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Posted by 마리쉐
2016. 4. 19. 20:57 ALL

****** 바쁜 시기 속에서 한가로운 히어로는 당신의 지친 삶 속 활력소로 오로나민 C로 남고 싶어요 황사엔 마스크로 무더위엔 그늘로 히어로는 항상 곁에 있겠습니다 * 민혁b 한빈 영재 우빈 종석 JB 승희 지애 경리 류숮 비니
******비니 코디;;; 대략 난감;;;; 나만 좀 그런가
****** 변하지 않는 마음이라는 건 권태를 면하는 단순한 방법 작은 시련으로 흔들리는 팸이 아닌 소나무의 마음으로 항상 이 곳에서 당신을 기다리는 h2ro입니다 * 한빈 영재 민혁b 셔누 우빈 승희 류숮 지애 경리 비니
****** 숨소리마저 사랑할 수 있다는 걸 전화 도중 잠든 그대보고 알았죠 그대의 숨소리로 나는 그대의 감은 두 눈 도톰한 입술을 그려요 옆에 누워 잠든 그대 얼굴이 보고 싶어요 * 한빈 민혁b 셔누 영재 우빈 승희 류숮 지애 경리 비니
****** 넴 맥스맞아욤,,, 종비니 볼통통 서폿,,,
******컨비니사가 뮤트해야겠다
****** 이날의 사진들은 진짜 레전드였죠 토끼머리띠와 화관..이거라면 말 다했죠!!!! 안그렇슴까? 옷예쁘고, 화관은 더예쁘고, 화관쓰고있는 배비니는 더더 예쁘고!!!!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doll_0316

From Twitter

****** 그대의 아픔을 말해줘서 고마워요 아픔을 비켜 가는 행복이 돼줄게요 아픈 일도 추억이라 말하지만 당신이 히어로에서 아픔 없는 행복만 챙겼으면 좋겠어요 * 민혁b 한빈 영재 우빈 종석 대현 석진 승희 류숮 지애 경리 비니
****** 가장맘에드는 사진은 이거인데 이유가 효정언니와 비니언니의 표정이 상큼해서 맘에들어요! 그리고 하트하는 모습이 마치 저희 미라클에게 날리는거같은 느낌이 들어서😆
****** 이 사진으로 말할 것 같으면 제가 비니바니님을 알게 된 사진이고 이 날이 우리 유빈언니 리즈 날이었죠...♡ 예쁜 사진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든이...가아니라 해든이오빠가아니라 바밤바오빠!! 바밤바가 오빠가 젤로 좋아 비니비니가 오빠 젤로 많이 좋아함! 그니깐 가치 롱런하셉!
******160417 오마이걸 팬사인회 프리뷰 김공 유아 아린 비니
****** ACT_Plugin이 기비니님 블로그에 올라와 있는게 1.3.0.16 버전인데 내가 만든건 1.3.1.2 KR버전 더 최신 임
******이 부농점퍼+회색비니 조합 정말 최고 예쁨이다.. 올 봄에도 또 입어줘쓰면ㅠㅠㅠㅠㅠㅠㅠㅠ

****** 내일 언제 시간비니?^^
******오늘 이시간부터 24일 밤 비니시까지 진행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홍비니 다시 고쳐올렸대요~~
****** 다정한 홍비니~그나저나 우래기 다시 올려써?ㅋㅋㅋ귀여워라~
****** 조미형 생일 축하해요!!!!! 홍비니 태그 잘못햇엇대용 ㅋㅋㅋㅋㅋㅋ
****** 이ㅠㅠ ㅋㅎㅋㅎㅎㅋ 기여어 더쇼 에서 컴백 기대주우웅💌💋방금 홍비니 오빠가 찍은거 ? 밧다아아
****** ㅎㅎㅎ홍비니 귀여오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01028219515

From Twitter

****** 아고홍비니착해유
****** 비니보러
****** ㅋㅋㅋㅋㅋㅋㅋ오와비니가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카요쿸ㅋㅋㅋㅋㅋㅋ네 명의 여인 뭐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배가 고파 뭘 좀 먹어야겟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흑흣 가난해.....
******사과 비니 이렇게 잘쓸수 있는데 왜 맨날 이상한거 써.....
****** ㅋ.ㅋ.ㅋ.ㅋ잘했어여......비니크는 놀리려고 자기야 한건데 별반응없거나 자기가 전혀 생각하지 못한 반응이면 당황해할 거 ㅅ같아요...
******헐 글구보니 오늘 헝비니는 조미형이랑 헤라랑 다 만났넹....!
****** 울 비니크오빠한테 왜그래여어~!맞아 월님 겜하시는거같아서 행앗그냥 껏어여어,,ㅁ... 찰싹찰싹

******한비니오빠!!!!!!!
******더쇼 보시는분 그래서 헝비니가 젤 조아하는 간식 머래요..?ㅠ
****** ㅋㅋ.ㅋ.ㅋㅋ.ㅋ..ㅋ핫즈님 핵졸귀...아악...근데 에비앙 오빠가 이쁘다고 생각한다구요..? 비니크색기 얼굴을 본다 절레
******포카 차차혁 나와따... 다 귀엽긴한데 난 어케 앨범에서 홍비니 랜덤이 한번도 안걸리지...?
****** 효정 진이 유아 미미 승희 비니 지호 아린 오마이걸♡
******비니야 비니야 일요일날 볼수있으면 좋겠다 +_+
******비니가 안무하고나면 왜 힘들다고 햇는지...알것같ㄷㅏ......보는내가 숨차네;ㅅ;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selin6329

