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거인 리바이 아는장르7개의최애캐를말해보자 도쿄구울 이건 아라키 미카사 봐도 설국열차 뿌듯 정트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4:19 ALL

******03년생 윤 나루토, 러브라이브, 진격의거인, 흑집사, 나츠메 우인장, 리그오브레전드, 테일즈런너, 버블파이터, OSU 유저♪ 멘션 주지 않으셔도 바로 맞팔 고고씽! 합니다. -자동-
******집코 사진과 실물이 내가 생각해도 다른것같다...내 턱살과 볼살을 파기하고싶다...는 여러분은 지금 속고계십니다...제가 진짜 뚱뚱해여 키는 별로 그다지 막 크다는 편은 아니지만 어깨깡패이고 그래서 진짜 커다래요....뉴엔이옆에있으면 진격의거인이에요
****** 진격의거인은 변신만화 되기 전까진 갓만화였는데
****** 쉬는시간에 보컬로이드 악의하인이랑 진격의거인 틀 때부터 아 이 반은....
****** 지금은 조금조용하게 덕질하고있지만 묘묘언니 아들들 겨론해는 언제나 외치고 하루3회 기도합니다.... 진격의거인 에렌예거
******2013년 9월달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2015년에 제보정했던 두개 진격의거인 - 미카사 아커만 두번째 죽을 각오로 벤다고 생각하고 쳐다봤더니 처런 눈이 나왔어요ㅋㅋㅋㅋ
******그러니... 진격의거인 극장판 다보고 잔다...

진격의거인 리바이 아는장르7개의최애캐를말해보자 도쿄구울 이건 아라키 미카사 봐도 설국열차 뿌듯 정트 R2viHeycho

From Twitter

******이제 난 '진격의거인' 극장판 보고 자야징...ㅋㅋ
******아마자 저 진격의거인 다모앗어요 ㅎ ㅎㅎㅎㅎㅎ ㅎㅎ헷헷
******3.다음은 진격의거인... 진격에서 다들 제 최애캐가 엘런인 줄 아시는데 엘빈이에요...저 최애캐 엘빈이라고 하면 하나같이 놀란다😂😂😂엘빈은 특별한 이유 없이 그냥 보고 얘가 좋아. 라고 생각했던 캐릭터라서...뭔가 말하기가 애매...
****** 알라딘에 진격의거인19권 검색하시면 떠요!!다른 인터넷 서점에서도 판매할거에요!!😁
******하스스톤에 진격의거인에 미친듯ㅋㅋㅋ
******생각보다 꽤 있군…애플시드 알파 세인트세이야 이니셜디 … 진격의거인
****** 그쳐ㅕ 텐카운트 작품 내에서 우익으로 문제된건 없어요.. 그냥 작가한테 돈주기 싫어서 책 안사는 ㅠㅠ 텐카운트만이 아니라 진격의거인도 코미케에서 동인지 냈던걸로 알고있어요..

****** 1,2,3권이여야할 만화책을 1,2,9권을 사와서 그대로 진격의거인은 사요나라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래서스타트가중요한가봄
****** 이번에 진격의거인 더하기 설국열차 더하기 워킹데드 더하기 스팀펑크물이 나왔는데요. 이것도 기대되요.
******진격의거인 미친ㅋㅋㅋㅋㅋ 아 무서워 손에 뭐 들고있눈거 없겟지
******진격의거인 실사 영화를 봤다. 질문 받는다
******진격의거인이 실사판 영화가 있었네ㅋㅋㅋㅋ
****** 그쵸ㅠㅠ 다 털어와요.도닥도닥 저도 우익이라는 장르에 빠진거에.죄책감들어서 쿠농? 이랑 나루토도 보고 그랬는데 결국 진격의거인으로 돌아오게 되네요ㅠㅠ 어쩔 수 없는건 자신에게 부담 두지 말고 물흐르듯 냅두세요ㅠㅠㅠㅠ전 그래도 여러분
****** 부산코믹,에서 보여드렸던 '사이퍼즈 파트1,2' '도쿄구울' 연합무대 '혈계전선' '진격의거인' '청의엑소시스트' 등 최근의 무대들을 총 집합 하였습니다.

