˃̣̣̣̣̣̣︿˂̣̣̣̣̣̣ ू
****** 😂민윤기ㅠㅠ
****** 민윤기 제발 좀 ㄴ그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심장 어쩔껀데................
******"아ㅏㅏㅏ 민윤기 ㅠㅠㅠ " give him to me oh baby give him to me oh oh oh 🎶🎶🎶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BTS_metoo

From Twitter

******흐르르루루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를 아프게하느으으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소하꺼야ㅠㅠㅠㅠㅠㅠ
******개빡쳐 민윤기 다시캡쳐하러가야지
******민윤기 어떻게 뼈와 살을 가진 인간인지? 너 어떻게 그렇게 생겼어? 어떻게 그렇게 걸어? 어떻게 그렇게 웃어...엉엉
******민윤기 개싫어 조금만 못생기지 내 심장에 큰 타격을 일으켰어 잘생겨가지고 사람 죽으려고 그래ㅜㅜㅠ 제발ㄹ 조금만 못생겨져ㅜㅜㅠㅠ 여기서 더 ㅈㅏㄹ생겨지면 나 바로 즉사야 제바ㅏㄹ ㅜㅜㅠㅠ
******민윤기 ....표정바...
******민윤기.......좋아합니다........ㅠㅠㅠㅠㅠ
******멀리서부터 느껴지는 민윤기 아이돌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네큥ㅠㅠㅠㅠㅠ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flowerbeehoneyu

From Twitter

****** 와진짜 개좋아 민윤기 아 진짜 사랑해 아 그냥사앙해^^♡
******<화양연화 on stage> Motion Poster😍 #방탄소년단 #BTS #슈가 #SUGA #민윤기
******하 민윤기 개도랏...와...다리...개얇다...아잠만눈물...
****** 민윤기 ㅠㅠ 💓💓
******민윤기ㅠㅠㅠㅠㅠㅠ내가 진심으로!!!!!!!!!!!
******🙊1일1민윤기🙊 오늘은 특별히 영상이다 진짜 군주님 세상 혼자살아ㅠㅠㅠㅠ 그와중에 마이웨이 난 지나가고 다시 와서 얼굴 가까이 해줄줄알았다ㅋㅋㅋㅋ 여러분 민윤기하세요🙌🙌🙌
****** 민윤기아~ 사랑해 ㅋㅋ 💗🙈 stay swag & sleep more 😝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flowerbeehoneyu

From Twitter

****** 아아ㅠㅜㅜ어어ㅠㅜㅜㅠ 민슈가ㅠㅠ으윽ㅠㅠㅠㅠㅠㅠㅠ 민슈가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있어서 심장 쪼개질 것 같아 진짜ㅠㅠㅠㅠㅠ윤기야 ㅠㅠㅠㅠㅠㅠㅠ흐어ㅠㅠㅠㅠㅠ민윤기ㅠㅠㅠㅠㅠㅠ
****** 민윤기 가지마아아아ㅠㅠㅠㅠ 그냥 걷는게 저렇게 멋있을일이야ㅠㅠㅠㅠㅠ?????
****** 민윤기랑 박지민ㅋㅋㅋㅋ존나 지리놐ㅋㅋ
****** 민윤기 사랑합니다
****** 세상에나....ㅠㅠㅠㅠㅜㅜㅜ 풀네임 민윤기오빠.....ㅜㅠㅠㅠㅠ응급실행o<-<
******민윤기가 내 심장을 발로 차면서 걷는거같다
****** 민윤기 모델설..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sugabreath

From Twitter

******예.민윤기 주머니에손넣고걸어나오는거에한번 목폴라니트에한번 어깨에한번 비율에한번 마지막웃는거에한번 심쿵했습니다. 예. 빅히트. ....♥
******와씨;;;;^;;;;^;;:;;;::?;;.??- 미쳤나고~?~!!~!?? 모델이냐고??? ? ? ??-?? 아이돌이냐고 모델이냐고 ..-.-.?^??? 씨익 웃지말라고 내 심쟝 아파줍니다~~~!~!!^::^' 아 민윤기 사랑훼
****** 하..민윤기..
******세상에 민윤기 ㅠㅠㅠㅠ 왜
******ㅌㅋㅋㅌㅌㅋㅋ칭구 반티 등 문구가 민윤기 고소
******저 여유있는 웃음과 가벼운 걸음걸이... 여기가 런웨이가 아니라면 도대체 어디로 가야합니까 선생님 #민윤기_천재전력
******~~민윤기존잘~~~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Loss_suga

