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Posted by 마리쉐
2016. 4. 19. 21:33 ALL

******티저 의외의 조합이면 웃기겟다 ㅋㅋㅋ 채영 지효 사나 이런조합 ㅋㅋ
******채영이 넘 기엽다ㅏㅏ
******채영이거보셈 ㅁㅊ
****** 우리 채영언니 내가 많이 좋아합니다! ㅋㅋ 사랑해요완전!!!!!ㅋㅋㅋ
****** 채영이한테 어깨빵당하고싶습니닿ㅎㅎ
****** 채영이 어깨능 살앙입니댜..
******식스틴에서 랩을 쟤일 쟈란다고 생각합니댜채영이가 식스틴 방송 당시 인터뷰에서 했던 말. 정연이가 방송에서 말투를 따라해서 재미를 주었다.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AbornArtist423

From Twitter

****** 날씨와 더불어 폰에도 봄이 왔을 무렵 저희 cupang에는 봄이 왔는지 아닌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대가 없으니 봄이 봄이 아닌 느낌인데 그대는 어디서 무얼 하는지 보이지 않는 건가요? cupang의 봄이 되어주세요 - M민혁 채영
******"SANA_ThailandRT 147_Company 날짜 미상 트와이스 x 스누피 드림트리 오픈식 by 개마아님 #트와이스 #나연 #다현 #사나 #미나 #채영 #쯔위 … "
******RT 2016.4.15 #트와이스 #채영 레드체뚜 팬사 이뻐!!
******째여이 ...! 2번 다녀왔다😁😁 💕💕💕 #채영 #twice
******26일 수요일 아침 9시 30분 트와이스 한정 채영 커버 앨범 강남점이나 잠실점 대리 구해요 🙌🙌🙌 뎸주세요
****** 팬 식스틴 암거너비어 스타 노래 누가 불렀어요? 나연 저요 저!! 저입니다 여러분! 이제야 대답할 기회가!! 저랍니다ㅠㅠㅠ 암거너비어스타ㅜㅜㅜ뒤엔 채영이에요ㅠㅠㅠㅠ - 150614 팬즈 댓글
****** 지호 효정 손나 초롱 은지 쯔위 채영 정연 미주 지애 지연 슬기 솔라 휘인 나영 미나 희연 경리 민하 지원 정수 더 필요하신가요?

******채영그리는거 존잼
******♡ 성종이랑채영이평생행쇼~♡
******정연 「옛날에 채영이가 어렸을 때 한번 크게 혼낸 적이 있었는데 "언니같은거 싫어! 미워!"라고 하더니 금새 "언니 사실은 좋아 안미워어어"하고 더 크게 울던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뭘 혼냈었는지 잊었던 적이 있었다.」
******개이뻐 채영이 하. 개상큼해
******트와이스티져 개쩔구요 웅 채영이 개이뿌다
******아미친 꽃♡채영♡봄인것인데 이폴라 주인 너무나 부럽구요.. 나두 좋 아 > <
****** 시험끝나면 버로나와서ㅜ너무조아ㅜㅜㅜㅜㅜ 채영이단발 ㅜㅜㅜㅜㅜ 모모도기엽고 다현이쯔위다이뻐ㅜㅜㅜ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IM99Chaeyoung

From Twitter

****** 멤버들 잘 몰랐을 때도 채영이는 시원시원한 이름하고 잘어울려서 쟤가 채영같애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흐규 컴백 짱짱 좋습니다👍🏻👍🏻
****** ㅜㅜㅜㅜㅜㅜ 넘 귀엽고이브다ㅜㅜㅜㅜㅜㅜㅜㅜ 다이뻐 진자 채영이도 미쳐ㅅ어..
******다른 헤어는 다 제쳐두고 채영이 괜찮아서 그냥 만족
****** 우구구구구~❤️ 뽀뽀 주세요 채영님>___<
******사나 「좋아 채영아, can의 뜻이 뭐지?」 채영 「할 수 있다!」 사나 「see는?」 채영 「보다!」 사나 「잘했어. 그럼『I can see.』의 뜻은?」 채영 「ㄴ,나는 할 수 있는가 보다!!!」 사나 「 머리짚 」
****** 생일 축하해줘서 고마워 💖 내가 너무 좋아하니까 그런거야 ㅎㅎ 채영이 앞으로도 오래보자 ! 💑
****** 자주자주 좀 와 보기 힘들다 채영이 보면 기분 좋은데 말여 ㅋㅋㅋㅋㅋ 똥..도..잘싸고 쾌변의 힘

