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Posted by 마리쉐
2016. 4. 19. 21:02 ALL

****** 저는 츄님처럼 논리정연하게 반박하지 못하니까 그냥 반대피켓들고 서있을거에요 동의못함 어쨌든 지금은 훌룡한 커플이죠... 훈훈 앨빈리히 행쇼..
******트와이스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연아 ♡
****** 그럼 다행이네요..근데 일본 국민들 진짜 의식수준은 높은 듯.어쩜 그리 질서정연한지 놀랍더라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내가 몰라서 그렇지 굉장히 질서정연한 언어아니에요? 라틴어처럼 ㅋㅋㅋㅋㅋ
******오늘은 사나랑 정연이 떳으면 조켔구
******식스틴에서 랩을 쟤일 쟈란다고 생각합니댜채영이가 식스틴 방송 당시 인터뷰에서 했던 말. 정연이가 방송에서 말투를 따라해서 재미를 주었다.
******질서정연하며, 옳고 바른 것. 나는 그런 것들을 사랑했지. 오직 당신을 제외하고. 내가 사랑한 첫번째 무질서여.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onkitten

From Twitter

****** 아 그 영상 보셨구나!!그분 말 진짜 잘하시지 않아요?완전 논리정연 조리있게 그들이 그렇게 원하는 팩트를 적절히 이용해서 반박도 못하게 하는데 졸렬하게 어떻게든 이겨먹으려고 각종 유치한 질문 던지는 꼬라지하며...ㅉㅉ
******160415 레드체뚜 팬싸인회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팬분들 바라보는 눈빛에서 다정함이 듬뿍 느껴진다...눈에서 꿀 떨어지겠어 정연아 이렇게 다정한 아이가 또 있을까
******저걸보니 정연이 머리 기른게... 더욱 더 간절해진닿로ㅗㅅㅎㅎㅎ
****** 아 그러면 정연이도 안좋은일 생길것같자나요;
****** 정연이사진 안고죽어야지
****** 안녕하십니가.. 정연갤러리 부매니저 만덕이라고 함니다..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갤 트윗으로 움짤 올리신거 업로드 해도 될까 해서 멘션드려봅니다..불편하시다면 쿨거절 하셔도 저는 괜찮슴니다..
****** ㅋㅋ 어떤 남자 대학생이 양성평등 주장하는데 여성부를 지지하는 입장, 근데 논리정연하고 BJ를 압도함 끝

******정연 그런 의미에서 독보적이다
****** 아악귀여워요ㅠㅠ눈치보는 영웅이 퇑쾅콸오자ㅏ창 ㅜㅜ!!! 어뜩해ㅠㅠㅠ헉 정연이가 이어주려고 해주는구내..!ㅠㅜㅜㅜ ㄱ가람인..어...엄청친한..친구...? 눈새력이터쟈버렷ㄷㅏ
****** 정연아!!! 정연 오빠 >_<♡♡♡ ㅋㅋㅋ
****** 아정연이걸어요
******정연이 그만괴롭히라구;;
******왜 정연이 안올려주시는지
****** 물론 정연사진준ㄷ는조건;;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mundae_babjul

From Twitter

****** 꺅!! 왜 논리정연하게 알려주는데욬ㅋㅋㅋㄱㅋㅋㅋㅋㅋ
******너무...ㅅㅣ발 너무 까리하고 잘생겼자나...2톤 트럭에 치여버린듯 너덜거리는 덕심...이번생은...글렀어....정연아... 오열
******정연이랑 같이 스케이트 보드 타고 씨름하고 분식먹고 야구 구경가고 나들이 가고 싶다 내가 다 돈 낼 수 있음 옆에서 얼굴 구경만해도 배부르고 시간 가는 줄 모를것....
******정연이 너무 좋아서 ㅠㅠㅠ 새로 계정팠다
******음..... 절대 식 안되는 얼굴.... JYP는 선미랑 정연 말고는 정말 내 식이 아닌 듯 하다
******우린 그냥 가벼운 퍼즐게임 같은걸 하는 거야. 우린 서로의 기억조각들이거든. 그래, 니가 늘 하던 일이랑 다를 바가 없어. 질서정연하게 우리의 기억을 정리하는 거야. 절대 불안해하지 않아도 돼. 할 수 있지?
****** 트와도 역시나 제왚이었다.... 누가 스즈미야 하루같은 옷 입혀놨냐 진짜..... 글고 정연이 밥 좀 맥이셈ㅠㅠㅠㅞ 정연아 너 궐크러쉬자나........ㅠㅠㅠㅠ

******안철수 새정연 대표 시절 정강정책에서 5.18 정신 삭제, 김대중 노무현 명시 삭제를 지시한 것과 이희호 여사 면담 녹취 사건에도 불구하고 국민당에 표 몰아준 건 호남 민심이 5.18과 김대중 정신보다 지역주의를 선택한것. 이게 현실임.
****** ㅋㅋㅋㅋ정연이 애벌ㄹㅔ 잘먹어ㅠ
****** ㅋㅋㅋㅋㅋ 논리정연한데 욕하고싶어지는 기분이야!
******반면 다카키 마사오 상은 일본군 엘리트 교육을 받은 사람답게 충실히 자신을 정점으로한 질서 정연한 거대한 병영국가를 이룬 것이다. 둘이 독재자라는 공통점 외에는 모두 상반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 지호 효정 손나 초롱 은지 쯔위 채영 정연 미주 지애 지연 슬기 솔라 휘인 나영 미나 희연 경리 민하 지원 정수 더 필요하신가요?
******사나 「ㅁ,모모링은 무사하겠지!?」 정연 「후후… 무사하지. 시끄러워서 좀 입막음을 해두긴 했지만」 사나 「뭐!? 모모링에게 무슨짓을…!」 정연 「족발을 먹게 하고 있다!」 사나 「엄청 잘해주고있잖아」
****** 정연갤 잘 보고 있으요 ㅎㅎ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hjm66741