From Twitter

******그래, 맞았어. 비니힐은 양쪽 다 본 거야.
****** 점심 커피로 대충 떼우고 이제 와서 저녁 먹었당!! 비니는 저녁 먹었어?>.<
****** ??????????? 아 마저 그런가 젝아 시간감각이 업지 말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멕님은 어... 잘 지냇던거같아요!!!
****** 위니비니라고 젤리나 사탕 파는데 있어
****** 위니비니 레몬사탕 너무 담..
****** 꺄~~ 비니오빠~~ 또 보고 싶어염!! > ㅅ<
******아 그러구보니 오늘 조미형 생일이라던데 헝비니가 축하해줬으려나'ㅅ'?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sgyh1124

From Twitter

****** 승히 단발하면 비니가 아니라 그냥 남자라고욧
******홍비니 목소리 진짜 너무 좋다ㅠㅠ 언능 집가서 더쇼봐야아아아아징
******비니 좋아하는 사과랑 포도랑 다 있지이 😍
****** 이 형은 승희덕후인가 비니덕후인가
******비니쨩인가 하고 갔는데 맞음
******근데 그와중에 지호오빠가 쓴비니 이번팬싸때 주려고 살랫다가 다른거삿는데...
****** ⭐ 샘플 제작 중이라 딱히 전할 만한 소식이 없어 트위터 접속 및 트윗 올리는 횟수가 현저히 줄어들어 죄송합니다 ㅠㅅㅠ 비니돌 2차 샘플은 눈 자수가 완성이 되면 이번 주 혹은 다음 주 내로 보내 주신다고 합니다! 샘플 받게되면 얼른 사진 찍어서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monggili94

From Twitter

******홍비니 양쪽 작은 쉼표 머리 귀염터지누나ㅠㅠㅠㅠㅠ
******이시간 최애비니 흑발이 왜??
****** 푸하하하핳 비니그리구지누완전웃곀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니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day Schedule 14:50 MBC 복면가왕 비니 18:00 KBS1 열린음악회 12일 녹화분 19:00 여의도 IFC몰 팬사인회
****** 16.03.27 출발 드림팀 #오마이걸 #비니 Binnie on dream team
******하이마스터 특기..? 벨로린:전지성 바라미:유혹..? 벌쳐:시간 패스파인딩..? 쪽당하기..? 비니힐:완벽한 은신..? 직스라드:언데드화..? 아버지가방에들어가신다..? 라오코네스:날기..? 심심함 잘참기..? 아델토:잘 돌기..? 입털기..?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hsun3513

From Twitter

******셉티 요리왕 때의 거친 메보 비니 사라지고 음색킹 저너누만 남았다고 전해라~
****** 감사는요 머ㅋ 다들문재인하나잡겠다고 개나소나 덤비니 마음이 아프네요 얼마안남았으니 힘내요우리^^
******홍비니 이마에 하트있찌
****** 별삐 집와따~♡ 아까 사녹할때 들어가면 문자하라고해소 한고당ㅎㅎㅎㅎㅎ 본방잘해♡ 본방사수하께 우리멋진홍비니 멋진빅스 화이팅 대박나자 젤로스♡다이너마이트♡
******헉 비니님혀..😢😢😢 아푸디마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정말 대단하세요 파비니 ㅁ뭘해도 성공하실 분입니다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분...즐거우 ㄴ덕질하시길..<
****** 비니 분위기..♡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hskim27314269

From Twitter

****** 비니님 풀케이님이 저 때려요 ㅠㅠ
******홍비니머리 진짜 쥐파먹은것같다....헤디진짜.....걍 내려주기류ㅠㅠㅠㅠ 얼굴이다했네ㅠㅠㅠㅠㅠㅠ
******윙크하는 #비니 귀여워.... #오마이걸
******비니랑 식이가 걱정햇겟지?? 망붕
****** 비니! 나 스냅백은 좋아하는 아이템이 아닌데 오 지저스 립 뭐 발랐는지 공유시급;;;
******택운이표정ㅠㅠㅠㅠ 완전 장꾸여ㅠㅠㅠㅠㅜㅠ 홍비니한테장난쳤오???ㅋㅋㅋㅋㅋㅋ
******160419 #오마이걸 #비니 #Binnie #배유빈 #배토야 오늘도 열일하새오 토야언냐🐰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seomiinim

From Twitter

******160419 #오마이걸 #비니 #Binnie #배유빈 #배토야 앙영? 앙녕? 안녕? 👋🏻👋🏻👋🏻👋🏻
****** 스케줄 #오마이걸 공식홈페이지 업데이트 24 일 14:50 MBC 복면가왕 비니 18:00 KBS1 열린음악회 12일 녹화분 19:00 여의도 IFC몰 팬사인회 #OHMYGIRL #LIARLIAR
******▶예원이언니야~ 내비니가 많이 애정하는지 알짘ㅋ 그리곸ㅋ 언니랑 노는게 젤로 재미있어~
****** 흐핫 제 닉넴이 흔하...지는 않은데..!!!!!!!!!!!!!!!! 꾸엉 탐라에서 절 보셨다니ㅠㅜ 어떻게 트따인 저를... 쭈글 반갑습니다!!! 녹음러 비니쭈니에요 찡긋 맞팔 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찡찡긋 블락당함
****** 비니쭈니님 안녕하세요 알티마음 감사합니당! 닉네임이 많이 뵌 분인데..!:D 핫 탐라에서 자주뵈어용 맞팔 부탁드립니다~!!
****** 제 찡긋은 모두의 거어엇 비니쭈니님 ; 블락
****** 꺄야야야아아아아ㅏ아!!!!!!!!!!!!!!!!!!! 녹음러 비니쭈니입니다..!!!!!!!!!!!! 흐아아아아ㅏ 호연님 찡긋 내꺼어어어어 블락당함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xmgry

