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8:23 ALL

******승희도 1일 6달링 하자..
******승희 너무 예뻐... 아...
******160403 인기가요 미니팬미팅 #오마이걸 #OHMYGIRL #승희 #달링 #댄스
****** 슈스케 현승희 안예슬 내가 참 조와햇는데 승희는 아이도루 데뷔하고 예스리는 푸듀나오ᆞ구...프듀는 안봫지만
******아 승희 보고싶다.
******오승희 일본서도 한국어로 하는구나...
****** 승희누나는 폴라야...ㅋㅋㅋㅋ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heosband

From Twitter

****** 있어 승희는어떤거야?
****** 승희누나!! 효정누나!! 유아누나!! 미미누나!! 진이누나!!
****** 누나누나누나누나아린누나 비니누나지호누나승희누나유아누나미미누나진이누나효정누나
******미미누나 포카 아린이로 바꿔주실분... 승희누나 폴라 아린이로 바꿔주실분...
****** 3승희 2유아 ....ㅎ
****** 하.. 승희 3종 다모을수나 있을까요..
****** 효정 진이 유아 미미 승희 비니 지호 아린 오마이걸♡

****** 달빛낙원승희
******버블시스터즈1집의 프로듀서는 '브아걸'을 만든 정성헌PD와 여류작곡가 남이정, 리더 서승희의 디렉션으로 진행된 팀이었으며 2집부터는 리더인 서승희가 PD를 맡아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습니다.
******승희는 투표 안하니?
******160413 TOWER RECORDS 기자회견 #CLC #씨엘씨 #승희 #seunghee 💓
******160413 TOWER RECORDS 기자회견 #CLC #씨엘씨 #승희 #seunghee
******유아말고 효정, 진이, 미미, 승희, 지호는 전입신고 못해서 사전투표했거나 투표 못할거 같다...ㅋㅋㅋㅋㅋ
******뭔가 승희가 아닌것같은 우리승희 #오마이걸 #승희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gaya_farm

From Twitter

****** 그래도 승희야는 할수없는걸ㅠㅠㅠ
******승희 소피아 뉴조각글을 쓰려고 했으나 탈주합니다 제사랑 만나러 감
****** ㅋㅋㅋㅋㅋ그럼 승희랑 연도는 같네ㅋㅋㅋ
****** 와... 지금 승희가 나한테 사랑한다고 했어? 온 동네방네 소문 내야겠어 나한테는 엄청난 자랑 거리야 ㅋㅋ 바돌이 계속 할테니깐 승희도 내 바순희 해주라^^
******아린 샤느 승희누나 진이누나 효리더님
******국회 오늘은 20선거와 우리 멤버들 유아 언니 , 승희 언니 와 지호 기회를 처음 찬성해야 한다! 우와~ 부럽다 ㅋㅋㅋ
****** 승희누낰ㅋㅋㅋㅋ 하트 겁나 많이...

******승희 글 쓰는 김에 소피아 어릴 적 글도 쓰고 와야지. 날 때부터 축복 받은 아이. 그녀는 그런 존재였다.
******승희시
****** ♡희천승희행쇼♡
****** 웅웅! 너도 편해ㅔ 승희언니라고 하면돼😘
******머리 감고 화장 하고 투표 하고 카페에서 1시간만 집중해서 승희 조각글 쓰고 오기.
****** 승희 너가 찍어
****** 히어로 입장 티켓이 딱 한 장 남았습니다 오랜만에 온 꿀휴일 그리고 곧 다가오는 주말 히어로에서 좋은 추억 만들어요 아 캔 비 유어 히어로... * 중기 준회 승준 민혁b 성재 재현 민석 보검 승희 지애 비니 이나 케이 류숮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vopstar1

