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7:14 ALL

******프사 버논이하고싶은데 뭐로하징
******플디가 캐럿들 많이 배려해주는거 아닐까요? 점점 커가는 버논이와 짧아지는 머리를 한꺼번에 보여주기위함... 아닌가...캐럿들 심장멎게할 계획인건가
******헉 비슷하게 생겼다 조사람 아는데 버논인가? 하는 사람
****** 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아 개웃곀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세븐틴 너무 스게하지않냐 천사같은 정한이 디카프리오 닮은 버논 더ㅠ많은데 글자제한수가 넘 적음
****** 블라썸 시즌님 버논이 담요 왔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넘 예뻐요ㅠㅠㅠㅠㅠ 오열
******드디어 담요가 오고 소리를 질렀습니다 워후 블라썸시즌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버논이 담요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 무료 무엇 에 대해?ㅋㅋ 난 지금 점심을 데려 갈거야! 버논은?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owol_svt

From Twitter

****** 진짜 와 거기서 아는 멤버가 우지랑 버논이랑 정한이밖에 없었는데.....다른 멤버들을 왜 이제야 알았을까 하는 생각이....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 아니지 버논ㅜㅜㅜ 버노니가 버논이라고 부르랬는데 자꾸 한솔이래... 찰싹
******세븐틴 신포카팔아요~ 제가 지인분께 받았는데 전 이미있어서.. 버논 호시 정한 디에잇 준 이고 장당 0.6 우편+500 등기+2500 입니다 일괄판매입니다 개별판매도 생각중이지만 일괄우대해요~ 뎀주세요!
******버논 보고싶다....!!!!!!!! 허공에 소리침
******내가 버논이모부사진을 저장햇다니 아직도믿기지않아,, 엄브릿지랑 제임스포터와함께 해리포터에서 유삼하게 이무런 정도 없이 그냥 존나시러한 인물두명인데ㅠㅠ
******❤버논시❤

****** pledis_17 일본에서 많이 많이 응원하고있어 !! 버논 화이팅!! 최 한솔 화이팅!! 한솔이너무쪼아
******ㅠㅠㅠ버논 ㅣㅠㅜ 땅콩알레이ㅢ리긔ㅣㅠㅠ
******버논이 미모 봐
******어, 좋은 수가 있어. 버논 니가 올라가서 끌어 올려 줘
******신기해서 좀 보려고 버논 대프너! 너 때문에
****** 버논이 존나 개념갑이라는이야기 많이들어서 호감이엇는데. ...ㅃ..
******방탄소년단 지민 세븐틴 원우 버논 민규 데이터 판매합니다 급하게 처리해요ㅠㅠ 뎀부탁드려요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OH_MYBABYPINK

From Twitter

****** 원우 승관 슈아 디노 민규 정한 버논 우지 도겸 쿱스 준휘 호시 디에잇
****** ㅎㅎ 버논 하자 ㅠ 오빠 쨩 ㅠㅠ
****** 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아 버논할게 ㅎㅎㅎ 버논오빠ㅠㅠ
******알아, MISSISSIPPI! 어 버논! 세상에
****** 외워 이제 에스쿱스정한조슈아원우호시우지준디에잇승관버논민규디노도겸!!!!!
******얘들아, 이거 봐 버논 대프너!
******세티 삼촌! 버논 삼촌! 나가서 저랑 놀아요!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만.세.!
******힘내 버논~!!💕
****** 우지 호시 디노 에스쿱스 조슈아 준 정한 원우 민규 디에잇 버논 승관 도겸
******그러리라곤 생각도 못했어 빌리랑 버논이잖아?
******버논 부탁이 있어 시간 좀 끌어 줘
******당슨님이 버논이 그려주셧따!!!!
******마일즈랑 버논! 대프너 형제입니다 왜 저러지?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qltmxm76455

