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4:16 ALL

**ㅛㅁ아 역시 존잘님 원펀맨으로 가셨나보다 이번 업데도 원펀맨...ㅠㅠ 하긴 북마크 천이 훌쩍 넘어가는데 옮길만 하지만 서운하다 쓰던거 완결은 내고 가지 ㅠㅠ
** ㅕl ㅅ-l ㄴ나는 슬플 때 이걸봐... 데스노트 25화 프리 2기 10화 하이큐 1기 10화 하이큐 1기 마지막화 하이큐 2기 8화 쿠농 마지막화 원펀맨 심해의 왕 편 아노하나 마지막화
**카✿어.. 원펀맨은 그야말로 사이타맠ㅋㅋㅋㅋ
**07****7942 시센님 오늘부코에 원펀맨은 꽤 많은데 언테는 없어요! 코스는 한분 봤음//
**반동결]렛샤어제 쌤이랑 원펀맨 얘기하는데 여자가 너무 예쁘다고 하니까 여자를 왜케 좋아하냐고 물음..... 여자가봐도 이쁜 걸 어떡해
**산양일D09]재현이후미치에판다원펀맨의 전작은? 공펀치... 후훗...
******1005 내가 요즘 만화책 유명한거 뭐있어? 라고 물었을 때 친구가 원펀맨 재밌다해서 표정숨기느라 디지는줄알았다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shuang06

From Twitter

******1005 그냥 만화책이랑 웹툰 애니를 찾아보기는 하는데 파지는 않는 것 같은 느낌이 물씬~ 난 중딩때 이후로 만화책 본거 거의 없다 딱 원펀맨 하나 찾아보고 덕질하고있는데 친구는 여러 만화를 두루 섭렵하고 있는듯했다
**월❤아 원펀맨 장르가 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내내 쳐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
**들 아마사이파자@깡깡원펀맨 다키 언제?
**드여친이 원펀맨의 타츠마키를 닮았다는게 문제. 다행히 초능력 그런건 없고 생긴건 타츠마키 판박이에 성격은 많이 얌전해진 상태
**키내일 부코 가시는 분 잇을까 일요일 A15 친구들이 원펀맨 란타로 카드택, 하이큐 엽서, 하이큐 원피스 스티커 파는데 많이 와서 사 주셨으면 ㅜㅠ
**민주****twt 원펀맨 주인공ㅋㅋㅋㅋㅋ
**리벤트 일렉트릭으어엉 원펀맨 부스 겁나 털어따 내 용돈이 날아가는 소리가 울려퍼진다

**월❤원펀맨ㅋㅋㅋㅋㅋㅋㅋ장르가 대체머얔ㅋㅋㅋㅋㅋㅋㅌㅋㅋ
**상인아 넘ㅁ조아.....아 ㅁ 원펀맨 빙의해서 지구박살낼수있을거같다
**디님의 엔젤유나아씨ㅣ 자꾸 A급 S급 해대니싸 원펀맨이랑 클저랑 겹치게 들리자낭!
**iyan언텔에 치일줄은 몰랐ㄷㄷ미친ㅋㅋㅋ 원펀맨 포켓몬ㅋㅋ
**월❤****ly_syung 하이큐랑 원펀맨 살거다..
**2시 부스신청원펀맨 간만에 보로사이 일상물..? 낙서 만화. 난 공보다 쎈 개씹알파 수가 넘 좋다 보로사이 겨론해
**LETA * 커미션아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ㅠㅠㅠㅠㅠ너무 좋아ㅏ 사이타마ㅠㅠㅠㅠㅠㅠㅠ으으응 ㅠㅠㅠㅠㅠㅠ원펀맨 요새 자꾸 뽕차서 미치겟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ㅎㅏ... 센세 내가 먹여살리구싶어.....,, 결혼하자,,,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jungkook1014

From Twitter

**해함을 주장합니다****sarori 원펀맨 사이타마와 제노스 러버스트랩 아직 남아있나요?
**2/28~3/2 여행]노나메액자수령때까지 만화까페를 갈까 스벅을 갈까... 만화까페 바로옆에 스벅이라서 이런 고민을....그냥 나루토 밀린거 보고 원펀맨 보고 하이큐랑 쿠농 둘 중 하나 봐야겠다 하이큐를 볼까
**복한 근까근데 하이큐 작화팀이랑 원펀맨 작화팀 같은분들임?
**hro****18781 원펀맨 애니랑 만화책중에 뭐가더재밌어요??
**미나본진이 바뀌었습니다 ㅠ0ㅠ 하이큐X원펀맨 지뢰 없습니다! 불편하신 분들은 블언블 부탁들립니다 ㅠㅠ...!!!
**방 나는 위험한 짐승인거시ㄷㅏㄹㅐ****yo_1 저 타츠마ㅏ키합니ㅣ다 쪽팔림 원펀맨 팀코 보러오세용♡
**D-94]초코파이뭐지 여기서 수업받는 분 원펀맨파시나