From Twitter

****** 어 승희 들어본거같아
****** 오마이걸...승희...짱짱...귀여오ㅜ ㅜ ㅜ으어어어어어엉
****** 오마이걸 바돌이 등장이요 ㅋㅋ 예원이 다음으로 승희 좋아하는데 진짜 초면이지만 정말 사랑합니다
****** 글쿠나 씩씩하니 잘 할꺼야ㅜ 승희오라버니 믿구 나는 열심히 살게 8ㅅ8
****** 어머 승희오라버니 군대가는구나!! 잘다녀오세융!!!
******울 학교에 승희랑 겁내 닮은 언니 있다...그런 의미로 승희도 앞머리 내려됴...
******옴걸 입덕은 승희로 했는데 현재 최애 승희 효정 사이에서 왔다갔다...아린도 죠아...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starjn_news

From Twitter

******승희 다리 부러뜨리고 싶다 목발...
******우리 승희좀 바꿔주오... 말 말고 걍 승희좀 바꿔주오... 빨리 바꿔주오...
******버블시스터즈는 1집 당시 월드뮤직 소속이었으며 서승희,강현정,김수연,김영지가 멤버로 활동했으며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 '애원''버블송'등으로 활동했습니다
****** 이거욥ㅠㅠ 진짜 묨언니랑 승희언니 걸크 넘 쩔게 나왔고 중간에 샤언니도 이쁨미 뽐내고 있는데 아아... 찍으신 분 살아계시는 거 맞죠...? 전 언제쯤 언니들 저런 모습 실제로 보느거조ㅠㅠ
****** 아니... 승희가, 응? 동생 만들어야하니까 일찍 잤는데, 남동생이 갑자기 태어나 있다뇨...? 동공지진 남동생... 만들어죠.... 찡찡
****** 승희 Well done ♡
****** 승희 애교있고 익살스러운 ? 표정이 너무 매력적인승희언뉘!! 시원시원한 고음~~이 짱머싯어요!!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stoodotcom

From Twitter

****** 그랭그랭😊 그냥 승희언니라고 불러ㅎ 난 뭐라고 할까??👀
******♡¨‧!◌»'` 오승희 ·· 163CM. 🐰🎀✨ ○°• ◦ ̷,⌇◜ 🍏 ¨ vocal of 씨엘씨 ⌒ 1995s ♡⁺ ⁺˚˖· ̷ ⋋ ̷ ̷ via #LetSayHEY ♡💭💌¨ ⌇⁺⑊‧
******님들 왜 승희언니 안파요? 이 사진에 주근깨가 있었으면 만세삼창 했을지도
****** 효정 진이 비니 유아 승희 미미 아린 지호¿
******찰칵. 찰칵. 내 맘속에 승희가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자고 내일 카페 가서 승희 조각글 완성 하고 돌아와야지...
******이젠 승희 탈퇴해서 다이아는 아니지만 지금 kbs일일드라마에 캐스팅 도됬고 연기로빠지면됨 좋은소속사에가서 진짜 재계약만는 하지마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HSJ_BTOB

From Twitter

******아 승희언니 춤추면서 그 특유의 여유로움 보고 죽었다
****** 그리고 이거 그리고나니 승희 생각남...
******RT AprilGirls420160412 열린음악회 출근 #aprilgirls #사월의소녀들 #오마이걸 #OHMYGIRL #LIARLIAR #승희 #지호 #비니 #아린
****** 승희언니 내 사랑 내 천사 내 님시 ❤❤❤
****** 승희도 잘 자고. 오늘은 어제보다 더 예쁘게 만나자.
******승희 연기할껀가봐? 차라리 소속사 잘 들어가서 연기로 성공하는게 빠르겠다... 광수손에 있는한 못뜸ㅋㅋㅋㅋ
******헐 다이야 승희까지 나가면 어떡해....ㄷㄷ 승희 개불쌍하다 징짜ㅠㅠㅠ 몇번째야.... 광수야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SEUNGHEE__TH

