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Posted by 마리쉐
2016. 4. 9. 20:19 ALL

******오랜만에 옛날에 주운 라붐폴더나 열어본다
******내일 라붐누나들 보실분
******J'aime une vidéo  " HOT LABOUM - Journey to Atlantis, 라붐 - 상상 더하기 Show Music core 20160409" à l'adresse
******생활관가서 오늘자 음중들고 우소랑 라붐 틀었는데 짬찌들이 이런거 왜보냐고 징징대길래 이 둘만 존나 돌리고 옴 ㅎㅎ
******ㅋㅋㅋㅋ 안슨상 뜬금없이 다른사람 대리로 라붐 사인받게됨 ㅋㅋㅋㅋ
******라붐보러가야대요
****** 라붐 영화 아니냐 ㅎ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VE94Suzy

From Twitter

******라붐누구있는지하나도몰겟서
****** 라붐팬쌐ㅋㅋㅋ
******라붐덕질
******라붐 브이앱 팬들 공개처형중. 훈이 잘나옴...ㅋㅋㅋ
****** 라붐
****** 라붐이라고9197382번말했다
******근데 그리고보니 라붐노래 두글자두번반복아닌거 오랜만..

******오마이걸의 "Liar Liar"와 라붐의 "상상플러스" 왜 분위기가 비슷하지... 나만 그른가
******와...라붐노래 짱좋아 제발좀 뜨길ㅠㅠㅠㅠ 상상더하기 들어보세요!!!~!~~~~!
****** 라붐김포
******ㄴ라붐 브이앱이네ㅋㅋ?
****** 라붐보고 수원 ㄱㄱ
****** 금재 지금 라붐팬싸갔다고 ㄱㄱ
******라붐 팬싸를 조금 늦고 퇏 입국을 본다 VS 퇏 입국을 거르고 라붐 팬싸를 간다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kistizcom

From Twitter

****** 아 한장충햇는데 걍 라붐지를걸 그랫나...
******. 쒸,,뻘 왜 라붐이 오프닝때냐 장난 똥?
******라붐 노래 개좋네ㅋㅋ
******라붐노래 진짜 다 취저야
******라붐 진짜 예쁘다...
****** 라붐팬싸감
****** 어휴 라붐 팬싸 잘보세여 김공에서 ㄷㄷ

****** 라붐ㅋㅋㅋ
******라붐은 누가이쁨?
****** 갓라붐합시다
****** 으으 라붐리너스
******라붐 83번ㅎ
******라붐 팬싸고고씽
****** 라붐팬싸가자 공개래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itsIgleee

From Twitter

******v상관없대염 6시30분 라붐 v앱
******라붐 화이팅! 잘돼서 m비씨에 갑질 좀 해보자...
******바로 창원 가는거면 일반버스 타고 2.08인데 라붐보면 우등타야되니 3.09에 앨범값 1.5하면 기회비용이 2.5정도 되는군
******그냥 양평-고터-라붐-창원트리 타야지
******라붐 가
******라붐 이번 노래 좋아
******원래 계획:고터-라붐보고- 수원 ㄱㄱ-담날 창원 ㄱㄱ 수정 계획:고터-점심에 창원 ㄱㄱ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missA_sujii

From Twitter

****** 라붐 컴백무댄데 소개없고 노래 잘림
******다음 실검에 라붐이 나와서 영화가 생각났는데, 라붐이라는 걸그룹이 있나 봄?
******아 맞아 나 누가 라붐 단발머리 예쁘다 그래서 당연히 김율희 얘긴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 이제 라붐 단발머리는 정소연이야..
****** 라붐 상상더하기
******라붐 노래 넘 상큼해 좋아
****** 낮잠자구 인나서 라붐나오길래 신나가꾸 상상더하기 부르고 있는데 엄마가 쳐다봄수 얘.. 자다인난 애 맞아.?이럼ㅎ.... 노래 좋은데 뀨 상상을 상상을 더해서 날아가볼까~ 음중보니까 오빠보구미 시무룩
******라붐노래도좋고이뻐 청순느낌 노래도잘부르는듯 단발분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kpoptwitstagram