**향(ヽ´ω` ✩✯❁****mono ****g1 원펀맨안대쓰고만ㄴ나 ㅈㄴ
**★최바큥★☆요즘 히로아카랑 원펀맨ㄴ 사느라 기존에 있던 만화책 뒷권을 안 사서 잘 모르겠다;
** 이나의 의지가 가득 찼다!!****io7942 아맞다 나어제 노래방가서 원펀맨오프닝 부르고옴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
**콘con****gero 으어 제로님 과찬입니다ㅠㅜㅜㅠ몸둘바모르겠는데요!! 우주먼지됨 원펀맨 몹싸 잘생쁨인 캐들 많이 나옵니ㄷㅏ...잘생기면 전부 오빠죠 ;ㅁ; 9 우주존잘 제로님이 보시면 정말 좋겠숨다ㅠㅜㅜ!!
**니니◐○○****_be_gone_ ㅋㅋㅋㅋ언텔이랑 육둥이랑 원펀맨이랑 몹사랑 파고 있는 잡덕이 접니다.ㅋㅋㅌㅌㅌㄴㅌㅋㅋㅋ저..전 청주라 멀어요8ㅅ8흑...
**굿 여친 : 다잉▷요즘에는 하이큐,새벽의 연화를 중점으로 덕질하는 스포츠장르 잡덕입니다.테니프리,원펀맨,마기 등 파는 잡덕이예요!: #자트
**다이어트/바른생활습관!] 예현코스어틱한분이 계신다.. 왠지 원펀맨 후부키 퍼자켓 입고오신것같은 ㅋ ㅋㄱ ㅋㅋㅋ ㅋㄱㅋㅋ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godkaz

From Twitter

**까의 의지가 차올랐다****_light21_R 최애애애애애ᆞ액ㄱ!!!!!! 어 장르별로 인가요.. 겁페는 최 아라키타 차 마나미 하이큐는 최 테루시마 차 쿠로오 원펀맨 제노스 아 또 뭐있지 오소마츠상은 이치마츠 손떨림
**백경****ngme 도링미님 원펀맨 온리전 부스 내시나요? 'V'*
**소나****MH 원펀맨 넘 재밌어요ㅠㅜ
**SG****twt 원펀맨
**탈이4월은 너의 거짓말 도쿄구울 1기 원펀맨 하이큐 데스노트
**탈이아 마쟈 원펀맨도 봐야햄
**수퓨어킹 레제로****ngus98 하아 별콘님ㅠㅁㅠㅠㅠㅠ원펀맨이랑 몹싸는 봐야지 봐야지하다 게으름 때문에 포기한 장르지만 별콘님 아트는 넘 덜덜;; 뭔가 눈을 뗄 수 없는 분위기에요ㅠㅠㅠㅠㅠㅠㅠ정성 가득한 게 느껴지는데 하나같이 다 잘생겨써.. ㅎㅏ...오빠...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Kyang_12

From Twitter

**마늘****du 아너 원펀맨은 제때 팠닥우ㅠㅠㅠㅠ
**에에크게휘두르며 아베 / 건담시리즈 그라함 / 클라나드 토모야 / 우타프리 링고 / ? / 오소마츠상 카라마츠 / 빙과 호타루 / 이누보쿠 미케츠카미 / 듀라라라 / 하이큐 / 원펀맨 / 캐릭캐릭체인지 / 페어리테일 / 하가렌 그리드 / 마크로스 알토
**h 일요일 부코 oh 아마ㅋㅋㅋㅋㅋㅋ방금 원펀맨 나루토 블리치 이렇게 있는거보고 원나블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con이번에 원펀맨 부스 있으면 좋겠다ㅠㅜㅜㅜ
**미진****twt 원펀맨ㅋㅋㅋㅋㅋㅋ
**olsphereTigA_LOL: RT yuri_jyeder: 나 원펀맨에 걔 좋더라 히어로 나 오소마츠상에 걔 좋더라 노진구닮은애 나 언더테일에 걔 좋더라 그 비인간 나 스포츠물에 걔 좋더라 옷 못입는애 나 유희왕에 걔 좋더라 머리 완전 현란한애 나 사이퍼즈에 걔…
**콘con원월드 원펀맨/모브사이코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dkswngus98

From Twitter

**민이똥깨****twt 원펀맨닮았어요 오빠ㅋㅋㅋㅋㅋ❤
**단감독은 잔향의테러 조감독......액션감독은 강철...원펀맨... 어ㅓ쩐지 액션 대박이였슴😂 음향감독ㄱ봐 스펙 핵쩐다 후덜ㄹ덜ㄹ덜ㄹ;;님들 보브사이코 애니 꼭보자...그리구 파자...
**토요일부코]✨퐁당✨굿즈 뭐 사지ㅜㅜ... 원펀맨 살까??88
**희지❁☆하이큐~ing; 노야. 우시오이. 주장/세터즈. 츳키야치. 오이이와오이. 보쿠아카보쿠. ☆잡덕; 쿠로바스. 오소마츠상. 원펀맨. 러브라이브. 이누야샤. FREE! 칠대죄. 원피스.
**티렛트 [スティレット]예전엔 가히리 때문에 코믹 갔다가 부스가 줄어서 잘 안 갔는데 원펀맨 때문에 간 걸지도. 작년 12월 서코도 그렇고.
**시마츠가 좋아죽는 박티이/백류화가서 오소마츠나 원펀맨 살거있나 봐야징ㅎ
**TS_김아미****twt 원펀맨!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krkrso