From Twitter

******버논이!!!!!!! 버논오빠 아 오빠 사랑해여 아 언제보죠 ㅠㅠㅠㅠㅠ 컴백아 기다려ㅠㅠㅠ
******홉시 석민시 버논시
****** 버논가시 짜잔
******민규 승관 지수 디노 석민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승철 준 원우 명호 디노호시승철원우 약간 헷갈렸슴 석민이 명호 넘나 자기주장쩌는것
****** BTS Park Ji Min 박지민 BTS Kim Tae Hyeong 김태형 Seventeen Vernon Choi 버논
******새끼손가락을 접지않는 버논이라니 손가락에 잘맞니
******버논 개잘생겻조 틈새영업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01khn

From Twitter

******버논... 나랑 이름 똗ㄱ같...
******버논 정말 미모 너무하네
******Lotto Feat. Don Mills Prod. By Gonzo - 버논 Vernon - 들어보세요. null #MelOn
******버논 Vernon 의 Lotto - 추천합니다. null #MelOn
******병 Feat. PLEDIS GIRLZ - 버논 Vernon - 들어보세요. null #MelOn
******버논 Vernon 의 병 웹툰 연애혁명 삽입곡 - 추천합니다. null #MelOn
******4월13일, 615615님은 버논 Vernon 님을 좋아하는 64,400명 중 4번째 팬입니다. null #MelOn #친밀도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SVT_emerald_17

From Twitter

******버논 Vernon - 좋아합니다. null #MelOn
******버논 사랑해
******그런데 넌 왜 못 만지는 거냐? 내가 언데? 버논 형!
******아니버논릉 이쁘장하고디카프링오는딱이목구비울룩불룩한서양인인디... 그냥..그냥 머리스타일이닮앗음
****** 전 버논이가 머리를 밀고 나와도 좋아할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버논ㄴ이 일케 잘생겻슴니다 아 눈이 부셔서 말이 안나와버림
******실시간트렌드 vonvon 볼 때마다 버논인 줄 알고 놀라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17_JWonwoo

From Twitter

****** ㅈㅓ만그런가 요번 버논니 머리도 이쁜거같고 쎼씨 옷도 ㅈㄴ 이뻐용 흫ㄱ학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쎄시 머 찍은거 그거 옷 진짜 대박이다 스타일링도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버논니 머리랑 옷색이랑 소매길이랑 목걸이랑 완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버논......쇼미더머니에 나온걸로 처음알았는데 랩도 못하면서 쇼미더머니에 나온게 별로였던거같다. 근ㄴ데 진심개잘생겼ㄴ네......
****** 버논이가 누군지 모를뿐...
******우리 세븐틴 티져나옴💕버논이가 좋을뿐...
****** 버논아 오랜만있네? 컴백있어 맞지? 빡수빡수 화이띵하세요 세븐틴들!
******ㅂㅓ논 진짜 핵존잘...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Yoonsome_1

From Twitter

******버논이가 이렇게 이쁨ㅜ
******디카프리오 내 취향 그 자첸데 버논이라니...................
******와 버논 대박잘생김................
******버논이 눈썹진짜 이뿌다
******버논이 병 보컬 승관이가 해서 무대함해줘씀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논님 제가 택ㄱ배로 새벽에 맞춰서 삘 보낼테니까 연성을... 버는님:집ㅂ착봐...
****** 어 버논아 왜 그래?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selfduckjil

From Twitter

******ㅅ긔니ㅢ규ㅠㅠ버논 너무ㅠㅠ수줍음이ㅠㅠ만ㅅ이애ㅓㅠㅠㅠㅠㅠㅠㅠㅠ
******쉬벌ㅠㅠㅠ버논ㅢ니시ㅑㅠㅠ
******미안하지만 버논 형 형은 자랑스러울지 모르겠지만
******민규 승관 조슈아 디노 도겸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에스쿱스 준 원우 디에잇일까?
******이찬 군 ^^ 버논 씨 ^^ 승관 님 ^^
******버논아..
******승철 승관 슈아 찬 민규 정한 버논 우지 도겸 순영 준 원우 디에잇? 머리깐멤버들 헷갈린다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somaejeom