From Twitter

****** 아ㅏ무래도 한영키 전환이 안 되ㅣ는 것 같은데 일단 비니야 진정을
******...아! 비니니까 작은게 당연하지! 지금까지 말가면 같은 두건 용도로 생각하고 있었다.
****** 비니야 히지카타분 태그는 떼야지
****** 비니 너무 너무 귀여운 ~~~~~~
****** 와콤이 따로 펜만 팔던가....요.....?ㅠㅠㅠㅠㅠ아이고...도로 찾아올 수도 없는 그런 상황이네요ㅠㅠㅜㅠㅠ 어....어.......그럼 원생 규비니 그려주시면 제가 옆에다 원생 하르를 그릴게요....... ?????
****** 으잉 비니 ㅠㅠ 교복을 입어두 잘 어울려 ㅠㅠ 💕
****** 이쁜 문비니ㅜ.ㅜ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jung9575

From Twitter

****** 헉 네????? 뭐라구....? 어쩌다가 펜을 잃어버렸어요ㅠㅠ강제 봉인당하셨잖아.....ㅠㅜㅠㅠㅠㅠ아아이고.......타블렛 어디꺼 쓰셨더라.... 규비니 옆에 하르요....? 전 규비니만 봐도 좋은데... 규님:저기요;;;
******콘비니사가 아카츠키 토이컨 봉황..
******이 비니, 따뜻하고 포근해~ 라비도 써 볼래?
******홍빈아 진짜진짜 많이많이 좋아해~~ 내 자랑 내 기쁨!! ㅋㅋㅋㅋㅋ 컴백무대 기대할게! 너무너무 기다려진다 이번에도 얼마나 멋질까??😎 무대에서 늘 반짝반짝 빛나는 홍비니ㅠㅠㅠㅠ
****** 150419 오마이걸 CUPID MV #비니
****** 솔이가 준 비니 버프인가;
****** 저도 입고다니는데....아 근데 규님이면 다들 예쁘다고 쳐다볼까봐 안되겠네요. 바지 입어주세요. 개뻔뻔 ㅠㅠㅜㅜㅜㅠㅜ입어주세요ㅠㅜㅜ규비니 유치원복ㅠㅜㅜㅜ모자도 앙증맞게 써서ㅠㅠㅜㅜ입어줘요ㅠㅜㅜ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yjha0122

From Twitter

****** 마자요..비니 넘 이뻐요..
****** 히히 마자요...솔쨔응이 준...비니..u///u
****** 핵귀요미네요 헉 안경 비니 흐억 헉
****** 아았 솔이 비니가 보인다
****** 저 진짜 단거 홍비니만큼 좋아하는데 벤티는 너무 크고요 톨이 딱 적당하게 맛있는거같아요 마쉬멜로맛도나고 초코도진하고ㅠㅠ넘나맛있! 애플망고는 맛있어요?
****** 엩.....규님 만날 때 입고가면 대.....?:3c ㅠㅜㅠㅜㅠ규비니 반바지래ㅠㅜㅠㅠ제가 규비니 반바지 최고존엄하다는 것에 제 모가지를 걸겠읍니다 규님:노필요;;;
****** 주말에 잠을 16시간씩 자는 걸 보니 충전하나법니다...:3 최근에 새로 산 옷이 딱 그 옷이라 하르한테도...입히는 걸로.....헉 규비니 가디건....가디건 안에 연노랑 병아리색 반팔셔츠 입혀주세요........ ?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hspu9C4e8NPdmXv

From Twitter

******비니니니니니니ㅣ 비니비니비니비ㅣ니니니니니 왔다 훌루룰루ㅜ룰ㄹ루ㅜㅜㅜㅜ 이번엔 검은색이지롱 ㅜㄹㄹ루루ㅜㅜㅜ룰ㄹ룰ㄹ루루루룰루루룰
****** 태구니 비니깔별로 다있을것같은데 캡으로다.....누가좀.....ㅋㅋㅋㅋㅋㅋ
******자고왓ㅅ더니 쿠키목떡이올라온ㄴ것 로딩구해ㅃ비니낫타ㅠ
****** 꺄아 😇😇😇 다 그리시면 율쨩 태그해주셔야대요~!!! 약속이야~!!! 아 넘 신난다 테스랑 수ㅜ비니 뉴짤이라니^^~!!^!~!~!!
****** 이런미친셋다너무사랑스러워요 흥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악비니님그림최고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비니봤잖아요
******▶은찬이오빠야~ 비니가 많이 애정하니깐 힘들어하지말고 나한테 기대 애인님이랑 깨지지말고 오라가규!!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O51013

From Twitter

******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 비니는ㄴ 인기가 많아서 바쁘닥우요!!!ㅋㅋ ㅋ ㅋ ㅋ
******동동이는 함비니를 기여어하는듯
****** 미아님은 인기 많쟈나여!!!!!! 비니가 마니 사랑해주잖아요!!!!!!
******비니쓴년 또보면 죽일꺼야ㅎ
******나두 비니갖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
******아 노을이가 고등부때 쓴 토끼비니? 모자? 그거 새뵥이한테 줄까
******홍비니가 녹화 다 끝나고 내려가면서 마지막에 문자하라고 햇눈데...보낼 번호가 없네 ??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zasalohyes

