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5:44 ALL

******태어나줘서 고마워 빅스만을 사랑해♥ #빅스 #VIXX #엔 #레오 #켄 #라비 #홍빈 #혁
****** 라비에가 예뻐요
****** 라비에 사랑해..
******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심ㅁ쿵 했었음 그래가래 청천히 와ㅏ라 라비님
******라비한테ㅔ는 직접말하려햇는데 우선이야기ㅏ 더하고싶어서 버티ㅣ다보니 ?
******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 뇨끼인가 라비울인가 ㅋㅋ 뭐가되든 귀여워!
******별주부전이면 토끼가 나온다는소린데 혹시 라비츠나오면 어떡하지 그럼 양심없다니네 총기난사하러갈거임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haruko_yukina

From Twitter

****** ㅋ ㅋㅋㄱ ㄱ ㅋ ㅋ 서든에 찌든인생 쎄라비
****** 라비오빠 투표하러갔구나~~잘했어요♡♡
****** 동기한테 인정받은 라비에의 예ㅔ쁨
****** 팝콘 씹는 라비쯔 오지상
****** 라비보고싶다
****** 울이 멋진 라비두 투표했구낭~~ㅎㅎ
******아 라비린 체력 다시 막힘...흐드으ㅠㅠ

****** 어디서 해써?ㅅ 라비 옆 미츠비시??
****** 라비님 완전 동안이신대...보는눈이 없으시네요 그분..ㅜ
****** 라비 디그레이맨 티키라비 좋아했음 랄라 ~~ 안대캐 정말 좋다는 헤어밴드도 글코
****** ㅋㅌㅊㅌㅋㅊㅌㅋㅊㅋㅌㅊㅋㅌ흐악 ..그러개요 /...라비도 라비캐 나이적을줄앐앗ㄴ는대 생각보다 많은편이라 놀ㄹ랏어요 ...헉 조와 삼춘이라고 부를래요! 삼춘! 따먹는다 ! 어 ??
******라비누나 꺄ㅑㅑ
****** 라비쮸 미카 ~!! 넘넘 이쁘어요♡♡♡
****** 엉엉 와락 쥬물쥬물...쓰담쓰담..라비니므🎵💖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GlowingMoment

From Twitter

******왕왕 라비 입금 확인 됐당! 라비 이름 이름 뭐로 할까!
****** 아눀ㅋㅋ 라비입니닼ㅋㅋㅋㅋ 전 앞으로 최애는 남이해주고 옆에서 쓰담쓰담할거에요ㅎㅎㅎㅎㅎㅎ
****** 여스노, 라이, 베바, , 남라비, 인, 카민, , 네요!
******으아 피에 젖어서 눈웃음 짓는 라비란스...
******사실 눈꼬리 처진캐는 취향이 아니라 과거 라비 최애 카나타 그릴때마다 눈꼬리 올러주규싶음
******ㅁㅓ뭐뭐지 앤오님이 그리신 라비보고 순간 예쁘다고 생각했다 도랏나봐 이마쿵 이마쿵 이마쿵
****** 에.......? 등을 치는 손을 느끼곤 뒤돌아본다 라비군 안녀엉해요오...!

******뷰라에서 피아노치는 레오가 피아노 위의 라비를 노려보면서 넌 나를 떠나가도 괜찮아, 할때 진짜 너무.. 악에 찬 어린애처럼 처절하다. 난 괜찮아. 그러니까 참을거야. 놔줄거야. 하는 이성과 비웃는 본능.
******라비시
******원식시 #RAVI #라비 나른한 오후에는 조금 쉬어도 좋아요 aceravi
******라비시♥ aceravi
****** 룽님두 미적감ㄱ각이안좋은가보내요! 라비님 걱정입니다~~! ㅋㅌㅊㅋㅊㅋㅌㅋㅊㅋㅋ어...라비는 자제안할ㄹ래요 키스미키스하자따먹ㄷ는다
******공부하기실어~ 라비는 자고있고~
****** 여스노,언냐, , , 남라비, , , ,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starlight__215

From Twitter

****** 헉 라비님 무슨촬 다녀오셨어요'0'? 그와중에 입 넘 예쁘셔..!!
****** 네? 지나가던 라비 오너
******1. 웨딩피치:릴리>사루비아 2. 슬래이어즈카우링 3. 이누야샤미륵 4. 하가렌아르퐁스 5. 차차쎄라비 6. 오즈의마법사도로시 7. 포켓몬스터파이리 8. 모래요정바람돌이천재 9. 세일러문비너스 10.입방체:크로뮴
******흑흑 탐라분들 라비 사새오 머
******나와따네~ 나와따네~ 라비가 나와따네~
******오너가 난독 살짝 있는듯... 가끔 이름 햇갈려여... 가비라비레비... 비브라더즈...
****** 운세 부탁해 라비!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starlight__215

From Twitter

******레딕은 고구마! 라비는 제비꽃! 루돌프는 루돌프!
******아무 생각없이 입었는데 스트라이프에 체크는 지옥이라고 했던 김라비의 다급했던 목소리가 들리는 듯 해서 웃음 😈
****** 허억..? 라비광주애잇을땐 그런거몰르구 그냥 엄마가 갓다와라 해서 신분증만 들구 덜렁덜렁갓는대?!?!
****** 하멜른은 룽님 남자친구에요 꼬옥 아마쟈 라비님 그 신청서에 브금 깐거 크기 어케 줄여요??ㅁ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님 소속 구 어디신지 확인하구 그냥 투표 하는데에 신분증 들구 덜렁덜렁 ㄱ가샤서 도장 쾅 하구오시면댄답ㄴ니다 ㅅ 9 라비는....소속..구가...네시간반이나...떨어저잇ㅈ지롱..^^……
****** 우리 라비라비♥♥헤헤
****** 나은아...굴라비언니 굴바이크 타지말라그래.... 타다가 넘어져도 재밋데....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footwipenogonim

