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4:11 ALL

**uli칭내가 위장자를 기다리는 ㅣ 유.....rt
**uk_胡歌****a1221 세젤귀란 말이 입아플 정도로요ㅋㅋㅋㅋㅋ위장자 촬영영상 다시 보고 있는데 새삼 오빠 너무 귀엽고 촬영분위기가 좋아서 보는 제가 다 흐뭇합니당 ㅠ0ㅠ
**여운 툐므상은 랑창인생이다위장자 16화까지 봤지만 스포하고싶어도 못하는이유 영자막이라서 나도 이해를못함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좌맹식객5 고/희열흘남짓만 참으면 되는데 못참고 위장자를 기웃기웃. 참아야하느니라 일상이 파괴될것이다 너는 아직 마감을 하지못했다...
**콕위장자 영자막 틀었다가 자막 읽다 화면을 못 보겠어섴ㅋㅋ 타래료 틀고 한 숨 돌림. 여주 얼굴이 굉장히 취향인디 옷이.. 옷이... mm 그리고 곽건화가 너무 말도 안 되게 잘생겨서 충격받았다. 아, 당연해서 까먹었는데 카이카이도 숨쉬듯이 예쁨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ky_ ****mirh ㅠㅠ 맞아요. 그러면 명루의 위장자 3단계가 완성되는데 ㅠㅠ 제가 혼자 국민당까지 하기엔 여력이 안 되더라구요. ㅠㅠ
**진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대 넘 치명적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장자 이제 얼마안남았다!!!!허윽ㅠㅠㅠ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Hung_DDD

From Twitter

**건배사는 당하기 싫어요♡)위장자보려면 랑야방을 다 봐야한다...
**돌****kdoor_9 엄님~ 저 랑야방 위장자 계정 새로 만들었어요 ㅎㅎㅎ ****_c 여기에요~ :3
**수****umissme 어디가서 위장자 성대 파냐고 물어보면 전 분노의포도를 판다고 말하겠습니다 미츈.....진짜 너무 좋아서 두통이 옴니다...폭력을 참아주고 있다고 말하면서 폭력으로 시작된 관계의 절정에 있는 명대가 넘 미쳐버리는..최고...
**왕부 애완 토끼****o_dung_ 난 같이 리딩을 해야겠다 그리고 애들한테 왕따를 당하겠지 엉엉 ㅜㅜ ㅋㅋㅋㅋㅋㅋ 같이 위장자나 볼까? 포카포카 하게 힘내서 달리겠어요!!!!
**한므밤/meubaam경예진 위장자 AU보고싶다 홍콩대학에서 만난 둘...생부가 일본인이라는게 밝혀지고 매국노로 의심받는 경예랑 아버지가 중국공산당 간부인 예진...신파...경예진
**랑****gzuomeng_ 위장자! ㅠㅠ 명가네식구들 넘 귀엽죠ㅠㅠㅠㅠ
**BPㄹㅂ 계정! 어차피 인제 위장자 방영하면 필요할 것 같았다 연성도 올리고 아무말이나 하고 썰풀고 알티하는 계정인데 지금은 알티만 함 ㅈㄴ ****ingYan

**이♡ㅅ♡****iso ㅋㅋㅋㅋ아스피린하면 전 가와사키..ㅋㅋㅋㅋ 위장자 빨리 더 봐야 드립도 칠건데 진도가 안나가네요ㅋㅋㅋㅋ
**D-11]졍콜라위장자 주1회방영인가요 ㅠㅁ ㅠ웨이밍타이 2주째까지 기다려야하눈 ㅠ ㅠ..?
**질세계에 풍덩(근동님♡,위장자풍덩)위장자 명루근동님~♡♡♡♡♡♡♡♡
**질세계에 풍덩(근동님♡,위장자풍덩)위장자 명루 근동님~♡♡♡♡♡♡
**질세계에 풍덩(근동님♡,위장자풍덩)위장자 호가와근동님~♡♡♡♡♡♡
**-10) 리엘위장자,,사진집,,,,,,,,
**가락이 오타식인 도노랑야방 위장자dvd갖고싶습니다. . . . 한국자막되는. . . .ㅜㅜ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lanya_

From Twitter

**담 (ㅍ灬ㅍ)づ D-10와...미친....위장자 사진집 벌써 나오긴 나왔는갑다...
**나저것을 참석하려면 위장자를 봐야 된다....! 2차로 위장자를 배운 나 후조는....!
**어가는 미킨****mtaku ****locked19 워낙 위장자가 심각하게 고려할 부분이 많은 드라마라 그런거 같습니다.
**지아****mirh 존경 합니다 와우!!랑야방시대의 역사적 사실과 드라마에서의 차이와 중국인들이 역사를 보는 관점과 우리나라에서 중국역사를 바라보는 관점에 대해서는 공부하고 있지만 아직 위장자를 안봐서 근현대사는 근접도 못 하고 있었데 대단하십니다
**야방 앓는 궐비위장자보고싶어!!!!!!!! 오열 어케봐야되나ㅠㅠㅠㅠㅠㅠㅠㅠ
**질세계에 풍덩(근동님♡,위장자풍덩)위장자 명루&랑야방 린신각주 근동님~♡♡
**슈위장자 원작에 명루나 아성이가 쓴 시라도 한 편 나오면 또 모르겠는데 엉엉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mirh ****mtaku 주최 총대와 행정 총대 둘 다 찬양받아야 마땅한 여신님들입니다. 위장자만큼이나 팔 게 많은 랑야방인데 랑야방은 아직까지 진행될 기미가 없어서ㅠㅠ 총대는 누가 등떠밀어서 되는 게 아니라 이렇게 자원해주셔야 해서
**wosky****mirh ****mtaku ****locked19 ㅋㅋㅋㅋ 뭐 일단 본격적인 모집 요강이나 신청서 폼은 위장자 방영하기 시작하며 받아서, 원고 마감이랑 하면 될테니...ㅋㅋㅋㅋㅋ 아 근뎈ㅋㅋ 규모 설마 커질까요? ㅋㅋㅋ
**어가는 미킨****locked19 ****ky_ 일단...... 무념무상.... 중간 보고 글 쓴지 한시간도 안됬는데..... 위장자 대 메이져....
**개야... 콩식빵위장자 왜 개그드라마라구 안해줫는데
**사비나 정말 루트를 정석적으로 타는것이 아닌가... 랑야방->캐스트 호가의 대륙게이질 ->위장자 라니......끄읍 호가선생 왕카이 곽건화 오뢰ㅠㅠㅠㅠㅠㅠㅠㅠ씨부루ㅜㅜㅜㅜㅜ
**아갈 기력이 없는 일로위장자 3월 1일에 하는데 넘나 행복한것..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e_new ****nglangduk 이렇게 봄님은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게 되었다고 한다. 위장자... 우리에게 무엇을 주는가...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Z84187Oh9DMeNtp