From Twitter

******☃ 풀 풀 풀 하면 마음에 푸른 물이 든다 꽃 꽃 꽃 하면 마음에 꽃 한 송이 핀다 창 창 창 하면 마음이 투명한 창이 된다 ☃ 말의 힘 / 정연복 ☃
****** 가져오셈 정연이 계정 비활시키고감
******저 님때문에 병원가야될거같아요. 별이 사라져서 정연이 계정볼때마다 욱함
****** 별이 졸업검정이예요. 아니더라도 정연이가 별이대신 죽는데요 ㅈㄴ
****** 별이대신 정연이가 죽는댑니다
******태양이 지배하는 사자자리에게 중간이란 없어. 심하게 경솔하고 엉성하거나, 아니면 꼼꼼하고 질서정연하지. 다른 사람들 일에 관심이 많은 편이어서, 주변에서 자기가 모르는 일이 일어나고 있으면 소외감을 느껴. ♌
****** ...쳇. 그럼 정연이는 별이가 검정인거 알고 조력자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VAE__XX

From Twitter

****** 아니 별이는 정연이 안죽인다니까요 별얼탱
****** 추리가 필요가 없쟌....?! 그럼 별이 손에 죽는 캐는 정연이...
******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저..저 그럼 미나미나글ㄹ여주면...그러면....ㅠ........알겠지...미나미나 트와이스 우아하게< 여기서 정연이 트레이닝복 말고 다른 의상 입혀주세요 먀루님 뭔데
******아 정연니 너무 좋다 하면서 카톡보ㅓㅆ는데 날벼락 터졌다 어떡하면좋지
****** 후자는 듣고보니 논리도 정연했어요 자기가 서버에 제대로 아는 사람은 하나도 없으니 차라리 저만큼 과금하는 사람이면 자기 소액과금 떼먹을 거 같지 않았다구.... 길마는...... 신선한 경험이었던 것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롯데월드에서팟타이맛없느거묵을뒤로실망ㄴ사부려쳐.....팟타이정연ㄱ·....맛보ㄱ‥...알려줘.....너의팟타이....호냥
******고딩때 논술준비하는애들도 신기했어 어쩌면 저렇게 글을 논리정연하게 잘 풀어내지...? 진짜 그렇게되려면 책을얼마나읽고 글을얼마나 써봐야되는거지ㅜ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hotwice

From Twitter

******내 기준 최고의 칭찬 정연씨 목소리 참 좋아요
******라디오에서 일본노래 나온적이 없었던거 같음 예전에 성시경이 음악도시할때 일본노래 좋은거 많은데 왜 안틀어주냐고 논리정연하게 ? 얘기해서 틀어줬었는데 그때 이후로 라디오에서 일본노래를 들을적이 없음 신청하면 틀어주려나 그때 그노래가 뭐였더라 기억안난다
******더민주를 가장 그리워하는 사람은 박지원. 거기서는 당좀 흔들고, 호남팔이좀 하면 돌아오는게 있었는데 국당은, 그냥 안철수당이라 돌아오는게 없음. 오히려 내심 나가주길바람. 근데 나와도 갈때도 없음. 그저 안철수 눈치나봐야함.새정연때가 무지 그리울 거임
****** 새정연때 혁신안 당내에서 어떻게 통과했는지 아세요?... 그러는거 아님니다" 누워서 침뱉기죠" 다른말로 하면 될걸 왜? 북한을 거론하나요?
****** 님 그림은 제가 짱조아하니까 안대여 그때 그 글은 좀 그랬었쟈나여 플롯 짜서 더 깔끔하고 논리정연하게 써드릴게여....
******너무 질서정연한 말들로 시니어를 놀리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yp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yp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 「옛날에 채영이가 어렸을 때 한번 크게 혼낸 적이 있었는데 "언니같은거 싫어! 미워!"라고 하더니 금새 "언니 사실은 좋아 안미워어어"하고 더 크게 울던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뭘 혼냈었는지 잊었던 적이 있었다.」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Utiful_J

From Twitter

******"감수성의 발랄함을 재현하고 모방함으로써 그것을 질서정연한 이야기로 재구성하여 개연적인 현실로 탈바꿈 시키는 것." 고연옥 교수님이 정의 내린 극작술.
****** 저런 개소리조지는 사람의 특징이라면 존나 개소리를 하면서 아주 논리정연 엄근진한척을 한다는거죠
******그치만 정연찌는 귀욥다.
******아직도 정연이 머리 왜그렆게 핸건지 믇ㄷ고 싶다 넘 빡쳐버리네
****** 아나 !ㅋㅌㄱㄱㅋㅋㄱㅋㅋㅋ 박력잇는첚 ㄱ감사해요ㅠ ㅜㅠ저두 정연님이 너무나 조아요..♡♡
****** 맞아요 논리정연하게 말하는 사람이 다짜고짜 우겨대는 사람을 이기는게 더 힘들어요. 아예 듣지도 않고 빽빽 거리기 때문에. 저 대학생분같이 자기 문제가 아니더라도 귀 기울이고 깊게 생각해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으면 좋겠네요
****** 판코님도 방금 그거 보셨군요. 정말 논리정연하게 말씀하시고 반박하는 말들도 되돌려주는 모습이 멋졌어요. 한편으로는 방송 시청하는 사람이나 bj나 그거 보면서 삐딱하게 조롱밖에 못하는게 정말 한숨나오기도 하고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YOU_STAR__

