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Posted by 마리쉐
2016. 4. 19. 21:29 ALL

****** 난 지효 정연 쯔위~~~
******티저 의외의 조합이면 웃기겟다 ㅋㅋㅋ 채영 지효 사나 이런조합 ㅋㅋ
******음 확률이 줄었으니 오늘 티저는 미나 지효 쯔위 가 아닐까!!! 이유x
****** 갓지효!!!ㅋㅋㅋ
******트와 리더 지효랑 소1이랑 친한가보다,, 어떤직캠에서 둘이 귓속말도 주고 받음 ㅎㅎ 그랴서 gee때 어깨에손올리고 사진을..ㅋㅋㅋㅋ 친목 응원해,,❤
******지효 내 저녁 식사를 잡을 것. ONCE, 저녁 식사를 건너 뛰하지 않습니다! 🐰
******《숙소 옷방 ? 에서 V앱 중》 지효「여기 어디에요?」 쯔위「여기는...내 마음.」 지효「...되게 좁다 너.」 쯔위「ㅋㅋㅋㅋㅋㅋ 민망함에 지효 때림때림 」 #실화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shaq__34

From Twitter

******소통하는 맛에 삽니당!! 그리고 트위터도 할껀데 농담을 진담으로 받는 레블리 없겠지효~~!!
****** 그건 지효님이 매번 제게.해주시는...일인걸여...! 당당
****** 우리 지효님이라면 로켓에두 태워드릴수잇더ㅓㅓ+
****** 아니잌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넘나잘쓰실거면서 지효님쓰는 노컾넘나기대되ㅕ유ㅠㅠ
****** 6시에 심쿵했으니....이제 5시간 35분 지나서 갓지효님이 심장 폭격해주시길....ㅠㅠ
****** 왜그래여...우리 지효님 ㅠㅠㅠㅠㅠ
******송지효, 범접할 수 없는 시크함 '멍지효 잊어라'

****** 아차 우리 지효님께두 얘기해야지! 저 오늘 그림목표 따따넴들 글연성 한장면씩 그려드리는거에요...♥ 헤헤 오늘 뭐쓰실거에요⊙▽⊙!? 지효님...?
******지효 티저도 나올 거 생각하니 너무 설렌당
******박지효 앞머리 너무귀여워 지효야....
****** 아그래????????난유재석이웃겼는데 지효향수냄새맡고도망치는거ㅋㅋ
****** 꺄ㅠㅠ도키도키ㅠㅠㅠㅠㅠㅠ... 전 오늘 여러분들 연성보고 한장면씩 그려서 드리는게 목표...! 효치님 지효님 그런그림 안받아요
******지효같이나왓다
******요즘 새삼 다시 느끼는건데 지효 누나 개이쁘다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EEversun

From Twitter

****** 넘나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귀탱이 입고 지효니보러와
****** yes!! 나 최근에알았는디ㅣ너 지효남편이지
******갓지효 하세요ㅠㅠ♡
****** 픅ㅠㄱ 그러니까말이예요ㅠㅠㅠㅠㅠ 엉엉 지효님 보구싶습니다...😂😂😂😂😂😂😂😂😂
****** 와타시노 나마에와 지효니><
******지..지효...지효야...
****** 지효야ㅑㅑ!

****** ㅋㅋㅋㅋㅋㅋ목소리로 달려요....ㅋㅋㅋㅋ일분만 목소리로 달려봅시다 지효님 효치님 뭐래
****** 지효는 천사야..
******갤펌 갓지효 폴라인증.. 교복폴라 대부럽ㅠㅠㅠㅠㅠ
******허억 대박 지효보고싳어
******《진실게임나는 리더에게 불만이 있다》 모모 「네.」 지효 「왜애8ㅁ8? 내 팔짱 끼고있으면서 왜?8ㅁ8」 >>진실<< 지효 「 」 모모 「안아팠어ㅋ」 지효 「얘 지금 안아팠다고 저한테 자랑하는데요?!」 #실화
******얘네는 어째서 지효빼고 다 식스틴때가 더 예쁜지..
****** ㅋ ㅋ ㅋ ㅋㅋ 지효.. 문겸이르만나지안앗다면 뽀글머리에 몸빼바지입고 자글자글하게 늙어가는 아줌마가 되었겠지...ㅎ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shaq__34