From Twitter

**-10) 리엘헉대박 위장자 배경 여기야 제 2차 국공합작시기..! 아 대박 설렌다 ㅁㅁ 10일 후면 이제 볼 수 있어8ㅁ8
**을|ω・ )일단...위장자 시작하면 관련서적을 읽어야겠다... 가서 못알아듣고 오면 너무 아쉬웟....
**-10) 리엘위장자랑 랑야방 정확히 언제인지가 궁금해버린다.. 아 위장자는 ~년도다 이거 써있는거 봤었는데 랑야방은 남북조시대..? 라고 어렴풋이만 봤어 의상이 그렇다는건가?
**i姐 시재솔직히 우리 교수님 세미나도 게으름피우다 안갔는데 위장자세미나 청강하고싶다😶😶
**ㅎ위장자 액션씬ㅋㅋㅋㅋ 아무리 봐도 허세가 철철 흘러넘침ㅋㅋㅋㅋ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nglangduk ****e_new 투스님이랑 둘이서 세미나 열고 싶다고... 정 안 되면 우리 둘이서 방잡고 밤새서 둘이서라도 하자고... 이러다가 제가 투스님을 대화에 소환하면서 ㅋㅋㅋㅋ 위장자 영업글 쓰다 심포지움이 개최가 성사됨 :
**주님 자수놓는 헝디펑디 ㅏ 또 열심히잤네... 이래가꼬 위장자하기전에 얼굴나오겠냐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Jooo81057276

From Twitter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e_new 지금까지는 그래요. 이거 잘 해서 성공하면 위장자 컨퍼런스.... - 숟가락만 얹을 수 있는 주제에 바라는 게 많음;
**유득위장자 예고편 나올때마다 찌통. 빨리 3월 ㅠㅜ
**ei메이저 장르를 잡아 멀쩡하게는 살수있지만 그와중에 마이너컾을 골라 천수를 누리지는 못하겠군... RT****명 님: 하다못해 위장자에서.....!!!! ㅠㅠ 그 컾은 화환독이에여!!!!!
**질세계에 풍덩(근동님♡,위장자풍덩)위장자 미방송분 명루근동님~♡♡♡
**질세계에 풍덩(근동님♡,위장자풍덩)위장자 미방송분 명루근동님~♡♡♡♡
**질세계에 풍덩(근동님♡,위장자풍덩)위장자 명루근동님~♡♡♡♡
**왕부 애완 토끼랑야방과 위장자를 파니 메이저의 맛이 이런건가 싶어 너무 기쁘군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nirvanaif00

From Twitter

**왕부 애완 토끼****11 아니면 위장자.. 퍼스널라이제이션과 콜렉티브 익스피리언스에 관해.. 먼산-
**갱의 덕질계****mirh 명루 심포지엄이라니 너무 하고 싶은데 제가 위장자를 아직 안 봐섴ㅋㅋㅋㅋㅋ 안봤지만 명루 최애캐 확정인 듯한; 방영 후에 하시면 저도... 하고 싶습니다... ㅠㅠ
**차남****kimsam 이월에 얼른 위장자 다보고 전장사를 봐야겠다 했는데 갑자기 경세황비 보고있는ㅋㅋㅋ앞으로는 그냥 계획 그런거 안세울려고요^^..인간주제에 무슨 계획이냐 증말..티비켜면 나오는대로, 클릭해서 켜지는대로 보면 되는것이조..<
**오어워드 부스맨 듀듀카카v****_1214 아 진짜 이 드라마 넘 미친거같고.. 빨리 위장자 방영하면 좋겠고..ㅜㅠㅜ
**가네 애완토끼****locked19 아 영국에 계시는 군요!! ㅠㅠ 저는 대도시에 있다보니 한국 사람이 꽤 많은 편인데도 아직 랑야방/위장자 파시는 분을 못뵈서 울고 있어요. 오프라인 덕톡이 너무 그리운데 말이죠.
**개야... 콩식빵****nroses 어 진쟈냐구 나 군님 다 본ㄴ줄 알앗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헝 그럼 랑야방부터 얼른 봐여 님 랑야방 다 보며는 중화티비에서 위장자 해줄듯
**개야... 콩식빵****nroses 웅.. 위장자 보려구.. 님두 위장자나 보자... 자막 중간중간 없어서 영자막으로 봐야하지만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Z84187Oh9DMeNtp

From Twitter

**개야... 콩식빵위장자 아무리 검색해도 비빰 말고는 파일도 자막도 없는 모양이던데 존나 발암이다 왜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연이번주 내내 일을 진짜 너무 많이 해서 토요일이 됐는데 뇌가 정지한 기분이다. 위장자 방영을 앞두고 중국어를 한 단어라도 더 외워야 하는데 으허엏어헝헝헝 ㅠㅠ 지난주의 나는 그토록 행복했는데 이번주의 나는 40명 이상을 만나고 8시 출근 11시 퇴근
**발마녀****mirh 저 주제 대충 정했어요ㅋ 주선율 드라마 속 "영웅"의 변천: <잠복> "여측성"에서 <위장자>"명루"까지.. 일단 가제지만요 ㅋㅋ
**개야... 콩식빵아앙악 위장자아악
**질세계에 풍덩(근동님♡,위장자풍덩)위장자 명루근동님~총쏘는모습~♡♡♡♡♡♡
**개야... 콩식빵위장자 방영할 때까지 대체 어떻게 버텨야하냐 너무 괴로움
**개야... 콩식빵훈연이 죽자마자 어제와 극단적으로 갈리는 이 감정... 아 위장자 자막 정말 드문드문 없네 장난하나 다엎음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Z84187Oh9DMeNtp