From Twitter

******와 말 진짜 잘한다..;; 너무논리정연이라 반박도할수없고 이해도 너무잘되고 통쾌함;; 진짜 어디가셔서 강연해주심안되려나
******정연하게 짜넣어진 감시 하의 디스토피아 「반역에는 죽음 뿐」 가능성은 썩어 문드러졌어 눈앞에서 무너져 내린「상식」의 허물을 한탄할수록 표적은 이쪽으로 맞춰져 DIAURA-Code:0
******트와이스에서 정연은 엠버 포지션인듯
******양 소속사는 절대 정연x정한 콜라보는 시도하지 않을 것이고 보수적인 방송사 역시 이 둘을 한 앵글에 잡을리가 없다.
******예린이 시계안무는 어레인지해서 넣었구나 귀여워ㅋㅋㅋ 확인하려고 트와이스 안무영상 거울모드 보고옴 트와이스 쯔위가 눈에 확 띄게 이쁘단 얘기 들었는데 내가 혹해서 본 건 정연이...
****** ㅓ? 정연이랑도 옆집,,오빠예요? 정연이 노아랑도 옆집인데 애들 다 모여사나,,//?? 어움그그그럼 괜찮겟죠 해도..!?! 흐흘끔! 꾸닥!
****** 허어어엉 옆집 오빠 조아요 ㅠㅁㅠ!!!! 머먼가 정연이랑 옆집 관계 하긴햏는데 옆집 오빠가튼 느낌이 아니어서 소곤 정연이한테 놀림받았음 우헤헤헤ㅔ 옆집오빠 옆집 오빠! 방방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jungyeontt

From Twitter

******정연이정도면 내가 여자라도 인생바칠외모임
****** 어?정연이도 옆집오빠냐구요 ㅋㅌㅋㅌㅋㅌㅋㅌㅋ그그럼 머하지ㅠㅜㅋ교회오빠ㅠ 아무말 ㅠ어엉그그럼 그냥 원예부,,.ㄷ와주는걸루..!
******국당의 호남의원들은,안철수를 호남홀대론에 가둬 당권을 잡고 싶어도 불가능함. 새정연 시절엔 당도 크고 조직도 다분화되어있으니 가능했지만, 국당은 편나누기할 규모도 아니고 조직,자금 측면에서 사실상 안의 사당이기 때문에, 호남의원들은 안의 들러리만될뿐
****** DearMy_MIN DearMy_HUN ♥ 민규수연 지훈수민 원우정연 ♥
****** 마자ㅠㅠㅠ!! 휴.... 뭘 많이 봐도 중요한 단어같은거 기억안나거 넘 빡칠 때가 많아8ㅅ8...히잉 진짜 논리정연하게 딱딱 할 말 잘 하는 사람되고싶다ㅜ
******정연이랑 행복한 시간~
****** 정연!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jungyeontt

From Twitter

****** ㅠㅠㅠㅠ저도 그러고싶어욤 저희모두 그림만그릴수있는 여건이 되었으면 블루벨이 더 풍성해질텐데 ㅠ0ㅠ 정연님 꼭오셔야해요 저 만나쥬세요ㅠㅠ♡♡
****** 안녕하세요, 정연 선배님! 네오즈의 스마일엔젤 찬희 입니다. 환영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반가습니다 😄
****** 헉 옆집오빠 한명 더 생기눈곤가....!!! 그럼 가람이랑 정연이랑 노아랑 셋 다 이웃이어도 되까오!!! 붕붕방방
******몰닝 정연
****** 공부는 옆집 정연이가 가르쳐준대오... 가람이 한발 늦음ㅠ 아 가람이 꿈이 선생님이랬으니까 원예부 도와주면서 노아가 공부에 흥미를 갖게 유도해주는거 어때요....???
******오빠..정연오빠 너무멋있는데?
******창살 앞에두고 일하시는 분 불러서 내보내달라고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하...쪽팔린 와중에 정연이 만나서 덜 쪽팔리다!!!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jungyeontt

From Twitter

******꿈에 트왁이스 정연이가 나왔댜.. . 같이 길을걷다가.... exid를 만났다.. . 내가 노래해달라고하니까 디게 열심히.. 춤추고 노래해줘따
******▷정연언니&미나 dance OOH-AHH하게 Teaser BEHIND
****** 어..정연이랑 동갑이에요! 시현이가 누나가튼 여듕생해주는걸로 😊😊
******#이글을_본사람_모두_폰_배경캡쳐 끄아아?정연조녜시다!!
******©blackpaint96 160411 GMP 입국 코트 개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연 #TWICE
******©blackpaint96 160415 레드체뚜 ������ #정연 #TWICE
******©blackpaint96 160415 레드체뚜 긔엽 #정연 #TWICE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jungyeontt

From Twitter

******©blackpaint96 160415 레드체뚜 퇴근 #정연 #TWICE 옆선 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슴다 정연이랑 친해서 이용해 먹고 이써요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원판도 작으니 여기서도 작게...!! 귀엽고 예쁜을 쓱쓱 지움 걔,와아아 조, 조아아 양심 푹
******©blackpaint96 160415 레드체뚜 퇴근 #정연 #TWICE 입꾹꾸깅 ����������
******©blackpaint96 160415 레드체뚜 수고해써 애기얌 �� #정연 #TWICE
******정연이 예쁘다
****** ㅋㅋㅋㅋㅋㅋㅋㅋ정연이었엌ㅋㅋㅋㅋㅋㅋ앗 그그렇군요...그리고 뭔가 정아가 작고귀여워서예뻐서 ? 친해지고싶다는 생각도 있을것같고 ... 함께 외계인에대해 조사해보자~..!!
****** 전 걔...별루.....정연이ㅣ봐요..너무예므다ㅠ미모에 장난이업ㄱ다ㅠ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jungyeontt

