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Posted by 마리쉐
2016. 4. 19. 21:31 ALL

****** 오빠!!내 이름은 미나입니다!!이 오리의 화상 만든 것은 나란 거 기억 나요;_;♥ ♥ ♥
******미나이데
******이제야 ㅅ미나 창 닫음... 정말이지.... 감당이 안된다.... 바로 또 발표야.... 허참.... 지금 뭐하나 하질 못하고..잡히지도 않고... 내일 과제 노답...... 시작도 못하겠어....ㅠㅠㅠ 일단 제일 바보같이...교재도 없다는게 비밀이다
******미나상 유즈 괴롭혀 주세요 캠페인톤
******왜 다른 래퍼들은 쇼미나간다고 욕먹는데 씨잼은 안먹냐면 씨잼은 직접 쇼미 언프리티가 재밌다면서 호감을 표했고 또 그런 쇼미나가는 행동에 대해 별다른 비판이 없었던 래퍼라 그럽니다.
******와이빌=핫일루미나티즈
******음 확률이 줄었으니 오늘 티저는 미나 지효 쯔위 가 아닐까!!! 이유x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THspell_b

From Twitter

****** 그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미나얼;ㅁ니ㅏ럼;닝라ㅓ;;ㅣㅏㅓ 좋아죽는다
******기체에 지크프리드 시스템을 직접 탑재했으며 조종사 간 크로싱으로 후에스토우무의 독심 능력을 막을 수 있다. 이 기체는 L계획에 참여한 조종사의 아이들과 섬의 어른들, 그리고 미나시로 소우시와 쿠라마에 카린밖에는 모른다.
******암ㅊ미나 뿌까머리 개저아
******아. . 와. . 끔찍하게 귀엽다 SD봐주세요 미나상ㄷㄷㄷㄷㄷ
******영류! 미나고로시!
****** 미나ㅠㅠㅠ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미친 아는구나 !!!!!!!!ㄹ아 ㅣㅁ자 ㅓ민;;ㅏ얼 ㅁ니;ㅏ얼 ㅁㄴ;ㅣㅏㅓㄹ ;미나어미침ㄴ이라ㅏ ㅓㅁ니ㅏ러 미나유ㅠㅠ니ㅣ밈미친 ... 얘 ......얘 내 인생 최애야.....

****** 2차ㅏ오열 불ㄹ상한 미나... 어쩌다 이런 사람이.. 안ㄴ죽었지..? 아련
******아버님 오늘도 이이쁘네요 아 진짜 이쁘다ㅠㅠㅠ목소리도 존멋ㅅ 미나쿠시 파세요
******너눔나ㅓ미나니ㅏㅓㄴ미ㅏ너ㅏㅣ머니ㅏ이ㅏㅓㄴ미ㅏ
****** 미나 말구 뉴비님 때릴라고...
******일루미나틷노래들으는데빌보니까너무웃갸서실성할것같음
******으아아 6월달에 솔코 플랜을 하나 잡아야 하는데 노조미 졸업식 버전을 할 지 디지몬 어드벤쳐 미나를 할지 고민됩니다ㅠㅠㅠ 둘 중에 추천 받아요ㅠㅠㅠ
****** 현재 6분 입금해주셨습니다! 2분 남았어요.. 미나포카 얼른 제작하고 싶습니다..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fappymorining10

From Twitter

****** 아아앜ㅋㅋ토비미나도 어울리거같은데에에ㅔ!!!!
****** 미나님 사진을 이용한 숨은그림 찾기 같은것은?
******영어본문 한쪽 해석쓰고 또 핸드폰 잡았다 에에 미나상 초노답ww
******미나 굉장히 페이 같은 얼굴이 됐네
******이거 미나요우 요우미나 그릴까!!
******미나 학교 어디다녀요? 그냥 인문계? 서공예? 한림?
****** 우주미나나암!

******저 날 미나 사진 제대로 찍힌게 없넹..
****** 미나도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미나 영문명에 오타 있었어요ㅋㅋ 그거 때문에 재업했나보네요
******미나 너무 좋..
******미나상 미나합시다 혼또 혼또니... 키레이데스............
******....토비미나
****** 호오옹 미나리전 마시께따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TouzakiSana

From Twitter

******갑자기 미나쿠시 보고싶어짐
****** 미나어디가틀렷어?
******군하카미나 우방카미 보고싶다
****** 처음고에 미나 틀렷다고 글수정하긴햇던데 아예다바꺼버렷넹
****** 심지어 아까 올린거에 미나 오타나서 글만 수정했ㄷㅏ가 걍 지워버리고 다시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공식이 금검을 미나보다
****** 와와 미나야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Kotori_chan_S2

