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7:09 ALL

******민규 귀엽구
******ᄏᄏᄏ머리 찬양하라! 검백 스포일러? XD #민규 #세븐틴
****** 민규처럼 저도 이번이 첫 투표에여ㅎㅎ 인증샷!
******인어왕자님이 우리민규
******민규랑 지훈이는 너무 호모나 싶다 못 해 판타지적인 체격차여서 흐에하다가 넘어갔는데 성격을 볼 수록 포인트가 팡팡터져서 작게 주식 샀다. 그 귀여운 얼굴로 이지훈이 무뚝뚝흘리면서 밍구거릴 때의 씹덕함이란
******민규
******민규시민규시♡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around_mg

From Twitter

******민규시😎💜
****** 민규시🐶💕 맞춰서 투표 인증해요>< 민규도 이미 투표하고 왔겠죠? ㅎㅅㅎ~ 이벤트 감사합니다! #밍규건 #러블님
******💖민 규 시💖 아가 오늘도 열심히 연습중이지요? 밥은 냠냠해써? 끼니거르지 말자 💞 연습 조금만 더 열심히 해서 행복하게 만나자💕 너로 인해 하루하루가 맑아지는 기분이야 사랑해 민규야💟
******민규는 대형견이면서도 철저한 대형견이라 망충미랑은 거리가 있을 거 같다. 멍충한 척 오빠라고 치고 너라고 불러도 돼 자기야^^ 이런 연핳ㅎㅎㅎㅎㅎ연하한테 약한 전원우나 윤정한같은 연상들이 홀랑 넘어가주는 게 당연한 절차
****** 민규는 누구니..?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민규야... 나도 투표하고 싶다...... 2 주만 빨리 태어날걸...

****** 나 민규샵에서함~~^^^
******민규야 싸랑해...
******친척동생 만났눈데 자꼬 민규라고 할뻔ㅠㅠㅠㅠㅠ밍규야 버거세퍼ㅜㅜㅜㅜ
******병아리 민규
******민규 브이앱에 나온 카페 와씀
******b 순영 석민 승관 민규 원우 승철 일훈 성재 민혁b 원호 형원 민혁m 기현 지민 윤기 태형 정국 호석 백현 찬열 레이 경수 세훈 보검 재환
****** 민규한테 치이는것 만으로도 충분한데 일상에 퍽퍽 치이는중 <-<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around_mg

From Twitter

****** 응 하이드는 예전에 까서 지수 나왔고 싴 버전은 첨 사는데 민규 나온 거야!
****** DearMy_MIN DearMy_HUN ♥ 민규수연 지훈수민 원우정연 ♥
****** 지금 첨 열어써 그냥 민규!
******그는 좋은 민규였습니다
****** 민규야 내가 감당못할정도로 내맘속에 너를 콕 박아줘★
****** 티비 케이블채널에 재방나오다 애덜 나오는데 민규!!! 이러케 하고 아빠눈치보기^^..
******티비보다가 3대천왕...백주부님... 그거 부대찌개편 세븐틴 나오는데..민규가 대문짝 만하게 계속 나오길래 앆 민규!!이랬는데 내 옆에 울아부지 ^^..

******민규가 세탁기를 못돌린다니. 충격
****** 응, 반가워요, 민규 좋지. 키가 너무 큰거 빼곤.
******초점 다 나갔지만 민규 기럭지 감상하시라고.... 이분 못하는 것도 없는데 키까지 크시면 부족한게 뭐랍니까?! #세븐틴 #SEVENTEEN #민규 #Love_Letter #하잖아_세븐틴컴백
****** ㅅㅑ이니 존현이랑 셉틴 민규랑 이그조 세훈이요!!
******우리 민규 투표했을까~?
****** 그거 나 작다고 놀리는 발언이죠? 나 완전 큰데.. 사실 민규가 큰 편이지 뭐
****** 22민규수니에요~!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8MG_YSA