From Twitter

****** 모 외계인이 정연인데ㅋㅋㅋㅋㅋㅋ걔 부활 열심히 안해서 그냥 핑계댄거라..그치만 일한이한테도 그러고 둘러대도 괜찮을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정아는 정연이가 외계인이 아니란 걸 알지만 일한이는 외계인이라 믿어버리는...!ㅋㅋㅋ
****** 으.. 아닌데..정연이가 더예뿐뎅
****** 정연이넘 예뻐요ㅠ
****** 정연이면다조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학원 가기전 정연이 한번 보고 가야지 ㅋㅋ
******모든 것이 엉망이다, 예정된 모든 무너짐은 얼마나 질서정연한가 오후 4시의 희망, 기형도
****** 새정연 시절 유가족들이 면담하자고 했을때 합죽이는 어케했을까용?알아맞춰보세요 히히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jungyeontt

From Twitter

******트와이스이번엔정연분량늘려줘
****** 투정같은 소리 하지 말고 가서 네놈이나 많이 챙겨먹으라고. 난 내 자식들 먹는 게 나 먹는 것보다 더 좋으니까. 주절주절, 논리 정연하게 죠타로를 떨어뜨려 놓을 구실을 지껄인다.
****** ...게임 안해여! 전 정연이 좋아여☆
******정연ㄴ이가 눈감아 버리면 어찌하오
******정연이 죽었ㄱ니
******정연....넘 예뿌다...식됨😳
****** 어 정연이나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jungyeontt

From Twitter

******̷╷⌒🍒Girl Crush! ─ 정연♡ 🍱⌇╷ ̷ ⋰╵🍙1996s⁺ #moejungboey🍦╵⋰
******정연도 그렇지만 나는 코가 짧고 눈이 큰 보이쉬한 스타일을 참 좋아한다.
******또다시 어리석은 시간이 온다, 김은 갑자기 눈을 뜬다, 갑자기 그가 울음을 터뜨린다, 갑자기 모든 것이 엉망이다, 예정된 모든 무너짐은 얼마나 질서정연한가 -기형도, 오후 4시의 희망
******어머 정연이 머리 잘랐네?
******나두 정연한테 레즈력 못 느끼겠고 머리짧은 거 말고는... 별로 그닥 할 말 없음이다
******정연머리너무이쁨데 내가하면 그냥 흔한 노티나는 커트머리겟지...
******근데정연치마안어울린다 바지룩 이쁌...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TWICEwithONCE

From Twitter

******정연자뀨 식되는게 안보이쉬여써임...
****** 미쵸님...모브희정연성해서 제입에두넣어주새요 자급자족이라면 식량은당연히 모브희정이다.
******정연 너무 내 친구랑 똑같이 생겻고 완벽한 헤테로다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갑자기 정연이 딜넣음;
******마왕 지짜 이 시대 참 마초 아니냐?;;;; 넘나 논리정연한 것
******정연 눈썹 반영구 한 걸까? 피타 얼마나 돌려 깎았을까? #자캐_주변의_자캐에_대한_소문은
******정연을 보는대 이상하개 수영이 떠오른단 말이야 ..... 숏컷 기믹 에 속으면 않데 ......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tnrud7119_

From Twitter

******정연 ❤️
******정연진짜 신공가서 티부라고하면 양말뻇길관상인데 장낞하나
******정연 = 노식
****** 정말 너무 바보들이네요,, 정연은 부치가 아니라고 새껴들아!!
******정연 머리 왜
******정연 카라멜 사과같다는거 너무웃기\거 와닿아서 흐흐헤 해버림
******아니 정연 않보이쉬하다고 동공 절구에다가 빻아서 개줬냐?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ktkntd

From Twitter

******나름 막 논리정연하게 쓸려고 이것저것 쓴거같은데 일단 맞춤법부터 맞춰주는게...
****** 저두저두 정연이랑 일본즈가 젤 조은ㅋㅋㅋㅋ 신인느낌 팍팍나서 흐뭇하더라고요^~^
******정연이 아우터 사이언스는 좀 아닌듯
****** 아버지의 입을 꿰맨다는 얘기가 굉장히 인상 깊네요*_* 저는 아직 가부장 아버지에게 맞대응 하지 못하고 있어서요. 그래도 오늘 정연님과의 대화로 부모객관화의 한 걸음 디디고 잡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 헉 메케님 말 듣고보니 정여니 같내요..! 제가 정연이같은 스타일을 짱 젛아해여 ㅠㅠㅜ그래서 열매 톄스에 숏컷을 한번 끼얹어봤습니다...
****** 헉 예뻐요 그 트와잇으에 정연같아요!
****** 그러니 미야정연이 옳다....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Chaeng900

From Twitter

****** 감사합니다😭정연아 님도 푹 쉬시고 정나잇하세요!! 🌙🌟✨
******빨리 정연이 티저 나왓음 조켓다 여러분 트와이스 컴백해요,,
****** 자 창형정연 의사au
******정연이가 의사하고 창형놈이 의사 꼬시는 환자새기
******지가 올라가놓고 못 내려와서 누나를 이용하는 정연이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정연이 피곤하게 되지 마새오🙏🙏🙏🙏🙏🙏
****** 오늘 정연이 프리뷰는 없나요?ㅠㅠㅠㅠ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between2dand3d

From Twitter

****** 지금머리젤맘에안드는ㅠㅠ정연이 숏컷 조금씩 바껴왔지만 우사생까지도 다 좋았는데 이번 컴백 머리가....무대에서 조금씩 스타일링바꾸길 기대하고있습니다ㅜㅜ
******정연이는 내일 나올라나
******정연이랑 정성이 사진 보다가 뭔가 이상한 소리가 나서 머지??? 했는데 이웃집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이 시간에 TV소리를 졸라 크게 해놔서 들리는거였다 미친 우리집에 나 말고 다른 사람 있는 줄 알았네
******정연이 세상 혼자 사니
****** ㅠㅁㄷ ...너무 일찍 먹었나바아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앗 들켜버려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니 안쓰러워?! 정연이가 같이 해줄거야 정연:?
******흑흑 정연이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
******핫ㅅ시 ,.,,., 사랑해 트와이스 ,.. .,, 정연ㄴ누나 왜 뒤에 잇어 , ,? ㅜㅠㅠ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ennhaa_J