******g 수지 소미 세정 예리 수영 유정 나연 태연 신비 소희 승완 하니 주현 지은 채연 세휘 유아 채영 도연 정숮 결경 혜리p 진리 지원 나은 슬기 소원
******식스틴때 채영이 내놔라.ㅠㅠ 완전 비주얼 멤버였믄데 ㅠㅠ지금도 예쁘지만 큽 제발 머리카락 좀
******됐고 채영이 중단발에 흑발 내놔
****** 채영찡♡
******남은 3유닛 미나/채영/쯔위 정연/사나/지효로 내 맘대로 궁예해봄미다
******채영이 다시 구한다 ... 채영이......!!!!!!!
******리 미나와 채영이 햇빛 때문에 찡그린 표정 정말 귀엽군.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TouzakiSana

From Twitter

****** 우리다현이 채영이 쯔위 다 한림예고 실용음악과~
******다현이 너무좋아요 쯔위 너무 좋아요 채영이 너무 좋아요 모모 너무 좋아요
******소울템‘영혼처럼 항상 함께하는 필수 아이템’이라는 의미로 대표적인 예가 ‘채영의 에이랜드 가방’, ‘나연의 초커’, ‘정연의 검은옷’, ‘다현의 스냅백’등이 있다. 호크룩스라고 하기도.
******밤ㅅ새고 채영쓰랑 손잡고 1교시 등교해벌까... 채영 ???
******🚨 도댕주의 🚨 ✔ 도연 유정 / 채영 미나 ✔ 해인 수현 채경 시윤 ✔ 10인지지 취존 가능 / 11인지지 ✔ 굿즈 제작 / 가끔 캡쳐 리트윗하시고 선팔하시면 맞팔합니다! 우리 모두 도댕, 미챙해요🙌
******진짜 트와이스 오늘부터 우리는은 모모가 하드캐리했음 그 다음이 다현이....! 미나는 청순 느낌은 맞았지만 뭔가 거기에 +아련이 추가되어서 발랄한 느낌은 좀 덜했던....암튼 모모가 하드캐리....그리고 채영이가 노래부르는 걸 들을 수 있어서 좋았음
****** 저가 채영이때메 입덕을 해서ㅋㅋㅋ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Jypsshi0809

From Twitter

******간귤님은 왜 내가 채영이 볼때만 나타나시는지 1도 모를일
******채영 넘 조아..
****** 확실히 웰컴은 사나목소리가 잘들리고 헤이는 나봉쓰목소리가 들리는것같아여! 웰컴 화음깔린거에 다현이 있는것같구.. 헤이 깔려있는 목소리에 미나 모모 채영이 있는 것 같구..
****** 헐.. 진짜 채영이 시작할때 눈뜨네?!?! 형 대박..ㄷㄷㄷㄷ
****** 응응 움직여 채영이 눈떠 ㅋㅋ
****** 채영이 아프리카티비생각나서 그랬어굨ㅋㅋㅋ꿀잼핵잼도리도리잼잼
******매의눈으로 찾아본결과!! 애들 움직이는거 맞고요 대신 애들은 슬로우모션으로 움직이고 배경과 애들 따로 합성한거같아요 ㅋㅋㅋㅋ주목할거는 채영이 눈이랑 정연이의 미세한움직임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TouzakiSana

