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6:37 ALL

****** 너무 잘해요.... 진짜.. 정국이 지민이 고음하고 가성이 대단하고.. 능력 없는 수니는 경청이나 해야 하나 봅니다...ㅎ
******햇살처럼 맑고 빛나게! 지민오빠답게! 늘 행복한 오빠가 되길 그런 오빠를 응원해요 :3
******방잘알 님들아 방탄에서 지민이 춤 젤 잘추는거같은데 맞음?
****** 흫헣 우리 엄만 지민이가 누구라고? 응 내가 제일 좋아하는 등장 쟤!ㅉㅒ!!!
******지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지민이가 목굵은게 좋아
****** 와 지민이 나 보러 안 오려고?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scenery_9

From Twitter

******나는 당신이 그리워요 당신은 떠날 것 또는 당신이 돌아올거야? #지민 #chim
****** 지민이 오빠생각했다가 후드라 는편견땜에 태형이 오빠로말했는데 넘 아쉽단...ㅠㅠ
****** 지민이 오빤가여
****** 지민이가 빨리 휴가든 뭐든 나와서 나랑 블소 24인 레이드 가주면 좋겠다
******카르님 지민이 덕질해야지
****** 꿀물님♡♡♡♡투표해써요 지민이전차스가 너무필요해효... 사랑해효🙇💕❤
****** 지민쨩 아따시 블소 홍문8성 됐어!!! 자랑!

****** 헉 꾸미님 나우쓰리 지민이를 이렇게 꿈님의 존잘력으로 재탄생 시켜주시다니 ㅠㅠ 오늘도 멋있는 꾸미님의 그림 잘 보고 가요 ! 감사해요 😊💕💕
****** 한 번만 더 불렀으면 거의 지민 닭 됐겠네 흔히 엮이는 케미가 많긴 하지만 김준면인데 뭔들 안 어울리겠어 일단 앞에서 같이 불 지를 경수가 없으니까 걱정 마 아마 내가 늙어서 병 날 때까지 없을 것 같거든 하하
****** 지민아 뭐해...? ㅋㅋㅋㅋㅋㅋ
****** 여기가 제자리가 맞나봅니다!! 사요나라~😇 지민이의 강렬했던 아이메이컵 너무인상깊었는데... 꾸미님..지민이 딱!입니다!! 😍😍💕💕
******집착 정국 x 헤어지고 싶은 지민
******자연스러운게 좋긴 좋은데 지민이는 뭔가 입술색을 살짝 레드와 핑크의 그 중간색이 잘어울려서 입술색도 바꿔줬던 것도 기억난다 ㅋㅋㅋㅋㅋ
******지민이는 보정을 하면 정말 이쁘게 잘나온다 라고 생각한다..8ㅅ8.. 는 주황색 머리 할 적에는 보정이 정말 잘먹혀서 괜시리 기분이 좋았었음 .. 요즘에 보정을 못하고 있어서 넘나 아쉬운 것..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t0u0t__

From Twitter

****** 짤 빨아와주세요 지민이 눈코입이 안보여. . . ㅠㅠ
******#BTS #방탄소년단 #지민 #뷔 이 두사진 보정이 조금 잘못되었어서 다시 올리고 가요!! 이사진으로 저장해주세용 전 그럼 이제 진짜 낮잠자러
******하지마리노 원덮ㄹ스테이지민-나
******내가 지민오빠를 앓이하는만큼 많은 사람이 오빠수니가 된다면 온세상에는 박지민주의보가 울릴거에요#자동트윗 #방탄소년단 #주의보팸
****** ㅜㅜㅜㅜ 나우3 지민오빠 화장 넘 진했지만.. 그래도 예뻤다죠... 오늘도 꾸미님 그림에 한번 더 죽었구요... 늘 채색 너무 존엄하시구... 섬세하시구..😢❤
******1.너를알고난후,너를앓게되었다..♥ #박지민 #좋아요 2.오늘하루도지민이를앓다...♡ 3.박지민을알고난후,박지민을앓게되었다..♡ 다비슷비슷하죸ㅋㅋㅋㅋㅋㅋ😁 지민이를앓고있기에...ㅎㅎ
******지민이 딸기 우유를 마셔줘? ㅋㅋㅋㅋㅋ 누나로 했어. กินนมเย็นกันเถอะ จีมิน