From Twitter

****** 라비남ㅈ자친ㄱ구내요 사랑해 키스미
****** 항상 최고에요 라비 짱짱맨 사랑해여~♥ #명불허전김라비 ♥
******하라비:"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때이다" 라든가 "무엇을 하든 이미 늦었다는 건 없다"라는 말은 역으로 말하면 지금은 아무것도 안 해도 된다는 거니까 그냥 자야겠다
****** 내전용 메이크업샵이 라비올때쯤 휴업이라ㅠㅠㅠ 고민중이닼ㅋㅋㅋ
****** 크윽,,,,ㅜㅜㅜㅠㅠ치에느님께서 라비 질럿으면 조켓다!!!ㅋㅋㅋㅋ
****** 솔라비님.....히루님....참가.... 메모
****** 제 모토가 사이즈당 3체인데.. 유딩이 3체로 줄였는데 또 지르게생겼네욬ㅋㅋ 라비 다신 안풀거같더니 저걸 또 푸네요ㅠㅠ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starlight__215

From Twitter

****** ㅠㅠ하..사실애니나오면 어떻게든치이지않ㄹ을까...란생각은잇엇는데 알랑이 라비알렌보니가 진자...여기치일각이 48456465번서버린거가타..ㅠ..ㅠㅠ.
****** 언니 라비 질러여?!ㅋㅋㅋ
******라비나 한바퀴 돌까....
****** 저는 라비헤어라구.. 그 서가앤쿡 땡싀북싀 큰길 쭉 내려가면 있는 곳.
******라비의.삼대요리 신맛이나는 마요네즈 연어콩죽 바다에 담겼다나온 만두죽 New 설탕이없는데도 단맛이나는 캠밸스프 리조또 피해자라비네 집 변기
****** 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 ㅋㅌㅌㅋ ㅌㅌㅋㅌㅌㅌㅋ 괜찮아요 라비도 못생꼈어요
****** 아싸라비얏 삐용삐용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난닷 전 플루토가 기억이 잘 안나네요...다시 읽어야겟어여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starlight__215

From Twitter

******탐라보는데...라비님 눈새구나... 식은눈
******투표인ㄴ데 과외 4시간.. 세라비
****** 힣ㅎㅣ히히 어제 겅부하기넘시러서 옛날에 모아뒀던 짤들 다시봤는데 거하게치였어요....디그..넘나 조흔것....ㅜㅜㅜㅜㅜㅜㅜ엉엉ㅓ주ㅜㅜㅜㅜㅜㅜ지호님 칸다나 라비 혹은 티키해주세여ㅜㅜㅜㅜ
****** 목스님 안녕하새오!!🙇 첨엔 리틧만 해주셔서 헉 이고 어떻게 해야하는거지 하고 안절부절 못했는데 팔로까지 해주셔서 아싸라비요 하고 이르케 목스님 잡으러 달려와쏘요!! 팔로해주셔서 감사해요 저희 같이 열심히 슙른합시다🙆👍
****** 역시 멤버피셜~!ㅋㅋㅋ일방에서 혁이가 라비상노펫이라고ㅋㅋㅋㅋㅋ근데 그런 음성 모을줄 멀르는 컴맹,,,
******알라깔라알라깔라또깔라비띠
******라비린시아 아이콘보고 개쎄게 치일뻔해따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footwipenogonim

From Twitter

******아 근데 호시노 그림체 변화떄문에 라비랑 칸다는 소년 -> 성인이된 느낌인데 알렌은 소년 -> 소녀 가 되고있잖아...?
******가챠 오늘인가 내일인가?? 유성대일린 없고 라비츠나 부활동중 나오겠지..
******글쓰기 과제 특강 봤는데 존잼 예감!!!! 1번은 내가 사는 공간에 대해 묘사하고 서술하는거 2번은 가깝거나 추억이 있는 사람에게 편지쓰기... 2번 밑줄 쫙ㅋㅋㅋㅋ 서온주최러들한테 쓸까 서라비한테 쓸깤ㅋㅋㅋㅋㅋ
****** 구 라비
******냥라비아
****** 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포동포동 해지셨으면 조개는 필요 없겠군요... 시무룩 가라비 던짐
******chyoji_krbot 쵸지! 오랜만에 라비나 보러오지 않겠어? 아니...딱히 밭일을 하는데 일손이 모자란건 아니니까...그,근성!!!!!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Bitaek_S2

From Twitter

****** 힘내요ㅠㅠㅠ교정은 아픈줄 몰랐어여ㅠ 솔라비님 화이팅 ㅠㅠ
****** 라비의 얼굴이 작네요 ㅠㅠ
******학생회장 토리....나이츠리더 아라시...라비츠리더 토모야...홍월<<<<소마.... 소마도 혼자군..웃음
****** 솔라비님 힘내요 ㅁ/ 돈이 무서운거지 그닥 아프진 않아요!! 소리도 무섭지만!! ?
******눙눙눙뉴뉴뉴뉴뉴뉴^^ 라비랑 수고했다!!! RT
****** 오옷 갈수록 멋있어지는 라비!! 저도 투표하고 출근했으요 ㅅ..정상..정상근무..하...
****** 오오 시기 투표 굳 레오 켄 라비 혁 했으니까 이제 엔 콩만 하면 끝!!! 잘했어 오빠♥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JaehwanSG

From Twitter

****** 삼님 다굴... 세라비!!!!
******허거걱 라비님 캐두넘조와~! 나쁜마녀이거보구 액정 한참 쓰다듬엇어욧💃
****** 아니원식아얼굴이이러케작으면반칙이쟈나ㅠㅠㅠㅠㅠ우이라비핵멋이쨔나ㅏㅠㅠㅠㅠ
****** 엌ㅋㅋㅋㅋ고생하시네요ㅠㅠㅠㅜ전 후천적으로 임플란트행.....아니 이게 무슨소리요 의사양반 ㅠㅠㅠ솔라비님도 고생 많으세요ㅠㅠㅠ뭐든 이 건강한게 최고ㅠㅠㅠ
****** 라비오빠~👍
****** 우왕~~~~라비오빠다~~~~~~!!!!!!
******라비쨩 ㅠ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heartravi_vixx