From Twitter

******하늘 참 예쁘다.. 지효야
******지효엉니도 나오셨군 만족
****** 지효님 마키...이즈....굿.....!!!!!!!!! 베리 굿 !!!!!!!!!!!
****** 지효님 마키 최고😂😂😂💕💕💕
****** 1등이에욧 지효님더쿠인증^-^v
******광수와 지효
******heartlipped 160418 스타킹 퇴근길 나연 & 지효 g'night. #TWICE #나연 #지효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sanarae1229

From Twitter

******여자친구 우아하게 봤는데 은하가 제일 목소리 잘 어울림.. 유주 뭔가 우아하게에선 지효같은 강한 느낌이 안나서 아쉬움 은하 목소리가 음색이 제일 예쁘고 도드라져서 그런지 어울린당
******160415 레드체뚜 팬사인회 #지효 #TWICE AMOR FATI
******지효 파트가 너무 기대된다 ㅜㅜㅜ
******지효 넘 기엽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디지고 싶다 이러케 귀여운데 내가 왜
******지효야... 세상에...
****** 할 말 벌써 다 떨어져가는데 아 몰랑 지효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더 잘 많이 찍고 그리고 싶어ㅠㅠㅠㅠ
****** ㅋㅋㅋ~ 매번 지효사진 짱이다~~하면 다 아산테님꺼네요~~~^^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Doodoolu

From Twitter

****** 지효 관련해서 뭔가 받은 게 많다. 공방 폴라 당첨돼서 뽑았더니 지효 나오고 아육대 간식 속에 들어있던 메시지도 지효였고 우형 피디님 통해서 받은 사인 씨디 ps도 지효ㅋㅋㅋ 복에 겹다고 생각하고 있다ㅠㅠ
****** 지효는 결국 카메라를 1도 모르고 수전증까지 있는 덕후 1을 카메라를 사게 만들었다. 정말 대단한 애다. 첫 오프는 2월 서종예. 오전 업무 하고 경기도에서 잠실까지 택시 타고 감. 택시비로 그렇게 많이 써본 거 처음..ㅋ
****** ㅋㅋㅋㅋ~저도 항상 공방에서 느끼지만 지효는 현대영상기술로 닮기 어려울정도로 여신이라고 생각해요~~^^
****** 씹덕느낌 ㅋ 아 구거 이쁘지효랑 하는 건가 ㅎ
******#자신의_닉네임의_불편한점을_말해보자 서치해보면 멍찌고있다 <- 로 많이나옴 우리집 멍찌라고 하고 개사진올림 런닝맨 멍지효 나오고 이 닉 쓰는사람 늘어남 왠지 모르지만 아이유도 별명인가봄.. 닉 첨에 만들때 네이버 별명검색해보고 없는걸로 만들엇다
******2.야구장에서 찍은 지효의 사진을 올렸는데 통통하게 찍혀서 당시 말이 많았다 그 이후 홍대에서 지효를 봤을때 미안한 감정이 들었는데 괜찮다고 앞으로 예쁜사진 많이 올려달라고 해서 그 이후로 호감도 급상승! 리더이기 전부터 대인배에 멘탈갑이였다.
****** 요즘 지효님 정말 갓이죠~~!! 편지에도 찬양글 써드렸어요~~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Jypsshi0809

From Twitter

****** 앞으로잘부탁드리지효~~
****** 아앍ㅋㅋㅋㅋ 나는 지효의 사쿠라쨩도 넘넘 좋다굿!!!>ㅁ<💕💕💕 지효 특유의 눈웃음.... 나는 그것을 보고 사라져벌일것이야....♡♡히히힣 지효도 사쿠라 더 많이많이 해죵!!!!헤헤헤헿💕💕❤❤❤😻😻😻
******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지효 없을 때 인사해요 우리 ?
******근데 진짜 찍으면서 육성으로 지효 너무 심하게 앓는 것 같아ㅋㅋㅋ 나도 모르게 중얼중얼ㅠㅠㅠㅠㅠ
****** 텍스트 재연 어흑ㄱ그ㅎ흑지효야ㅠㅠㅠㅠㅠ지효너무예뻐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 뵙긴했는데 지효 쫓아다니시느라 바쁘셔서.. 친해지고 싶은..^^
****** 지효 보면 골골골 앓음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Asante_Napenda

