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7:04 ALL

****** 원우 혀앓이 최고져 😭😭😭😭
******원우 서포트 인원구해욤 .. 원우수니 분들의 많은 사랑바랍니다
****** Aㅏ 난또 전복수니라는줄.... 전원우:!!!!!!! 복덩어리!!!!!!!!!!
****** 전원우복덩어리 전복수니는 있습니다만,,,?
******원우 뜸
****** ㅏ....이런 원우야...아아ㅏㅏ..ㅠㅠㅠㅠㅠㅠ
******전원우 보고 싶어 ㅠㅠ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wonwoo_sev

From Twitter

****** 두달전 원우 .. 엉엉
******순영원우 넌 머리가 좋은 남자와 얼굴이 잘 생긴 남자 자 중에 어느 쪽이 좋아? 원우어느 쪽도 좋아하지 않아. 내가 좋아하는건 너니까. 순영:
******나 원우건대팬싸 사진좀주실분..
******원우야......
****** 안녕하세요 유기님! 세븐틴 포카를 개인분할로 판매하고 있는데 실례가 안된다면 알티 부탁드릴게요! 11장으로 44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찬, 준휘, 원우, 한솔 남았습니다! 2인이상 포카도 판매하고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발자국열일곱님! 세븐틴 포카를 개인분할로 판매하고 있는데 실례가 안된다면 알티 부탁드릴게요! 11장으로 44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찬, 준휘, 원우, 한솔 남았습니다! 2인이상 포카도 판매하고 있어요!
****** 안녕하세요 섭씨17도님! 세븐틴 포카를 개인분할로 판매하고 있는데 실례가 안된다면 알티 부탁드릴게요! 11장으로 44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찬, 준휘, 원우, 한솔 남았습니다! 2인이상 포카도 판매하고 있어요!

******만세 원우 입덕짤 오랜만에 본다
****** 우리원우가 아직 만19세야...ㅠㅠㅠㅠㅠㅠ
******아니야 말되지요. 아직 원우 십대네!!!!!!!!!!!!!!!!!!!!오빠!!!!!!!!!!!!!!!!!!!
******원우가 만19세래...
******할 뭔가 느낌이 이상해퓨ㅠㅠㅠㅠㅠㅠㅠㅠㅜ원우가쥐띠라니...
******하류ㅠㅠㅠㅠㅠㅠㅠ원우애기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아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가ㅠㅠㅠㅠㅠ
******우리 2번 원우 3번 승철이다 이제 봄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17_booboo

From Twitter

****** 전원우 복덩어리 시대는 이제 끝났엌ㅋㅋㅋㅋㅋㅋㅋ
****** 내 원래 닉은 원우회전 이란마리오
****** 원우원츄
******원우 꼭 사야지,,,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Hello!!! 세븐틴's hip hop team 96 line 원우 입니다.. Part of #SRFams and --> i adore you!!♡🍃
****** ㄱㄱㄱㄱㅋ왘ㄱㄱ원우님이다♡♡♡♡

******원우는 세젤착해..
******07:17 원우시 02:18 석솔시 #자트
******원우도 투표했을깡 전차스 줄께 ㅠ
******너랑 있어서 그런가? 신나하는데 전원우는 홍지수가 완전 일반인으로 돌아가면 자기 떠날까봐 존나 불안해해라. 확실히 지수는 요양차 유학 온 거고 원래 머리도 존똑이라 미국대학 다닐 생각이었. 근데 그렇게 하기엔 원우가 걸리네. 해서 갈등갈등
******그래서 무당찾아가라고 자기도 그냥 볼 뿐이라고 말하지만 타지에 친구도 없는데 힘들어보이는 애를 놔둘 수 없는 심성이라 주륵 친구먹고 지내다가 사랑먹고 다 먹고...보니 지수가 보이는 게 점점 줄어들음. 그래서 원우야 나 요즘 걔네가 잘 안 보여.
******일은 못 뿌리쳐서 얘기 들어줌. 가끔 어떻게 먼저 원우가 보는 걸 알아서 말 거는 애들 있긴 한데 경험상 지수는 진짜 개노답같음. 이새끼는 뭐지? 존나 불쌍한데 대책없잖아 슈아가 오컬트마니아라고 하지만 약간 라이트했음. 공부스트레스 푸는 정도
******b 순영 석민 승관 민규 원우 승철 일훈 성재 민혁b 원호 형원 민혁m 기현 지민 윤기 태형 정국 호석 백현 찬열 레이 경수 세훈 보검 재환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svt_svt_svtlove