진격의거인 리바이 아는장르7개의최애캐를말해보자 도쿄구울 이건 아라키 미카사 봐도 설국열차 뿌듯 정트 HQ_mong

From Twitter

******하현우 라젠카도불럿는데 진격의거인노래도 함부르면안되나
******이영도소설이 영화화된다니, 진격의거인 영화판이 자꾸 떠올라 불길해지는 것이다. 원작에서는 일본인은 미카사 뿐이지만, 서구권 배우들은 섭외하기 힘든데다가 주관객이 일본인이라 일본어로 연기를 해야 돼서 결국 원작파괴하면서 일본인 캐릭터 대거 투입..;;
******갑철성의 카바네리 스태프 쭉 보니까 ㄹ 괜히 진격의거인 소리나오는게아니네ㅋㅋ
******나만이 없는 거리,암살교실,하이큐,이누야샤,슈가슈가룬,도쿄구울,기생수를 봤고.. 강철의 연금술사,암살교실2,진격의거인2기,유리온아이스,클라나드,소아온을본다
****** 나름 이대로 계속살면 만화좋아하는 머글각인디-? 하면서 잘 살고있었는데....어느날 실검에 진격의거인이 뜬것이다............. 어디서 본것같은 만화라는 생각을 하면서 크롭샷보고 작밀레 소리나는 작화에 애니를 기다리게됐다..
******아라키 테츠로 감독+WIT스튜디오 작화+사와노히로유키+에고이스트 이거 완전히 진격의거인 제작사라서 그런지 완전 진격의거인 후속작이네 1화는 진짜 재미있었다. 거인요소에다가 설국열차 집어넣은듯하다. 다른건 망해도 노래로 망하지는 않겠다
******글자 수 제한 있는거 처음 봐가지고 놀랐다...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스쿠알로 해리포터-스네이프 테일즈런너-나르시스 마비노기-루에리 개구리 중사 케로로-기로로 진격의거인-쟝 얘네도 판답니다! 물론 지금은 부진이라 할거 없을 때 끄적이는 정도?

****** 설국열차+진격의거인 합쳐놓은 애니이지 않나여?ㅋㅋ
******난 처음에 진격의거인도 개그만화인줄아라써.......
****** ^^ 그날 보셨으면서 참.... 진격의거인 한명 나감다 👯👯👯
******놀이기구 전혀 못타는 내가 유니버셜스튜디오 간 목적은 딱 두가지 버터비어, 진격의거인ㅋㅋㅋㅋㅋ
******와 .. 짱시시에 진격의거인 최근화 떳길래 봣는데 개찌리네 바지에 똥지림
******진격의거인 슈발 여전하다 븅신맛
****** 난 케이티 올레 애니팩 질렀음ㅋㅋㅋㅋㅋ진격의거인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웃긴거 또 캡쳐함ㅋㅋㅋㅋㅋ

진격의거인 리바이 아는장르7개의최애캐를말해보자 도쿄구울 이건 아라키 미카사 봐도 설국열차 뿌듯 정트 qlcsk_ek

From Twitter

******파급력이 딱 진격의거인,원펀맨,갑철성 순일듯 이건 또 흥한다
******아라키 테츠로.. 길티크라운.. 진격의거인..
******아 스코치랑 진격의거인처럼 꿈도 희망도 없는 꿈을 꿨어....ㅠ 무서워서 이불밖으로 못나가게따
****** 데뷔 전은 이미 다 훑었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격의거인을 참 조아하던 윤기와 부쨩한 짐인이,,,8ㅁ8
****** 설국열차+좀비+진격의거인같은데wwwwwwww
******* 정규 목록 정리 * 진격의거인 정규 Team Titan 엘런 예거 정트 주백 정트 썸썸 정트 세미
******연출이 진격의거인같아 보이지만 좀비물에 가까운.... ^오^

