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Posted by 마리쉐
2016. 4. 19. 21:27 ALL

****** 그치만 사나는 연상이고 주장이고... 참 막 저 그런거 조아해요 배고파? 배고프다... 배고프지? 배고파... 이런 대화! 한참 저런 말 주고받다가 만두 먹으러 가자! 하고 만두 먹엇으면... 아프다구 찡찡댈 틈도 없겠어요 다정해...
******색시사나 넘나 좋은거
******색시사나 오타 아니고 삼스타 바람을 적은거같다
******아 탐라에 넘쳐나는 사나를보고 매우행복하는중 ㅎㅎㅎㅎ존귀
******티저 의외의 조합이면 웃기겟다 ㅋㅋㅋ 채영 지효 사나 이런조합 ㅋㅋ
******화이팅 사나님~!!!
****** 그...자네트가 애기로리해지면 저런 느낌이려나..?... 근데 억세고 사나워..? 어리둥절 진짜 1도 모르겠다.. J를 데려온것도 아닌데.... 존나 호리호리하고 애기애기한데..대체..왜...쟤가 크앙해도 오구구..이럴것같은기분인데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shaq__34

From Twitter

******내 캐중에 사나운 순서는... 유형이 두개 인데 잘 욱하고 겉으로 사나움이 보이는건 최정욱>도 진>>>>>>>>>>태희=선우 아닐까 좀 웃으면서 사나운건 도진이가 최고지만. 극과 극이다 정욱 도진 쪽이랑 태희 선우는
******사나에상은 글쎄다
******코노미도그렇고 나나도그렇고 사나에도 좋아하지않나
******두분....같이 사나요..?
****** 학교 과실에 있는 거면 과사나 학교 측에 문의해도 될 거예요.
******이자나미 토벌전기에서 이자나미는 일본 신화에서 세상을 창조한 여신이자 지하세계의 신이라고 하네요. 여기서는 누구를 의미할까요? 사나와 히로키나의 스승이라는 얘기도 있던데...어째서 헤이세이 카타쿠 리듬의 멜로디가 여기 들어갔는진 불명... #뭐죠
******싸우는 거다, 사나에! 신사나 우리를 위해서가 아니야! 네가, 너 자신을 손에 넣기 위해 싸우는 거야!

******신데마스에서 술너무 마셔서 병원 가는 애들 보고싶다 간수치 높게나오는 카에데,사나에
******사나님 안녕! 하 세 요 !
******난 쓰레기다. 으으으 그게 너무 싫다 너무 쓰레기라 왜 사나 싶을 때가 많다 왜 사냐 표먼... 내 과거의 행동이 후회되고 화난다 나도 깨끗한 사람이고 싶은데 어떻게 할 수가 없으니 답답하고 화나고 결국엔 답을 못 찾아서 계속 반복되고...
******저기 숨어있는 저 자는 누군가, 저 괴물, 저 못난이를 끌어내라. 성당의 종지기, 꼴사나운 꼽추. 가장 추한 이름, 그는 콰지모도. 주제도 모르고 아아, 에스메랄다 그녀를 꿈꾸네, 그 천한 꿈속에.
****** 보통택배사나 우체국은 어디라고 밝히거든욬ㅋㅋㅋ큐ㅠㅠ 시킨거도없고 올거도없고 택배사나 우체국도아닌데대우체국도아닌데대뜸 등기나 뭐가 왔다고하면 의심해보셔욬ㅋㅋㅋ큐ㅠㅠㅠ
****** 그게 왜 잘못이에요! 한 달이나 먼저 태어나서 달램 받는 사나가 이상해...! 헉 분위기... 분위기 잡고 사랑해 하다가 배고파져서 만두 먹으러 가는 거 보고싶네요 ㅏ무말 아나 ㅋㄹㅌㅋㅋㅋ그러는 바람에 나쁠 기분도 조아질것같아요ㅠ
******머리 빨리 밀어야지.. 붕뜨는거 넘 꼴사나움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TouzakiSana

From Twitter

******나 인생 되게 힘들게 사나보다 시부라ㅓㄹ
******…사나. 내가 널 붙잡고 강제로 먹게 해야 먹을 거야? 안 먹으면 나와 영원히 함께 할 수 없단말이야.
****** 그게 아니에요~ 사나에씨,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그런식으로 내 아이돌 인생은 끝이났다.. 라니, 너무하잖아~
******일억팔천 모았다....이천만 더 모으면......눈동자.....사나....?
****** 아쉽지만 사나에씨 편인 저에겐 안통합니다 'ㅅ' ㅋㅋㅋ
****** 사나에씨!!!!! 여기에요!!!!!
******사나 루미밭 나랑 아고 😏

******유튜브 새끠가 화질 고나리 좀 안했으면 좋겠다 내 데이터 내가 내새끼한테 탕진하겠다는데 720p와 240p를 자유자재로 넘나드세요 애 얼굴이 보였다 모자이크가 됐다가 아주 정신이 사나워 죽겠네
****** 택권도하는 챤 보고싶다 헤드쓰고 앞머리 땀에젖어서 띠매고 흰도복입고 경기때는 눈빛 사나워져서 맹수같은데 급메달확정되자마자 헤드벗고 얼굴빨개져서 울면서 말잇못st로 아 죵이나 형이 형 금메 헝허헝 죵인 형금메 어헝헝헝
******친구랑 전화하는데 너무 우울하고 왜 사나싶고 눈물나
****** 저 개는 보기랑 다르게 양치기 개로 빠르고 또 사나운 일면도 있다고하던데, 과연 우리 캐스터는..? 그건 그렇고 애교를 보구로 쓸 수 있었다면 우리가 분명 우승했었을텐데 아쉽네요.
******* 받아라 사나게야마 네 새로운 극교복이다
******이런 지지율 추세는 크게 변하지 않을 거라 하는데 <프레임> 탓일까? 나이가 든다고 먹지 않고 사나? 아니면 하루 종일 종편켜 놓고 고객 끄떡이며 나라걱정하시나?
****** 듣기로는 꽤 부자라고 하지 않았나?;;;; 관종인가...ㅠㅠ 관종이겠지.. 진짜 왜 그러고 사나 몰라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TouzakiSana

From Twitter

****** 나도 사링해 사나!!! 모앟
******사나에가 요괴퇴치를 착실히 해주고 있구나. 그래도 산의 요괴들까지 퇴치해버리면 곤란한데..
******궁술사나 좀 키워야지
******사나 너무 이뻐어어ㅓㅓ
******과거부터 지금까지의 동방 애정 캐릭 레이센-> 이쿠-> 히나-> 사나에-> 스칼렛 자매 전부 좋아하는중
******사나야 불볶면 마싯니?
******제가 운영하는 알카리 약국은 아브네아 음유시인 캠프에 있습니다! 던바와 탈틴을 오가는 골목엔 사나운 몬스터도 많고 약탈자도 많아서 의외로 포션 수요가 높아요! 험한길도 있어서 넘어져서 오는 사람도 많더라고요.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TouzakiSana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ㅅ사나워보일ㄹ라면 줄일게아니고 끝ㅌ을 올려ㅑ지...
******♪ 폴더는 정말 눈매가 사나운것 같아
****** 사나운 눈 해보고싶어서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쎈눈 ????
******#앤캐가_요리를_하고_있다면_자캐는 이ㅣ거 에이타세타가 설탕을 얼마나 넣는지 감시한다! 사나내가 요리 더 잘 해! 뿌듯
****** 않는 아픔이, 있다. -아주 솔직하게 말하면. 나는, 그래요. 표본-인가요? 그리 조사한다면, 나는 불행한 사람에 가까울 거에요. 팔자가 사나워도 그렇게 사나울 수 없는- 년이라고, 생각을 해요. ...하지만. 느릿하게 내는 말투는
****** 마자요 포카포카 좋ㅏ... 사랑한다는 말 못 해줘두 웃으면서 좋아한다고 말할 수 있는 거 조아요... 대체 그건 사나 혼자 잘못한건데 어째서죠... 좋ㅏ 사나는 앞으로 자빠져두 기분이 좋읗ㄹ거엥ㅅ 아뭄말
****** 그래도 산 애들한테는 다 배송해줬지 싶고.. 그 신용카드랑 카메라 빌린 거는 연행됐으닠ㅋㅋㅋㅋ 알아서 했겠지 싶고.. 왜 그렇게 사나 멀라ㅏ...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TouzakiSana

From Twitter

******아 진짜어딱햌ㅋㅋㅋㅋㅋㅋ 폰민따로못사ㄴㅏ
******산하없인 사나마나ㅠ0ㅠ
******하긘..내초1애를찌거준다눈데 멀 시를이유가잇게사나..다조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탐라버다 ㄷㅍ계정 모아둔 리스트를 한 오억배는 더 마니보기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미 고슴도치로 보이는 바위만한 고슴도치가 나타났다. 앰버가 아기 고슴도치를 다치게 한 생명으로 착각했는지 눈매가 사나워졌다. 어떻게 할까?
****** 참다 참다님은~ 내 맘속에서 사나보네욘~~~ 나도 모르게 ~ 얘가 니 최애자나 빼액! 하고.. 내 최애를 정해주기도 하고..... 신 같아욤 ^.^ ♡
******나는 사나운 인상을 가지고 마음은 말랑말랑한 남자들을 좋아했는데 엄마는 내 취향 무시 쩔음.. 그래서 내가 나 요즘은 좀 선한 인상에 반듯하게 생긴 사람이 좋다고 했더니 드디어 시집 갈 때가 됐나보다고 ㅋㅋㅋㅋㅋ 이제 안심해도 되겠대.. 옴마..
******사나게야마 엉덩이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deen1110