From Twitter

******jeon wonwoo 전원우 ult - seventeen
****** 원우님 눈매 너무 닮고싶은것..ㅠㅜ 멋뻐요ㅜㅜㅠ
****** DearMy_MIN DearMy_HUN ♥ 민규수연 지훈수민 원우정연 ♥
****** 원우님 넘나귀여운.. 액정쓰담
****** 원우님 제꺼하세오..
****** 원우 형 일어나, 아침이야!! hyung there is something error with my dm. i cant reply ur dm, dunno why ㅠㅠㅠㅠㅠ
******승철95.0808 정한95.1004 지수95.1230 준휘96.0610 순영96.0615 원우96.0717 지훈96.1122 석민97.0218 민규97.0406 명호97.1107 승관98.0116 한솔98.0218 이찬99.0211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960615_stalker

From Twitter

****** 이거 원우,,,
******원우시
******원우시 헤헿
******🍃 원우시 🍃 오늘도 원우 안에서 좋은 하루 보내세요 >_< ❤️
****** 원우시❤ 컴백 D-12💕 두근두근
******원우시0717, 자몽시0522 챙겨주면 사랑! #자트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만.세.!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SVT_emerald_17

From Twitter

****** 우지 호시 디노 에스쿱스 조슈아 준 정한 원우 민규 디에잇 버논 승관 도겸
******원우 생일은 7월 7일
******어제 아빠랑 오랜만에 통화했는데 카톡 상메에 있는 숫자 뭐냐고 물어봗서...원우 생일인데...남자친구 생일이라고 하려다가 참았다
******Yung panaginip ko. 민규 & 원우 💕💕💕💕
****** ㅋ ㅋ ㅋ ㅋ ㅋ 특히 꼬리 개거슬려할 것 같지...걍 두몀 땅에 끌리고...으흐흑 지폐 대신 동전 모으는 까마귀 원우가 진짜 귀여운데 그건 알고 트위터하시는지...혜럽 얼른 치키타구구 봐줘ㅋㅌㅋㅌㅋㅌㅠ 물론 독촉은 아님
****** 원우오빠... 왜 이 책을 읽고 우리에게 말했는가...?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울고있어 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원우는 어떻게 이름도 전원우지 원우 원우 이원우 김원우 박원우 다 이상해 전원우가 젤 잘어울려💕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seventeen_17_s

From Twitter

******아 진짜 전원우 보고싶은데 어떡하지 아파트를 뽑아버릴까 누가 저너누 좀 데려와...
******아 자려고 누웠는데 원우 생각 나서 못자 ㅠ
****** 아 그쵸???ㅠㅠㅠ 전 처음에 원우가 첫인상이 무서웠어서 그 멤버인줄 알았어요ㅠㅠ 딴데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우리멤버들 철벽일 것 같아요 상대적으로...ㅠㅠ
******원우오빠 is my everything
******원우생각하면서 자묜 워누가 꿈에나와주겠지>_<
******친구님 취향 소나무 나어드밋 친구세븐틴 보니까 알겠더라 나너 알긴 아냐 원우 친구환청남이잖아
******전원우ㅜ어딜봐서 백팔십대..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summerx0717

From Twitter

******민규 승관 지수 디노 석민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승철 준 원우 명호 디노호시승철원우 약간 헷갈렸슴 석민이 명호 넘나 자기주장쩌는것
****** 어머! 우리 원우형이가 귀여워여~~~
******원우 하뚜
******ㅜㅠㅠㅠㅠ전원우ㅜㅠㅠㅠㅠㅠ아 이름 멋있다ㅜㅜㅜㅜㅜ얼굴도 멋있는데ㅠㅠㅠㅜ생각이 제일 멋있단ㅜㅜㅠㅠ어떻게 안 반해ㅜㅜㅜㅠㅠ
****** 아나 이 형 정말.... 말잇못 글면서 밍이 한 술 더 뜸 -아 맞아 원우형은 귀에 점 있어 거기 오른쪽이었나? -내가? -어 바바 여기...! 내가 먼저 형하고 얘기하고 있었는데....!
******닿지 않는 원우
******후엥 원우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I_luv_jeon

From Twitter

****** 원우귀염!
******아전원우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너무예뻐
******락이 젤 힘의 완급조절이 빛나는 곡인거같은데 새삼 진지하게보면서 너무 머싯어서 ㅠ뻐렁침ㅠ 나한테 킬링파트는 꿀렁꿀렁아니구 격해진감정을~이부분춤....힘조절 장난아니고요ㅠㅠ 지후니랑 원우 춤선 넘 취향 저격
****** ㅋㅋㅋ 근대 난는 97라인 입니다😊 원우시는 96라인 맛죠? so, should i call you oppa instead by your name?
****** 저 온앤온 맛내 02년생 김유리 전원우 아니에야
****** 원우너무예뻐요,,
****** 내일은 미국 갈 거예요 원우야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Once_17