From Twitter

******“160418 SBS스타킹 프리뷰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오늘도 분위기가...😥 ”
****** 네 ㅋㅋ저 9번이엿는데 님 받고나서 정연이가 지효한테 TO 쓰면 안된대ㅜ이럼ㅠㅠㅠㅠㅠㅠㅠ팬싸때 가져가야죠뭐 ㅠ
****** ㅋ ㅋㄱ ㅋㅋ....ㅋㅋ...ㅋ.아님니다...넘 나댔지효....
******이번앨범은..갓지효다.
******런닝맨에서 광수가 지효 때리는 거 보면서 역시 여자는 때려야 제맛이라 했음ㅎ,,막 머리채잡는 부분에서 지들끼리 환호성 지르고...ㅎ그거가지고 뭐라하니까 김치라면서 삼일한드립 시전,,,
******지효 이쁘다
******이번에 미나랑 모그리 지효 넘 예뻐서 눈물이 난다.....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mypinkmatter

From Twitter

****** 준지좀 됐음ㅠㅠ 지효랑커플여권지갑
****** 지효랑 똑같음ㅠㅠ 급식단같이 하고다니지 같이
****** 다선물들어간걸거임 지효랑사나는 다른제품
****** 지효랑 사나도 같은거임
******지효 많이예뻐짐 홀쭉해졌네
******나연 「하, 나도 마음만 먹으면 애인 한 둘 쯤은...!」 지효 「둘은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 갓!지!효!!!! 넘나 이쁘시지 말입니다 ㅋㅋㅋ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147_Company

From Twitter

****** 지효님은 역시나 갓지효!!!!
****** 아 런닝맨 얘기였는데 지효는...뭐...그렇지 모르겠다 이제 난..
****** 저 지효 최애예요;;; 뮤비에서 트레이닝복 입고 안무하는거 보고 확 반한ㅠ.ㅠ
******지효님이랑 루한이랑 셀카 소취
****** 정연 치아도 매력 있는 거 같아. 딱 기억에 남아. 그런데 자기는 싫대. 내가 보기엔 매력적인데. 지효 그리고 피부가 진짜 하얗지. - 151110 네이버 스타캐스트
******헛 지효 누나 투샷 좀...
******지효 왤캐 예뿌냠 ㅔㅜㅜ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TWlCE_NAYEONA

From Twitter

******지효 앞머리 자른거 너뭉 예ㅔ뻐
******지효 살빠진거봐
****** 근데왜 이쁘지효엉니는 안보이죵..
******지효야ㅜㅜㅜㅜ진짜 왜이리 예뻐♥♥♥
******아라님 갱쟝히 바쁘지효
****** 지효는 걍 걸러지고 정연이는 숏컷이라 걸러짐
******지효ㅕ 존나이쁜데;머지?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duboo0528

From Twitter

******더 빻은 애들이 판을 치는데 지효 못생겼다고 까는 이유가...?
******지효 발목 엄청 가늘어
******วันนี้จีฮโยไปอัดสตาร์คิงหรอ ยุ่งได้อีกกก😢😢 RT BlackJJack_21160418 SBS스타킹 프리뷰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오늘도 분위기가...😥
******나는 지효다... 지효다...
******개 리 ❤ 송 지 효
****** 송.지.효 라고 왜 므아를 모태!! 버럭
****** 지효 언니 내 심장을 거두어가 ㅠㅠㅠ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topstarnews

From Twitter

******오마이걸 = 지호, 승희 트와이스 = 채영, 지효 러블리즈 = 지수, 여자친구 = 아이오아이 = 코리아 닛타 에미,
****** 일하는 김에 지효 언니도 열일해주세여~!~!!!
******버거킹 정식 버거+수프+김칫국 이 만원 정도 했는데 그것도 못 먹게되고 애들 세탁비만 삼만원 정도 주게 되엇다,, 근데 친구중에 한명은 트아이스 지효였음ㅋㅋㅋ원피스형 교복을 입고 있었다,,,꿈에서도 예뻣 음
****** 유느님이 "어? 잠깐만! 루한이랑 지효 닮은거같지 않아? 둘이 여기 서봐 봐!!" 막 이러고..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 헐! 이쁘지효 엉니랑....!!!!!!! 도키도키 진짜일까여
******난 공주님들 지ㅎㅛ랑 정여늬만 조아 둘이 성격 젤 좋아 뵘
******나 지효 음색 너무 좋아함 우렁차고 까랑까랑하고,,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twice_jihyo_fan