From Twitter

******승희누나 폴라 좀 아린이로 바꿔주세요....
****** 승희 은진 채연 기희 믿고가는그룹이야 근데 승희 이번달말 계약만료 기희 솔로전향하고싶다하고 ㅅㄱㅋㅋ 망함 ㅋ
****** 효정언니진이언니승희언니양갈래도!!
****** 승희언니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요ㅠㅠㅠㅠㅠㅠㅠㅠ
****** 진짜 승희 넘나 귀엽구여...
****** 그랭그랭💞 편하기ㅣ 승희언니라고 불러~😘
****** 웅웅 그냥 편하게 승희얹니 라고 하면돼😊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SEUNGHEE__TH

From Twitter

******한번사는인생 승희처럼~
****** 맛있는 거 먹고 이제야 돌아와서 승희가 축하해준 거 보고 정말로 좋은 하루가 되었지. 여러번 다시 읽어도 좋아서 또 읽고 읽고 그랬어. 윤이도 승희 정말로 많이 좋아해. 그 예쁜 길 승희도 같이 걷자. 고마워. 승희야.
****** 맞아요 그리고 영교 착하고 심성도 바르고 얼마나 좋아요... 재연이와승희를보며깊은한숨...
****** 아미친 너무당황해서 씨블덕계로 달았네 아니 승희가요?????? 인스타 보면서 기분 묘하긴 했다만 왜??????
****** 웅웅 승희언니 우리소통자주자주하쟈😁
******하긴 밥님과 같이 뛴 커뮤 캐들 백아 영교 승희 재연이 등등이었지
******Retweeted 홍승희 : 정당투표는 15번 녹색당 빨리 변화하는 것보다 제대로 변화하는게 중요하다. 표면적인 변화 말고 본질적인 변화를 원한다. 적어도 정당투표는 차선이 아니라 최선을 선택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newsfactv

From Twitter

******승희 노래 제일 잘하는애 아닌가ㅋㅋㅋㅋㅋㅋ
******헐 승희 탈퇴하는겅가
******나는 연기하는 승희가 더 좋아...
****** 카메라 다뺏고 응원소리 작앗던건 단점 장점은 오늘 승희님이 더이쁨
******승희한테 손흔드니까 같이 손흔들어주는데ㅠㅜ 너무귀여웠댜
******세영아.. 또 한승희 형아 콘서트 게스트 나갈 일은 없니..? 누나가 널..매니매니 보고싶오...
******승희 벚꽃잎 로그 쓰고 우리 언니 달라구 해야지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wongsw_rain

From Twitter

******유아 효정 승희 엔딩자리선정의 좋은 예
******졍말 귀여워 죽겠는 승희의 시그니쳐 얼굴,,,
******오마이걸 울보대장은 승희, 비니인걸로... 꽝꽝
******승희가 진짜 눈물 많구나...엉엉
******승희우는거커엽
******ㅁㅈ승희 고소장 많이날려봄
****** 웅웅 승희언니라고 부르면댈깡?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613_BTS

From Twitter

****** 승희 ㅠㅠ
******버블시스터즈의 리더 서승희의 작사대표곡은 바비킴 '고래의 꿈' 백지영 '꿈일까봐' 브라운 아이드 소울 '바람인가요' '추억 사랑만큼' 비욘드 '얼마나' 등이 있습니다..
******승희는 내 딸감
******승희한테 그림배우고싶다
******승희가 나랑 동갑이라니 대충격이다 97 ?98정도일줄
******승희빨이
******{Cr babycyj0812} 160410 씨엘씨 승희 CUBECLC KCON booth #CLC #씨엘씨 #승희 #kconjapan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mashi_studio

From Twitter

******오늘도 승희는 예쁘다
******160412 #오마이걸 열린음악회 #아린 #승희 직찍 프리뷰
****** 오마이걸맞음.. 승희님 맞음... 방탄이 그린거 갖고싶다... #더쇼 #더쇼본방사수
****** 승히아기는 승희로 족하지!! 아가야 이리온ㅋㅋ
******진심 승희언니 탈퇴 사실이에요?
******승희야......
******Seunghee / 오승희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clc_osh_