From Twitter

****** 정연이 얘기하는거조 ㅎㅎ?;
****** 8. 호호혿 님들 나에대해 마니 알구싶엇구나 😁😁 언어장애가 잇다.... 좀.... 있는거같다... 생각하고 말하면 나름 논리정연하게 잘 말할수 있는데 생각이 멈처부릴때가 좀 있다 맴이 아프다..
******남은 3유닛 미나/채영/쯔위 정연/사나/지효로 내 맘대로 궁예해봄미다
****** 정연이가 너무 예뻐서 제가 뭔가 미안해지는 기분이구..<< 약님 행사날 너무 예쁘셔서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쭈구리처럼 거의 맞은편이었는데도 인사 제대로 못드려서 넘나 죄송햌ㅅ구ㅠㅠㅠㅠㅠ
****** 정연인 이뿐편아닌가... ?
****** 무조건 나연정연이야 거긴
****** 뮹아....안경쓰고댕겨야겟다 ?? ㅌㅅ라는 그룹에 정연이라는 숏컷머리 멤버잇는데 닮앗오!!!귀여워!!!!!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topstarnews

From Twitter

******티졐ㅋㅋㅋㅋ 앞에 귀신정연인갘ㅋㅋ
****** 져니님은 이뻤저요!!! 근데...정연이가 뭐에요?
****** 귀요미♡널볼때마다 정연이가 생각난다☆
****** 어머나 세상에 아닙니다........ 정연이 닮았다는 얘기를 많이 듣긴 했는데 닮진 않았ㅅ어요..... 화장은 귀찮아서 안하는데 매력적이라니 너무 과분한 칭찬입ㅂ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닥쵸 정연이 잘 생겼다
******꽃잎같이 예쁜 너의 웃음을 보고 내 마음은 더없이 기뻤다 천사가 따로 없다고 생각했다 이슬같이 맑은 너의 눈물을 보고 내 마음은 한없이 슬펐다 그 눈물로 내 가슴도 흠뻑 젖고 싶었다. /사랑의 징조, 정연복
****** 창형정연 생각해보면ㄴ 나름 얼굴 괜찮ㄹ은 남자애 둘ㄹ이 붙어 다니ㅣ는 그런ㄴ거잖아?????!??!???? 시ㅣㅣ발ㄹ?????!?!!?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TWICEMINA_bot

From Twitter

****** 하긴 그 당시의 초등 교사들과 학교가 성평등적인 시각을 갖고 있었을 가능성이 낮은데 저 어릴 때 어떻게 그게 가능했지 쓰면서도 의아했는데 정연님 말씀 들으니 그럴 수 있겠네요 중학교 때 내신 얘기로 남녀차별 시작되는 것도 '경쟁상대'
****** 밤쯔'게르게'자나오! 논리정연
****** 얼른 돌아와서 정연맘하고 챙구랑 번개하자~~~
****** ㅋㅋㅋㅋㅋㅋ 정연이 소심하게 부르시는데 엄마미솤ㅋㅋㅋㅋ 춤 되게잘추시고기여우셨어욤ㅋㅋ
****** 갈수있으시면 진짜 강추요^_ㅠ 제가 여지껏 가본행사중 코믹시티가 젤 잼썼습니다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슈퍼면 진짜 엄청클텐데ㅠ 질서정연하고 짱이에요!!!! ㅠ
****** 만난건 아니지만ㅋㅋㅋ핑카때 정연이앞에서 쑥쓰러하시는거 매우귀여웠슴미당ㅋㅋㅋㅋㅋ 트와이스 애들도 기여워했던ㅋㅋㅋㅋ
****** ㅋㅋㅋ제 승리로 정했정연....아 이건 좀 억지네요 ㅋㅋㅋㅋㅋ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gustjsdk

From Twitter

******4.홍대에서 나정쯔 일행을 봤을때 쯔위는 야구장때도 감탄했는데 그날도 감탄의 연속이였다. 그래도 아직어려서 장난기도 많고 언니들을 잘 따랐다 정연이는 여전히 아이컨택을 잘 안해줬지만 나중에 싸인회에서 물어보니 역시나 카메라 보기가 부끄러웠다고 한다
****** 핑카이벤의 질서정연함을 이끌어 내신 위대한 분!!!!
****** 싑발 체정연 ~ ~ ♡ ~♡♡
******정연분 략간 우댕이가튼 늬낌인대
******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연님이랑 바비님,한음님 세 분 말하는거 너무 웃겨서 ㅋㅌㅋㅋㅋㅋㅋㅋㅋ바보같이ㅋ폰잡고 실실 웃엇다구요 ㅋㅌㅋ소미 인복이 너무 많은것.... ㅋㅌㅋㅋㅋㅋㅋㅋ 짤저장..
****** 프로쫄보공방러 정연맘님 ㅋㅋㅋㅋㅋ
****** 어려보이는데 정연이 어무니셨음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YSAH_8

From Twitter

******소크라테스는 그래도 기록이 얼마없어서 큼지막것들만 많아서 이해하기는 쉬웠다.......하지만 플라톤은 얼마나 지생각을 논리정연하게 30권이나 기록했는지 별이상한 논리다추구함 플라톤 코로ㅗ쓰
****** 그저 웃지요^^ 쫄보라니 프로공방러 정연맘님 왜그러시나요
****** 헉 생동감 있게 느껴지셨다니 천만다행입니다.. 논리정연하고 조곤조곤하신 코멘트 넘나 행복해줍니다.. 가슴 속에 소중히 간직해둘것입니다.. .. 저야말로 읽어주시구 코멘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은밤 되새요..!!
****** 사실 저 뒤에 정연이 시강ㅋㅋ
****** 누군가한테 심쿵사한 노잼정연맘♥
****** 정연이꺼 라니까요
****** 첨봤을때부터 정연맘~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YSAH_8