From Twitter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어떤 블로그 제품 후기 보는데 자기가 이거 명품 아니고 비싼 거 아니랬는데도 본인 회사 팀장이 보더니 된장녀라고 계속 뭐라고 했대서 나까지 괜히 속상함 왜들 그러고 사나 몰라
******오늘은 사나랑 정연이 떳으면 조켔구
******"마... 마미 선배?" "후배에게 꼴 사나운 모습을 보일 순 없지, 전부 저격해주겠어!" #MADOTUS #MAMIBANYA
****** ㅈ 이시대에 태어나서 어쩔수없이 사나봄ㅠㅠㅠㅠㅠㅠ 분명 졸라 막살겠지ㅠㅠ 나같으면 세상에게 미안할듯 졸라민폐;;
****** 크림슨 약간 사나운 개.아마 도베르만같은 대형견과..인데 주인앞에선 굉장한 충견. 아마 키운다기보단 지켜진다는 느낌이 더 클듯 밀리 토끼? 순둥이인 편에다 먹는것도 묵묵하게 잘 먹고 핸들링 받을땐 발라당 애교도 부림!
******......에헤......, 근데......, 머릿속이 온통 카라토로 가득 차버렸어...... #사나
******어 웬유님 조아 기다려요 사나 하드 털ㄹ어온다 내가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11min_27sec

From Twitter

****** 마자 귀여워요ㅠㅠ 귀여워 하는 걸 귀여워하고 또 그걸 귀여워하고... 으앙 완전대실패 귀여워ㅠㅠ 그럼 완벽한 데이트를 했는데 사나가 갑자기 지혼자 자빠져서 기분이 나빠져도 실패인가요? 암말
******굉~장해! 사나 완전히 유명인이구나!
****** 아니에요! 어어엄청크고 엄청..무서울거예요!! 사나운표정을 짓는다
******...실로 꼴사나운 모습이군.
******초기는 애가 좀 사나웠는데 짜보니 온순해진 케이스:D...원래는 자수정말고 다른걸로 선점할려했어서'0' ...근데 놓쳐서.....바꼈다...그렇다.....
******멀리서 사나운 개들이 퉁구스어로 짖어대는 국경의 밤이었다 송찬호 , 울부짖는 서정
******와 저 영상 진짜 쩐다;;; 저 남자분 어디 사나,; 아오 겨론해야겟네;;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_SUNHYUNG

From Twitter

******오우에서 사나 입술색이랑 피부색 너무 안어울리지ㅋㅋ 심지어 금발
******세상에 제원이 뭐하나 사나 했더니ㅠㅠㅠㅠㅠㅠㅠ 이하이 뮤비 찍고있었어... 와지 파기 시룬데...제원이는 왜 와쥐...8ㅅ8
******마에다뀽이나 밋쨩에겐 이런 나의 꼴사나운 모습을 보여줄 수 업셔..
****** 근데 오늘 사나 일 것 가튼 느낌 ?
****** 사나
****** 그러고보니 요즘 그녀 뭐하고 사나요? 오랜만에 듣는 이름...
****** 사나나쨩이 귀여워서 주거버림 귀여운 척 성공하구 돈까스 먹는 나쨩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허ㅓ엉 성공적인 데이트도 귀엽네요... 실패한 데이트는 분위기 혼란스러움 귀여운 척 실패 맛있는 것 못 먹음 일까요 ...!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Sj861117kh

From Twitter

****** 으음..! 혹시 몰라! 귀여운 아이를 만날지! 사나운 애들이 많은가 봐.. 또 다치면 안되는데...
******울지마, 사나….
******?!?!?!? 맙소사 나 사나쨩 있는데 사나쨩 뽑았어 ! SR+이라니 !
******익스님 트윗보고 카브는 누가 잡혀사나 생각해봤는데 암만봐도 둘다 저당잡혔음. 서로가 서로에게 사채썼어
****** 사나팬입니당ㅋㅋㅋ저두사나팬이랑친해지고싶어요ㅋㅋㅋ선팔하고갑니다
******사나에의 문명 특강!! 300시간
******쎄보인다 사나워보인다 어렸을때부터 많이 들어왔고 지금도 듣고 있는 말인데 생각해보니 그 뉘앙스가 참 어이없고 웃김ㅋㅋ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DANI_JYJ

From Twitter

****** ㅓ헝 어떡해 닝님 귀여운척하는 나쨩이 너무 귀여워요 나쨩이 귀요미송 불러주면 좋겠다... 그치만 사나는 생각이 짧은 편이니까 돼지 색이 아닌 돈까스로는 돼지를 연상할 수 없을거라구요 ! 바보
****** 전국구 씨 최애 사나에에양?
****** 좋아, 이런말을 하는 거 보니 고양이들한테 맞고 사나보구나. 이상하게 동물들한테 사랑 받는 타입
******나도 상담 받아보고 싶다... 진지하게 요즘 왜 이러고 사나 싶음...
******으아아아아아아앙! 카라토! 있을래! 더 있을 거야! 카라토의 배 속에 더 있을 거란 말이다! 카라토의 안은 따뜻하니까아아아! #사나
******난 사실 입에만 들어가면 거진 다 안 가리고 잘 먹는다... 야채는 선택 할 수 있을때면 가리지만 그래서 중국에서도 잘 사나보다
****** ㅏ 아냐! 나쨩이 병아리 삐약삐약 하면서 귀여운 척 해주면 사나 엄청 귀여워해줄거라구요! 헤벌레 웃으면서 우리 자기가 못 먹겠다니까 오므라이스 사나쨩이 먹어줘야지! ㅓ 이게아닌데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DavidChoe7

From Twitter

****** 전에 갱뱅 모임할때 멤버들... 요즘 다들 지방으로가고해서 해체되었지만... 잘들 사나 모르겠네.
******스캎 크레딧 어떻게 사나
******앗 점심먹어야최사나왔네
****** 저 찾았어요 사나님!!! 이 기쁨을 오이카게푸드로 함께!!!!!!! 🍞🍞🍞🍞🍞🍞🍛🍛🍛🍛🍛🍛
****** 덩치도 있고 사나우니... 끄덕
******나카카이닛 카 딘 에 타폿 사사비힌 모 맛 아노 아코 웨, 사나 카시 마이 콘페덴스 아코 앙 힌디 카 나가가맅 카이 쇼타로 오빠 ㅋㅋㅋㅋ 시야 파린 크랏 코.
******진짜 쌍커플 얼른 만들고싶다..... 사나워보이는 눈말고 러블리해보이고싶다...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S2JambaDraw

From Twitter

******아냐 사나에로 하자 그냥
****** 지칠 때는 쉬는게 좋죠, 그냥 집에서 정신 사나울 때 하면 좋은 거니까. ...뭔가, 지금 부들 씨의 모습이 상상이 가네요.
******아니...스스즈 숙소에 몇명 살길래?? 핸푼린 말고 또 누가 사나?? 해인이 방에 이층침대 2개나 잇노??
******역시 마법판타지 속에서 산다면 뭔가 연금술사나 소환사나 브리더처럼 그 세계 크리처들과 가까운 직업을 할래요... 마녀두 좋구요 발치 무릎 어깨 허리 옆 모든곳에 친구들 끼고 한가롭게 책이나 읽는다면 좋겠어요... 다음 연성진=새친구를 위하여!
****** 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ㅠㅠ 사나님 옆에서 같이 뿌순다 ???
****** 포카 중에서 사나가 껴있으면 참 좋겠...다...._< ...
******게임하는 사이에 억세고 사나운 여캐 바람이 치고갔군요...아직 코리아는 많이 멀어ㅆ따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sanantoki

From Twitter

****** 다메다메다메다아아아!!!! 손나노 유르사나아아아아이!!!
******성평등 관련해서는 트위터 너무 무서운 곳인것 같다ㅠㅠㅠㅠㅠ 다들 막 사나운 하이에나로 돌변해...
******휴게실 공부하는 애들이 졸라 떠들어서 빈 강의실 왔건만 괘떠드네 냥냥펀치 시브럴 엊그제부터 내말에 띠꺼운 투로 태클걸고 공부조또 안하는님이 나 깔보는거 내 프라이드가 유루사나ee 시험 끝나고 보자 냥냥펀치쌔끠야
******"알았어. 이렇게 하자.지금부터 네 이름은 사나짱." 5권 #auto
****** 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우리집 소가 절 경계하고 굉장히 사나워요. 어떻하면 좋죠? 내공20
****** 눈떠서부터 잠잘때까지 꿈에서도 오빠생각뿐 ! 오빠가 세상에서 최고로 제일좋아 ㅠㅠ 오빠없으면 어떻게 사나몰라 ~
******질투하는거죠? 꼴사나워요.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sanamntz

From Twitter

****** 그와중에융사나어린왕자같아
******억세고 사나운 여캐.. 좋운데....
******귀여워? 귀여워지라고? 자고로 사나이란 남자다워야 하는 법이걸랑?! 흠!
******꺄앗, 눈부셔.....! #사나
****** ㅠㅠㅠㅠ마자요!! 그래서 사나라이로 연성할때 막 상처 이케 이케 하면서..... 망상
******그렉 "♬자, 그녀는 사나운 조수의 여왕이고 아주 사악해!♬"
******탐라에서 봤던걸로 잠깐 망상했는데 빌라 들어가다 인상 사나운 훈남이랑 같이 들어가게 되엇는데 마침 옆집 빌라들이 그렇듯 방음은잘안되는데 들어가기전에 고양이 애옹애옹소리들리고 문닫히자 임재범이 어이구 노라 아빠 기다리고 있었어요 이런거 상상하니 행복해짐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sanatozakie

From Twitter

******쭈수「오늘 공부하는데 누군가의 코고는 소리가 엄청 시끄럽더라. 정말 꼴사나운…」 담비「그치! 나, 그 코고는 소리 때문에 깼다구!」
****** 헠ㅋㅋㅋ사나님ㅋㅋㅋㅋㅋㅋ ㅠ ㅠ ㅠ ㅠ
******이마트 노브랜드 초코칮 쿠키 솔직히 그저그런데.. 맛도 그냥 1kg짜리 싸구려 초코칩 쿠키 맛임.. 근데 그걸 존맛이라고 하는 사람들은 대체 평소에 뭘 먹고 사나 궁금해짐
******아아 꼴사나운 생명이여.
****** 바나3기 뭐 혜택이라도 있었나요 ?! 저 왜 기억이 ....ㅋㅋ 공방 안다닌 사람 서러워사나요 ?? 공방 외엔 혜택이 없는게 말이되나요 ㅠㅠ
******"SANA_ThailandRT 147_Company 날짜 미상 트와이스 x 스누피 드림트리 오픈식 by 개마아님 #트와이스 #나연 #다현 #사나 #미나 #채영 #쯔위 … "
****** ㅎㅎ사나는 애쉬그레이해야 이뻐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Sj861117kh