From Twitter

******▶초아언니이이야~ 이비니가 많이 애껴 그니깐 힘드러어 하지마 내가있으니깐 우리곁에 비수도있쪄!ㅋㅋ
******비니보고싶다..
****** 토굴 손선생도 간재비니깐요~
******미챠르 틸, K,바로크, 미시오, 자하, 레인, 헤바, 로미오 퍼스, 스비니크 페레라, 쉐일 마리엘라 디뉴스, 윤지오, 서리즈 뵈브, 미켈란젤로, 라스지드, 무네후사 츠토무 #자캐의_이름을_모으면_오너의_작명센스를_알수있다 이상하든 말든 막 짓는다.
******여튼 ㅈ 사무실에서 씽나게 노래 틀고 이쓰니까 다들 니가 조아하는 애들 앨범 나왔냐고 물어봄 ㅈ 앨범왔길래 같이 뜯어보고 자랑함 역시 홍비니는 자랑하기 조은 아이인거시다 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리고 이구역의 바수니짘ㅋㅋㅋ
******헉 비니언니 닉넴이 그런뜻이여꾼...
******그래서 비니는 닉넴 겸 실명 같은 존재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ddirori8888

From Twitter

******채'비니'
******…비니거.
******앨범 도착함. 난 무슨 운인지 ㅋㅋㅋ 구사미들 포카가 나오고 ㅋㅋㅋㅋ 뒷장 시크릿 사진도 각각 다른게 와씀 ㅋㅋㅋㅋㅋ 딱 한장만 맛뵈기로 보여드림 ㅋㅋㅋㅋㅋㅋ 홍비니 미모 퍽발 ㅋㅋㅋ
****** 반가와요! 열여덟 유빈입니다! 빈이 비니 편한대로 불러주세요!
******효정 승희 아린 지호 유아 비니 미미 진이 유아 지호사진는 거의 안나올득...
****** 잉 비니 탈쓰는분 이름이 공개된?
******비니 이름 권봉욱씨,... 그리고 뒷모습 잉금이랑 똑같은 위니찡...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sos1924

From Twitter

****** 비니 지나갈ㄹ때마다 권봉욱씨~~~~~ 하면 돌아보시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른이들의 힘과 꾸망 지켜줘라 줘...ㅠㅠㅠㅠㅠㅠㅠ
****** 저 얼마전에 비니 ㅁㅐ력있는 유부녀라고 썼는데..정정해벌여야..매력있는..봉욱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니실명공개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리 비니 ! >_<
******처음 그려보는 리에프 아까 투표서 젤 마니 표를 받앗길래 함 그려봣어요 ㅋㅋㅋ 비니랑 쟈켓은 취향대로 입힌거 😀
****** 엥 비니 왜다이어트하고그래 ㅠㅠㅠㅠㅠ
******포카는 효기랑 홍비니... 키노는 언제 오나요..? 스밍은 하는데 왜 순위는 안 올라가나요...?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52nDhBTx2a4ztLB

From Twitter

******이번팬싸때 큐피드 브로마이드,아린이,지호,비니포카,슬로건 클로저슬로건 라이어 비니,진이의상 상관없이 구매해보아요 연락주세요
****** 아나 비니 쓰신 발랄여신님 이러지마새오 ㅅ💕
******ㅂ비니님모닝~~
******오마걸 비니 예쁜데 외 맨날 얘만 데뷔 때부터 똑같은 머리지 ?? ? ?
******콘비니사가 봉황 아카츠키 토이컨 오늘은 이렇게.. 45 추천 더받기도하는데... 해주면 좋아하는데..
******저사람 저 비니남자 그 씨에스아이 나오는 남자아님? ㄲㅋㅋ아닌가 암튼 머냐곸ㅋㅋㅋ
******오마이걸 지호가 진짜 너무너무너무 취향이고 효정이 노래파트도 넘 좋당 비니도 귀엽다 막 화려하게 염색하구 꾸민 애들 사이에서 제일 수수한 소녀느낌이얌 수수하지만 어어엄청 예쁨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pcooo

From Twitter

****** 언니 저 홍비니 업고 잡혀갈게요 안녕
****** 에...다주세요..에.....히비니임...다주...다...젠부 호시잉...힝....
******우왕 위니비니에서 시킨 젤리와 사탕왔다 사탕 깨질까봐 뽁뽁이에 두껍게 감싸서 보냄 굿! 어느거부터 먹어야할지 모르겠어 핡
****** 기승전비니...
******원샷투샷은 진심 홍비니의 나를 숭배하라는 파트.... 홍비니가 별빛을 하트샷으로 날리는 파트.....
******홍비니 검정코트? 에 카라가 남보라색에 코트안감이빨강이여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갠적으로 애플포이즌생각나서 더맛 막 존나 하으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조아따ㅠㅠㅠㅠㅠㅠ 바지는 검정에 셔츠는 그 엄청나게 다색들어간 ..그..머냐..근데도이뻐씀..
****** 진짜요? 우와 고마워요 비니 비니 ㅋㅋㅋ 너무 행복해요 ㅎㅎㅎ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soripark021202

From Twitter

******재화니는 계속 예쁜 짓 해줬는데 리허설인가 끝나고는 무대에 앉아서 쉬다 ? 가지 않나 식이는 언제나처럼 창문 닦는 것 가튼 손인사를 하고 어 머지 홍비니 쉼표머리 햇눈데 내 인생 여기서 좀 쉬어가도 될 거 같아
******▶주하주하오빠야!! 내비니 오빠를 많이 애정하는비니 그니깐 오빠도 나애정하지옄?
****** 홍비니 긴자켓입었어여????????? 얼마큼 길이가 얼마큼인가요 엉덩이 가리나요 무릎정도????
******홍비니 의상이 존예입니까?
******아리후레타~ 마도노 무코카라~ 히비니사요나라~ 키코에테쿠루 코에니~
******헉 비니 시💕
****** 뭐하니뭐하니우리문비니? 누나널너무보고싶다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ysy2445