From Twitter

******헉 이고 원우 아닌줄 아라따
****** 지후니 7번째 아닐까여?? 뭔가 제가 보기엔 찬 /지수 /승관 /도겸 /정한 /호시 /우지 /?? /쿱스/ 민규 /원우 로 보이네여ㅎㅎ 뭔가 그래여
******등뼈고정 전원우 복두덩이!!
******순영원우 진짜 귀엽지? 한솔아, 네. 순영진짜 너무 귀여워. 그냥 웃기만 해도 귀엽고, 말투며 행동 하나하나가 다 귀여워. 한솔네, 원우형 귀엽네요! 순영네가 뭔데 원우보고 귀엽다고 하냐? 관심있냐? 한솔:
******전원우 *˘︶˘* .。.:*♡
******아 졸리당 원우보고십어 ..자야지
******원우 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I_luv_jeon

From Twitter

******전원우 ´;ω;`
******원우랑 사귀면 무슨 느낌일까
******내가 원우를 좋아해
******제훈ㅠ원우ㅠㅠㅠㅠㅠㅠㅠ사랑햬
****** 앗 원우눈인줄모르고 썸밈 눈잉줄 알아씁니다....멋져부러
****** 세컨드 하세여 퍼스트는 원우니까 ^ㅁ^
******전원우 대왕 보구미ㅠㅠ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wonwoo_sev

From Twitter

******밍구 승관이 지수 차니 겸 윤정한 벌능 지후니 호시 승철 준휘 원우야 명호 윤정한똑단발이구나
******원우 웃는거 보고싶다
****** 원우지님!!!!
******원우세 글자로 된 말 중에 어떤 말이 제일 설레? '사랑해'? '좋아해'?' 순영전원우. 원우엉? 순영아무것도 아니야! 얼른 연습하러 가자.
******원우 뒤통수 예쁘다
******전원우 그게 바로 인생의 진리지
****** ! 아 맞어 저번에 그 뭐야...걔 그거 그렸을 때 까마귀라고 했었었따 개과면 늑대나 대형견...☺️☺️☺️ 반짝이는 거 모아놓는 까마귀 원우 생각하고 인생 대해피 ㅋ ㅋ ㅋ ㅋ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I_luv_jeon

From Twitter

****** 01년생 승관원우올수니 선팔할게요~
****** 끄아아ㅏ아아ㅏ앙 원우랑 찬이랑 제일 예뻐ㅠㅠ💛💙💛💙 밤이가 저격해줘써💘💘💘
****** 16살 승관원우올수니에요 선팔하고가요!
******원우 땜에 불이나, 보고싶어서 애가 타니까 좋아해 #자트
****** 완전원우 뭐야 😂😂😂 새 말이야 ㅎㅎㅎㅎㅎㅎ
******원우지하철역 계단을 올라가다가 신발 한쪽이 벗겨졌다. 주우려고 돌아봤는데 순영이가 "여기요, 신데렐라-" 라며 내 신발을 양손으로 건네 주었다. 뭐얗ㅎㅎㅎ
****** 17's 원우 내가 책을 읽고 있었다하기 Me Before You 불렀다. 좋은 책이다!! 👍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17_JWonwoo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원우 복덩어리! 해놓고 0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고그램?했는데 자신감상실 나옴....또륵 원우를 닮아야지ㅜㅠ
******원우♡
****** 원우형님이 ㅠㅠㅠ
****** ㅋ ㅋ ㅋ ㅋ ㅋ ㅋ 원우도 개과 동물인가...늑대...? 히쭉...☺️☺️☺️☺️ㅐ
******코원우 야알못ㅉㅉ 1사만루면 직각갑이지
****** 원우야!! ㅋㅋ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17_JWonwoo

From Twitter

******원우야 보고싶다... ㅠㅠ
******갓원우 감독님의 결정... 믿습니다...
******쁘앱 원우 다시보는데 짱아 성대모사하는거 진짜 너무 귀엽다 ..
******매일 원우오빠를 꿈 꾸지
******기현 B민혁 원호 형원 석민 승관 순영 지훈 민규 한솔 원우 백현 찬열 경수 레이 세훈 성재 일훈 지민 윤기 태형 정국 호석 재환 보검
****** 02 원우올순 이링 선팔하고가욤!!
****** 고 원우형 고 원우형!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wheeinIive

From Twitter

******나는 민규 승관 지수 찬 석민 정한 한솔 지훈 순영 승철 준휘 원우 명호
****** 요! 요! 원우 인 더 하우스 ?
****** 차라리 전원우 복덩어리에 이은 도겸 금덩어리가 낫겠다
******원우 책 조아하니깐 하상욱 서울시인가 그거 추천하고 싶다 울 애 센스가 더 늘었으면
****** ㅋㄲㅋㅋㅋㅋ 팬싸가서 원우오빠랑 노라욘 둘이 서로 아재개그하면서ㅋㄲㅋㅋㅋㅋ
****** 원우 덕분에 사는데 가끔은 너무 좋아서 원우 때문에 수명 줄어드는 기분이에요 ㅠㅠㅠㅠㅠㅠ 😭😭😭
******파란색은 진짜 원우색 이야 ,,? 원우 색감 깡패네 .. 우리원우 밝은옷좀 많이 입혀주세요 ... 안돼 .. 밝은옷 입히면 원우맘들 심장마비로 죽,,,,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selfduckjil