From Twitter

**개야... 콩식빵위장자로 갈아탄다
**천****locked19 진짜루요....... 사실 랑야방도 랑야방이지만 위장자야말로 워낙에 사상과 시대상이 어지럽게 얽혀있는 장르고 캐릭터들도 따라서 복합적이다보니 팔수록 더 뭔가 나온다는 느낌이 있는데 세상에 학술 심포지엄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nsy9 루트님, 안녕하세요. 랑야방과 위장자에 치여서 정신 못 차리는 야스라고 합니다. 이번 명루 심포지엄에 루트님도 참여하신다고 바로 달려왔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_<
**왕부 애완 토끼나 랑야방+위장자 삽질에 인턴십 원서 못낸 것도 넣어야 할 듯 ㅋㅋㅋ 내가 웃는 게 웃는 게 아냐 아니 인턴십에 무슨 레코멘데이션이요 이양반아
**가락이 오타식인 도노ㅁㅊ;;;위장자 영자막찾음;;;;;와;;;; 내가 아무리 영알못이지만 중알못보단 덜알못 . . . 그리고 영어는 번역기라도 돌릴수있지ㅋㅋㅋㅋㄱ오역이랑 날림이있다지만. . 그래도이게 어디야.!!!!!오주여. . 아니 오 따거!!!!!!!!!!!
**만약 2차덕질 한다면 랑야방보단 위장자쪽이 더 취향이지 않을까싶은데 일단 5월마감부터 무슨 순으로 할지 생각부터...일이 너무 많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2미나미다 캐릭터가 여성인 것에는 어떤 불만도, 심지어 여성이라 너무 좋지만 만약 미나미다가 남성이었다면 위장자 리얼 치정로맨스 되어버림 아님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Z84187Oh9DMeNtp

From Twitter

**가락이 오타식인 도노내 식도염 약 한달치분. . . 쭉쭉빨면서 위장자봐야지. . . 흐릿
**가락이 오타식인 도노이번주말은 위장자봐야지^^. . . , 중알못이라도 영상으로 눈에새기자^ㅅㅠ
**일전 멍구생일 밥차아..싯팔..위장자 스포당함...
**하지만 근동, 위장자 서문 읽다가 너마저도....를 중얼거렸잖아................. 그런데도 이러고 있으니. 얼빠개노답.ㅋㅋ....ㅋ....
**물소주말엔 1.그린다 정매 2.지치면 위장자를본다 3.충전되면 다시 1번 4. 꿈나라로탈주
**드윅 안본다 인몬가 요새 전체적으로 은근한 랑야방 바람이 부는데.......별 관심은없다만 나는......볼거면 위장자를....볼것이다...같은배우라며....검색하지도않앗는데 알게됨 저절로 ㅋㅋㅋㅋㅋㅋㅋ 수트간지
**일전 멍구생일 밥차위장자...보자..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sherlocked19

From Twitter

**일전 멍구생일 밥차해우야 위장자 개쩔어 종주님이 녕국후 목숨구해주는데 녕국후가 그런종주님한테 첫눈에 반해서 납치 감금 조련 플을 해 정왕이랑 린신이 종주님 구할려고 고군분투하는데 종주님이 나 혼자 걸어나가겠어! 하고 구출 거부함 개쩔지 노답
**해우위장자 재밋니... 아련
**주너무조쿤... 위장자까지 앞으로 열흘
**가네 애완토끼위장자 심포지움이라니!!!!
**가네 애완토끼****locked19 ****ky_ 안녕하세요! 전부터 위장자로 팔로 드리고 있었는데 이제야 인사 드리네요~ 이거 진짜 열리는 건가여? 완전 재미있을 것 같아요ㅎㅎ !!!
**ㅠ****yabng 위장자 기대중인데. >_<. 랑야방이 최고인가 보군요!
**일전 멍구생일 밥차그래도..호선생..면도씬나와서..너무..행복했다..나는..위장자..사이고.. 눈물콧물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potatophilia

From Twitter

**哉위장자 영자막 생각보다 괜찮은... 문제는 모든 이름을 발음대로 적어놓으니까 이게 당최 뭔소린지 알수가 없다... 주르륵
**일전 멍구생일 밥차위장자 보는데 명대가 비누챙기고 샤워장가길래 헐 샤워씬..!이러고있는데 아성이가 명대 구출계획세우길래 헉...샤워하다 잡혀가는거야?! 하고 기뻐하다 다씻은 호선생 런닝구입고있어서 슬프면서도 몸매좋아서기쁜
**야방파는 김치킨****iyu 윽 저도 이거에 거하게 치여서 일상생활 제대로 못하다가 위장자보고 좀 ㅁ벗어났어요 ㅋㅋㅋ 그리고 다행히 위장자엔 그렇게 치이진 않았습니다 ㅋㅋㅋ
**더블오온리/스1]chew****jj48 위장자 방영 시작하면 볼 수 있겠군여 얼굴 진짜 취향이라 짤 보고 함박웃음😊 벌써부터 눈이 즐거울 것 같단 생각이 막 듭니닷😆😆
**ㅠ****yabng 랑야방 트위터로 영업받고 지난번 설에 몰아 봤다가 다시 티빙으로 찬찬히 보고 있는데 느낌이 또 다르네요. 빨리 책으로도 보고 싶구요. 이래서 전 아직 위장자로 못 넘어 가겠어요. ㅎㅎ
**아갈 기력이 없는 일로일케 옙푼 왕개씨를 보려면 북평을 봐야하는데 영자막의 압박이... 위장자보다 더 어렵다는 북평 영자막..
**이♡ㅅ♡****wing 위장자 나오는 만려예요 저도 몇편 안봐서 더 얘기도 못하고ㅋㅋ짤도 없지만요ㅋㄱㅋ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Z84187Oh9DMeNtp

From Twitter

**재 D-10후후.. 영어로 위장자 보고있으려니 존나 2개국어 할줄 아는 사람같고 막 그러하다
**야방파는 김치킨예황군주 정생 못되게 구는 태감한테 채찍질하는거 너무 좋은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위장자에서도 명경누나가 채찍질ㅋㅋㅋㅋ 이쪽은 여자가 채찍질하는거 좋아하나보다 ㅋㅋㅋ
**iel봐야할것 : 위장자 / 퍼시픽 / unsere mütter unsere väter
**좌맹식객5 고/희****yaextra 이러다 위장자 시작하면 유전에서 도날드덕마냥 헤엄치며 이게 따따님들의 일억이천 연성이다하며 잠수타게되는거 아닐까...
**h.L랑야방이 전체를 관통하는 불과 추락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면 과연 위장자는 뭘까 자막이없어서 제대로 파악이 안된다ㅜㅜㅜㅜ
**난아저위장자카운트가 개강카운트랑 별차이가없기때문에 기쁨과동시에 슬픈거시다
**h.L얼른 와라 위장자 사진집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Z84187Oh9DMeNtp