From Twitter

****** 미나 커여어
****** 응! 맛있는 거 먹었어용uu♥미나 꽃놀이는 했어요ㅎ0ㅎ !?
******미나 미모 오진것같다
******패왕별희 다시 한번 보고 싶다. 고딩때 세계사 시간에 선생님이 문화대혁명을 주제로 한 영화라고 보여주셨는데....정말 내가 생각하는 잘 만든 영화에 주저하지 않고 선정함 진짜...진짜 영상미나 메세지나 분위기하며 다 심금을 울리는 것이다
****** 미나밍!!!!!!!!!!!!!!!!!1다이스킹!!!!!!!!!!!111
****** 연뎡이 찍다 미나 좀..
******미나가 카메라를 가져간 모양이네… 흠, 한번 주의를 주는게…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JOOHANIM

From Twitter

******……아저씨, 아저씨. 집안으로 꼬셔서 가려면 좀 더 그럴듯한 구실을 생각하라고. 너무 직구 아냐? 나이만 먹었지, 노련미나 뭐 그런 건 전혀 없네.
******이 동영상에서 나는 미나팬 되었어ㅋㅋㅋㅋ궈엽다ㅋㅋㅋㅋ
******한솔미나ㅣ 보고싶다 ㅠㅠ
****** 헉미나한번더해주시는거아니에오?
****** 160416 게릴라팬이벤트 #아이오아이 #IOI #ioi #강미나 #KangMina #미나 #Mina #김도연 #KimDoyeon #도연 #Doyeon #젤리피쉬엔터테이먼트 #판타지오 뒷태미인 미나도연
******무슨소리죠??? 우리 미나는 원래 이뻣는데!!!!!!
****** ㅁ..믜나믜가 나빠! 미나믜 탓이라구요..!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_ARI_15

From Twitter

****** 흐흑흐ㄱ 미나니임... 꼬오옥 나쁜 치과!!! 울 미나ㅏ따따께 일러바칠테다ㅠㅁㅠㅠㅠ!! 감쟈해요 미나쨔마.,ㅠㅅㅠ💕💕
****** 그니까ㅠㅠ이게 얼마만의 미나쥰이냐!!! 이럼서 봣는데 슬데없이 테니프리 뽐뿌만옴; 료마쿤...ㅜ
****** 미나 바쁜일은 다 끝났어요? 요즘 힘든 주간이죠ㅠ0ㅜ원하는 결과 있기를 바라요! 헤헤 미나는 아프진 않지요?? 맛있는 저녁 먹어야 할텐데ㅠ
******미나야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ㅜㅠ
****** 네 미나도 오늘 팬사인회 했는데~ 라고 말하네여ㅎㅎ
******찌미나 😆
******오늘 티져에 미나누나 나오는거 맞져?? 내일 미나누나 티져사진 볼수있는거 맞져??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cy_mr_97

From Twitter

******세라비가 정ㅅ신이나갓다는것을 한장으로 축약해보앗읍미나
****** 역시 미나사키님 이벤터답게 매우 적절하시다 그리고 현실
****** 귀찮은데... 미나 죽는 방법중 하나로..... ?
****** 전 미나사키님 제일 기대 중인데...
******플듀 비하인드 보는데 제르피 셀프캠 잡는 법도 알려줘? 미나 넘나 자연스러운 것
******렌즈미나 오렌즈로 자연스런 그레이렌즈 추천점 해주세여
****** 미나님ㅠㅠㅠmㅜㅜㅜ 와라락 이빨이 절 괴롭게해여....치과가도 원인모르겟다하그..╭ ╰ _ ╯" ╮!!빨리 지나가기만을 바라눈,,흐흑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Kotori_chan_S2

From Twitter

******트둥이들 오우 보는거 개재밋어 울 미나 어디있나 찾는 재미..
******강아지랑 미나발 ?
******아...귀찬다..ㄷ ㅏ...커피타는것조차 귀찮으미나ㅓ힝ㅁㄴ 아냐 열심힣살ㄹ아야해 ㅠ
******"SANA_ThailandRT 147_Company 날짜 미상 트와이스 x 스누피 드림트리 오픈식 by 개마아님 #트와이스 #나연 #다현 #사나 #미나 #채영 #쯔위 … "
****** 알렉스 알폰즈 알미나 알피노 넷다 아니다
****** .... 미나가 누군지도 모름 진짜 하나도 모름
****** 머리 마니 기셔서 묶고 다니심 ㅜㅠㅠ 여전히 예뿌셔,,, 낼 전해드릴게,,, 나중에 찾앋와 미나도 왔다감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gkunpower