From Twitter

**TORA✨****G ㅁ나중에 원펀맨 나올수도 ^^
**돈 순삭 당하는 또깽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ㄱ과연¿ 동생... 오소마츠상 보고 원펀맨 보고 언텔하고 다 하지만 덕질까진 안 해서 또르르르르
**야무라한테 치인 리카(りか)****_25 ****rusakura ****ak2014 ****HIBA_ ****3061 종말의세라프 소드아트온라인 기생수 도쿄구울 도쿄구울re 미카구라 학원조곡 암살교실 원펀맨 종언의서표 사카모토 아지랑이데이즈 오늘의키라군 학원앨리스
**유롭님코코로GR기원] 레모@レモTJ에 원펀맨 오프닝 들어왔넹
**7*일본 트친님이 원펀맨을 좋아하시는데..소닉이 젤 취향 ㅋㅋ
**이삼공#사이제노 원펀맨 일상만화- 우리제노스가 이상해요 222 스토리 수정하다보니 좀 늦엇네여. 원래 1,2,편으로 끝내려고했었는데 요곤좀 길어질 듯 -* 아니 이거원래 개그물아님?
**빈원펀맨 2권은 왜 품절이야...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vpej12

From Twitter

**미나****004 ㅎㅎㅎ그러셨균여!! 그냥 궁금했었어요~먼저 오신건 담달님이 첨이셔서..!! 부끄 ㅋㅋ넹넹 저두 언제든 말씀주세요! ㅎㅎㅎ여기가 본계 하이큐 원펀맨 섞여있어서요ㅠ 얼렁 계이하고 연락드릴게욯ㅎㅎ 히히 앗, 죻은아침입니당!!
**달****umina 아아 그냥 무작정 검색어에 원펀맨 본진치고 위쪽부터 들어갔어용 8ㅅ8 에고고 놀래셨죵...ㅎㅎㅎ 그래도 반겨줘서 고마워용!! >.< 제 쪽도 맘에 안드시는거 있으믄 언제든 뮤트주셔도 되여 헤헤 잘부탁드립니당♡♡
**ahiro/rin- 고메 덕계 :: ****iro_GM - 원펀맨 덕계 :: ****lrqudwk - 하이큐 덕계 :: ****pzps - 언텔 덕계 :: ****kxhsqudwk #자동_kahiro
**어아무래도 동생이 원펀맨이 영 재밌나보다
**퓨타 아작난 마야생존신고... 원펀맨 2기 언제나올까... 주륵 +오늘 부코가여
**드어제 상한 머리 자르고서 미용실 언니가 끝에 동그랗게 말아줬더니 자면서 산발이 되서 원펀맨 타츠마키 머리 되부려따.
**우킁 안경 부셔벌임:=치챤쨔마****umm 반으로 줄이시는 게 어떠실련지....진짜 원펀맨 되시겠어욬ㅋㅋㅋㅋㅋ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Yeahbi_ichigo

From Twitter

**우킁 안경 부셔벌임:=치챤쨔마****umm 원펀맨 되시려구요?
**kasima그래..올해는 원펀맨이랑 죠죠로 텅~장이 되겠구나... O<-<
**삼동결 (지금은반동결)테스트트윗부터주행시작할게요 이거보세요 진짜 너무갭모에스럽지않나요? 그귀여운외모에 원펀맨 트레래요 ㅠ ㅠ ㅠㅠ진짜첨보고귀여워환장하시는줄알았어요
**님****n_ 잘 다녀와 가서 사이퍼즈 팬시 팔면 책갈피로 쓸만한 직사각형 모양의 코팅된거 하나 사올래? 사이퍼즈 토마스 캐릭터 앎? 아니면 원펀맨 사이타마 대머리망토 사와주셈. 책갈피가 없져
**랑!ㅏ... 원펀맨 솔직하게.. 내 장르지만 메이져 벗어나서 좀 다행이야 하루에도 열두번씩 지뢰컾을 봐야했다...
**두콩ë원펀맨 2기 언제 나와요?0?
**두콩ë아 원펀맨 존잼이야..사이타마센세...ㅜㅜㅜㅜㅠ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yeonu03681

From Twitter

**리엘(ジュリエル)언테가 대단히 인기몰이라서 궁금하긴 하다... 원펀맨도 대단히 인기몰이해서 보긴봤었는데
**극❀FREAK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날 지옥에 끌고 가지 말아요!!! 원펀맨이랑 몹싸보고 천국갈랑게!!!!!
**ネス#ᄀ에서_ᄒ까지_파거나_팠던_장르들을_적어보자 ㄱ 노자키군 니세코이 던파 도굴 럽라 미래일기 무민 망고 비에피 사패 새연 신데마스 신의탑 원펀맨 아이콘 에핑 종세 초콜릿 쿠농 카야 클쓰 ㅌ ㅍ 하이큐 학교생활
**아체레****ri1207 ㅋㅋㅋㅋㅋ원펀맨?
**nzo****a_iii 헉 호오즈키성우 원펀맨 킹이랑 페달 킨조성우인 안물 오랜만에 보니 넘나...호오즈키쨔마아아아
**강원펀맨 사이타마 때랑 너무 목소리 다른 거 아니냐 아주 버터처발쳐발 꿀 떨어진다
**루소다원펀맨 사이타마 모티브가 호빵맨이었네 오늘처음암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2chanhaeng

