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6:48 ALL

******✡ 중요한 쌍동이 【 정국 】 와【 현주 】 는 영원히 . ➳♡
******🌸방탄소년단과 방탄소년단 정국이를 응원합니다🌸
****** 얘 정국이 닮응.......진ㅉㅏ조금 23.21퍼센트정도?
****** 정국이가 너무 예뿝니다!!!
****** 헐헐ㄹ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와 막 상상했어.. 심쿵 나는 막 정국이 낮이밤져..? 그런것도 좋아😀😀
******160316 열린음악회 색감 맞추는게 넘 어렵고 😭... 정국이는 너무 이쁘고 😳... 투표는 한시간 반쯤 남았고 😌... 여러분의 주권을 행사해주세요 ✌🏻️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bts
******정국이 너무 아름답고 존엄하고 사랑스럽다...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charlmang

From Twitter

******아 정국이가 숨쉬는 것만으로도 블레싱 버프를 받는 것 같다...
****** 저도 정국이 보고싶어요
****** 석진스럽고윤기스럽고호석스럽고지민스럽고태형스럽고정국스러운규리기억해주세요☞...☜/자동트윗/
******V 정국이는 음악과 함께 생활을 하고 있어서 본받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잘 때도, 아침에 일어날 때도, 하루종일 계속 음악을 듣고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아 네가 제일 아름다워어...
****** 김태형이 다음에 보면 진짜 위험할꺼야 크앙 하고 내가 물어버릴꺼거든 하며 피투성이가 된 팔을 움켜쥐고 담을 넘어가고 그제야 정신을 차린 정국이 무전기를 들고 무전을 함 V놓침. 현재 강속으로 도주. 오늘은 철수
****** 너무 잘해요.... 진짜.. 정국이 지민이 고음하고 가성이 대단하고.. 능력 없는 수니는 경청이나 해야 하나 봅니다...ㅎ

******정국이 생일 안지나서 못하겠네 아 왜 이런게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슥찌오빠랑 정국오빠꺼 존예다
******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안 울어 마인드로 살아가다 결국 존나 외로워져서 포기하고 커플앱이나 구해보자 하고 뛰어든 놈인데요 진짜 예쁜 분 만나 잘 해보고 싶어 어필 올립니다 낯은 주로 태형 정국 석진이고 여임은 달지 않아요 학생인지라 자주는 못 와도
******이거 그거다 정국이 아니쥬 마지막에 턴하면서 나오는거 존나
******이사진 정국이 태형이꺼 있으신분 디엠으로 보내주세오..정국이랑 태형이맘 없는데 원래 없는곤가요😭😭
******정국이 맨날 입던 교복 아니고 다른 교복 입으니까 기분이 어때요...?
****** 정국이꺼..빨리...보정...ㅠㅠ해주시와...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ItsLisaNguyen17

From Twitter

****** 정국이 이제 그만하지 공주님? 하며 수갑들고 여유롭게 웃으면서 다가오니까 김태형은 오면 위험할껄? 하면서 맞받아침. 공범이 있나 싶어 잠깐 멈칫하는 전정국을 본 김태형이 실성한 듯 웃자 그제야 정국은 장난이라는 걸 앎
******경찰 전정국 x 할리퀸 김태형 김태형이 도시에서 사고를 많이 치고 다니니까 전정국팀에 김태형을 전담으로 맡김. 그날도 추격전중에 다른 팀원 다 다치고 정국 혼자 추격하고 있는데 팀원이 쏜 총에 팔을 맞은 김태형이 결국 막다른 길에서 정국이랑 마주섬
******인생건 호석이꺼는 살거구 정국이랑 윤기중에 머살까영.... 세개는....못사..............
****** 정국이오빨수도 있겠다..
******정국이 한번 그려봤는데..... 닮은지 안닮은지 모르겠어서 봐줄 닝겐구함 ㅠㅜㅠㅠ 디엠해쥬
******집착 정국 x 헤어지고 싶은 지민
******#BTS #방탄소년단 #정국 #화양연화 전 이사진을 마지막으로 잠시 낮잠좀 자러 저녁에 다시올께용

****** 이벤트 참여하고 갑니당>< 정국이 이쁜모습 잘 부탁 드려요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 정국아 8ㅅ8,,,,,,,,끙끙 정국맘들이랑 같이 보는거 소취!!!!!♥️
******국보 김종인선생 용도폐기 임박 이건 선거 결과와는 무관함.천하에 쓸모없는 인간이라 증명된 총선정국 이었음
****** 김태형 없어요 예쁘긴 한데 그 꿈 못 이룰 것 같아요 정국 빠른 포기 바랄게요
****** 요즘 상황으로 봐서는 열 명은 커녕 제대로 된 한 명 찾기도 힘들 것 같은데 정국이 어떡하나 전정국 의자왕 행세 얼마나 잘하는지 보고 싶은데
******♥정국♥
****** 헐....꾹봄넴 천재..... 어떻게 ㅁ마어ㅏ먀자ㅜ큐ㅗㅓ 실성 보는 내내 멍때리고 봐버렸습니다....정국이 감정변화 넘나 소름돋는것...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babymm0613