From Twitter

******RT 160415 레드체뚜 미나님3 보정할때마다 느끼는데 인생 던지길 잘한듯합니다;;;;; 아 참고로 제가 블러 그런걸 몰라서...... #트와이스 #TWICE #MINA #미나
****** 동공지진 마지막엔 울게된다네... 아직도 잊혀지지가.않아 "미나야!!미나야!!" 하고 쫒아가던..
****** 귀여워....? ㅋ 미나롤롤
****** 고미나!!!!!!!!!!!!!!!!!
****** 뤼만우리맞디ㅏㅜㄹ미ㅑㅐ늬타림잘미나얼미나으림ㄴㄹ마ㅣㄴ어리만리ㅏㅁㅈ드르ㅑㅐ파ㅣ쿰리ㅏㅜ
******#RT 보고 계십니가 여러분 알락이 수량남은거? 지굼 2차 일반입금인데 해외오더 빼면 300개도 안된다고요 이거 사자욧ㅅ!!!!! 탐라의 인형수집가 미나 젠부 와타시와 알콩달콩 육아일기 궈궈 #알락꼬리즈
******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컨셉도 씹어먹는 너의 정체가 뭐니 미나야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Arcturus127

From Twitter

******뀨.. 진짜 이렇게 이쁜데 내새끼면 나 진짜 끙끙 앓겠지? 하 미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청하랑..미나랑 유닛해줬으면 좋겠다..큽..큽..거기에 스톤나영이도 껴줘.. 춤유닛 함만 보여주라주..
******버스서 다 나가주세요 혼자있고싶습미나 아 기사님 빼고
****** 아니 데체 뭐야 이게 뭐냐고 남 생일에 기분 다 망쳐놓으면 기분 좋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소미나 쳐드세요 사과하고 대충 넘기려고 하지 말고 ㅎ
****** 항상 감사합니다 😂😂😂 앞으로 미나님이라고 부를게요 ❤❤❤
******모모야 사랑한다 미나만큼 사랑한다 알려부 ♡
******진리야.. 이거 희망의손끌씨가 아닌데 ... 젤소미나님 손글씨가 궁금해용 💕 #한국해비타트 #희망의손글씨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dancingboy0114

From Twitter

****** 정우람이야 미나 안미나 별 차이가 ㅋㅋㅋ
****** ㄹ... 그나마 미나 결경 살앗음
******석미나 목소리로 사람 설레게 해도 되니 진짜....아 좋아서 죽어 나....지하철에서 오열중이쟈나...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나를 빙둘러쌈 초연연출
****** 근데 라인전할때 실버에서 온전한 라인전개념은 잘못봣지만 원딜은 어디로 나가면 절대 안대나염? 글구 라인전때 근딜은 멀하져..? 옆라인 미나..
******▷TWICE TV2 EP.6 MC사나미나
******아ㅏㅏ석미나ㅜㅜㅠㅠㅠ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planet_letter

From Twitter

******미나티저 넘 기대되넹
****** 카드중에보면 채찍당기는 미나믜 있어요
****** 그래도 이분은 생각까지 하지 말라곤 안 하시네. 생각도 하지 말라는 골때리는 패미나치도 있었는데.
******노잼 + 미나 = 노잼미 so like 재미없다 means no fun, you're pretty much saying no재미 Urgh idk it's complicated to explain but at the same time it's not
******ㅁㅈ 미나는 드라큘라가 자기를 넘나 사랑하는걸 알고 이용할줄도 아는 여자엿던것이엇던것이다
******교수님 아시잖아요 그는 절대 절 해치지 않을거예요 <- 이 대사에 담긴 미나머레이의 자신만만함..
****** 승희 진이 남주 미나 사나 류수 청하 현아 민아 혜정 설현 유나 유라 여기까지가 최선...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kangminasupport

From Twitter

****** 헉 백나단..!! 제가 미나군요!! 드라큘라랑 바람펴야징
****** 샤큘이 그런약속 못합니다!!!!!!! 이거지? 미나한테 완전 버럮했던..
******저것도 변명이라고 고소미나 처먹어~~ #리트윗
****** 간단하게 미나 라고 불러주셔도 되영^^동동주님 연성 늘 감사히 보고있어용>_
******비오는 미드갈 황야ㅠ;미나어리ㅏ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자의 소원은 이루어지지 않앗죠 그쵸..? 절대로요.. 그의 영혼은 어떻게 되엇나요 영원히 저주받은 생명을 얻게됐죠 이 이야기의 끝은.. 이 이야기의 끝은 어떻게 되는거죠 미나.. 당신과 함께
****** ㅠ 그쵸,, 애초에 니히트는 소우시 말곤 못타니깐.... 나는 너의 이름을 모른다 -> 다시태어나서 나에게 무슨 이름이 붙여질지 모른다 인데... 내 이름은 미나시로 소우시ㅠㅠ,ㅠ,,결국 자신의 사명을 찾게될거에요 코소우시..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Jypsshi0809