From Twitter

****** ㅠㅠㅠㅠㅠㅠㅠ라붐 ㅠㅠㅠ
******라붐 다 예쁘고 무엇보다 무대에서 편하게 잘 하고 에너지도 좋은데 노래가 항상 아쉽...
******라붐 잘됐으먼 좋겠다 항상 보는데 진짜 열심히 한다
******라붐 개쩐ㄴ다..
******라붐노래취저..
******라붐은 지난 활동 때 옷 예쁘게 입는다 생각했는데 이번 활동 때도 옷 자체는 예쁘지만 멤버간 베리에이션이 없어서 심심하군...
******라붐존예다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starjn_news

From Twitter

******라붐 단발머리 저분 음색 넘좋으셩..
******상상더하기 존좋 ㅠㅠㅠㅠ 라붐노래는 다 명곡인듯 ..
******라붐 채고 기엽다~~~~~
******라붐 귀엽네
******백댄서 옷이 더 예뿐 라붐이다<<<<
******라붐이다 라붐
******무슨 라붐이 벌써나왕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KYUNGMYEONDAILY

From Twitter

******라붐나온다 !
******라붐 노래 조아 상상더하기!
****** 내일 라붐 팬싸인회 가시는 분이???
******skuukzky #라붐 노래좋다
****** 오오 라붐 카와이ㄷ
******방금까지 듣고있던 노래들... I Found Love - 오마이걸 자리비움 - 비투비 3 Strike Out - 라붐 근무할 때는 노동요로 달달하고 신나는 곡을 듣고 휴식을 취할 때는 슬프고 느린 노래를 듣지요~ #최근_들은_노래_3곡을_말해보자
******라붐 강남 다 나갔냐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kstar_liptool

From Twitter

****** 라붐팬싸
****** 라붐 팬싸인회요 ㅋㅋ
******라붐... 아 진짜 얘네만큼 노래 퀄리티 일정하게 잘뽑는 애들이 별로 없는데 왤케 못튀냐ㅠㅠㅠ 솔직히 비주얼... 비주얼 때문인걸 알겠기는한데 진짜 제발... 기획사가 돈 좀 많이 벌어서 애들 메쿠도 바꾸고 예쁘게 좀 꾸며주라ㅠㅠㅠㅠㅠ
******라붐 찬양하고 싶다 치키타도 최고였는데 상상더하기 미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 꿈에 라붐 나옴
******라붐 노래 존좋.....
******근데 라붐 센터 예전에 aoa 설현 처음봤을때 느낌이다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MyBaby_Suzy

From Twitter

******난 왜 그동안 라붐이랑 와썹이랑 헷갈렸던거지 그래서 라붐이 와썹인지 알고 쎈거 하던 애들이 왜 귀여운 컨셉으로 바꿨지 멤버 바꿨나 이러고 있었는데 왜 헷갈렸는지 이해가 안간다 이름이 비슷한것도 아닌데
******라붐 데뷔때 부터 봤었는데 노래 디게 좋은데 안 떠여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이번 노래 진짜 좋아여 상상더하기 완전 좋아여!!!
******덱스막투 받으면 라붐 활동 끝나겠지?
******그럼그동안 라붐쫓아다니는 돼지1로 인식됬겠네..
******ㅋㅋ 김공 라붐 아직 81번이래서 간다
******+ 신림 오락실 정보 + 서울대입구역 대형 쇼핑몰 라붐 10층에 오락실 있었습니다. 태고의 달인/펌프 있네요.
******라붐 노래 완전 좋앙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skuuksvzy