From Twitter

**릉으로 이사간 백곰아직 위장자는 올 것 같지 않습니다... 쩌어기 달려오는 저 차가 위장자인가... 흐음
**️꿀♨️****er_dodam 도담님 이거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따거 힘들것이다.... 근본적 말썽쟁이 두명 케어하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장자 방영 10일 남았군요 저도 조만간 챙겨야겟다ㅠㅠㅠㅠㅠ도담님은 러브..
**리덴샤! ლ(`Д´ლ)****yabangshou 헉 중국에서도 방영한지얼마안댓엇군요!! 크읐조아...위장자탐라도는것들만봐도너무기대되서 잠이안옴니다 ㅠㅠㅠ
**9****e_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랑야방은 이걸로 됏다치구 위장자에 걸리는일만 업길 빕시다<
**덕****6_ 와 근데 후궁견환전 76부작?ㅋㅋㅋㅋㅋㅋ중드는 왜케 다 길지.....위장자는 트잉여들과 꼭 함께 달려야지...🌟
**주님 앓이 중인 지유****_5 크흑. 위장자 예고 기똥차게 잘 뽑은 거 같아요. 최고라능. 전 초반부 보고 있지만, 아직은 랑야방에 더 올인하고, 본방사수할 생각이예요. 함께 해주세요><
**덕****6_ ㅋㅋㅋㅋㅋㅋㅋㅋ3월에 중화티비에서 위장자한다는데 그것도 짱잼인가보오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ddager_dodam

From Twitter

**9****yabangshou ****_5 >_< 져두..구냥 위장자 보는거포기하구 랑야방 그동안 달리려구욤 ,,ㅜ
******fp 전혀 아니오ㅋㅋㅋㅋㄲㅋ 우리 1시에 보기로 했는데 똑같이 안 자고 있으니 내일 분명 피곤할것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보면서 와인이나 마시자
**름****andal202 위장자를 보면 상해에 안 꽂힐 수가 없는 것 같아요ㅋㅋㅋ 으아.. 과연 제대로 쓸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ㅋㅋㅋㅋ
**리덴샤! ლ(`Д´ლ)위장자 티빙에없잔아 어케보는거지 ㅠㅁ 부랑자
**름****chip0423 물론 위장자 드라마에서의 상해는 이야기가 펼쳐지는 판이고 항일투쟁의 최전선이며 중국의 축소판이기도 해서. 암튼... 생각 정리를 좀 해보고 자료조사도 해보고 싶다<<
**식이****chip0423 구름님 저도 위장자 보다가 상해에 꽂혀서 잠깐 찾아봤었던 터라 심포지엄 트윗이 너무 반갑네요 구름님의 명루와 상해에 관한 글 기대하겠습니다ㅠㅠ
**리덴샤! ლ(`Д´ლ)****e_25 크앆앆...영광입니다 ㅠㅁ 오딜님정매가 최고...위장자도 ㅓㄹ른바야갯어요 오딜님위장자연성도넘조아..ㅠㅁ..!!잘부탁드려요!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Z84187Oh9DMeNtp

From Twitter

**h.L****locked19 ****mirh ****ky_ ****nglangduk ****lfgkd11 위장자 심포지엄으로 가주세여~!!
**게구름****urside67 나 이러다 위장자 첫방날 울듯
**꺼후거하며 우는 Lea북평 보고싶었는데 한자막이 없다니..... 위장자 1편 영자막으로 보고 오열하며 껐는데... 어떤 존잘님이 한자막 만들어주실거라 굳게 믿고있다.....
**wosky****meme_ 그 부분은 어느 정도 위장자 온리전 추진 중이니 해소될 거 같기도 하고요. ㅎㅎㅎㄹ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omV 제가 보보경심 논문 발견했을 때 제일 먼저 생각한 게 보보경심으로 논문 나올 정도면 위장자나 랑야방은 세부적으로 10개도 가능하겠다... 왜 내 연구주제는 이것과 거리가 먼가... 이거였는데 ㅠㅠ 충분히 가능하다고 봅니다.
**주댁청소부 밥알역시 탐라 신박하다...! 명루아님 위장자 학회 형성되지않을까
**wosky****meme_ 위장자로 하면 분석할 인물이 많아 진짜 대형이 될듯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meubaam

From Twitter

**사실 심포지엄을 한다면 위장자 심포지엄으로 열린다면 저는 명루보다는 아청에 더 관심이 많으므로, 분명 위계질서가 존재하고 결코 형제로 편입되지 못하는 상황에서 구원자가 공산당에 투신하는 모습을 볼때 그가 겪었던 자아비틀기를 저는 오또케든 써보고싶습니다
**름****locked19 야스님! 안녕하세요. 마찬가지로 랑야방, 위장자에 치여버린 구름이라고 합니다. 아직 어떻게 될지 잘 모르겠지만ㅠㅠㅠ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wosky****mzotmang 그래도 가긴 갑니다...랑야방과 위장자는 진짜. ㅠㅠ 위장자 명루 관련 책 놓칠까 싶어 부스러 궁리 중인 사람₩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chip0423 구름님, 심포지엄 참여하실 것 같단 소식에 단번에 달려와 팔로걸고 인사드립니다. 랑야방, 위장자에 거하게 치인 야스라고 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돌이얍!!! 랑야방이랑 위장자 전용 덕계 만들었다!! ^-^ b......... 이제 여기랑 랑야방/위장자는 분리해야지!!! 과연....
**. L. Gazette****bokov 마침 올려주신 컷 속 배우, 누군지는 모르지만 퍽 매력적이라 더 궁금하더라고요. 이 작품 먼저 볼지 위장자 먼저 볼지 고민 좀 해봐야겠어요. 달리시면서 해주실 TL중계 기대하겠습니다!😁
**름****zhunim 위장자 보면서 상하이란 도시에 대해 알아갈수록 매력적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명루가 명대에게 내가 태어나고 자랐으며 훗날 묻힐 도시라고 하는데서 치여버렸어요ㅋ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Z84187Oh9DMeNtp

