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6:53 ALL

******#ForYou황막#2차가공#로고크롭금지 들키면맴매파티 전정국/ForYou/MV
******전정국하면? 박보경이지! #정국보경 #보정녀
****** 앓다누울 전정국...
****** 내가 오면 위험하댔잖아. 경찰님. 하고는 제 볼에 뽀뽀하는 김태형에 놀란 전정국을 캐치한 김태형이 씨익 웃고든 전정국을 밀쳐내고 담위로 올라감. 그렇게 위에서 내려다보는 김태형과 아래서 허탈한 듯 웃으며 올려다 보는 전정국
******요즘 ㄴㅏ너무 전정국~하쥐?ㅋㅋㅋ그래도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매일매일 전정국!!!!!😢😂😭❤💛💙
****** 눈물 그렁그렁 한채로 전정국을 보며 웃던 김태형이 제게 오는 전정국을 감상하며 휘파람을 붐. 오빠 좀 새끈하다. 그 말에 김태형 한손에 수갑을 채우며 전정국이 공주님만 할까. 하자 김태형이 전정국에게 얼굴 들이밀며 말함
****** 정국이 이제 그만하지 공주님? 하며 수갑들고 여유롭게 웃으면서 다가오니까 김태형은 오면 위험할껄? 하면서 맞받아침. 공범이 있나 싶어 잠깐 멈칫하는 전정국을 본 김태형이 실성한 듯 웃자 그제야 정국은 장난이라는 걸 앎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LandonAdamn

From Twitter

******경찰 전정국 x 할리퀸 김태형 김태형이 도시에서 사고를 많이 치고 다니니까 전정국팀에 김태형을 전담으로 맡김. 그날도 추격전중에 다른 팀원 다 다치고 정국 혼자 추격하고 있는데 팀원이 쏜 총에 팔을 맞은 김태형이 결국 막다른 길에서 정국이랑 마주섬
****** 전정국!!!!!!!!언제까지 기다리면 되니??셀카 주세요📷🙏🏻🙏🏻🙏🏻🙏🏻🙏🏻🙏🏻🙏🏻🙏🏻🙏🏻🙏🏻🙏🏻🙏🏻🙏🏻🙏🏻🙏🏻🙏🏻🙏🏻🙏🏻
****** 됐어 내가 전정국 홀리면 홀렸지 궁녀는 안 해
****** 전정국이랑 김태횽은여..
******โซแดมคิ้วท์มาก งืออออออออ ㅠ////////////ㅠ #JUNGKOOK #전정국
******엥 잠만 전정국 성인인거 다시 생각해봤는데 존나 안믿겨벌인다
****** 요즘 상황으로 봐서는 열 명은 커녕 제대로 된 한 명 찾기도 힘들 것 같은데 정국이 어떡하나 전정국 의자왕 행세 얼마나 잘하는지 보고 싶은데

******내 관캐 전정국
****** 야 멋있다 나도 전정국 여럿 후리고 다니는 게 한 때는 로망이었거든 질려서 관두고 있긴 하다만 넌 어때 잘 되어 가는 중이야?
******JJK 보고 전정국 생각하는게 내가 빠수니인 탓이냐 , ,😂 rt
******이건 누가그린 팬아트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형이 안아사 백드롭하는 정국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 #전정국 #방탄팬아트 #막내온탑
****** 정국오빠 17살에 데뷔해서 힘들고 견디지 못할 압박감도 있었을 텐데 잘 견뎌줘서 고맙구 항상 멋진모습 보여줘서 고마워요! 5월2일 컴백하는날 만나요!! 🌸방탄소년단 꽃길만 걷자🌸 #전정국 #축하해요
******전정국 김수빈
******아진짜 전정국 이거볼때마다 눈물나ㅠㅠㅠㅠ정국아 너무 잘커줘서 고마워ㅠㅠㅠ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moonche014