From Twitter

******누가 오 내 딸 좋아하는 멤버는? 광산은 비니 ❤️
******뺩아 너도 3교시 비니?
****** 율이랑 솔비니는97이지
******비니얌..
****** 혹시 3교시 비니? 뜬금
******#가을야구고_뭐고_제발_장가가라 권봉욱 36.한화이글스 캐릭터‘비니’역 “10개 구단 응원단장 중 가장 열정적이라 자부한다. 경기장에선 군기반장이지만 가장 막내까지 살뜰히 챙긴다. 누가 닭 한 마리를 줘도 자기가 혼자 먹지 않고 다 1/2
******누가 뭐래도 혜1비니 눈에는 유 환오빠가 최고~!!!!!!!!! 젤 멋져!!!!!!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aa0252

From Twitter

****** 요고면 응비니 볼 수 이써여?😀😀
******택운이 픽미노래몰라서 홍비니한테 자꾸 뭐야?? 뭐?? 뭐? 물어보는거넘귀엽따우ㅜㅠㅠㅠㅠㅠㅠ
****** 아앗 ㅜㅜ 선생님이 벗기는가 좋음비니다 ㅜㅜ 효율이 올라가는군여 ㅜㅜㅜ
******ㅎㅏ 홍비니 아컨하는 움짤 대형 모니터에 배경화면 해놓고 멍때리거 싶다.....
******비니시~ 유빈시~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ㅅ^
****** 비니 ㅠㅠㅠㅠㅠㅠ
******전 오마이걸에선 비니가 좋아요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seoyeon404

From Twitter

******녹음러 비니쭈니 라고 합니다!! 한우양프에서 서식해요☆ 하지만 틔잉여랍니다ㅎㅎ 선팔하심 바로 맞팔해요! #비니bot #쭈니bot
****** 템ㅁ님 여기다가 써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노몰드 엠카무대때 비니가 벗겨진 윤기부분 움짤 찌신거 있으신가요?? 혹시 없으시면ㄴ 쪄주..ㅅ..여...♥
******비니가 날 이끌었어.. ♡ ㅅ♡
****** 으어어류류유류류ㅠ너무ㅠㅠㅠ 오랜만이ㅣ됴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ㅓ유류류ㅠㅠ세루님은..헣ㅎ....건강하게ㅔ지내구 있스비니이ㅣ가!!!!!!!!!
****** 저도.. 비니가 보고 싶습니다..
******쿠비니나레바이이
****** 방금 티켓뽑기 돌리면서 아무거나 괜찮으니 받아들여줄테니까 제발 최고등급만 나와달라고 눈감고 마음속으로 비니 정말 최고등급이 나와서 놀랐다.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Emilyzxco

From Twitter

******쿄요리아시타와이이히비니나레 타스은다유우키니호라바이바이바이 ~~~~~~~~*^^* 갓슈벨오프닝 존좋...
******입덕작까이니까 더 빡치고요 그렇긋브비니다 학교나가야지
****** 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니 금손이라 더 긔엽게는 귀찮아😋💕 는 내가 먹어서 너덜너덜해짐><
******변하지 않는 마음이라는 건 권태를 면하는 단순한 방법 작은 시련으로 흔들리는 팸이 아닌 소나무의 마음으로 항상 이 곳에서 당신을 기다리는 h2ro입니다 * 한빈 영재 민혁b JB 우빈 승희 류숮 지애 경리 비니
******숨소리마저 사랑할 수 있다는 걸 전화 도중 잠든 그대보고 알았죠 그대의 숨소리로 나는 그대의 감은 두 눈 도톰한 입술을 그려요 옆에 누워 잠든 그대 얼굴이 보고 싶어요 * 한빈 민혁b JB 영재 우빈 승희 류숮 지애 경리 비니
****** 정말? 비니도 기분 좋아진다니 일석이조!
****** 비니 세상혼자살아요 어떻게그렇게 귀여웡ㅅ? 정말..좋아용!!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suntaek_1988

From Twitter

******비니랑 앞머리 미친 듯 대박
****** 독일에서 마트가보니 솔트앤비니거가 또.. 오랜만에 먹지만 참 똑같이 시큼한 발냄새맛이고 존맛 ?
******작년에 영국갔을 때 솔트앤 비니거 맛 감자칩이 있길래 대형 봉다리 사먹었는데 첫맛은 문화충격 이었음. 시큼한 짠맛=발냄새맛 근데 산게 아까워서 계속 먹다보니 중독되서 나라랑 은정이랑 홀린듯이 다 먹음
****** 초멘나사이..옴걸 빠지신김에 영업합니다...ㅎ.. 이번 신곡 라이어라이어 비니 졸귀탱입니다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요?! 비니넴 요새 트위터에 계속 안보이셔서 현실이 바쁘신가 했더니.. 힐금
******잠깐.... 둘이 커플비니?
****** 비니 공쥬님... 심취했어요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for042

From Twitter

******진짜..전정국 비니 쓰면 안된다고 법 정해줘야ㅘㄹ긋.
******옴순이들 머리띠8개주문한이유가 누군주고 누군안주고 그러면 섭섭할까봐 그런건데 내가 악개였으면 비니만 챙겨줬을테지만 비니덕에 입덕하고 멤버들 하나하나 알아가니 내소중한존재가 되었지 그나저나 애들이 맘에 안들어할까봐 걱정된다ㅋ
****** 잘쟈 비니💕
****** 비니가 장발 하는 것도 상상이 안되고, 다른 멤버가 단발 하는 것도 상낭이 안되네요.
****** 비니는 내꿈꿔🌙🌙 뻔뻔
****** 그러고보니 옴순이들은 헤어스타일 변신이 데뷔이후로 거의 없네요. 클로저 때는 다 앞머리장발 비니빼고. 요번에는 염색하고 약간 꾸미는 변화를 주었지만 큰 변화도 없고.
****** 비니 잘쟈👋👋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a01040800483