From Twitter

**32419319하이큐 애니로 보면서 느낀건데 원펀맨 애니팀중에....그분 그분 있으셨는듯 특히 스파이크 칠때 약간 4B연필로 날린듯한 느낌 있잖아 속도감을 살리려고 쓴 ... 그거 원펀맨에서도 자주 나왔음 액션씬에서.. 속도감표현에 아주 좋다고 생각한다
**리온가는 해늘****o_3 ㅋㅋㅋㅋ 그거 어딨는지 몰겠엉.. 그래서 후리랑 원펀맨이랑 하이큐 봤다😀😀😀
**k****_1 ㅋㅋㅌㅋ아..뻘하게 최강자는 아니지만 그래서 원펀맨의 타츠마키 개 조았어요..
**인공이 너무 좋은 양말어디까지나 데이터상으로 필요 exp가 표기되어있긴 하지만 저건 뭔가 걍 수치상의 표현한계일 뿐이고 약간 그거 뭐냐 원펀맨 세계관에서 리미터 뚫는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RT-E.사막여우] サユラ****eoUn_D 아닙니다! 아닙니다!! 지금 파고 있는 원펀맨 글 보시면 그말 쏘~~옥 들어가시걸요? 저것도 그나마 옛날꺼에서 제일 나은걸로 일부러 올린거에요!! 8ㅂ8
**프히네****o1411 ...토욜가는 나는 무리가 없겠군. 흠 근데... 일요일에 팬루팬 나오는 부스있을건데. 아닌가..? 트친분이 샆이랑 원펀맨이랑 그런거 다 합쳐서 나온댔거든
**OH셀프염색 한 번 잘못했다가 두피가 약해진 이후론 원펀맨 대머리개그를 볼때마다 웃기지 않아.......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dwinggul_luto

From Twitter

**★제****u03681 원펀맨 제노스,소닉,사이타마 수박 겉핡기 메이플 데몬 슬레이어 마찬가지 프리 마코토,린 사실 성우가 좋다 오소마츠상 쥬시,이치,카라 최유기 사오정 저팔계 미이라 사육법 미이군 무민 끗
**요일 부코가는 희리원펀맨 연성보고 싶다....완빤만ㅠㅠ센세ㅠㅠㅠ 긴머리타마ㅠㅠㅠ
**귀영업하는 최스낵은 학원이다요즘 메이져 변화 과정이 원펀맨 오소마츠상 언더테일 주토피아
**무여러분 솔직히 애도 아니고 다 컸으면 원펀맨 같은 지구 단위로 노는 애니 말고 우주 정복을 하려 하는 악당을 막으러 우주를 떠도는 완욘 봅시다
**귀영업하는 최스낵은 학원이다오소마츠상도 그렇고 주토피아도 딱히 끌리지 않음... 언더테일도.. 원펀맨도
**식히싯구****03152 ㅏ..아냐 살ㄹㅐ 오늘 원펀맨 9권 ㅅㅏㅆ는데 소닉이 얘쁨 원인
**탄&세븐틴♥(아미&캐럿)****twt 원펀맨...?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OPM_only

From Twitter

**나와 앨리스****ikscd 원펀맨?
**리른덕톡 가능한 장르: 쏜애플!!! 한!!화!!이글스!!->야구 오소마츠상 원펀맨 쿠키런과 닌타마 하이큐 겁페 제외 한 번씩 메이저로 돌던 장르들,,??
**그림 그리고파] 시키결국 잠이 안와서..모브사이코 1권 방금 막 봤는뎈ㅋㅋㅋ 트위터에서 연성으로만 보던 모브랑 레이겐이 ㅋㄱ책을 펼치니까 온도차가 ㅋㅋ만화책 그림체를 오늘 첨봣다 불꽃령이 똑같구나 랄까... 근데 만화책보면서 웃겨섴ㅋㅋ중간중간 원펀맨도 나오곸ㅋㅋㅋ
**메인트 확인☆ *민들레****e_ladybug 나는 한 50퍼가 인생 본진 룬아. 25퍼 오소마츠상. 20퍼 원펀맨. 3퍼 노블레스. 2퍼 기타등등 일듯
**API애쉬한테 당한 원펀맨을 여기서 해보네 ㅋㅋ
**에****ella9886 아하 저 원펀맨은 오소마츠상때문에 제 의식속에서 사라진지오래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가끔 이럴때 머릿속에서 소오오오~니이이이익........ 하고 지나가는정도 ⬅?
**aen_t불금이라 원펀맨 보고옴 존잼이네ㅋㅋㅋ 왜 대중적으로 흥했는지 알것같다ㅋㅋㅋ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Ji_2H5

From Twitter

**메인트 확인☆ *민들레****e_ladybug 아 사이소닉이라 그랬던가! 러에 리틧중에는 원펀맨 없어서 몰랐... ◑◑...
**시코이 카와이이 라쿤치카****96 일요일에 원펀맨 팀코데시다
**에****ella9886 와타시 원펀맨 봤져염!
**메인트 확인☆ *민들레****e_ladybug 원펀맨 어때요 러에양 두근
**서연****twt 원펀맨..
**서연****twt원펀맨..😅
**안타는 쓰레기✨루토✨오늘 원피스 및 원펀맨 사진을 N클라우드로 옮길 것이다...그러면 4000자리가 생긴다ㅋㅋㅋㅋ 그리고 그 자리를 또 짤줍으로 채울 생각이다★ 조흔계획이야 후후 첨부샷 : 원피스 여캐 모네, 자연계 눈눈열매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nalusoku

