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야방 엄마 여튼 대한 눈이 위장자 나의 편인데 보고싶은데 부분 종주님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4:07 ALL

**야각의유자차랑야방네임택 받았습니당: 디자인할땐 좀 갈색빛돌게 했는데 결과물이 회색이네여ㅠㅠ 불량검수와 뒷면작업 등이 남아있습니다!
**ㅣㅣ니ㅣㅣ****k 랑야방 다시보면 진짜 맘 찢어지더라고요ㅠㅠㅠ 종주님 진짜 맴 아프고여ㅠㅠ
**순규 옆사람 두콩이'ㅡ'랑야방 다운받으랴고 하드 싹비워따 안녕...너목들...안녕..최고의사랑..
**리락S2랑야방 보는 중 그래서 어떤 커플 주식을 사면 좋습니까 빠가
**거거앗 루나 러브굿 랑야방 정주행중
**국재벌♡시로키****_9517 랑야방
**이*진짜 랑야방 그 상황 그 대사 보고싶은데 찾으려면 한참이야 앞뒤 세편씩은 다 뒤져야해...

랑야방 엄마 여튼 대한 눈이 위장자 나의 편인데 보고싶은데 부분 종주님 zoripseek

From Twitter

**따통리아나 미틴 ㅜ 역시 모든건 자둘부터가 진리인가봐... 랑야방 다시보는데 2화가 이렇게 슬픈 내용이엇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멘-랑야방 정주행 어제도 했는데... 몽따통리 넘 조아...
**빌란랑야방 투어 120만원... 이걸 가, 말아....
**겐기네 파는 세르크****shi_nunaya 미방영? 편집영상? 여튼 이따 랑야방 모임 아님 가서 물어봐야디~
**ee랑야방 14화. 모처럼 운남왕부에 간식 싸들고 새해인사 갔으면 조금 노닥노닥해도 되잖아요 역시 빈틈이 없는 드라마다 보통의 한드에 응당 있어야 하며 또한 길어야 할 fastfoward구간이 없어.
**지( ´•̥̥̥ω•̥̥̥` )랑야방 다이제스트 북 필요함 ㅋㅋㅋㅋㅋㅋ
**룡대인솔직히,,,나도,,, 막 판소리에 대한 학술세미나용 발제문 50페이지<이런 거 쓰느니 중국 미디어와 서브컬쳐, 창작에 대한 고찰 이런 제목으로 랑야방 붐에 대한 논문 100페이지 쓸 수 있을 거 같아

**겐기네 파는 세르크랑야방 미방영분 유투브 가면 볼 수 있나?
**야방위장자 구독하는 DoyoU랑야방 n.5회 복습을 하고싶은데 하고싶어 미치겠는데 이쯤되니 나혼자 재주행하는건 싫고 누구하나 무고한 머글 끌어다 앉혀놓고 입덕시키며 보고싶다.....
**장군이 최애가 된 김돕****okanantoka ㅋㅋㅋㅋㅋ귀엽져!! 님도 어서 랑야방 보고 최애의 귀야움을 확인해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랑야방을 보며 파판이다! 는 케이부터
**야방 덕통사고 환자렐주말이니까 랑야방을 켜두고 뒹굴거린다. 훌륭한 주말 계획이다.
**hamelessㅋㅋㅋㅋㅋㅋㅋㅋ나 어제 술 먹고 랑야방 덕계 만들었는뎉ㅌㅋㅌㅌㅌㅋㅋㅋ 존나 잘 만들어 놨어.. 아 근데 계정 2개인 거 너무 불편하나ㅠ
**버~****KITTO 일단 랑야방을 끝낸후 정주행해야겠어요! 앞에 4개인가 봤을때 아주 재밌더라구영

