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6:43 ALL

******신격 바하무트-비라 리리에 플레이버 텍스트 1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알비온의 영주 뷔라 리리에라고 합니다. 사람을 찾고 있는데 혹시 알고 계신가요? 정말 아름다우신 분인데 이름은 카타리나라고 하는데요.
******크-크-크 나는 수천년을 살아온 위대한 밤의혈족, 코바토는 거짓된 이름에 지나지않는다. 내진명은-레이시스-뷔-펠리시티-스메라기. 나를 넘볼수있는자는 이 세계 어디에도 존재하지않는다.
******"2016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epilogue> Motion Poster #뷔 #MotionPoster #로고를움직이는자 #굿나잇 "
****** 쥐파이부 쥐!!!파이뷔 위후1!!
****** 우리 깜쮝이!!!! 뷔요미!!! 라뷰S2♥
****** 에너지넘치지, 생명력이라고도 하지. 뷔가 좋다니 나도 즐겁네.
****** 쿠우ㅜ쿠우 15000원ㄴ되는ㄴ것가틈 애슐ㄹ리가 낫ㅅ나,,,,,,아님,,,,,학ㄱ교앞에 고기뷔ㅣ페뿐일ㄹ듯,,,,?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btstaevhyung

From Twitter

****** 빰 빰 빰. 쿵짝쿵짝. 헤이 뷔, 즐기고있나Yo.
******크-크-크 이 레이시스•뷔•펠리시티•스메라기가 마음이 흔들릴 일은 있을 수 없다.
******#BTS #방탄소년단 #지민 #뷔 이 두사진 보정이 조금 잘못되었어서 다시 올리고 가요!! 이사진으로 저장해주세용 전 그럼 이제 진짜 낮잠자러
****** 이거 뷔한테 준거 아닌가.
****** 뷔와 내가 손잡고 걸어갈 때 뷔가 지나간 자리에 꽃이 피었다. 꽃을든뷔/민정
****** 헉ㄱ...뷔ㅣ페....!!!! 웁ㅂ웁
******160413 치킌 광고 #슈가 #랩몬스터 #뷔 밝은머리끼리

****** 프흡..////뷔 형 고마워- 머리 쓰담쓰담 형은 맘씨도 이뻐..
****** 맞아...다들 기본적으로 순둥순둥... 별로 부딪히는거 안좋아하고 여러 영상보니까 다른 아이돌들하고도 별로 교류 안하는거같던뎈ㅋㅋㅋㅋ지들끼린 겁나 신나게 깨방정떨면섴ㅋㅋㅋㅋ사교성 제일 좋은애가 뷔 정도일깤ㅋ
****** 왜이래 뷔 넞나 정신나간 잘생김이여
******방탄소년단 데이터 판매합니다 131222 광주팬싸 진 57장 2만원 제이홉 19장 9천원 지민 90장 1만 7천원 뷔 35장 1만 3천원 정국 7장 5천원 일괄시 4만웜
******핑크 머리 뷔
******잔망꾸러기 뷔
******방탄소년단 데이터 판매합니다 150516 목동팬싸 진 87장 1만 2천원 뷔 150장 2만 5천원 정국 130장 2만 3천원 일괄시 5만원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prii_cookie

From Twitter

****** 이젠 괜찮으니 오래 같이 있으면 되겠네~ 웃으며 목에 팔을 두른다 뷔 형아 맛있는 거라도 먹으러 갈까-?
******은 우 야 데 뷔 해 . . . . . .
******▶ 안녕하세요^.^ 시간되는 날만 다니는 평범한 찍수니! 뷔 제이홉 슈가 위주로 굴러가는 “Best For You" 팬블로그입니다! 여기는 느긋하게 천천히 굴러갑니다. 처음이라 부족하지만 노력하겠습니다. 매우 늦게 오픈예정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지민 뷔 정국 판타스틱베이뷔
******뷔라 얼굴 무서워
****** 헤헤헤~ 왜그래? 어디 아파?? 뷔?? 개나쁨
******이몸은 위대한 밤의혈족, 레이시스 · 뷔 · 펠리시티 · 스메라기! 이 정도의 빛에 멸하지 않는다 크-크-크