From Twitter

****** 헉 안 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우 예쁘고 멋지고 귀여운 모습 더 오래 보려면 오래 살아야 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루해 뭘 하던 지루하다 하루종일 티비에 원우 영상 틀어놓고 누워있다 잠들고 싶다
****** ㅋㅋㅋㅋㅋㅋ저 트위터 들어왔다가 헉 이건 해야되 해서 보이는 원우사진 클릭해서 보냈는ㄴ데...^//////^ 연덕님른 존ㄴ잘밈이시니까....
****** 엌ㅋㅋ감사합니다...^♡^ 하누님을 위해서 열심히 원우를그려오께여...#♡^♡^
******안녕하세요 전원우님 아름다우십니다ㅠㅠ 승관씨 멋지세여ㅠㅠㅠㅠㅠ.......어흡
****** 원우윤서...딴거하거시푼ㄷ데ㅜ
******진짜 원우 라디오 해줬으면 좋겠다 ..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svtbeanie

From Twitter

******전원우 사랑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 에코백 안에 너누 넣어다녀야지ㅋㅋㅋㅋ
******원우의 18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누 사서 원우담요로 덮어주ㅓㅋㅋㅋㅋㄱㅋ기엽겠당
****** 하루 마무리 원우 목소리로 하면 너무 좋을 것 같구 ㅠㅠㅠㅠㅠㅠ 제 인생도 마무리
******원우 막 후드티 입을때 끈 리본 묶는거 넘 기엽다 ..
******세븐틴 프로젝트 보니까 원우 보고싶다 ㅠㅠㅠ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wonwoo_kkoom

From Twitter

****** 맞아요 ㅠㅠㅠㅠㅠㅠ 원우 저번에 브이앱 할 때 생각했는데 새벽 디제이 진짜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넘 최고,,,
****** 원우 목소리 최고니까 ㅠㅠ
****** 트친 구해여ㅠㅠㅠㅠ 01년생 승관원우올수니에요! 타팬 ❌ 잡덕인데 세븐틴 포함이면 ⭕ 나이 상관안해요..아무나 다가와주세요ㅠㅠㅠㅠ
******국가 연금술사 원우 노근본 크오
******근데 인간적으로 셒프 원우 복실이머리 누가 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원우가 고소 안한대???ㅎㅎㅎㅎ
****** 페리/16/승관이랑 원우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WonWooMoM_96

From Twitter

****** 01년생 승관원우올수니에여..선멘선팔하고가여
****** ㅎㅎㅎㅎㅎㅎ 원우가 저고 제가 곧 원우 ?
****** 넌 겨털뽑으며 즐거움을끼는 원우닮은꼴과...^^
****** 전원우 복덩어리!!!!
****** 전원우 복동어리를 이길수 옶다ㅐ
****** 내 스타일인데 ㅋㅋㅋㅋ원우는 넘사벽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만큼은 아직아니야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WonWooMoM_96

From Twitter

******또 이거눈 내가 맹근 샐러드파스타랑 크림파스타다,, 워누야 파슷하 맹그러주께,, 놀러와,, 원우제가 웨요
******ㅋㅋㅋㅋㅋ공ㅋr닉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ㅜ0ㅕ친 정ㅎㅏㄴ부in 은 좀아니지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홍지수 전원우 문준휘 빼고 다 나와서 피드백 하세요. 진짜 당신들이 뭘 잘못했는지 모르냐고. 세븐틴 좋아해요. 정말 좋아해서 그러는 거에요. 앞으로도 쭉 오래 보고 싶어서.
****** 원우스타일이네~~^^
****** 아이구... 네 맞아요 ;; 근데 울지마 원우씨~
****** 그럼 순영 승관 지수 찬 민규 정한 한솔 지훈 석민 승철 준휘 원우 명호인거야?ㅋㅋㅋ 나는 승철이앞이 원우인줄...!
****** 워너유님 !!! 오늘 우편받았습니다🙏🏻 배경은 원우오빠가 추천하는 책들로ㅎㅎㅎ 포카도 너무 예쁘고 전차스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글씨도 너무 예쁘세여😳 만우절 이벤트 재밌었구 감사해요♡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17W0NU