From Twitter

******RT 160419 TWICE 스타킹 퇴근길 모모,사나. 정말 감사합니다.. 모모님 사나님 #TWICE #SANA #MOMO #MOMO_MOM #MOMO_JJANG
****** 사나칭구얌?!!!ㄹㅎㅎㅎㅎ
****** 워낙 이 멧돼지는 사나워서 함부러 접근하기 힘들었나봐. 아마 무리중의 우두머리였을지도
******... 저게 어디가 사나워 보이는지 이해시켜줄 사람...ㅍㅂㅍ /;;;
****** 진짜열심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사나 머리 너무예쁘다 ㅠㅁㅠ!!!!
******못 돌아가면 좀 어때, 모름지기 사나이란 여기에 고향을 품고 있으면 돼.
****** 그냥 왜 이러고 사나 하는 마음도 있고.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__gogogo

From Twitter

****** 헐 ㄷㄷㄷㄷㄷ 다른팬들은 우리꺼 안 따라하면 못만들고 못사나..?
****** 아하아하 그렇군요!! 저는 지금 보는 게 느려서 4화까지 봤답니닼ㅋㅋㅋㅋㅋ 사나가 하야마의 엣찌 ? 사진을 찍고 사과시키는 부분의 뒤쯤입니다!!
****** 헉허거ㅓ어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저도 쓰면서 사나에네신사 생각하고있었ㄴ어요.....!!!!!!!! 으아앙아ㅓㅓ어어어ㅓㅓㅓㅓㅓ어ㅓ어어ㅓ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ㄱ갑자기 아련한게 보고싶어서 쓰고싶었어여...감사함니다😂😂😂😂
****** 둘이 결혼 하는것으로....근데 사나에 한표요
******rs_fm 근데 목소리떡밥도 머에여? 지금 사나디부자 보이스공개 머 그런것입니까
******사나 힌디 나랑 시야 막파리 ㅎㅎ
****** 웅냐 그건그런데 사려고 찜해둔 작법서가 십마넌어치쯤있어서 다 중고로사나 그냥사나 배송료땜어 가격비슷할거가태서요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Jypsshi0809

From Twitter

****** 허억ㄱ아녜요 넘 조아요 ㅠㅠㅠㅠㅠㅠㅠ사나에 생각도 나구 ㅠㅠㅠㅠㅠㅠ으으 넘 조아요 ㅠㅠㅠㅠㅠㅜㅠㅠㅠ규비님 썰 보면ㄴ서 질질울ㄹ고있읍ㅂ니다ㅠㅠㅠㅠㅠ넘 아련하고 조아요 ㅠㅠㅠㅠㅠ
******사나님 보고싶다…
****** 사나에....
****** 사나도 빻나...크흠
****** 사나하자
****** 그럼 사나하다
****** 단발님 글은 머랄까 장면장면이 보이는거같아요 청춘영화 보듯 움직이는게 넘나 좋습니다 이런 멀티존잘이 계시면 나는 어떻게 사나 워드를 지워야지ㅠㅠ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TouzakiSana

From Twitter

******웨딩드레스를 그리고싶은데 사나에랑 렌코중에 누구그릴지 고민중
******로건 날카롭게, 아자씨지만 아저씨답지않게! 그 외에.. 진욱 안경 크기,입모양 되도록 멍하고 순해보이는 인상이 되도록 효범 올라간 눈매 그러나 사나워보이지 않게 등등..사실 최근 자캐를 안그려서 잘.. 죤 #자캐를_그릴때_신경쓰는_부분
******사나 너무 기엽구
******그치만......, 이대로 있다가는 카라토의 생활이 변해 버리는데----- #사나
******해를 바라보던 해바라기는 자라서, 사나운 맹수가 되었고, 그 맹수는 결국 해바라기 시절의 그리워 했던 사람을 따라, 떠나버렸다는 이야기 입니다만, 듣고 싶으십니까? 메이플 아이시스 마피아의 연회
******꼴사나워.
******RT 다 자란 사나와 정체를 드러낸 유마 모습이라니 뭔가 묘한 조합이다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TR_Kaiza

From Twitter

****** 사나에언니 !!!!♥️♥️♥️ 기억하십니까 ⁇ ♥️♥️♥️ㅋㅋ ▶︎
****** 고기만먹구사나요?!
******정신 사나운 랩
******사나에씨 여기에요 여기!
****** 사나양!!! 고맙습니당 >_<♡
****** 와ㅜㅜ진짜부럽..서울사나봐?
******역시 개를 키웠어야했다. 크고 사나운 걸로. 집에가기가 이렇게 무섭다니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147_Company

From Twitter

******눈부신 달빛 라일락 향기 그리움을 부르네 사나운 폭풍 검은 그림자 지울 수 없는 흔적
****** 까치도령은 163cm로 상당히 작다. 외관은 중고등학생정도... 근데 외모가 이렇다고 무시하면 큰코다친다. 사나운데다가 싸울때 미친듯이 달려들고 쪼아대서 맹금류 영물들도 기피하는 애이다. 단순하고 다혈질.
****** 아뭔가 계속ㄱ 이렇게 말해서 넘꼴사나워 보이네요 울ㄹ먹ㄱ 미안해요 마호님..8 ㅅ 8...
******북미 개발자들이 '루비'라는 여성 캐릭터를 만들었는데 너무 쎄보이고 사나워 보여서 여성 캐릭터 같지 않다<-.......
******나 금토일월화수목 이 힘들어도 목요일 밤때문에 살아갔는데 이제 어케 사나ㅜㅜ
****** 피는 이제.. 안나니까. 괜찮아. 어제 일이 생각나자 순간 눈매가 사나워졌다. 늘 하듯..은 아냐. ... 곱게는.. 안 보내줬으니까.
******나중에 ㅗㄱ사나 사망로그나 써볼까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kyunncoma

From Twitter

****** 뭐하고 놀까. 막 퍼지타임 같은 무법지대는 없나? 사나운 개를 풀어서 산책시킬 수 있는..
******러키 더티블론드, 올라간눈매, 미소, 또라이, 갱 도한 갈색, 선량한눈매, 미소, 싸패, 요원 콜 백금발, 파란눈, 앙다문입, 원리원칙, FBI 아보 갈색, 올라간눈매, 미소, 사나움, 야쿠자 ???? #자캐_넷을_모으면_취향이_보인다
****** 나...나는..주변을 안보고 사나봐.... 죤...
******지금 좀 항가해서 사나시마 떽뚜 생각하고 있는데
****** 레이무든 사나에든 묶이면 좋음
******포크로 극사나나야를 시전한 리듬의 모습이다.
****** 천만에용 사나낭!!! ㅋㅋㅋ 넹~~ 난 정말 기대해용 >^<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sooahn01

From Twitter

******▷TWICE TV2 EP.6 MC사나미나
****** 헸나?? 물어봐야겠다.. 대구에서 잘 쳐 사나 모르겠네^ㅅ^ ...
******직장서 내가 뭘 위한다고 점심도 못 먹으며 이리 허망하게 사나😭 주세페 M. 가우디노 감독님의 GV나 들으며 힐링해야지! 나란 놈은 힘들고 배고파도 영화나 공연 관람으로 힐링 할 수 있으니 그걸로 위안😌
******사나에, 저녁은 아직이니?
******사나에-!! 빵을 입에 물고 뛰어나가며 난 좋아해-!!
******사나운 말도 잘 길들이면 명마가 되고, 품질이 나쁜 쇠붙이도 잘 다루면 훌륭한 그릇이 되듯이 사람도 마찬가지다. 타고난 천성이 좋지 않아도 열심히 노력하면 뛰어난 인물이 될 수 있다. -채근담
****** 저도 어제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너무 귀엽고 좋아요ㅠㅠㅠㅠㅠ 사나 말 엄청 많구 시끄러운데 그래서 또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 웅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오프닝 엔딩 둘다 좋더라구요!!! 가사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aprogaya

From Twitter

******사나 죽으나 시간 더럽게 늦게 가긴 매한가집니다 그래.
******와 알라딘 틴케이스 사고싶다......근데 왜 증정용...주륵.. 4만원어치 책을 뭘 사나요..
****** 샤인님 혹시 테라 엘린 직업 좋은거 있나여....인술사나 마법사 하고싶은데 괜찮은가여!
****** 상봉가까이서 사나요
****** 승희 진이 남주 미나 사나 류수 청하 현아 민아 혜정 설현 유나 유라 여기까지가 최선...
******아침부터 정신 하나도 없다 진짜,,,오늘 일진이 너무사나워ㅠㅠ
******지난달 카드값도 아직안나왔는데 또 나갈궁리하고 있는 나 좀 미친듯ㅋㅋㅋㅋㅋ 아 몰라 사람이 한번살지 두번사나 당장 낼 죽을지도 모르는데 하고싶은 대로 하고살끄야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WF_Arcadiya

From Twitter

******하지만 사나한테 허락 받기 전에는 그럴 순 없지 ㅋ
******요즘 뭔가가 일어나고 있는 것 같은데... 그래도 든든한 사나에가 있으니 안심이야.
******" '난 네 곁을 떠나지 않을 거야.' 그러자 그는 근심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내가 이렇게 말하는 건...뱀 때문이야. 뱀이 아저씨를 물면 안 되니까... 뱀은 사나워. 괜히 장난삼아 물기도 하고...' "
******안전이랍시고 관리하려드는거 보면 꼴깝사나워서
****** 유마사나 넘 좋은 조합이여요...😇😇
****** 후,,,,,아무것도 없는데 뭐가 이렇게 정신 사나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ㅌㅋㅋㅌㅋㅌ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 ㅋㅌㅌ ㅋㅋㅌ ㅌ ㅌㅌㅋㅋㅌ ㅋㅌ 영업해조 나는 그 아이가 좋더라,, ,, ,그,, 그 아이,, 그,, 누구였더라,, ,,, ,, 눈매가 사나운,,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madotus