랑야방 엄마 여튼 대한 눈이 위장자 나의 편인데 보고싶은데 부분 종주님 XoXoJoooo

From Twitter

**건배사는 당하기 싫어요♡)위장자보려면 랑야방을 다 봐야한다...
**건배사는 당하기 싫어요♡)주말동안랑야방다안보면......................주거버릴것...
** / スル랑야방재밌나봐진짜 다운은받아놔쓴데넘나길어서손댈엄두가안나는것
**돌****kdoor_9 엄님~ 저 랑야방 위장자 계정 새로 만들었어요 ㅎㅎㅎ ****_c 여기에요~ :3
**겐기네 파는 세르크****hizco ㅋㅋㅋㅋㅋㅋㅋㅋ금방 질 것 같은 꽃의 아름다움< 크으 랑야방 진짜 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후****cm 츠님 랑야방 재미있어요? 저도 한번 봐야겠어요 남들이 다 재미있다고 하니..
**북이가 있음을 믿는 트루수억ㅋㅋㅋㅋㅋㅋㅋㅋ 중화티비 시청자 몇명쯤 되려나요 그중에서 랑야방 보는 사람은..... 음 이천 채우면 다행일 거 가튼데ㅋㅋㅋㅋㅋㅋ 감이 전혀 없어서 모르게따

**왕부 애완 토끼****nCReam 랑야방..
**님요새 본 작품들 철혈 랑야방 원피스 은 아 재밌네 이러고 호모론 치이지 않았다 나의 호모력이 떨어졌는가
**식4) 데드-예즈-풀****seller 네!ㅋㅋㅋ 한창 흥할때 책을 냈어야 했는데 타이밍고자 ㅋㅋㅋ 저랑 랑야방 보실래여....? 근데 아이돌덕질이 다른덕질 겸덕할만큼 만만한게 아니긴 하져 ...
**름****0421_ 쏭님ㅋㅋ 이미 가지고 계실지도 모르겠지만 경음악 포함한 랑야방 ost 보내드릴까요?
**-10) 리엘랑야방........ 완주하는데 3일인가 4일 걸리고 눈을 포기한 자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눈이 일단 막날가면 약간 아프면서도 눈물범벅이 아니라 눈물폭포라 다음날 눈이 ㅋㅋㅋㅋㅋㅋ급 떠올라버렸다.. 열성적
**릉의✨Eㅣ캣****yown 크ㅠㅠㅠ 랑야방 앞에서 일상 따윈 자연스럽게 꺼지네요ㅋㅋㅋ 곧 끝날 것 같은데 후폭풍은 또 어떨지ㅋㅋ 마음의 준비를 해야겠어요8ㅅ8
**객리엘님을 위해서 썰을 풀어드리고 싶은데 내가 랑야방을 안봄..<<

랑야방 엄마 여튼 대한 눈이 위장자 나의 편인데 보고싶은데 부분 종주님 yuzcha_langya

From Twitter

**작춤출 짱아ㅠㅁㅜ 랑야방은...? 들다 사구싶다
**H, kyoung-A랑야방 아직 안 봤고 앞으로도 볼 가능성이 0%에 가까운데 타임라인에서 계속 보고 있으니 다 본 거 같은 착각이...
**상냥한 말린망고의 미소◁오 랑야방 있네... 일단 1회를 보고 마저 볼지말지 생각해본다
**초:명가네시중드는1인****maegle 랑야방 원서도 아직인데 저게 벌써 나올리가
**립식전영 잘 생김... #랑야방
**]메르겐나 되게 랑야방은 캐릭터를 좀 각개격파로 좋아하는 편인데 정왕덴샤보면 귀여워서 웃겨 죽겠음 ㅋㅋㅋ 아니 어케 혼자..... /이하생략
**다의 작게 걷기난 랑야방 보면서 대륙의 쿨내에 질식할뻔한게 한두번이 아닌데.. 황샹-정왕 부자관계에서도 그랬다. 스포라서 자세히 말할수는 없지만 여튼 한국드라마의 부자관계의 화해와 너무 달라서 ㅋㅋㅋㅋ