From Twitter

******이거 보고 이거 떠오른 사람 나뿐인가..... 심지어 이번에도 정한 원우 기대놓은거 보면 여기서 영감 받은거 맞는듯
******원우 정말 점점 더 잘생겨지는거가테........ 나 넘 ㅜ무서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02 원우수니 올수니 소매 팔로하구감다!
****** 예에에☺️☺️☺️💕💕❤️❤️원우님 럽롭
******순영/승관/도겸/찬/민규/정한/한솔/지훈/원우/승철/준휘/지수/명호 어.. 아닌갑다 와 똥눈
****** ㅜㅜㅜ 제가 뭘하면되나요 .. 원우님 반사판??😊😊
******기현 주헌 원호 형원 석민 승관 순영 지훈 민규 한솔 원우 백현 찬열 경수 레이 세훈 성재 일훈 지민 윤기 태형 정국 호석 재환 보검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OH_MY_LSM

From Twitter

****** 원우야 내가 감당못할정도로 내맘속에 너를 콕 박아줘★
******순 승간 슈어 찬 석민 저난 원우 우즤 밍규 승철 준휘 명 솔 인가
******민규 승관 조슈아 디노 도겸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에스쿱스 준 원우 디에잇일까?
****** 세븐틴에 입덕한지 얼마 안된 새내기입니당♥ 나이 좀 있는데 다가오기 편하니 막 다가와주세요~ 말 놓는거 좋아합니다. 욕트 좀 많구요~ 원우로 입덕당해서 지금은 13명 아이들이 다 이쁜 쓰니...☆
****** 갠차나 나도 요즘 책 안 읽어서 잘 몰라,,, 중고딩 때 읽은 권장도서가 전부 ㅠ 전원우 문제적 남자 나와 줬으면 조케따...
****** 허억ㅈ원우님 이와쨩해주는거야~~!!!!!♡♡??
******원우분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I_luv_jeon

From Twitter

****** 저거원우네원우자나 나 원우네한우임..
****** 아 순영 둘... 명호 옆에 원ㅜ일골..
****** 원우 제꺼네요
******슴하나 원우올수니에요~~♡♡
****** 원우가 뽑혀써...
******원우 생일에 책 선물해 주고 시퍼서 시험 끝나면 그 ㅂㅣ밀독서단인가 그 프로그램 정주행할 거임 ㅠ 재밌어 보이는 책 다 읽어 보고 젤 재밌는 거 사 줘야지......
****** 난다섯번째가더원우같...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banana_p1nk

From Twitter

******아 저 공카에서도 원우여우에요,,, 보이면 인사해주세요,,,
****** 갑수니 똑가치 시험 이주남았는데 공부안하는 원우올수니 선팔하구가여
******원우..소년미....몸이 마른게 킬링파트..ㅠㅠㅠ
******헐 원우 저 사진 너무 예부잖아
****** 왜....? 10000원우로 살수있지않나?
******재미있게 읽었던 책 중에 원우가 읽으면 좋을 것 같은 책 머 있으심까 추천해 주쎄여
****** 원우... 손목... 손ㅁ...!!!!!!!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XxX_o9o9

From Twitter

******어우 미쳤다 퇴근하자마자 침대에 누워서 유튭켜고 원우잠깐 봤는데 9시 다됐구요...?지금 갱장히 허희없구요...?
****** 원우오빠 오빠를 알게 되고 나서부터 내 인생은 항상 봄이야 사랑해
****** 헤엑 원우라면 비비빅도 먹을 수 있어...! 비비빅 너무 팥팥해서 안 조아하지만 네가 사준다면 원우야,,,
******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우 팬클럽 여기 있습니다 🙋🙋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오빠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원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원우의전당님이 이걸 올려주시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감사함다... - - _ _ - - 💕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cooing_717

From Twitter

****** 아낰ㅋㅋㅋㅋㅋ아 나도 원우와순영이의봄으로할까.....
****** 원우시.. 귀욥
******암만봐두 승철 승관 지수 찬 석민 정한 한솔 지훈 순영 민규 준휘ㅣ 원우 명호 같은데..
******승철 승관 슈아 찬 민규 정한 버논 우지 도겸 순영 준 원우 디에잇? 머리깐멤버들 헷갈린다
****** 아니 아니~ 그냥 원우 잇 오케이 ㅎㅎㅎ 네, 오랜만이에요~ ㅋㅋㅋㅋ 나도 나도!! I hope you'll debut soon anyway 👊
****** 원우이니까 모두 다 좋아해요 ㅠㅠㅠㅠㅠㅠ
******원우 승관 순영 찬 석민 정한 한솔 지훈 민규 승철 준휘 지수 명호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ww_17_ww