From Twitter

******댜들..빠이사요나라.. 와타시 방금 전정국한테 치이고 공부하러 떠나요.. 빠이짜이찌엔...
******트위터에 형아들 투표 인증샷 올라오는데 자기는 투표 못하니까 투표인증샷 대신에 >여전히 잘생김<인증샷이라며 셀카 올려주는 전정국,,
******투표하러 가는 형아들과 드.디.어 스무살이 되었건만 생일 안지나서 투표 못하고 숙소에 홀로 남은 전정국,,
******전정국 김주리
******나는 너땜에 다 변했어는 여자야.. 니 얼굴이만 보고 살는 여자야... 너 하나만 좋아하고 사랑하는 여자야... 너는 나에게 세상이다... 나의 전부다 전정국...
****** 정국아...사랑해 ❤️❤️ 너무 많이 사랑해...너 흔자만 사랑해...너를 만 항상 사랑해...사랑해...전정국❤️❤️
******jeon jungkook 전정국 - bts

******나는 ... 나는 ..................... 나 전정국 사랑함 선서하는 자세 ...
****** 그건 별로 내 마음에 안 들어 시커먼 전정국이 더 어울린다 너한테는
******와 헐진짜 첫번째 손까딱까딱하는분 볼때마다 전정국생각난다...어디야저기..
****** 봉사하러 깜찍한 김태형 대신 시커먼 전정국 왔다 어서 환영해
******아기 정국이가 우주에서 최고 긔엽짖. 정국이늘 빼고 귀엳바고 논하지 미ㄹㅠㅠㅠㅠ 전정국 안 사랑하는 사람들 넝모 불씨햐ㅠㅠㅠ 이렇게 힘이 나는데ㅜㅜㅜㅜㅜㅜㅜ
******전정국 귀여워
******전정국 미쳐따 미쳐써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choiym4

From Twitter

******살기 싫을 때 마다 보는 방탄 방금 태어난 졸업 뮤비이다.ㅠㅠㅠㅠㅠㅠㅠ 지구 뿌슨자ㅠㅠㅠㅠ 저 때 무려 전정국 중3에서 고1사이ㅠㅠㅠㅠㅠㅠ
******전정국김주리행쇼~♥
******너무 잘컸잖아 . . . #전정국_토끼전력 #전정국_천재전력
******청초전정국의 씨걸 왕자님......💕 #KOOKI 할말을 잃었다......😳
******아....진짜....전정국...내가 살 수가 없다 귀엽지만 애교는 없는 여자라니?? 애교 있는걸 선호한다는건 들었어도 애교 없어도 ok라는 말은 첨 들어보는데 여자한테 애교를 요구하지 않는것 같아서 좋고??
******로애언ㄴ니 생축전~~~전정국아닌 전정국
******오늘은 전정국님이 이 세상에 태어나신지 6800일 되는날입니다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dd_nim02

From Twitter

******전정국김수빈행쇼~♥
****** SYSTEM'황구' 님이 ✨전정국 납치스킬✨을 시전하셨습니다.
******아나 전정국 저거 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정국을 고소합니다!!!!!!!!!! 내맘을 아프게하니깐여!!!!!!!!!!!!!!!!!
****** 괜차나 뭐가 문제야 지금 전정국은 슴살이야 올레
******전정국 투표 할 수 있어..? 생일 안 지나서 못하는 거로 아는데
****** 미친 전정국 존귀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USTORY_1230

From Twitter

******이날의 전정국은 넘나 홀리해
******아 전정국 청바지에 벨트....
****** 미친 절대 찾지 마세요 전정국 소울은 뒈졌습니다 이 세상에 존재하지도 않아 이제부터 하는 짓이 누나 면 어때 내가 더 오빠 같은데 자 부정하지 말고 오빠 품에 안기세요
******QOTDState ur bias in boyband 1-오세훈 2-김민규 3-전정국 4-차은우 5-이태용 6-송윤형
******꿈을 크게꾸자 작은꿈에갇히지말고 자유로둔 나비가뒤자 오늘그대들이있어 나는해복합니다. #방탄소년단 #전정국 |© /
******전정국개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박!!!력!!!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너무젛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팬싸가거싶으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천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 폭풍 성장 #전정국 #전정국_천재전력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1874910209Kook

From Twitter

****** 아니 이건 전정국이 너무 어려서 잘못인 거 아닌가여 뻔뻔 시러여!! 가기 싯타구여!!
******누가 뭐래도 나한테 전정국은 아직 아가야..
******전정국너무이쁘다진짜사람이아니다존나너무이쁘다
******jeon jungkook ✧ 전정국 bts ult
******전정국이태어난지 6800일 되는날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_정국 #전정국_6800일_축하해 전정국이 탄생된지 6800일❤ 정국아 6800일 축하해❤
******9시01분 전정국 타임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Rikook_BTS