From Twitter

****** 아냐 굳이 따지자면 정연이 이사람 계열,,
****** ㅋㅋㅋㅋㅋ노잼정연맘의 쫄보에서부터 정연맘이 되기까지의 성장드라마
****** 정연계열
******ㅠ ㅠㅋ ㅋㅋ ㅋㅋ정연님이 너무 귀엽고 웃기셔섴ㅋㅋㅋㅋㅋ미치겟다 ㅠ ㅋ ㅋ ㅋㅋㅋ
****** 하...소천이 대인배...ㅠㅠㅠㅠㅠㅠ그래도 정연이는...소천도 동료로든 함께 싸워온 일원이든 본인하고 가까이 지내온 사람이니까...못잊고.............. 맞아요!!! 그런일 없을거예요..!!!!!
****** .... 진짜 헉, 하고 놀랐어요. 당연히 알아 볼 수 있지. 혹여 영영 못 닿을까 속으로 얼마나 앓았다구요. 나도 보고 싶었어, 훈이 오빠. 이제는 이수 아니고 정연이에요.
******1.처음 야구장에 갔을때 정연이와 쯔위만 올 줄 알았는데 메이저멤버 전원이 오는 계를 탔다 그날의 쯔위는 정말 눈부셨고 정연이는 카메라 앞에서 도도했다. 나중에 공승연양의 인터뷰에 의하면 사실 카메라가 신기하고 좀 부끄러웠다고 한다.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YSAH_8

From Twitter

****** 정연 먹는거 씹귀입니다 ㅜㅜ
****** RT 트와이스 레드카드 맞교환 나 👉🏻 미나 나연 정연 다현 택일 님 👉🏻 모모 레드 카드 #트와이스 #포카교환 #레드카드
******2016.4.15 레드체뚜팬싸 #JUNGYEON 난 이날 #정연 이욧🙋을 봤어..ㅎㅎ 많이 멋쁨.. #트와이스 #TWICE
******유시진,, 큨,, 글언것이 다 무슨 소용인지요,, 정연 갲장 너무나 설렘됨임 ❣
****** 부럽다...폴라를...ㅜㅜㅜ 그리고 정연님한테만 그리 소심할줄 몰랐다..ㅋㅋㅋ
****** ???소천이가 무슨 잘못이 있다고...! 아마 정연이가 본인 목숨보다는 별이나 다른 소중한 사람 목숨같은거 저당잡혀서 저지르지 않을까요....그냥 휘말린거죠...소천이는...소천이가 무슨 잘못이 있어서..!
******트와이스 우아한 사생활 보는데.. 정연이 도시락 만두, 라면 넘 맛나게 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JYEONXMOE

From Twitter

******정연 비레퍼 영업왕이라 트와이스 넘어가야겠다
******정연이 잘한다 짝짝
****** 한정연 -> 소천 ...어떤 상황이어야지 정연이가 소천이를 죽이ㅈ...... "...소중한 사람을 위해...죽지말라 말씀드렸었는데...당신께도...소혜께도...혜서께도...못할 짓을 해버렸네요...죄송해요...
******제니가 도 정연이니까 나머지 도씨들도 외국이름을 지어줘야지..... 은이는 실버.....가 아니고 음
******체정연 지민시
****** 헉 첨부터라니 ㅠㅠㅠㅠ이럴수가... 동공지진 과거의나를황급히되짚어본다 저도 정연님 넘 조아요 ㅠ... 차분하고 귀여운모습이 너무 좋고 그림에도 그게 잘 나타나서좋아요!!!!!!!! 정연님 말씀대로 오래친해요 🙆💕💖💕💖
******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그럼 진혜멀고 나랑다니자 펑펑운다 아증말... ㄱ그그래도 정연이 고민잇음 들어주고.. 하고싶ㅍ..싶어요.... 희망샇ㅏ...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ivewrrall

From Twitter

****** 아앗좋아요 책들어온거없냐고 정연이들들볶을래요 민폐갑
******큽 정연님 익명 도대체 모르게써욬ㅋㅋ큐ㅠㅠㅠ
****** 어어!!!! 정연이랑같은반?? 어¿ 고장 조좋아요
****** 정연이형이 최애인가요? ㅋㅋ
****** 정연이형 멋져부러
****** ......정연이가 유희를...? 상상이 안가서 패스
****** 정연이 도서부싸가지예요!!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mignon_twice

From Twitter

****** ㄱ그긁세요 정연이머예요!!?
****** 네 ㅋㅋ저 9번이엿는데 님 받고나서 정연이가 지효한테 TO 쓰면 안된대ㅜ이럼ㅠㅠㅠㅠㅠㅠㅠ팬싸때 가져가야죠뭐 ㅠ
******정연아 나랑,,,,,,,, 살자,,!
****** ㅠ 글자수 줄이려고 말을 다듬는데 잘 안되네요 8ㅁ8 ㅠ 너무 좋아해요 !!! 저도 막 정연님이 탐라에서 말하는것만봐두 힐링되고 그래요 ㅎ///ㅎ 정연님 탐라에서 바라보면서 좋아하구 있어요 ㅠ ㅠㅠㅠ...
****** 8ㅁ8 !!!!세상에 ㅠ ㅠ ㅠㅠㅠ 정연님이 저를 너무 이쁘고 이쁘고 너무 ㅣ쁘게 봐주시고 있었어ㅠ ㅠㅠㅠㅠ 감동먹어버림 ㅠ ㅁㅠ!!! 진짜 저가 정연님한테 해드린것두 없는데.. ㅠ 저야말로 정연님 너무 존경하고
******으아아아아아 몸살나겟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우리정연이 밥은 먹고 촬영하는거니...?... 스ㅌr킹 졍말 싯타,,,,,,
******언제까지 정연이 캐릭터에 맞는 스타일 찾을거야..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From Twitter