From Twitter

******버블시스터즈의 리더 서승희는 가수로 활동하기 전부터 현역 코러스 및 작사가로 활동하던 세션이었으며 샵, 컨츄리 꼬꼬, 백지영, 유채영, 전혜빈,채리나 등의 보컬 트레이너 및 보컬디렉터로 활동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160402 명동 게릴라 콘서트 #승희 #오마이걸 #OHMYGIRL #LIARLIAR
****** 유아 신발 승희 하의 신발 있어?
******다이아 승희 탈퇴,, 탈비케이 좋겠다,,
******승희 ㅂ2~라니 뭔 무개념이지 ㅋㅋㅋㅋㅋ
******나도 승희님 보고싶......
****** 했는데 스타일리스트님이 그걸 원하신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네요😄 마지막으로 안무가님 지난 클로져 안무도 좋았는데 이번에 매력통통 안무 넘나 좋은것ㅠㅠ기사 캡쳐는 승희의 천사같은 맘씨가 예뻐서..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clc_osh_

From Twitter

******J'aime une vidéo  "【TVPP】SeungHee OH MY GIRL - Take Off The Mask, 승희 오마이걸 –‘마이 컬러 텔레비전’
******J'aime une vidéo  "【TVPP】SeungHee OH MY GIRL - Whale Hunting, 승희 오마이걸 – 고래사냥 King Of Masked Singer"
****** 올팬맞거든 날 아는애가 승희 유니스밖에 없어서 그렇지
******다이아 승희도 나가면 나머지는 어떻게 되는것인가아
******아...금손님 연성 보려면 승희 글 써야하구... 으욱구우구구ㅜ
******승희 나가는건강...
****** NEWS IDOL:기승전★ 오마이걸 연습실 습격 ②…"미라클" 보고있나? 종합움짤 #SEUNGHEE #승희 #OHMYGIRL #오마이걸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boramoo

From Twitter

******승희 탈퇴라고?
****** 아린이랑 지호가 맨앞으로 걸어가고 들어가려고 틀때쯤 승희보이고 나머지는 후루루룩....
******헐 승희도 탈퇴네
******승희 노래 실력에 배우 하면... 성대 낭빈데
****** 승희 소식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승희 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아진짜 너무귀엽다 오마걸 사랑해오 ㅜㅠㅠㅠㅠㅠ 님들 너무너무귀여운 승희좀봐주세요 ㅠㅠㅠㅠ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이님ㅋㅋㅋㅋㅋㅋㅋㅋ 승희 공부 잘해야겟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_ARINDAY

From Twitter

****** 승희대학등록금은 제가냅니다
****** 승희는 아빠편인걸롴ㅋㅋㅋㅋㅋ!! 지누 입으로는 싫다고 해놓고 사실ㄹ 기대하는거 좋습니다 네 그러다가 막둥이 태어나고 그러는거죠 ??
****** 앜ㅋㅋㅋㅋ너무좋아욬ㅋㅋㅋㅋㅋㅍ승희최곸ㅋㅋㅋ 육아때매 제대로 즐기지못하다가 오랜만에하면 감도 죽이겠네요 존나
****** 일부러 젓가락 네개만 넣는 치밀함.. ㅎㅏ... 우리 언제 마지막으로 했는줄알아? 이랫다가 베개로 쳐맞는 승후니랑 그 모습을 이제는 커서 동생들 데리고 방 나가면서 애잔하게 보는 승희보고싶네요...
****** 승희소원은 언젠가는 들어주는걸루....ㅅ!!! 그 여러분이 제일 원하는 씬이 나올지는 모르겟지만 뺨
******달니뮤~ 달달달달한 달님♡ 전 웨 ㅏ루가튼 남푠과 남동생 낳아달라는 ㅈ ㅣ누닮은 딸이 업쓰까.요..? 머? ...아..나는 김 ㅈ ㅣ누가 아니지..요...허허 젖은눈 달님 그뤠서 암튼 승희소원은 들어주실꺼죠오?ㅎㅎ
****** 아씌ㅠㅠㅠㅠㅠㅠ그것도너무좋아요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승희 저희집에 하루 보내세요 ㅠㅠㅠㅠㅠ 제가 맡고있을동안 남동생좀어케해주세요 존나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S_0125_H