From Twitter

******아 진짜 민윤기 내 심장에 안좋아
****** 워메... 미친... 비율봐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민윤기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가 가지마라니...아.... 비속어 진심 🐶설레.. 사랑해 민윤기
****** \민윤기/ \멋있다/ \민윤기/ \멋있다/ \민윤기/ \멋있다/
******민윤ㄱㅣ 다리 봐.. 다리..
******아 진짜 민윤기 전신 최고
******민윤기 모델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사랑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내 최애인 이유가 있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웃어주셨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니뮤ㅠㅠㅜㅜㅜㅜ찬양해라 ㅠㅠㅠㅠㅠㅠ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Disconsolate_S

From Twitter

******민윤기 완전 모델아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윤기 비율 봐 ㅜㅜㅠㅠㅠ. 넘 예쁘고 옷도 예쁘고 윤기 존재 자체가 너무 좋아
****** 민윤기 !!!!!!! ㅠㅠㅠ
****** 모델처럼! 잘 생긴 민윤기 💕
****** ㅠㅠㅠㅠㅠㅠ 민윤기ㅠㅠㅠㅠㅠ미모열일ㅠㅠㅠㅠㅠ 웃는거봐ㅠㅠㅠㅠㅠ심장아..어레스트
******죽어도 여한이 없을 거 같다... 존나 민윤기 개 쩔어... 😭😭😭😭😭😭😭😭😭😭😭😭
****** 민윤기 질생겼다!!!!!!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haaaeuun

From Twitter

****** 민윤기..ㅠㄴ 기야ㅜㅜㅜㅠ너무말랏다ㅠㅠㅠㅠㅠ안쓰러어ㅜㅠㅠㅠㅠ흐아ㅏ 그래두 비율좋네 우리융기ㅠㅜㅜㅜㅠㅠ모델인줄👍👍👍 멋있어 윤기야ㅠㅠㅠㅠ많이먹어 사랑해 💓💓💓
****** 민윤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4월 11일..민윤기은발..폴라티..끄적끄적 오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모델 민윤기 😍
****** 민윤기 이위험한남자 웃지마아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
****** 오빠가 걷는 길은 레드카펫 깔려있구.....그 레드카펫 내 피.......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 민윤기 이 위험한 남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꺄아아아아아아어아아아아아어어ᆞㅁㅊ.....미쳤다.... ..하민윤기...사랑해진짜로.......... .개멋있어..... ......... ......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mydelight__V

From Twitter

****** 민윤기 대박 !!!!!!!! 😍😍😍😍
******오진다 피지컬 오져!!!!!!!!!!! 민윤기 존ㄴ나 까리핮니다!!!!!!!!!!!!
******민윤기 걸어오는데 순간 모든 움직임을 멈췄다ㅋㅋㅋ
****** 민윤기비율바....와.....윤기어빠ㅜㅠ💙💙ㅠㅠㅠㅠ아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옷바여ㅠㅠ
******민윤기 개까리;;;;;;;;;;;;
****** 아니 모델이세요? 비율 ㄷㄷ... 무슨 키 180인줄... 민윤기짱짱맨뿡뿡
****** 민윤기는 왜 또 멋있니ㅠㅠㅠㅠㅠㅠㅠ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min_suga739

From Twitter

****** 윤기야..어디가...한번 멈춰줘..그앙ㅜㅜㅜ모델이여모델ㅜㅜㅜㅜ워킹보세여ㅜㅜ세상사람들 이게 바로 방탄의 슈가에여ㅜㅠㅜ본명은 민윤기ㅜㅜㅜ엉엉ㅠㅠㅠㅠㅠ👏👏👏💕💕💕💕
******으아아악애..... 민윤기.........가지마아...
****** 민윤기 ㅠㅠㅠㅠ
******와 진짜 돌았다 민윤기
****** 와 ..... 회색 민윤기 인생머리... 모델인줄...
******헐.....민윤기......ㅠㅠㅠㅠㅠㅠㅠ
******아나 민윤기 뭔데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hy_930309