From Twitter

******라붐 김포 팬싸 현재 80번까지 나갔습니닷!
****** 아 ㅋㅋ 전 오늘 라붐만 ㅋㅋ
******라붐하자
******라붐 이번 안무랑 의상이 진짜 이쁘다ㅠㅠㅠ 코디 언니 현금빵.... 진짜 이뻐 라이브도 예전보다 안정적이고 잘 됐으면 좋겟어ㅠㅠ 지엔이...너무 이뻐여..
******라붐덕구많네
******마 라붐덕후 개많노...
******아 라붐사진 봐도 개웃기넼ㅋㅋ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shaytyen

From Twitter

******아니 라붐 지하에서 제일 잘 뚫려있는데서 밥먹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 그 옆으로 지나다니지도 못하게.. 존나 뺑뺑 돌다가 결국 다 비싸서 거름 ㅠㅠ
******160409 라붐 프리뷰
******라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붐ㅋㅋㅋㅋ
******라붐공트사진왜웃기짘ㅋㅋㅋㅋㅋ
******오늘 예상 썰 ??:오빠 오늘 라붐 갓따면서요? 금재:..
******밥 먹으러 왔다가 라붐 봤다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shaytyen

From Twitter

******160409 라붐 미니팬미팅 프리뷰
******라붐이들 포즈 취하고 싶은데 선거기간이라 손가락으로 숫자 만들면 안돼서 못쓰는거 졸귀 ㅋㅋㅋㅋㅋㅋ💕
******비투비 전이 라붐님덜이었는데 임녁이 라붐 춤 조금 추는거보고 너무귀여웠다
****** officialLABOUM #라붐 잠시 후 #뮤직뱅크 를 통해 #LABOUM 의 #상상더하기 컴백 무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라떼 쏴라해❤️
******라붐덕질하기전엔 택시를 1년에 한번탈까말까였는데...
****** 좀전에 배우 지성님도 봤고 남자아이돌도 지금 앞쪽에 있는데 누군지는 모르겠어요ㅠ 사녹은 전효성님 홍진영님 라붐분들 녹화도 봤어요!
******라붐 노래 개쥬아 명곡이다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k_yulhee

From Twitter

****** INSTAGRAM 누구 발이게요~~ 내가 누구게요~~ 맞추면 내가 누군지 보여주지👀🎶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 INSTRAGRAM 돼지코를 합성 했을 뿐 나 돼지 아니야 🐷⚡️ #율희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이루니 라붐무대 세상 젤 열심히봄
****** 라붐분들 사녹하고있는데 뒤에서 울애들이 대기타고 있었돠.... 라붐분들 조녜.....
******라붐 신곡 듣는데 에핑 느낌 나는데.. 노래 잘 뽑았네.. 익숙한 노래인듭~ 상상을 더해서🎵🎧
******#160409 #음중사녹후기 #이창섭 대기하러 나온 투비들. 무대 중인 라붐을 가만히 보던 중. 그 분들 안무에 손가락을 꼬물꼬물대서 위로 쭉 팔을 펴는 동작이 있는데 대기하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입하더니 따라하던 창섭오빠😭💕
****** ㅋㅋㅋ 중국인 멤버 있어서 그런거아님?? 라붐 LABOUM - 3 Strike Out 요거 들어보셈 율희 파트가 좀 니콜 같음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woorilaboumi

From Twitter

******라붐녹화하는데 민혁오빠가 나와서 인사해주고 막 춤따라 췄음 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창섭오빠 겁나 집중해서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혁오빠.. 민혁오빠... 라붐님들 춤.... 아...아...
******우리 바로 전에 라붐 녹화했는데 민혁 성재 창섭 일훈 동근 나와서 구경했어요ㅋㅋ 민혁오빠 계속 라붐 춤 따라춤ㅋㅋㅋㅋ창섭도 따라추고 멜로디들이 계속 비투비만 보고있으니까 민혁오빠가 라붐 분들 보라고 손가락으로 콕콕
******라붐 안무 계속 따라하는 이민혁 귀여워서 기절 초풍했다 😭😭😭😭
******IG UPDATE officiallaboum잠시 후 #뮤직뱅크 에 #라붐 이 등장 ✨ #상상더하기 로 함께합니다! 채널고정!! 라떼 쏴라해❤️❤️ #LABOUM #FreshAdventure
****** 투표못하지만 라붐과 사진찍을수있나요..ㅜㅜ
****** #라붐 제 20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저희 라붐도 함께합니다^^! 4월 9일 12시 #상암동사전투표소 상암동주민센터 에서 라붐과 함께 사전투표도 하고 투표 인증샷도 찍어요! 생일이 안 지난 #율희 와 #솔빈 이는 투표는 못 해도 함께합니다!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cacasukmaa