From Twitter

****** 주옹아 그거 민규라는 의견이 또 나왔어 원우는 오른쪽에서 두번째래
****** 싯팔 전원우 개예뻐
******에스쿱스.승관.호시.디노.원우.정한.버논.우지.디에잇.도겸.준.조슈아.민규 이거아님...?
******ㅋㅋㅋ ㅋ원우군! 쵸아해!
****** 호시 승관 조슈아 디노 민규 정한 버논 우지 도겸 에쿱 준 원우 디에잇 ??
****** 나는 그대로 원우뿅!
******원우 잘 눕는당ㅋㅋㅋ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boyfrwonwoo

From Twitter

******💌김민규-부승관-홍지수-이찬-이석민-윤정한-최한솔-이지훈-권순영-최승철-문준휘-전원우-서명호💌
****** 난 민규-승관-지수-찬-석민-정한-한솔-지훈-순영-승철-준휘-원우-명호 이걸로밀래 나중에 맞으면 칭찬해죠
******민규 승관 지수 디노 도겸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승철 준 원우 디에잇かな🐥
******전원우 ♡⃛ seventeen
******민규-승관-지수-찬-석민-정한-한솔-지훈-순영-승철-준휘-원우-명호 인것 같은디..
******오늘 학교에서 갑자기 전원우 생각나서 혼자 피식거렸는데 옆에 있던 애들이 이상하게 보더니 도망감 이건 아무것도 아닌데 나중에는 길가던거 붙잡거 전원우 보고싶다고 소리지를지도 몰라
****** #원우 촬영과 사진 촬영을하는 동안 우리는 너무 재미있어~~ 👏👏 우리를 초대 주셔서 감사합니다 👌👍 #cecikorea #cecilive #세븐틴 #힙합_유닛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SR96JWW

From Twitter

****** 알라, 컴백? ㅋ 파이팅 원우야! ㅋ
****** #SEVENTEEN_1theK 내 삶의 봄날 #세븐틴 아무리 사랑받아도 모자를 세븐틴으로 같은 시간에 존재해줘서 고마워요😍 승철정한지수준휘순영원우지훈석민민규명호승관한솔찬 청량미 넘치는 13명의 다이아몬드💎 응원해요♥
****** #힙합_유닛 오늘 CeCi 잡지를 읽을 수 있나요? 여기에 힙합 유닛에서 인사말입니다! #원우 #버논 #민규 #에스쿱스 #세븐틴 #CeciLive JIHOON_S_MOM
****** 안녕하세효 01원우올수니 부산수니 핂임미다!-! 선팔하구 갈께요🙈
****** 내일부터는 15분부터 원우시인것처럼,,!
****** 나의 띵킹으론 민규-승관-지수-찬-석민-정한-한솔-지훈-순영-승철-준휘-원우-명호ㅎ맨앞에보면 발도아예안보이거 무릅도굽혀서 먼가 밍규같아
******석민?민규? 승관 지수 찬 민규?석민? 정한 한솔 지훈 순영 승철 준휘 원우 명호 같아보임내눈은 아님말고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soltaeb0617

From Twitter

******전원우 부승관 홍지수 이찬 김민규?이석민? 윤정한 최한솔 이지훈 권순영 최승철 문준휘 ? 서명호..? 나 왜 김민규랑 이석민 헷갈려... 이랬는데 다 틀렸으면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
****** 아 그런가 솔직히 둘다 옆태 너무 날렵해서 겁나헷갈려... 키로보면 원우가 맞겠지??
****** 02 원우올수니 선팔하고 갑니당 총총.. 그림체 귀여워요ㅠㅠ💕
****** 마이 띵킹으론 뚜뇨-승과니-지수-찬이-석미니-정한이-한솔이-지후니-원우-?-준휘-?-명호
******원우뭘 봐! 순영나 너 안봤는데? 원우왜 날 안 봐!
******쿱 뿌 슈아 찬 겸 정한 한솔 지훈 순영 준휘 민규 원우 명호 ??
******원우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C2heW18

From Twitter

******김민규-부승관-홍지수-이찬-이석민-윤정한-최한솔-이지훈-권순영-최승철-문준휘-전원우-서명호
******늘보시 쁠삼♡ 내자부심 내가수 전원우 꽃길만 걷게 해줄게요♡ 맨날 꿈에 나와줘요 힛:- 매일 워누 꿈 꾸지 워! #환청남 #전늘보 #내눈에는너뿐이야누가이의있습니까 #원우 #원우봉봉
****** 이거 맞는거같아여!! 애들 측면이 원우 준휘가 너무 맞아보여서 ㅋㅋㅋ
******원우시 너무 오랜만에 챙긴다 앞으로 더 자주챙길게 사룽해 원우시 쁠이 ♡♡
******민규 승관 지수 디노 도겸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승철 준 원우 디에잇 ?? #LOVE #LETTER #SEVENTEEN
****** 깐깐도 하여라~~~! 원우뷘님 생갇의자 앉아.
****** 원우시만 되면 어ㅐ이렇게 마음이 급해지는지 ㅠㅁㅠ,,,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y_hw43