From Twitter

******150329 — 전정국
******역시 이래야 전정국이지ㅋㅋㅋㅋㅋ
****** 2번째 사진 전정국 앉아있는게 건방져 보인다
******jeon jungkook 전정국 ~ bts *・゜゚・* • ult •
******왕 전정국™ will forever be me
****** 억만 겹의 사랑을 담아 전정국, 그대에게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BTS #자동트윗 #방탄사랑해 #아미와함께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Rikook_BTS

From Twitter

******우주에도 축이 있다면 그건 전정국
****** 16. 화질이 좋은게 아니고 얼굴이 좋은거에요 #전정국_귀여움전력 #정호석_귀여움전력
******Q.본명의 유래는? 제 이름은 전정국. 한자로는 田柾國이라고 써요.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지어주셨는데 유래는 잘 모르겠어요 웃음 . 아마 나라의 중심이 되라던가, 나라의 기둥이 되라는 의미가 아닐까
****** 전정국 같은데......사진 왜케 몬생겨써
******너의 목소리를 그리워 #전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V #BTS #JUNGKOOK #Taehyung Cr
******정국이 잘자^^ #방탄소년단 #방탄 #BTS #전정국 #정국 #JUNGKOOK #KOOKIE
******전정국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alo3oha

From Twitter

******오ㅏ........ 이 세상에.... 세상...세상에 이렇게...좋은것들이 많은데............ 난 항상 관람객...^^........ 아 전정국
******헐 ㅁㅊ 전정국 데뷔나이가 지금 나보다 어리다니 어ㅏ 이렇게 생각하니까 소름돋는다 지금 데뷔했으면 나보다 동생인거 아녀
******🎉오늘 울어빠 태어난지 6800일 이라는데에,! 🎉👏👏👏 오래오래 곁에 있어죠요 왜냐면 내가 넘 좋아하니깐😭💘 💘 넘좋아하구 항상 응원하고이써요💪🏻아자아자! 전정국최고!👍❣
******알티 전정국 까부는것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네
******160410 열린 음악회 못온다고 해놓고 맨날 오는 것 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 민망 #방탄소년단 #bts #정국 #전정국
******아 진짜 전정국의 미래가 갈수록 너무 기대 된다 이 기대치에 실망조차 생각 할 수 없는 이유는 아이가 노력하는 천재라서 더 그렇다; 타고난 재능이 출중한 아이인데 게으르지 않고 부지런히 노력한다 완벽하지않나
******아 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이터치 고따구로 할거냨ㅋㅋㅋㅋㅋ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wish_christmas_

From Twitter

******아 열아홉의 전정국이 부르는 노몰드림 최고야.. 짜릿해; 열일곱살이었던 애가 이렇게 훌쩍 커버렸어 😢 #정국 #전정국사랑햐 #전정국_천재전력
****** < #1일1정국 16.04.12 > 전정국 오늘도 왕창 보고싶음 ㅠ_ㅠ 오늘 자고 일어나면 공휴일이라서 아무데도 안가는데 약간 설렌다. 집에 있는게 제일 편해 💘 글구 오늘 비 많이 온대ㅐ! 우산 꼭꼭 챙겨서 비맞지 말구 몸조심!
******헐 전정국 이거 짱이다 2013/2015
****** 전정국보고싶어
****** 우와 작가도 잘찍었고 모델도 이뻐요ㅜㅜㅠㅠ박지민 전정국♡♡♡♡♡♡
******전정국이젤죠탕
******#BTS #방탄소년단 #정국 #전정국 사진이 잘못 수정되서 이상하게 나왔네요ㅠㅠ 제가 세로사진은 거의 로고 안박는데 다른곳으로 이동은 하지말아주세요!!!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Yuly2521991

From Twitter

****** 오늘 전정국 날이다...
******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방탄소년단 #가수해줘서_고마워_사랑해
******#내가_생각하는_전정국_레전드_짤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군요...언제나 작품같은 사람을 작품같은 손으로 찍어주시는 분들께 사랑을 표합니다... 💓
******전정국 뭔지,,,,백허그 장인인가?
******전정국 왜 롱가디건 입히는지 아새요? 전정국 허벅지 봤다가 저 디질까바,,
******전정국의 성장이 돋보이는 <고엽>
******전정국 와이셔츠 핏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btsbestdates