From Twitter

******나루토 엄마랑 만나는 씬 보고 치여서 나루토 봤었는데 지금도 우즈마키 가족 넘 좋다😊 미나쿠시 저세상 행쇼해라...
****** 하아하아 믜나믜의 땀과 요염한 그 뒷목...땀에살짝 붙은 머리칼..살짝 붉어진 뺨..!! ㅠㅠㅠㅠ제발..제발 안아보게해주세요...미나믜...
****** 지호 효정 손나 초롱 은지 쯔위 채영 정연 미주 지애 지연 슬기 솔라 휘인 나영 미나 희연 경리 민하 지원 정수 더 필요하신가요?
****** 지금 현재 제 심정을...ㅋㅋㅋㅋ 미나티님도 그러시군요...
****** 잘 지냈죠! 미나씨는요?
******젤피즈 허ㅏ보 완전 강미나 쭈구리... 언니들 미나 놔죠요...
******시쿠스틴 또는 식크스틴 식스틴이라는 발음이 잘 되지 않는 일본 라인 사나와 미나, 모모가 식스틴을 시쿠스틴으로 발음하며 비롯됨.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TouzakiSana

From Twitter

******미나를 위한 서포트 입금이 이틀 남았어요!! 아직 망설이고 계셨던 미나팬 여러분 입금을 서둘러주세요!! #강미나
******오늘저녁엔 미나를 읽을래
******히비미나 보고싶ㅍㄱ 앓
****** 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저도 오늘 유달리 드큘이 보고싶군요 혼자서 콧노래로 계속 트레인시퀸스 부르던 사람 으에에엥 렌필드 주인님 미나 루시 보고싶어오?!! 징징
******토시땅은 이 탐라의 귀요미예요! 미나상의 귀여움을 먹고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요>< 앗차차 방금 토시땅, 미나상의 귀여움에 부딪혔쪄요8ㅁ8! 힝 아파쪄요! 아파쪄요!
****** 엣..."토시땅은 이 탐라의 귀요미예요! 미나상의 귀여움을 먹고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요>< 앗차차 방금 토시땅, 미나상의 귀여움에 부딪혔쪄요8ㅁ8! 힝 아파쪄요! 아파쪄요!" 로 부탁해요~~
******탐라의 미나상 5월에 천마커 안뛸래요?😀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Jet_streaM95

From Twitter

******미나! ㅋㅋㅋㅋㅋㅋ #아이오아이 #IOI cr. loveloveioi
******어차피 검은 언령귀 소환 짜잔 해서 언령귀를 가장 간단한 무기로 실체화시킨 느낌이라 걍 미나상의 마음대로 하면 됩ㅁ니다...
******▷TWICE TV2 EP.1 쯔위역 미나
******당신의 오늘 하루는 어땠는지 궁금하다 어떤 것도 기적이 아니었는지 아니면, 모든 것이 기적이었는지 /류미나 ,우리 행복해질 권리 평범한 하루가 당신 미소 한 번에 특별해지는 기적, 당신도 그랬으면 좋겠다
******왜요 저 사진에서 미나분 제일 이쁘신데
******우리 미나한테 왜그래욧!!!!!!
****** 죠미나 이건 "어디갔어 태오? 우와 아직보여 스파이더맨 보여" ?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loveloveioi

From Twitter

******연패해서 쳐질때만 빡빡미나요 연승해도 우승해도 빡빡밀어요 하지만 주위사람 내 머리를 보면 한마디씩 하죠 "너 감독이 성근이냐?"
******너무 조아서 제가 잠시 이성을 잃엇내요 아 침대 뿌순다ㅏㅏ 예쁜 미나 사진 보러 가야지 ?
****** 그리고 곤듀가 된 미나^^.. 사댱해... 어드벤쳐 젤 사랑해..
******설레이는 이마음은 뭘까 왠지 잠을 이룰 수가 없어 혹시 꿈을 꾸고 있는지 나는 몰라 내가 있는 곳 여기가 어딘지 언제부터 시작되온 건지~ 아무도 내게 말 안해 가르쳐 주지 않아~~ 나이거 미나가 부르는 거 보고 죵나 감동햇는데.. 그 두꺼비왕한테..
******하 시험공부하기 1도 시르다 내일시험인데 하나도안함 아르미나 봐야지
****** ㅋ.. 미나여신님 ㅠ
****** 아ㅏ미나추느넘아미ㅣ친환장하겠네존대???존댓말?????????씨ㅣ발미친모르는사람한테존대?????????????? 스쳐지나가는 수많은 과거 원고의 기억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__gogogo