From Twitter

****** 라비아😄💕
****** 우리 라비 투표했네~~💖 어제 늦게 잤는데 피곤하지는 않는지.... 라비는 보면 항상 열심히 살아야지 하는 생각이 든다~~ 고마워~~💖💖💖
****** 역시 빅스👍 역시 라비👍 멋져멋져💕
******이 비니, 따뜻하고 포근해~ 라비도 써 볼래?
****** 내가 차마 딴 님 공략 중에도 클라비스님이 고백해오면 차마 뻥 차지를 못 했을 정도임. 나 차는거 그냥 망설이는거 없는데도 그 분을 차면 두번다시 내가 누군가를 사랑하는 일은 없을 거라 말하는게 그게 마음이 아파와서. 눈물나서.
****** 라비둥 투표하러 갔넹ㅋㅋㅋ
****** 나도 마스크 끼고 갔더니 얼굴 인증해야한다고 마스크 벗으라는대 라비도 그랬니...?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MaOuuchama

From Twitter

****** 라비 투표했네!! 잘했어요 우리라비~♡♡♡♡
****** 마스크써도잘생긴라비오빠ㅠ♡
****** 잘했어♡ 멋지당ㅎㅎ나두 내년부턴할수있는데 대선때는 나도투표되겠다~~ 멋져우리라비ㅎ
****** 라비 오빠 질생겼당~~~
****** 라비두 투표하구 왔넹ㅋㅋ
****** 라비는 잠실이징ㅎㅎㅎ
****** 오!! 라비도 투표했구나!! 잘했어!!!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vixxchusuda

From Twitter

****** 4. 안젤리크 클라비스님 정확하겐 시오자와상의 클라비스님 흑발장발, 마음의 상처있음, 지켜드리고 싶음 3박자를 아주 두루두루 갖추고 계신데다, 저 매력과 안타까움을 무려 100도 아닌 1000 무한대로 끌어내주신 그 분의 연기력
****** 하지만... 무기가 라비일 뿐 방어구는 크로니클 충이라구요...
****** 예전에, 교불레전으로 '수속레전이나 뽑아볼까...'하고 합성 돌려서 나온 라비... 하지만 교불이기에 에픽이나 다를바 없죠 헿
****** 잠시만요... 라비면 에픽이랑 동급이잖아요.... 이님이...
****** 전 에픽무기 여런처밖에 없어요... 그것도 항아리... 빙결사는 당연히 갓-라비
******라비의 하얀 피부에 채찍자국을 마음껏 남겨주고싶지 않아요? 칼로 상처내고싶지 않아요? 피가 흐르도록 해치고싶지 않아요?
******160320 Two for the show 2Ravi's 1st Live party R.EBIRTH OX w.Basick #라비 또 보고 싶은 스테이지😢🎵💞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daegun980

From Twitter

****** 욑언늬되게 멋있고 다른사람들이랑은 좀 다른 개성있는 그림체...?! 그림에서 남성미를 느낄 수 있는...☆ ??? 그래도 라비는 카와이혀 헣헣///
****** 헤헤 파츄라비 쫀아!
****** ㅎ헉...ㅜㅠㅠㅠㅠㅠㅜㅠㅠ으으아아아앙 너무조와 ㅠㅠㅠㅠㅠ라비 외주받은ㄱ거잇어서 그거끗ㄴ나면 ㄴ라비두 볼...어어...볼걔.... 무덤발로ㅓ퍽침 ...그려보던가...어... 덤덤 후아아아앙 라인이라니 마토님 ㄹ라비너무조와요 ㅠㅠㅠ!!
******해골 가져 오셨군요. 고맙습니다. 라비던전의 쥐들은 무섭지 않으셨나요?
******야생의 라비를 발견했다! 주인님은 무얼 할까? #재갈을_물린다 #채찍으로_때린다 #다짜고짜_덮친다
******아 도트 스톡 진짜귀여워 3개는 바꿔야지 G레드 미친 ㅠㅠㅠㅠㅠ존예뻐어 빨간 바인더도 미친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미라비 덱케 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아타리이이ㅣ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라비!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Uncco__

From Twitter

******라비 열한시에씻구 일하러갈거다 ㅅ 9 !!!!!!!!
******라비네 다락방 좋아해! 밤에는 별도 잘 보여!
****** 마침 탐라를 흩으며 지나가던 라비오너 네? 우리 라비하고요??? 나무님이 누구신지는 모르겠지만 늘 편히 대화걸어 주세요~!
******라비 입금했다! 언제오려나! 설정은 뭐하지 두근두근
******일이교시 없으니까 아침이 너무 여유로워.... 쎄라비!
******라비가 매일 시간 엇갈려 나타나는게 너무 슬퍼요ㅠㅠ 대화하고 싶다
****** 아아 역시 식이보다는 라비가...!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o112_d

From Twitter

******요즘 자까님 라비낙서 올리신거보면 애가 너무 자란거같아서 볼때마다 놀란다....아니 본편엔 나오지도않는데 애가 너무 못본사이에 어른스러워졋어 ㅋㄹㅋㅋㅋㅋㅋ
******클라비 오면 말걸어줘잉
****** 으앵 ㅠㅠㅠ흐흑..흑.ㅎ.긓ㄱ.ㅎ..저는..젤라비님책,,품졀대서 못..삿어요,,,,,저증말..넘안일햇다,, .... . . ㅜ ㅠ ㅠ ㅠ ㅠ저진자그날슬퍼서오열한,,,😵😵흑..흑부졷한책이지만감사해요ㅠㅠㅠ다담엔꼭닉넴적어주시기ㅠㅠㅠ
******라비 근황은 작가님이 그린 낙서로만 알수있다..
****** 엥..엥 ㅠ ㅠ ㅠ에에에엥ㅠㅜㅜㅠㅠㅠㅠ제젲제젤ㄹ라비님?!니니닉넴란에..적어주셧어요?제제가아는분들은 여엽서라도하나씩더드릭우,,그랫느대 ㅠ ㅠ ㅠ ㅠ너어어어버버버ㅠㅠㅠㅠㅠㅠㅠㅜ
****** 라비에가 내 앤캐래!!!?
****** 잘생겻다 잘생겻다 어쩌고저쩌고 라비가짱이땅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cyp_reading

