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Posted by 마리쉐
2016. 4. 9. 12:32 ALL

****** 굿모닝 상우 씨😊오늘도 상우 씨 답게 하세요😉즐거운 하루가 되길 바래요😊
******잠들고 뒷정리를 끝낸 용비도 상우 옆에 누워 상우 끌어안고 잤으면. 그리고 다음날 용비는 형한테 ㅋㄷ의 행방의 죄를 물어 혼나고 상우는 처음으로 결석. 하지만 그 후로도 형의 ㅋㄷ은 용비와 상우로 인해 사라짐.
******기분으로 점점 소극적으로 되는데 반대로 용비도 상우가 신경쓰이긴 마찬가지. 모른척을 먼저 한건 자신이지만 이과쭈굴이 상우가 자꾸 맘에 걸리고 걱정되는거. 저새끼 소심해서 남한테 말도 못거는데. 밥도 혼자 먹는거 아니야? 맨날 상우 힐끔대는데 상우가
******도상우 넘나 내 취향
******박을 용비 너무 보고싶다 용비 목 꼭 감싸면서 할딱일 상우도.. 상우 목 가슴 여기저기 입술 자국 내다가 상우야 나 젖줘 젖먹고 싶어 하면서 상우 가슴에 고개 묻는 용비 보면서 웃어버릴 상우도 너무너무 보고싶다... 그러고선 밤 다 되어서 상우 몸
******헐- 도상우 군대라니...금사월은 안봤지만 구 여친.에서 좀 마음에 들었는데!! 호감이었던 모델 출신 배우...하나는 결혼 ... 하고 하나는 입대 ☞☜
******해투에 도상우나왔네ㅠㅠ 봐야겠다ㅠㅠ 군대으러렁러ㅓㄹ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WJ__LJ

From Twitter

******도상우.. 내딸 금사월 다 끝내고, 쉬다가 해피투게더 찍고 군대갔군..
******해투 보고있는데 도상우 귀엽다ㅋ 근데 군입대 함ㅋㅋㅋ
******도상우 오빠일줄 알앗는데 동생이고 그래도 오빠라고 하고싶다
******황치열 처음 보는데 사투리 왜이렇게 심해😀😀😀 도상우는 왜 이제야 군대가. 빡세게 드라마 찍어야지. 이제야 자리잡은 거 같든데
******용비네 형은 카센터 일로 바쁘고 기름 묻은 옷들이랑 같이 빨면 교복 더러워지니까 형이 상우한테 교복만 같이 빨아달라구 해서 용비 교복도 상우가 다려주는게 보고 싶은 것이다
******해투에 도상우 나온다 기억난다... 87mm...
******헐 도상우 군대 가지않냐 해투 나오네

******헐 오늘 도상우 조태관 해투나와 봐야지 조태관이 그 태후 훈남 의사 다니엘
******아니 근데 이그조 깍지 빼고도 상우가 영화에서 넘 예쁘게 나왔어...예쁜데 움직이고 말도 하고 울기도 하고 맞기도 하고 팔뚝에 힘줄 선 것도 보여주고 와 와 와...
****** 겉으론 이렇게 보여도 상우도 그런 용비 말에 설렌단 말야 //'^'//
******눈도 못뜨고 용비야용비야 하는 상우한테 미안하기도한데 너무 예뻐서 어쩔줄 몰라해라 엉덩이 토닥이면서 이불 끌어다 덮어주고 옆에 눕는데 용비 가슴팍으로 안겨오는 상우,, 자려는 듯 새근새근 숨소리에 용비도 상우 끌어안고 같이 잠드는거 보고싶다
******얘네 나중에 딸랑구 낳고도 상우 여전한 손고자라 애기 머리도 못 묶어줘 용비는 일케일케 머리 땋는것도 잘하는데.. 엄마가 묶어주는 머리는 모쌩겨서 시러!압빠가 해달란마리야 하는 딸래미 투정에 상우무룩'^'..
****** 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봐도봐도 상우는 존예였습니다 8ㅅ8...
****** 낮에 사찰 구경할때도 상우는 그냥 수학여행 첨와봐서 넘 신나고 좋아서 니나노 냐냐냥 하고다녔는데 용비는 자기가 그러고 다니는거 입맛다시면서 쳐다보고있었다는거 알고 얼굴도 붉어지고 '그때 너 따먹고 싶더라' 이런 얘기 들으니까 더더욱 부끄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pembe_169C