From Twitter

******원우시 쁠이 사랑해 ❤💙💚💛💜💓💕💖💗💘💝💞💟
******❤원우시 쁠이ㅜ❤
******그냥.. 원우시에 미련을 두지 말까봐.. 멘션을 알림처럼 사용해 ㅠㅠ
******오전시♡ 원우시쁠일♡
******원우시쁠일♡
******므에 생각하느라 원우시 놓텼다
****** 원우시! 우리 드디어 공카 생겨써!❤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wonwoo__love

From Twitter

****** 원우시 쁠일 ㅜㅜ💓
******윤서 원우시♡ 쁠일
******원우ㅛㅣ
******욱이 원우시야 💖💖💖
****** 원우시💗
******학교에서 원우시♥
******원우시ㅠㅠㅠㅠㅠ 우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honghonghong_17

From Twitter

******원우시💞
******내얾 원우시♡
******헉 원우시
******예슬이의 원우시
****** 원우시 💛
******원우시❤😍
****** 그래요 우리 민규 생일과 원우 생일을 퉁쳐봅시다 ㅋㅋㅋㅋㅋ로라님은 왜 안해요?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mtskmsl

From Twitter

******에더 원우시♡
******낑낑 원우시💟
******원우시💕
****** 원우시💕💕
******최고존엄 원우시 💕 사랑해 ㅠㅠ
******원우시❤
******다섯번째 도겸이 아니세요...?ㅋㅋㅋㅋㅋ 우리 원우 어디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아내 못찾아줘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wonwoo_sev

From Twitter

******원우시❤ 사랑해 ㅠ
******원우시 💓
******원우시가 왔다요❤
******끕.. 원우 넘 조아
****** 마감 7월이니까 하실 수 있으실거예요 화이팅 '' 민규생일이랑 원우생일 겸사겸사 미넌합작으로 챙겨봐요ㅎㅎㅎ <<정작 얘는 안한다...
******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
****** 준휘 승관 지수 찬 석민 정한 한솔 지훈 순영 승철 민규 원우 명호 같은데??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Seventeenwonwo

From Twitter

****** 아하....!!!맨뒤가 원우인가....??? 동공지진
****** 지훈이앞에 한솔이래 원우 앞에가 민규고 지훈이 뒤는 순영이
******?-부승관-홍지수-이찬-이석민-윤정한-김민규-이지훈-?-최승철-문준휘-전원우-?
******원우 다섯번째?
******승철 승관 지수 찬 석민 정한 한솔 지훈 순영 민규 준휘 원우 명호 채점부탁,,
****** 원우뷘 ☆입장☆
****** 나 전원우 복덩어리... ㅎ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TransYoon

From Twitter

******승철 ㅅ관 조슈아 찬 석민 정한 버논 우지 순영 민규 준 원우 명호 준 민규 일려나.. 나의 궁예이다..
******민규-승관-조슈아-디노-도겸-정한 버논-우지-호시-쿱스-준-원우-디에잇 사실 헷갈림
****** 아낰ㅋㅋㅋ언니 원우뷘 아니냐구 ㅎ 찾는다고 말하는중
******권순영 부승관 홍지수 이찬 김민규 윤정한 최한솔 이지훈 이석민 최승철 문준휘 전원우 서명호 인듯
****** 전원우.. 복덩어리님..?
******최한솔 이지훈 권순영 최승철 김민규 전원우
******헤헤헤ㅔ레ㅔㄹ레레ㅔ레레레레 원우의 원두 꺄항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961122_V

From Twitter

******지금 나보고 오빠소릴하라는거야..? 어색한데 승철이오빠? 정한이오빠? 지수오빠? 준휘오빠? 순영이오빠? 원우오빠? 지훈이오빠? 석민이오빠? 민규오빠? 명호오빠? 승관이오빠? 한솔이오빠? 찬이오빠? 아..
******원우야!!!!!!!!!!!!!!!!!!!!!!하고불렀다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렵네요.. 민규오빠 원우오빠 하면서 글써도 플디가 내나이 알아차릴것 같아여.. 글에서 풍기는 늙은이 냄ㅅㅣ
******원우 오빠 ㅎㅎ
******공지진짜 팍팍하다.....원우군...
******원우네한우로 가입해싸영
******디노 군... 버논 군,,, 승관 . . . 군. .. . . . . . . 민규 오빠 . . . ... .. ......... .. 원우 ㅗ ㅃ ㅏ . . . . . . . ....... . . . .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boowon0526

From Twitter

******지금 내 닉네임부터가 원우오빠인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따원우님시챙겨야겟당^^!
****** 아 언냐 ㅠㅠㅠㅠ 나지금 딴아이디로 잘못가입해거 지금 원우의 새벽ㅁ모태ㅜㅠㅜㅜ어떠케ㅓㅠㅠㅠ
******현실... 원우군...원우님...원우씨...
******전원우 하고 싶었는데 공카는 멤버 이름 하면 강등 당해서 이걸로 함,,,
******원우워더 민규워더 뒤진다 민규는 원우꺼
******원우님^^♡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whfntorl