From Twitter

******펜 정리 하다 우연히 3년 전에 쓰던 캘리그라피 펜을 발견해서 악필 이지만 써보았다 그래도 그나마 예쁜 것 같다 보정 때문에 예쁜 거겠지만 ㅎ^ㅎ 글 출처는 라붐 - 상상더하기
******라붐존예보스
****** 홍진영 다음 라붐 다음 비투비
****** 방금 리트윗한게 라붐..??
******ㅋㅋㅋ오늘 전효성홍진영라붐님들사녹다보게생겻구요~ㅋㅋㅋㅋㅋㅋㅋ
****** 누군지도 모르다니;; 이젠 이사람은 라붐뿐인가
******이거 옴걸덕후들 라붐사녹도 볼 각인데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KpopLyrics2015

From Twitter

******IG UPDATE officiallaboum정답은 율구율구 #율희 😆 나라는 걸 아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다요 🎶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라붐노래 달달하구
****** 아니 님이 라붐으로 입장하기 충분하다구요ㅎ
******요새 라붐 넘 죠타... 내 최애들임...
****** 라붐 입장 신씨
****** 그런듯 지금 뒤에 남돌 더쿠들 앉아있는데 라붐 10시 15분 사녹인데 저 남돌 사녹 보다 늦게 할거 같은데... 최소 30분이상 딜레이
******🙈🎈 laboum 라붐 ot6 thread 🎈🙈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0408EXO015

From Twitter

******🎉💐 laboum 라붐 threads 💐🎉
****** 마틸다 에릭남 라붐 보이스퍼 스누퍼 에이션 아웃사이더 다비치 소년공화국 크나큰😂😂😂😂😂😂
****** 공카 상단에 라붐 적힌거 클릭하면리조인됨
******라떼의 리퀘스트_#1 울트라붐 의 상상더하기빔 샷 ⚡️앞으로도 계속해서 라떼 리퀘스트는 진행됩니다!#라붐 #상상더하기 #LABOUM
****** 라붐?이 있자나여
******근데 취향저격형 라붐팬싸 선착이던데 안가요?
****** ?? 러블리즈는 박명은밖에 없고 라붐팬싸간다는 저사람이?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YulhiKim

From Twitter

****** 미라클석에서 라붐을 응원하라고?ㅋㅋㅋㅋㅋ 그것도 러블리너스가?ㅋㅋㄱ이게무슨조화여
****** 라붐응원좀여
******라붐시
****** 라붐 넘 기야워요!!!! 뜬금
****** 4월에도 라붐 활동기는 춥네 ^^
******라붐.... 출첵시간 존나 이른것.... 사녹갈라면 지금가야하는데...
****** 라붐 솔빈 입니다아아~~^^ 너무 방가워요~~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YulhiKim

From Twitter

******이제 라붐으로도쫌들어오네
******솔짇히 라붐 노래 1위 찍어야 되는데 아웃 ¿ 휴리둥절
******라붐 노래 괜찮군
******혹시 라붐 앨범 2장 있으신분ㄷ
****** 근데 나 도장깨기해?? 라니아에 이어서 라붐이야..?
******라붐빠는 덕후 있긴있냐 트위터에서
****** 라붐덕후들 몇명한테 욕먹었다던데..?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TR_Yulhee