From Twitter

******7. 점심시간에 보통은 다 같이 나가서 노는데 상우가 오늘은 몸이 좀 안 좋다고 하면서 교실에 간다고 하니까 용비도 상우 따라서 교실갔으면ㅋㅋㅋ덩치큰놈이 쟈근애 쫄래쫄래 뒤쫓아가니ㅋㅋㅋ지공이가 비웃었으면ㅋㅋㅋ야 뭐 주인님 따라가냐 어?ㅋㅋㅋ
******앗 요한 인스타 아침 연예뉴스 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상우 군입대 응원 인스타ㅋㅋㅋㅋㅋ
******자야지~~알맹이도 큥큥이도 상우도 됴됴도 니니도 후니도 슈밍이도 씽씽이도 죤대도 잘자~~😪😴🌙❤💚💜💙💛❤💚💜💙💛
******긍데 글데 2차보니까 지공이도 상우 조와하냐..? 개싸움치정매니아
****** 용비도 의리를 지켜야 ? 한다는 마음ㅣ 있었지만 변한 친구들을 보며 점점 본인도 상우에게 편승 ? 해도 되지 않을까 이런생각이 조금씩 든거 아닐까...용비도 두려운건 마찬가지니까?
******새호나 너도 상우 같이 어?
******그런 것도 보고싶다 쭈쭈바 먹는 상우 너무 예뻐서 친구들 다 있는데 뽀뽀하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 지공이가 그 자리에서 욕하고 뒤통수 갈겨랔ㅋㅋㅋㅋ 맞아도 상우 보면서 좋다고 웃는 용비 보고싶네ㅋㅋㅋ 상우가 왜 때리냐고 용비 뒤통수 쓰담쓰담 해줬으면

******오 도상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촨줄알았어.... 잘생겼다
******잘 다녀오세요 도상우님~
******헐 도상우 군대라니 ㅠㅜㅠㅜㅠ 뜬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ㅜㅜㅠ
******세상에 도상우 나이가 몇인데 이제 군댈가?? 하고 봣더니 87이네ㄷㄷㄷ 서른 넘은줄 알았더닠ㅋㅋㅋㅋ
****** 3. 꽃잠 자는 썰...뭔가 자연스럽게 넘어가졌다ㅋㅋ여름썰에 번호를 안붙였어ㅠㅠ헤헤 달달구리해도 잠은 자야조??왜냐면 용비상우니간 ^ 3^ 용비는 몰라도 상우는 첨이게찌ㅠㅠ왜냐면 상우 마치라잌 천사ㅠㅠ용비상우 아무도 없는 상우네
******도상우 군대 잘 다녀와😢
******난 지숴는 몰라도 상우용비인데.... 흑흑....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sangwoowoowoo

From Twitter

****** 근데 용비엄마가 상우엄마한테 인사하는 틈을타 용비도 상우를 아주 가까이서 보게되는데 상우는 다른 븨앞들 의전하느라 정신없고 인사도 제대로 못나눔. 용비는 그날이후 상우가 자꾸 떠오르고 궁금한데 접점이 없어도 너무 없음
******사실 상우는 강하다. 우리 넷중 가장 똑똑하기도 하다. 초등학생때만해도 어머니를 잃은 충격에 날 지켜주던것도 상우였다. 언제 그렇게 된건지 잘 모르겠다. 그러나 어느날 상우가 날 올려다보며 웃었다. 김용비, 키운 보람이 있네. 마치 엄마처럼.
******용비가 길에 핀 들꽃만 봐도 상우 생각하는 거 보고 싶다 끙끙
****** 도상우 87이던데...! 요한이가 형이에요~~
******ㅠㅠ조또라이 군대 잘다녀와ㅠㅠ 도상우 저 입모양 진심 너무 좋아,,더럽
****** 전에는 그냥 동거하는연애 느낌이었는데 이제 엄마아빠 마누라서방 역할구분이 확 보이니까...용비도 상우도 괜히 기분 묘해지고...티비보면서 상우 뒤에서 끌어안은자세로 배 쓰다듬으면서 내꺼 먹고 이렇게 됐어?하고 나직하게 물어봤으면
******아 뭐야..왜 오늘 4월4일..노래도 상우의 사고 글로리데이ost 듣고있는데..불안하다 어째...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jis__uho