******#BTS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태태 청량하다
****** 뷔가 체고임 !!
******크크크… 이 레이시스 뷔 펠리시티 스메라기가 마음의 평정을 잃는 일 따위 있을 수 없다
******아코뷔..144일..♡
****** 딜라잇뷔님 투표인증입니다! 좋은 이벤트 정말 감사드립니다💕
****** 뷔는
****** 뷔 정국 제이홉 슈가 랩몬 그리고 누구더라 쩔어를 이제야봄? ㅋㅋㅋㅋ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J2KC_net

From Twitter

****** 훗!그건 잔상이다굿 베이뷔?
****** ㅋㅋㅋㅋㅋ 갠찬아~>_< ㅋㅋㅋ 주...죽은 아가 뷔야?????? ㅋㅋㅋ 꾹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아내!! 눈썰미가 없어 ㅋㅋㅋㅋ 연재하는거임???? 더 보고싶어 ㅠㅠ 언니!!! 웹툰에 도전만화 올리자!!!!
******벌써 서류가방 5개째~! 잘있어라~ 베이뷔들~
****** 헉...뷔폐가요...☺️☺️☺️☺️☺️뷔폐가구 노래방두 가요.. 꼬오옥..다 먹어요... 쪽쪽쪽..
******겉으론 카사노바인척 여자 잘만나고다니는데 속으론 여자싫어하는 바이 태태, 주변에선 아무도모르는 완벽한 진성게이 슙형, 호모포비아 지만 내면불안한? 졍구 셋이 마성의 짐니한테 함락당해서 전쟁같은 사랑싸움ㅋ 하는 뷔민슈짐국 보고프다..ㅋㅋㅋ
****** 우뷔님은 일단 착함 정말 착하심 맨날 칭찬만 해주시고 세상에 천사가 정말 있다면 우뷔님이심 솔직히 칭찬밖에 못하죠 솔직히 말해요 나는 우뷔님 천산거 다안다고 !!!!!!! 사랑해오 💕💕
******헉 내 인장에 뷔가 있으니 설렌다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PinaChun

From Twitter

******요새 행앗 모태서.... 뭉당온니야랑...꾸뷔언니야랑... 소총언니야랑.... 무지언니야랑...까비언니야랑......행앗 하고시푼대.... 888888ㅁ888888
******💘 30 Days Bias Challenge Threads ❣ - 뷔 / 김태태! 13/04' 16 시작 ! Together with saengie
******크-크-크 내이름은 레이시스•뷔•펠리시티•스메라기 수천년을 살아온 위대한 밤의 혈족이다!!!
******근데 쩜프 말인데. . . 이거 파트 뭐라 그럼? 뷔~! 하는 거 조아 글이고 목 긁는 목소리 목 상할까 봐 걱정되는데 또 그 목소리 너무 머싯어 톄형이
******뷔오빠야~뭐하노? 바쁘노?안바쁘면 아미랑 놀자!!
******진짜 아무거나 만들어주는거냨ㅋㅋㅋ국 뷔가 잤다 뭐옄ㅋㅋㅋㅋㄱㄱ저도 신청해봅니다 오일은 잤다
******안녕하세요 뷔 마이보이 이번 힙합 팬송을 제작 하게 된 케유 라고 합니다 팬송 제작 할려면 많은 이들의 관심이 필요한 거 같아. 한번씩만 RT 부탁 드려도 될까요? 꼭 좋은 노래 만들겠습니다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realhouse95

From Twitter

******너무나도 뷔민국 국민뷔
******Now3 정국, 뷔 보정
******국..뷔/.....ㅎ...낄끼릭...
******태형아 보구시포............................... #방탄소년단 #뷔 #태형 #BTS
******으아ㅓㅏㅏ아ㅏ아ㅏㅏ 내 타블렛펜 어디다 던졌어 젤리스키야ㅏㅏㅏㅏㅏㅏㅏㅏ 우위ㅣㅣㅣㅣㅏ으이ㅣ이시ㅜ뷔ㅣㅜ부ㅜ러ㅏ라ㅏ래ㅣ젤리스ㅏ키ㅣㅣㅣㅣ
****** 뷔가디언님 걍 빅히트 사버려여..팬입장 생각하면서 일하묜 돈 금방 벌텐데 비키트가 그생각을 모태..
******알티 뷔민아니냐!!!!!!!!!!!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rot0011k