From Twitter

******정국 왕과 삼천궁녀 화이팅
******화보가 너무 예뻐서 그린 핑크꾹.. #NOW3 #BTS #정국 #방탄팬아트 #팬아트
****** 님 정국이 우주대존ㄷ잘
******이건 누가그린 팬아트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형이 안아사 백드롭하는 정국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 #전정국 #방탄팬아트 #막내온탑
****** 정국오빠 17살에 데뷔해서 힘들고 견디지 못할 압박감도 있었을 텐데 잘 견뎌줘서 고맙구 항상 멋진모습 보여줘서 고마워요! 5월2일 컴백하는날 만나요!! 🌸방탄소년단 꽃길만 걷자🌸 #전정국 #축하해요
******방탄소년단 데이터 판매합니다 131222 광주팬싸 진 57장 2만원 제이홉 19장 9천원 지민 90장 1만 7천원 뷔 35장 1만 3천원 정국 7장 5천원 일괄시 4만웜
******아진짜 전정국 이거볼때마다 눈물나ㅠㅠㅠㅠ정국아 너무 잘커줘서 고마워ㅠㅠㅠ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KOOKLEMONDE

From Twitter

****** 정국이 생일지나서 투표못하지만 ㅠㅠ 다른 멤버들은 투표하셨나요? o3o ♡♡
******jeonggukupdatesRT jk_redlight RT 4100팔로워 자축 겸 나눔 ♥ ~ 4.23 원래는 판매가 목적이었으나,,, 그냥 4100팔로워 자축 겸 해서 2분께 제작해두었던 정국…
******기분 되게 묘한게 뭐냐면 정국이 오빠 피지컬과는 다르게... 아직 투표권이 없다는 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오...
******방탄소년단 데이터 판매합니다 150516 목동팬싸 진 87장 1만 2천원 뷔 150장 2만 5천원 정국 130장 2만 3천원 일괄시 5만원
******정국이 되게 뭔가 안 큰 거 같으면서도 많이 컸다...
****** 그래도 정국이가 씨걸이 안된걸 천만다행으로 생각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RT 4100팔로워 자축 겸 나눔 ♥ ~ 4.23 원래는 판매가 목적이었으나,,, 그냥 4100팔로워 자축 겸 해서 2분께 제작해두었던 정국 포카 각 30장씩 드려욥 !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flowerbeehoneyu

From Twitter

****** 정국이 앙 물면 상큼한 과즙나올거가태여 정국:?? 감사합니다 봄믕님 ♥♥♥
******화났다 정국이 귀엽다
****** 풋사과=정국 그 자체지,, 넘 상코미했던것 ㅠㅠㅠㅠ 헤헤 볼터치 중요 포인트엿눈데 봐조서 고맙꼬 ♥♥♥
******윤기표정 대바기야 .. 대바기군.. 상쿰..상쿰.. 정국이도 얼렁 올려주세여.. 치킨 마니 사머글께오..🙊
****** 정국이 그리는거 넘 재밋어요.. 헤헤 감사합니다 ♥♥
****** 만약 그렇게 되면 유신시대 정도가 아니라 해방정국으로 돌아가겠네요. 정파가 다르다고 사람 죽이는 걸 당연시하던 시대로요.
****** 초면이에요 죄송합니다 정국이것도 봤지만 정말 멋져요.. 말을 어쩜 이렇게 이쁘게하시죠ㅜㅅㅜ??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sadhusky03

From Twitter

******열심히 의논중인 형아들 뒤에 시강 쩌는 정국이ㅋㅋㅋㅋㅋㅋㅋㄱ왤케 위험하게놀아ㅋㅋㅋㅋㅋㅋ짐니가 '정국아 다친다!' 이러는데 말투 개다정해ㅜㅜ #박지민_천사전력
******정국이 생일 안 지나서 투표 못하는구나
****** 1.정국 방탄입덕계기가 정국이라서 계속 정국이가 최애가 됨. 사실 못 믿겠지만 난 정국이 목소리를 듣고 입덕했다.소년스러우면서도 남성적인 목소리에 좀 놀랐었다. 외모가 참 귀엽게 생긴
****** 언니..생축전..정국이 아닌 정국이
******지민 뷔 정국 판타스틱베이뷔
******정국이와 무지티
******정국이 저렇게 빵터질때 완전 ≧ㅁ≦ 이거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Hatbit_901