From Twitter

******훠 적어도 2년은 tv에서 안볼 생각하니 속이 후련하다 내가 도상우 당신땜에 금사월을 못봤어 그 재밌는 드라마를!!!!!
******아휴 피곤하다 출근만 아니엇어도 상우 그리는데...
****** 많은 사람들이 글로리데이를 봤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글로리데이를 보면서 제가 느낀 감정을 함께 공유했으면. 영화 내용도 상우 연기도 너무 좋았던 영화였습니다. '^'♡
******오늘은 글로리데이 3번째관람한날☺️ 김준면관에서 오늘도 상우와 함께했습니다!
******여지껏 같은 침대에서 잠든 날만 손으로 꼽을 수 없으면서도 왠지 모를 어색함과 부끄러움에 괜스레 배게 싸움 거는 상우 보고싶다. 자꾸만 상우가 엄마로 보여서 배게로도 상우 털 끝 하나 건드리지 못하는 용비상우가 보고싶다.
******수호 이미지가 내게 너무 뿌리박혀 있어 그런지는 몰라도 상우 캐릭터가 수호에게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자신의 정의를 지키되 자신과 주변인의 안위 역시 우열을 가릴 수 없을만치 중한.
******상우 임신4개월 쯤 되면 포근한 임부복 입고 지역주민센터에서 무료로 운영하는 임산부를 위한 육아교실같은거 뽈뽈 다닐것 같다,, 나이도 어린 새댁이 꼬박꼬박 오니까 주변 아주머니분들도 상우 예뻐라 해주시고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glory_bisang

From Twitter

****** 누가봐도 상우 딱티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뽀얗고 예뻐가지구... 상우 예쁘게 스키니진 입은거 보니까 반바지 입었을때보다 더 섹슈얼하고 입에 침 잔뜩 고이는 용비ㅜㅜ 눈도 못 떼고 구경하다 정신놓고 나쁜손 만들뻔한 용비 ?
******이거 그냥 용비 본체 단독 화보일 뿐인데 저 꽃과 꽃잎들 너무나도 상우의 은유로 느껴지는 거 그냥 제가 병자라서 그런 거죠,,?
****** 연습하다 중간에 앾간 섹시댄스도 있는데 이것도 상우가 해주겠지 울며겨자먹기로 추지만 제일 잘춤 용비는 연습하는 상우 구경하다 꼴려서 급하게 상우데리고 하촤ㅏ핫촤
******헉 도상우 군대가
****** 처음에 용비도 상우 피하려고 했지만 차마 외면할 수가 없어서 끝내 상우 앞에 무릎 꿇고 미안하다고 울면서 말하겠지. 이때 상우 분노했으면 좋겠다. 친구라면서! 그런데 왜, 왜 나만 이렇게 다 떠안아야 하는데?
******2015년 10월 3일 소향아트씨어터에서 처음 글로리데이를 보고 나왔을때 골목에서 나오는 차만 봐도 상우 생각이나서 그자리에 주저앉았는데 다시 글로리데이를 보니까 이제 차 보는건 조금 괜찮은데 멀리서 자꾸 물가에 앉아있는 상우가 보여
******헐 도상우 군대가??? 5일에 입대구나... 잘 갔다와요 어빠... 흑...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hjyang2902