From Twitter

******라비 좋아..슷키...
******내구남친... 라비...
****** 유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통숰ㅋㅋㅋㅋㅋㅋ후하후하....호시노 선생님 라비 제발...무사ㅏ하ㄱ.....ㅔ..... 주륵
****** 헉....헉 진짜요....? 헉 라비 어떻게되는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걱정 근심가득 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ㅏ악 빨리 라비 보고싶어요 눈물줄줄
****** 호시노가 라비가 어찌될지 미리 생각해 놨댔어요 원작 진도가 거기까지 안나갔을 뿐이지......
****** 영고라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비쨘.... 왈칵
****** 영고라비.....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AntiqueRuin

From Twitter

******5. 그 다음으로 나타난게 채운국 이야기의 랑연청. 첨엔 유라 카이리 씨가 일러스트 담당이래서 궁금해서 봤다가 태양을 닮은 그 남자의 배려심에 빠져 들었다. 최애는 클라비스님이지만 차애는 연청으로 올라왔던 순간 #마음당_역대최애캐_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비의 안부질ㄹ문은 없다는ㄴ게 넘ㅁ 슬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라비아는 위험한 말이에요..! '그라비올라' 랍니다.
******엔&라비 무대 얘기 하는데 통역분이 라비를 레오로 잘못 말함 ㅅ 나?? 손가락ㅋㅋㅋㅋㅋ ' ㅅ ' 레오상 스게~ 무대 두개한거야? ㅅ 아리가또 이와중에 ㄴ 왜 웃는거야? 나도 알려죠ㅋㅋㅋㅋㅋㅋ
******누가 쭉정이야! 이바보 라비~~!!!!!
******라비는 인간관계에 조금 서툴지만, 약하진 않아!
******칠득이예요! 라비의 애완 촉수식물인데 엄청 귀여워요. 물을 주면 커져서 라비를 덮치는데 테크닉도 좋... 흐흐흐....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AnnDySJFAIRY

From Twitter

******아침부터 #라비 요염 터짐ㅎㅎ
****** 라비라해도 좀 너무하다
****** #피키_빅스 빅스LR노래를 다른 멤버들이 불러보는건..? 레오랑 라비 제외 시범만 꼭 보여주고 보컬파트와 랩파트 나눠서 두명씩 짝지어서 불러봐주세요~예를들어 만약 엔,혁이 한팀일 경우 꼭 보컬 담당 래퍼 담당 정해서!!
****** 라비도 지금 이럭개보고잇아요 아 너모 어이가업어가지구 ㅋㅋㅋㅋㅋㅋ에드가는 조은생ㅁ명체거든요 ㅠㅠㅠ?!????자ㄱ구 이쁜이욕하지마새요!!! 으르렁루피!
****** 응응 라비님이 잘못한 거 아니면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좋아요! 전 자기 인생 알아서 잘 살겠지~ 하는 무책임한 생각을 한답ㅂ니다.. ㅋㅋ좋은 것만보고 좋아하는 것만 생각하셔요! 아 물ㄹ론 에드가는 좋지못한 생물쳅ㅂ니다 철쭉
****** 무슨 일인진 몰라도 그렇게 생각한다면 신경쓰지 않으시는 게 좋아요! 괜히 그런 사람한테 감정소비해봤자 라비님만 손해시니까요! 일 잘 풀리샸으면 좋겠어요! 화이팅!
******라비에게 있어서 제일 야한 복장은 뭐니뭐니해도 주인님의 큰 와이셔츠 한 장만 걸치고 있을때죠. 주인님께서 와인이라도 뿌리면 몸에 달라붙어 우어어어어어...!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ImBears

From Twitter

******예전 라비랑 블루밍라비랑 뭔가 다른건가??
******흠 닼고풀에 라비가 쩔공을간다고?
******근데 민수가 라비 사면됌
****** 라비는 나의 건강의 근본이에요~^^♥라비의 덕택으로, 누나는 매일 일을 열심히 하고 있어요۹ ÒہÓ ۶앞으로도 쭉 사랑해용 ●’ᴗ’σ σணღ*
******근대진짜 실엇어 오고가면서 개속성희롱발언해가지구 라비도 도망침
****** 홍밤님댁 라비는 어떨지 너무 기대되네요😃!
******개념님의 노고에 세라비☆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suki_vixx

From Twitter

******라비리비를 할까
******새벽네시에 라비를 주문했다 헿헿 넘 일찍 잠들어서 지금 깨버렸어.
******라비 색칠공부할래 라비대신일할사람
******근데 최애앞에 취향 소용없단게...응.., 내 취향대로라면 알렌 존ㅂ나 취향인데 디그최애는 라비
******헉 미친 확정됐나봐 내 존잘님 카라 포토북2탄 😭😭😭😭😭😭😭 으아아아아ㅏ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인생~~~~!!!!!!!쎄라비!!!!!!!!!!!!!!!!!!!!!
****** 인생!^_^ 세라비?
******라비님 만나고 더 심해진 기분. 음!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han_yurin__

From Twitter

******24' 에게 파울을 가한 라비옷
******다른 멤버들도 참 후로휴ㅔ셔널한게 입 잘못 놀린 거 하나 없지... 나 라비가 ㅃ디스에 부처멘탈로 응수한거 이제 봤잖아... 너무 라비답고 멋짐.
****** 저기ㅣ 라비님 유투브 태긐ㅋㅋㅋㅋㅋㅋㅋㅋ
****** 라비스차그램 #VIXX #ZELOS
****** 'W' S ☜라비
****** ㅋㅋㅋ마쟈 나도 애니 잘 안보는데... 이건 봐야겠는것... 후 티키..라비..나의 양날개..
****** 5.디지캐럿-라비안로즈 우사다 토끼이기도하고 예쁘다 넘 이쁨.전신핑크 졸라짱임.새초미 일본판이랑 성우도 같당...운명인듯...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fuAvGfSWZfrj40l