From Twitter

******드디어 정국이가 태어나준지 6800일💕정국오빠가 있었기에 방탄소년단이란 그룹이있었고 아미라는 팬클럽이 있었다 전정국사랑합니다!!♡ feat.깨알석진시~
******NOW3 #정국 #전정국 스캔 사이즈 엄청엄청엄청엄청엄청엄청 커요! 이것도 고화질 링크 없음 'ㅁ'
******오늘 하루도 전정국하세요
******#전정국 태어난지 6800일❤️ #정국 아 태어나줘서 고맙고 사랑해!😍 #NOW3
******전정국이랑 다른멤버들 덩치차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나우 3 포카교환!! 나:국민 님:진준태 석진이 님준이 태태 디엠열려있으니까요 쿡쿡 찔러주세유~ 콘서트당일 직거래 우선입니다 올콘 뛰어요 #방탄포카 #전정국 #박지민 #정국 #지민
******아 전정국,, 정국아,,,,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btsbestdates

From Twitter

******bts_twt 셀가 울려주세요 전정국
******bts_twt 진짜보고시퍼전정국
******아 전정국 조아서 돌아벌임
******전정국 너가 너무 대단하니까 내 사고방식에 많은 영향을주잖아
******우와~..전정국
******#김석진 #정호석 #뷔 #전정국 하트 ๑•́ ₃ •̀๑
****** 근데 정국이랑 비교가 안돼..전정국..아가..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morning_309

From Twitter

******아 전정국 팬싸일화 찾다가 흐르고 흘러서 여기까지 넘어갔는데 산비둘기를 닮은 소녀에게 존나 웃겨 씨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도 열일곱 전정국 실물영접하고 싶어 아.. 지나간 세월 소리지름 꺼이꺼이꺼이
******전정국 너는 무엇인가. 무엇이기에 아름다운 것인가. 너때문에 입덕을 하였다. 친구라도 하자꾸나.. 미안.. #전정국 #정국 #방탄입덕 #입덕 #입덕이라니 #방탄소년단 그치만 내 싐장을 테잌큰한건 #김태형 넌 또 뭐길래..ㅠㅠ
****** 왜 혼자 막 아프고 그런다냐. 아직도 몸 아파? 편두통이 좀 있다고 해도 그렇지 실려갈 정도면 엄청 심한 거잖아. 위로같은 거 1도 못하는 놈인데 전정국이 원하니 노력은 해 보련다. 토닥토닥. 뭐 이런 거 해 주면 되는 건가.
****** 졸귀ㅎ!전정국 한건하네
******전정국 학창시절 일화 대부분이 공부 못한다뿐이라서 아 나같아서 웃겨 죽을 것 같다 ㅋ컼컼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S #방탄소년단 #정국 #전정국 #폰배경 이 배경화면은 정국이로 마지막ㅠㅠ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BTSJKUpdates

From Twitter

******아 진짜...... 전정국 좋아해😳 #KOOKI
******헐,,전정국 뭐이렇게까지 귀여울수가잇지 우리정국이 너무귀엽지,,,정국이너누무귀엽지.,,,
****** ㅠㅠㅠㅠ흐어어유ㅠㅠ 역시 전정현 형의 동생 전정국...☆
****** 크으으으👍🏻 진짜ㅋㅋㅋㅋ전정국 넘나 화가인것이고ㅠㅠㅠㅠㅠ
******가로수길에서 떠오른 어젯밤 가로등 불빛 아래 마주했던 너의 시선이 그날따라 유독 깊었던 건 뭐 때문이었을까 #방탄소년단 #전정국 #정국 사진은 포춘 님 입니다.
******나 전정국 저렇게 옷 입은거 개 조아 씌바 ,,, 개 멋있어ㅠ
******윽 미친 .. 전정국 핵 존잘임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tweety_inlove