From Twitter

******도댕방에 연정이 미나 청하 중에 한명이려나,, 행복
****** 미..미나야 싨으면 우리끼리 갊게....;;;
******미나님 끼여어
******그럼 세솜결+2멍 미나소혜+1명 도댕+1명인가 나영청하연정채연이 방이 궁금..
******어 다시 보니까 세정&소미 미나&소혜 유정 이렇게 다른 방인듯ㅋㅋㅋㅋㅋ
******미나얼;미나ㅓㄹ미ㅏ넝ㅁ리ㅏ널
****** 어? 미안해 미나야 ㅋㅋㅋ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Accompany0604

From Twitter

****** ㅁ;ㄴ이러;미나억;ㅣㅏㅁ널;ㅣㅏ먼;ㅣ라ㅓㅁㄴ;ㅣ아런ㅁ;이ㅏㅓㄹ;님아ㅓㄹ;ㅁ니아ㅓㄹ;님아ㅓ리마넉;ㅣㅏㄴ얼;ㅣ만억;ㅣㅏㅓㄴㄹ;ㅣㅏ멍ㄴㄹ;ㅣㅏㅓㅁㄴ;ㄹ미ㅏㅓ~!!!!!!!!!
****** 안녕 미나양~ ㅋㅋㅋ
******세정&소미&미나&소혜 같은방인 것 같은데? 유정이 있는 방은 3명이서 쓰는 방 같으니까 그럼 4/4/3으로 나눠져서 쓰는듯??
******수국 장미 화분 배달하고 미나리전 다섯 장 얻어왔다ㅎㅎㅎㅎㅎ 일용할 양식 생김
******rhakdnj666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난 가끔 그생각두함... 미나는..그냥 엘리자벳사의 얼굴이랑 똑같은 사람일뿐 환생이 아닌거... 그런 설정도 좋지 않냐.,..ㅠ
******안녕하세요! 백합중심 잡덕 화이트입니다! 폭트,일상트 주의해주시고 과도한 욕트 싫어합니다....;ㅁ; 선팔,맞팔 환영하고 가끔 먼저 말 걸어주시면 되게 좋아해요! 잘부탁드립니다 탐라의 미나상! #자동트윗
******큘미나떡쳤으면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EEversun

From Twitter

******자네는 왜 모모? 자네는 왜 미나?
******내가 시험기간 5일이라고 즐거워하니 편입생 오빠가 좋겠다... 난 9주인데... <<<이랫다 크하하하핳~!~!~!~!~!~!~! 내가 작년에 얼미나 죽을라켓는데😂😂😂😂😂😂 ㄴㅐ가 저때를 버텨냇다구 엉엉엉엉
******근데 왜 니가타 센터 모에카로 바뀐거지...?? 그럴거면 첨부터 카토미나 센터로 두질 말았어야지 갑자기 센터박탈 초 히도이ㅋㅋ 모에카가 센터인게 싫다는게아니라 줬다뺏는느낌이 넘 그지같ㅋㅋㅋㅋ 차라리 더블센터면 이상적일텐데ㅋㅋ
******와 이건 어디 가서 말도 못하겠다. 크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ㅓ어ㅓ어어어어미나럼;ㄴㄻ ㅔㅐㅑㅊ ㄴ로 ㅊㅁ;닝라 닝 ㄴ;ㄹ ㅊ니;아 ㅊ;ㅣㅏㅎ ㅊㅊ ;ㅣㄴ앛 ㅁ니앛 ㅁㄴ
******대수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 아름아 미나애 대수야 ㅠㅠㅠㅜㅜㅜㅠㅠ
******미.. 미나내오.. 로라안듑..
******이야 산티 미나 진짜 될놈이구나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kimkou053

From Twitter

******나 강미나랑 문근영 닮았다는 소리 많이 들음 ?
******헣 망개떡 팔아,, 찌미나,,
******빵청객이 미나 팬페 파면 빵미나?
******미나언니 규슈컨셉하면 존나 개짱일거같은데
******미나야...
****** 아ㅏ안녕하세요...조은합작감사합니다...츠유랑 미나 신청햇ㄴ는대오....저..옐로그린 ..아니구... 엘로그린으로 수정될ㄲ가욧...8 8....
****** 감기야 늘걸려서...힝 울요미나 걸리지마로라8ㅅ8 보고싶엇뜸8ㅅ8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147_Company