From Twitter

**류 뒤 Yaneru (づ'▽')づ****mil_ ㅋㅌㅋㅋㅋ제가 엄청 문어발이라!!! 원펀맨 이영싫 탈 언제라도 팝니더! 혹시 레단이 지인분에 이영싫이면.. 예전에 라인에서 엮극 하셨엇ㅅ나오..? 조심히 찔러봄
**리른흠,, 원펀맨 볼가 아님 모브 볼가 진지하게 고민즁인데,, 원펀맨은 한번 봣던거고,, 하지만,, 원펀치맨~~오프닝이 듣꼬싶으니 원펀맨 애니를 바야갯다
**ㅔ보치ㅋㅏ~~~!!!긐ㅋㅋㅋㅋㅋㅋ최애 바뀔때마다 제일 좋아하는 성우도 바뀌는 것 같다 진격의 거인 한창 팔때는 카지 유우키였다가 원펀맨이나 하이큐 본 이후에는 이시카와 카이토...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
**@모찌코[餅子]/노아 리 오너난 존나 내취향을 1도 모르겠ㄴ다... 가히리: 리본 겁페: 아라키타 쿠농: 아오미네 하이큐: 스가와라 원펀맨: 사이타마 .... 공통점이 무엇인가 고뇌
**는야 닥쏘!****L_523 호모는쌕스죠.. 청황 ㅠㅠ 짱짱맨이에요 키세 이 요망한것.. 아오미네랑 행복하냐..~~! 저 원펀맨은 아마금속 짱좋아해요 ㅜㅠㅠ 몹싸는 애니 나오면 보려고 아끼고있음니다'ㅁ'
**위몹싸랑 원펀맨 자취방에 가져가야지
**디쿠 토 셰프/일 아이비리그]김자반****o_Fruit 원펀맨은 조금 아시는 구나... 아직.. 시간은 남았으니까 원펀맨이나 롤쪽으로 한번 생각해보께요! 만약 후에 다른장르도 있음 그것도 얘기해봐도 좋구여0 ^-^0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cldjcldhk

From Twitter

**원펀맨온리전] 진심펀치 ver.1지난 RT이벤트의 당첨자분을 뽑았어요! 당첨자는 여기!! ****eworm1030 축하드려요 꼬까마츠!님~ 디엠으로 주소를 보내주세요! 소소하지만 원펀맨 사이타마의 미니 아크릴 키홀더 가챠를 보내드립니다!
**는야 닥쏘!****L_523 네네 저도편하게 불러주세요!! 저는... 쿠농 하이큐 겁페 오소송 원펀맨 은혼 등 호모쌕쓰 어이! 가 흥하는 장르는 안건드린게 없을정도로 잡덕이랍니다... 성우도 좋아해요!
**반반무많이❄] 가바보아 만화방에서 본 원펀맨 엄청난 타격을 줌
**챈숙자 40일♡동제그려주세요/마란이****onisjoglve 그러니 어서 원펀맨늘 보식우 우리 귀요미 동재를 그랴주시죠! ^~^♡♡♡♡♡♡♡♡하익 동제다!!~!~~!~!~!!!😁😁😁
**촬물 보는 나쵸****n_030 헉 해리포터는 제가 보질않아서 잘모르는ㄴ장르고... 왈칵 원펀맨>사퍼>마기순으로 조금씩 알아요!! 허ㄱ.. 제가 롤은 레오나아리레오나랑 바이징크스바이를 ㄴ팜니다.......
**디쿠 토 셰프/일 아이비리그]김자반****o_Fruit 롤 .. 롤...! 은 아리밖에 몰라서... 후울ㄹ쩍 ... 저는 사퍼빼고 마기랑 원펀맨 ..! 해리포터도 좋아해요!
**리나리난나리난페진삼의 진궁, 전쌍의 야규 무네노리,하이큐의 이케지리,원펀맨의 탱크톱타이거 얘네가 다 같은 성우라거?????????????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Kyang_12

From Twitter

**금공강^♢^ 소율님강철 하이큐 오오후리 테니프리 3월라이온 호리미야 원펀맨 클램프 너닿 나츠메우인장 은수저 환상게임 블소 인피니트 김수현
**메인트 확인☆ *민들레****e_ladybug 원펀맨 부터 보는게 어때요 히히 영업
**에****ella9886 우아.. 원펀맨작가라는데 보고싶다
**lliachel****wri ****wri 저도 원펀맨 중복이 많아서요ㅠㅜ 캡슐도개봉안한 새제품입니다!!
** ㅐㄴ****twt 뭐지.. 뭔지 모르겠는데 알거같고 알거같은데 모르겠는 이거 뭐지.. 뭘까 😭 모르겠어 난 원펀맨밖에 생각이안나...
**향(ヽ´ω` ✩✯❁****n_g__ 4 원펀맨 보고싶다 사이타마센세........
**춉쨩♥」한애쨩 공부하세요. 포카리구****achel 오이이와 하나랑 illiachel님의 원펀맨 가챠인가요??? 네네 됩니다!! 혹시 소닉이시면...죄송합니다ㅠㅠㅠ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ALLN8GHT