From Twitter

****** 다현이랑 채영이네 학교
****** 사나,다현,채영,쯔위 중에 있는것 같아요ㅋㅋㅋㅋ
******다들 트와이스 입덕해 제발 귀여운 채영이 입덕송..째영이 귀여워ㅠㅠ
****** 오늘 하루종일 한번 보면서 생각을 해봐야겠네요..근데 핫!헛! 따라할수없는.. 부분 마지막은 채영이 같아요ㅋㅋ
******솔직히 팬들 사이에서 뿐 만 아니라 회사에서도 밀어주는데 이정도면 공식커플 합시다ㅋㅋㅋ미챙포레버❤️행쇼~ㅋㅋ #TWICE #트와이스 #CheerUp #미나 #채영 #mina #chaeyoung #미챙
****** 본방 못봐서 어제봤는데 보다가 깜짝놀랬어 ㅋㅋㅋㅋ 채영이 성덕..★
******채영이 분명 눈 감았다가 떴어 ㅅ 사진 두장인 줄 알았는데 움직이는데???아니야???????????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03_990423

From Twitter

****** 채영이 혹시 사생활방송할때 영상보냈어..?
******지금 최애는 채영이지만
******티저 넘후 조타 미나의 어정쩡한 팔 위치도 좋고 채영이 다리 틀린거 너무 너무 귀엽다
****** 챙뮤직 저도ㅠㅠㅠㅠㅠㅠㅠ 채영이 노래 좋은거 많이 듣던데 오랜만에 챙뮤직 들으러 가야겟어요
******오늘은 채영이 식스틴 티져나온지 1년되는날
******150418 SIXTEEN 5번째 멤버 랩을 사랑하는 17세 소녀 채영 티저공개날 1년이 지났다 난 이때 널 몰랐지만 이젠 앞으로 쭈욱 손채영에게 채널고정 영원히 노잼은 사랑입니다 ♡
******채영이 무릎 이거진짜 큰빵구아녀?ㅋㅋㅋㅋ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147_Company

From Twitter

****** 다시 봐도 채영이만 틀렸다....
******ㅒ드ㄹr.....* cool kidz on the block...! #TWICE #CHEERUP #TEASER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트와이스
******챙탄절에 채영이 개인 티저 나왔으면 좋겠다
******아니근데 합성이야 ? 채영이눈이 서서ㅅ히 열리고있는데??
******#새벽 #TWICE #트와이스 M COUNTDOWN 인턴 MC 정연, 채영. 원스 여러분 덕분에 행복하게, 즐겁게 했어요! 감사합니다^^
******채영이 다리 틀렸대여 반대래여ㅋㅋㅋㅋㅋㅋ찾잼
******산책하기 딱인 온도와🙂😌 #채영 #chaeyoung #트와이스 #twice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2seungmin0919

From Twitter

******채영언니ㅜ부분만 푹꺼진것같은건 기분탓이죠!,?
******그 와중에 미챙시강ㅋㅋㅋㅋㅋ사랑한다~이런 덕후 이해해주라~~😘 #TWICE #CheerUp #teaser #미챙 #미나 #채영
******RT tpfla8520160416 #트와이스 #TWICE #쇼음중 #500회특집 언니들오늘도 너무이쁘다😢..... 본방못들어갔지만 이렇게봐서좋아요😙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잘하자~😐 …
******우리 째영이 무슨 생각을 그렇게 하고 있나영? 신입생이라 교복이 넘나 새거인것마저 귀엽네🙊 노랑가방도!! 🐥🐥🐥 귀여워서 못살겠네정말🤒 #세젤귀 #채영
****** ㅋㅋㅋㅋ 지하철 공기가 탁해서 채영이 숨막힐까봐~~~
****** 채영이 콧구멍 찌르지마라여..
******헐 채영이네집 가면 머글수이쏭?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Danmoo_z

From Twitter




채영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_war_da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DODANG_IOI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sudal829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tbansi1020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03_990423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1991222518wf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Chaeng900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YLCTzuyu99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1101_yjy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IM99Chaeyoung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tbansi1020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사나 나연 모모 정연 지효 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