From Twitter

****** 대박... 깐유아 깐지호 반깐비니 양갈래효정 똑같은아린이 다 대박
******홍비니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상황 넘 시트콤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그래요 비니 어린만큼 원고 열심히 해야해요...
******고양이비니 너모귀엽
******홍비니 청량미 갑이야 사랑해
****** 홍비니 미모가 다 했습니다 네에 다 했네오 8ㄴ8
******님ㄷ들 자캐 고양이비니..........................................젭알............................보고싶어,,,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exo1463

From Twitter

****** 죠아죠아 내일저녁은 파스타ㅏㅏ 헉 내일 콘비니서 미트볼 사올까?미트볼 파스타😊
****** 택운이한테 제일 잘 어울리는 모자는 이런모자야 이런모자라고 비니가 아니야
******사슬 땐 헝비니가 왼쪽이고 어바가 오른쪽이넛쟈냐,,,,,
****** 나눈 비니 따라갈고야 헤헤💕
****** 나는 비니 평생 따라갈거야🏃🏻
****** 근데 ㄹ 비니도 조녜롭다..... 큽... 용돈 들어오면 산다...!!!
******뜬금없지만 동비니형은 왜 트위터 안 만듭니까?ㅠ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secret2030

From Twitter

******아니홍비니목소리진짜좋잖아ㅠㅠㅠㅠㅠ 식스핏언더댓츠이넢 개조아
****** 비니도죽엇다
******키미토데아우타비니나츠와아타라시쿠나루
******우운비니이아ㅏ아아아 후부키ㅣㅣ이이이이ㅣㅣㅣㅣㅣㅣ 후지와라ㅏ의 순수함ㅁ이좋앗대ㅐㅐ으으아아아아아ㅏㅏㅏ잣다ㅏ잣어~~ 도데체
****** 비니였나 모자를 쓰셨던걸 기억해서 ㅋㅋㅋ 아 기억력이 안 좋아서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비니가 맞을 거 같아요 ㅋㅋ
****** 홍비니 잘자 ㅅㅀ
******비니 너무 예쁘네 스지 떠올라버려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sweeeeet_B

From Twitter

****** 덕질 올비니뮤
****** 25. 모자류 조아합니다. 얼굴이 길어서 모자가 잘어울림.. 눈물줄줄 캡도 조코 비니도 조코 클로슈도 조코 페도라도 좋아하는데 스냅백은 지존 안어울림,,...
******비니구나 어머 너도 배씨네
****** 손은 내 짝짝꿍 비니 쓰러진건 본인입니다...
******나애개 옴걸은 비니 50 지호 20 아린 10 미현 10 나머지멤 10 엿는대 요즘 자꾸만 시녜진이 심장 때리잔아,,,
******조심스런 나의 맘과 뾰족해진 가시까지 이부분 누가 불렀을까 비니 지호? 비니 맞나 바나인가
****** 담에 꼭 비니오빠 보세용♒♒♒♒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dmswl0025

From Twitter

****** 그쟝! 캡모자 말고 접때 제랃드가 잃어버린 모자같은 그 비니로 된거로 해주죠... 계획만세운다
****** 옴걸은 효정,유아,비니 아니비까?
******오랜만에 놑북 켠 김에 죤비니가 찍은 애들 구경 *_* 후니 턱 쓰담 쓰담 ! 아얏 넘나 날카로운 것 ;ㅂ;
****** 저가... 술을 많이 마셨네여...부끄럽스비니댯.....잊어주새요...
******나 반동결과 동결사이에 닝겐인데 무장해제됨 울한비니 넘잘생
****** ㅋㅋㅋㅋㅋ부끄럽당🙈 비니님 사랑하는 여자는 저보다 더 멋진 여자일꺼에요!!!
****** 감사합니다 비니씨!! ^^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R_Reori

From Twitter

****** 4. 다람쥐 닮았다는 소리 많이 들음 글고 오마이걸 비니 닮았다는 소리도 꽤 들어봄 근데 꾸밀 줄 모름 엄마가 화장 못 하게 해서 몰래하긴 하는데 그래도 남들처럼 막 잘하지를 못함
******진짜 애들 파트 다 찰져서..? 미쳐버릴 듯 김원식 도입부랑 이재환 첫파트 홍비니 바텐더....파트랑 정택운 떠나가지마랑 2절 처음이랑 응 미칠 듯 그냥 미쳐 어질러 됐고 그냥 시험 버리고 빅스 좋아하면 되는 부분인 듯
******카레!! 토이레!!! 콘ㄴ비니!!!!!
****** 비니
******비니는 애기같은데 윤하는 이모같냐아ㅋㅋ
******엔맘 들려요...? 케녕 레오 효기 라비 콩비니 다 듣구잉니..? 노래 지짜 좋다...8ㅅ8
****** 울지마 짜비니,,,,,, 코 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사실 내가 자야댐..... ㅃ2.....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rlawhddlsdl94

From Twitter

******비니 의문의 1승
****** 비니비니랩?
******애인이 겨울에 생긴다면 애인에게 멋진 비니를 사줘야지 위에 꼭지 달린걸로
****** 비니오빠💕오늘 너무 귀여웠어😍장난꾸러기 정말😂오빠 덕분에 좋은 시간보냈어요❤️고마웡😘#VIXX #Zelos #다이너마이트 #빅스
****** 어썸버니 비니버니 젤리빈 이정도?
****** 그러고보니비니팬패팔로를안해놧네..알려줘
******이거 지금 어썸비니 대문 사진인데 나 이거보고 비니보다 나랑 띰저씨를 먼저 발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dogyeongeee