From Twitter

****** 원우를 제가 했슨니다,,!!
****** 다른아이디 가입하셔서 딴거라두 선점하세요,,!! 지금 960717 전원우 21 이런거 다대더라구요,,,
******아니 진짜 원우씨 잘생겨따고
******난 전원우 960717 이건데,,,
******원우군~~
****** 한사람한사람 전부예쁜 세븐틴 대박나자!♥최승철 윤정한 홍지수 문준휘 권순영 전원우 이지훈 이석민 김민규 서명호 부승관 최한솔 이찬 세븐틴♥
****** 제말이욬ㅋㅋㅋㅋㅋㅋㅋ 시른데 시른데?? 나는 민규야 원우야 할꼰데??? 아 근데 사계절님 넘 오랜만이라서 낯가려야겠어요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document_17

From Twitter

******승철오빠~ 정한오빠~ 지수오빠~ 준휘오빠~ 순영오빠~ 원우오빠~ 지훈오빠~ 석민오빠~ 민규오빠~ 명호오빠~ 승관오빠~ 한솔오빠~ 찬이오빠~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ㅋㅋㅋ
******원우양 ^^
******원우님~ 그냥 맘 편하게 주인님이라고 부를게요
******찬군,, 원우씨
******ㅜ원우야 내가엄마다,,,
******원우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규군~ 호시씨~ 원우님~ 디노님~ 승철군~ 우지씨~ 정한군~ 한솔님~ 준씨~ 명호군~ 승관님~ 도겸씨~ 지수군~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0615_S2_0917

From Twitter

******원우부인 선점해따 돌을 맞눈다
******960717<이것도되던데 걍 전원우 21 해버림
****** 난 원우네늘보가족 ~ !
****** 원우야 너의 새로운 모습들을 알아갈수록 참 좋은사람이라는게 느껴져! 독서하는 모습도 너무 좋고 나도 본받으려구..! 너의 개그 너무 귀여워서 매번 빵터진다ㅠㅠ 항상 응원해 원우야 컴백준비 화이팅❤
****** 01 올수니임당 원우쨩을 최애라고 말하지만 사실 모두들 암묵적 최애는 세븐틴 아닌가용 촤하하 초등학생 빼고 다받을게용 다가와주세요 트찐입니다 ㅜㅜㅜㅠㅠㅠ😂😂😂😂
******원우가 추천해준 책을 샀다. 집가서 읽어봐야지~
******전원우 아이돌머리 시절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Belle102213

From Twitter

******내가 장원우한테 뭐 보냈게.
****** 지금 보니 정한이만 유독 뜨거운 감자네. 다른 멤버들도 알지? 다 같이 잘못한 거야. 지수 원우 빼곤 다 같아. 이건 분명 반성하고 피드백 해야 하는 문제야. 모두가 잘못했는데 유독 정한이가 심했던 것 뿐인 거야.
****** 봄님은 순영이 전담하실래여? 아님 원우? ☺
******그거 듣자마자 엥 스러웠던 뭘 먹는 여자는 어떻다 왜 프레임 씌워서 말하는거지 슈아나 원우처럼 대답했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야 갖고있는 편견이 문제인거같다
******세분틴 어느멋진날 1. 조슈아스파게티가 더 로맨틱하자나~ 2. 전원우 복덩어리 으어어어ㅓ엉어엉
******슈아:저는 스파게티가 더좋아요 승관:아 당신 취향말구요. 슈아:아 그래도 스파게티요 로맨틱하잖아요 .원우:보통 데이트할때 스파게티 먹으러 가지않아요?슈아:응 맞아맞아 쿱스:그건 처음 격식처릴때나 그런거고 나중에도 계속 스파게티 먹자고하면 그렇지않나
******그리고 오프를 한 번이라도 뛰어본 사람은 알겠지 원우는 실물이 717배는 더 잘생겼다는걸...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alltheBest_ww

From Twitter

******순댓국 vs 파스타 이상형 대결로 나에게 남은건 조슈아 전원우뿐이라고.. 파스타가 더 로맨틱하자나~<귀여움의 절정이었다
******뜬금없지만 원우 진짜 잘생겼다




원우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21217_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17mingu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17caratSplatoon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boo_dung0116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seventeen0526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mingyu_lover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eunjoo66655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717__ZZOA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won9_6woo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minwoo615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ahyoomi_87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ys221015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anjgkfrkdy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Yoonsome_1

원우 세븐틴 민규 순영 승관 정한 승철 한솔 지수 준휘 명호 17spring_B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