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2:26 ALL

******엄청 옛날 사진인데 아이유 좀 위에서 찍고 팔 괴고 앞머리 없고 땋은장식 머리띠하고 반팔?민소매?에 짧은 반바지 입고 다리 꼰 사진 어떻게 찾지 전체적인 느낌은 파스텔톤인데
****** 이나이모 저 아이유 가인 시디 많아요 이나이모노래엄청좋아하는데 우리같이 올킬러즈팬하실래요?
******웃고 있는 그 표정 너머에 진심까지 꿰뚫어 볼 순 없어요 그저 따라서 웃으면 그만 아이유, '안경'
******아 아이유존나 싫다
******꿈일지도 몰라 안녕이란 말도 나오질 않아 하고픈 말 얼마나 많았는데 꿈에서도 너만 찾았는데 혹시 그대도 하루마다 힘들었다면 나를 그리워했다면 <성시경, 아이유 - 그대네요>
****** 아이유원피스!!
******미안 아마 너도 느꼈을 거야 어설프게 감추며 네 주윌 맴돌던 내 모습이 네게 많이 거슬렸다면 사과할게 사실은 지금도 할 수만 있다면 계속 부정하고 싶다 근데 솔직히 조금은 헷갈리게 만든 네 책임도 있는 거 아냐 Voice Mail-아이유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leejieunology

From Twitter

******왜 따뜻함이 날 더 춥게 만드는 거야 -싫은 날, 아이유
******아이유 사랑함...
****** 뒤에 아이유까지 찍히고 넘나 완벽한 사진이다
******#nowplaying 아이유 - 마음 프로듀사 OST
******헥.. 지..지으니을 지켜라!!!!! ㅅ #아이유 #스킨노노해
******0115_g_t_1020 :// 마음 두근두근💓💓 #이지은 #아이유 #IU #마음 #심쿵해 #설래
******loveu1004 :#IU#아이유짱#커버#화보#사진#이미지#감성충만#졸예#아이돌#이쁨#봄#좋아요#댓글#조아요#눌러줘#팔로워#맞팔#선팔#환영#맞팔은댓글로#맞팔해요🙌#소통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에....너랑나<<요 가요를 잘안듣는다 곡초이스 넘어려웟스빈다... 땀슥ㅋㅋㅋㅋㅋㅋㅋ 아랑이는 3단고음도 할수잇지않을까요!!!!!!!!!
******우울할땐 아이유복숭아를들으면 자존감이 회복댑니다 비록내가 전혀 안하얘도....
******아이유 타이틀중에선 분홍신이 젤좋다
******아이유가 팬카페에 올려준 노래 완전 팬이 자기 연예인 보는거 ㄱㅏㅌ잖아,,,좋군 아이유 사랑해
******내가 본 아이유 사진 중 가장 예쁘다고 느끼는 것.
******난 오타쿠가 맞는지 잘모르겠당 애니 잘 안보고 아이유나 gta5나 존나 빨면서 일러스트 좋아함~ 또 나한테 영화>>>>드라마=애니라서 흔히 말하는 오덕은 아닌거 같은데 일러스트 좋아해가지고 개애매함;;
******❥︎repackage album『Modern Times - epilogue』 Friday / 아이유feat장이정 2013.12.20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leejieunology

From Twitter

****** #제이 금요일에 만나요~~! 오 금요일에 만나요 라고한 노래 알아?? 아이유 노래ㅎㅎ 너무 좋은 노래니까 듣고 금요일 기다릴게요ㅎㅎ 빨리 제이노래도 듣고싶다ㅠㅠ
******핑크슈즈👠 부농신캘리 곧 트위터분들 캘리써드리는걸 해볼까.. 생각중이예요 좋은의견있으시면 의견주시면 감사하겠슴다🙏 #아이유 #IU #분홍신 #pinkshoes #모던타임즈 #부농신 #유애나 #캘리그라피
******❥︎3rd album『Modern Times』 우울시계 / 아이유 feat종현ofSNINee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저는 그런거 잘 모르겠고 아이유미가 예뻐서요 오리발
****** 뭘 사과까지야 10초 강하늘 정도는 돼요 박그네도 노땅들힌텐 아이유라는데 뭐
******멜론켰는데 목록: 아이유 우울한거 박효신 김동률 윤현상 나얼 유재하 전람회 이문세 캐스커...