From Twitter

******내가 진짜 피부만 하얗다면... 꼭.. 꼭 붉은여우 사나 코스를 했을텐데.. .시...바.. 나는 왜.... 책상쾅쾅
******마기 28권 어디서사나요...한국 아직 안나왔지?
******요즘 학교 친구들 뭐하고 사나 궁금해서 페북 계정 되살릴까 고민되네 킁
******이제 단물 빠질데로 빠진 합갤에서 아직도 어그로를 끌고 사나? 어휴 어휴
****** 애교사나><
****** 말했다시피, 사나워 보이니까요. 저는. 제 머리를 만지작거려. 솔직히 말씀드리면 지쳤습니다. 요 근래 일정도 일정이고 … 끌려왔다 생각하니 노는 것은 무언가. 헬슥
****** 사나야 3번은 없어? ㅎㅅㅎ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Yulm_Kashya

From Twitter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ㅏㅣㅓㅁ;시ㅣ바ㅓ;ㅏ;ㅏ러;ㅏ어ㅏ ㅅ염ㅁ병 오늘ㄹ 인ㄴ생 다ㅏㅏ사나듯 쟈ㅑ블라ㅏ 뉴짤ㄹ이랑 같이 묻어ㅓㅓ주세여 이ㅣ미친
****** 사나 이즈 뭔들 👊🏻
******사나우면서도 , 가시처럼 찌르는 것이 바로 사랑이라네.
****** 사나도시러😭😭😭😭😭😭 나 이름조차잊어버린 니나친구 그분도 나오려나😳
******토마스 눈매 사나워서 감추려고 안경쓰는거면 좋겠네
****** 저는 마아마아 사나에 비하면☺️... 팝콘
******일하다가 과부하 걸릴 거 같아서 한숨 돌리는데 책상이 아주 전쟁터네. 정신 사나운 것. 언능 끝내고 참새할테다.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naflas765

From Twitter

******으에 강연 볼거야 으으 다시는 그 샵에서 뭐 사나봐라
******사나 「ㅁ,모모링은 무사하겠지!?」 정연 「후후… 무사하지. 시끄러워서 좀 입막음을 해두긴 했지만」 사나 「뭐!? 모모링에게 무슨짓을…!」 정연 「족발을 먹게 하고 있다!」 사나 「엄청 잘해주고있잖아」
******시쿠스틴 또는 식크스틴 식스틴이라는 발음이 잘 되지 않는 일본 라인 사나와 미나, 모모가 식스틴을 시쿠스틴으로 발음하며 비롯됨.
****** 왜 이러고 사나? 개뿔 실익없이..어이쿠!
****** 도도도 뛰어다니는 건 아닌데, 왜 네가 더 정신 사나울까. 의문인데.
******사나. 무능함을 인정한 다음은 발전이잖아요.
******사나가 죽으면 난 정말 슬퍼할 거야.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dear_kims

From Twitter

****** 헤헤 저두요ㅠㅅㅠ 환영해쥬셔서 고마어요 사나님 ♡하투뿅뿅♡ 쥘쥘방방
****** 와진짜 쓰레기 아줌마....... 개가 사나워졌을때 완벽하게 통제할 방법이라곤 목줄뿐인데.. 그나저나 심쿵이 괜찮아요? 초콜렛 먹었다고 해서요
******미안하지만 아무리 내 딸 남친이라 해도 할인은 없다. 오히려 두 배다!! 하지만 사나에 빵은 달라. 저건 저가로 팔고 있지.
******사나에 히라리히라리랑 하나땅 사탕 아니면 꿈 들어즈세요...ㅜㅜㅜㅜ 존나 취저당
******실ㄹ친이 내일 마리 다 그려주면ㄴ 나도 사나렌 그려줘야지 ㅎ
******니가 어디 어떻게 잘 사나 두고볼건데 나?
******쟤 평행우주에서 살다왔나 아니면 어머니랑 떨어져사나..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zkdhfn1

From Twitter

****** 식스틴은 머지,, 티비를 안봐서 호냐냥~! 사나마나<ㅋㅋㅋㅋㅋ 아 근데 트왓 솔직히 한명한명 다 너무 예븜ㄷㄷ 나 여돌은 첨 조아해봐
****** 혹시 미필이세요? 혹은 컨셉인가요? 군대 물자중에 개인화기가 얼마나 남아도는데 그걸 또 사나요?
******선배 꼴사나워요!
****** 세상에나... 이런..언젠가 멀쩡하고 좋은 모습으로 뵙기를 바랬는데..이런 정신 사나운 모습으로.. 이제,,,신비스러움은 사라지고..
****** 혼자사나봐ㅠ
******8. 가까운 사람들에게는 멍청한 언니 누나 동생 거리가 좀 있는 사람에겐 까다로운 사람이 나의 이미지인것 가틈... 생긴것도 사나운데 입도 걸고 생각한거 다 얼굴로 나타나서 그런가 같다... 여러분 저 되게 다루기 쉽습니다 레알 친한 사람들은 안다..
******트와이스는 역시 사나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TWICEMINA_bot

From Twitter

******오늘 일진이 사나운듯
****** 테디는 앤캐버프먹어서 그림에 모델까지 모든 장르먼치킨이.되엇답니다... 벡터는...퇴역군인인데 뭘 하고 사나요? 우리 집 세쌍둥이 생겻는데 유모로 재취직하는건어때요..
******뱃속에 거지가 사나바
****** 5월 2째주에 뮤뱅출근길 사나만 노리면되?
****** 그 이거 봉투는 어디서 사나요..?
******『네놈은 드래곤을 몸에 품은 이질적인 존재. 꼴사나운 모습을 보이지 마라. 하얀 놈이 비웃을 거다.』
****** 사나 티저언제나와요😢😢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dizzysky23

From Twitter

****** 사나없이 사나마나
******사나는 다르게 생각하는 내가 좋다고 했잖아. 넌 날 사랑한다고 했잖아.
****** HQ Photo 160415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재벌 3세미 넘쳐😭😭😭😭😭😭😭😭😭😭😭😭😭😭 ©961229net
******소풍때문에 말을 너무 많이해서 목이 쉬었어 사나가 노답인 이유
******/지금은 날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느냐, 사나게야마.
****** 아 잠시만여 사퍼 드러갈게여!!욧시 전 허공 더토 사나 보여드리조 ㅋㅋㅋㅋㅋ
******╻✞, ̷ ̷사나 via #SwagLikeTist 🎌♡♡╻ ・・⁞ ᐟ☾ ☁168CM/TYPE-B/29°12 ☽ᐟ ⁞ ・・ ▰⁺OSAKA GIRL 🗼 ˖트와이스🚇━⁺▰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_vov_820

From Twitter

****** ㅠㅠㅠㅠㅠ 식스틴땐 진짜 왜저렇게 인기가많은거지 했던게 사나였는디 흑흑 데뷔하고나니 정말사나밖에안보입ㄴㅣ다 ㅠ 사나없이사나마나<이거 만든사람정말 천재
****** 인형이 동나는게 중요할듯ㅜㅜㅜㅜㅜㅜ 저거 인터넷으로 못사나
****** ㅋㅋㅋㅋㅋㅋ아나 교리도 전파하고... 자기 갈증도 해소하고 겸사겸사 *^^* 안경은 좀 자기 인상의 사나움을 누르려고 쓰는게 없잖아 있어요. 오리지널에서도 난시가 일상에는 무리없는 수준이라 사실 굳이 쓰고다닐 필요는 없는..
****** ㅠㅠㅠ 나는 아이돌 뮤비보고 입덕하는데 사나 너무 귀여웠슴 ㅠㅠㅠ
******솔직히 지쳤습니다. 죽으나 사나 오늘로 이 빌어먹을 짓도 끝이겠지. 신나네요! -리처드 로
****** ㅠㅠㅠㅠ아 사나최고지진짜 ㅠㅠㅠㅠㅠㅠㅠ 큐티카와이 ㅠ
****** ㅠㅠㅠ 나는 사나도 넘 조아,,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muzik03

From Twitter

******당신들은 최종층으로 찾아 오겠지. BB을 쫓을 방법은 그것밖에 없으니까. 그 때에 모든 걸 끝내 줄게. 꼴 사나운 도전은 용서하지 않을 테니까. 새길 보람이 있는 몸을 만들어 와.
****** ㅋㅋㅋ 저보다 잘치셨네요. ㅋ 노트가 점점 그런식으로 변해가는거 같아요ㅋ 난이도 올라갈 예정입니다.ㅋ 빨리 사나에상 노래좀 나왔으면 난이도는 한 32?
******은퇴 전 이중스파이 경력은 스파이로서의 자질을 높게 사나, <재단에 잠입하기 위해 은퇴로 위장하여 재단에 들어왔다> 등의 현 이중스파이 설정은 가급적 자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S.O.S.A.는 재단과 조직의 보안에 힘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꼴사나운 모습이로고~ 보라! 이것이 네놈들의 주인의 모습이다. 이러한 자에게 미리샤 지배 따위 이룰 수 없다. 그것이 가능한 것은 이 나 뿐이요. 으하하하!
****** 마자 캐시가 점점 포기하는 거 같으면 그걸 반성하고 태도를 고치는 게 아니라 더 사나워지고 더 세게 잡아채고 더 당기는 거... 캐시가 위안받고 가까이 지내는 애 있으면 걔한테 캐시 오메가인 거 흘리기도 하고 여튼 캐시가
****** 대신에 우성오메가니까 힛싸오면 향 졸라 강해져서 소하루가 묻혀놓은향도 본인향으로 다 덮어버릴듯 그리고 힛싸오기직전엔 무진장 사나울듯
****** 진짜 슬프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왜이러고사나 하고..ㅋㅋㅋㅋㅋ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sanatistx