From Twitter

******민윤기 개멋저 미친 대미친 개간지나
******세상에 민윤기
****** 어디가아아아아아ㅏㅏㅏㅏ!!!!!민윤기이이이이ㅣㅣㅣ이이기기이ㅣㅣㅣㅣㅣㅏ!!!!!!!!!
****** 민윤기ㅜㅜㅜㅜ뭔데ㅠㅠㅜ
******아 진짜 민윤기 미쳤어
****** 엄마!!!민윤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냅두라구ㅜㅠㅠㅠㅠㅠ내심잘거덜나쪄여ㅠㅠㅠㅠ ू˃̣̣̣̣̣̣︿˂̣̣̣̣̣̣ू
****** 와 민윤기 모델이세요...???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blcckbs

From Twitter

****** MIN YOONGI 민윤기 ㅠㅠ
****** 헐미친 와 연예인민윤기다.....
****** 오늘 민윤기폴더 다털어야되는 부분?
******민윤기 때문에 시작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ㅋㅋㅋㅋㅋㅋㅋㅋ스웩은민윤기고요~
****** 민윤기를 고소합니다!!!! 사람을 계속 죽이니까요!!
****** 민형 뽕이 찬다ㅜㅜ근데 너무 수시로 차는 게 문제... 핰 나 첨엔 민윤기를 고소합니다 이해 못해쨔나 근데 이젠 나도 외치고싶다...내맘을 아프게 해써!ㅜㅜㅠㅠ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BEE_Beliebee

From Twitter

******아 진짜 민윤기 개설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일하게 민윤기 라고 부를 수 있는 사람...............
****** 주변에 미늉 최애 진짜 많은듯^0^ 민윤기 이쁨보스...,
****** 7. 방탄ㄴ 민윤기만ㄴ 치였습ㅂ미다 이쁘게ㅔ 생겼더라ㅏ구요 친ㄴ구때문에 치ㅣ였습ㅁ니당
****** 그냥 되게.. 많이.. 생각나고 그립네 민윤기
****** 저도!! 친구가 어디서 배웟냐고 묻길래 민윤기! 아 슈가! 민슈가!! 햇다가 홍대에서 버려질뻔햇어요ㅠㅠ
****** 민윤기천재짱짱맨뿡뿡 😉
******라 라임이는 임 임자가 있어 민윤기라고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min_suga739

From Twitter

******역시 민윤기...사랑스러워
****** 6 방탄_ 슈가 내가 2D만 팔줄 알앗지?????????? 늪지대만 파는 줄 알앗???지????? 아이돌겸 방탄 입덕 2년 4개월째... 나는 민윤기를 앓고있다 민윤기 피부 오지구요 지리구요 윤리구요 ㅎㅎㅎ 아 하얀남자 최고
******민윤기 잘생겼다!!!!!!! 고래고래
****** 사랑해요 민윤기
******으아ㅠㅠㅠㅠㅠ알티ㅠㅜㅠ솝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 말할때 씩 웃는거 개쥬아ㅜㅜㅠㅠㅜㅜㅜ
******여러분 소개합니다 방탄의 머리색을 담당하고있는 민윤기입니다👏🏻👏🏻👏🏻👏🏻👏🏻
******민윤기사랑해!!!!!!!!!!!!!!!!!!!! #1일1사랑외침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new_spring39

From Twitter

******끄어ㅏ마누마카애ㅏㅏ버버너 눈마주쳐써!!!!!! 봐써!!!!! 민윤기 내가 봐써!!!!!!!!!!!!!! 또 덮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윤기 선생님 뭔가 에엑 스러운데 존나 잘어눌림....... 성격 개차반이라 반 애들 들들 볶는데 또 세심하게 챙겨주는 츤츤선생님이라 인기가 많은데 잘생기고 옷도 잘입어서 선생님들 사이에서도 훈훈하기로 소문난... ू˃̣̣̣̣̣̣︿˂̣̣̣̣̣̣ ू
******찡찡 시 ㅂ... 찡찡좋아 시브으으으으으으아아알 #민윤기_귀여움전력 #민윤기_말투전력




민윤기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Wy_oung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MIN_DAY_TO_DAY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JIN_JIN1204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DULUMALI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YGWR_0309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qgfhagrbts_217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DULUMALI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weather_glossy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bts_limbo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MIN_DAY_TO_DAY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swanboy_JM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DULUMALI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iwenS2m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iamdchu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김남준 BTS SUGA 김석진 박지민 정호석 방탄 김태형 susu_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