From Twitter

****** ㄴㅋㅋㅋㅋㅋㅋㅋ처음부터 끝까지 라붐^오^
******라붐 노래 조은데 떴으면 좋겠다.... 이엑스아이디랑 헬비, 라붐은 진짜 내가 플레이리스트에 숨겨둔 그룹들 헬비는 판타지오로 넘어가고 노래 그따위로 받아와서 마음에서 떠났지....
******라붐은 율희랑 해인이밖에 모르겠다
******라붐 앨범퀄 좋노 곡은 괜찮은데 왜 홍보를 못하냐
******라붐노래개좋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당연하져~~ 라붐은 개인팬 따위 안함!ㅊ못함!!
******라붐 아로아로 끝나고 나서 처음이니깐 얼마나 됐지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Solbinv

From Twitter

****** SUZY INSTAGRAM skuukzky#라붐 노래좋다 💖
******맞다 라붐노래 아직도 안등어봣노
******집도착...했는데... 아직도 제정신이안온다... 당장 이번달말 어둠의술파티때 마실거 정해야하는데... 스피크이지 몰타르 2E 파가니니 라운지블랑 폭스홀 번 시가 바 더 부즈 바 아메리카노 바라붐 앨리스 비28 라운지 비닐로
******ykbsgsj160326 서울패션위크 #라붐 #유정 #직찍
****** #라붐 오늘도 응원해 준 우리 라떼들 고생했어요 ߑͰߏ렫ݼ붐에게 라떼의 응원 소리는 레몬 터지듯 짜릿함 ✨ #상상더하기 #LABOUM
****** #라붐 라떼의 리퀘스트_#1 울트라붐 의 상상더하기빔 샷 ⚡️ 앞으로도 계속해서 라떼 리퀘스트는 진행됩니다!#라붐 #상상더하기 #LABOUM
******오늘 엠카 재방 봤는데 라붐 컴백 했는데 라붐 노래 좋은데여?!?!??? 들어봐여!!!!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skuukzkqy

From Twitter

******비니 데뷔전 연습영상 노래가 라붐 두근두근 이야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붐 노래쥬엄
******원래 라붐팬싸안갔으면 옴걸음중가려고했음
******이번에 라붐 겁나 미쳤ㅅ다 정말 상상더하기 겁나 꿀 개 꿀 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예뽀 라떼 두ㅣ짐 꼬ㅔㄱ 아니 블락비 라붐 컴백 동시에 곧 있음 셉틴 컴백 인생,,, 내 돈,,,
****** 아 라붐 나오면 무조건 가는건데..
******라붐노래들으세요
******님들 라붐 상상더하기 노래 존좋이니까 들어봐요ㅠㅠㅠㅠ 이렇게 라밍아웃 계속 생각나 상상에 상상에 상상을 더해서ㅠㅠㅠㅠ노래 내스타일 ㅠㅠㅠㅠㅠ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_9Q_Q9

From Twitter

******라붐노래좋아
******흠 내일 라붐보러갈까
****** officiallaboum 돼지코를 합성 했을 뿐 나 돼지 아니야 🐷⚡ #율희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라붐 노래 짱 좋다
******상상더하기 Imagine more - 라붐 Laboum
****** officiallaboum 정답은 율구율구 #율희 😆 나라는 걸 아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다요🎶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아 제발 빨리 라붐투표 내일오전이라고 공지좀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shaytyen

From Twitter

****** 우소랑 옴걸이랑 지금활동하는 걸그룹이 라붐이랑..
******♩라붐 - 상상더하기 이때까지 라붐의 곡 중 가장 좋은 노래👍👍 여행갈때 들으면 딱! 좋을듯! 메보님이 노래를 정말 잘불러요❗ "Oh Hello New World / 두 손 모아 소리치면" 이 부분 킬링파트..ㄷㄷ;;
****** 라붐 여태나온 뮤비 다 예뽀!!!!! 진짜 뮤비 인정...색감 존좋
****** officiallaboum 누구 발이게요~~ 내가 누구게요~~ 맞추면 내가 누군지 보여주지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 라붐 뮤비 봤어? 뮤비 진짜 예쁨 내 취향 있어 깔깔
****** 오와아 유정이!!!!!!!!!!!! 우짜다가!! 넘나꾸욥!! 라붐 잘돼쓰면 조케뗘....노래 좀 더 좋게 빼주라!!!!
****** ㅋㅋㅋㅋㅋ 내 트친 유정한테 손난로 받았다 라붐 떴으면 좋겠 넘 꾸ㅣ욥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Allsky0122