From Twitter

******ㅅ으흑흑 라비쮸ㅜㅜㅜㅜㅜㅜㅜㅠㅜ
******챕터 10까지 하고서 라비부스 피피티 외워야게따....
****** 이 사진,라비 멋있다~진짜👍💕
******아니 이게 아니라 암튼 칸다... 칸다 뉴짤조고 흥분했음 그냥 뉴짤도 아니고 왜 라비랑 등 맞대고 있어가지고 방언 터지게 하는지 어휴... 작가님 이러시면 감사합니다 다음엔 티키랑
******음 머 라비쪽도 비슷하지 않았을가나 같이 어려졋으니...
****** 아진짜 잘생겼다...김라비😍😍😍😍 오빤 언제부터 그렇게 잘생겼나!!!
******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싸ㅏ라니.... 아싸라비여 하는 그..... 재미없음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roopi_rabi

From Twitter

******우웅 라비 동요엄청조와해 ㅅ 9 이름님 빨ㄹ리 캐내라 라비캐가 동요불러줄ㄹ개ㄴ
******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아니 쉬바 전에 리나리 생축짤에서도 알렌은 없고 리나리 칸다 라비 이렇게 있다고.... 쩔지 않냐고...... 잤네
****** ㅋㅋㅋㅋㅋ맞아요 몬가 여캐들이 애매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로드가 좋았던 것 뿐...인.... 저도 티키랑 라비가 호감이었구.....222 주인공은 항상 좋아하는 축에 드는 편이어서 알렌도 좋긴했는데
****** ㅋㅋㅋㅋ전 디그레이맨.. 끌리는 여캐조차 없었어서 미적지근하게 봤던거같아요.. 어린마음에도 티키와 라비 캐릭터가 각각 좋았던 정도... 그냥 호감 로드도 조아해써여! ㅋㅋㅋㅋ 초반부에 나온 노아들 캐디가 참 조았구...
******라비 성우가 누구엿다고.,?젝일 기억안나네
****** 사쿠라이타카히로 칸다 .. 스즈상이랑... 라비 ㅁㄹ 여튼 성우 다바뀜
****** ... 최애급 차애가 티키일뿐 마음의 고향은 라비입니다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sjsj77281

From Twitter

******라비자긴 빨리 넨네하길ㄹ...
****** ㄴㄴ... 라비 여전히 공기... 나 언니가 크로스랑 코무이 얘기했던거땜에 재탕할때 나도모르게 함 더 보게되더라 ...
******다시보니까 라비 너무 샋스하내요 오홍홍, , , 꿀벌어로 "빠빠미홍홍"이다,,,
******아무튼 라비랑 칸다 잤음 사귐 갈데까지 감 내 안에서 둘은 이미 사랑은 아니어도 몸정은 텄다구
****** 아 너 라비 최애.... 라비 맞지?
******그리고 칸다는... 모냐... 연꽃... 그때의 나는 그 연꽃이 무슨 떡밥인지 추리할 수 없었다 라비가 북맨인가 뭔가.. 망치쓰고... 칸다 성격더럽고... 예쁘고...근데 성격 더럽고... 내 주변에 저런 사람 있었으면 같이 안다님 ㅋㅋ
****** 저두욧!! 저두욧!!!!!!!!!ㅠㅠ0ㅠㅠ 오늘 너무너무 행복한 날입니다!!! 후후 태그하길 너무 잘했군요!!!!!! 숏쥐님 .,,. 한가해지시면 라비그려주쉬기~~~!!!!ㅠㅁC= 얌젅! 빠샤 화이팅입니다!!!!!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JaehwanSG

From Twitter

****** 김라비를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D
****** 힝 8ㅁ8...흑흑...자랑좀해죠요..균일라비 조아한단말야..흑흑.. 소찌님 그림 보고싶허요..... 커미션그림 보러간다.....
******라비시✌
******라비시! 뾰로롱~ ...ㅎ 그냥 챙겨보고싶었어요...ㅎ 잘자고있나요? 깨어있나요? 빅스도 별빛도 다들 아프지말고 건강히 세월이 흘러 홀홀홀하며 웃을때까지 오랫동안 함께 합시당 ↖ ^0^ ↗ ♡♥옷옷옷촛옷옷옷♥♡
******ㄱ 길가메쉬/그림죠 ㄴ 나라쿠 ㄷ ㄹ 라비 ㅁ 미스틸테인/마미 ㅂ ㅅ 스쿠알로 스페르비 앤 마이어/아카드 ㅈ 제레인트 ㅊ ㅋ 카이/쿄우야/카이바/크라우스 ㅌ 트레스 이쿠스 ㅍ 포트거스 D 에이스 ㅎ 히루마/하네카와 #ᄀ부터_ᄒ까지_최애캐
****** 라비시❤💚💜💙💛
******원식시 #RAVI #라비 오빠 오늘도 화이팅!♡ aceravi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Pri_StarLight

From Twitter

******❥❥ 라비 time
******❣사랑하는 라비시❣
****** 아....아쉽다.....칙쇼......!! 파인더시리즈나 막 하라다나 그라비테이션 막 그정도는 되야제!!!!!!
****** 같이봐요...균일라비 보고싶다..ㅠ
******라비님눈에 뭔가꼇어요 호모레ㅐㄴ즈를빼드림
******아 진짜;; 테샤라비 결혼 언제해요?
******나 역극동에서 라비도 했었고 누구야....유시도 했었고...아츠키도 했엇고.......기억안남...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maesang_eeee