랑야방 엄마 여튼 대한 눈이 위장자 나의 편인데 보고싶은데 부분 종주님 Z84187Oh9DMeNtp

From Twitter

**제님****ydEjr 룡떡님 남의 이야기인척 한다. 사퍼파다다 어느날부터 인더플 슈내 고담 랑야방 파신분이<
**오랑야방 보기만 해도 알티해버리는 병에 걸림 눈물
**가락이 오타식인 도노랑야방 위장자dvd갖고싶습니다. . . . 한국자막되는. . . .ㅜㅜ
**오랜만에 집에 와서 엄마께 랑야방 영업을 시도했다. 나: 엄마, 나 요즘 중드보는ㄷ... 엄마: 랑야방 봐! 그거 말도 못하게 재밌어. 나: 엩 설마 끝까지... 엄마: 진작 다 봄 ㅅa 나: 동공지진
**7일 낮 솜 구하는 해로****825 그건가여? 보기시작한다면 연뮤덕질을 접을수있다는 랑야방?
**서코/B17] 겨울곰랑야방에선 예진이가 좋다 밝고명랑눈새...경예도 살짝 호헤? 거리는 ㅋㅋㅋㅋㅋ 예황은 어린시절 배우가 넘넘넘 예쁘더라ㅜ..아주 잠깐 나왔지만....
**백비우리 임자가 랑야방을 보기로 했다 와하하하하하하 봉산탈춤

랑야방 엄마 여튼 대한 눈이 위장자 나의 편인데 보고싶은데 부분 종주님

From Twitter

**웬 공돌이 위틀랑야방 볼까말까 하다가 나의 계급을 깨달았다
**지아****mirh 존경 합니다 와우!!랑야방시대의 역사적 사실과 드라마에서의 차이와 중국인들이 역사를 보는 관점과 우리나라에서 중국역사를 바라보는 관점에 대해서는 공부하고 있지만 아직 위장자를 안봐서 근현대사는 근접도 못 하고 있었데 대단하십니다
**계영랑야방 가끔 보고싶은 장면만 다시 보고싶은데 몇화에 무슨 장면이 나오는지 기억을 못하기 땜에… 이번에 보면서 적어두려고 지금 내가 엑셀을 열었다.
**그가 되고싶은 메그워우. 랑야방 완주하고 처음으로 다시 1편보는데 예황첫등장 엄청 기분이 묘하다ㅠㅠ 금릉으로 다시 돌아오게 된 임수가 금릉에 오자마자 만난게 예황이라뇨 ㅠㅠㅠㅠㅠ
**질세계에 풍덩(근동님♡,위장자풍덩)위장자 명루&랑야방 린신각주 근동님~♡♡
**샨 : 휴민랑야방 얘기 하다보니 나는 랑야방 대부분의 커플을 일단 좋아하는 편인데 최애는 잘 모르겠고 특히 매른이라고 할까 정왕종주나 린매를 좋아하는 편이다 .
**룽랑야방 보기 시작했는데 종주님 첫 등장 보고 엄마갘ㅋㅋㅋㅋㅋ "여자야? 다들 홀린거야? 그런거야???" 그리고 남자인거 알고 실망함 ???? 종주님이 이렇게 이뻐여...ㅎ

랑야방 엄마 여튼 대한 눈이 위장자 나의 편인데 보고싶은데 부분 종주님

From Twitter




랑야방

랑야방 엄마 여튼 대한 눈이 위장자 나의 편인데 보고싶은데 부분 종주님

랑야방 엄마 여튼 대한 눈이 위장자 나의 편인데 보고싶은데 부분 종주님

랑야방 엄마 여튼 대한 눈이 위장자 나의 편인데 보고싶은데 부분 종주님

랑야방 엄마 여튼 대한 눈이 위장자 나의 편인데 보고싶은데 부분 종주님

랑야방 엄마 여튼 대한 눈이 위장자 나의 편인데 보고싶은데 부분 종주님

랑야방 엄마 여튼 대한 눈이 위장자 나의 편인데 보고싶은데 부분 종주님

랑야방 엄마 여튼 대한 눈이 위장자 나의 편인데 보고싶은데 부분 종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