From Twitter

******근데 그게 영화관 올라가는 엘베.. 영화관 들어가서도 상우 쪼물락대면서 예민한 귀 빨아주는 용비 때문에 거절을 못하겠고 사람들이 볼까봐 걱정은 되는데 흥분감에 눈물 그렁그렁 매달고 눈 도륵도륵 굴리면서 사람들 눈치 봤으면...
******존나 건전하게 오목두는 상우랑 옆에서 상우 뒤바라지하는 김용비 사랑한다 초코칩은 상우만 먹으라고 거기다 둔거지 용비야? 입구도 상우쪽으로 해가지고? 지공이랑 두만이 좀 ㅃㅣ진거같아
******용비는 상우한테 몇번이나 좋아한다 말해도 결국 이 날도 상우는 좋아한다는 말 아끼면 좋겠다. 상우 먼저 키스도 하고 선녀강림도 할것 같지만 좋아한다는 말은 안하는.. 내머릿속 비상은 서로좋아하는데 용비는 표현하고 상우는 현실때문에 밀어내는.. 찌통
****** 상우도 상우라는 존재만으로 나한테 큰 힘이 되요
******글로리데이 처음 봤을 땐 너무 많이 울어서 다음엔 안 울겠지 했는데.............는 개나줘라. 오늘 봤을 때 초반 장면에서 아마 내가 제일 놀랐을 듯ㅠㅠ왜 내용을 알고 봐도 상우 나오는 장면은 눈물폭발인 것인가ㅠㅠ
****** 헐...삐약님 ㅠㅠㅜㅠㅜㅠ 그림진짜이뻐요ㅠㅠㅠㅠㅠㅠ딱봐도 상우ㅠㅠㅠㅠㅠㅠㅠ너무이쁘게 뒤에 꽃도그랴주시고 ㅠㅠㅠ 진짜이쁘네여ㅠㅠㅜㅜ 왜이런분을 지금알앗는지 팔로하고가겟습니다ㅠㅠ
******용비의 정신적 지주 상우 보고싶다 한참 방황하던 시기의 용비 잡아준 게 상우였으면~여기저기 싸우고 다니고 담배피고 다니는데 일하느라 집에 늦게 들어올 형한텐 어찌저찌 숨겨도 상우한텐 절대 못 숨길 용비...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exolee_exo

From Twitter

******오늘도 상우 보러왔소욤 '^' ♡
******용바상우 임신물ㅠㅠ엉엉ㅠㅠㅠ 상우 배 쪼꼼 나왔다고 때지됐다고 엉엉 우는거 보고싶다ㅠㅠ용비는 너 그래도 예쁘다고 달래줘도 상우는 이미 다틀려써8^8완전 못생겨져서 용비도 이제 자기보고 안 꼴릴거라구ㅠㅠㅋㅋㅋ예전만큼 안 달려든다고 잉잉대는거 보고시퍼ㅠ
******용비가 상우 먼저 좋아할것 같고 상우는 알면서 모르는 척 할것 같은데 용비도 상우가 아는 걸 아는데 모른척 할것 같아 ㅜㅜ 그래서 넷이 있을땐 다 친구여도 둘만 남으면 묘하고 애뜻한 기류 흐를것 같음 서로 좋아하면서.. 사정이나 이런거 때문에 ㅜ
****** ㅠㅠㅜㅜ근데 다음주도 그 다음주도 상우계속보고싶은데 어떡하지?
****** 성함도 상우 시다🙌🙌🙌
******숨어있던 지공이랑 두만이도 놀라서 막 뛰어나오겠지. '야, 많이 놀랐어?' '아, 그러니까 내가 하지 말자고 했잖아!' 투닥거리는 사이에 용비도 상우가 이렇게 자기감정 다 드러내고 엉엉 우는 게 처음이니까 놀라서 옆으로 얼른 뛰어올 거야 아마.
******용비는 처음에 상우를 만나고, 상우를 알게 되고, 상우를 좋아하게 되면서 상우를 만난 건 운명이라고 생각함. 상우랑 있으면 그저 좋고 행복하니까굳이 구구절절 자신에 대해서 얘기하지 않아도 상우는 뭐든 금방 알아주고, 자신을 보듬어주고 했으니까.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94_20h

From Twitter




도상우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glory_yxs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Brigitte_poem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mediadailysns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all_access_kpop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MlNHOSSI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emergencyS0S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AmorFati_MH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

도상우 상우가 용비 상우는 용비도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입대 용비는 홍석천 상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