From Twitter

******레알 찮은이형..... ㅋㅋㅋㅋㅋ 원식이한테 물기 공격 했다가 귀 잡혀서 깨갱 ㅋㅋㅋ 이거 완전 햄찌 아니냐?!??? ㅠㅠㅠㅠㅠㅠ 둄마 1092 ㅠㅠㅠㅠㅠㅠ #빅스 #VIXX #레오 #라비 #햄찌
****** ! 아이는 쓰다듬을 받았다 쓰다듬는 것은 칭찬이다 아이는 칭찬을 받았다 착한 어린이는 칭찬을 받는다 아이는 착한 어린이다! 꺄르륵 기분좋게 손길을 받던 아이는 라비의 손을 끌어다 또 무엇인가 썼다 포, 가족 있나요?
****** 저는 라비가 최애였어요오
****** 라비님두 예쁜꿈꾸시구 쫀밤대세용!!!!!
****** ㅋ ㅑ아아앆!! 숏쮜사마!!!ㅠ0ㅠ0ㅠㅠㅠ 요즘 너무 바빠보이십니다!! 찰따따따ㄸㄲ!!! 현실,.,.현실 파이팅입니다..!!ㅠㅠ-ㅠㅠ 라비 .,,.라비가 보고싶군요,.,. 반짝반작 소우주 눈망울 우주최고 사랑스러움입니다ㅠ-ㅠ-ㅠㅠ
******균일라비 조나 조하......ㅜ
****** 그렇다면 내 그대를 라비라고 부르겠네! 허나 장사꾼이었을지도 모른다, 라는 것은 애매한 표현이로군. 지금은 무엇을 하는 괴물이길래 그리 말하는 것이지?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YoonJC_

From Twitter

****** 앜ㅋㅋㅋㅋㅋ 아토팜 유리아쥬 라로슈포제 아벤느 차앤박 세라비 세타필 프리메라 피지오겔 등등 유명한데, 아벤느는 사람들마다 호불호 극심하고 피지오겔은 냄새가 쪼끔 그럴수도.. 난 세타필이랑 차앤박 유리아쥬 써봤는데 셋 다 좋아!
****** 이름? 뭐 별 건 없는데. 클라비스, 이게 내 이름이야.
****** 라비넴듀 쫀밤!!
******라비드 2 당신은 히어로입니까 올피스 이물러스 2 <커뮤 2달전에 시작한 애
******올라비 그릴가..... 그릴수잇을가........ 나같은 소비러가 참여해도 되는 거싱가............ 흐릿
****** 아ㅏ그듯이엿엌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8개우ㅜㄹㄹ후에ㅛ이제상알파ㅏ라비님이ㅣ이것ㅅ저것ㅅ해주실것ㅅ 기대기대
******류 자는것이다..낼부터 꾸준히 플랭크해야지...이 페이스로는 라비ㅌ갈때 돼지가 될것같아서ㅋㄲ군것질을 넘하는.. ㅋㅋ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S_11013

From Twitter

******광대 아르카나에 속하는 페르소나는 오르페우스 1 , 슬라임 12 , 레기온 22 , 사악한 프로스트 34 , 오세 44 , 데카라비아 50 , 로키 58 가 있습니다.
****** 라비 지지.............
******엘알 뷰라 포카 교환 원합니다! 저-별빛님 라비캐릭or엘알캐릭-엘알실사or레오캐릭 교환원하시는분 답글이나 디엠보내주세요! *무조건 직거래입니다 얼굴보고 하는게 안심되서요ㅎㅎ
****** 제가...알파.....를...요....? 흐릿.ㅅ......... 그건....그건..그정도 능력은...라비님이나 무룩님정도 돼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ㅜㅜㅜ 오열ㄹ한다
****** 빅스 저주인형 앨범 포카 라비 켄 엔 혁 0.5에 팝니다 가져가세여 가운데 비매 앨범 싸인앨범 은 2.3에 드려여
****** 어닠ㅋㅋㅋㅋㅋ난 왜 먀번 저 셋에서 머무는지 모르겠엌ㅋㅋㅋ심지오 사슬 프리덤과컨트롤도 레오포카,계약서ㅋㅋㅋㅋㅋ라비포카,홍빈설명서ㅋㅋㅋㅋㅋ저번에 이공때 처음으로 혁이 인화..
****** 에이쓰라비...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GlowingMoment

From Twitter

******라비의 손은 고된 노동 탓에 뼈 마디가 굵고, 마냥 예쁘다고 할 순 없었지만. 손등에 입을 맞추면, 안식이 찾아왔어. 너도, 나도.
******그오필은라비정도로상향이필요합니다
******라비가...또...
******라비값을생각해 친구야
******딜자체는 라비가 더 쎌걸요 ㅋ..
******확실히 딜은 좋은데 라비는좀..
******라비는좀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joy_to_woon

From Twitter

******라비랑...세시까지만..그림그릴쨔람.. 히잉..
****** 비택 00년생 빅스덕후 라비최애 덕질한지 꽤 된 벼루비츠 입니다 핳 맞팔은 멘션주세요! 어려워하지 마시구 다가오세요 잘 치댄답니다!!
****** 그리곤 라비의 손을 조심스레 펴, 손바닥에 글자를 적기 시작했다 포, 무언가 찾다 응?
****** 라비가 손을 이끈 방향을 보았다! 그랬어요? 라비의 발끝을 쳐다보다, 고개를 휙 든다! 엇갈림은 다시 만날 기회를 준다 다시 만날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그렇죠? 아이는 맞잡은 손을 기분좋게 흔들며 마냥 즐거워했다
****** 아랐어 라비아로 업글시켜줄깨..
****** 그라비테이션....??
******아 근데 아니무스가 너무 하기 싫어 라비 이걸 어떻게 했대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joy_to_woon

From Twitter

****** 폭로 토깽이 라비녀석은 사실 잘 때 입을 벌리고 잔다. 임무지에서 분명히 봤다. 그것도 입안에 먼지쌓이는 게 아닐지 싶을 정도로 크게.
****** 헉 라비쪼끔만그리다 나갈거갓은대들어기도대여?
******이탈리아 남자배구대표팀에서 주공격수로 맹활약했던 그라비나는 타점 높은 공격력을 바탕으로 이탈리아 남자배구의 전성기를 이끌었으며, 그는 이탈리아 남자배구의 월드리그 통산 8회 우승으로 아주리 군단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배구선수입니다.
******그라비 애니 SD 짱귀;;;;
****** 라비에티님 좋은 밤 되세요! 예쁜꿈 최애꿈 꾸세요🌒
******vixx 이번 컨셉이 그리스로마신화라는 말이 많던데 라비가 하데스라는 트윗도 있더라구요..?? 진짜 미친거 아닌가...? 핵 잘어울려...... 앓음
******증식..안돼....근데 라비 갖고싶다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JAEHwaNy_WAY