From Twitter

**군****_N 원펀맨 작가님거 너무 유쾌해서 함 보려는..
**림: 내가 너무 귀여운 탓인가.원래 미친자였는데 원펀맨 파고 더 미친자가 되심
**이내****twt 원펀맨이여 원펀맨 원펀맨닮았어요!!!!!!!!!!!!!!!!!!!❣❣❣❣❣❣❣💞💞💞💞💞💞💞❤️❤️
**민솔로컴백한****718 ㅋㅋㅋㅋㅋㅋ작화부터가....ㅋㅋ 시민일땐 평범하고평범한 대머린데 히어로일땐 ? 누구신지..ㅋㅋㅋㅋㅋㅋ잘생겼b 전 원펀맨 볼때 되게 생각없이 사이타마개쎄이러고 봤는데 이게 은근 스토리가 나름의 교훈이있더라구여... 좀 놀랍기도하고...
**지우****twt 원펀맨..?
**수요정 순수결정체 날속마츠금영 신곡 오소마츠상!!!!!!!!!!!! 태진은 원펀맨op랑 쿠농3기op
**u9원펀맨 온리전도 8월이네...!!! 어딜 가지...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gkrudBTS1721

From Twitter

**호독✨원펀맨도브금 강렬하고존좋><
**원고해라!]TaLen타렌타장르합작을 할까 원펀맨 부스컷을 확정은 아니지만 그릴까 아님 그냥 멍하니 있을까..?
**긍****k_nen 원펀맨 몹싸 다안본 ㅋ.ㅋ.ㅋㅋㅋㅋ우선봐야겠다
**INA크흐 원펀맨 다봣다 ㅠㅠㅠㅠㅠ아씨 왤케 짧냐 ㅠㅠㅠ빨리 2기나오라 ㅠㅠ
**케르넨(AdIRK****cxz96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펀맨으로 시작해서 제일 많이 아는류 몹싸로 만화책잼 넘긴다음에 하이큐로가ㅋㅋ 입덕잼
**더테일 하이큐 스포주의 솔트 ❀제 탐라에 있는 원펀맨 파시는 분들 전부 다 부스내야함
** o t A ~빨리 원펀맨 다보고 치워야지... 슬슬 질린다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TSHA_2001

From Twitter

**원고해라!]TaLen타렌다음에는 꼭 원펀맨 엽서 만들어봐야지.. 이번에 타장르 엽서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잘나온것같아서 만족만족 ㅍㅅㅌㄹ 자주이용하세요 직원분들 엄청 귀여우신..ㅎㅎㅎㅎ
**질을위해매번트위터^른른#ㄱ에서_ㅎ까지_파거나_팠던_장르들을_적어보자 ㄱ가정교사히트맨리본 ㄴ ㄷ듀라라라 ㄹ레사 ㅁ ㅂ빅스 ㅅ셜록 은혼 원펀맨 ㅈ종말의세라프 ㅊ ㅋ킹스맨 ㅌ ㅍ ㅎ혈계전선
**이/奉원펀맨 2기가 나와야 보는게 다양해 질텐데... 몇번 재탕인지 모르겟으나 볼때마다 딴짓해서 늘 새로운 장면이 발견.... ㅎㅎㅎㅎ
**노오늘은 원펀맨이 보고싶운날이다
**t공장 별빛테라스원펀맨 이번 일요일에 볼라고 했는데 오늘 데레마스랑 프리파라 마저 못봐서 22일 월요일에 보게 생겼당😢😥😢
**챤나는 마츠들에게도 원펀맨에게도 입덕을 안 당했다. 그냥 내가 내의지로 봐야 치이는 거 같다. 그래서 언더테일도 파게 될 거 같지 않다
**ッテッテ@치햐DEATH!!****box 거의 원펀맨 진심펀치급이던데요? 맞으면 멀리 날라감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gkrudBTS1721

From Twitter

**레옥잠****p 원펀맨 후부키 겨울왕국 엘사 미녀와야수 벨 세일러문 마스, 퀸세레니티 얘네도
**h****e_ ㅋㄱㅋㄱㄱ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아...앗...우리....엇갈렸어!!! 내가말한 금속배트....원펀맨 금속배트다해!! 원펀맷 알고있냐해??? 봤냐해???
**즐ㄱ 가히리 강철 ㄴ 나루토 ㄷ 도쿄구울 디그레이맨 데스노트 던파 ㄹ 룬아 ㅁ 메이즈러너 메이플 ㅂ 블리치 ㅅ 사퍼 셜록 사호 이누야샤 원피스 은혼 원펀맨 유유백서 ㅈ 죠죠 ㅊ ㅋ 쿠농 ㅌ ㅍ ㅎ 하이큐 #ᄀ에서_ᄒ까지_파거나_팠던_장르들을_적어보자
**이맛음료이제 진짜 원펀맨 찍을 수 있는건가 ?
**랑해요.....꺼꺼원펀맨 온리전 부스신청하고왓음다...우아 오늘 외출하고와서 급하게 그림...ㅋㅌㅌㅌㅌㅋㅋㅋㅋ흐하학ㄱ 원펀온리 헣헉 빨리가고싶은스...
**민솔로컴백한****718 헐 첼님.... 완전 오랜만..... 진짜... 넘 오랜만.... 맞아요 요모렌지... 무면허라이더... 원펀맨 본지 불과한달도 안됐는데 기억력이 왜이런담ㅋㅋㅋㅋㅋㅋㅋㅋ
**민솔로컴백한알티 너무 충격이다 진짜......성우 관심 조금밖에 없어서 모르는게 넘 많았다고.... 쿠로오에 원펀맨서 자전거타는 히어로이름이 뭐더라 암튼그사람 그리고 강연에 그리드맞나? 기억안나 그리고 구렌???ㅁㅊ 아 심지어 그 도굴 나오는 아 이름또기억안나;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zin000730