From Twitter

****** 헉 진짜? 대박 아 라붐 좋아 갖ㅂ자기 라붐 뽕 맞아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로아로도 진짜 귀여웠는데,,
******ㄹㅏ붐 노래 대박이야 뮤비도 넘 상큼해
****** 라붐 - 상상더하기 스트리밍 이벤트 응모
****** 근데 저거 대체 출처가 누구예요. 아무리 봐도 라붐의 라자도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님들 라붐 스밍좀 많이 해줘여 멜론 진입하는거 한번만 보면 소원이 없겠음 ㅠㅠ
****** 라붐팬인지 누군지도 모르는거같은데 괜히 누가 신경써서 피해의식ㅋㅋㅋㅋㅋㅋㅋ
******라붐의 라자도 안써있는 누구팬인지도 모르는 계정 누구냐고 찾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냐면서 퍼뜨린건 누구임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LTLEIO

From Twitter

****** vid 160408.심케.S'More.라붐 #LABOUM
****** 저거 보고 라붐님들 노래듣고왔는데 넝조아진짜ㅠㅠ
****** 아니 무시라뇨 전 라붐에서 솔빈이가 젤 좋은데
****** 라붐 상상더하기 두번째 이벤트 라붐 상상더하기 스밍 인증 멘션 + 본 트윗 RT 중복 신청 가능, 인증 시간과 스밍 시간 확인 1등 1명 라붐 새앨범 + 포스터 2등 3명 스타벅스 카페라떼 키프티콘 기한4/11 0시 #라붐 #LABOUM
******라붐 차트인 해라 ~~
******라붐 상상플러스 존나조타ㅜㅜ 나 럽맂이 저런노래나 렌보인럽 불러줫음 좋겟쿠.. 이번 앨범 기대해봅니당
******아... 라붐시챙기겠다고 20분부터기다렸는데... 지나가버렀어....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147_Company

From Twitter

******라붐시에 깸 ㄷㄷ
****** 라붐은 소연님
******님들 라붐노래들어 이번에도 나 취향저격당해써용
******오마이걸 빠루라루빠빠뚜라루 에이프릴 빠라빠빠빠라빠빠 라붐 치키차 러블리즈 뚜루뚜루뚜루루루
******라붐 상상더하기 존좋
******라붐의 Caterpillar!! 좋은 노래이에요♡♡ Good night! 😀
******라붐 공방보면 남덕들 응원소리밖에 안들리는데 대체 누구일까.. 맨날 궁금했음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147_Company

From Twitter

******오늘자 지민이 하이라이트 경호원의 눈을 피해 라붐이 지하에서 나오나 봤는데! 옴걸이다~~
****** 딱 9시까지 있어보고 안오면 라붐 ㄱㄱㄱ
******야러분 라붐 상상더하기 들으세여...ㅅ 넘나즇은것...수지도좋다함ㅠ
****** ㅎㅎ 일욜날도 오프 뛰는거면 라붐으로 낑겨서 갈려했징
****** 라붐하신다면서요..




라붐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TR_Yulhee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all_access_kpop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all_access_kpop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yeriyn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JYUing1603_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YulhiKim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YulhiKim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YULHEEY_LABOUM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uk_haein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9ywnnie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9ywnnie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JYUing1603_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skuubzy94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woorilaboumi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Journey Atlantis 더하기 상상 뮤직뱅크 Adventure Fresh SINGLE woorilabou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