******지금 나의 그리움은 극도로 팽팽하다 바늘 끝으로 톡 건드리면 터져 버릴 거다 꼭지만 틀면 확 쏟아질 거다 더 이상은 숨길 수 없는 이 그리움 너에게로 날아가 너의 가슴속에 쏟아지고 싶다 못 박히고 싶다 /고백, 정연복
****** 에이이 정연님 느낌에다가 이케이케 섞이니까 더 좋은걸요???ㅠㅠㅠㅠㅠㅠㅠ 정연님 아트 넘나 죠아요 후에엥..ㅠㅠㅠ 저야말로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에앙ㅠ////ㅠ* !!!
******나는 하소연하고 싶었던건데 논리정연하게 정리해주는 사람.. 좋긴한데 내가 그렇게 쳐져있어서 너한테 득될거 하나 없다고 하는거 정말 기분 안좋아
****** 헐 크헉 크헊 어카지요 너무 기여운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굵기도 그렇고 머리 그리는 선느낌이나 눈그리는거나ㅠ ㅠ ㅠ 저 손두 제가 자주 그리는건디ㅠㅠㅠㅠㅠㅠ 정연님의 눈 매의 눈인가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연이 운동화 이쁘네...
******저날 더웠는지 모르겠는데 정연이 얼굴 빨개져서 보정하기 너무 힘들었음
******헐 탐라에정연이가출몰하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From Twitter

******Rt 정연분 너무 좋은 학우분들과 초등시절을 보내셨다...나는 초딩때부터 남자애들 다 이상했었는데......솔직히 기억 더듬으면 유치원때부터 이상한애 많았다
****** 감사합니다 정연님!! 전문가가 되고 싶은 노동자입니다.. ㅎㅎㅎㅎ
****** 정연이는 진짜 실물 비율도 미쳤고 머리도 작음...
****** 정연이는 진짜 실제로 보면 소멸각이겟다....영상으로봐도 겁나 작던데..
****** 그런데 새정연시절 문재인 당대표일때 대표에게 날선 비판을 하던 당내 일부 호남 의원들에게 문재인에게 감히 해서는 않되는 대표 흔들기라며 구태한 의원들의 비겁한 새누리 세작질이라며 마구 쏟아내던 가증스런 언어들이 기억난다.
******4. 영어 잘 하고 싶어요..영어 잘 못합니다 으응 넬님 영어 쓰레기야.. 그리고 말 자체도 잘 못해요 논리정연한 말 정말 못해서 8~8 트위터에서도 그게 다 드러난다 할줄아는건 아부부부부
****** 앜ㅋㅋㅋ어떡해 저 당구장표시 심장폭파에요??ㅋㅋ큐ㅜㅠㅠㅠㅠ 정연님 너무귀여워\ ㅠ0C 저도 빨리 정연님 만나구싶어요♥♥♥ ㅠㅠㅠ 정연님 부스나오세욤??아니믄 참관하러오시나요?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From Twitter

****** 정연핏!
****** 음..자유로운 형식으로 내자랑하기? 쉽게말하면 어렵게말하면 자유형식으로 너가하고싶은걸위해 노력한것과 너의 장점들을 논리정연하게 작성해서 날 교수를 설득시켜봐 미런 느낌? 정해진게 없는 글형식이다보니 머..
****** 아앟 세상에 ㅠ0ㅠ...저도 좋아해요 상냥한 사랑꾼정연님!! 천천히말고 어서 더 친해지고 오래 쭉 알고지내는 관계가 되었음좋겠어요 ,////, 저번엔 룬아카페에서 만났으니 이번엔 룬온에서 한번 만나야지요!!88
****** 에이 자신감있게 이거죠! 하셔두 되는걸요ㅋ////ㅋ* !!!! 정연님 그림 정말정말 느낌 넘나게 엄청나게 조으니ㅠ//////ㅠ* 자주 보구시퍼요 저도 마니 조아해요 정연님>/////<* !!!!
****** 제발 그럼 조용히좀있어 정연아
****** 헉 오너관통...? 아까 익명에서 본거가ㅏ튼ㄴ데...? 정연님이시야말로요ㅠ/////ㅠ* ~!!!! 후엥 정연님 그림얘기 썼어요ㅎ///ㅎ* !! 가득가득>////<* !!! 하트가득
******더러워진 마음 정연이로 달래자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From Twitter

******정연 키 나랑 비슷한데 나보다 5센치는 커보인다...몸매 비율 넘나 훌륭한것....캬....
****** 우왘ㅋㅋㅋㅋㅋㅋ정연님께 웃음을 드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제가생각해도 저때의 제가 너뭌ㅋㅋㅋㅋ빠가같아욬ㅋ큐ㅠㅠㅠ어떻게된 고막인가..
****** 아 진짜 너무어려워욬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정말 철저한 익명보장 정연님해시..
******정연님 익명 젠젠 몰게써요...ㅠ..ㅠㅠㅠ 정연님:눈새야!
******한번 빠지면 빠져 나오기 힘들다 빠져 나오려고 애쓸수록 점점 더 깊이 빠져든다 /사랑의 늪, 정연복
****** ㅋㅋㅋㅋㅋ하긴 정연이는 흔적이 남는짓은 안할것같죠...쥬긴다거나 그런.....
****** ㅋㅋㅋㅋㅋㅋㅋ맞앜ㅋㅋㅋㅋㅋㅌ그거야!!!정연이가 쟨뭐지 하는 표정으로 보고 들어갈거같아..ㅁ..!!정화 요리도 먹어줄래!!!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From Twitter