From Twitter

******전정국으로 강화를 시도했지만 실패했다 최대한 ㅕ기저기 가린듯ㅋㅋㅋㅋㄱㅋ
****** 할아버지 돼도 손 잡고 놀러가자 보고싶어 죽을 것 같아? 오늘따라 날 엄청 찾네 예쁘다 맨날 바쁜이지은이였는데 아니 진짜 전정국 다 사라지게 할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떡해 전정국 개귀여워 ..
******역시 모든 일은 인간이 문제야 .. 다 던지고 덕질이나 해야겠다. #전정국_오빠미_전력 #전정국 #방탄소년단_천재전력
****** 그와중에전정국잘그린거;;;;
****** 꼭 할아버지 돼도 나랑 살아줘야돼 kk 나도 지금 젼꾸 보고싶어 죽을 것 같아 사랑해 얼른 나와주세요 나랑 붙어있자 ♡♡ 전정국 사라지게 하면 맘 아파..
******니가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정국아ㅜ 넌 어쩜 이름마저 전정국ㅜㅜ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sadhusky03

From Twitter

****** 전정국 오세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8-8♥♥♥♥♥♥♥♥♥ㅠㅠㅠㅠㅠㅠㅠ
******전정국 입술 진짜 예쁘다 ..
****** SBS funE THE SHOW.160412.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BTS #theshow #더쇼 #전정국 #정국 #JUNGKOOK
******ㅋㅋㅋ제이홉ㅋㅋㅋ SBS funE THE SHOW.160412.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BTS #theshow #더쇼 #전정국 #정국 #JUNGKOOK
******아쥬 대박이야 전정국 진짜 어떠케 못하는게 한개도 업냐... 그림도 잘그리지 노래도 잘부르지 춤도 잘추지 랩도 잘하지 작곡작사도 아주완벽하지 얼굴도 잘생겼지.. 이런 애가 내 가수라니 넘나 뿌듯한것⭐️
****** 전정국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윤기천재짱짱맨뿡뿡 밑에오른쪽 전정국 시강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charlmang

From Twitter

****** 귀요미 전정국 해줌 안돼?
******보고싶어요 전정국 :'
******전정국 어디가요?????? ㅠㅠㅠㅠ
******파트원 아웃트로 너모조와,,,, 전정국너모천재아님???????? 박지민 고음넣어주는거 너모좋구 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 ....
****** 하 오늘도 귀 호강 눈 호강 사랑해 박지민 전정국 ㅜㅠ 💞
******미친 소년 전정국 ㅋㅋㅋㅋ
******미친...와...전정국서있는거봐....ㅁ미친.......ㅁ미치ㅠㅠㅠ정국아아ㅏㅏ퓨ㅠㅠㅠㅠㅠ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charlmang

From Twitter

******방탄소년단~♡ 전정국♡ 정국 김석진♡ 진 박지민♡ 지민 김태형♡ 뷔 민윤기♡ 슈가 김남준♡ 랍몬스터 정호석♡ 제이홉
******역시 전정국
******“전정국 끼천재 ” oh lord he is adorable save me
****** 전정국!!! 어디써?? ㅠㅠㅠ
******일일 일 전정국 잘생김 # 22
******전정국 허벅지 개쩐다
******와 전정국 대박적 이쁨이다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numYeahchan

From Twitter

****** ㄱㅁ남준! 김석ㅈㄴ ! ㅁㄴ운기!정호삭! 박지민!김태형!전정국!비티에스!
****** 헐 헐 ㅓㄹ헐 모에여 대박 방탄에 전정국 닮아써여!!!깐머리 체고,,,
****** 걸릴 일도 없고, 애초에 줄 일도 없으니까 타칭 존애는 사랑둥이 자리 잘 지켜주길 바랍니다. 여기서 말하는 타인은 전정국, 즉 저고요.
****** 전정국 이즈 뭔들ㅠㅠㅠ
******와 전정국 개잘생겨써 아이돌 안늙고 저 외모 그대로 평생 살게 미모박제 해야돼




전정국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Choijoen_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V_holic1230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ForYou130613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numYeahchan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boyfrwonwoo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darangya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mydelight__V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kooki_yeoni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kjoo9908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moonche014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BEAUTY_TAETAE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yoongikong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SOLARJUNGKOOK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ac5bd59999774bf

전정국 방탄소년단 6800일 BTS 고마워 정국이 김태형 박지민 김태형이 태어난지 JUNGKOOK Iilacjungk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