From Twitter

******나는ㄴ내일!!!!7시 15분에일어날것ㅅㅅ니다ㅏㅏㅏㅏ!!!!! 졀라비장함
******라비 갖고 싶어오
******140411 #라비 인스타 배경
******라비. 트위터 할 줄 모르지만 심심해요! 소통은 어떻게 하는거지?
******라비 미친...ㅠㅠ
****** 저야말로 고맙져 라비님ㅠㅠㅠㅠㅠㅠ항상 과분한 칭찬을 받아도 되는건지 모르겠고 막ㅠㅠㅠㅠㅠㅠㅠ잉잉 좋아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메라비랑 메이비는 약간 다른데 메라비는 따라하는 거.. 흉내내는 쪽이고 메이비는 완전 카피.. 메이비 쪽이 조금 더 위험함.. ㅋㅋㅋㅋ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Ryuaki0316_D

From Twitter

****** 그리곤 맞잡은 라비의 손을 살짝 당기듯 두어번 흔들고서 포,응? 손가락으로 여기저기를 가리켰다 어느 쪽으로 갔었어요?
******#김원식 #라비 #Ravi 배경화면 #Zelos #VIXX
****** 헉..라비님 울지마ㅔ세여😂😂😂
******헐 라비
******ㅁㄴㄹㄲㄱ 여러분 저를 도와주새요.... 슬ㄹ핑 라비로 이녀석 쌍디를 맞춰주려구 하는데.. 이게 구버전 디폴메쿠거든뇨.. 근데 쌍디한테 신버전 디폴메쿠를 시켜줘야하는지 아니면.. 말아야하는디...안똑같은대
****** 헉 자세한 감사합니다! ^ㅁ^ 9 이번 라비 재출시로 라비바이러스가 더욱 널리 퍼지길 바랍니다..!!
******맞아 나 여태까지 포카 매번 원식이 어니면 레오만 나옴.. 이거슨 운명ㅋㅋㅋㅋㅋ진짜 딴 멤버는 홍빈이..그니까 내가 가지고 있는 그많은 앨범중 늘 출연하는 애들은 홍빈,라비,레오.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hobeom95

From Twitter

******아 난 진짜 요번에 포카 또 레오였음 좋겠다..그리고 하나는 켄이었으먼... 하지만..라비..웡시쿠..흐잉ㅠㅠㅠ
****** 흑흑..드르렁하는인생..세라비.. 글러먹음
****** 라비밈 프사넘 귀여워여 카와이😊😊😊😊😊 마치셀카같아여 하ㄴ악하아ㅏㄱ
****** 그 그냥 지나가는 우라비또B는 한 트잉여의 천사님이셨습니다 제 마음에 다녀 가셨죠...uㅅu/// ♥ 잘받아주셔서 넘 감사해요~
******라비쨔응.....
****** 앗 감사합니다! 혹시 블루밍라비를 노메이크업으로 주문해서 수령후, 다시 구버전 디폴트 메이크업 신청을 넣는것도 가능한가요? 00 구버전 디폴트메쿠를 하고있는 아이와 쌍둥이를 해주고싶은 맘에..!
****** 빅스 LR 라비 포스터 앨범이랑 같이사면 0.3 따로사면 개당 0.5 지관통에 안전히 담겨가요~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Cyan_Knight

From Twitter

****** 빅스 LR 앨범, 포스터 팝니다 포스터는 두 종류구요 하나는 레오, 하나는 라비에요 앨범이랑 같이 사시면 0.3 따로 사시면 0.5 개당 입니다
******귀여웡ㅋㅋㅋㅋㅋㅋ라비이ㅋㅋㅋㅋ
****** 안녕하세요! 귀여운 라비네요~😍 기존의 라비와는 디폴트 메이크업이 차이가 있습니다^^
******리에프 누님한테 치인것같음 마이너인생 세라비
****** 헤헤..라비소식듣자마자 노고님 생각났어요 예쁜쌍디하시길
******시 내생애의 유딩이는 역시 라비ㅠㅠ ㅜ랑 앙팡이 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리핑 앙팡이 나오면 땡치리 자는 얼굴 하야지
******글고보니 울라던전 개편 빡치는게 라비몹들 위키스트떠서 수련도 안되는데 드럽게 안뒤지고 난 걔네한테 한대 맞으면 뒤짐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limelemon26

From Twitter

******근데 이유가 뭐지... 라비타치 디폴메쿠는 구버전이 더 취향
******저 진짜 슬라비 갖고싶어서... 이미 설정두 짜놨단말야 뽀뽀의 쌍둥이 코코! 이름의 이유는 코 자구있어서
****** 보니까 홍빈 레오 라비 엔 이렇게 4빅스 지롱 ㅎㅎ
******노고님 슬라비 성공하시면 분명 올해 안으로 메컵비 청산도 해주실거야....
******아 시 드디어 나 슬리핑 라비 성공하나
****** 안녕하세요..! 새로운 블루밍 라비와 기존의 라비는 무슨 차이가 있나요? 00 >< + 기존의 라비두 정말 정말 귀여워요!
******빅스 앨범 팝니다 저주인형 앨범 포카 라비 켄 엔 혁 개당 0.6 가운데는 따로에요. 2.5-2.8 생각하고있습니다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SB_Aca