From Twitter

****** 와아~😍 정말 귀엽다 명준오빠랑 사나 오빠😍💕 려욱 선배와 좋겠어요😆💕 부럽😛🎵
****** 헛 사나님 엄청 분위기있게 정리하셨네요... 그럼 화면에는 앱 하나도 안깔려있는거에요? 독바에 몰아넣으면 화면 느리지않아요??
******사나에, 요괴 퇴치 열심히 하는구나. 왠지 꽤나 즐거워하는 것 같은데, 기분 탓이겠지?
****** 내가 그린 할리퀸 사나워..
****** 오늘 일진 겁나 사나워요 정말.... 간만에 정말... 죽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 차리고 먼저 정리부터 하고 오겠습니다... 정신 사나운 트윗들은 이번주 내로 정리해요. 수면 부족이 일주일쯤 지속되니까 정말 정신이 나간 것 같네요.. 곧 제정신 돌아오니까 쯔쯔, 하고 넘어가 주세요 ㅠㅠㅠ
****** 무슨 소리야 굿즈를 쓰려고 사나?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sooahn01

From Twitter

******허어어엉 ㅠㅜㅜ 식극의 소마 1기 다 봤다 인생 망헫다,,,,,, 이제 무슨 낙으로 사나
****** 정신도 사나운데 눈까지 아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머리나쁜 저는 어디서부터 봐야할짘ㅋㅋㅋㅋㅋㅋㅋㅋ
******자네는 왜 사나?
****** 나나사나나사
****** 사나님 꼬옥~ ^0^
****** ㅜㅜㅜㅜㅜㅜ전 벅스사용하는데 전차스 따로 못사나요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
******누군가가 맡긴 동물들을 키워내는 조련사. 주로 개와 새를 기르는데 특화되어 있으며 아무리 사나웠던 동물들도 손을 거치면 순하게 바뀐다.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sooahn01

From Twitter

****** ㅁ,,,,,,,,,,,,,,,두근두근 개조아여 사나운 벨져 팝콘 우적우적
****** 헉 머시써 사나님 두근
******그 뒤로 사나가 정말 걱정 되서 계속 생각나고, 떨어지고 싶지 않았어.
******해피미어 ~데저트패트롤~ 항상 기쁜 표정을 하고 있다. 온순한 성격이지만 자신들의 영역을 침범하면 사나워진다. 멀리까지 볼 수 있다. 엄청난 시력때문에 인식이 꽤나 빠른 편.
******미이나님없이 어떻게 사나!
******사나에 봤어? 한번 더 반했지?
****** 나와같이 200살까지 누가 더 오래사나 대결을 해보자꾸나!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siesta_p

From Twitter

****** 넵!! 아아아 진짜요??? 아잉❤️ 고마워 사나창!!! 사나 또 이뻐시네요... 😘
******아 진짜.........요즘따라 이거 전공해서 뭐하고 사나 싶은것........그냥 자퇴하고 싶다..........
****** 고마웟!❤️ 어어어어 진짜??! 아잉😘 사나 또 완전 이뻐랑!!!!
****** 간혹 그렇게 계획을 잡고 일을 진행하다보면 완벽한걸 추구하거나 유니크한걸 추구 하다보니 혼자 스트레스를 엄청 받는것은 기본이요 덤으로 그 기간엔 성질이 사나워 져요. 하지만 10에 7은 성공으로 결과는 좋은편입니다.
******"民生" 국민의 먹고 사는 것? 살기위해 먹나? 먹기위해 사나? 세월호보다 민생이 먼저다라고 한 넘들! 먹는게 생명보다 먼저다라고? 이것들이 바로 밥버러 같은 넘들이라고 한다! 세가닥 페이스북 펌; 사진
****** 본업에 충실하신 사나에상 ....
****** 사나에상, 생업 아이돌 매자세! !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aizatulJannah7

From Twitter

******"내가.. 꼴 사나운 지금의 내 모습이 바로 그 증거다"
******『아주 거칠고, 잔인하고 사나우면서 가시처럼 찌르는 게 사랑이라네.』 당신은 어떻게 생각해요?
****** 헉ㄷㄷㄷㄷㄷㄷ 오오님 그러다가 집합당해요ㄷㄷㄷㄷ시아준ㄴ수 이러케 사나운데 크닐나요ㄷㄷㄷㄷㄷ
****** 차은우 턱선♡♡ 근데 사나는 커피 마실수있오? 명준쓰랑 빈쓰는 어디갔죵? 진진누누슴ㅎㅎ 라키귀용♡
****** 10년뒤에 그를 볼 수 있으려나. 아래로 향하는 길에는 벽보가 붙어있다. 사나운 야생 포켓몬이 최근 사원 내부에 출몰해 곳곳이 파손되었으니, 사고방지를 위해 출입을 막아둡니다. ...벽화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을 찾아볼까.
******그리폰 코이시/요우무 넨도로이드 요우무 마메시키 레이무/사나에 알터 - 리네트 비숍 꺼내놓았지만 붓질 열심히해서 키운 아이들 사가세여 ^~^ 박스 다 있구용~~
****** 온통 사나네 ㅋ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topstarnews

From Twitter

******거기 안경 쓰고 눈매 사나운 청년. 내 취향이네. 시간 있어요? 전화번호 적어줄테니 나중에 전화해요.
****** 맞아요 ^^** 으슥이가 도쿄 사나??
****** 성제오빠 사나에언니의 것을보고 능글 능글하고있는 ♥️♥️ ㅋㅋㅋㅋㅋㅋㅋ
******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이 국민을 위해 정치를 한다고 생각해본 적이 단 한번도 없다. 그러나 국회의원은 국민을 위한 정치가 본연의 임무다. 자격미달자가 운좋게 또 의원이 됐다. 얼마나 인간성이 메말랐으면 짐승 소리를 다듣고 사나!
****** 요즘 급격히 행ㅈ사나 그런게 마나짐 ㅋㄱ
****** ㅋㄱㄱㄱ저야말루 훈중이의 모든걸 ㅋㄱㄱㄱ흐흐ㅋㄱㄱ자는것부터 씻는거 이런저런거 다 볼겁니다 ㅋㅋㅋㅋㄱ잌ㅋㄱㄱ엉덩이에 이자국 남을거같군여 ㅋㄱㄱㅋㅋ깨물면 아프다고 씩씩거릴지도 몰라여 사나운 아이입니다 ㅋㅋㅋ
******요괴들의 시간만큼 정신이 사나운 시간은 없구나, 특히 그 시간때면 산 위의 텐구들만큼 시끄러운것도 없지. 가을이 되면 더 시끄럽고.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nard_CH

From Twitter

******미안해 미안해, 말하고 싶지만 사나운 발톱이 네 얼굴을 못쓰게 만들 것 같아 다가서고 싶지만 널 한 입에 물어 죽일까 두려워 너는 부드러운 손길 다정한 목소리 모두 나에게 주었지만 나는 너에게 줄 것 아무것도 없고 너를 얌전히 보내주기고 싫어
****** 사나님?
******책을 사나 유료결제해서 그때그때 보는 거나 마찬가지이긴 한데.. 뭐랄까.. 읽고 나서 너무 마음에 든 나머지 소장본 신청하는게 더 취향인....
****** 음, 이야기하면 조금 길어질텐데... 간략하게 말하면 궁금해서요.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사나-
****** 아니에여... 그러면 안대여 사나님😞😞
******사나에상은 참석하지 않으셨습니다. 지금 급한 범행조사에 착수하셔서.. ㅜㅜㅜ
****** ㅋㅋㅋㅋ진ㅁ잨ㅋㅋㅋ너무놀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뼈쟁이언니와 만나게되었슴니다..언니 요즘응 잘먹고사나요..... 언니너무가벼어..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will_ent

From Twitter

****** 요리에 쓸모없는 한준혁.....숨만 쉬고 사나봐, 너는...3n살이나 먹구
****** 이제 내가 이 사진을 준지 안 준지 기억이 안 난다... 얜 사나
****** 리카권외 랍니까?!! ㅜ 사나에씨는... 아예.. 참석하지않았을꺼라고 생각합니다.ㅋㅋ
******사나님이다
****** 사나님 아니야 우앵
****** ㅅㅏ나님이요!
******사나님 아니야 사나님 누구조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TouzakiSana