From Twitter

**야방위장자 구독하는 DoyoU위장자 다음은 북평무전사입니다 중화티비여....!!!
**게구름****urside67 위장자 넘 기대되고 막 설레고 짤줍하다 스포당할까 스릴 넘치고...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meme_ ****ky_ ****Duck 저희 아직 이름 확정 안 했습니다. 위장자 심포지움 vs 명루 심포지움 ... 어느 쪽이든 생각만으로도 너무 은혜롭네요.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zhunim 어헉 ㅠㅠ 매랑따따께서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그저 부끄러울 뿐입니다. 말하는대로 이루어지는 우리 장르 아닙니까. 위장자 심포지엄 열리는 거 보고 꼭 진행하겠다고 나와주시는 분 계시리라 믿습니다. :
******ky_ ****Duck ****locked19 아 아니여 이건 위장자 분석이지 명루분석이 아니기에 ㅎㅎㅎㅎㅎㅎ
**질하는 아르****_fj ....힘들꺼라고 생각하고 무자막 팝니다. ㅠㅠ 그런데 그렇게 생각하고 봤던 위장자가 국내 방영...?!😅😅
******Duck ****locked19 ****ky_ 그 사진은 그 길에 발바닥 붙여서 "위장자-명루 캐릭터 심포지엄 오시는길" 이런것부터 찍기 시작하여....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Z84187Oh9DMeNtp

From Twitter

**다트※위장자 봐야되나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meme_ 세상에나... 밈님 제가 인사도 안드리고 멘션을;;; 셜록 파다 랑야방, 위장자에 거하게 치인 야스라고 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oya위장자 CM을 보고 또~ 생각 난 건데, 이 놈의 '자기'를 버리고, 죽이고, 공익적이며 거대한 희생~, 대를 위해 소를 버리는~ 컨텐츠는 정말 ㅠㅠ 보기 힘들다. 너무 마음아파. 왜들 이렇게 죽음을 동경하지 못해 안달인거지, 위대한 죽음이 어딨어.
**데뷰위장자 드라마는..음식 되게 맛없어보이던데.. 흐릿
**oya****ya_imsu 어찌어찌하면 ...ㅠㅠ 아 안돼..중국어 진짜 몰라... 사전끼고 반년동안 사는 것 같지 않는 삶을 지냈는데 ㅠㅠ 랑야방은 또 ㅠㅠ 위장자까지 봐야하는데 ㅠㅠ 막..막 인생 파탄 날 거 같고 ㅠㅠ 으아아 ㅠㅠ
******_5 안녕하세요 랑야방 위장자 파고있는 김밈입니다. 가끔 트윗타래나 포스타입에 글연성 올리구요. 지뢰없이 올라운더로 파고 있습니다.
**wosky****3389 네 일단 위장자 방영하며 모집하려구여 ㅋㅋ 일단 진행하실 미킨님이랑 저 ㅋㅋㅋ 그리고 발제 확정 마녀님. 야스님 있어서 추진하는 거랔ㅋㅋ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Z84187Oh9DMeNtp

From Twitter

**륙의 doles****ky_ 으악 저도 한국이면 막 그사이에 위장자 내달려서 참석하고픈 ㅠㅠㅠ 엉
******ky_ ****mirh 한국이라서 할 수 있는 이야기가 많을꺼 같아요. 실제 모델이 5중간첩이셨는데 모진삶 살다 가신것도 그렇고 위장자 이후의 명루의 삶에 대해서도 검열없이 말할 수 있으니까요.
**BP랑야방, 위장자 계정을 따로 만들었으니 이제 거기서 떠들어야지... 근데 떠들 게 없어 ㅈㄴ...OTZ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zhunim 사실 랑야방쪽도 충분히 이런 심포지움이 가능하다고 보는데 문화적인 요소쪽으로 특히나 더 이야기 잘 진행되서 좋은 소식 들려왔으면 좋겠습니다. 위장자쪽 발제 맡은 게 있으니 양다리는 힘들겠지만 영상참여로라도 함께 하고 싶어요.
**난 딱히 정왕른이라기 보단 정왕과 매장소가 붙어있늘때의 설정~ 케미 때문에 임수경염..즉 종주정왕을 파는거다. 린신경염 그런건 딱히 끌리지 않음. 위장자는 아직 못봤는데, 등장인물의 간단한 설정과 배경을 보면 ... 랑야방과는 정 반대의 것을 팔 듯.
**랑야방이나 위장자로 몬가 그래픽 작업 같은거라도 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게으르다,,,
**뢰딩거의 꾸르위장자에서 이만뤼 이쁜데 왜 여주인공이 아닌걸까... 그 정도 친하게 지내고 생사도 같이 하고 심지어 방도 같이 쓰는거 같은데 어떻게 서로 안조아하냐구... 명대가 아무리 이성적이라고 해도... 이해가 안가네...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Riel_Twl

From Twitter

**린매랑****locked19 야스님 축하드려요! 올려주신 논문 목록에 감탄했는걸요. 전 그중에 보보경심 논문 한 편 달랑 읽고 위장자는 두어 번 본게 다여서,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지 궁금했는데 착착 진행되어서 역시 덕질로 공부하는 게 최고라고 생각했어요!
**도****omyabang 한다면 1930년대 시대 개괄발제는 할 수 있겠지만 위장자 파시는 걸 어찌 아셨지 싶은
**후날짜 안겹치면 랑야방투어 위장자투어 다 가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일주일 간격으로 상해 두번간다고 하면 엄빠한테 죽겠지... 그리고 가격도 좀 부담스럽고.... 별 수 없네. 랑야방투어 바이바이 짜이찌엔 T_T
**위장자버자
**샤 힘내세요 강언식(랑야방스포계)****le_bb ㅋㅋㅋㅋ위장자 넘 기대되는것입니다ㅠㅠㅠ
**클****abangsik ㅋㅋㅋㅋㅋ저도 한달만 하려다가 위장자 때문에 연장했어요ㅋㅋㅋ큐ㅠㅠㅠ
**샤 힘내세요 강언식(랑야방스포계)****le_bb 역시 ㅋㅋㅋ 위장자 할 때 확 질러버려야게써요!!!! ㅋㅋ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Z84187Oh9DMeNtp