From Twitter

******라비 여아도 넘 귀엽고 이쁘다...
****** 라비를 위해 통장에 빨대 꽂으신다던 분도 얼르넝ㄹ른
******<라비서 1장 1절> 태초에 라비가 있으매 남녀노소가 라비에게 욕정을 느끼니 아침에 정사를 시작해 밤에서야 끝나는지라. 이에 소문이 퍼져 이방인들도 라비를 범하기에 이르렀으니 온 땅에 라비를 유린하는 손길이 끊이지가 않더라.
******여러분 라비 주문 달려!!!!요!!
******빅스 앨범 팝니다. 빅스 기적 앨범 팝니다 홍빈, 라비 개당 0.6
******라비지운 원식지운 행쇼 결쇼!!!!!!♥ #지운이
******아.......라비린시아 마저 깨야 하는데 크리스티 카드가 딸려서 레피 못 보고 있다.........무과금......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From Twitter

******4. 디그레이맨-라비 라비가 정말 토끼같고 귀엽고 멋있고 사랑스럽고 그래서 라비른 팠었다☜
******남자인어는 진쟈 못보겟어..아냐..아냐..라비에가 인어면 예쁠것같아.. 대체
****** 딱 3700팔로 되면 줄까 하다가 더 늦음 안 될 거 같아서 보냈는데 지금 딱 됐네! 3700팔로 축하해 악페언니~!! 좋아해준 거 같아서 다행이다 헤헤ㅠ♡ㅠ..!!악페언니에게 사랑한단 말을 듣다니.. 세라비~^//^!나도 사랑해!
******뜬금없지만 춤추는 젤라비 보고싶다... 비디오 사줘서 보고 또보고했는데...
****** 근데 나는 라비린시아X2 로돼있는데 걍 라비린시아네 같은건가 ㅎㅁㅎ
******라비, 같이 노래 부를래? 가사는 몰라도 괜찮아. 내가 알려줄게!
****** 아냐 라비는 많은거야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From Twitter

******라비린시아하자..스토리모드 리듬게임모드 있구 확밀아랑 비슷한건데..재밌다굿..노래들도 다좋아...ㅠㅁㅠ 하시는분 혜진 친추해죠요...
****** 헐 세라비!!!!! 봄꼬님이 이제 저 키워주시는 건가여 헤헿 ????
******화추가..라비를...?
******ㅋㅋㅋㅋㅋㅋㅋㅋ이짤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ㅆ세라비님 짤줍쥽
****** 으앝ㅋㅋㅋㅋㅋㅋㅋ라비님..///🙈🙈조아욧....💕💕
****** 아싸라비요
****** 뭐라비님 안녕하세요! 멘션 주셔서 고맙습니다ㅠㅜㅜ 정말 힘이 돼요💪💪! 오래 기다리시지 않도록 담편도 부지런히 쓸게요 고맙습니다!😊😊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From Twitter

******앗ㅅ싸라비아 인덕동지 추가
******라비엥뀌페말에서 버티고 버텨서 안끌려가려는 살리 좀보려는데 미켈레 뒤에서 그러기있나 팔 확 드는 타이밍에 반대손바닥 밖으로 보이게 눈 가리기 있음? 아아 할 때 두 팔 다 같이 드는 타이밍에 샤우팅?! 안무 전에 팔 두 번 바꿔 들며 다시 눈 가리기
****** ㅋㅋㅋㅋㅋㅋ>>>예쁜<<< 강조하셨엌ㅋㅋㅋ 스바루랑 이글만, 라비만 봐도...😂
****** 나 유성대 떼또라비께 몰라 바부야😦
****** 으앜ㅋㅋㅋㅋㅋㅋㅋ굿타이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솔라비님 쭈물쭈물 ㅠㅠ....
****** 헬돌아도 닼고풀모으면 라비를사야하는..
******#np 라비 Ravi – MOVE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From Twitter

******라비사지말고 헬돌껄 그랫나
******라비님 키 짱크시다 ..
****** 마자여 다 찾아보면 있을거같앗어요8ㅅ8야호로러러ㅏ라 정말 카드겜ㅁ할수있을거같ㅌ궇ㅋㅋㅋㅊㅋㅋㅋㅋ 킇... 저는 이판을 포기합ㅂ니다 라비를 칠수업ㅂ습니다 넘나 강한것... 라비 사진..넘..옙버요...빅스들 다옙버 턴종료
****** 아싸라비아 와장창 물건 아무거나 집어들고서는 이예이이ㅣ이이이이이ㅣ이이ㅣㅣ!!!!!!!!!!!!!!!!!!!!!!
******라비는~168이지요!! ㄴ넌ㄴ네들은 날 알티할수업ㅈ지요 이 요정종ㅈ다들아!와하하! 떼거지로블락먹음 #나_만나면_위에서_내려다보는_인간_RT
****** 헐 대박이다.... 여러분!!!!!! 이런 사람이랑 결혼해야해요!!!!!!!이런 이런 멋진여자가 여기있어여!!!!!!!!!! 라비올라가 쉽다고!!! 윽윽 감동이다.....😍 동네방네 소리지르자!
****** ㄹ라비낸ㄴ내하구왓어요~~!! 진짜낮밤완전바뀐애 ㅋㅋㅌㅊㅌㅋㅋ최생의하노님이래 ㅋㅋㅋ전투머신인ㄱ가요..? ㅋㅋㅋㅋㅋ헉ㅁ못쓰는ㄱ거넘좋ㄴ내요 푸하하 그럼 오난ㄴ이더쎄겟ㅁ네요 이자식 쓸모업이그개중요 볼때마다 아플정도로안아줄래요!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From Twitter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비올라 뚱딱뚱딱 만들어뿔지 까짓거 뭐 어렵다곸ㅋㅋㅋㅋ 숟가락 챙겨서 들어와 지지배♡
******#나_만나면_위에서_내려보는_사람_RT 157 아니면 158........ 그래서 내 자캐들은 다들 키가 작지... 심지어 남캐도 164라구?! 실은 여캐중에 제일 큰 애가 라비아임.. 나보다 커.. 발목을 자르자... ??
****** 6 그라비테이션 류이치 무슨 말이 필요하겠는가 이 귀여운 30대 아이돌을!아직도 소중히 보관중❤️야마구치 캇페이씨를 좋아하게 된것도 류이치때문이지 ㅎㅁㅎ




라비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

라비 빅스 칸다 레오 팝니다 손을 포카 VIXX RAVI 개당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