From Twitter

****** 정국덕구는 어때?
****** where are you 정국오빠
****** 진짜 귀엽다 우리 침침.. 그리고 정국아~~.. 사진 잘 찍었네.. 우리 애기들 최고야!!. 😉💝💝💝💗
******정국이오빠를 오빠라고 부를 수 있는 것에 감사하며 살자 응애
******슙국슙 내지 국슙국 찍을 민윤기 찾습니다 성향 따지지 않고 만났으면 좋겠다는 거예요 네 뭐 저는 보시다시피 정국이고요 아마 거의 바뀔 일 없을 것 같네요 바꿔봤자 방탄 내에서 가끔씩 달거나 예 그럴 겁니다 아 이런 거 어색해서 말투가 굉장히 딱딱하고
****** 정국,지민💕멋있다💘💘방탄소년단 화팅!! 데뷔일...기대된다💓💓
******태형이 보고싶다 남준이도 보고싶다 지민이도 보고싶고 정국이도 보고싶다. 윤기도 보고싶고 석찐도 보고싶다. 호석이도 보고싶다...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babymm0613

From Twitter

****** 정국아...사랑해 ❤️❤️ 너무 많이 사랑해...너 흔자만 사랑해...너를 만 항상 사랑해...사랑해...전정국❤️❤️
******b 순영 석민 승관 민규 원우 승철 일훈 성재 민혁b 원호 형원 민혁m 기현 지민 윤기 태형 정국 호석 백현 찬열 레이 경수 세훈 보검 재환
******141127 강남팬싸인회 태형엉아가 보여주는 인형 ? 인형이름 까먹었어요ㅕ... 인형 보는 아가표정 넘 뀨뀨.. 뀨..!!! 저는 이제 준비하고 투표 하러가요 8ㅁ8.. #정국 #jk #방탄소년단
******우리 정국이는 아직 생일 안 지나서 투표 못하겠구나ㅠㅠㅠㅠㅠ 아직 애기네 애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김태형은 아니지만 정국이를 위해서 봉사하러 왔다 얼른 노래도 틀고 레드카펫도 좀 깔아줄래?
****** 아 나 정국 6,7 없음,,,
****** 시커먼 정국아 말고 잘생긴 정국아 잘 왔어 이렇게 환영해보는 건 어때 그게 맘에 든다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jjkboys

From Twitter

****** #정국 하루만 ㅠㅠㅠㅠㅠㅠㅠ
****** 뭐라고 반겨줄까 시커먼 정국아 잘 왔어 뭐 이렇게 환영해?
******차이나타운 왔는데 .. 정국이가 양꼬치 왜 찾는지 알겠어 ..
****** ? 재환이?정국이?<<
****** 정국을 주도하는 세력 중 4번째라고 본다면 그게 맞겠네요.
****** 뷔 정국 제이홉 슈가 랩몬 그리고 누구더라 쩔어를 이제야봄? ㅋㅋㅋㅋ
******잠깐만 그럼 오늘 방탄 투표하겠네???? 근데 정국오빠는 생일 안 지나서 못할거 같음..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numYeahchan

From Twitter

****** 정국승현행쇼~♥ #호아렌전정국
******정국보면 세상 시름이 잊혀진다,
******어떡하냐 나 정국 너무 사랑
******아기 정국이가 우주에서 최고 긔엽짖. 정국이늘 빼고 귀엳바고 논하지 미ㄹㅠㅠㅠㅠ 전정국 안 사랑하는 사람들 넝모 불씨햐ㅠㅠㅠ 이렇게 힘이 나는데ㅜㅜㅜㅜㅜㅜㅜ
****** 안녕하세요 형 낯계 화력 다 죽어서 가슴 아픈 정국인데요 꽃이 뭐 대수라고 봄을 타세요 아 형 답장 좀 빨리 해 주세요 저 지금 존나 할 거 없고 심심해서 뒈질 것 같아요
****** for a second I thought I read 정국 instead of 장국 lol 😂
******이번 주말에 오려고 했는데 못 올듯해서 미리 올리는 #정국 #BTS #fanart 예쁜 사진 님! 참고했습니다❤️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jjimiinde

From Twitter

******투표 좀 해쥬 슬로건 픽미건 정국이는 살 거얌 블링건 투표 티켓꽂이 갖고시퍼유ㅠㅠㅠㅠ 정국이 태태는 물건너감... 둘 다 원데이 15일!




정국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soychoco_latte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kdh1153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Tanzanite_jk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0219_hyonju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SepOctboys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Bbangya_ohno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_ToMoRrOw39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O51013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sgsgr0309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Jealim0519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numYeahchan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jihye6382V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Disconsolate_S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winternuna

정국 방탄소년단 BTS 투표 지민 생일 김태형이 헤헤 지나서 예쁜 김태형은 kookgom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