From Twitter

**ㅏ침해쌀미쳤어 위장자 아성명대 십일 남았어 헠헠 내일 지나면 한자릿수야 헠헠
**질세계에 풍덩(근동님♡,위장자풍덩)랑야방비류&위장자명대
**골위장자 방영하면 명대 귀여워서 어떻게 살지...
**wosky****mirh 위장자 본방 시작하면서 심포지움 발제자 모집이랑 홍보페이지 궁리해야겠어요... 이미 시동걸렸닼ㅋㅋ
**린매랑****chip0423 ****ep10 실은 중국 랑야방+위장자 통합전을 가고 싶다는 사심 가득한 연구 주제에요ㅎㅎ
**연위장자 팬덤분들의 지적레벨 수준... 쫓아갈수가 없다 좌절
**이아ただのメヤ멘탈이 위험하니가 위장자 보기전에 위장가메이킹을 마니 봐두세오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Z84187Oh9DMeNtp

From Twitter

**wosky****mirh 다른 분야, 인쇄물 디자인 및 제작은 해주신다는 분이 계시면 얼마든지 넘길수있고요. 시기는 위장자 온리전 전후쯤 되지 않을까 하네요. 한 6-7월쯤...으로 해서...해요. 합시다!!
**-10) 리엘 ㅏ니 제가 랑야방은 다 본지 오래라 삼일통달 스포..스포가 엄청날텐데 서성서성 위장자에 배우덕질과 오열이....엄청날텐데.... 서성서성서성
**울한존****tmsdl 위장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그... 항일운동하던 시대의 상하이모던시대의 상해 상황과... 콩샨당과.... 역사적 배경과... 그런거...;;;
**wosky명장관, 아니 위장자 명루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있으신 모든 분들의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ㄴ'...!!
**갱의 덕질계뭐야뭐야 나도 하고 싶어 빨리 위장자 보고싶어 ㅠㅠ잉잉
**질세계에 풍덩(근동님♡,위장자풍덩)위장자 포스터 너무 잘만들었어요~♡♡♡
**백다런****017 ****elcko 넵 근동이 쓴 위장자 서문 얘기가 있어서 읽고왔는데 음...글애 영미권이면 분명 편집 단계에서 이 부분 지적받고 빠졌겠지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Z84187Oh9DMeNtp

From Twitter

**이휴ㅜ 이제 10이 꺠지는군요 위장자 방영해 얼른~
**두오소마츠상, 그리고 중드 랑야방, 위장자, 등등... 을 좋아합니다!
**질하는 아르****iencroquis 네. 횡점만 다녀온다면 위장자투어.. 신청해도 될거 같은데.. 횡점이 문제네요. ㅠㅠ
**개야... 콩식빵****cha_o 세상에.... 크윽 위장자 넘나 기다릴수업군요......
**노/춘위장자? 위장자? 위장자? 위장자?
**씨위장자 22화 보물상자다..포인트 잡을곳이 한두개가 아니네이 화는 두고두고 재탕하겠다
**발마녀****locked19 ****mirh ****ky_ ****nglangduk 주선율쪽이나 시대배경을 다룬다면 아게 또 명루보단 위장자같긴 한데 약간 애매한 부분이네요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Z84187Oh9DMeNtp

From Twitter

**어가는 미킨****nglangduk ****locked19 ****ky_ ****lfgkd11 저.... 위장자 보시고 나면 컨퍼런스 발제 하시게 될텐데요
**봄봄(봄렴덕계)****mirh ****locked19 ****ky_ ****lfgkd11 위장자 볼 자신이 없어져가요..이런 격침이라니.. 이런 격침을 감당할수 있을지..ㅎㄷㄷㄷㄷㄷㄷㄷ 어여 다 보고 여러분의 열정에 큰 박수를 보내는 그날이 빨리 오길 바래요
**소위장자 방영이 얼마 남지않았다...!!!
**어가는 미킨****ky_ ****locked19 ****nglangduk ****lfgkd11 그럼 일단 제 생각엔 위장자 본방 시작하고 3주 뒤에 사람들 반응 보고, 참석자 추려서 시작하는게 어떨까요...
**-10 롈및치늎ㅍㅍㅍㅍ???? 열흘남았어???!?!?!?! 위장자 열흘!!!!!
**콩메이메이위장자.... 열흘......... 하........ 견딜수있을까...................
**어가는 미킨****locked19 ****ky_ ****nglangduk ****lfgkd11 명루 심포지엄이 맞을 듯 하지만.... 시대배경이 나오면 위장자....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whysz

From Twitter

**wosky****mirh ****locked19 ****nglangduk ****lfgkd11 비용도 부담할래요 ...위장자 방영 첫날 오픈 페이지 주말 중에 얘기 되면 만듭니다. 광란 중
**주****n_99 헉 렝님... ㅠ ㅠ ㅠ ㅠ 위알못이 그린 위장자 팬아트라니 넘 부끄러워서 쥐구멍에 숨고싶은 심정이었는데 렝님이 기뻐해주시니 넘나 안심입니다..ㅠㅠ이제..등을 당당하게 펴야지...!!ㅠㅠㅠㅠㅠ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mirh ****ky_ ****nglangduk ****lfgkd11 명루 심포지엄이냐 위장자 심포지엄이냐... 이것도 문제군요 ㅎㅎㅎㅎㅎㅎ
**염른합작_크로키*☆위장자 1차 횡점은 안가네... 살포시 마음을 내려놓는다
**국 D-10그리고 정말 의도치않게 위장자를 3번째 복습하고 있다
**ancing-Cat리 그래요... 위장자... 기다리고 있어요.
**질하는 아르.....6월 1일에 태국으로 출국하는데 5월말이면.... 위장자투어는.. 포기할까... ㅠㅠ 따로 가야하나.. ㅠㅠ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bob_cha_o