From Twitter

******민규 오열은 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민규씨 안녕하세요..
****** 대 환영 잘부탁할게. 나는 민규 휴학생이야
******민규가 왜 아이폰이야?? 아이폰은 왜 뜨는거지
****** 아니이... 민규 못 봐서 못 지냈어요 ㅜㅅㅜ
******오대오버논 오레오원우  오대오승철  오대오민규  3명이오대오야
****** 응 민규에요 잘 지냈어 챙이?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svtpd133117

From Twitter

******오대오버논 오레오원우  오대오승철  오대오민규  3명이오대오야 죽이려고작정했구나 잼잼
******방탄소년단 지민 세븐틴 원우 버논 민규 데이터 판매합니다 급하게 처리해요ㅠㅠ 뎀부탁드려요
****** 원우 승관 슈아 디노 민규 정한 버논 우지 도겸 쿱스 준휘 호시 디에잇
******전닉 토끼 에서 소녀라는 닉으로 바꾸라는투표가 좀더많은데 혹시 민규오빠별명이랑겹쳐서 좀그러신분들은 말씀해주세오..!
******헉 젼극이 투표 못 해..민규만...규국 파새오
****** 사진뜨기전에 민규오빠인줄아랏다ㅋㅋㅋㅋ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사랑해 💕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svt_allright

From Twitter

****** 영상이 이쁘다면 이건 모두 민규와 하이민규님이 예쁘게 만들어주신덕분♡ 진짜 색감이랑 너무 이뻐서 저기에 우리 민규라고 소리치고 싶었어요 감사합니다!
******민규원우 그새끼 하는사진 비슷한 사진이라도 다저장함...ㅋ.....솔직히 이때 겁나쩔었ㅈ넹 나레기 콘섵도 안가고
****** 늦은 후기 죄송해여ㅠㅠ 첫이벵 당첨이라...😢 너무 다 이뻐요😂민규도 너무 이쁘고ㅠ 아무튼 이런 이벤트 열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ㅋㅋㅋㅋㅋ 아 민규 한다고 하니까 너무 좋아하시네 쳇
******아 민규랑 석민이는 부럽다 생일 빨라서 투표할 수 있어서,,,
****** 오..민규해주는 거야? 대박 오 신이시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개 다 잘생겼는데 너가하면 뭐든 좋아요
******낙오됐을 때 민규 순영이에게 초코바 내밀며 챙겨 줌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siebzehn1331

From Twitter

******순영과 민규는 낙오되면 캐리어에 의지하는 타입
******간짜장 만들 때 민규 도와주는 순영이
******그래서 부른게 민규고 민규 거의 살갑기가 딸수준 마지막에 방송 홍보까지 하고 전화 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에서 민규 눈 너무 반짝거려
****** 이거 민규 승관 슈아 찬 도겸 정한 한솔 지훈 순영 쿱스 준휘 원우 명호 아니냐
******"WonGyu_IDRT Russianblue_mg오늘은 투표하는 날! 어느새 우리 민규도 투표 할 수 있는 나이가 되었어요^~^ 저에게 멘션으로 투표 인증샷을 보내주시면 2분께 #밍규건 슬로건을 보… "
******독서실 왔ㄷ돠 ❗❗❗ 인생 민규 언능왕 ㅎㅎ ㅈ이랑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siebzehn1331

From Twitter

****** 외워 이제 에스쿱스정한조슈아원우호시우지준디에잇승관버논민규디노도겸!!!!!
******쿱스 승관 슈아 찬 도겸 한솔 지훈 민규 준휘 순영 원우 명호? 솔직히 뒤에 진짜헷갈림
****** 민규오빠!!! 양심리스
****** 아니야 민규도 오빠야 민❣규❣오❣빠
****** 제 사랑 민규 김민규
******민규 등신대랑 따로 또 같이🐶
******17_kmlngyu New album? 와아 화이팅 민규씨^^/ watxh?? watxh 뭐아? ㅋㅋ you sing it really well mingyu-ssiㅋㅋ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1DAY1MINGYU