From Twitter

****** 버논이는 항상 왕자같지 않냐며ㅜㅜ
******버논 넘 잘생굣다 진자 괘미텻다
******에스쿱스.승관.호시.디노.원우.정한.버논.우지.디에잇.도겸.준.조슈아.민규 이거아님...?
******❤버논아 버랑해❤
****** 호시 승관 조슈아 디노 민규 정한 버논 우지 도겸 에쿱 준 원우 디에잇 ??
******민규 승관 지수 디노 도겸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승철 준 원우 디에잇かな🐥
****** 옼ㅋㅋ 난 그냥 이대로 피어나 했당 버논이 관련 욕심이 났으나 구냥 참음ㅋㅋㅋ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bleumois_0253

From Twitter

****** #힙합_유닛 오늘 CeCi 잡지를 읽을 수 있나요? 여기에 힙합 유닛에서 인사말입니다! #원우 #버논 #민규 #에스쿱스 #세븐틴 #CeciLive JIHOON_S_MOM
******이거 설마 버논입니까?.... 사망 우와 진짜 키 많이 컸구나... 넘나 바람직하다 진심진심ㅠㅠㅠ
******이렇게 이쁜 버논이는 누구랑 엮죠?
******민규 승관 지수 디노 도겸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승철 준 원우 디에잇 ?? #LOVE #LETTER #SEVENTEEN
******승철 ㅅ관 조슈아 찬 석민 정한 버논 우지 순영 민규 준 원우 명호 준 민규 일려나.. 나의 궁예이다..
******민규-승관-조슈아-디노-도겸-정한 버논-우지-호시-쿱스-준-원우-디에잇 사실 헷갈림
****** 버논아 한솔아 사랑해♥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luv_Vernon

From Twitter

******왠지 맘패치를 써야할럿같다. 버논님~~,,, 어제 조흔 하루~~~,,??? *^^*
******버논군~~~ 버논씨~~~~ 버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노 군... 버논 군,,, 승관 . . . 군. .. . . . . . . 민규 오빠 . . . ... .. ......... .. 원우 ㅗ ㅃ ㅏ . . . . . . . ....... . . . .
******버논님이라고 불러야겠다
******버논이외변해주고싶다!!!111
******승관군? 버논군? 찬님... 승관님ㅠㅠㅠ
******디노군 승관님 버논씨ㅠㅠㅠㅠㅠ????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February_34th_

From Twitter

******하잇 버논!
******ㅁㅈㅁㅈ 그래서 나는 버논 이럼
******버논이 흑발에 쥬금 -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유나가 버논 그려죳다는
******ㅜㅠㅠㅠㅠ버논 너무 보구싶다ㅜㅠㅠㅠㅠㅠ
******버논이잖아? 그렇지? 안녕, 버논?
******아직 마일즈랑 버논 다음이 너희 차롄데 어떡하지?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DangT17

From Twitter

******<도롱뇽과의 전쟁>? 버논 삼촌, 그건 또 무슨 책이에요?
****** 승관-슈아-찬-원우?도겸?-정한-버논-우지-호시?-승철-민규?준?-명호 우리애들어디써..뿌엥
******순서대로 승관-슈아-?-도겸-?-버논-우지-호시-승철-민규-찬 사실 잘 모르겠 개구리 소년 같음
******버논 얼굴 상줘야댄다
******아깐 아깐 다 했다고 됐어, 버논 우리 그만 가자
****** 저 이미 버논이때문에 수명이 줄어들었다가 이모습 조금보고 죽는다는게 억울해서 다시 살고 무한반복이고요ㅠㅠㅠ 아 진짜 인생ㅠㅠ 인생 아 어떡해요 저 너무 좋아요 진심이에요ㅠㅠㅠㅠ 어떡해 심장아파요ㅠㅠㅠㅠ
******버논아 내가 급식실에서 얼마나 난리를 쳤는지 알아? 버논아 진짜 컴백 너무 기대되는데 나 그 날 죽을 수도 있어 어떡하지 이번 시험도 망했다 내 인생은 끝났어 고마웠어 버논아 다음생에 만나 #한솔아오늘도사랑해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ParkLau_