****** 레벨올라서 아이유<슬기 댓다. ㅈ?
******아이유 무릎은 챗셔버전보다 유투브 버전이 더 좋아..
****** 과거의 나도 아이유삼단고음이 가능했다
******아이유 노래 개좋네...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의 겨드랑이는 모른 척 해라"
******나는 남자다' 아이유 등장에 男방청객들 떼창"이렇게
******zzizzi112 :아이유가 앉은 문을 못찾음 #burano #부라노 #IU #아이유 #하루끝 #뮤비 #촬영지 #Italy #venezia #venice #europe #travel #worldtravel …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leejieunology

From Twitter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 아이유유튜브님이 영상올리셨어요
******아이유 파워, 소극장콘서트 8회 10분만에 전석 매진
******ㄷㄴㄷㄷㄷㄷㄷㄷㄷ아이유짱
****** 다솜도 두셋? 지은이란 이름은 아이유땜에 유명하겠군요.
******1. 확실히 최애는 까미유,,.. 2. 업따 3. 245 4. 아이유 노래 5. 트위터,.? 6. 키 크고.,, 안경,.. 최다니엘삘.. 7. 솔로당 8. ㅎㅈㅎ ☜ 넘나 웃는 강아지같은ㄴ것! 9. 168 10. 모냐
******일분 일초가 달콤해 이 남자 도대체 뭐야 사랑에 빠지지 않곤 못 배기겠어 온 종일 내 맘은 저기 시계바늘 위에 올라타 한 칸씩 그대에게 더 가까이 아이유 - 금요일에 만나요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leeekdms

From Twitter

******원더걸스-걸스데이/아이유-러블리즈-라붐-???현재 에이프릴 유력
******나는ㄴ 아직도 내가 아이유를 쉴드치는거랑 블랙넛을 ㄱ쉴드치는거랑 같다는ㄴ말을 들었을때 충격ㄱ이 잊혀지질않느다....그래..너한테는...같겠지......
******❥︎4th mini album『CHAT-SHIRE』 스물셋 / 아이유 2015.10.23
******아이유 겟또~
******노래방에서 아이유 좋은날 불럿더니 의외로 좋은반응이다... ㅋㅋㅋㅋㅋㅋㅋ
****** 아이유 닮았는데요????????
****** 아이유아니다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zjSVDwKhcO3MRYs

From Twitter

******❥︎album 『Flower Bookmark』 나의 옛날이야기 / 아이유 2014.05.15
****** ㅋㄱㅋ ㅋㅋ ㅋㄱ아악 뼈 부러뜨림 ????? ㅋ ㅋㄱㅋ ㅋ 우리..아이유는 민해 목떡으로 하고 리오는 다른 목떡 합ㄴ시다.. ㅈㄴ
******아까 아침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하고 재채기 하셧던 분 생각나서 뻘하게 터진닼ㅋㅋㅋㅋㅋㅋㅋ
******나 언제 술취해서 소주병에 있는 아이유 사진 전부 떼어내고 아이고 아이유님을 버릴수 없어요 하면서 다 지갑에 넣은 적 있다
******1995.mj :징짱...?나의징짱 이러면안돼 이러면내가...... 도키도키..💕 #아이유 #iu
******아이유 노래 최 고 다
****** 아이유의 스물셋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bongchangiu

From Twitter

******난 아이유 박보영 김슬기 이런 여자들 너무 멋있어버린다고 하네요,,,
******사랑은 아니었더라 내 곁에 머물던 시간이었을 뿐 -나만 몰랐던 이야기, 아이유
******너무 좋아서 그래 나 시무룩한 얼굴하고 있지만 또 기다리다 고민만 하다 흘러가는 하루 끝에서 하는 말 내가 널 사랑해 아이유/하루 끝 언니가 나한테는 일등 언니야, 애정해♡ 동운시-1
******개인적으로 노래 듣다가 아 이거 완전 후플푸프 아니야? 생각하는 게 아이유 feat. 배우 유승호 - 사랑을 믿어요
******아이유 소격동 오늘 디게 좋네 눈 내리는 날의 동네를 그린 노래여서그런가 눈 같은 꽃을 봐서 그런가아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일 분 일 초가 달콤해 이 남자 도대체 뭐야 사랑에 빠지지 않곤 못 배기겠어 온 종일 내 맘은 저기 시곗바늘 위에 올라타 한 칸씩 그대에게 더 가까이 -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자동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IUmushimushi