From Twitter

****** 뷔 이상형이랑 가깝군용🤓🤓
******뷔라 최종상한 너무 벅찹니다,,,
****** 뷔지력 상승
****** 응~뷔도 항상 웃으면 좋겠다~ 미소짓는 모습을 보고 기쁜듯 웃는다
****** 난 항상 잘지내지~음 레이랑 항상 함께여서 그래! 밝게 웃음 뷔도 누구랑 함께야?
****** 뷔 안아줘어떠세요!
****** 뷔도 오랜만! 근데 그 호칭은 뭐야~ 그냥 루로라고 불러! 웃음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vminqian_

From Twitter

******♡아가태형♡ 뷔오빠만의 아가 지현이 ? *´˘`* ♡
******아 진짜 마스크 좋은데ㅠㅠ악역이고 선역이고 사연 있는 역이고 다 잘 어울리는데ㅠㅠ특히 데!뷔!초! 하얗고 둥근 얼굴에 서늘한 눈매랑 얇은 입꼬리가 진짜 대박 내취향인데 아이고 아쉬워라 아이고 서른 중후반까지, 고딩은 서른 중반까지도 가능한 얼굴인데
****** 뷔라 상한돌파는 하루빨리 해줘야한다능!!
******겨울왕국을 이제 보네....!^^cgv채널에서 해주는덕에 재밌게 볼께요...캄사해요.씨쥐뷔!!
******근데 정말 어떤 커뮤든 실사인장엔 방탄 뷔가 안 빠지네
******♡아가태형♥ 아가태형 지현 님께서 김태형 뷔 님께 사랑의총알을 배달하셨습니다^O^ 거절은 저격٩ ๑`^´๑ ۶
******20160410 PR활동 직찍 #제롬 #JEROME #제이투케이씨 #J2KC #쇼박스 #showbox #직찍 뷔✌💗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Disconsolate_S

From Twitter

****** 뷔 낮은 목소리 심쿵
******2016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epilogue> #V #TAETAE #뷔 #prince #ILOVED
******아 슈ㅂㅂㅟ 보고싶다~~~~~~ 이거 서치안되게 뭔가 단어를 새로 만들어야게씀.. ㅠㅠㅠㅠㅠ
******원래 늉기로 하려다가 그 때 원본사진 트윗 리틧 했을 때 모스트뷔 님 말씀도 있었고 태형이도 그려보고 싶어서... 말 안 듣는 태형이 트레했어요ㅋㅋ
******RT V_nion야심한 새벽에 슬쩍 생존신고합니더♥ 마음은 이미 한여름 태태~ u_u! *사진참고 BTS_twt #태형 #뷔
******RT xoxotom1004뷔 ♥♥
******RT bob_0309태...🌝 #방탄소년단 #bts #btsfanart #V #뷔 #김태형 #taehyung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bts_chocokookie

From Twitter

******19세버전은 좀더 잔인하게 나왔음,,여기서 뷔가 표정연기를 정말 잘했다
******WenV taehyung aka V 태형 태태 뷔 x wendy 웬디 btsvelvet
******vseul tahyung aka V 태형 태태 뷔 x seulgi 슬기 btsvelvet
******방단소년단 뷔씨😆나은 괴물냐고😁
****** 뷔 아육대에서 처음봤는데 인기많더라고요ㅋㅋ
****** 나도 방탄 십덕이라...뷔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
******♡아가태형♥ 지현이만의 아가 ? 뷔오빠~♡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Junechii

From Twitter

******뷔나잇💫💖
****** 어쩔수업서,,너와 나의 거리 넘나 멀어 ㅜ 잘자 뷔나잇하구💕
****** 그죠 뷔 넘 둥글둥글하고 귀여워요ㅢㅜㅠ전 홉이랑 진이랑 지민이랑 좋,,,아 그냥 다좋아요ㅜㅠ
****** 찾아보는데 뷔가 개입브네요.. 흔들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jungkim8969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sgsgr0309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jljee737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Disconsolate_S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Disconsolate_S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sgsgr0309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tsmeee11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0DvNekfqgy9cHrJ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Ving_901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woni_15249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lyblove001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118_izm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btstaevhyung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btstaevhyung

뷔 방탄소년단 김태형 BTS 태형 크크크 정국 태태 아가태형 제이홉 위대한 Redbangtan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