From Twitter

****** 진짜 벌써부터 지효 비주얼에 빠심이 나대는데 활동하면 얼마나 더 할지ㅠㅠㅠ😂😂😂
****** 송지효.와. 지효
****** 진짜ㅠㅠㅠ 우리 지효 최곱니다!!👍👍👍 짱이에요ㅠㅠ
******지효 존예... 쯔위 존예
****** 진짜 지효얼굴에 빠심터져 죽습니다ㅠㅠㅠ 저렇게 이쁘기도 힘들텐데ㅜㅠㅠ 너무이뻐요ㅠㅠㅠ
****** 지효야 ㅜㅜㅜㅜ 넌 완전 예뻐요 ㅜㅜㅜㅜ 아아아 사랑해 우리 리더 우리 갓지효
****** 갓지효 갓리다!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B__kongkae

From Twitter

******두번 봐도 세번 봐도 어이가 없네 너무 예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지효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효 앞머리 쩐다;
******♔ 우리 #갓지효 #지효 #박지효 #트아이스 #TWICE
******아...... 정말 진정이 1도 안 되는데 내가 뭘하면 될까 지효야.... 어떡하면 좋니.....
****** 지효가 완전 예뻐 ㅠㅠㅠㅠ 갓지효 사랑해 ㅠㅠ
****** 지효 맨 뒤 여신미 ㄷㄷㄷㄷㄷㄷㄷ
****** 지효 ㄷㅐ박...리더까지 막내화 되가는느낌ㅋㅋ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wnayeon

From Twitter

******지효 겁나 예쁘네
******갓지효 미쳤어 존나 예뻐
******문제의 조녜지효 와 다현쨩 다혀니 왜 쓰리톤인지 아직도 의문되지만 이번 컬러컨셉이 민트 핑크이니 이제는 체념하고 그러려니 한다,, ,,
******지효 여신님😭😭😭 넘 상큼상큼💕💕💕
******연습생 10년차.. 데뷔조 엎어지고 자기보다 늦게 데뷔할 줄 알았던 갓치리가 먼저 데뷔하고 스트레스 받아서 자기관리 놔버렸던 우리 지효.. 슬픈 사연이가 있다구욧..
******아ㅜ정말 갓지효
******티져에서 지효 존나 예쁘다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able_to_leave

From Twitter

******선배요즘 저 아이 예뻐졌네 나이름 지효요! 살 빠져서 얼굴 선이 사네요 ㅎㅎ 선배에이 저건 백타 성형이야 나:
******지효를 위한 사진이다 차냥해
******스타킹은.. 절레절레 지효야ㅜㅜ트둥이들아 화이팅이다 진짜ㅠㅠㅠ
******매일매일 지효를 지켜보는 10더쿠로서 용납할 수 없었지만 구구절절 설명하진 않았다 ㅠ
******단톡에서 지효 이모티콘 썼더니 선배오빠가 저 아이 요즘 예뻐졌다 그랬당 이름 지효라고 알려주고 살 빠져서 얼굴 선이 살아나는 거 같다 그랬는ㄷㅔ 저건 성형이라 구래따 ㅜㅜ 아닌데 아니야 ㅜㅜ
******지효야 너무 예뻐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지효야.......스타킹 화이팅....스타킹.......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Browntokki56

From Twitter

******TWICE_GLOBALRT BlackJJack_21160418 SBS스타킹 프리뷰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오늘도 분위기가...😥
******갓지효
****** 화이팅 지효아!!
*******쯔위가 대구 팬싸에서 '머라카노'를 배움 지효 「그런 말 언니들한테 쓰면 안돼」 쯔위 「머라카노」 #실화
******런닝맨에서 불량지효 강림하면 유독 유느님이 많이 다독거려주는 것 같은 데 그게 심쿵... 이 두 사람 조합도 좋아 =´∀`
******지효 누나가 웃음이 많아서 NG를 좀 냈는데 지효 누나도 NG를 내는구나 싶어서 부담감도 사라졌고요. 맥스무비,2012.11,KR
******헉 지효님 신연재 하시나보다ㅜㅜ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guiter500

From Twitter

******왼쪽에서 세 번째 하니인 줄 알았어 지효라던뎅




지효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TWICE_JS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coolhyo97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_egg0329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mundae_babjul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twice471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Flounder_jh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HALOGYUL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

지효 트와이스 쯔위 TWICE 나연 채영 미나 정연 다현 모모 민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