******모단님의 예쁜 지민과 망개님의 프로 레고파쿠리 ,,,
******나우3 지민이 ~~~ ㅎ\ㅎ #JiMIN
****** 헉 미남님 ㅜㅜ 감사드려요 ㅜㅜ 앞으로도 예쁜 지민이 사진에 캘리 자주 올릴게요-♡
****** 너가간병원을가구싶다.....지민존뚫을래
******오늘은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일입니다! 투표 인증샷을 멘션으로 보내주시면 3분을 뽑아 포토카드, 엽서, 전차스를 랜덤으로 보내드릴게요 사전투표 하신 분들도👌🏻마감은 오후 지민시~😘 투표 모두 꼭 꼭...!!!!
****** 지민이 개존귀예여...
******나 새화러닝 초반에 정민이랑 지민이 이름 햇깔려서 잘못부른적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Peachsung

From Twitter

****** 슙민 윤기가 피곤해서 바닥에서 쭈그려 자고있는데 곁에 슬금슬금다가와서 자나안자나 손을 툭툭 치면서 실실웃어라 지민아
******160413 치킌 광고 #지민 #진 #제이홉 어두운머리끼리
******건조한 성격인 지민이와 여성성이 강한 윤기 조합도 보고 싶다
******그렇다 오늘은 지민을 따라했지만 무참히 실패했다
****** 그러다 지민햄 됨 안됨
****** 안녕하세여 저는 16종대올순 지민이에오
****** 지민이 오빠얼굴이 더 모찌모찌해졌어요 ㅎㅎ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jiminsgjrI

From Twitter

****** 마감은 오늘 지민시에~♡
****** 지민아..?흑발이야..?오세상에 지민이가 흑발을..
****** 받은지 꽤 됬는데 시험 준비하느라 바빠서 트위터더 잘 안들어오고ㅠㅠ죄송해요 사탕 한개는 맛있게 먹었어요!!감사히 잘 쓰겠습니당💕💕지민이가 너무 이뻐요ㅠ
******채원이가 지민오빠 많이 응원해요
******우리 지민이~ 항상 고맙고 많이 좋아해! 오래보자♡ #채연지민행쇼
******방탄소년단 데이터 판매합니다 131222 광주팬싸 진 57장 2만원 제이홉 19장 9천원 지민 90장 1만 7천원 뷔 35장 1만 3천원 정국 7장 5천원 일괄시 4만웜
****** 지민아ㅠㅠㅠㅜ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rabbit9795

From Twitter

******흑흑 찾았다 나름 열심히 그렸던 아육대 진 하루만 지민 우주 랩몬 팬싸 마리오 진
******화련지민 씨, 모모타로라고 10번 말해봐! 지민…? 모모타로 모모타로 모모타로… 생략 화련거북이를 괴롭힌 건 누구? 지민…마리오? 화련…과연 밀피오레의 두뇌…
******우디지민 지윤이~ 모찌민 ♥ 모찌윤 우리 천사들 항상 응원할게요 :-
******그래피티하는 윤기 x 대학생 지민 *그래피티 벽따위에 낙서처럼 긁거나 스프레이를 통해 그리는 그림
******지민이가나보다 훨씬유연하구나ㅋㅋㅋㅋ아마다들유연할듯 나보다ㅋㅋ
******블링건 정국이랑 태태는 이미 끝나써 티켓꽂이... 지민이 윤기를 노릴까 15일에 원데이 한 번 더 있던데
******위블프2 완전 우리 지미니 주제곡 아니냐.................. 애들마다 머리속에 딱 떠오르는 대표곡이 하나씩 있는데 지민이는 이 곡... 나만치 해봤다면 돌을 던져 하는 가사도 음색도 그 부분 안무도 넘나 지민이 맞춤형인 것. .....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bts__jimin_

From Twitter

****** 지민아ㅠㅠㅜㅠㅠ내가 이걸 왜 이제봤을까.....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지미니 아...진짜 잘생겼다ㅠㅠㅠㅠㅠㅠ♥♥♥♥♥♥♥♥♥♥♥♥♥♥♥♥
******이 지민 같은 미소 계속
****** 꿀님 안녕하세요ㅜㅜ 단비 너무너무너무 예뻐요 페브리즈도 예버요,.,, 지민이 오너러구 해요 팔로하고 가요ㅜ!
****** 제가 어린왕자에서 좋아하는 부분을 딱 그려주시다니ㅠㅜㅜㅜ감사합니다!!💘어린왕자 지민이랑 여우 윤기랑 잘 어울리네요🙆🙆
****** 지민이콧구멍
******2016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epilogue> Motion Poster #지민 #MotionPoster #빼꼼
****** 지민이네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wonder_0814