From Twitter

**람****am 3월에 위장자가 시작은 할 텐데 음 항상 메이저 로드에 승차하는 나니까 만약 판다면 루성 아닐까 하고 찍어본다
**질하는 아르****langyab 아뇨.. 전 위장자 4박5일코스요.. ㅠㅠ
**작춤출 짱아미친 위장자투어,,? ㅋ ㅋ ㅋ ???? 미친거아냐,,,,,,,,,,,,,,? 랑야방투어도 가고싶엇늗데 ,, 아 난 돈이없다,,,,,,,,,,학생이다으아다아 알바할생각도없음
**쀼앙위장자 사진집 재고가.... 분명히 109개 였는데 왜 629개가 된....
**ㅊㄴㄹ하 3월엔 위장자 얘기만 해야지 /선전포고 이쯤되면 덕계를 파는게 인지상정이겠지만 그건.. 안하기로했어..
**국 D-10****rfilm 도움이 됐다니 정말정말 기쁩니다!ㅠㅠ 위장자 투어 성사된 것만도 정말 기뻐요ㅠㅠㅠㅠ 좋은 기획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2S2
**딜 °○(샤오슈..)이럴수가...위장자가 10일 남았다니...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bob_cha_o

From Twitter

**(대)인저랑 위장자 투어 가실 분......😂 근데 랑야방투어가 나을까? 넘 고민되는 것..
**오연( ͡° ͜ʖ ͡°)****er_dodam 도담님 아트와 함께하는 카운트다운ㅠㅁㅠ!! 신사 형아와 반바지 소년들 컨셉이라니 너무 좋아요😭😭😭😭 위장자 방영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두근두근거리구요ㅠㅠㅠㅠㅠ
**담 (ㅍ灬ㅍ)づ D-10위장자 D-10
**린매랑****locked19 ****ky_ 심포지움 개최 응원하겠습니다! 한중일 연구자들이 모여 토론하는 장면, 상상만으로 흐뭇하네요. 해외 컨퍼런스는 와인잔 들고 다니며 사교 시간도 있던데 위장자 파티 장면이 떠올라요! 전 에세이집이 제일 탐나네요.
**국 D-10그렇다 까고 말해서 난 위장자 투어에 합동전이 꼭 들어갔으면 했고 그것이 이러케!!!!!!!! 이러케 현실로!!!!!!!!!!!!!!!!!!!!!!!!!
******__whatever 토커님두 삼월에 위장자 같이 봐요 ㅎㅎㅎㅎㅎ 봐요!!!!!
**국 D-10흑흑 내가 정리한 포스팅땜에 위장자 투어 앞당겨졌다고 얘기해주셔서 솔직히 진짜 너무 기뻤다 막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Yellowpuffy_ilo

From Twitter

**일전 멍구생일 밥차ㅅ발 위장자 자막왜없냐발암이다
**센 비에파****lang192 ㅋㅋㅋㅋ이제 위장자 나오면 어떻게 해야될런지~ 중화티비가 저희집에서는 안나와서 결국 받아서 봐야될것같은데.. ㅜㅜㅜㅜ 막막
**랑****gzuomeng_ 두근두근하네여!!!ㅠㅠㅠ 3월이면 위장자 얘기도 할 수 있어요!!
**물소위알못이라 그담은 모르것소...위장자 어디서보나 ㅠㅠ
**가나 너무 웃긴게 랑야방/위장자 동인행사 방문 <이거 포함인게 ㅋㅋㅋㅋ
**질하는 아르****Bucket 2차 위장자투어는 언제쯤으로 예정하시나요? ㅠㅠ
**alker모두가 정리했던 이야기를 내 안에선 이제야 차곡차곡 쌓아나가는 것 같다.아니 두 달을 팠는데 54화의 벽이…ㅋㅋㅋ이제 이거 다 하고 나면 위장자인가, 아니면 그대로 일까. 일단은 보고 판단을 해야 할 듯.덕후 대이동에 동참할지 그저 부피를 늘릴지ㅋㅋ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Z84187Oh9DMeNtp

From Twitter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nglangduk 만나고 블락 안 해주신다고 약속만 하신다면야... 아!!! 심포지엄!!! 위장자 심포지엄 오시면 딱이네요. 덥썩
**사驅使아 위장자 관련 뭐만 보면 다 알티해서 이탁시 눈알에 집어넣어주고 싶다 근데 이미 다 본 것들
**소메::Bell엄마가 린신 나오면 의사라고 하는데 틀린 말은 아니지만 묘하게 웃기는... ->위장자 예고를 보며 '어! 의사선생도 나오네' 라고 하였음ㅎvㅎ
**꾸미저기서 간다는 랑야방 위장자 합동전은...온리전말하는건가...???????
**주님의손난로 싵Citrus위장자는 시대 상황 때문인지 깊게 파시는 분들이 많아서 난 위장자 보더라도 파지는 못할 것 같다;;; 글을 쓴들 의미가 없을 것 같아;;;
**사驅使솔직히 난 위장자 보면 백퍼 빠진다,,그래서 3월이 두려워 하이큐에서 위장자로 본진 옮길까봐ㄷㄷㄷ
**ing0h후홍량 웨이보에 한국 위장자 3월1일 방영 글이 올라왔다. 댓글로 중화티비버젼의 광고영상과 제목설명까지 팬이 링크해주고 이제 진짜 위장자가 방영이 되는구나!좋군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Z84187Oh9DMeNtp

From Twitter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indune ****m_mieum ㅠㅠ 페르님...이게 다 제 죄입니다. 제 죄를 씻어내기 위해 페르님이 랑야방과 위장자를 보며 분발해주세요. 읭?
**수****ulang ****a_ ****_rang 흐윽...위장자2화팟...ㅠㅠㅠㅠ....ㅠㅠㅠ모주님 마감함내세뇻
******r98960651 경예진은 행복해도 몽가 애달프고 슬프다. 읽어도 우는 경우가 다수. 생각만 해도. 왜 정왕종주와 임수경염보다 찌통이 심한 건지. 일단 위장자 어여 오시오!!!!!!
**일전 멍구생일 밥차위장자 재밌다...명대 너무 존나....개 요망하다..
**리양가장근데 난 위장자 보면서 아성이 명대 관련해서 실수를 꽤 해서 전생의 복수를 여기서 하나 싶었다 세번쯤 했나..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트친들 다 위장자 보신 줄 알고 영업을 소홀히 한 바보같은 나 자신이 용납이 안된다. 여러분... 위장자 함께 봐주세요. 기왕이면 위장자 보면서 중국 항일운동과 주선율 함께 공부해주세요. 영업하려다 떼블락;
**ngedosi****lay 걍 위장자를 기다리는 게 빠를지도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yizhishuiniu