From Twitter

****** 솔직히 요즘 본 버논이중에 레전드예요 그냥 리즈예요 하아... 자연과 오빠 너무 멋지지 않나요ㅠㅠㅠ 그냥 저기 관짜고 싶은데요ㅠㅠㅠ
****** 애들개인적인심정으루 하늘은안쳐다봤으면.. 💎세븐틴승천반대💎 이거바 버논이지금당장올라가도위화감1도없을거야 졸라하늘나라왕자님같으니까ㅠㅠ
******연애혁명 ost는전부다좋아,,버논에게빠.져버렷다. 세븐틴 ㄱㅊ긴한데..안돼 넌 2차파느라바쁘잖니^^
******오...최버논 하체...오....골반....오....남자다잉.... 맨날 바지 내려입어서 ? 몰랏는데...이번 홍보...올....
******한솔이 흑발 넘나 뿌듯하고 ㅠㅠㅠㅠㅠ드디어 플디가 한솔이 머리 예쁜걸로 해줬쟈나 ㅜㅜㅜ한솔이는 어두운색이 세젤 잘어울리는데 ㅜㅜㅜ아낀다때처럼 레전드 찍어보자 ㅜㅜㅜㅜㅜㅜ 넘나 좋고 ㅠ쎄씨영상 핵설렘 존멋 ㅠㅠ하이틴로맨스남주같음 ㅜㅜ버논 존자류ㅠㅠ
******원우 손바닥 펼칠때 겁나 귀엽구여ㅠ 겁나 예쁜 배경에 또 한번 놀라구여 쇼케 동영상에 또 심장을 부여잡습니다 #cecikorea #cecilive #세븐틴 #버논 #원우 #에스쿱스 #민규 #힙합팀
******아 애들 너무 예쁘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한솔아ㅠㅠㅠㅠㅠ최버논퓨ㅠㅠㅠㅠㅠㅠ언제 이렇게 컸어 내 새끼ㅠㅠㅠㅠㅠㅠㅠ ू˃̣̣̣̣̣̣︿˂̣̣̣̣̣̣ ू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somaejeom

From Twitter

****** 버논이흑발에 쓰러질각...
****** 최벌논ㅁㅁㅁㅁㅁ!!!!!!!!! 버논!!!!!! 벌농아!!!!!!!!!
******.. 버논 김민규 머리좀.. 그리고 애들 왜 눈 감거 있니 😭 슈이는 걱정했던거보다 괜찮아서 다행이다
****** it should be 버논 not 버눈 후배님
******버논
****** 두분다! ㅋㅋㅋㅋ 굿모닝 버논 좋은 하루 뒤세요~
****** 안녕 버논! VS에서 환영한다~ 잘 친해하자 우리...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selfduckjil

From Twitter

******버논 형! 어서 일어나 무서운 꿈을 꿨나 봐
******당신은 정말 용감하군요, 버논! 버논 버논 버논
****** 민규의 소리를 . 버논 . 에스쿱스 아빠 . 워누 오빠 ><




버논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heyhvc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heyhvc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siri_y02bogi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summerx0717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17mingu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seventeen0526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eunjoo66655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ahyoomi_87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11sk_svt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heoljisoo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bread_0615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Code_HVC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vernonS2_hayeon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bread_0615

버논 세븐틴 원우 움짤 민규 Vernon 승관 에스쿱스 우지 정한 영상 luv_Vern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