From Twitter

****** 안녕하세요. 미나님. 다름이 아니라 간혹 코디하실때 보이는 최애캐 이니셜 가죽초커때문에 문의드리려 직멘드립니다. :- 아무리찾아봐도 안보여서 눈물팡 혹시 판매 중단된 재품인가요?
******이거입은 앤캐,,,,,,,,,,,,,,,내 앤캐중에 노멀이 누가있찌....... 미나 샬롯 ㅠ0ㅠ..
******내가 호기심에 프듀 페이지를 12월에 구경하고 있었을때도 여자친구에 푹 빠져있어서 101명의 자기소개를 다 넘기다 미나가 유리구슬부르는거 보고 "오 얘꺼 한번 볼까"하고 본거 기억난다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니 신기하다 아마 미스틱 수현이꺼랑 미나꺼만 본듯
******열씌미나까바라
******문명인은 문명인이 싫을때 블언블미나 블락을 합니다. 알계는 구석기나 청동일
******일단 컾이름은 Y×CH라고 부르고 둘 조합은 미나밋치하우라고 부르고... 이유진-YuL-마왕 체일라-CHell 일단 일케 돼있음 체일라 성씨를 못정함.. 유씨였나
****** 고맙다네 미나짱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a_dtf114

From Twitter

******미나조노조노조노조노ㅗ존조논예
******허억 미나 센터 ㅜㅠㅠㅠ 미나 머리색 졸예뿌자나 ㅜㅠ
******우리 아이 너무 예뻐서 눈물이 나지요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미나야ㅑㅠㅠ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미나야ㅏㅜㅠㅠㅠㅜㅠ아이고미나ㅏ야 좋아해 미나야
****** 우유먹었는데.. 그래두.. 먹어야겠지.. 거마워요 미나짱 미나짱도 감기조심혀!!
******여기는 천국이라면 나는 울고 있겠지. 그런데 미나, 여기가 진짜 천국이던가?
******낭 자염ㅁ미낭~~!!! 낭 자염미나 !!
****** 미나 아니었음...??? 바로 성장기인 팔몬이 진화한 것이자 완전체인 릴리몬으로 진화하기 전인 성숙기의 니드몬이 아닌가...!!!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Cpink0312

From Twitter

******스위니랑 포우도 한 2~3번...? 킬미나우도 볼건데 치이면... 난 몰라;_;
******내가본 최고 예쁜 애기 3위안에 든다 사감네 아가. 1위는 유치원쌤들 아가 빵미나 볼때마다 심장무리.. 그리고 내 남동생 어렸을때 진짜 예뻤음
****** 탐라의 미나상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싶네요😂😂😂😂
******미나상 점심 맛있게 하새요 😶😚
****** 한번 해보세요~ 스릴 넘칩니다. 아님 미나님이 이동하시면서 나잡아봐라 하셔도 되구요. 지나간 위치를 몇분전에 여길 지나갔다 라고 얘기하시고, 대충 어디로 이동중이라고 하신뒤 잡히시면 커벙 하시면 되죵 ㅋㅋ
****** 왜 난 미나만 보면 벌떡거릴까??^^
****** ..? 미나?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cheonyu1208

From Twitter

******확실히 미나땅이 니파코예기를 해줘서... 어울릴거같긴한데..
******아아 삥미나온다 ㅠㅠ
****** 사나 없이 신납미나
******이 둘을 비교할때면 재밌어! 그리고 미나는 꼭 리뉴얼해서 다시 굴릴거다 성격이랑 설정은 내 취향 땅땅 박아놨는데 외형이 넘 마음에 안들어.. 사람들이 얘 이쁘다해줄때 절대 안믿음ㅋㅋㅋㅋ 아무리봐도 못생겼는걸 ㅅa
****** 하나는 통상해금이고 통상해금된 곡 플레이 하시면 천루미나로 사실수 있어요 ㅋㅋ
******다른 친구들은 언제 나오죠..? ㅠㅜ 미나야.. 내 통장 바칠ㄹ게..
******반대로 미나는 꿋꿋하게 버틴다 <이미 너를 좋아했으니까 됐어 후회하지않을래> 하지만 누구에게도 마음을 잘 열지않는다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본인 곁에 사람을 두지않는다 어차피 멀어지면 다 끝이라 생각해서 지가 필요할때면 연락도 잘안한다 인스턴트식 관계지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crust_powder