From Twitter

******허어엉 오후 수업 갈 준비하던 휘일님이 사나님의 말에 데미지를ㄹ 입었습니다
******난 신중하고 영리한 사나이지.
****** 하 사나에한태 따먹히고싳따
****** 아니에요... 선구를 최애로 두신분께는 하지 안앗서요... 제 무덤을 파는격이기 때문이조...^_^... 사나님의 그림은 진쟈 벙벙통님이 알아조야해요ㅠㅠㅠㅠㅠㅠ💕💕
****** 아린 사나
******치이 사나 토리와 하바타쿠 코토모 우마쿠 데키나이 다케도 무네니 히보오와잇빠이
******…사나라면 알아줄거라 생각했는데.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 사나동산니마!!!!
******부모는 자식에게 꿈을 맡기는 거야!!! 네 꿈을 이루는게 나와 사나에의 꿈이야!!! 그걸 여기서 포기하면 안돼!!
******미안하네, 눈빛이 사나운 여자라서.
******사백안 너무 좋아 싸패같이 사나운 사백안도 좋은데 그...그렌라간 시몬같이 동글동글한 사백안도 조아
******겜에 돈쓰는걸 누가 머라해 땅파먹고 사나
******그리고 저잣거리라는 게 낮춰서 부르는 것인데 무슨 왕조시대에 사나? 그럼 왜 선거철만 되면 그 저잣거리에 나와서 무언가 먹는 쑈를 하는가? 말이 말같자가 아니면 노새지 잡종 노새
******학원바사라 다테사나로 주말 점심때 즈음에 갑자기 누가 초인종을 눌러대서 뛰쳐나간 다테 앞에 급하게 뛰어와서 그런지 숨 몰아쉬던 유키가 씩 웃으면서 하늘색이 너무 예뻤다고, 그걸 갑자기 말해주고 싶었다고 하는거 보고싶다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 벙벙통님 요깁니다 존잘 사나님의 그림을 보세욧🙆
******01 * Dear Project Member 女 루아 170kg Seirii 연지 kario 르사키 연 메틸렌블루 얼룩지 사나래 수아 사티엘 이루카
****** 저 공감능력 시망행이라 마마마보고도 암생각안듦..... 그렇게 사나보니 어이구 호구들 < 제예상반응 사실 영상매체 오래 못봄니다 흐흑
******마지막으로...쓰다듬어줘.. #사나
******사나에, 좀더 연습이야 연습.
****** ㅋㅋㅋ 걍 ... 시험기간인데 빠른 시일 내로 해결해야 하는 잔일들이 몇 개 겹치니까 정신 사나워 죽겠어 ㅋㅋㅋㅋ덕질도 아니고 현업 문제라 화가 난다 ... !! 집중을 못하겠다
****** 안녕하새요 사나님.... *ଘ ੭*ˊᵕˋ ੭* ੈ✩‧₊˚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헐~~~~~~ 오빠!!!!!!!!!!!! 요즘 운동에 빠져 사나요? 샤단장님 모습 보고 싶습니다~ ㅠ
****** 사나동산은 누구임
****** 안녕하세요 사나님! 화자를 적당히 흘리고 숨기기위해 노력했어요 으헝 ㅠㅠ 저야말루 항상 좋아해주시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나님의 멘션으로 컨디션좋아질것같아요~!!
****** 뭔가 뱃속이 뒤틀리는 느낌이 들어 자기도 모르게 사나워진 눈초리로 노려보는데 먼저 정환이를 발견한 배우가 흠칫하며 택이한테 멀어지겠지. 그제야 정환이를 발견한 택이. 방금전까진 웃던 얼굴이 무표정으로 돌아와 가자하며 팔을 잡아.
******사나업이 사나마나
******사나동산님ㅋㅋㄱ
****** 사나 없이 신납미나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안녕하세요 자체 휴강으로 인해 정신 사나운 토리입니다
******요새 꿈자리가 사나와 골이 아프다.
******다들 밥은 먹어가며 덕질해라. 배고픔으로 골골거리며 덕질 해봐야 꼴사나울 뿐이니.
******사나와 아린이는 설레는게없다
******"제1급 격리종으로 인정된 사나운 육식벌레지 그렇게 인간을 공격한적있지 방금 너희 가 있던곳은 그놈들의 집 위다"
******사나랑 아린이는 설레는게 없다!!
******메:렌코, 잠깐 와볼래? 렌:왜? 이건 사나에의 스펠...개해「모세의 기적」이구나 메:구약성서에 따르면 모세가 유대교의 유일신 야훼로부터의 계시에 의해 홍해를 갈랐다는 기적을 일으킨 게 모델이야 렌:탄막을 잘 피하면서 설명할 수 있구나...대단해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 민아->설현->아린->민아->사나
****** 사나사사나!❤️ 팔로우백해주세요??! 히히힛~
******사나동산
****** 권민아-사나 친목 기원합니다^-^
****** 이제 사나 먹방짤이 없따....
******밥먹기 꼴사나워서 굶었어
******얼른 사나 티저 보고싶다아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오빠 루추 방엣 디 사나 ....게렌 뎋...
****** 입금 끝났나요?ㅠㅠㅠ개별옷도 못 사나요?
******사나에가 잠시 다른 종교에 빠졌던 것 같아. 분위기 타기 쉬운 사춘기니까, 이해 못하는 것도 아니지만.
******#사나 가 붙은건 자동트웟이야! #사나
****** "글쎄? 제법 사나워보이는 인상인데도 잘 꾸미면 무척 어울릴거라고? ..비슷한 처지인 나는 별로지만. 그 심정은 이해하지만, 나와달리 너는 제법 괜찮을거야. 혹시 몰라, 의외로 어울리는 모습에 "이게 정말..나..?"라는 말이 이어서
****** 정보통신개론듣는데 교수님이 국통사나왓다니까 저에게 관심주기 시작햇어영
******..뺘! 사나가 무서운 듯하다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 물론 현실에서 같이다니는 사람이 있는데 너무 그러면 그렇지만 온라인 상에서 사랑을 이야기 하는데 질투를 한다는건 꼴사나운 모습이죠! 페니르씨의 사랑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이거 예전엔 편의점 가면 늘 있어서 사먹었는데....요즘은 없어요!!!! 늘 커피만 없어요!!!! 울동네에 원고하는 덕후가 많이 사나!!!ㅋㅋㅋㅋ
******함께 오는 또 다른 자는 왕자의 풍채이나, 광채가 시들어 희미하고, 걸음거리며 사나운 태도로 보아하니 지옥의 왕인 듯, 싸우지 않고는 여길 떠날 것 같지 않다. 『 실낙원 中 』
******사나 머리 저게 모야 8ㅅ8 메리다와 마법의숲 묶은거같아....
******#택시! 그녀 없인? 아냐아냐 택연이오빠 없인 사나마나!!ㅎㅎ
******네가 아는 유마는 누군데? 진짜 유마는 이미 오래전에 죽었어. 사나가…태어났던 날.
******꽤 이른 나이에 회사에서 인정 받았고 사회적으로도 고액연봉을 받는 월급쟁이에 속하게 됐다 물론 1인가구 기준에서 고액이지만 그래도 내 삶은 나아지는게 없다 늘 불안하고 스트레스 받고 누굴위해 뭘 위해 이리 바둥거리며 사나 싶을때도 많고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 나도 한은에서 일할때 가습기 열심히 켜놓고 살균제도 쓰고..그래서 비염에 감기 달고 사나 싶기도 함..
****** 그거 사나에가 당선됐는데 부정투표로 레이무됐잖아 어엌ㅋㅋㅋㅋ
****** 야 사나에랑 레이무랑 머리색보면 완전 파맛 초코맛 첵스대선 아니냐?
******하하하 이제 얼마를 써서 뭘 얼마나 사나.
****** 안타깝게도 레이무는 엑스트라일 뿐이지 사나에보다 적게나온다고 하하
******세대를 초월하고 장을 초월하여 배 속에서 튀어나와 숙주를 지킨다! 동해 열두조충과의 패러시스턴스 사나다! #사나
****** 집이 목조건물이라 ..벽에 금이 가있어서 무너질지도 ... 저번처럼 화장실에 앉아있는데 지진나면 참 곶통스러울것같다. 궁디 까고 변기에 앉은 꼴사나운 모습으로 죽고싶지는 않다고 생각했었는데 ..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너무 눈치보고 사나봐요 우리ㅠㅠ
******사나보고싶다
******사나 폴라로이드 당첨돼서 넘 기쁜데 티저보니 더 기뻐
****** 나 너무 바보인게 트위터의 에이치는 샤월이고 블로그의 에이치는 레벨녀라고 무의식적으로 생각하고 사나봐요 왜 깡슬이 김쫑이 되었지...? ^ ?? 이러고 있었던것...
******죽으나 사나, 삶은 한 장 차이야. 돈이 있느냐 없느냐지.
******꼴사나운 모습을 보였구나, 라카유.
******'우엉'의 꽃말은「날건드리지마」래. 사나워보여! 꼭 시드같잖아. 우엉같은 시드. 나쁜 우엉.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그 평가에는 동의하마. 하지만 멍청이는 같은 면은 네놈도 동일하다 여자. 지금, 이 꼴사나운 미궁의 주인이라 하였는가?
******일진이 사나운 돌고래 ____
******나도 카캡사나 클램프학원 시리즈 처럼 밝은 클램프 작품들 파고 싶다.... 성전, 도쿄바빌론이랑 홀릭은 뭔가... 많아 그래
****** ㅓ? 정연이랑도 옆집,,오빠예요? 정연이 노아랑도 옆집인데 애들 다 모여사나,,//?? 어움그그그럼 괜찮겟죠 해도..!?! 흐흘끔! 꾸닥!