From Twitter

******화장 하는 지민이 사진은 안 올리는걸로 ㅋ
******야 이 등신같은 새끼들아. 놓쳐? 내가 잘 감시 하라고했지. ㅂㅈㅣ민미꾸라지 같은 새끼. 너.. 내가 잡으면 숨 붙어 있는게 지옥이라고 느끼게 해준다.
******2016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epilogue> #JIMIN #ChimChim #지민 #elegant #beautiful
****** 지민♥♥
******타오지민 행쇼 #타오야ㅠ♥
******지민이 보고 싶다 프방보니까 더 보고 싶어
******저렇게막 애교부리는데 어떠케 안좋아할수가있지요?????? 우리지민이ㅜㅠㅜㅜ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bts__jimin_

From Twitter

******지민이가 쓴줄ㅋㅋㄱㄱ 귀여워ㅠㅜㅜㅜㅜㅜ 선샘밈 붕명히 꿀벌이가 잉잉잉🐝 소리내는거 지미니가 다 드렀는데여??
******NOW3 지민 너무 요망하다 눈밑에 장식에 난 주거부럿다... 지민아..지민이스뭔들..🙆💕 #지민 #박지민 #방탄소년단
****** 으악 헉 삐삐..엘디로 그려주셧어ㅠㅠㅠㅜㅜㅜ 여기서 주거버릴래요..ㅠㅁ ㅜ빵님 지민이 천재지요 정말..너무 닮았고...기여어죽갯읍니다.. 입술 만지구싶어요.. ?
******평범하게 찍으면 지민이가 아니지
****** 헐 이게 바로 지민님 슬로건이군요!! 언니 너무 이뻐요ㅠㅜㅠ 취적♡♡
******지민이바보
****** 저 모자도 이쁜데 지민오빠가 더 이쁘네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prii_cookie

From Twitter

******지민 언니.
****** * 나는 눈물을 닦아냈지민 쓸모없었어요. 다시 솟구쳤으니까 * 대신 떨어져서 두 손으로 얼굴을 덮었습니다 .....아니에요. 정말 미안해요 샌즈. 이제.. .....이제 자야지요.
******지민아~♡ 사랑아~♡ 내 사랑아아아~♡
******지민이 .. ㅠㅠ
****** 진짜 지민이야 ´͈ ꇴ `͈ ・*♡
******님들...... 지민이 예쁘다구요. 예뻐요.
******아미친 남준이랑 지민이키차이봐... 씹덕사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tinyvocaIist

From Twitter

******#ARMYSelcaDay #JiMIN 사랑해요 지민 오빠
******소년미 넘치는 지민이 최고다
******bts_twt 지민 오빠는 내가 당신을 너무 사랑하고 난 여전히 당신을 영원히 사랑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그렇게 저를 통지하십시오와 내가 될 것이라고 알고 나에 대해 알고 있어야 🌟
******bts_twt 사랑해 지민 💧💫
******요즘 커뮤도 사퍼도 공부도안하더니 하는게 스타듀밸리인 지민스레기새기
******정국이 지민이 부럽다 이런 사람들이 곁에 있다는게 정말로..
****** 맞아요 사진이 예뻐서 다른 멤버도 나중에 꼭! 합성에 어색한 곳이 있을 수도 있지만 멋진 지민이 자주 봐 주세요^~^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wjdrnrdl159

From Twitter

****** 그죠 뷔 넘 둥글둥글하고 귀여워요ㅢㅜㅠ전 홉이랑 진이랑 지민이랑 좋,,,아 그냥 다좋아요ㅜㅠ
****** 난 당신이 좋은 하루 되세요 희망 당신이 나를 지민 😘 당신이 내 달콤한 마음을 기억 사랑주의 바랍니다. 💕
****** 지민아 , 우리시 ❣
****** 지민시... 나는 그리워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명수지민결혼해결혼해결혼해!!! !!! !!! 명수S2지민 행쇼~♥
******지민아그거아니너정말귀여워
******그리고 누나는 지민뽕도 차올랐지!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bts_chocokookie

From Twitter

******지민아~ 안돼ㅐㅐㅐㅐ~ 너무 귀엽다ㅏㅏㅏㅏㅏㅏ 나는 못해ㅐㅐㅐㅐㅐ




지민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kkum_bts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benapawik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Slight_syuu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soychoco_latte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NensiDewi61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grape1272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_kk0mul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xoxomint777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sgsgr0309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_leggo_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gksekgp1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Hope_per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tna_BTS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soychoco_latte

지민 방탄소년단 AOA BTS JIMIN 싶어 화련 가요 그림 지미니 예쁜 wanna_g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