From Twitter

******비니가 잘 어울리는 여자
****** ㅋㅋㅋㅋ한빈이보다 좀더 보드라운 애들 있어욤// 물론 한비니도 장난아니지만ㄴ..!!!
****** 내 첫 오프. 물론 내가 찍은 사진은 아니고. 그냥. 기억에 오래 남았다. 비니쓴 오빠야랑 우비입은 우리들
****** 홍비니 귀요미송 카와이ㅠㅠㅠㅠ진짜 다이너마이트라니까 터져볼까?하면서 일어나는거 너무 귀여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먹애 홍비니파트넘나좋아ㅏㅏㅏㅜㅠㅜㅜㅠㅠㅠ
****** 이건 비밀인데 비니만 알아요 속닥
******사실 나는 그냥 금반지보다는 명품 금반지를 선호한다..귀금속점에 팔때 수공비니 뭐니 금 시세 따라서 다 빼고 금값만 받지만, 명품은 브랜드가치가 있어서 중고매입이 가능해서 금값 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왠지 더 남기는거같단 말이지..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_NILIRIA

From Twitter

******테끄비니 말고
******홍비니 내가마니사랑해ㅠㅠㅠㅜ
******아... 제가 말이죠.. 가서 진짜로 울고 온 ㅅ ㅏ람비니다..
******사진원본좀....ㅠㅠㅠ......함비닠ㅋㅋ영혼없이 밥먹는겈ㅋㅋ존나우꼌ㅌㅌㅌㅌㅌㅋㅋㅋ음성지원됨
****** 아 옴걸영업!! 유아누나랑 비니누니만 보여줘도 넘어오더라거욬ㅋㅋ
****** 비니돌슈비랑 굥기
******하씹아라루남이리니느므자이이납ㄴ으이메브느아앤 갰스마비니라릏하나메이ㄹ람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exoyangdo0408_

From Twitter

******현비니랑 현빈이어머님이랑 소갈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비니 항마력 딸렼ㅋㅋ
******현비니랑 신림버거킹에서 갈릭..뭐시기버거
******한마리 토끼 🐰 #오마이걸 #비니
****** 비니엄청귀여웤ㅋㅋㅋ하트발사ㅋㅋㅋㅋ
******홍비니 눈 보는데 심쿵햇어...
******160417 오마이걸 사인회 비니 #오마이걸 #비니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uolvi806

From Twitter

******홍비니보면 메이즈러너생각나.........
****** 또 귀여운캐가 될것 같스비니다!!!요정님!!
******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앋씌 넘기여워요,,죤비니림 안녕 !<
****** 소르비니 힘내자! 화이팅♥
******오늘 홍비니 왤케 욱하게 만드니 세상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ㅂㅣ니인ㄱㄷ그그그그극ㄷㄱㄷㄱ
****** 곰돌잌ㅋㅋㄱㅋㄱㅋ비니쓰고있는거 반창고 안스러워보인당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qkrgksmf000

From Twitter

****** 부츠, 부츠가 중요합니다 밑줄 비니 이쁜것도 하나 사고!
****** 사뽀쨘..함비니로 토닥토닥해요,,
****** 저 승희랑 같은 빠른 96년생인데 내맘비니님은 몇살이세요??
******홍비니 귀 왜케 빨갴ㅋㅋㅋㅋㅋㅋㅋ
******와....지짜.....홍비니...옆모습........................... 사망
******레오찡 저는 설렘포인트로 쓰담쓰담을~ 홍비니에게~ 쓰담쓰담중 콩 당황 엌11!! 심지어 반지로 여기 긁고이써!!!!!!!! #브이앱 #다이너마이트 #빅스 #VIXX
******홍비니...!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310oh

From Twitter

******아앃비니말투넘좋앜 ㅋ ㅋ ㅋ ㅋ 겁내아픔 ㅂ
******홍비니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이번에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ㅋㅋㅋ ㅋ ㅋㅋ예 ~~전ㄱㅓ라 그럴거에요 . . .함비니를 사랑하시면,,,뉴에라를 드려요 ,, ,
******비니봐 ㅠㅠㅠ
******홍비니 정리요정ㅠㅠ
******헐 유아비니언니 깐머리
******🐰비니비니🐰당근당근🐰 나도 비니 집중탐구하고싶다 🔭🔍#아스트로 #문빈 #ASTRO #MOONBIN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arinxarin

From Twitter

******혁:홍비니횽 w
******헐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비니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호비니가 차빼오라고 하니 무슨차 뽑아올까요 하던 준용리도 보고싶고
******홍비닠ㅋㅋㄱㄱㅋㄱ잊을만 하면ㅋㅋ구ㅜㅜㅋㅋ
******콘비니가 콘비니쟈나이시-
******유빈이 이날도 비니수 ? 클리어~☆ #오마이걸 #비니
****** 아놔 인디언 붜이 시졀 함비니 넘 기욥지 안나요 ^ ^,, 막 자동 엄마미소 <<<발싸 인 부분입니다 . .동물잠옷같은 털 옸 거적데기,,걸쳐입은겄두 넘 기엽고,,뉴에라 모자를 상품으로 거는 함비,,넘,,,기여워,,!!!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sweeeeet_B