From Twitter

****** 버스 기다리다가 너무 갑자기 봐서 깜짝 놀라서 사진 못찍어서 아쉬웠는데 마침 타고 봤어요!늦었지만 진짜 버스 너무너무 이뻤어요ㅠㅠㅠㅠㅠ이쁜민규널리널리~~~~
****** 순영 승관 지수 찬 석민 정한 한솔 지훈 준휘 승철 민규 원우 명호 인줄 알았는데 확실히 승관이랑 찬이랑 석민 정한 한솔 지훈 명호 말고는 잘 모르겠어요.. 흐엉
****** so lovely!안녕하세요~ 러블리즈 꽃케이 입니다. 좋은 아침 민규씨~ 반갑습니다 ^^~
******b 백현 태형 태민 종현 형원 찬열 승관 정국 세훈 진기 민규 지민 민호 주혁 경수 종인 석민 바비 준면 석진 원호 승철 민혁m 기현 한솔 원우 윤기 진환 홍빈 한빈 우빈
****** 굿모닝 민규씨! 에이프릴의 리더 김채원 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용 😄 welcome to VS and enjoy your stay here!!
****** 난 잘하고 있어요 민규야 너는 어때?
******민규랑 석민이도 투표하겠지 두근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1DAY1MINGYU

From Twitter

******오늘은 투표하는 날! 어느새 우리 민규도 투표 할 수 있는 나이가 되었어요^~^ 저에게 멘션으로 투표 인증샷을 보내주시면 2분께 #밍규건 슬로건을 보내드려요!💗💗
******승철95.0808 정한95.1004 지수95.1230 준휘96.0610 순영96.0615 원우96.0717 지훈96.1122 석민97.0218 민규97.0406 명호97.1107 승관98.0116 한솔98.0218 이찬99.0211
******NameKim Mingyu Hangul킴 민규
******bingung siapa yg hyung,siapa yg maknae😳 민규야 왜 너무 커?? ;;__;;
******핵주먹 분명히 찍었는데 너왜 번졌니...?그리고 초점은 왜 민규한데...ㅠㅠㅠ
******민규야, 오늘도 어제보다 더 좋아해
****** 당신도 내 노래 같은 사람들인가? ㅋㅋ 내 노래를 듣고 시도! 'I' 또는 'Rain' 정말 좋은 곡이다, 민규씨.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SK_ImNayoung

From Twitter

******ㅋㅋ..ㅠㅠ.. 아잊으민규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만.세.!
****** 우지 호시 디노 에스쿱스 조슈아 준 정한 원우 민규 디에잇 버논 승관 도겸
******어제 그린거 컴터루!! #세븐틴 #민규 #LOVE #LETTER
******Yung panaginip ko. 민규 & 원우 💕💕💕💕
****** 민규 죽어라 덕후들아!!!!!!!! 죽음
****** 솔직히 민규 귀여운 짤 찾으려고 사진첩 뒤지고 있다가 파워카리스마☆민규보면 멍때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daddy_coups

From Twitter

******민규 사진이 너무이뻐서 부질없는 저의실력으로 뱀파이어 보정을하여 인장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이쁜민규의 사진 출처는 '다정한'님이십니다.
******떳지 떳지 민규파데 구름 위로 떳지
****** 호시도 민규 빨리 자요~
****** 아아 진짜?? 미안해용 우리 민규 ㅎㅎ it's has been a while,Im expecting on your comeback!
****** 어잉!?!? 우리 민규까지 응원해줬네 ㅜㅜㅜㅜㅜ 고마워 민규야 힝 진짜 감동적이다 ㅜㅜㅜㅜㅜ
****** 민규좋아하니
******근데 새삼 키차이봐 민규 진짜 많이 크다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for_MINGYU_

From Twitter

******민규 승관 지수 디노 석민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승철 준 원우 명호 디노호시승철원우 약간 헷갈렸슴 석민이 명호 넘나 자기주장쩌는것
******솔즉히...진자....응..민규는 연예인안했음 걍 모델했겟지...
****** i wish you reply me but i late im late. Senpai pls notice me. Hm u wont ㅠㅠ 민규 보고시퍼요 😢
****** ^^ 민규 사라해
******민규야..... 심쿵사
******근데 민규 싸가지없다며?이지랑
******그래서 이랬더니 자기는 민규 좋아한대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mimseozone