From Twitter

**울나무 바륭선생ㄱ-그라나도,건담시드,하가렌 ㄴ- ㄷ-던파,데메크 ㄹ-로르크,레빈 ㅁ-마비노기,마영전 ㅂ-블소 ㅅ-실버다이아몬드,신비소설 무,스카이림 -원펀맨,어쌔신크리드 ㅈ- ㅊ- ㅋ- ㅌ-테니프리 ㅍ- ㅎ-하이큐 #ᄀ에서_ᄒ까지_파거나_팠던_장르들을_적어보자
**음 생엔 민윤기 신부로 ♡ㅅ♡****twt 아 사이타마 닮아씀 ㅋㅋㄱㅋㄱㅋㄲㅋㄲㅋㄲㄲㄲㅌ 원펀맨 ♡
**동결 50%] 중애#1rt가_원하는_짧은_연성 은혼 이누야샤 원피스 원펀맨 중 가능🙌
**그러고보니 솔직히 말하세요. 제가 거미로 원펀맨 찍고난 뒤에 거미 방어스탯 필레노르도 깍았지?
** 난팬 ✿원펀맨 가챠 전부 분양 ??? 받아가셧답니다... 감사합니다....
**단원펀맨 보면 액션씬 공부 되는 것 같음...
**2시 부스신청원펀맨 보로사이 중심으로 부스냈어여!!!! 아래는 서클컷! 이제 진짜 마감뿐이야!!!! 흥분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_Judymeyer

From Twitter

**돈온습격자]Lun룬원펀맨 부스 신청 실패만은 아니길... 파르르
**ㅂ비너기때리고싶으ㄴ레비#ᄀ에서_ᄒ까지_파거나_팠던_장르들을_적어보자 ㄱ 결론은치킨 검은방 ㄴ 나츠메 ㄷ 디그 동방신기 ㄹ 로다주 ㅁ 미래일기 마비 ㅂ 바라카몬 ㅅ 세븐고스트 사스 서희오빠 산달폰 여름방학 오소마츠 알제 에라 원펀맨 ㅈ 정엘ㅊㅋ 클로저스 케이티페리ㅌㅍㅎ
**수려****twt 원펀맨 사이타마? 닮았어 ㅋㅋㅋㅋㅋ!
**단원펀맨 보고싶다!!!!!!!!
**찌****twt 원펀맨!!!!!!!!!!!!!!!!!!!!!!
**브 솔트****twt 오빠 원펀맨 사이타마 같은데요
**태희****twt 묘하게....원펀맨? 안티팬ㄴㄴ 아님..........모르겠다. 고개숙임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sjysjy0317

From Twitter

**민슙슙★****twt 원펀맨.....?
**루잠 8****penguin12 원펀맨.. 하이큐..
**바탕의 봄꿈****tw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 원펀맨 닮앆어...
**니****twt ㅠㅠㅠㅜㅜ귀여워ㅠㅠㅠㅠ 앞머리만 좀 내리면 아톰 같기두..? 아님 원펀맨..?
**즈라온/코3] 리체리아(재수생임!원온에 내려고 맘먹은거> 원펀맨 원형자석세트 사이제노 아크릴 스탠드 사이제노 판타지au 소설책 미정> 사이제노 꾸금 사이제노로 기억잃은제노스 타츠무면 사약책
**바탕의 봄꿈****twt 정국아 원펀맨 닮았어...아니야 그래도 귀여워...♡
**ㄱ람****twt 원펀맨 .. 베어맥스 ... 공룡 ....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From Twitter

** ㅐㄴ****twt 원펀맨이라고! 진짜 잘생긴 원펀맨!
**하 수다아구1년에 한번씩은 꼭 온리전 가는게 목표였는데... 2013년에 가디언즈 온리전 2014년에 드림웍스 온리전 그리고 2015년에 마다가스카의 펭귄 온리전... 올해 2016년은 미애니온리전에 원펀맨 온리전까지 열리는데 내가 고3에 거지야 울어버림
**수연****twt 갑자기 원펀맨 생각났어여..미안해요 오빠
**몽/다키팖-맛층,야쿠여러분 저랑 원펀맨 부스 나가실 분!!!!!!
**퀸****twt 원펀맨이야 정국오빠..
**가밤비****twt 원펀맨...?ㅋㅋㅋㅋㄱㅋㄱ 아니야 안닮았어요
**.T.S 슙침태진홉몬꾹****twt 원펀맨? 마동석?ㅋㅋㅋ죄송해요 이것밖엔ㅋㅌㅌ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From Twitter