******내 말은 우리가 오늘 한 일 모든게.. 당신은 항상 그렇게 사나요? 나도 생각해봤지만.. 난 못하겠어요.
******조같으면 블락을 했지 다른 장르 얘기한다고 블언블하진않음 오래가는 지인이랑은 서로 일상 얘기 소소하게 나누면서 영업도 하고 뭐하고 사나 구경하는 거 조아해서ㅋㅋㅋㅋ
******갈수록 마이너의 길로 빠져드는거 같은데 야쿠시연성 찾아보다가 조사나를 봤음...거기서 사나조도 보고싶단 생각이 들었다 ??? 망함???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힘든 것은 둘째치고, 꼴사나워질거에요. 아마도.
******지지지지, 진짜야? 카라토! 그, 그럼 나, 혹시 카라토의 여자친구가 될 수 있는 거야?! #사나
******사진전가면 살수있는건가여 어디서 사나여..나도...좀...아니 ㄱㄴ데 액자를 팔아죠라 ㅠㅠㅠㅅ
******ㅁㅈㅁㅈ 알티한ㄴ거 ㄴㅏ말하는줄;; 요즘ㅁ 잠들면 일어나기싫다ㅏ 그냥 요즘ㅁ 왜사나 이생각만ㄴ들음.... 왜 사냐........
******그녀 곁에서 모두가 물러나 길을 비켜라 이제 조금씩 사나워진다 사나워진다
******날씨가 좋은 것과는 별개로… 나 오늘 꿈자리 너무 사나웠어서 좀 기분 별로인
******나의 비극을 내가 희화화 할 수는 있겠지만 남의 비극을 내가 웃음거리로 쓸 수는 없다고 생각하는데 내가 잘못 생각하고 사나.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하지만 사나랑 영원히 있다고 하면 다른 사람 같은 건 필요가 없지.
******오늘 일진이 사나울듯하다
******어제 알크 빼먹었는데 그럼 퀘전 상자 한번 못사나?
******킥스타터가 별로인 이유... 중국에서 똑같은게 그냥 먼저나오고 싸게 나옴... 뭐하러 킥스타터에서 사나 =3=3=3
****** 우울하고 속상하고 자괴감 들고 왜 사나 싶고 그래요 ㅠㅠ 원래 스트레스도 잘 안 받고 씩씩한 편이라 외면하고 있었는데 빵 터졌어요 흐어어엉 ㅠㅠ 이런 기분 처음이에요 감당이 안 돼요 엉엉
******이쯤되면 왜사나싶다
******제발 크리틱 할때 본인 실수 본인이 지적하면서 징징대지좀 마라 꼴사나움....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사회적으로 거세를 당한 남자들이 사나워지는 이유. 다시는 n포남들을 무시하지 마라.
******이딴 장르에서 탈덕 안 한건 기적 다른 장르도 다 이렇게 사나 다들 병큰없을까 다 행복할까 연뮤처럼 힘든 장르 또 없나 정말 죽을만큼 싫어 그냥 본진 때문에 버티는거야
******"SANA_ThailandRT 2whys1모모 사나의 머리색 트레이드?! 2016.04.15 강남 레드체뚜 매장에서 #트와이스 #모모 #사나 #TWICE #MOMO #SANA JYPETWICE "
******회사대표라는 사람 말투가 일반 병크터뜨리는 사람들보다도 저급하다 진짜 술취했나 어쩌려고 저러지 오늘만 사나;
****** 사나해서 물어본건데여??ㅋㅋㅋㅋ근데 귀엽긴한데 사기엔 돈아깝기도 하고 막그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쪽도 막 실물축소모형이런걸로 만족하는걸로알고잇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차를 집에 사나놓을 수 없으니..
******에덴으로 하는데 자궁 2 에서 천사확률 52%에 악마확률 8%였는데 악마방 뜨길래 '제발 혈사나와라...' 했는데 진짜 혈사랑 아바돈나옴 개이득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성별싸움 떡밥 좀 그만 봤으면 좋겠다 걍 서로 존중하면서 못 사나
******갠적으로 사나가 부른 고백라이벌선언 정말 좋아하는데요... 시노농이 불러줬으면 좋겠고...
******세상에 미도 배우는 세상 혼자 사나봐 ㅠㅠㅠㅠㅠ 보면 볼 수록 점점 더 예뻐지는 것 같다 ㅠㅠㅠㅠㅠ
****** 안녕하세요^^ 팔로우했습니다! 사나팬 논 입니다^^잘부탁드립니다~!
****** followed 사나야 ㅋㅋㅋ 슬기 입니다! Anyway goof luck for your come back
******트위터가 참 이상한게 그냥 생각 안하고 멀리하면 한 없이 멀어지기 쉬운데 막상 그러지 않고 생활할 때는 없으면 무슨 낙으로 사나 싶은 존재가 된다. 나는 지금 전자의 상황
****** 사나님 계정 보고 잠깐 손이 떨렸던... 이렇게 알게 돼서 기뻐요!😄 오늘 날씨도 좋으니 따뜻한 햇빛 받으시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채명님 중사실 들을 때 마다 왜 사나 궁금해지는 것이다
******꼴사나운 얼굴이군
****** 한번살지두번사나 너쉬는날갑시다🤔
******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ㅋㅋㅋ 트와이스 광팬입니다 ㅋㅋ정말 트와이스 연예인 사나 맞아요 맞으면 정말 친하게 지내보고싶구 카톡도하구싶어요
******그 사나운 눈삧을 내~려놔♪
******사치를 부리지 않는 자가 대체 무슨 재미로 사나?
******역시 인간은 뻔뻔해야 오래 사나봐 주변인만 홧병으로 디짐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시리즈 다 본건 아닌데 보면 또라이스럽고..주인공네 가족이 좀 불쌍하고.. 저런곳에서 어떻ㄱㅔ 사나싶고...
****** 요새 바쁘게 사나봥8ㅅ8?
******난파선 객실에서 뭐 연판장 돌인다고? 참 정신나간 사람들, 황영철, 이학재 등등 8명 제발 정신좀 차려라 이넘들아 ~~ 너희 같은 사람들이 정신줄를 놓고 뱀머리 잡으려고 이런 볼쌍사나운 꼬라지를 보이니 민심이 더 떠나는거야 알겠냐
******선생님이 너무 '만나서는 안 될'이나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았겠지만 일어나버린'에 힘을 주고 말씀하시니 좀 잔인한 기분이 드는 것도 사실이다. 어떻게 무 자르 듯 사나요. 내가 할 말은 아닌 것 같지만.
****** 사나에 입니다!
****** 진짜 사나에!
******내 눈이 드디어 미쳤나보다 진짜 사나이를 사나에로 읽었어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 날짴ㅋㅋㅋㅋㅋ 지밍이 없음 뭔 낙으로 사나요 우리? 없음
******오늘 나의 일진이 매우 사나울 것 가튼 예감이 들어 사람 성격을 사납게 만드는 맛이야 원래도 그랫지만 더더욱 사나워진 지금의 나는 시방 짐승이어라
****** ㅋㅌㅋㅌㅌㅋ저는 성비같은거ㅓ신경쓰지않흡니다 희귀한 확률로 여캐들이 몰리는 커뮤도 있겠디만ㄴ결극 언제나 남캐를 내는 저는 될놈될 안될안인ㄴ겁니다 결론:내고싶은거 내자 ㅋㅋ ㅋ ㅋ ㅋ ㄴ ㅌㅌㅋㅋ 😂😂😂 전ㄴ좀 사나운애일듯...앵아치
****** 인생혼자사나바..다가졋어😭😭😆💕
******『흥. 오늘 밤은 또, 여느 때와 달리 사나운 낯짝이 아니더냐.』
****** 흐흐흫 알록달록 하트가 많은 멘션은 무조건 님쟌의 문안멘션😁💕 새벽에 잠들었는데 꿈자리가 너무 사나워서 깨버렸어요.. 넘나 무서웠더... 덜덜 그래두 님쟌 덕분에 악몽뿌셔버렸어요👊🏻 고맛습니다😚 님비쟌도 조은아침이애요🙌🏻💖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살아야 저런말을 하고 사나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 못할건 없지.. 자아... ..는 농이다. 이마짚 사나운 꼴을 보여버렸군,
****** 커헉 소리없는 비명을 질렀다.. ..남자가 뒤끝 있으면 꼴사나워요! 그래도 반성은 하고 있으니까.. 이번 한 번으로 끝내주십쇼. 목 부러질 뻔...
******다 자랐는데 왜 사나, 사랑은 여전히 오는가, 여전히 아픈가, 여전히 신열에 몸 들뜨나.
******꿈이 정신 사나워...
******미들오션참은 경매장에사바깨못사나
****** 택이 안녕? 🙋 잘 잤지! 꿈자리가 좀 사나웠던 것 빼고는 괜찮아 하하.. 너무너무 졸리다..
******응. 그러니까 모두 포기 안했으면 좋겠어. 이제와서 도망치는 것만큼 꼴사나운 건 없으니까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저 진짜 궁금한게 스텝 하면 물건은 언제 사요? 못사나??
******아아 꼴사나운 계정이여, #A
******히히히 사나아카 사겨라 히힣
******피 같은 건 이어지지 않았다고 해도 말이지, 술 한잔으로 이어지는 게 사나이란 거지
******탐라에 정신 ㄴ사나운게 실어서..
******어디있다 이제와요. 나 무척이나 기다렸었는데.. 그건 그렇고 방금전 그사람은 누구예요? 아..친구요..? 아니아니 궁금해서 그래요. 나에게도 안보여주는 환한웃음을 보여줘서.. 그래서 그사람 어디사나요?
******자취1년 기숙사2년 다녀왓더니 집에서 내 방이 사라졓어ㅓㅓ어 동생이랑 있으면 정신 사나워서 원고를 못하겧어ㅓㅓㅓㅓ