From Twitter

******💖승희시💖
******아아 승희시~
******이사진 보고 진심 승희인지 하트언니인지 구별 못함 ... 나 진심 하트언닌 줄
****** 우선 멤버확정부터 좀 내고.... 희현이랑 승희좀 어케 ㅋㅋㅋ
******승희가 티브가 빨던 맴버인가
******광수가 승희는 아끼니깐 붙잡겟지..?
******김광수 진짜 무슨생각하고 사는지 모르겠다 승희까지 탈퇴라니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arinxh

From Twitter

****** 승희언니..ㅠㅠㅠㅠㅠㅠ
******승희야 어서 쾅수에게서 달아나.....
******제계약 하지마 좋은소속사 들어가 승희 몇번째 데뷔시키는거야ㅠㅠ 또엎어지고 이게뭐야
******다이아..ㄹ 어똫게되는거얔ㅋㅋㅋㅋㅋ 승희 게약기간만료......
******다이아 승희 캐시 탈퇴라니 승희는 울림 연습생으로있다가 광수소속사로 넘어가서 파이브돌스 멤버로 데뷔했는데 엎어지고 또 2번째데뷔인 다이아 마져도ㅠㅠ 승희 광수때문에 고생한다 진짜ㅠㅠ
******3위 오마이걸 b1a4의 여동생 그룹이라 알려짐 지금 라이어 라이어 활동 중. 앨범 판매량이 좀 높음. 이번에 승희가 같은곳에서 가이드 보컬한 것이 알려짐. 4위 에이프릴 DSP 그룹 작년 멤버 탈퇴로 현재 5명 4.27일 컴백 앨범 수 3개
****** 양.갈.래.!!!!!! 진짜 오늘 승희보다 미미를 젤 많이봐써여 ㅠㅠ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Miracle_BBom

From Twitter

****** 승희 앞세대의 고생왕ㅜㅜㅠ
******승희가 재계약이라니...
****** 근데 승희같은경우는 걍 탈팡해봤자 마루기획행일꺼 같은데 재계약하고 차라리 정채연 기희현 복귀하면 같이 활동하면 될텐데
******다이아 승희 탈퇴각??
******승희 ㅠ
******승희 안나갓음 좋겟는데
****** 승희 보고싶다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dhwlgp6684

From Twitter

****** 저는 준후 최애입니다 승희랑 현암이 이루어졌으면 했눈데 어흑
******승희온니가 나보고싶다고 카톡함 ^_^
****** 미안 좀 세게 왜냐하면 그래도 넌 잘 자잖아 승희야 우리 식기 쓰고나면 각자 설거지 하기로 했잖아 특히 너의 그 나무젓가락 그거 쓰고 안 닦은 거 나야 미안 너가 너무 무서워서 이실직고 하지 못했어 sorry
******승희가 내가 준 립밤 향 좋다고 발랐다고 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ㅍ퓨ㅜㅜㅜㅜㅜㅜ 사랑이야,,
******유진, 승연, 예은, 손, 승희.




승희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DGSBColors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OMG_KainA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namddok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flower_seunghee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flower_seunghee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mh76_bot_4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myppp2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Dreaming_withHJ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OMG8HSH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heyxseunghee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MiracleOMG1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shaytyen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P_OM421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peachjiimin

승희 다이아 오마이걸 전속계약 만료 CLC 효정 OH GIRL 30일 의사 S_jumi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