**우야****twt 원펀맨?^-^♥
**태형팬****twt 원펀맨!!!ㅋㅋㅋㅋㅋㅋㅋ
**기야안녕****twt 원ㅋㅋㅋㅋㅋㅋㅋ펀ㅋㅋㅋㅋㅋㅋㅋ맨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펀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펀맼ㄴㅋㅋㅋㅋㅋㅋㅋㅋ
**롯하다 'C'정국이 먼가 원펀맨 닮아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형아****twt 원펀맨 !!! 아니면 ..... 음 죄송합니다 .. 오빠사랑해요 ❤️..
**리****twt 원...원펀맨!!!!!!
**이침침해****twt 아니아니 원펀맨..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From Twitter

**D****twt 엄......원펀맨?ㅋㅋㅋㅋㅋ
**2월34일****twt ..원펀맨..?..아냐. .
**아림=아미****twt ...원펀맨? 아니아니 정국이는 잘생겼지!♥
**둥이자리****twt 원펀맨 사이타마
**경****twt 정국이 옷 ,원펀맨😮😊😃
**연****twt 원펀맨.. 미안...ㅋㅋㅋ
**수****twt 원펀맨이랑..징징이 닮아써여.....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From Twitter

**빈이는 칠칠이♡****twt 원펀맨..? 닮았나..
**SG minsuga****twt 1.원펀맨..? 2.계란 3.전정국
**퀸****twt 원펀맨???
**기야****twt 원펀맨......?
**엿서요?****a_a 원펀맨은 봤서요!몹싸는 아직 안봤서요 허억 봐야겟서요
**탕소녀단****twt 잘생긴 원펀맨
**스ㅍㅏ이크 °¿°****twt ****l6631 ...원펀맨인가....?그거닮아쒀.......잘생겼다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From Twitter

**다운 (아미)****twt 원펀맨!!
**꾼****twt 원펀맨....
**은서****twt 헉.. 원펀맨 닮은거 같아여.. 저 안티 아닙니다!!
**윤기❣민지❣****twt 원펀맨..?미안..모르게써....눈사람가타..귀여워.........
**수민****twt 원펀맨!!!!!!!!
**예진****twt 팬더? 원펀맨?
**델: W.A.R./심연(하)/희망****_uo 진짜로'ㅁ' 그리고 원펀맨 봤남?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From Twitter

**름없ㅅ음****twt 원펀맨...!?
** ㅐㄴ****twt 정구가.. 원펀맨?...
**요섭지은✌️****ay_0704 오오 뭔지는 잘모르지만 원펀맨 얼굴은 안다!
**ㅅ****twt ...!원펀맨!!!!
** 전 두 준****stlatms 원펀맨 넨도로이드! ////
**♡]탐라 항시 대기☆주디원펀맨 가챠
**비✨****qkdqkd 앜ㅋㅋㅋㅋㅋㅋㅋ원펀맨 오프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 부분만 잘들린다곸ㅋㅋㅋ언니도 아는구낰ㅋㅋㅋㅋ짱짱!!👍👍👍👍👍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From Twitter

**후디졌다****0_0 모브싸이코 봐주세요 빌빌.... 제가 일년전에 본진이 원펀맨이엇는데 그거 원작가 다른만화인 몹싸에 거하게 치여서 빌빌대다가 최근에 애니화ㅏ한다길래 저 존내 주체가 안돼요
**피그ㄹㅐ서 원펀맨 2쿠른 아직입니아??? 언제 나언대
** 난팬 ✿원펀맨 가챠 소닉이랑 타츠마키 가지실분계세요? 제노스한번 뽑아보려다가 커미션한개값 올인하고 얘네만 나왓습니다... 타츠마키2개있고 소닉1개있어요 포장도안뜯었구 가챠캡슐 원하시면 같이드려요 트친한정X 멘션주세요
**노사실 원펀맨도 저말 하다가 안봤지만 ???
**코감 삶걀아 내일 일찍일어나려면 그만 자야긋당 굿밤ㅁ 부코에 원펀맨 많길...
**백경저랑 원펀맨 온리전 부스 낼 사람 있나요? 한 부스 반반 나눠씁시다. 책 내실 생각 있는 분 저랑 손잡구 행사장 가요? ㅋㅋㅋㅋㅋㅋ
**건님ㄱ 검은방 가히리 ㄴ ㄷ 도쿄구울 ㄹ ㅁ 메이플 ㅂ ㅅ 사이퍼즈 원펀맨 언더테일 월야환담 위치헌터 원피스 야채부락리 ㅈ ㅊ ㅋ 쿠로바스 ㅌ ㅍ 판도라하츠 프리 ㅎ 하이큐 발만 담근 장르도 적음 #ᄀ에서_ᄒ까지_파거나_팠던_장르들을_적어보자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

From Twitter

**통판중]공방:잠8월 원펀맨 온리전은 1sp로 갈거같아요. 혼자 가기 때문이죠.. 쓸쓸
**루원펀맨도..다 좋은데 역시 타츠마키가 제일 좋아...!!Q ^.^Q
**루원펀맨은..타츠후부..후부릴리..가로금속..좋아해요
**아MING****n_ak 안녕하세요 마밍님~ 멘션감사해요! 근데 제가 탐라혼잡도 있고 그래서 원펀맨이 본진인분만 트친으로 받고 있어서요ㅠ-ㅠ! 마밍님 프로필을 보니 다른장르도 같이 파시는거 같아서ㅠ.ㅠㅠㅠ..죄송해요8ㅅ8




원펀맨

원펀맨 하이큐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원피스 쿠농 에서까지파거나팠던장르들을적어보자 부스 온리전 사이제노 만화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