From Twitter

**브ㅡㄹ시****u_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1일1회라도 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위장자가 시작하고 봅시다
**오벨::Consomme위장자 일본 더빙은 성우들 자체가 나쁜건 아니지만 배우랑 너무 안어울리고.. 그건 차치할수 있지만 대사를 너무 ㅋㅋㅋ느끼하게 침미댜... 약간 쌍팔년도 풍으로 호흡하고 대사 침... ._.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nglangduk !!!!!!!!!!!!!!!! 이런!! 아직 제 중드관련 트친 중에 위장자를 안 보신 분이 계셨다니!!! 다 포섭한 줄 알고 한동안 영업 안하고 손 놓고 있던 건데!!!!! 아아.... 동공지진
**봄봄(봄렴덕계)****locked19 그럼요!! 야스님 좀만 기다려봐요. 위장자 곧 볼테니... 야스님의 영업작품!ㅋㅋㅋㅋ말안듣는 나<<<<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ky_ 위장자 심포지엄입니까? ㅋㅋㅋㅋㅋㅋ 좌장을 맡아주시렵니까? >_<
**질세계에 풍덩(근동님♡,위장자풍덩)위장자 촬영장 두번째~~
**h.L****_s2 바자메이킹도 사고 랑야방 위장자 타래료 화천골 선검3 .. .메이킹살게 너무 많지만 다 살수있을텐데요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Z84187Oh9DMeNtp

From Twitter

**질세계에 풍덩(근동님♡,위장자풍덩)위장자 촬영장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오... 함께 읽어주실 분들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다. 좋아! 이걸 계기로 위장자 독서회를 만들자고 하는 거야 떼블락;
**쇼마루****ulang 아여기내이부자리 무릎꿇음 저는 위장자 2화밖에안본위알못인데넘넘조아너무조아넘넘조아너무조아..아니..뭘하고싶냐니..모주님아성거넘잘생겻다근데..뭘하고싶냐면요역시섹..미안합니다..움찔 ㅠㅠ하는거 넘조아요ㅠ먼가모주님네 명대..괴롭히고시픈것
**몬그랩아존나대체 중화티비 티비로밖에 못보나ㅠ 나도 위장자 생방으로 보고싶은디요..
**녁ll****China 전장사와 위장자를 보고 힘겹게 쌍명을 파려던 눈물겨운 노력 따위 다 휴지조각이 된 것 같아요. 현실 부부인데 쩜오디에서만이라도 떨어져 있어야지? 이런 칸지 그렇다고 안 판다는 건 아니고요.. 눈대인 벽 뿌수시는 거 관전하고 싶다..
**이아ただのメヤ위장자에서 명루가 안경으로 그..그거 하는거 진짜로..<<<되ㅣ게이상하게 들림 이상한ㄴ거아닌데 내 위장자 최애장면...진짜 그 장면에서 너무 괴멋있어서 무릎꿇음..그리고 진동 배우는 안경이 본체임에 틀림없다 어케 이리 잘어울릴수가
**질세계에 풍덩(근동님♡,위장자풍덩)위장자 명루 독사~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cookiencroquis

From Twitter

**요근데 난 위장자 보면서도 아성이 좀 어두운 면?같은걸 보여준다 느껴서 좋았다 아직도 아성이 어떤캐릭터인지는 모르지만
**IF덕질용랑야방에서도 느낀건데 중국드라마는 다 이런건가. 랑야방은 사극이니까 그러려니했는데 위장자에서도 형제자매간 존중 존경 부모공경 같은 유교문화가 되게 잘 드러난다
**고덕통 야!자수****ong_jyj 위장자 루성이 은근한 텐션이면...저건 대놓고 텐션인듯...ㅎ....야시꾸리한...눈빛이 다해써...지옥불이...뜨뜻하군여
**렁개야 일로와위장자 영자막으로 보는것도 엄청 오래걸렸는데 북평까지 봐야하나.. 마른세수
**요랑야방도 다볼때까진 꾹꾹 참았건만 위장자는 캐릭터만으로 자꾸 그려보고시픔
**rt 위장자 1화 보기 전에 번외부터 봄ㅋㅋㅋ랑야방 다보고나서 위장자 외전 번역된게 있다는 얘기를 듣고 정말 순수하게 위장자는 어떤 느낌인가 궁금해서 찾아본건데ㅋㅋㅋㅋㅋ예...원작자님이 다 해주셨구요..
**요위장자 다보기 전까진 섣부른 캐해석 안하기로 다짐했지만...이미 캐롤au를 그린시점에서 망함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ddager_dodam

From Twitter

**주존잘님과의 거래로 그린... 정말 뭘 하고 싶었던건지 모르겠는 아성명대..................위장자 3화바께 못본 위알못이 그린 아성명대이므로 주의ㅠㅠ 쥐구멍
**디화꺼ㅠㅠ 내가 위장자를 3월까지 미뤄놓은 것도 시대배경에 막 쏟아져나오는 계급이라던가 명칭이라던가가 하나하나 다 확인하기 힘들어서 인데... 북평은 더 심하다며 ㅠㅠ 근데 이건 방영 안해줄거 가트니까 영자막으로 봐야지.. 내가 무슨 힘이 있나 ㅠㅠ
**일전 멍구생일 밥차위장자 보는데 명대가 너무잘생김........근동따거..따거.. 움
**houet근데... 위장자 파리 외전이 뭐예요? 나 이거 뭔지 모름...
**3월까지 카운트다운]쏘실****yabangshou 인생회전문을 만났다고 합니다. 근데 그 회전문을 지나니 위장자라는 개미지옥이 있고!!! 개미지옥에서 앞을 보니 북평이 있어요!!악!!!!!!!!!!!!
**IF덕질용위장자 1화 솔직히 ?????? 이 상태로 봤는데 랑야방처럼 복습할때 1화보면 막 소름돋겠지?




위장자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ming0h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mozzulang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gom_guk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127wlgus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1111whdbs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vil_nim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CHOMIHYOUN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Z84187Oh9DMeNtp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Z84187Oh9DMeNtp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soooooosil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K_H_run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Ar_DDuck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onlyforducking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allonsy9

위장자 랑야방 명루 방영 나의 랑야방은 명대 사실 이미 3월 심포지엄 ducko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