****** ㅋㅌㅋㅋ //ㅁ 우와앙 애매하게 되어부려서 모르는데 정화두 영웅이 조아하구 잇다거나..!?...그러나 사귀진 않거 영웅이도...어..우리 어껗게 되는거예요?라고 못물어보는 상태어때?! 니가왜짜냐 정연이가 가람이 짝사랑..!
******진짜 무서운 사람은 차분하고 논리정연하게 말하는 사람...그 무언의 압박감이란
****** 안정홬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뭐 네가 원한다면 특별히 친구가 되어줄게! <-이럴 것같닼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정연이가 옆집으로 들어가면 민망해할것같은 ㅋㅋㅋㅋ
******공항정연이고화질떳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ㅋㅋㅋ아니 사귀는건지 아닌지는 아직모른다니..ㅁ..!!!!정연이 정화랑 옆집인데 이어주려고 노력할래..! 영웅이잘해주고싶어서
******정상적인 정연이 머리 보고싶당 이때처럼 돌아와조..
******정연님이 생각...해주신다... 민트 감동 받아서 울어버러ㅕ......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From Twitter

****** 저는 그게 어떤 형태든 정연님과 아야기 하는 것이 재밌는데.... 이조무륵
******정연봐따ㅜㅜ 오마ㅜㅜ에뻐 ㅜㅜ
******다음달 나의 목표 - 정연님에게 A2 문법을 폭풍질문하며 치근덕대면서 정연님과의 인연이 오프라인으로 이어져 둘이 카페에시 차를 마시며 다정한 담소를 나누고... 정연님 라핏님블락..
****** ㅋㅋㅋㅋ정연이는 책을좋아합니닼ㅋㅋㅋㅋ츤츤대면서 책 추천해주고 들어는 줄게 하면서 썰렁개그들어주고 그거면될거같아욬ㅋㅋ
****** 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허어엏어어엉어 정연이랑.. 옆집..!!! 좋아 ㅅㅁㅅ 8!!!!! 야호 옂ㅂ집간다!
****** 썰ㄹ렁... 개그...? 설날에세뱃돈을못받으면... 같은 그런 개그라던지... 으어정연이는뭘좋아하나요
****** 아닠ㅋㅋㅋㅋㅋㅋㅋ 할 조아요 그럼 정연이가 왜 맨날 이런곳에 누워잇냐고 발로ㅍ찰거같은데괜찮으세요?! 막ㅋㅋㅋ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From Twitter

******#내_평소_말투의_괴리감을_보여주자 좀, 그... 그거 있잖아요. 논리적? 논리? 아. 논리정연. 논리정연하지 못한 것 빼곤 트위터랑 지금이랑 똑같다고 생각해요. 원래 그렇잖아요. 글로 쓰면... 어... 더 논리적인... 음. 같은 단어를 반복해서
****** 헉..ㅠㅠㅠㅠㅠ 인생금손이라니 ㅠ0ㅠ 제가 감히 정연님 인생에 베스트로꼽히다니 넘나 영광이규.. 왜이렇게 좋은말만 해쥬시는거에오 어떻게든 갚고싶쟈나요 ㅠㅁC 저는 감동먹었어요 기대에 찬물붓는일 없도록 열심히 완성할게요ㅠㅠ
****** 그그 진후가 메일 정연이 가는길 길막으로 누워있을까요? 도서실앞이라던가 아니면 도서실에서 죽치고 있는다던가... 아무말
****** 헉 좋아!!!! 정연이가 사근사근 대해주는애 중에 몇 안되는 애일거같아!ㅋㅋㅋㅋㅋㅋ공뷰도 의욕넘치게 알려줄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 겉모습과다르다...!
****** 정연 치아도 매력 있는 거 같아. 딱 기억에 남아. 그런데 자기는 싫대. 내가 보기엔 매력적인데. 지효 그리고 피부가 진짜 하얗지. - 151110 네이버 스타캐스트
****** 헛 밥 맛나게 먹고.. ..오시길..! 으음 관계짠다면 무슨관계가좋을까요 어... 정연이 동아리가 도서부.. 였나요..? 정연이는 책 추천해주고 일한이는 보답으로.. 보답으로... -< 정연이는모르지만일한이는아는걸알려준다?
****** 우왕조아!!!ㅋㅋㅋㅋㅋ정연이는 영웅이조아할거같아! 바른청년이라서 ?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From Twitter

******정연이는 이쁜척을 못하고 굉장히 활기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 ㅋ ㅋ ㅋ ㅋㅋㅋㅋ성격이 바뀌어도 생각 없는 건 한결 같기 때문이다!!! ㅈㅎ정연 오빠도 가면 되잖아? 0▽0 ??
******철모르는 어린아이였던 나의 가슴에 그리움의 아지랑이 피어오르게 해놓고서도 첫사랑의 벅찬 떨림과 잠 못 이루는 고통 천국 선물같이 지옥의 저주같이 나의 잔잔하던 생에 가져다주고서도 모르는 척 시치미 뚝 떼고 있는 /뻔뻔한 그대, 정연복
****** 당에 다시 활기를 찾게 꼭 해주세요~~~요즘 갑자기 우리당 분위기가 새정연시절로 돌아가는거 같아서 걱정됩니다..당원들은 전혀 총선의 기쁨을 만끽도 못하고 다시 당내상황 걱정하고 당지도부는 파티 분위기고 ㅜㅜ
******정연이는 에이치라인치마입은적이 별로 없는거같다
******정연이보셈 안그래도 이쁜데 머리 작으니까 더이쁨
******정연은 머리를 기르는게 오히려 레주같을수도 있을것같응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From Twitter

******트와이스는 정연이만 봐서 몰랐는데 ???? 이런애들 몇 명 있네
******정연선배 눈빛 넘 좋다.... 이뻐..😶
******정연이 보면 단발 뽐뿌오는데 절대 정연이같은 느낌 안 날거 아니까 자제한다




정연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

정연 트와이스 TWICE 레드체뚜 머리 사나 blackpaint96 미나 쯔위 모모 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