From Twitter

****** 대국적인 미나는 어때
******미나가 너무 예뻐서 멀미나
****** 미나과장님 보물찾기해요!꼭 제가 찾을거같은느낌!ㅎㅎㅎ
****** 미나 대장님은 잘 지내세요? ㅋㅋㅋ
****** 1. 물건을 숨겨 미나님이 어디에 숨겨 놓는다. 2. 30분이나 1시간 단위로 위치에 대한 정보를 알려 준다. 3. 제일 먼저 찾는 사람에게 선물 ? 을 준다 ㅎㅎ 머 대충 이런거죠~ ㅋㅋ
****** 퀴즈 댓글달기 벙개이벤트 ㅋㅋ 미나 관련된 퀴즈내서 마니 맞춘사람 ㅋㅋ
******청린은 소중한 사람이 죽어달라하면 기꺼이 죽어줄수있다 그만큼 헌신적인 캐릭터 1순위가 소중한사람 반대로 매우 현실적인 캐릭터가 대표적으로 윤미나다 미나는 소중한 사람이 죽으라한다면 미안하지만 난 살거야 라며 거절할 얘다 현재까지 본인이 1순위야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iamduckoo

From Twitter

****** 미나님 관련해서 스무고개...는 힘들려나?
****** 평범한 삶.. 내려놓아! 조금씩 욕심도 욕망도 욕정도 하나씩 벗으면.. 평범해질꺼야! 점심 맛있게 먹고 미나과장님홧팅!
****** 미나님 찾아라 이벤트 괜찮을듯.. ㅎㅎ 미나님이 뻘쭘하려나??
****** 미나님 ㅎ
****** 미나 줄뽕 떡치기 ㅋㅋ
****** 미나를 찾아라 그것도 괜찬겠다
****** 똥꼬이밴트?ㅋㅋㅋ미나~~~~짱!짱!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roopi_rabi

From Twitter

****** 미나님도 맛점하셔요☺️☺️
****** 뜬금포 오프이벤. ㅋ제목 미나를찾아라~~
******흠냐뉘~미나 보고 싶다ㅅ... 오디 재연언제 올릴 건데~ 뉴미나 데려와ㅅㅠ- 새로운 미나 보싶
******디미나아 보고시퍼서ㅜ,,,,
****** ㅈㅓ랑 레드바여ㅠ0ㅠ 킬미나우랑 스위니톧두보고요ㅠ0ㅠ
******"이번 사건에 네기시에게 살해당한 피해자들은 셋 다 12년 전의 사건 당시 에이토 은행 미나미쿠루마 지점에 근무했었어."
****** 미나띠 오늘 만날꺼디?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1_rubbish

From Twitter

****** 미나아아아 왜케 이뻐요?!! 태향이도 넘 이쁘당 ㅠㅠㅠㅠ 울고싶은데
****** 울 미나랑 도연이시라고 ㅜㅜㅜ눠더돈
******미나시 💛
******유라메쿠~ 미나 소코니~ 히비쿠~ 다레카노 코에~ 와따시오~ 욘데르노~
******존나카페에서 픽미나옴
******에 뭐ㅓ야 센터미나였어??????????
******미나가와 쥰코상....... 사랑해요...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nodap18

From Twitter

******아 뭐 ...체셔가 벗음 되죠 ㅁa 전 체미나 미체나 둘다 공평하게 사랑합니다 대체
******아앙앙 미나키 넘 커여워..,.ㅜㅠㅠㅜㅠㅜ
******마지막 대사도 '미나이데' 으악 ㅋㅋㅋ 이건 동인지감이다
****** 음 중요캐인삘인데 얼굴도 못비춰본애들이....아라네아...ㅠㅜ 그난리를 쳤는데 진짜 한컷도 안나오구...8ㅁ8브리스카 미나도 마지막에 안나와서 슬펐어요...하지만 브리스카 너무 이뻤다..^^!!
******ㅋㅋㅋㅋㅋ룩앳미나우랑 그대는모르죸ㅋㅋㅋㅋ도 나옴
******아 엠넷 처음으로 감사합니다 미나꺼 올린거 지금봄
******그리고 얘네 다리털 진짜 없네. 미나봐. 의불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tangerine_mina

From Twitter

******요정공주? 네가? 참.... 지나가던 미나가 웃겠다. 생각 좀 해 보고.
****** 아이그~ 네, 미나야 ㅋㅋㅋ 나는 괜찮아 ㅋㅋ how are you today?
******160418 오오바 미나 아메블로
******수업시간에...미나..ㅎ
******진짜 넘 상큼하ㄷㅏㅠㅠ 미나야 내 통장을 가져가 8ㅅ8
******앞으로도 미나상 와따시 예민하게 여기서나마 욕하며 살테니 잘부탁드립니더... 탐라 복잡하면 팔언팔 자유니까 미워하시마새오,,
******끌올한다 알티해죠요 저뉼이가 뽑뽀해주게 탐라의 닝겐노 미나상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dbs4742