사나 트와이스 TWICE 정신 채영 미나 모모 쯔위 SANA 나연 위해

From Twitter

****** 림사나 몰도나에서 찾는것이...
******트친님들은 내가없으면 심심해서 어떻게 사나요
******왜… 구혼을 하러 왔냐고 물어보셨죠? 사실 아직 잘 모르겠어요. 아직도 비합리적이고 이해할 수 없는 행위라고 생각하지만 하지만 …사나라면 해도 괜찮을 것 같아.
******사나님 진정하세요 부둥부둥
******북미선 어찌 이동할까? 어찌 사나 좀 봐야 하는데. 만일 같이 다닌다면 할 수 있을지.
******백코테류가딘「멈추지 않는 노래」 아침부터 일진이 사나웠던 오늘. 갑자기 들어온 임무로 내키진 않았지만 지금 당장 한가한 사람들을 모으다보니 자연스럽게 자신과 집에서 쉬던 그녀와 함께하게 되었다. 다만 불안한것은 이 바보같은 #마음당_이야기를_이어간다
******와...진짜... 존잘분들그림보면서 인생왜사나싶음ㅋㅎ 나새끼ㅋㅋㅋㅋㅋㅋㅋ
******"SANA_ThailandRT momoraccoon 160419 TWICE 스타킹 퇴근길 모모 모모님 사나님 퇴근길 동영상 프리뷰 먼저 업로드 합니다.. 다들 즐감 되시길..#TWICE #SANA… "
******"SANA_ThailandRT momoraccoon160419 TWICE 스타킹 퇴근길 모모,사나. 정말 감사합니다.. 모모님 사나님 #TWICE #SANA #MOMO #MOMO_MOM #MOMO_… "
******"SANA_ThailandRT Utiful_J피곤한데도 계속 인사해주는 천사들😇😇 푹 쉬어요! 👋👋#cheerup #twice #모모 #사나 160418 스타킹 퇴근길 "
****** 꿈자리가 사나워서, 좋지는 않네요.
******주캐가 카인이던데 전지복 사나 선물로 드려야되겠어
******사나 「좋아 채영아, can의 뜻이 뭐지?」 채영 「할 수 있다!」 사나 「see는?」 채영 「보다!」 사나 「잘했어. 그럼『I can see.』의 뜻은?」 채영 「ㄴ,나는 할 수 있는가 보다!!!」 사나 「 머리짚 」
****** 베이비돌45000원이라고하고다녓는데 또사고싶어서탖아보미까55000원이엇음.... 사거싶은거세개 덕질하는동안은 못사나바
******이 본부 시설에 안 사나?
******_sana_HQ 제 그림보단 사나님의 그림이 훨씬 예뻐요:D
****** 못알아볼뻔해서. 꿈자리가 사나워서 피곤하네...
****** 오 오늘사나
******좋은아침~ 어, 나보고 왜이렇게 일찍 일어났냐고? 야야야, 이래뵈도 나 바른생활은 사나이란말이지! 엣헴 좋은하루되라~ :3 From. 반장
****** 엥..사나님 그림 예쁜데..
******집근처에 승무원이 세 명쯤 사나 본데, 모두 대한항공. 아시아나승무원은 밖에선 유니폼을 안 입는건지, 내가 그냥 못 본것인지 모르겠다. 그리고 대한항공은 밖에서도 유니폼을 꼭 입으라는 규정이 있나. 나같으면 불편해서 퇴근하자마자 갈아입을것 같은데.
****** 헐 니 신천사나
******아는 동생중에 학교 선생이 있는데 자기는 같은 업계 사람하고는 사귈 맘이 없다며.. 이유를 물어보니 '남자가 어떻게든 학점으로 여자 이겨보려고 바등대면서 여자랑 경쟁할때 정당하지 못하고 계속 훼이크쓰는 모습이 꼴사나워서' 였다...
******" 나, 잠깐만 우리 집에 가봐도 될까? 마나카를 찾기 전에 마음을 진정시키고 올게. 이대로라면 왠지 동요해서 꼴사나운 모습을 보일 거 같아서... " #Hikari
******꿈속에서 활짝 핀 꽃을 보면 다음날 몸에 상처 입었네 사는 게 사나워질수록 꿈에 만개한 꽃밭 자주 보였는데 몸 곳곳에 핀, 그 크고 작은 선홍빛 꽃잎들 꿈땜처럼 마를 때, 나는 정말 자주 자주 들판으로 이름 모를 들꽃들 보러 나갔네 -꽃꿈,이덕규
****** 히히.. 좋아해 세이야! 마니마니!! 꼬오오옥 가끔은 시간내서 나랑 놀아달라규! 고생이 많아요 파이팅이얌! 나중에 연락해두대? 요즘 어떻게 사나 들을래! ☆~☆
****** 사나님 좋은 아침이에요!!
****** 꿈자리가 사나우셨나봐요?
****** beautiful picture~😄모닝~사나
******A를 할 수도 있었던/할 뻔 했던 과거의 나에 집착하는 거 몹시 건강하지 못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넘나 꼴사나운 것 같다
******사나에쨩도 참~
****** 별 버러지들이 진짜....... 왜 저러고 사나......
****** ..네. 사실 기기를 챙겨볼 틈이 없었어요. 자꾸 꼴사나운 모습만 보여서 미안하군요. 아뇨. 이제부턴 오후에 시간을 내 보도록 할 테니까 괜찮답니다. 오늘만 그런 게 아니라 항상 그래야죠.
****** 헐 어떻게 사람이 고기 없이 사나요 진짜 어여 드셔야겠네 그치만 곱창 먹게 듀ㅐ도 사진은 얼리지 말아요 부러워 죽으니까
******모닝 사나
******와 미쳤다 에덴으로 첫 악마방에서 팩트랑 혈사나왔다 이건 클각이다
******사나님 전사 키우면 알줍기 도와드림🙋🙋🙋🙋
******이젠 지겨워, 가식 좀 떨지마! 꼴사나워!
******현명하구나. 그래, 도망치거라. 그래야 내가 네 등 깊이 사나운 검이 훑고 지나간 자국을 남길수 있지 않겠느냐. #Word_of_Darkin
******사나, 인간이란건… 이런 거야.
****** '왜 사나' 화두 두 눈이 다 보고 있다 까불지 말고 이 소리 하나 들어라 돌대가리 이것은 욕이 아니라 이 뜻을 그 스스로 알아보고 자신을 되돌릴 수 있는 사람은 그에게 가장 좋은 처방을 주는 自己醫師의 敎師로서 그 自身
******난 사람들이 빙하캔들 대체 왜 사나 햇ㄴㄴ데 그 맘 좀 알 것 같애 짐 엠디 샵에 잇는거 왜 다 안 쓸어왔는지 후회중이다; 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않되...그 캔들은 위험해...! ㅋㅋㅋㅋㅋㅋㅋ
******SIGEUNGI STYLE 始根機 骨組形成 남위에올라타고이세상은아무것도아닌것이죽인다는것을아는사람은없다짐승슴은강제로남을장악하고그를지배할수있는권력층하나아래있어야이를알아보고그자신자기몸을팔아이모든세상의밑거름되는사람그스스로알아보고그자리에누이는사람안나온다왜사나
******그녀 곁에서 모두가 물러나 이제 조금씩 사나워진다
******이토에코우키/이토카시타로/symag/마지코/srip/등유/유우/복화/iciko/사나/구루타밍/언더바/미쨩
******누군가를 위해서 되고싶다던가 자기 만족적인 상냥함을 강요해 외톨이는 꼴사나워 그건 단지 이기주의자잖아?
******살아도 주를 위해 죽어도 주를 위해 사나 죽으나 난 주의 것 십자가의 능력 십자가의 소망 내 안에 주만 사시는 것 -십자가의 전달자-
******사나에쨩은 조금 특이하지만 얼굴도 이쁘고 공부도 잘 해.
******히히 사나운 옵 받으면 듀맥 거의 780까지 나올 걸 생각하니 기분이 좋다
******필사적으로 호감을 사려고 쓸데없이 말을 거는 남자들이 있지.평소 말 한번 섞어본적도 없는 주제에 우연히 이야기할 기회가 생겼다고 같잖게 용기를 내어 접근해선 변변한 이야기도 못 하고 나가떨어지는 꼴사나운놈들. 근데 그거 어디 사는 중학교 시절의 나냐?
******살아돌아왔으니 할 수 있는 고민이야. 그렇게 고민하고, 바닥을 기고, 아무리 꼴사나운 모습을 보이더라도 살아남아야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케바케지만 존나 뭐해도 재미없고 인생 왜사나 싶을땐 너무 놀아서 그런겁니다 그러니 아무거나라도 공부하는게 좋습니다...왜냐면 시험기간 공부를 억지로라도 해야하는시기 엔 공부빼고 걍 다 재밌거든
******지켜야 하는것이 있는 자는 바위보다 단단하며, 맹수보다 사나운 자. 그대를 믿은 나는, 태산에 기댄 바와 다름이 없었다.
****** 거리는 금배 앞에 가로우가 딱 서면 금배 눈매 더 사나워지겠지... 원래도 둘이 별로 상성 안맞아서 웬만하면 마주치지 말자, 하는 느낌인데 가로우가 자기 때려눕힌 애새끼들 한가운데에 있으니 반가울리가.. 사실 조직 내에서 가로우랑
******사나워질뿐이지 8배 강해지는거ㄴ
******난 사나운 눈빛을 #사슬 내려놔 #빅스 두 발이 묶여 chained up #VIXX chained up
****** ㅠㅠㅜㅠ맞아요 사냥개 특유의 길들일 수 없는 사나움따위로 날서있는 눈빛으로 바라보구 막... ㅋㅋㅋㅋㄱㅋㅋ이거보고 막막 둘이 했다고 이건 분명 진짜 했을때만 ㅁ나오는 표정이라고 난리나고 막ㅋㅋㄱㅋㄱㅋ
******이리와, 사나….
****** 빌헬름 여캐 버젼 이름은 윌헬레나, 줄여서 헬렌. 166센티에 조금 마른 체격, 긴 검은 머리, 피부가 희고 예쁜편에 눈매가 사나워 보이는데 잘 웃는 편. 옷은 세미 정장류를 자주 입을 듯. 외형 말곤 남자일때랑 성격에 별 차이는
******Lady_Kim-Kelf/동방쇄환전/트윈헤드 오우거/밸런스 감각이 사나에급
******바퀴벌레가 장소 가려가며 사나요
******솔직히 왜 이러고 사나 싶다
******꼴사나운 모습이로구나..?
****** !! 그 강을 건너지마옼ㅋㅋㅋㅋㅋ!!! 돌아오세여 에스님ㅋㄱㅋㅋㅋㅋ!!! 사람이 어떻게 순수하게만 사나여 ^p^....다 때묻히고 진흙에 뒹구는거죠 호호... 저도 투디 한정으로 좋아해여...강금...에쎔....뭐...또....😇
******아아, 꼴사나운 생명이여 「어째서?」라고 말하기 전에 너무 많이 바란 죄를 받들렴 공허한 기적이 일어나 붕괴해
****** 저 여기엔 약도 잘 안들어요 ㅋㅋ.... 진심 현타 오고 죽을 것 같고 인생 왜 사나 싶고 이 땐 진심 피부도 뒤집어지는 편이라 어디 나가기도 싫어요.. 화장 하면 다 떠서 안 하느니만도 못한 상태가 되어버려서...
******지가 언제부터 이 나라 정부와 국가기관을 신뢰했다고 국가기관을 입에 달고 사나? 그리 신뢰로운 국가기관의 세월호처분은 왜 못믿고 특별법을 만들며, 난리 부르스를 떨며 만든 법까지 고쳐야 한다고 주장하는 자가 무슨 국가기관검증론이냐? 박원순 너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