From Twitter

****** 캬아... 맞아여ㅠㅠㅠㅠ 애쉬랑 쨍한 주황머리도... 미묘하게 지슈 옷을 들고 있는 것 처럼 착각 하게 만드는 민규 왼팔도...☆ 규슈 비쥬얼도..!!!! 광광 울며 캇님의 코를 닦아드림
****** 민규가,, 손하트를,, 안했던가,, 우리 민규,,,
******민규는 보고싶어서 세븐틴 프로제크 다시 보고 있다
******민규는 누구의 깜동?ㅋㅋ
****** 지후니 7번째 아닐까여?? 뭔가 제가 보기엔 찬 /지수 /승관 /도겸 /정한 /호시 /우지 /?? /쿱스/ 민규 /원우 로 보이네여ㅎㅎ 뭔가 그래여
******민규야 항상 응원해! 조금만 더 힘내자. 할 수 있어, 빠샤! 👊
******민규가 너무 젛다 진짜로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_0526_ing

From Twitter

******밍규가 너무 좋다 진짜로 민규가 너무너무 좋다 민구 보고싶다 민규야 다음에 내가 콘서트 가면 그땐 우리구역에 많이 와줘 나 슬펐어 주변서람들 애잔하게 버ㅏㅆ을거야 단체무대때 민구만 외치는데 밍구가 안와서 슬펐어 근데 멀리서 봐도 잘생겼더라 ㅜㅜㅜ
******김ㅁ민규 머리 올린것도 좋ㄷ고 내린것도 좋다 그냥 김민규가 좋은건가ㅅ
******미인점이랑 눈물점 젤 조아 민규는 코에 미인점 워눙은 눈 밑에 눈물점
******이번활동은 덮민규가 많을 거 같다 그래서 조타 흐흐
****** 커엄둥이 민규혹시ab형인가어?
****** 아이구~~민규야~♥️♥️우쭈쭈
******보고싶은 민규야 T﹏T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dusgpwn1

From Twitter

****** 나 민규앓기 ... 세븐틴앓기.... 트위터가 질투하나봐 ~~!~~🤗
******야 우리 민규는 186인데 에벱벱벱
******룸메 남친 이름이 민규라 심심하먼 그걸로 투닥거림
****** 헉 하얗다는말 최근들어서 제일 많이듣ㄷ는데 저 원래 엄청까매서 맨날 극딜받아싸여.. 민규피부정도 되려나^-ㅠ..
****** 한솔이 민규 좋아하는 팬입니다 팔로하구가요,, 👍🏻
******민규...밍구...좋아해.......♥
******난 지금도 가끔 지훈이 키가 민규같았으면 어떨련지 생각을 해보ㅈㅣ만 역시 그런일은 안일어나는게 옳아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3636lk

From Twitter

******기현 B민혁 원호 형원 석민 승관 순영 지훈 민규 한솔 원우 백현 찬열 경수 레이 세훈 성재 일훈 지민 윤기 태형 정국 호석 재환 보검
******나는 민규 승관 지수 찬 석민 정한 한솔 지훈 순영 승철 준휘 원우 명호
******민규야...... 나의 세븐틴 호모 라이프...... 널 위해 바칠 수 있을 것 같아.......
******내가 생각하던 민규 성격이 정한이 성격이고, 정한이 성격이 민규 성격이라는 말을 듣고 민규한테 치임.
****** 깐민규는 남자 덮민규는 강아지
****** 덮민규 한번 더 보고싶습니다ㅠㅠㅠ
****** 마자욘 ㅠㅠㅠㄱ민규 짱먹어 그냥 다 먹어ㅠㅠㅠㅠ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S2_970406_S2

From Twitter

******민규 저 이제 성인이니까 투표하러 가야 돼요! 설렘설렘 우리도 민규처럼 설레는 마음으로 꼭 투표할 권리를 누리고 옵시다😶💕




민규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pledis_carat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YAH_o_o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milktea333_fa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17_Minkyu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2TABOM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Reply_Dino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boys_be_dkfk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hand_pom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ToMyBoy1122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Seventeenwonwo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Seventeenwonwo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carat__0526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seventeen0604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ramal_p

민규 세븐틴 원우 승관 정한 한솔 명호 석민 순영 지수 지훈 ramal_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