From Twitter

****** 그리고 로리타 컨셉 이건 왜 욕먹는지 1도 모르겠고.. 컨셉은 컨셉일뿐이고 이걸로인해 상처받는 사람들도 없을 뿐더러 만약 아동범죄가 일어난다면 그건 아이유잘못이 아니라 현실과 망상을 구분못한 범죄자잘못이지. 물론 좀더 조심스럽게
******스무살은 애저녁에 지났지만 아이유노래들으니까 스무살된거같다
******그리고 강남역 고터에서 파는 옷들.....아이유 사이즈 아니면 못 입을거 같은.....가슴과 엉덩이가 제로라는 가정 하에 만든 옷들.....누가 입으라는겁니까...
****** 몰랔ㅋㅋㅋ 폰카만 된대ㅜㅜ 아이유 꽃갈피 앨범 커버 찍은 곳이라 사진 찍으러 많이들 오는 극
******엠버의 borders랑 태민의 pretty boy랑 아이유의 스물셋은 저마다 표현 방식은 다르지만 비슷한 내용을 말하려하는 노래들 같다
******IU 소니 🍃💓🌟☄💫✨💎🌸 🍒🍉🍋🍇🍐🍎 #SONY #아이유 #QueenU
******❥︎digital single 마음 / 아이유 2015.05.18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dlwllrma

From Twitter

******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동양인 애들은 다 어려보인다고 아이유 팬이라니까 페도필리아 냐고 까내리는 유튜브 댓글들을 봐야..
****** 아이유아냐?
******❥︎2rd album『Last Fantasy』 너랑 나 You & I / 아이유 2011.11.29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 응두 닉넴 또 바꼈쏘 응두 복숭아 좋아하니까 '아이유-복숭아'❤
******나는 남자다' 아이유, 앞머리 샴푸 신공에 장동민 "냄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leejieunology

From Twitter

******아 요즘 겁나 행복함 떡밥이 아주 펑펑 쏟아짐 아이유랑 아이오아이, 둘 다 요즘 자료가 많이 나와서 너무 좋음 볼 게 많아짐
******석이 곧 도착하겠네 :D !!!! 나 아이유 무릎 노래 듣고 있는데 짱 좋다. 아이유 노래 추천좀
******아이유 돌려까기 미쳐
****** 약간 어쨌든 아이유네
******❥︎4th mini album『CHAT-SHIRE』 무릎 / 아이유 2015.10.23
******아이유....아이유 보고 마음의 진정얻으러간다
****** 근데 좀 그랬던것같은데 약간 그..뭐냐...니~가~좋아서그래~라는가사..있는 노래..뮤비..거기나오는 아이유같은 분위기임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4seasonswithIU

From Twitter

******음....안도가 근데...지금생각해보니 분위기는 참 이쁘지않았나 약간 소녀스럽고 화사하고 센치하고 아이유같았던것같음
******저 그래서 미디 레이드할때 아이유의 너랑나들엇는데
******미디 아이유 노래 불러줬으면 좋겠당
******시간을 돌려볼까? 는.. 그거.. 아이유 노래중에 시곗바늘아 돌아봐 하는 가사 있어선가 시계 돌아간다아아ㅏ 하는거인건 같았구..
****** 헉아니에요!아이유 넘나 과분한것... 감사합니다ㅎㅎ팔로해도될까요?
******grota83 :#아이유 #iu #팬아트 손풀기용으로 끄적끄적 #팝아트 #팝아트초상화 #자화상 #popart #디지털드로잉 #digitalart #popartist #캔버스초상화 #캔버스액자 #이벤트 #특…
******GQ 아이유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sptmxk96

From Twitter

******❥︎ 봄 사랑 벚꽃 말고 / 아이유&하이포 2014.04.08
******아 작년에 한국사 시험 준비하는데 막 경도에 아이유노래 울려퍼지고 그랬었닼ㅋㅋㅋㅋ 5월이군...
******❥︎3rd mini album『Real+』 나만 몰랐던 이야기 / 아이유 2011.02.17
****** 아이유닮았다는 다정쓰보러 껴들었습니다🙌🏻
****** 사실 저번에 언니사진보고 아이유닮앗다고 생각히ㅐㅅ는데...😶😶
******하지만 오늘 하루는 길에 고인 물에 비친 모습이 서러워 내 어깨를 감싸며 울어요 -L'amant, 아이유
******언제적사진인지는 모르오나 소장하고있는 아이유 사진중~♡ 젤 이뻐하는 사진올려봅니다~^^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fill14sketchbk