From Twitter

****** .....? 아니 언니가 승유니한테 느끼는 맘 그대로 맘비니한테 복붙이라고....
******오늘의 덕질 초이스는 효기 였었어서 그론지 뉴포토가 안 뜨니까 기분이 안좋당 힝ㅠ 누가 혀기 떡밥 좀 찌어줘라ㅠ 빇티 41화 비니쓰고 나온거 진심 숨이 안 쉬어지고 욕만 나왔었는뒈ㅠ 나만 그랬니ㅠ? 왜 움짤이 1도 없;
****** 하유니랑 한비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갬비니가먼대우리루퍼드를알티하시는거죠저도할래요
******앗시ㅠㅠㅠㅠㅠㅠㅠㅠ홍비니 넘 기여어 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홍비니 왜이렇게 예뻐
******홍비니 얼마나 억울하면 욱햌ㅋㅋㅋ 가사대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죤나 귀여워 홍침 사랑하고요...홍욱도 조아...아..아니 욱빈..머라고 해야 하니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bbhmnr

From Twitter

******택운님이 홍비니오빠 뒷통수 따콩해써 ㅠㅠ 이거 누가 제발 움짤로 ㅠㅠ
******아 홍비니 진짜 하얗구 예뿌다 우리 그림이
******이홍비니 기분짱좋아보여ㅋㅋㅋㅋㅋ
******홍비니 삥꾸 배경이랑 느무 잘 어울려ㅠㅠㅜ귀염터정
******평소에 형 상관 있었냐고 묻는 홍비니와 상관 있었따는 혁이와 당황하는 홍비니
****** 진짜 오늘 발표한거 쌤이 잘했다고하고 승비니가 칭찬해줘서 좋았음
****** 허억 쿠키비니님 법학과이셔요..??🙊🙊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oss29151

From Twitter

****** 효비니비니 이쌍햐여!!!!!!
******뭐 그런 추상적인게 다있어요 '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홍비니 표정밬ㅋㅋㅋㅋㅋ기여워미쳐ㅠㅠㅠ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에 그러면 쿠키비니님이 뭐라해줘요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키비니님 너무 귀여우시구...😭 저 일 하다가 안걸릴 줄 알고 나갔던 건데 걸려서 그런 거라 저도 잘못이있어오.. 괜찮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썸데유윌 빠인미~~ 콧ㅁ비니서랜스라아아ㅏ드~~
****** 조석 님 비니 예뻐요!
******결경아비니야..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uwon3

From Twitter

****** 여비니 맨날 3인칭 쓰는데.. 하지말라는 말이 없어서 싫어하는줄 몰라잖슴까ㅠㅠ 앗! 혹시 연짓치한테 요비니만 특별한검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 악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팅으로 도주했대 빵ㅋㅋㅋ 마자 스팅+ 돌진조합이며는 못따라갈테죠 흐뭇 맨날 효비니 발걸음에 맞춰서 달리기는 빨라도 평소엔 느리구나 하고 무의식으로 생각했는데 갑자기사라지면ㅋㅋㅋ 두리번
****** 아 왜 에이델님ㄴ 시험기간이야 비니님 만나야되는뎈ㅋㅋㅋㅋ
****** 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실은 스실 은신기술이엿다ㅋㅌㅋㅋㅋ 아근데 진자열심히따라왓는데 아무도앖어서 두리번하는효비니ㅣ진지카와이할거같은..... 스팅으로 도주해버린이즈미
****** 얘 어디갔어???? ➡ 하악하악 내 노랑뱁새야 내 꺼야 겁나 귀여워 내가 납치할거야 여기까지 와서 새벽5시까지 못 자게 드립의 연타를 날리더니 비니와 후드 하나로 날 심쿵시킨 너란 겸댕이
****** 저두 레오! 근데 요즘 라비가 급 치고 올라와서.. 둘 중에 한명 못고르겠어ㅠㅜ ㅠㅜㅜ 근데 다 좋아요ㅠㅜ 홍비니두 이쁘고 엔도 이쁘고 켄도 이쁘고 혁이두 이쁘고ㅠㅠ
****** 꺅 비니 그림계로 달료가야지이! 존잘림 제 징징거림 받아주셔서 감사해오ㅠㅅㅠ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kyb9412

From Twitter

****** 16.03.27 출발 드림팀 #오마이걸 #비니
******저 비니...셋이서 공동구매 햇는가.....
****** 비니 내 절치니야!!!!♥
****** 비니라고 불러도 될까...
****** 작년초에 오랜만에 컵스아저씨 만나 이번에 입학했다 말씀 드렸더니 "비니가 벌써??" 하시더라는. 난 혀니 얘기였는데 ㅎㅎㅎ
****** 저도 그곳에 가고시퍼요ㅠ 비니오빠💙💙💙
******그리고 내 살앙은 비니,,,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jjung_Aa_a

From Twitter

****** 비니네에게 줄 초코칩을 만들기도 전에 훔쳐왔다는 비니네의 말에 리소네는 경찰서에 잡혀가고 말아따
******아 마자아 님 저 에쁘게 못그리비니다
****** 보고싶어요, 우리 비니ㅠㅠ♡
******시엘시 팬밑에 비니비니랩도 왔나여?
****** ㅏ ㅂㅕㅂㅣㄴㅣ ㄹ ㅁ ! !! !!!
****** 리소네는 비니네에 말에 초코칩을 사와 빵집에 쳐들어갔고••••
****** 비니 계이해!? 헣ㅎ 팔로팔로!!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jjung_Aa_a

From Twitter

****** 아까챙긴 비니시🐰🍓
****** 에이비니,,, 바보 아니면 천재라더니,,,




비니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dprth0326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Yulram_w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sml004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dakyung018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kkottco_16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ruk014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bAwqJt1rgmjLRDa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MINGURI250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2993_7409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wjdlswl0620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real_kys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ksb7380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CSP_BandAid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gumaguma_

비니 오마이걸 승희 우빈 류숮 누가 한빈 경리 민혁b 지애 영재 2sol_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