진격의거인 리바이 아는장르7개의최애캐를말해보자 도쿄구울 이건 아라키 미카사 봐도 설국열차 뿌듯 정트 sssmki

From Twitter

******#5월_서코_플랜조사 2코 리바이이후 갠촬및 행사장 가지않았던 고3수험생인제가 ㅠㅠ5코 일요일 참석할것이라고 굳은다짐을 했슴다!!! 진격의거인 리바이-경관 ver.입니다! 써주시면찾아가요! 사진-픽시브
******저거존나호러다 진격의거인으로 자신을 대입해보셈
****** 진격의거인 유행했을 때 진격거는 덕후 아님!!!! 같은거만 봐도
******근데 진격의거인 생각나서 좀 찜찜하다......
******도쿄구울 오늘부터신령님 원피스 진격의거인 에반게리온 너에게닿기를 아오하라이드 우타이테거의다좋음ㅋ
******난 분명 덕후인데 막상 본건 가히리 원피스 나루토 드래곤볼 진격의거인 이런거밖에 없음.. 머글수준.. 그래서 요새 덕질을 공부중인데.. ?
******#리바이 #병장님 #리바이헤이쵸 #페어리바이 #진격의거인 대단하진 않지만..! 똥손이 한시간 넘게 도트로 찍은 규ㅣ여운 병댱님ㅠㅠ 인장으로 쓰실분은 쓰셔도 돼요!!!!

진격의거인 리바이 아는장르7개의최애캐를말해보자 도쿄구울 이건 아라키 미카사 봐도 설국열차 뿌듯 정트 vyeaha

From Twitter

******사실 av보다 더 안 좋은 상황은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캐릭터 작가가 혐한,우익으로 알려졌을때.. 이건 진짜 답없음.. 진격의거인만 봐도 팬층이 순식간에 폭파
****** 진격의거인인데 거의?
******진격의거인 애니보고싶다아!! 이제 나올때가 됬는데.. 두근두근
****** 조타. 난 삼일전에 진격의거인 꿈 꿨음.
******에...?역전재판에 나루호도 목소리가 카지 유우키 진격의거인 앨런 ?ㅋㅋㅋㅋㅋ아니?ㅋㅋㅋㅋㅋ카지군이 이의있소! 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완결나면 봐야지 ㅋㅋㅋㅋ
******뿌듯 #뿌듯 #진격의거인 #리바이 #덕질 #애니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하이큐 - 사와무라 다이치 노자키군 - 호리 마사유키 새벽의 연화 - 송학 은혼 - 긴토키 도쿄구울 - 카네키 진격의거인 - 리바이 프리 - 하루 낄낄

진격의거인 리바이 아는장르7개의최애캐를말해보자 도쿄구울 이건 아라키 미카사 봐도 설국열차 뿌듯 정트 yjm06217514

From Twitter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은혼:소고 나루토:오비토 하이큐:오이카와 카게프로:쿠로하 원피스:에이스 진격의거인:리바이 이영싫:헤이즈
****** 오해 ㄴㄴ 예전에 진격의거인 만화볼려다가 광고에떠서 감상함
******나루토-다크써클♡ 하이큐-스가천사 은혼-긴토키 이누야샤-셋쇼마루님 원펀맨-제노스 진격의거인-리바이요정 페어리테일-미드나이트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진격의거인

진격의거인 리바이 아는장르7개의최애캐를말해보자 도쿄구울 이건 아라키 미카사 봐도 설국열차 뿌듯 정트

진격의거인 리바이 아는장르7개의최애캐를말해보자 도쿄구울 이건 아라키 미카사 봐도 설국열차 뿌듯 정트

진격의거인 리바이 아는장르7개의최애캐를말해보자 도쿄구울 이건 아라키 미카사 봐도 설국열차 뿌듯 정트

진격의거인 리바이 아는장르7개의최애캐를말해보자 도쿄구울 이건 아라키 미카사 봐도 설국열차 뿌듯 정트

진격의거인 리바이 아는장르7개의최애캐를말해보자 도쿄구울 이건 아라키 미카사 봐도 설국열차 뿌듯 정트

진격의거인 리바이 아는장르7개의최애캐를말해보자 도쿄구울 이건 아라키 미카사 봐도 설국열차 뿌듯 정트

진격의거인 리바이 아는장르7개의최애캐를말해보자 도쿄구울 이건 아라키 미카사 봐도 설국열차 뿌듯 정트

진격의거인 리바이 아는장르7개의최애캐를말해보자 도쿄구울 이건 아라키 미카사 봐도 설국열차 뿌듯 정트

진격의거인 리바이 아는장르7개의최애캐를말해보자 도쿄구울 이건 아라키 미카사 봐도 설국열차 뿌듯 정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