From Twitter

******iupeach_ 160405 IU Sony Appearance . Cr. 남원현 #아이유 #IU #kpop #idol #bias #loen #loenent #artist #soloist #endor…
******애들ㄹ이 아이유 노래부르길래 따라불렀ㅆ더니 잘부른다는 소리 들음 망뎅
****** ㅋ ㅋㅋ ㅋ아아냐 농담이라구요!!! 아메리칸 조크!!! 아님 ?? ?? ?리오 목떡 아이유예요? ㅈㄴ
******관캐상실할때 들으면 대환장쇼 찍을 수 있는 곡 > 백아연 -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 윤하 - 기다리다 > 10cm - 스토커 > 10cm - 짝사랑 > 아이유 - 너랑나 > 아이유 - 좋은날 #대환장쇼
******에일리랑 아이유 쭉부름ㅁㄴ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rorcm 아이유 넘고 나서 시간과 정신의 길 들어가면 또 멘붕하죠. 왜 계속 같은 배경이지? 무한 스크롤? ㅋㅋㅋㅋ
******herorcm 아이유가 벽이긴 하죠. 그 실크로드 같은 한강길을 넘어가면 팔당이 있다던데~ 이러고 아이유 고개 보고 이 벽을 넘는단 말이야? 너 진격의 거인?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cherish_iu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남산은 버스때문에 초심자한테는 더 위험한것같습니다. 초심자는 아이유에서도 영혼 3차 털림을 보여주는것이 귀여운...
******아이유노래 특히 좋은날 들을때마다 미호 생각나서 너무 좋아 ..ㅠ.ㅠ
****** 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신나서 핸드폰결제했는데ㅜ나에게ㅜ이런 시련을 주다니ㅠㅠ근디 나 아이유 예판했을땐 발매한 날에 바로 왔는데ㅠㅠ 빅스 인기 많아서 주문량이 많나바... 애써위로
******수원 인계동 효원공원 안의 중국식 정원에서 드라마 촬영중인듯. 아이유랑 이준기 나온다고.
******훞 모아놓고 아이유 신곡 들려주고 싶다... 멘탈힐링
****** 헉 아이유 복숭아말이에효 ~ ~ ? 😳😳😳
******오랜만에 아이유 마음듣는데 넘 좋다 좋으다 *´艸`*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Sionene

From Twitter

******너무 예쁘잖아!!!!!!!!!!!!!!!!!!!!!!!!!!!!!!!!!!!!!!!!!!!!!!!! 아이유니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번 생각하는 건데 아예 언급 안 하면 되는데 굳이 언급하는 이유가 뭔지 궁금하네요. 일부러 아이유를 망치는 모습을 보고 매우 분노를 했습니다만. 그것을 보고도 아직도 깨달은 것이 없습니까?
******미친 아이유 여신님
******아이유님 넘나 야해용
******아이유한테 저런걸시키네
****** 난 아이유 미아...
****** 아이유 제제 백찬양 테마곡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leejieunology

From Twitter

****** 아아냐 나는 잘 모르곘어 아이유 노래 들어야겠다! 끄묘일ㄹ 시간어때요~~!~!
******나는 남자다' 아이유, 겨드랑이 털 질문에 난감 "그 여
****** 아이유 졸라좋아하던 사람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아이유 이번 소니광고 미쳤다;;조나;;;핵조녜
****** 아이유는 마우스가좋고 아래쪽엔 키보드 촉감이 엄청나지 도시요...훔
****** 설리,,,아이유,,,타오,,태용,,,뭔일 터져서 좀 실망하게 되어도 예쁜 얼굴보면 다 풀리는것,,,평생 호갱이지,,응,,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aiyoooooooooooo

From Twitter

******좋은 이별이란 거, 결국 세상엔 없는 일이라는 걸 알았다면 그때 차라리 다 울어둘 걸 그때 이미 나라는 건 네겐 끝이었다는 건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 나만 몰랐던 이야기-아이유
******롹앤 롤 남자 녹음러들 아이유 '너랑 나'좀 불러주셈 님들을 핥을 준비가 되어 있음
******커여운 아이유
******숨은아이유찾기
****** 헉 눈매 처음 보고 아이유이신 줄 알았습니다... 진짜 예뻐요 제 취향으로 아름답게 생기셨어요! 개짱이다....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 무릎>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Benefit_Jin