From Twitter

******미나클로라... 이스투아르를 더럽힌 자...
****** 미나링 ..
******트와이스 오늘부터우리는 지금밧느데 왜 미나쨩 클로즈업이 한번도업냐
******미나클로라가 뭐임
******미나띠
******미나상~~~~~~~~~~ 미나하자 혼또니 키레이데스....
******마끼아또님 인장 보니까 미나클로라같네오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jun0522522

From Twitter

******전설의 메이드 미나린스키 , 미나미 코토리가 일하는 아키바에 예전에 가봤는데, 메이드... 잘하더라 코토리. 자동
****** 미나니
****** "미나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할 시간이에요! 함께 시공의 폭풍으로 가요!" 라는 뜻이야.
****** 흠. 루카랑 코토리 미나린스키?? 사퍼 미아도 이뿌죵.. +_+
******머얌 아침부터 미나를 당황시키기 위해 니삭수 알티하려고 했는데 아직읎네
****** 아니 ㅁㅊ.........석미나....아침부터 이러시면....어후.... 사망
****** 아프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어마 표 죽,,보ㄴ죽으로 앙대,,엉냐느 이제 자치아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지가 종이인가니가 미나내ㅠㅠㅠ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TWICEMINA_bot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미나오늘택배온다부럽지
******쉬운 이유 미나상 오하요고자이마스 코치라와 이수지데스 이 모든것이 히라가나로 나옴
******미나야… 너는 정말 복덩이처럼 생겼다 ㅠㅠㅠ 너무 이쁘다 진짜
******rt 왼손과 오른손으로 사이 좋게 브이라니 역시 나영세정은 현실인 것입니다. 귀여운 미나 동생도.🤗
******RT 엘르르르르르르르프 미나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aitingfordonghae #waitingforeunhae
******마나베 미나호 모리무라만 1학년...?!?!
****** 연민의 굴레 련,민,미나,승은,희완이네도 좋고 윗 선배들타치도 좋다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70thHeaven

From Twitter

******지애가 특유 그 목소리로 나레이션하듯 노래하는 게 참 좋다 허그미나 라푼젤에서도 지애의 그 파트 진짜 좋아하는데
******풀네임 묘이 미나언니 ^^;;
******진짜 미나 과거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쪼꼬맣던 애가...^^;
******억 미나이랑 아리사랑 강이ㅣ해 너무 ㅁ전다
******히잌 미나 씨앤 팬이였구나 너도 에펜씨 싫어하니
******아직 완벽한 확정도 아니었던거야..? 애초에 김칫국 마시질 말던가. 뮤지컬 한다고 헤렐레 하면서 트위터에 들어와서 우리 뮤지컬 해요 하면서 팬들 기대하게 만들고 갑자기 안한다니?ㅋ 그 뮤지컬 볼라고 기대가 얼미나 컸는데 책까지 샀다고요...ㅠ
******갓미나...... 예뻐줍니다ㅜㅜ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kangminasupport

From Twitter

******미나그려주세요
******▷정연언니&미나 dance OOH-AHH하게 Teaser BEHIND
******뜻하지 앙ㅎ게 스포를 당하는 미나상...
******예쁜 미나님 🙈💞
******미나존나예뻐시ㅣ발
****** 헐...미나야
******아거ㅗ오오오어나어오러러다자나우류어쟈미나루오ㅗ류ㅗ오ㅗㅗㅗㅗㅗㅎㅎㅎㅎㅎㅎㅎ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onthesnxw

From Twitter

******미나볼 귀여미♥♥
******TWICE_GLOBALRT _Flower_Mina160415 레드체뚜 미나님3 보정할때마다 느끼는데 인생 던지길 잘한듯합니다;;;;; 아 참고로 제가 블러 그런걸 몰라서...... #트와이스 #TW…
******스펠명 유령「싱커* 고스트」 Normal, 유령「소리 없이 다가오는 국자」 Hard - Lunatic / 사용자 무라사 미나미츠 / 등장 동방성련선 4면 ※가라앉히는 사람, 물건
****** 미나 지금 맨살이야 ㅠㅠ




미나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TWICEMINA_bot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tomatozup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dkfl2727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mypinkmatter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topstarnews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vivaorange_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52683319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tiramikyuhyuk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racimo20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EEversun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op_933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TWICEMINA_bot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mignon_twice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채영 탐라의 나연 개마아님 다현 지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