From Twitter

******자막 가운데 넣은 이유 아이유님 용안 그대로 보면 비쥬얼에 처맞아듸즬까바.
******물론 여름에도 가을에도 겨울에도 아이유죠
******IU 아이유 - Twenty-three。
******나도 아이유 선글라스 끼워줬당
******아이유 귀여워 씹오덕사
******아이유 장기하가 헤어졌다는 기사가 나올 때까지 저는 로엔 안 갑니다.
******❤ SVTWICE 💓 그 외의 예쁘고 잘생긴 아이돌 웹툰 애니 ❌ 아이콘 러블리즈 아이유 김소혜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leejieunology

From Twitter

******피디디수첩에 메이다니 나왔었네 ㅠㅠ 아이유랑 메이다니 데뷔 초기에 눈여겨 봤었는데 아이유는 잘됐고, 메이나디는...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나만 몰랐던 이야기 Adele-Make you feel my love 김희철,김정모,휘인-나르시스
******제게 대답하지 않으셔도 돼요 달래주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마음-아이유
******아이유나 설현이나 강민경 좋아하는 이유요? 미인이니까.
******아이유 노랜가ㄱ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
******저도 아이유 사랑해요. 하지만 건들지는 않아요. 장기하가 있잖아요. 깨졌으면 우리 결혼부터 하죠.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gamebunch

From Twitter

******강민경이면 아이 셋은 낳고 같이 잘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유 같은 경우는 아이 다섯 낳고 같이 잘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유 사진 있는거엔 미아광고냐고 물어봤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이유with슬온 / 잔소리 ♪ 너무좋아💗
******아이유 "남성들, 女겨털 모른척 해달라" 나는남자다
******아이유웅..아이유는 수파게튀!/호진:뭐..?술파게티?/아이유:아니~까르보나라수파게튀 오빠~/호진:아하..얘가 오늘따라 혀를 많이 굴리네 아 알았어/아이유:음..그리구 수테이쿠!/호진:뭐? 뭐? 스컹크? 아이유 아니 아니!수테이쿠!수테이쿠!
******hiiihyunwoo :케미 폭팔! - perfect together! #이현우 #이배우 #키이스트 #아이유 #귀여운 #커플 #케미폭팔 #귀엽다 #잘생겼다 #예쁘다 #심쿵 #leehyunwoo #leeboy…
****** 망할 제제. 아이유는 왜 그런 노래를 내서...그 외에는 제 영혼이 공명 ... 하는 노래를 좋아합니다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199iulily

From Twitter

******김구라 아이유 소라 말실수 폭소 '아오이 소라인데'
****** 6. 뉴에이지 음악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잘 아는 것 아니에요. 그냥 알음알음 찾아서 듣는 정도.갠적으로 디모 게임 노래 중에 마음에 드는 게 있어요. 그 외에는 가요를 듣는데, 아이유 노래를 좋아해여 근데 제제 ㅠ
******아이유의 반댓말은?
******아이유의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는 안 그래도 되는데.... ^^;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무릎」
******나는 남자다' 아이유, 겨드랑이 털? "남자들은 모른 척
******iu_goodday :The #Saem#아이유 #IU #이지은 #李智恩 #LOENENTERTAINMENT #LoenTree #Moonlovers #Uaena #KBS #SBS #MBC #1THEK #scar…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syj0517

From Twitter

******나를 휘청거리게 만든 주옥같은 대사들 다시 누군갈 사랑할 수 있을까 예쁘다는 말 들을 수 있을까 하루 단 하루만 기회가 온다면 죽을 힘을 다해 빛나리 - IU 아이유 , 드라마 中
****** 소녀시대 키싱유 김진표,요조 좋아해 명카드라이브 냉면 마마무 넌 is 뭔들 마이티마우스 랄랄라 에이핑크 몰라요 노노노 미스터츄 주니엘 바보 아이유 삼촌 태티서 아드레날린 울랄라세션아이유 애타는마음 여자친구 오늘부터우리는
******자기일할때 예쁜사람 넘좋음 아이유 노래부를때 최고예뻐
****** 시크릿 유후 걸스데이 달링 권정열/별 귀여워 아이유 있잖아 토리 사랑의 구조신호 러블리즈 안녕 트와이스 우아하게 님이 좋아하는 기준을 모르겠ㅅ어서 암거나 찝음
******아 제발 아이유랑 결혼하고싶다
******설레 아이쿠 내 맘속에 하얀 바람개비 싱그르 웃는 손톱달이 뜰 때까지 높은 계단 좁은 골목 난 어디든 가 한 걸음 또 한 걸음 온 세상을 걷자 - 아이유 "새 신발" 中
******mjlove0128 :오늘따라 단어 하나하나가 더 예쁘게 느껴지네 #dlwlrma #IU #아이유 #챗셔 #푸르던 #이지은 #chatshire #chat_shire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199iulily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 바로 농담이다. 붙인게 더 웃겨욬ㅋㅋㅋㅋㅋ ㅋ ㅋㅋ 하... 농담아니잖아? 우리 볼디 역시 멩님이랑 맘이 잘맞아. 천생연분이야 ㅈㄴ ? 이거 백리오 테마송인데요 이거 쟤 목떡인데요 급기야 아이유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미래 남자친구 < 아이유
******이거 그 아이유 무당메이크업급인데...
******eyhadsuke :다혜×아이유 1h 시간을 들여서 그린 것이 전부가 아니라…어떻게 특징을 파악한 지가 중요😐 #art #drawing #crayon #pencil #김다혜 #iu #아이유 #이지은 #그…
******일단 저가 맞을곳이요 마마무 무봉 하고 여자친구갤하고 캐논갤하고 또 핑갤하고 또 아이유갤하고
******내가 치로님이름을 어찌마쳐냐하믄! 아이유본명이 생각나서...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cherish_iu

From Twitter

******빨간 버스 타고 오는 길에 보이는 그곳일까 아님 저번에 아이유였나? 찍다가 불 난 그곳일까
******저 당시에 아이유 춤 모션은 최고 5000만 키나였으며 나중에 적정시세 2500키나였고 힙한 우리는 밍나가 저 춤을 맞춰 추는 것으로 득템 기원을 하였으메
******참 신기해 연예인이라는거. 자신의 마음을 꾹꾹 누르고 알아도 모르는 척 몰라도 모르는 척. 잠도 못 자는 그런 상황 속에서 팬들을 위해 시간을 내주는. 참 신기하면서도 예쁜거 같다. 아이유양의 스물셋 가사가 왜 이리 슬펐는지.
******❥︎3rd album『Modern Times』 Voice Mail / 아이유
******헉 탐라너머 분이 알티하셔ㄸㅏ 아이유 짱🙌
******3. 아이유 - 어허야 둥기둥기
****** 어ㅓ어ㅓ... 아이유... 생각ㅈ도 못해씀다....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leejieunology

From Twitter

****** 저어도옛날에아이유좋아했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어쩔 수 없는 단발 덕후였던 것이다,,,,😊 그러므로 설이 아이유스타일 한거 보고싶은데 힐긋힐긋ㅅ
******❥︎4th mini album『CHAT-SHIRE』 푸르던 / 아이유 2015.10.23
****** 아이유라뇨 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 감사합니다!!
****** 아이유 랑 하나빼고 다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게 대답하지 않으셔도 돼요 달래 주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 있어요 / 아이유, 마음
****** 아이유닮으셨다 ㄷㄷ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199iulily

From Twitter

****** 그런면에서 아이유랑 가인이 너무...비주얼적으로도 에레리....ㅠㅜㅜ넘나좋은 ㅠㅠㅠㅠㅠ
****** 태일 로치 레이즈 ...... 누굴까 알단 쏠이라고 하자 룰루 예리 뉘집 아이유 생각나는 사람이 읍다... 박보람
******아 티비에서 아이유언니나왔어 귀여워서 힐링된다
****** 태일 로치,,, 말못잇 아리...? 말못잇 슬기 아이유~~~ 여자...? 말못잇




아이유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Eunhoo_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199iulily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leejieunology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whatshouldy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199iulily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199iulily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uremaluv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199iulily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199iulily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199iulily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senserange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leejieunology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daeng516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yuyuclub

아이유 IU 푸르던 무릎 마음 사진 남자다 이야기 아주 mini 만나요 LoveyS2iu